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공룡한테 쫓기는 꿈 의미? 공룡나오는꿈 공룡에게 쫓기는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공룡이 움직이는 것을 낚아채 갑니다. 불을 내뿜어 살아있는 것을 태워버립니다. 살아있는 동물을 한 입에 삼켜버립니다. 생각만해도 아찔한 순간입니다. 가까스로 공룡의 손아귀에서 피해서 동굴로 도망을 쳤습니다. 공룡이 없는 것을 확인하자 다시 돌도끼와 나무로 만든 창을들고 동물 사냥을 나섭니다. 동굴 속에서 아이들이 배가 고프다고 울먹입니다. 배고픈 아이들을 위해 다시 사냥에 나섭니다. 오늘따라 유독 사냥이 잘 되지 않고 더군다나 공룡이 나타나서 목숨까지 위험했습니다. 공룡이 사라졌으면 좋겠다는 희망섞인 희망을 품어봅니다. 공룡이 없는 세상이 빨리 다가왔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런 원시인들의 바람이 통한 것일까요. 오늘날 공룡은 멸종되고 지구상에 한 마리도 없게 되었습니다. 키가 크고 엄청난 공룡이 오늘날까지 살아남았다면 아마도 인간이 제대로 살아가고 문명을 발전시키지 못했을 수도 모릅니다. 공룡이 사라지고 인간에 대한 위협이 줄어들면서 원시인들은 마음껏 사냥도 하게 되었고 문명을 발전시켰습니다. 점점 문명이 발달하면서 정착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도 짓고 농사도 짓게 되었습니다. 농경문화가 발달하자 이를 활용한 다양한 인류문명이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지구상의 최상위자는 인간입니다. 덩치가 작은 인간이 지구를 지배하고 있는 셈입니다. 





그런데 그런 공룡이 남아있습니다. 바로 소설속이나 공상영화같은 곳에서입니다. 그 속에서는 아직도 공룡이 활보하고 있습니다. 공룡은 총이나 칼로 제압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공룡이 살아가는 곳에서 인간은 제대로 활동을 할수가 없습니다. 항상 생명의 위협을 느끼며 살아갑니다. 공룡은 인간의 처소에까지 나타나 불을 내뿜어 모든 것을 불태워 버립니다. 가축을 잡아가고 인간마저 잡아갑니다. 이런 공룡에 관한 영화를 보면서 마치 그 세계에 빠져드는 것만 같습니다. 너무나도 생생하고 섬뜩해서 그 영화에 더욱 빠지게 됩니다. 영화를 만든 분들은 참으로 대단합니다. 너무나도 실감이 나고 현실 같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곳곳에서 공룡화석이 발견됩니다. 공룡뼈가 발견되기도 합니다. 이런 소식을 접하면 사람들은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저렇게 큰 덩치를 가진 포식자가 어떻게 해서 멸종하게 되었냐는 것입니다. 많은 학자들이 당시의 기후변화를 이야기합니다. 그 기후에 적응하지 못해 멸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룡을 상상하다보니 무섭기도 하지만 친근하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이런 생각을 하노라니 공룡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꿈에 나타난 공룡은 어떤 의미인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과연 공룡꿈은 어떤 의미가 있으며 또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공룡


꿈속에 공룡이 나오는 꿈

이건 어떤 공룡이 나왔냐에 따라 달리 해석될 수 있습니다. 거대한 공룡이 나왔다면 내가 노력하는 바에 따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이 거대한 공룡을 탔다면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초식 공룡이 나왔다면 큰일 없이 순탄하게 일이 풀릴 것을 암시하며 반대로 육식 공룡이 나왔다면 걱정과 고민을 뜻하여 현재 마음이 불안하고 피로가 많이 쌓여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음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꿈속에서 거대한 공룡이 나오는 꿈

거대한 공룡이 나오는 꿈은 노력, 성과, 결과 등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노력한 일에 대한 정당한 보상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공룡과 싸우는 꿈은?

자신을 괴롭히는 어려움 또는 콤플렉스와 마주하여 극복하고자 함이 꿈으로 나타난 심몽에 해당합니다. 


꿈속에서 공룡에게 쫓기는 꿈해몽

공룡에게 쫓기는 꿈은 독립심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자신의 독립심이 강하여 밖으로 표출되는 꿈입니다.


공룡을 사냥해서 공룡을 고기로 요리를 해먹는 꿈은?

규모가 꽤나 큰 일을 진행을 하게 되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공룡을 키우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의 마음이 안정되어 있고 대인관계와 일에서 모두 자신의 뜻대로 잘 진행이 되고 있고 판단력 또한 좋은 상황임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엄청 큰 공룡을 본 꿈은?

힘들게 노력한만큼 대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싸움


자신이 공룡에게 잡아먹히는 꿈해몽

공룡에게 내 자신이 꿈속에서 잡아먹히는 꿈은 현재 당신은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음을 의미하고 휴식이 필요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박물관 등 전시되어 있는 공룡의 복제뼈를 보는 꿈은?

연애운이 하락하게 됨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그다지 안 좋은 꿈입니다. 이때 공룡뼈가 크면 클수록 더욱 좋지 않습니다.


공룡이 서로 싸움하는 것을 본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하는 일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하늘을 나는 공룡을 타고 날아다닌 꿈은?

계획한 일이나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의 습격이나 공격을 받는 꿈은?

부모를 떠나 독립하는 일에 아직은 어떠한 두려움이 남아있음을 나타낸 심몽에 해당합니다.


꿈속에서 공룡이 죽는 꿈해몽

공룡이 죽는 꿈은 명예, 신분, 연애, 행운, 이별 등을 의미합니다. 본인의 명예와 신분을 잃을 수 있고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하거나 의지하던 사람이 떠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을 사냥해서 먹고 난 이후에 배탈이 나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을 그 누군가로부터 테스트 받는 등의 검사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공룡알을 보는 꿈은?

자신이 모르는 곳에서 자신에게 해를 가할 수 있거나 불안, 공포심을 가질 수 있는 어떠한 일이 발생함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공룡출현


공룡을 잡아먹는 꿈

조금은 독특한 꿈입니다. 무서움의 대명사인 공룡을 내가 잡아먹었다는건 엄청난 일입니다. 조만간 거대한 프로젝트를 맡을 수도 있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학업 등이 잘 될 기회가 옴을 뜻합니다. 


공룡을 잡아먹고 배가 아파 의사를 찾는 꿈은?

계획, 중요한 일, 심사, 평가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공룡이 꿈에 나타나는 꿈은?

꿈에 공룡이 출현하는 것은 현실 생활 속에서 어떠한 일로 마음에 불안한 면이 있거나 내  마음과 감정을 많이 절제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마음에 피로가 많이 쌓였을 수 있습니다. 


공룡 등에 본인이 타는 공룡꿈

공룡 등에 타는 꿈은 발견, 연구, 도전, 명예, 인정, 발표 등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되며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티라노 사우스와 같은 육식 공룡을 만나 겁에 질리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약점이 잡혀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공룡에게 쫓기는 꿈은?

거대한 공룡한테 쫓기는 꿈을 꾸었다면 사회생활이나 목표한 것에 대한 성취욕구가 큼을 말해줍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인간관계에서 또는 이성으로부터 나의 이러한 점에 대해 관심받고 싶고 인정받고 싶은 욕구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내 자신이 공룡에게 물리는 꿈해몽

공룡에게 물리는 꿈은 과거, 트라우마, 인간관계 등을 의미합니다. 좋지 않은 과거의 기억이 트라우마로 남아 현재까지도 좋지 않은 기억으로 고생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이나 공룡알을 키우는 꿈

모든 면에서 평안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 세계

육식공룡을 만나는 꿈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시비가 붙거나 말 다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말에서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공룡에게 물려 팔다리가 짤리는 꿈은?

힘들고 버거운 일이 생기게 되며 장애와 막힘이 많아서 말썽과 피해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사업에 난관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알에서 나온지 얼마되지 않은 작은 공룡을 보는 꿈은?

머지 않아 어떠한 문제가 표면화됨을 의미합니다. 


공룡이 알에서 부화하는 것을 본 꿈은?

조만간 어떤 문제가 표면화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본인이 공룡에게 물리는 꿈

과거, 트라우마, 인간관계 등을 의미합니다. 좋지 않은 과거의 기억이 트라우마로 남아 현재까지도 좋지 않은 기억으로 고생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이 출현하는 꿈은?

현재의 어떤 일로 인해 마음에 불안한면과 피로가 많이 쌓여 있거나 자신의 마음을 절제하고 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몽에 해당합니다.


공룡이나 공룡알을 키우는 꿈은?

모든 면에서 순조롭게 일이 진행이 되고 평안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에게 맞서 싸우는 꿈은?

어려움이나 콤플렉스를 극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 포효


공룡에게 자신이 잡아먹히는 꿈

잡아먹힌다고 하니 뭔가 무서운데요, 이 꿈은 현재 자신이 누군가에게 기대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투영된 것이랍니다.


공룡에게 잡아먹히는 꿈은?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 될 것을 뜻합니다.


공룡 등에 내가 타는 꿈해몽

공룡 등에 타는 꿈은 발견, 연구, 도전, 명예, 인정, 발표 등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풀이되며,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공룡이 자신을 쫓아오는 꿈

이 꿈은 무서운 상황이지만 자신이 독립심이 강하다는 것을 뜻한답니다. 또한 독립심이 강하다는 것을 표출시키고 나타내고 싶은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답니다.


공룡으로부터 쫓겨서 도망을 가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자기 자신이 주도적으로 독립해서 개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죽어가는 공룡을 보는 꿈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등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공룡끼리 서로 싸우는 꿈

곧 힘든 일을 겪게 되며 건강이 안좋아질 징조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초식 공룡이 나오는 꿈해몽

초식 공룡이 나오는 꿈은 성장, 무탈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일 없이 순탄하며,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사막의 공룡


공룡을 잡아먹는 꿈

큰 일을 기획하여 발표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을 타고 나는 꿈

공룡을 타고 날아다니다니 생각만 해도 짜릿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계획하고 있던 일이 성공하게 되며 경제적으로도 재물운이 쌓일 징조랍니다.


공룡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당해 몸을 다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좀처럼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꿈속에서 육식 공룡이 나오는 꿈해몽

육식 공룡이 나오는 꿈은 현재 당신은 무언가로 인해 감정이 크게 요동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떠한 일에 대비하거나 준비하는 게 좋고 현재 본인 심리 상태를 컨트롤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공룡이 크게 울부짖는 꿈

공룡이 크게 울거나 여러 마리의 공룡들이 나와 울부짖는 꿈을 꿨다면 현재의 심리가 매우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을 나는 공룡을 타는 꿈

계획한 일이나 추진중인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초식 공룡이 나오는 꿈

성장, 무탈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일 없이 순탄하며,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공룡이 나를 물어 상처가 나는 꿈

공룡에게 물려 팔다리가 성하지 않은 꿈은 앞으로 어렵고 힘든 일이 닥치고 여러 장애물들에 막혀 피해를 입게 될 꿈이랍니다. 또한 사업을 한다면 사업에도 피해가 갈 수 도 있다고 합니다.


공룡끼리 싸우는 것을 보는 꿈해몽​

공룡끼리 싸우는 꿈은 강한 갈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좋은 방향으로 풀어나가는 것이 중요하며, 갈등을 조절하는 게 중요합니다.


공룡을 잡아먹고 배가 아픈 꿈

계획한 일을 수정이나 검토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을 타는 꿈

공룡을 타는 행위가 꿈속에 나타나면 새로운 발견과 도전이라는 의미입니다. 일.학업.취미 등 자신 속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해내고 앞으로 나아갈 일에 대해 큰 도움이 될 것을 드러냅니다. 


공룡을 타고 하늘은 나는 꿈

하늘은 난다는 것만으로도 무언가 길몽을 뜻하는것 같습니다. 이는 자신이 계획했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되어 금전적으로도 여유를 누리게 될 징조를 뜻합니다.


공룡의 공격으로 피가 나는 꿈해몽

공룡의 공격으로 피가 나는 꿈은 고생, 갈등, 고민, 어려운 상황 등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행운이 하락하여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고 현재 진행 중인 일이 멈추거나 어려워질 수 있는 꿈입니다.


공룡에 타고 돕는 꿈

공룡의 등에 올라 타거나 친해지고 있던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과를 손에 넣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노력하는 가운데 자신 안에 잠자고 있던 재능과 자질에 일어나고 늘려가는 것이 운기가 열리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공룡들이 포효하거나 울음소리를 내는 꿈은?

불안감을 느끼게 되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공룡들끼리 싸움을 하는 것을 본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하는 일에 어려움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과 싸우는 꿈

해몽은 당신이 자신을 괴롭히는 어려움과 콤플렉스와 마주하여 극복하려고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스로 공룡을 향해 가는 경우는 다른 사람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힘으로 어떻게든 해보겠다는 마음이 더욱 강한 것을 나타냅니다. 무사히 공룡을 쓰러뜨렸다면 어려움이나 콤플렉스도 극복 할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자신이 공룡을 키우는 꿈해몽

공룡을 키우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내 자신의 내면이 안정적이며, 대인관계 모두 본인의 뜻대로 잘 풀리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이나 공룡알을  키우는 꿈

모든 일이나 집안에 평안을 유지하거나 찾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을 지키는 꿈

애완 동물처럼 공룡을 길들였다면, 내 자신이 정신적인 면에서 안정 상태에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을 이성으로 잘 제어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공룡 포효


공룡이 피튀기며 격렬하게 싸우는 꿈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도 있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뜻하므로 건강검진이나 욕심을 조금 내려 놓는 것이 좋습니다.


티라노사우스처럼 큰 공룡을 보는 꿈은?

오랫동안 노력하고 정성을 들였던 일의 결실을 보게 될 꿈입니다.


공룡 알 꿈

아직 태어나지 않은 공룡 알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해몽은 내 자신이 모르는 곳에서 자신에게 해를 이루는 것이나, 불안과 공포의 원흉이 싹트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려고해도 방해가 생겨 잘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현상 유지에 노력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해몽은 보여줍니다. 


공룡에게 잡아 먹히는 꿈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육식 공룡이 나오는 꿈

육식 공룡이 나오는 꿈은 현재 당신은 무언가로 인해 감정이 크게 요동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떠한 일에 대비하거나 준비하는 게 좋고 현재 본인 심리 상태를 컨트롤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하늘을 나는익룡과 같은 공룡을 보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내가 하고자 하는 계획에 있어서 장애가 없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작은 공룡 꿈

알에서 나온지 얼마되지 않은 것인지, 혹은 작은 공룡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문제가 표면화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은 공룡이 많이 나타날 경우 하나씩 본다면 별로 크지 않지만 양이 많다보니 해결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여러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함으로써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큰 공룡을 보는 꿈은?

힘들게 노력한만큼 대가가 따르게 될 것을 뜻합니다.


새끼 아가야 공룡


육식공룡을 만난 꿈은?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시비나 다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의 새끼의 꿈

공룡 아기를 귀엽다고 생각했다면 좋은 일이 생기는 징조의 꿈이며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한편, 해몽에서 공룡 아기는 힘과 내면의 힘을 보여줍니다. 사나운 아기였을 때 작은 문제가 크게 발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 과소 평가되는 문제가 있다면 그것을 가볍게 받아들이지 말고, 빨리 처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애완견을 키우듯 공룡을 키우거나 공룡알을 부화시키려고 하는 꿈

혼란스러웠던 주위 상황을 진정시키고 평온을 찾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공룡에게 잡아 먹히는 꿈

무언가로 인해 심리적으로 많이 지쳐있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있는 상태이므로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마음의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 시간이 꼭 필요합니다.


초식공룡을 만난 꿈은?

부족한 점을 인지하고 이를 계기로 한 계단 성장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에게 탈출하는 꿈

공룡에게 탈출하는 꿈은 무언가에서 도망치고 싶은 현실 도피의 욕망을 나타냅니다. 일이나 프라이빗으로 도망치고 싶을 정도로 큰 문제가 있는 겁니다. 공룡에서 도망치는 경우 어려운 현실에서 해방되는 것입니다. 도망 갈 수가 없어서 잡힌 경우라면 과제가 해결 할 수 없다는 암시이며 도망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공룡을 사냥해서 공룡을 고기로 요리를 해먹는 꿈은?

일의 규모가 꽤나 큰 일을 진행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공룡을 잡아 먹는 꿈

큰 일을 기획하고 있다면 곧 발표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과 아이


꿈속에서 공룡이 죽는 꿈

명예, 신분, 연애, 행운, 이별 등을 의미합니다. 본인의 명예와 신분을 잃을 수 있고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하거나 의지하던 사람이 떠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을 보고 숨는 꿈

공룡을 보고 숨는 꿈은 현실에서의 어려운 상황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곤경에 처해 있는 것이며 따라서 현실으로 부터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어려움에 직면 한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방법을 찾고 문제를 극복하도록합시다. 


공룡을 사냥해서 먹고 난 후 배탈이 나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을 그 누군가로부터 테스트 받는 등의 검사를 받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공룡들이 포효를 하거나 울음소리를 내는 꿈은?

불안함을 느끼게 되거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들이 쫓아오는 꿈

주변의 관심을 받게 되거나 혼자 독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나운 공룡이 서로 격렬하게 피를 튀기며 싸우는 것을 보는 꿈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 병원을 가게 된다거나 현재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장애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공룡을 잡아먹고 배아픈 꿈

하는 일이 있다면 누군가에게 검토를 받아야 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으며 계획한 일을 부득이하게 수정해야 할 수도 있는 해몽으로 풀이 됩니다.


공룡을 쫓는 꿈

공룡을 쫓는 꿈은 내 자신이 통제 할 수 없는 많은 위협으로 부터 도망치는 징조입니다. 혼자서는 대처할 수 없는 많은 문제가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내가 피할 수 없는 일이나 인간관계에서의 압력을 부담을 느끼는 것이며 생각대로 해결의 실마리가 찾지 못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압력을 받았는지도 모릅니다.


공룡 산책


공룡들이 쫓아오는 꿈은?

주변의 관심을  받게 되거나 혼자 독립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티라노 사우스 같은 육식공룡을 만나 겁에 질리는 꿈은?

그 누군가로부터 약점이 잡혀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공룡을 잡아먹고 배가 아파 의사를 찾는 꿈

계획, 중요한 일, 심사, 평가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룡 화석의 꿈

재운이 크게 상승하는 것을 암시 하는 길몽과 행운의 꿈입니다. 발견 된 화석이 크면 클수록 당신 손에 재력도 커질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무사히 발굴을 마치고 박물관에 화석을 장식했던 꿈이라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공룡에게 물려서 심하게 다치는 꿈은?

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혀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으로부터 쫓겨서 도망가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자기 자신이 주도적으로 독립해서 개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공룡이 나를 따라오는 꿈은?

길흉을 암시하는 꿈이 아니고 재수가 없는 일이 생겨 기분이 상한다는 꿈입니다.


공룡에게 물려서 사지가 성하지 않은 꿈

하는 일이 난관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조형물


공룡에게 잡아먹히는 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일이 생길수 있으며 힘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공룡이 울부짖는 꿈은?

현실적으로 안정되지 못한 심리상태에서 약간 불안한현실이 꿈에 표현되는 일반적인 꿈입니다. 


공룡 등에 올라 하늘을 나는 꿈

잘 세운 계획에 맞춰 일이 진행이 되었다면 하는 일마다 잘 풀리는 꿈입니다.


공룡에게 치명적인 궁격을 당해서 몸을 다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좀처럼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공룡에게 공격을 당해 상처를 입은 꿈

장애물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트라우마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공룡을 타고 날아다닌 꿈은?

추진하던 일이 성공을 하게 되고 신분의 상승과 경제적 사업적으로 재물운이 틔일 꿈입니다. 


사나운 공룡에게 졸지 않고 맞서 싸우는 꿈은?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기분이 좋은 흐름으로 이끌게 될 꿈입니다.


공룡에게 공격을 당해서 상처를 입는 꿈은?

장애물로 인해서 어려움이 있거나 트라우마로 인한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공룡나라


공룡을 먹는 꿈은?

주변 환경 또는 자신의 상황에 극적인 변화가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괴물 같은 육식공룡을 마주치는 꿈

단 한번의 실수를 저지르며 크게 손해를 보거나 구설수가 생기는 꿈입니다.


초식공룡을 만나는 꿈

자신이 하던 일에 있어서 부족한 점을 잘못된 점을 인지하고 이를 계기로 한계단 성장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싸우는 공룡을 보는 꿈

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점검해봐야 할 것 같네요. 돈도 중요하지만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습니다.


공룡끼리 싸우는 것을 보는 꿈

강한 갈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좋은 방향으로 풀어나가는 것이 중요하며, 갈등을 조절하는 게 중요합니다.


공룡을 맛있게 뜯어 먹는 꿈

꼼꼼하게 꾸준히 준비해온 프로젝트를 사람들 앞에 선보일 때가 오는 꿈입니다.


공룡이 크게 울부짖는 공룡꿈

현재의 심리가 매우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쉼을 취하면서 대비를 해야 합니다. 


공룡에게 물리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이 과거에 있었던 대인관계와 좋지 않은 경험에 대해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함을 의미하는 심몽에 해당합니다. 


공룡을 먹고 배탈이 나는 꿈

엄청나게 큰 규모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상사나 선배에게 검증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공룡을 타고 하늘을 훨훨 날았다면?

계획하면서 준비해왔던 것이나 또는 현재 추진중인 일들이 무리없이 잘 풀려나감을 암시하고 있으며 향후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되어 성취감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공룡이 포효하거나 울음소리 내는 꿈

하던일이나 사업에 있어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며 그로인해 불안함을 느끼게 될 상황으로 해몽됩니다.





공룡을 타고 돕는 꿈은?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공룡이 할퀴어서 부상을 당하는 꿈

하는 일이 왜 이렇게 힘들게만 꼬이는 걸까요?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공룡을 직접 키웠거나 알을 키웠다면?

평온한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이성적으로 안정되어 있으며 감정이 어느 한 곳으로 치우치지 않는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회사에서 하는 업무나 학업을 열중하면서 침착하게 생각하고 결정하게 되며 나아가 자신에게 유리한 결과를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거대한 공룡에게 쫓기는 꿈은?

사회생활 또는 목표에 대한 성취욕구가 큼을 의미하기도 하며 인간관계 또는 이성으로부터 자신의 점에 대해 관심을 받고 인정받고 싶은 뇩구가 꿈으로 나타난 심몽에 해당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비밀?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개꿈 새끼강아지 꿈해몽

생선사는꿈 생선받는꿈 생선먹는꿈 큰생선꿈해몽

술받는꿈 술마시는꿈 술취하는꿈 술꿈 꿈해몽 비밀?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태몽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태몽

화장품 사는 꿈 화장하는 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징조? 돌나오는 꿈해몽

상추꿈 쌈싸먹는꿈 상추꿈해몽 몰랐던 비밀?

벌 나오는 꿈 말벌 꿈 꿀벌에게 쏘이는꿈 꿈해몽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터지는 꿈 의미?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놀라운 풀이?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알고보니?

사슴뿔 꿈 꽃사슴꿈 비밀? 사슴 꿈해몽 태몽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