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속도로꿈 터널꿈 비밀? 고속도로 달리는 꿈 도로공사 길꿈해몽 의미?

반응형

시골 아이들이 고속도로 위를 뛰어갑니다. 아직 고속도로가 완전하게 개통하지 않아 차가 다니지 않았습니다. 이제 공사를 완료한 터라 고속도로가 어떻게 생겼는 지 궁금했습니다. 그야말로 촌놈이 도시구경 하는 듯한 격이었습니다. 친구들과 달려보았습니다. 아스팔트라 맨발로 다녀도 발바닥이 아프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누가 먼저 빨리 달리는 지 시합을 했습니다. 그리고선 내기에 진 아이들에게 벌칙을 주곤 했습니다. 달리기도 지겹자 아이들은 고속도로에 누웠습니다. 누워서 파란 하늘을 올려다 보았습니다. 하늘 위로 비행기가 궤적을 그리며 지나갑니다. 아이들은 아스팔트 위에 누워서 차가 다니지 않는 길을 마음껏 즐깁니다. 

 

조금 있으면 고속도로에 차가 다닐 터이고 차가 다니면 이제는 고속도로에 들어올 수도 없기 때문에 미리 친구들과 고속도로를 실컷 달려보면서 느껴보기도  했습니다. 마을에 고속도로가 생기면 발전하게 된다는 어른들의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그러면서도 반신반의 했습니다. 어떻게 고속도로  하나 뚫리는데 마을의 발전이 오게 될 것인지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온갖 생각을 다하며 마음껏 고속도로를 즐겨보았습니다. 그렇게 마을에 고속도로가 생기게 된 것입니다. 고속도로가 생겨 기분이 좋았습니다. 적어도 당시에는 너무나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른 마을보다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을 하리라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사실 마을에 고속도로가 생기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땅을 가진 사람은 땅을 내놓으려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조상대대로 물려받은 땅을 고속도로를 위해 섣불리 내놓을 리가 만무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게 땅주인은 버티고 또 버텼습니다. 

 

그렇게 버티고 또 버티자 군청이나 면사무소에서 여러번 공무원들이 왔다갔습니다. 마을어르신들은 고속도로가 뚫리면 마을이 발전한다면서 대승적으로 협조해 달라고 땅주인한테 이야기를 건넵니다. 군이나 건설회사에서도 땅값을 후하게 쳐준다는 말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마지못하게 땅주인은 땅을 고속도로를 위한 부지로 내놓았습니다.

 

드디어 고속도로 개통식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온 동네 사람들이 다 모였습니다. 군수님도 오시고 도지사님도 오셨습니다. 동네 어귀에는 개통을 축하하는 플랜카드도 내걸렸습니다. 이제 마을은 발전에 발전을 거듭할 것이라 믿었습니다. 그렇게 고속도로가 뚫리고 몇 해가 지났건만 마을은 발전했다는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막연한 희망사항이었습니다. 뒤늦게 마을주민들은 후회를 했건만 이미 때는 늦었습니다. 땅을 잃어버린 땅주인은 다른 마을로 결국 이사를 떠났습니다. 사람들은 괜한 희망으로 실망만 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고속도로르 달려보고 고속도로에 관해 생각을 하다보니 그날밤 고속도로꿈을 꾸었습니다. 이런 꿈을 꾸고나니 꿈해몽이 궁금해졌습니다.

 

 

고속도로를 꿈에서 보았다면?
고속도로에 대한 꿈은 대개 그 길을 질주하는 자동차와 함께 보게 됩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이 직접 차를 운전하고 있다면 앞으로 목적한 일이 이루어진다는 암시가 되며 또한 운전기사가 옆에 앉아 있다면 좋은 협력자나 후원자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고속도로에서 걸어가는꿈 길꿈 해몽
고속도로에서 걸어가는 길꿈은 자신이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의 진행속도가 더딜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차에 불이 나는 꿈
내가 하는 일이 크게 번창하게 된다는 의미로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길이 앞으로 쭉 펼쳐져 있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이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길을 천천히 걸어가는 꿈은?
내 주변이나 사회적인 후원, 혹은 협력을 얻게 되어 어떠한 일이든지 힘차게 추진을 할 수가 있을 꿈입니다.

 

고속도로가 꽉 막혀 정체 되어있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진전이 없고 어려움을 격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 중턱을 뚫고 고속도로가 시원하게 뻗어있는 꿈
내게 있어서 사업이 발전하고 유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은?
내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나 가족과 이별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로가 갈라져서 길이 끊기는꿈 길꿈 해몽
이 길꿈은 자신이 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겨서 어려움을 크게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 톨게이트에 들어가는 꿈
이런 꿈은 돈이 궁할 때나, 무슨 일이 있어도 돈을 갖고 싶을 때 꿉니다. 하지만 이 꿈은 부자가 될 수 없는 불운의 조짐 중 하나입니다. 

고속도로에서 걸어가는꿈 길꿈 해몽
고속도로에서 걸어가는 길꿈은 내 자신이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의 진행속도가 더딜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원의 가로수 길 꿈
당면한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않고 피하거나, 자신의 의식에서 도망치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길이 험한 꿈은?
자신이 앞으로 하는 일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넓은 도로나 국도로 가는 꿈은?
앞날이 밝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마음의 준비나 각오도 단단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고속도로나 국도처럼 수험생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시험에 합격을 할 것이며 직장인이라면 지위가 높아지고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운전하다가 사고나는꿈 길꿈 고속도로꿈 해몽
운전하다가 사고 나는꿈 해몽은 자신이 현재 추진중이 일이 곧 열매를 맺을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가 비포장도로로 바뀌는 꿈
내가 난관에 봉착하여 장애를 겪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어두운 길을 걷는 꿈은?
자신이 맡은 일에 있어서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게 되거나 두려운 감정을 느끼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꼬불꼬불 구부러진 길을 가는 꿈은?
현실에서 이런 길은 걷기가 싫은 길입니다. 이 꿈은 고생스러움과 어려움이 앞에 놓여 진퇴양난의 난처함을 겪어야할 징조의 꿈입니다. 

 

넓은 길 꿈 해몽은?
이런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고, 지금까지 당신이 해 온것은 헛되이되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차가 고장이 난 꿈의 해몽은?
내가 한참 추진 중인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되거나 실패를 할 수 있다는 일조의 경고성 꿈입니다.

 

길 끝이 갑자기 사라지는 꿈
길 끝이 갑자기 사라지는 꿈은 당신이 가는 길에 예측곤란한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차를 타고 험한 도로를 지나 고속도로로 진입한 꿈은?

자동차를 타고 모래, 자갈밭, 좁은 길 등의 험한 도로를 지나 고속도로로 진입한 꿈은 자신에게 많은 난관과 시련이 닥치게 되지만 결국은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루어내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갈수록 굵어지는 길 꿈
내게 있어서 희망이나 원하는 것이 성취하는 미래를 의미합니다.


길을 잃어버리거나 헤매는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대인관계에서 갈등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꿈
내가 하는 사업이나 하는 일의 진도가 빨라지고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고속도로달리는꿈
오랫동안 제대로 해결되지 않던 일들이 신속하게 진행되거나, 소원, 계약, 합의 등이 일사천리로 해결될 징조입니다.

 

오토바이를 타는꿈 길꿈 고속도로꿈 해몽
이런 꿈은 자신이 하는 사업의 진행속도가 빨라지며, 기분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린 꿈
동업자나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을 만나 함께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를 자전거로 달리는 꿈
고속도로라고 하는 장소는 장래로 향하는 길을 암시하고 있어, 자신이 목표로 하는 것이나, 미래에 대한 이정표가 어떻게 변화해 갈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미래에 대한 암시인 고속도로를 차가 아닌 자전거로 주행한다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위험한 일임을 보여줍니다. 

 

사거리 꿈 해몽은?
꿈속의 길이 사거리라면 당신의 진로는 불안정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애인과 드라이브를 하는 꿈은?
애인과 혼담이 생길 수 있는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속도로가 꽉 막혀 정체 되어있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진전이 없고 어려움을 격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막다른 길 꿈
막다른 길의 꿈은 계획달성 전망이 없어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는 길가에 수목이 울창한 꿈을 꾸었다면?
내가 하는 일도 울창한 숲처럼 번성하게 되고 큰 이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수목이나 수풀이 너무 울창하고 무성해서 발을 디딜 수가 없을 정도라면 착각을 하거나 잘못 판단해서 일을 그르치거나 병에 걸릴 염려가 있는 꿈입니다.

 

 


고속도로를 차로 막힘이 없이 달리는 꿈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그 일이 빨리 진행이 될 꿈입니다. 조수석에 앉아 있었다면 아주 귀한 지원자를 얻게 될 꿈입니다.

길이 좁아지는 꿈은?
내 자신의 노후나 마지막 인생의 말로가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를 드라이브하는 꿈은?
큰 사업을 물려받거나 명예를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애인과 함께 드라이브를 했다면 혼담이 성사가 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할 징조의 꿈입니다.

 

산 중턱을 뚫고 고속도로가 시원하게 뻗어 있는 꿈
실제로 육로 교통문명이 발달되고 생활시간권으로 접어들면서 산업 발전과 각종 유통산업이 원활하게 된다고 합니다.


운전하다가 차가 고장난꿈 차꿈 길꿈 해몽
고속도로에서 운전을 하다가 차가 고장난꿈 해몽은 자신이 하고 있는일에서 문제가 생겨서 실패를 겪을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꿈에 탁 트인 고속도로가 보인 꿈은?
매사가 순조로우며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를 할 징조의 꿈입니다.


좁고 더러운 길을 가는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잇달아 생기게 되고 자칫 질병에 걸릴 염려가 있는 그런 꿈입니다.

도로가 갈라져서 길이 끊기는꿈 길꿈 해몽
이 길꿈은 내가 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겨서 어려움을 크게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 톨게이트에 들어가는 꿈은?
돈이 궁할 때나, 무슨 일이 있어도 돈을 갖고 싶을 때 꾸게 됩니다. 하지만 이 꿈은 부자가 될 수 없는 불운의 조짐 중 하나입니다. 

 

고속도로가 갈라지며 끊기는 꿈
실제로 교통정책과 교통질서가 마비되고 국가 산업발전에 큰 차질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된다. 유통질서 마비, 정책부재가 생긴다고 합니다.


숲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속도로가 시원하게 뻗어있는 꿈은?
사업이 더욱 발전하게 되고 유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길을 뛰어가는 꿈은?
무언인가에 쫓기듯 뛰어가는 꿈은 대체로 마음이 약한 사람이 잘 꾼다고 합니다. 이 꿈은 바라는 일을 이러우 낸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실패나 좌절이 두려운 나머지 다른 경쟁자에게 지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쓰며 노력하려고 하는 마음이 숨겨져 있습니다.

고속도로를 자전거로 달리는 꿈의 의미란?
미래에 대한 암시인 고속도로를 차가 아닌 자전거로 주행한다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위험한 일임을 보여줍니다. 큰 목표를 향해가기 위해서는 꾸준히 앞으로 나가야 합니다.

꼬불꼬불 구부러진 길을 가는 꿈
실제로 걷기싫은 길이지만 고생스러움과 어려움이 앞에 놓여 진퇴양난의 난처한 일을 겪어야할 징조의 꿈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는 꿈은?
일이 결실을 맺게 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꿈은?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을 만나 함께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고속도로에서 떨어지는 꿈은?
경고를 의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업무나 사생활 등이 잘 되고 있는 경우 등에 봤을 때는 한 번 멈춰서 보도록 해 주십시오. 그럼으로써, 그때까지 눈치채지 못했던 점을 눈치채거나 파악할 수 있어 뜻밖의 함정을 회피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길을 혼자서 쓸쓸히 터벅터벅 걸어가는 꿈은?
이 꿈은 꿈 속의 모습 그대로 머지않아 가까운 사람들과 떨어져 쓸쓸히 고독한 생활을 보내게 될 것이라고 예고를 해주는 꿈입니다.

 

고속도로가 갈라지며 끊기는 꿈
실제로 교통정책과 교통질서가 마비되고 국가 산업발전에 큰 차질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유통질서 마비, 정책부재가 생긴다고 합니다.


고속도로에서 떨어지는 꿈은?
경고를 의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업무나 사생활 등이 잘 되고 있는 경우 등에 봤을 때는 한 번 멈춰 서서 돌아봐야 합니다. 

고속도로가 갈라지며 끊기는 꿈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차질이 생겨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좁은 길에서 고속도로로 진입을 하는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평탄하고 안정된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운전하다가 사고나는꿈 길꿈 고속도로꿈
운전하다가 사고 나는꿈 해몽은 내 자신이 현재 추진중이 일이 곧 열매를 맺을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어가는 꿈은?
바쁜 삶에 대한 피폐를 암시합니다. 고속도로라는 것은 서두르지 않고 나아가는 인생의 분주함을 나타내고 있어, 거기서부터 휴게소에 들르는 것은 어쨌든 피로를 통감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나오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모래사장 길을 걸어가는 꿈은?
모래사장 길은 발이 푹푹 빠져 걷기가 힘듭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실제로 하는 일도 모두 곤란한 상태에 빠지게 되어 정체가 되거나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말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가 정체가 되어 있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진전이 없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여러 갈래로 쭈쭉 길게 뻗은 도로를 기분 좋게 걸어가는 꿈
이 꿈은 신분이 높아지거나 명예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만사가 형통할 것이며 많은 재물과 만복이 가득할 것입니다.

 


애인과 드라이브를 하는 꿈은?
애인과 혼담이 생길 수가 있는 아주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험하고 좁은 길을 가는 꿈은?
앞길에 심한 방해가 있을 꿈입니다. 앞으로 경쟁자와 다투어야 하므로 시련과 싸울 각오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경고몽입니다. 

고속도로가 끊기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차질이 생겨 큰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모래사장 길을 가는데 모래 먼지가 뿌옇게 일어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런 꿈은 집안이나 친족간에 문제나 말썽이 일어날 조짐의 꿈입니다. 하는 일도 진퇴양난의 기로에 서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포장 길 꿈
정신적으로 미성숙하기 때문에 미래설계도 인생을 쉽게생각하고 너무 낙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길을 천천히 걸어가는 꿈
주변이나 사회적인 후원이나 협력을 얻게 되어 어떤 일이 힘차게 추진할 수가 있을 꿈입니다.

어깨 양쪽에 귀한 보석을 달고 넓은 길을 걸어가는 꿈
직장인은 승진을 할 것이요, 학생은 입학이나 합격을 할 것입니다. 이외에도 경쟁에서의 승리, 성공 등 집안에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차에 불이 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크게 번창을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꿈에서 불은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차가 고장이 나는 꿈
내가 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징조의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길에 검은 연기 같은 것이 피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검은 연기는 재난이나 불행의 상징입니다. 따라서 갑자기 재난을 당하거나 불행한 일이 발생할 것이라는 조짐의 꿈입니다.

고속도로가 비포장도로로 바뀌는 꿈은?
어떤 난관에 봉착을 하여 장애를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오토바이를 타는꿈 길꿈 고속도로꿈
오토바이로 고속도로를 달리는 꿈은 자신이 하는 사업의 진행속도가 빨라지며, 기분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좁고 더러운 길을 가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잇달아 생기게 되고 자칫 질병에 걸릴 우려가 있는 꿈입니다.

끝이 막혀 있는 좁은 길에서 벗어나 큰 길로 나온 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이겨낸 후 미래에는 탄탄대로의 길을 걷게 됨을 의미합니다. 바라던 꿈이 이루어지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고속도로를 차로 막힘이 없이 달리는 꿈은?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서 그 일이 빨리 진행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조수석에 앉아 있었다면 아주 귀한 지원자를 얻게 될 꿈입니다.

거친 들판이나 들판 길을 혼자서 걸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걱정거리나 고민이 쌓이게 되거나 실패하거나 재물을 잃어버리고 고독하게 될 조짐의 꿈입니다.

고속도로를 걸어서 가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더디게 진행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나는 꿈은?
일이 결실을 맺게 되어 좋은 결과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운전하다가 차가 고장난꿈 차꿈 길꿈
고속도로에서 운전을 하다가 차가 고장난꿈 해몽은 본인이 하고 있는일에서 문제가 생겨서 실패를 겪을 것을 의미하는꿈입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차가 고장이 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하게 될 징조의 안 좋은 꿈입니다.

고속도로를 드라이브하는꿈
큰 사업을 물려받거나, 명예를 얻을 징조입니다. 만약 애인과 함께 드라이브를 했다면 혼담이 성사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할 징조입니다.

내 집 앞에서부터 아주 커다란 도로가 나있는 것을 본 꿈
사업하는 사람은 큰 이익을 볼 것이고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은 합격의 운이 강하게 있을 것입니다.

고속도로를 걸어서 가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더디게 진행이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산 중턱을 뚫고 고속도로가 시원하게 뻗어 있는 꿈
사업이 발전하고 유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 꿈입니다.

고속도로에서 내리는 꿈은?
요즘 일이 잘 되지 않을 때나 자신의 한계를 느꼈을 때 등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일 등에 한정하지 않고 인간 관계가 잘 되지 않고, 침체되어 있을 때에도 나타납니다. 

길을 따라 걸어가는데 갑자기 앞의 길이 없어져 다른 길로 나아가는 꿈
꿈에서처럼 실제로도 지금까지 하던 일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하게 되거나 인생항로를 바꾸게 되는데 자칫 좋지 않은 길로 들어서기가 십상이니 아주 신중하고 조심해서 바꾸어야 합니다. 좋은 꿈은 아닙니다. 

 


​길을 뛰어가는 꿈
무엇인가에 쫓기듯 뛰어가는 꿈은 대체로 마음이 약한 사람이 잘 꾸는 꿈입니다. 이 꿈은 바라는 일을 이루어 낸다는 것의 암시입니다. 실패나 좌절이 두려운 나머지 다른 경쟁자에게 지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쓰며 노력하려고 하는 마음이 숨겨져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꿈
사업이나 하는일의 진도가 빨라지고, 기분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속도로가 꽉 막혀 정체가 되어있는 꿈
내 하는 일이나 사업에 진전이 없고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속도로를 공사하는 꿈
이런 꿈은 향후 착수할 일에 관해서, 기초적인 부분을 확실히 굳히는 것의 암시가 됩니다. 

좁은 길을 지나 고속도로에 진입하는꿈
온갖 어려움을 극복하고 마침내 평탄하고 안정된 삶을 살게 될 징조입니다.

길에서 갑자기 나비가 춤을 추며 앞길을 어지럽게 하는 꿈을 꾸었다면?
왠지 기분이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난데없는 유혹의 손길에 현혹되기 쉬우니 조심하라는 경고몽입니다.

고속도로가 갈리지며 끊기는 꿈
하는 일에 차질이생겨 큰 어려움을 격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 중턱을 뚫고 고속도로가 시원하게 뻗어 있는 꿈
사업이 발전하고 유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길을 혼자서 쓸쓸히 터벅터벅 걸어가는 꿈
이 꿈은 꿈 속의 그 모습 그대로 머지않아 가까운 사람들과 떨어져 쓸쓸히 고독한 생활을 보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예고해주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린 꿈
이런 꿈은 내게 있어서 동업자나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을 만나 함께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인생의 동업자나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행운입니다.

갈림길을 만나는 꿈은?
갈림길을 만나 어느 길로 망설이는 꿈인데 이는 머지않아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갈림길이 주는 묘한 이미지가 꿈에도 그대로 반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신나게 달리는 꿈은?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생각했던 것보다 빨리 끝나게 되며 한치의 막힘도 없이 진행이 되는 꿈입니다.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꿈에 탁 트인 고속도로가 보인꿈
이런 꿈은 매사가 순조로우며, 사업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할 징조입니다. 그다지 나쁘지 않은 꿈으로 해몽이 되는 경우입니다.

고속도로가 꽉 막혀 정체 되어있는 꿈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에 진전이 없고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다고 하니 신중하고 조심해서 매사에 임하는 게 좋습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는데 차에 불이 붙은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개 꿈해몽에 있어서 불은 좋은 의미를 지닙니다. 이 꿈도 좋은 의미입니다.

여러 갈래로 갈라진 길을 만나는 꿈은?
어느 쪽으로 가야 좋을지 망설여집니다. 실제로도 걱정 근심거리가 많은 인생살이임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갈래길은 좋은 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오코바이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꿈
내가 하는 사업이나 하는일의 진도가 빨라지고,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일도 잘 되는 듯한 느낌이고 기분마저 좋아지는 좋은  꿈입니다.

시원하게 트인 고속도로를 본 꿈
이런 꿈은 내게 있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사업이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좋은 꿈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좁은 길로 진입하는꿈
평탄하고 안정된 삶에 어려움과 고난이 찾아와 고통받을 징조입니다.

질퍽질퍽한 진흙길을 걸어가는 꿈은?
내가 계획을 세웠던 일이 어려움이나 장애에 부딪쳐 난항을 겪게 될 꿈입니다. 갈수록 문제나 말썽이 잇따르게 될 꿈입니다.

 

암흑 속에서 길을 찾아 헤매는 꿈
모든 일들이 혼란스럽게 느껴지거나 미개척 분야에 종사하게 된다고 합니다.

모래사장 길을 걸어가는 꿈
모래길은 발이 푹푹 빠져 걷기가 힘듭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실제로 하는 일도 모두 곤란한 상태에 빠지게 되어 정체되거나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말 꿈입니다.

고속도로가 비포장길로 바뀌는 꿈
진행중인 일이 난관에 봉착하여 장애를 격게 될 것을 의미하는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차나 마차가 도로를 막고 있는 꿈은?
내가 진행하는 일이 어떤 이유에서든지 문제가 생기고 더 이상의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중도 포기로 인해 실패를 하는 등 불행하게 되는 꿈입니다.

 

길을 묻는 꿈
현재 안고있는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운기가 상승할 것이며 특히 사업운과 연애운이 호조입니다.

고속도로가 갈리지며 끊기는 꿈
내가 하는 일에 차질이 생겨 큰 어려움을 격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좁은 골목길로 진입하는 꿈
그동안 잘 진행되던 사업이나 일에 어려움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도로를 역주행하는 꿈
좋든 나쁘든 상황의 변화를 암시합니다.

 

고속도로에서 구급차가 빨리 지나가는 꿈은?
머지않아 시간을 다투는 긴박한 일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진흙이 튀겨 몸이 더럽혀지는 꿈은?
재난을 당하거나 사고가 나서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또한 생각지도 않은 창피를 당하는 수가 있을 꿈입니다.

 

길을 보수공사하는 꿈
일이 안정권에 들어섰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길을 포장하면 삶의 기반을 닦기 위한 기로에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애인과 고속도로를 달리며 드라이브 하는 꿈
애인과 혼담이 성가되고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아주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노래듣는꿈 꿈에 노래 비밀? 노래하는 꿈해몽 의미?

화분선물꿈 화분에물주는꿈 큰화분꿈 꿈해몽 의미?

회사에 지각하는 꿈 회사동료꿈 직장상사 꿈해몽

좀비한테 물리는 꿈 좀비되는꿈 비밀?

숫자를 보는꿈 꿈에서 숫자 꿈과관련된 숫자 비밀?

택배받는꿈 택배오는꿈 택배잃어버리는꿈 꿈해몽

남자친구꿈 여자친구꿈 헤어지는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