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회먹는꿈 회뜨는꿈 재밌는 꿈해몽? 생선회 먹는 꿈해몽 알고보니?

반응형

대학생 몇명이 우르르 횟집에 들어갑니다. 자리를 차지하더니 회를 한 접시 시킵니다. 제법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데도 아무런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시킵니다. 그러더니 맛있게 먹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자신의 회만 열심히 먹습니다. 경쟁이라도 하듯 접시를 금방 비워버립니다. 

 

회가 나오기가 무섭게 없어집니다. 회특유의 깔끔함이 입안에서 맴돕니다. 부드러운 연육이 잘게 씹히고 입안까지 풍성함을 느끼게 됩니다. 회만 먹는 게 아닙니다. 회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반찬도 많이 나옵니다. 얼큰한 매운탕까지 곁들이면 밥 한공기가 금방 사라져 버립니다. 

 

내륙에 살다보니 어린시절 회를 먹을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냇가에 물고기는 많았지만 디스토마 같은 기생충 때문에 민물고기를 못먹게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회를 먹을 기회가 없었습니다. 민물고기로는 주로 어탕국수 같은 탕이나 끓이는 음식을 주로 먹었습니다. 

 

 

 

어른이 되어 항구도시로 이사를 오면서 회를 먹게 되었습니다. 당시 궁금했던 것은 왜 민물고기는 못먹게 하는지 몰랐습니다. 바다고기는 스스럼없이 회를 먹지만 민물고기는 회를 못먹게 했습니다. 기생충이 민물고기한테 살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당시에는 왜 바다물고기는 기생충이 없는지 궁금했습니다. 

 

직장에 다니면서 회를 먹게 되었습니다. 대학가 캠퍼스 시절엔 현금을 내고 회를 먹을만큼 여유도 없었고 대학생이 그렇게 먹었다간 그야말로 난리가 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요즘 대학생들은 쉽게 쉽게 회를 시키곤 합니다. 예전과 많이 달라진 모습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가 잘 살게 되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회를 실컷 먹고 나면 배안이 든든합니다. 푸짐합니다. 그런 날은 잠도 잘 옵니다. 뭔가 모른 풍만감에 잠도 잘 옵니다. 회를 먹고 잠에 든 날이면 꿈 속에서조차 회가 보이곤 합니다. 회를 먹는 모습이 꿈에서조차 나오곤 합니다. 이렇게 꿈에 회를 먹거나 회가 나오면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회가 나오고 회와 관련된 꿈의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회와 관련된 꿈은 과연 어떤 의미가 있고 또한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회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회와 관련된 꿈은 우리에게 어떤 의미로 다가서고 어떻게 풀이가 되는 것일까요. 

 

꿈에서의 물고기와 생선회 먹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우리는 주변에서 가끔 회를 먹곤 합니다. 물고기를 곧잘 대하다보니 꿈도 곧잘 꿉니다. 꿈에서의 물고기는 여러가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일단, 물고기를 잡는 것은 길몽입니다. 그러나 이런 물고기를 회로 뜨거나 회로 먹는 꿈은 길몽보다는 흉몽이 더 많습니다. 꿈에서 날 것을 먹는 것은 그다지 좋은 의미를 갖고 있지 못합니다. 음식을 익혀먹는 것은 탈도 나지 않지만, 날 것으로 먹으멵 탈이 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꿈에서 비록 회를 먹었는데 탈이 안 났다 할지라도 실제 유행성 질병에 걸리거나 배탈이 날 징조로 해몽을 합니다. 이 이외에도 작은 사고가 닥칠 수도 있고, 경험해본 적 없는 곤란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회먹는꿈을 꾸었다면 기본적으로 조금은 주의하며 하루를 보내는 게 좋습니다.

생선회를 먹는 꿈의 의미는?
내가 어느날  생선회를 먹었다면 이는 내게 있어서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배탈이 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선회를 뜨는 꿈은?
생선회를 장만하려면 손길이 많이 갑니다. 회를 뜨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정성을 들여 손님 앞에 내어놓습니다. 이렇게 횟집에서 나오는 회는 그 특유의 식감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런 맛에 길들여지면 곧잘 회를 먹으러 횟집에 가게 됩니다. 이 꿈은 내가 어떤 일을 진행하기 위해서 고민스러운 상황에 놓이거나 다른 사람의 비밀이나 신상을 밝히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선회 덮밥을 먹는 꿈은?
길몽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게 되지만 새로운 문제가 생기게 되어 그것으로 인해 고민을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광어회를 먹는 꿈의 의미는?
광어회는 광어 특유의 은은함과 부드러운 육질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먹을거리입니다. 이렇게 꿈에 내가 과어회를 먹었다면 이는 내가 그동안 원하던 소원이 잘 성취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소원이 성취가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연어가 그릇에 가득한 꿈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곧잘 횟감으로 올라오는 게 연어입니다. 연어는 회로 나올만큼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꿈에 연어가 그릇에 가득했다면 뭔가 푸짐해 보입니다. 꿈해몽도 좋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금전이 굴러들어오고 먹을 것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다른사람에게 생선회를 준 꿈
뭔가 나눠줄 게 있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이 꿈은 그 누군가에게 정보를 제공하게 됨을 의미하며, 비밀을 공유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회를 얻는 꿈의 의미는?
뭔가 얻는 다는 것은 그다지 달갑지 않지만 회를 얻었다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이렇게 누군가에게 회를 얻는 꿈은 다른 사람의 속사정이나 비밀을 알게 되거나 갖고 싶었던 것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싱싱한 회를 맛있게 먹은 꿈은?
내게 있어서 질병이나 건강이 호전이 되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질병이나 건강이 호전이 된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큰 생선꿈 해몽은?
그동안 막혀있던 학업, 취업, 사업 등이 잘 풀리게 되어 내게 재물과 명예가 높아지는 계기가 생길 가능성에 대한 암시입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것들에 대한 보답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생선회를 먹지 않고 바라보기만 한 꿈
길몽으로 자신에게 다가온 어떠한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 잘 참아서 안 좋은 일을 피해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회를 구입하는 꿈의 의미는?
내가 추진하려는 일의 결과가 좋지 않게 나타나지만 강행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를 뜨는 꿈의 의미는?
내가 일을 추진하기 위해 신중하게 고민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그 누군가의 비밀이나 신상을 파헤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먹는 꿈, 생선회 먹는 꿈은?
회를 먹는 꿈은건강상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어떤 탈이 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생선회꿈의 흉몽 중의 하나입니다. 생선회 먹는 꿈 해몽은 설사, 식중독, 복통, 배탈 등 위장병에 걸려 고생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물회를 먹는 꿈의 의미는?
이렇게 꿈에 물회를 먹고 있었다면 이는 유행성 질병이나 급체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이 올 수가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생선회를 담는 꿈
내가 꿈에 준비된 생선회를 그릇에 예쁘게 담았다면, 본인의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다고 하니 자신의 미래까지 좋은 직감을 지니게 되면 좋을 것입니다.

생선회를 얻거나 받는 꿈은?
내가 다른 사람의 속마음을 알게 될 일이 생기거나 평소 얻고자 했던, 또 갖고 싶었던 무엇인가를 손에 넣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에 넣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맛이 없는 회를 먹은 꿈의 의미는?
주변 지인에게 배신이나 사기를 당하게 되거나, 사업이 실패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기나 배신을 당해 몹시 언짢은 꿈이기 때문에 해몽에 있어서도 안 좋습니다. 사업이 실패하고 사기를 당하게 되고 배산을 당할 수가 있다고 하니 주의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오징어회가 나오는 꿈
자신의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고 자신이 해를 입힌 사람에게 용서를 구해게 될 것을 의미의 꿈입니다.

물회를 먹는 꿈은?
유행성 질병이나 급체로 한동안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선의 가시를 뽑는 꿈
기사는 일종의 나의 방해물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방해물은 어떤 사람이 될 수도 있고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나를 가로막던 것들이 없어져서 나의 일이 잘 풀리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회받는 꿈, 회를 얻는 꿈은?
다른 사람의  속사정이나  속마음, 또는 비밀 등을 알게 되거나 갖고 싶었던 것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를 다른사람들과 함께 먹는 꿈
같이 먹은 사람들과 관계가 깊어짐을 의미합니다.

연어회가 나오는 꿈
자신이 마음에 그리던 미래가 그대로 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생선회 덮밥 먹는 꿈
자신의 소망이 이루어지지만 새로운 문제점이 생겨 고민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싱싱한 회를 먹는 꿈은?
맛있게 먹었다면 질병이 호전이 되고 컨디션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고기를 회로 먹는 꿈
안정된 연애를 하거나 순산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생선회를 먹지않고 바라보기만 하는 꿈
유혹을 잘 참아내서 위기를 잘 극복해갈것을 의미하며 나쁜 일을 피해가는 행운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선구이 먹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건강이 좋아지지 않게 되어 마음고생을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회를 먹고 체한 꿈의 의미는?
내가 맡은 일이나 사업이 중도에 실패를 하게 되거나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어회가 나오는 꿈
자신이 마음에 그리던 미래가 그대로 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물고기가 죽어 냄새가 나는 꿈
나에게 어떠한 문제가 있으면  빨리 문제를 해결 해여 됨을 암시하는 입니다. 해결하지 못 한다면 사태가 더 악화 될 수 있습니다.

광어회를 먹는 꿈은?
내가 소원하던 것이 성취가 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생선회를 먹는데 싱싱한 회먹는꿈, 광어회먹는꿈은 소원성취나 건겅회복의 길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회를 먹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고 우애가 돈독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선회 덮밥을 먹는 꿈
자신이 진행중인 일에서 원하던 일이 두가지 동시에 이루어지지만, 새로운 문제점으로 고민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회먹는꿈, 회를먹는 꿈
생선회먹는꿈은 길몽인 듯 하지만 실은 회꿈 해몽 흉몽 입니다. 특히 건강운과 관련이 있어 아프거나 탈이 날 것을 암시합니다.

물고기가 가득한 연못에서 수영하는 꿈
재물과 행운이 호박넝쿨이 굴러들어 오듯 아주 좋은 재물운 꿈입니다. 사업의 성공과 번영을 뜻합니다. 연못은 나의 영역을 뜻하며, 물고기는  내 그릇에 사람을 뜻합니다. 사업가는 밑에 직원을 많이 두게됨을 뜻하며,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 정치인은 당선을  노려 볼 수 있는 길몽입니다. 

광어회를 맛있게 먹는 꿈
내가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것을 의미하거나 태몽이라면 순산을 의미합니다.

회를 뜨는 꿈은?
싱싱한 회를 뜨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내게 필요한 만큼의 자금이 생길 가능성으로 풀이를 합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필요한 돈을 구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물회를 먹는 꿈
식중독 설사 등으로 한동안 고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고기 알이 가득 쌓인 것을 보는 꿈
소원이 이루어지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  재능이 무궁무진하가는 것을 의미하면 나중을 위해  무언가를 비축해 두어야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싱싱한 회를 먹는 꿈은?
맛있게 먹었다면 질병이 호전이 되고 컨디션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게 됩니다. 

회먹고 체하는꿈
자신이 맡은 일에서 실패하거나 하기 싫은 일을 하게되어 고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 부담스럽거나,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하여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생선회를 먹지않고 바라보기만 하는 꿈
유혹을 잘 참아내서 위기를 잘 극복해갈것을 의미합니다. 나쁜일을 피해가는 행운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산물을 먹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로 인해 재물이 들어올것을 의미합니다.

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들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회를 먹는 꿈은?
인간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나의 인적 네트워크가 탄탄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생선회를 자르는 꿈
과거를 반성하고 개선된 삶을 영위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먹은 생선회가 맛이 없는 꿈
친한 사람의 배신, 사기, 부도, 사업실패 등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물고기가 알을 낳는 꿈은?
알은 내 소망과 염원을 상징합니다. 물고기가 알을 낳았으니 내 희망사항과 소망이 이루어질 가능성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회뜨는 꿈, 회를 뜨는 꿈은?
일을 추진하기 위해 심각하게 고민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누군가의 비밀이나 신상을 파헤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우회를 여럿이서 먹는 꿈
또 다른 희소식이 날아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생선회를 담는 꿈
준비된 생선회를 그릇에 예쁘게 담았다면, 지금의 당신은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맛이 없는 회를 먹은 꿈은?
주변 지인에게 배신이나 사기를 당하거나 사업이 실패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한 생선회 먹는 꿈 해몽
위장병이나 배탈이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회를 받는 꿈, 회를 얻는 꿈
다른 사람의 속사정이나 속마음 또는 비밀 등을 알게 되거나 갖고 싶었던 것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과 회를 먹는 꿈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여러 사람들과 맛있게 회를 먹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 인간관계가 돈독해지고 우애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를 다른사람들과 함께 먹는 꿈
횟집은 주로 지인이나 아주 가까운 가족 혹은 친한 벗과 함께 갑니다. 이렇게 횟집에 가면 다른  사람과 회를 함께 먹게 됩니다. 이렇게 회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먹는 꿈을 꾸게 되면 이는 나와 함께 같이 먹은 사람들과 관계가 깊어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를 구입하는 꿈은?
회를 구입하면 기분이 갑자기 좋아집니다. 특유의 미감을 맛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회를 구입하는 꿈은 내가 추진하려는 일의 결과가 좋지 않게 나타나지만 강행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가지 회를 먹는 꿈
실제로 유행성 감기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오징어회가 나오는 꿈
자신의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고 자신이 해를 입힌 사람에게 용서를 구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선회를 자르는 꿈
내가 과거의 자신을 반성하고 미래를 의식하여 생산적인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의 꿈입니다.

 


친구와 횟집에서 싱싱한 회를 먹는 꿈은?
음식을 가려서 먹는 하루가 되어야 합니다. 잘못먹은 음식으로 인해 배가 아플 수도 있는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선 물회를 먹는 꿈
식중독이나 설사병에 걸려 고생하게 된다는 안 좋은 의미의 꿈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회뜨는꿈
내가 일을 추진하기 위해 심각하게 고민할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의 비밀, 신상을 파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회를 사는꿈
내가 목표를 위해 어떠한 위험요소도 다 감행하여 나아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생선회 꿈
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하며 지식과 정보가 그 시점에서 이미 낡고 쓸모가 없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횟집에서 지인들과 회를 먹는 꿈
배탈이 나거나 설사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음식 섭취에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바싹 마른 생선을 받는꿈
그 누군가로부터 일거리, 재물, 서적 등을 얻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를 먹다가 체하는 꿈, 회먹고 체한 꿈은?
현재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프로젝트, 연구, 사업 등이 결국에는 중도에 실패로 끝나게 되거나 하기 싫은 일을 떠맡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선을 먹는 꿈은?
아주 좋은 길한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뜻하던 일에 있어서 진척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그동안 가지고 있던 고민거리가 해결이 되어 스트레스로부터 해방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꿈입니다.

 

 

맛이 없는 회를 먹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업에 실패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횟집에서 지인들과 회를 먹는 꿈
배탈이 나거나 설사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음식 섭취에 주의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물고기를 회 뜨는 꿈
꿈에서 물고기를 회 뜨는 것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미회 꿈
회가 맛잇었다면 재물운의 상승과 반가운 소식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먹다 체하는 꿈, 회먹고 체한 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프로젝트, 연구, 사업 등이 결국 중도에 실패로 끝나게 되거나 하기 싫은 일을 떠맡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를 사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중인 혹은 앞으로 진행하려는 일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들지만 그래도 추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맛없는 회먹는 꿈
나와 친한 누군가로부터 배반을 당하게 되거나 사업, 추진중인 일에 대한 실패를 뜻합니다.

맛이 없는 회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업에 실패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싱싱한 회를 맛있게 먹은  꿈
질병이나 건강이 호전이 되고 좋은 컨디션을 윺지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생선회를 먹는 꿈
다른 사람과 함께 생선회를 먹었다면 이 꿈은 집단 감염이나 질병에 걸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싱싱한 회먹는꿈
건강상의 증진, 경제적인 풍요를 가져다주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물회를 먹는 꿈의 의미는?
유행성 질병이나 급체로 한동안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를 다른사람들과 함께 먹는 꿈
같이 먹은 사람들과 관계가 깊어짐을 의미합니다.

생선요리 꿈해몽
생선을 요리했다면 뜻밖의 행운이 찾아와 자신의 일신에 안정과 발전이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회뜨는꿈
일을 추진하기 위해 심각하게 고민할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의 비밀, 신상을 파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광어가 물속에서 힘차게 펄떡펄떡 뛰는 꿈
좋은 일이 생겨서 하루종일 기분좋을 것을 의미하며 모임,행사등의 참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을 뜻합니다.

싱싱한 회먹는꿈
건강상의 증진, 경제적인 풍요를 가져다주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생선회를 먹다가 체하는 꿈
어떤 일을 억지로 진행하게 되고 그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생선을 자르는 꿈
사업자금을 배당받게 되거나, 뜻밖의 목돈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여러 사람과 회를 먹는 꿈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여러 사람들과 맛있게 회를 먹는 꿈은 주변 사람과 인간관계가 돈독해지고 우애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가지 회를 먹는 꿈
실제로 유행성 감기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이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물고기를 회 뜨는 꿈
꿈에서 물고기를 회 뜨는 것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선회가 싱싱하거나 맛있는 꿈
건강운이 오르는 꿈으로 질병이 회복되고 컨디션이 개선되는 길몽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같이 먹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짐을 뜻한다고 합니다. 반대로 상하거나 맛이 없는 경우에는 운기가 저하되는 꿈으로
친한 사람의 배신, 사기, 부도, 실패 등의 흉몽으로 봐야 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험담을 듣고 인간관계가 꼬일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광어를 잡는 꿈
장사꾼의 매상이 오르고 학생은 용돈을 얻거나 장학금을 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우회를 여럿이서 먹는 꿈
또 다른 희소식이 날아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회를 먹는 꿈
음식을 잘못 먹어서 배탈이 날 수도 있을 수 있는 가능성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회를 맛있게 먹었다고 방심하지 말고 식사전 청결이 필요합니다. 

생선회 뜨는 꿈
다른 사람의 비밀이나 치부를 파헤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생선회를 담는 꿈
준비된 생선회를 그릇에 예쁘게 담았다면, 지금의 당신은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먹다 체하는 꿈, 회먹고 체한 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프로젝트, 연구, 사업 등이 결국 중도에 실패로 끝나게 되거나 하기 싫은 일을 떠맡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를 사는 꿈은?
현재 내가 진행중인 혹은 앞으로 진행하려는 일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들지만 그래도 추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맛없는 회먹는 꿈
나와 친한 누군가로부터 배반을 당하게 되거나 사업, 추진중인 일에 대한 실패를 뜻합니다.

맛이 없는 회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업에 실패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싱싱한 회를 맛있게 먹은  꿈
질병이나 건강이 호전이 되고 좋은 컨디션을 윺지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생선회를 먹는 꿈
다른 사람과 함께 생선회를 먹었다면 이 꿈은 집단 감염이나 질병에 걸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싱싱한 회먹는꿈
건강상의 증진, 경제적인 풍요를 가져다주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물회를 먹는 꿈의 의미는?
유행성 질병이나 급체로 한동안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산물을 먹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로 인해 재물이 들어올것을 의미합니다.

광어회를 먹는 꿈은?
회 중에서 가장 많이 먹는 회는 단연 광어회일 것입니다. 꿈에서 광어회를 먹었다면 길몽으로 자신이 바라던 것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큰 그릇에 먹기좋게 광어가 담겨 있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배에서 회나 생선을 먹는 꿈 
어떤 기관이나 회사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된다고 합니다. 배 안에서 노는 꿈은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다툴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배 안에서 술을 먹는 꿈은 멀리 떨어져 있던 친구가 찾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워하고 있던 사람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이 오거나 미혼의 남녀는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광어회를 맛있게 먹는 꿈
내가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것을 의미하거나 태몽이라면 순산을 의미합니다.

회를 사는 꿈은?
내가 추진하려는 일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게 나오게 되지만 이를 강행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해버린 생선을 먹는 꿈은?
상한 생선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피곤한 하루가 될 것으로 풀이가 될 수 있습니다. 

 


물회를 먹는 꿈은?
물회를 먹었다면 유의해야 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급체를 하게 되거나 유행성 질병에 걸려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연어회가 나오는 꿈
연어회를 먹었다면 기분이 좋아지는 꿈이기 때문에 열과 성을 다해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마음에 그리던 미래가 그대로 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생선을 사오는 꿈
돈을 모으고 실속이 큰 일을 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돈을 모으고 실속이 큰 일을 한다고  하니 듣기 좋고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이니다.

누군가에게 광어를 받는 꿈
내가 멀리서 기쁜소식을 듣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덮밥 먹는꿈 해몽은?
자신이 바라던 소망들이 하나씩 이루어 지는 의미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이 있는 일이라면 이루어 지기쉽지만 계획이 없다면 이루어 지지 않을 가능성이 크니 곰곰하게 다시 계획을 짜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생선회를 담는 꿈
준비된 생선회를 그릇에 예쁘게 담았다면, 본인의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생선회를 주는 꿈
다른 사람과 비밀을 공유하거나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생선회를 자르는 꿈
과거를 반성하고 개선된 삶을 영위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연어가 그릇에 가득한 꿈
재물과 금전이 굴러들어오고 먹을 것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회를 먹는 꿈은?
다른 사람들과 오손도손 둘러앉아 회를 모습은 그 장면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몽

직장상사한테 혼나는 꿈 전 직장 꿈 비밀? 

금팔찌 금붙이 줍는꿈 금목걸이 금괴줍는꿈 비밀? 

남자친구꿈 여자친구꿈 헤어지는 꿈 비밀?

택배받는꿈 택배오는꿈 택배잃어버리는꿈 꿈해몽

숫자를 보는꿈 꿈에서 숫자 꿈과관련된 숫자 비밀?

좀비한테 물리는 꿈 좀비되는꿈 좀비가 나오는 꿈해몽

회사에 지각하는 꿈 회사동료꿈 해고되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