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국수먹는꿈 라면먹는꿈해몽 놀라운 풀이? 국수삶는꿈 꿈해몽 비밀?

반응형

아이들이 모내기를 거들고 있습니다. 모내기줄을 잡아주고 있습니다. 지겨워 합니다. 그러다가 자울자울 졸고 있습니다. 농번기라 아이들도 모내기를 도와야 합니다.  농번기에는 일손 하나라도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졸고 있는데 어른들이 물을 살짝 튕깁니다. 화들짝 놀라서 잠에서 깨어납니다. 어른들은 제대로 줄을 잡으라고 다그칩니다. 

 

줄만 잡고 있는데도 피곤이 몰려 옵니다. 시간이 한참 흘러 대충 논의 절반 가량 모가 심어질 무렵 어머니가 국수를 이고 오십니다. 동네 어르신들이 논가에 둘러앉았습니다. 삶은 국수가 그릇에 담아 대접을 합니다. 삶은 멸치 육수에 나물하고 계란후라이 썰어놓은 것과 김을 넣어 만듭니다. 그런데도 시장기가 한참이라 다들 맛있게 먹습니다.

 

또다시 일이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졸지 않고 모내기줄을 제대로 잡아줍니다. 해가 질 무렵 모내기가 끝이 났습니다. 부모님은 밤이 이슥하도록 모가 넘어진 것을 일일이 찾아내 다시 심습니다. 그렇게 해서 모내기가 끝이 납니다. 모내기가 끝나고 집에 돌아오니 저녁시간대가 훌쩍 넘었습니다. 그날밤은 금방 잠에 취했습니다.  

 

 

 

동네에 잔치가 벌어졌습니다. 결혼식이 있는 날이라 온 동네가 시끌벅적합니다. 결혼식이 열리는 날이면 온 동네잔치가 벌어집니다. 잔치집에 동네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모여듭니다. 아이들은 각자의 어머니를 찾아 간간이 맛있는  것을 먹습니다. 그중에서도 잔치국수가 나옵니다. 맛있게 먹습니다. 맛있게 먹고 또다시 신나게 놉니다. 

 

잔치집에서 먹은 국수맛은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어린시절 비가 올 때면 국수를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런 마음을 알았는지 엄마는 비가 오는 날이면 국수나 칼국수를 맛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상하게도 비가 오는 날이면 국수가 더 맛있게 와 닿았습니다. 지금도 비가 오는 날이면 유독 국수생각이 납니다. 국수가 그립습니다.

 

어린시절을 생각하다 보니 국수가 먹고 싶었습니다. 점심시간에 인근 국수가게에 들러 국수를 시킵니다. 이름은 잔치국수입니다. 그런데 어린시절 잔칫집에서 맛보았던 그맛이 아닙니다. 입맛이 변한 것인지 아니면 음식 솜씨가 예전만 못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린시절 맛봤던 그 맛이 결코 아니었습니다. 국수가 그날따라 유독 생각이 났습니다. 그랬더니 그날밤 국수꿈을 꾸었습니다. 국수꿈을 꾸고 난 다음날 어린시절 추억과 함께 국수꿈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렇다면 국수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이며 왜 국수꿈을 꾸게 되었을까요. 국수꿈이 궁금해졌습니다.

 

 

국수먹는 꿈 의미와 해몽은?
국수는 우리 조상 대대로 먹어온 먹을거리입니다. 그렇다보니 국수에 여러가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꿈에서 홀로 국수를 먹었다면 대인관계에서 갈등과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갖가지 고민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꿈입니다. 매사에 의욕은 앞서지만 일의 진행은 더뎌서 조바심이 생기는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나 친구, 여러 사람들과 함께 국수를 먹었다면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어려움이 생길 때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국수를 먹었다면 가정이 화목해지고 연인과는 신뢰와 애정이 더 깊어지게 될 꿈입니다.

국수를 먹다가 체하는꿈은?
음식을 먹다가 체하면 안 좋습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내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맛있게 먹는 꿈은?
조만간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꿈입니다. 또는 원하던 소원을 성취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거나 내가 원하는 소원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삶아진 국수를 보는 꿈
내게 있어서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국수를 삶는 꿈은?
이 꿈은 다른 사람들이 어렵게 생각을 하거나 기피하는 일에 과감하게 도전을 하여 값진 성과를 거두게 되고 널리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삶아서 물에 박박 씻는 꿈을 꾸었다면?
처음 하는 일을 아무런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진행하게 되는 것을 뜻하며 자신감을 갖고 진행한 덕에 큰 성공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국수를 실수로 쏟는꿈
경제적으로의 손해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주변에 피해를 줄 수 있는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국수 먹다가 체하는 꿈
실제로 위장병이 생기거나 소화기관에 관련된 질병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혼자 국수 먹는 꿈은?
혼자 국수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외로움, 혼자하는 고민, 인간관계에 대한 갈등 등으로 지금 마음에 무거운 짐이 있다는 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비빔국수 먹는 꿈은?
집안이나 조직, 직장 등 화목한 분위기가 유지되며 일도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국수를 삶는꿈
양이 많으면 길몽이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성공, 합격, 승진, 사업 번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국수 국물이 시원하게 느껴진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술술 풀리고, 앞길에 탄탄대로가 펼쳐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면을 사는 꿈의 해몽은?
근검절약하여 종잣돈을 모으게 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삶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친구랑 국수먹는꿈
현실에서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게 된다거나 사업적으로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연인과 국수를 먹는 꿈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국수면을 먹는 꿈은?
평소에 마음이 있었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국수를 먹는 꿈은 그 사람과의 사이가 좋아지게 될 좋은 꿈입니다.

잔치집에서 국수를 먹는 꿈은?
결혼식이나 칠순 잔치 같은 잔치집에서 국수를 먹었다면 주변 사람들의 전폭적인 도움으로 내가 청탁 또는 부탁한 일들이 원만하게 성사가 되어 난관을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국수를 먹는꿈
내가 이루고자 하는일이 모두 잘 풀리고 좋은 결실을 맺게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국수를 먹는 꿈
집안이 화목해지고, 가족과의 유대가 더욱 돈독해지게 될 꿈입니다.

냄비에 국수를 삶는 꿈은?
국수를 삶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꿈으로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평소에 원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으로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매콤한 비빔국수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고 식구들 간에 우애와 애정이 돈독해 지며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국수를 대접하는꿈
꿈속에서 국수를 다른 사람에게 대접을 했다면 단체의 단합을 위해 노력하고 대접을 받는 사람의 도움 덕으로 단체의 화합과 결합을 이루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국수 국물을 마시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이득이나 수익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삶은 국수가 가득한 꿈
이는 재물운과 관련한 국수 꿈해몽 입니다. 수중에 재물이 늘어나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삶은 국수를 찬물에 씻는 꿈의 해몽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꿈으로 그동안 머리속으로 계획만 하고 있었던 일을 직접 실현하게 되는 꿈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국수먹는꿈 해몽은?
꿈속에서 국수를 먹었다면 국수의 상태가 중요합니다. 국수의 상태가 면발가닥이 잘풀리고 좋은국수를 먹었다면 사이가 틀어졌던 사람들의 결합을 도와주거나 분열된 단체의 결합을 위해 힘을 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 재물이나 수익이 들어올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국수 씻는 꿈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과 함께 국수를 먹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환대를 받게 될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국수를 먹다가 체하는 꿈은?
내가 또는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 때문에 고생을 할 징조의 꿈입니다.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라면 먹는꿈 해몽은?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어 터진 국수를 먹는 꿈
본인 혹은 가족 중에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먹고 있는 국수에 튀김이 들어있는 꿈은?
행운이 들어와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되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은?
내가 소속되어 있는 집단이나 단체에서 리더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단합을 잘하고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리더가 될 꿈입니다.

라면을 사서 집으로 돌아오는꿈
행운이 상승하여 집안에 재물이 굴러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과 국수를 먹는 꿈, 여러 사람들과 함께 국수를 먹는 꿈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하거나 인간관계가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국수의 국물을 마시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도 못헀던 곳에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금전적으로 이득이 되는 길몽입니다.

부엌에서 맛있는 국수를 만드는 꿈은?
내 자신이 사회 활동에 참여를 해서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혹은 본인에게 행운의 일이 찾아 오는 것을 상징 합니다.

생라면을 먹는꿈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식중독이나 배탈이 나서 고생하게 되거나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국수를 선물로 받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하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국수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게 느껴진 꿈은?
조만간 투자나 사업으로 많은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국수를 삶는 꿈은?
내가 진행 중인 일이 있지만 또 다른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 다른 일이 생기게 되면 분주해지거나 번잡해지게 됩니다.

라면국물을 먹는 꿈
오랜기간동안 쌓여왔던 앙금이나 오해가 눈녹듯이 사라지게되는 길몽이라고합니다. 평소에 누군가와의 서운했던 관계가 자연스럽게 풀릴수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국수가 앞에 있는데 먹지 못하는 꿈
자신이 계획한 일이나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죽은 사람과 국수를 먹는 꿈
자신이 간절하게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대접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하게 되는 꿈은 그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내가 속한 조직이나 단체에서 나의 입지를 다지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먹고 있는 국수에 튀김이 들어있는 꿈
행운이 들어와 자신이 계획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칼국수를 다급하게 먹고 체해서 답답해 하는 꿈은?
내 자신의 건강이 안 좋아 지거나 소화불량으로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으니 건강에 신경을 쓰거나 과한 식탐은 내려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짜장면이나 라면, 우동 등의 면 음식을 먹는 꿈은?
좋은 인연이 앞으로 찾아오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하니 이는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바라는 내용 같습니다.

 

잘 마른 국수를 통에 담아오는 꿈
사업이나 일거리가 늘어나고 생활이 윤택해지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일거리가 늘어나고 생활이 윤택해진다고 하니 기분좋은 꿈입니다.

혼자 국수를 맛있게 먹는 꿈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를 먹다가 체하는 꿈은?
내가 또는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 때문에 고생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현실이든 꿈이든 간에 음식을 먹고 체하는 것은 안 좋습니다.

콩국수를 먹는 꿈은?
내가 계획한 일이나 진행 중인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국수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게 느껴지는 꿈
조만간 투자나 사업으로 많은 이익을 보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투자나 사업으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국수를 삶는 꿈은?
다른 사람들이 어렵게 생각을 하거나 기피하는 일에 과감하게 도전하여 값진 성과를 거두고 널리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화가 나서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부어버린 꿈
경쟁에서 좋은 위치를 차지하거나 원하는 대로 상대방을 움직이게 된다. 혹은 자신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국수를 주문했는데 국물만 나오는 꿈은?
평소에 내 자신을 괴롭히던 존재나 라이벌이 없어지는 꿈으로 내 자신에 대한 오해가 풀리고 구설이나 시비에서 벗어나게 되는 꿈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국수를 뽑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해서 재물이 들어오고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런 꿈은 자주자주 꾸고싶어지는 꿈입니다.

 

국수의 국물을 마시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돈과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잔치집에서 국수를 먹은  꿈은?
결혼식이나 칠순잔치 등과 같은 잔치집에서 국수를 먹었다면 주변 사람들의 전폭적인 도움을 받아 자신이 청탁 또는 부탁한 일들이 원만하게 성사가 되거나 난관을 극복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국물이 없는 국수를 먹는 꿈
내 자신이 추진 중인 일에 어려움과 장애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시원한 콩 국수를 아주 맛있게 먹는 국수꿈은?
원래 하려고 계획을 세웠던 일이나 하고 있는  사업이 생각보다 너무 잘 풀려서 하는 일 마다  모두 성사 되고 좋은 성과를 얻어 흡족한 마음이 들고 재물도 많이 들어와 풍요로워 지는 것을 상징합니다.

비빔국수를 먹는 꿈은?
내 자신의 노력과 능력을 인정을 받아 직장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거나 승진할 징조의 꿈입니다.

국수를 만드는  꿈은?
사회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거나 경사스러운 일로 사람들을 대접하기 위해 잔치를 벌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여러 명이 국수를 먹는 꿈은?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어려움이 생길 때마다 다른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국수와 같이 가닥으로 되어 있는 밀가루 음식을 먹었다면?
심한 파벌체제로 운영되어 오던 어떤 단체가 결합을 하는데 크게 기여하거나 가벼운 감기증세로 앓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국수를 대접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어떤 단체나 조직과 화합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국수면을 사는 꿈은?
근검절약하여 종잣돈을 모으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국수 국물을 마시는 꿈은?
내가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횡재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가족과 국수를 먹는 꿈은?
가정이 화목해지는 예지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국수 뽑는 꿈
내가 진행 중인 일과 사업이 모두 잘 풀리고 금전운도 따르게 될 꿈입니다.

국수를 먹는데 굉장히 맛이 없어서 기분이 안 좋은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굉장히 급하게 처리하려고 하다가 실수나 문제가 생겨서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삶는 꿈은?
국수를 삶는 꿈이나 혹은 국수를 만드는 꿈은 길몽입니다.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경사스러운 일이 찾아올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인보다는 집안에 대한 좋은 꿈으로 보면 됩니다. 

삶은 국수가 수북하게 쌓인  꿈은?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재물복이 생기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이득이 되는  꿈입니다.

여러사람이 함께 국수 먹는 꿈은?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국수 국물을 마시는 꿈은?
내가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횡재가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국수를 씻는 꿈은?
물에 삶아진 국수를 헹구거나 씻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꿈입니다. 기존에 했던 일과 다른 일을 하게 될 수도 있고 새로운 분야의 사업확장 등을 뜻하기도 합니다.

 


삶은 국수를 찬물에 씻는 꿈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꿈으로 그동안 머릿속에 계획만 하고 있던 일이 직접 실현하게 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삶은 국수를 찬물에 씻는 꿈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하니 설레는 꿈입니다.

비빔국수를 먹는 꿈은?
자신의 노력과 능력을 인정받아서 직장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거나 승진할 징조의 꿈입니다. 내 능력과 노력으로 자리를 지키거나 승진을 할 징조라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국수를 빨리 먹는 꿈은?
국수를 급하게 허겁지겁 먹었다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추진 중인 일이 뜻한 바 진행이 되지 않거나 막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삶은 국수가 수북하게 쌓인 꿈은?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재물복이 생기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이득이 되는 꿈이라고 하니 좋은 길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단 둘이서 국수를 먹는 꿈은?
이성이나 사업적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길몽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면 즐겁고 든든해서 뭔가 잘 이뤄질 것 같은 좋은 꿈입니다.

 


제면기에서 국수를 새로 뽑는 꿈은?
국수가 예쁘게 나오면 나올수록 앞으로의 일이 순탄해 지는 것을 상징하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원하는 방향대로 모두 이룰 수 있음을 뜻합니다.

삶은 국수를 찬물에 씻는 꿈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꿈으로 그동안 머릿속에 계획만 하고 있던 일이 직접 실현하게 되는 꿈입니다. 계획을 하고 있던 일이 실현이 된다고 하니 설레는 꿈입니다.

국수 국물을 마시는 꿈은?
내게 있어서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고 재산이 늘어난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국수를 물에 씻는 꿈은?
내가 처음 경험하게 되는 일에 과감하게 도전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처음하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잘 적응한다면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국수를 먹는 꿈은?
뜻밖의 기분이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뜻밖에 기분이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이라고 하니 은근히 기대가 되는 꿈입니다.

국수를 주문했는데 국물만 나오는 꿈은?
평소 나를 괴롭히던 존재나 라이벌이 없어지는 꿈으로 나에 대한 오해가 풀리고 구설이나 시비에서 벗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길몽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국수를 대접하는 꿈의 해몽은?
다른 사람을 위해 국수를 만들거나 대접했다면 현실에서 누군가의 도움이나 지지를 받아 나의 입지나 위치를 단단히 하고 나의 영향력을 키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먹다가 쏟는 꿈은?
경제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주위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콩국수를 보는 꿈은?
콩국수를 보는 꿈은 계획대로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는 예지몽입니다. 계획대로 일이 술술 풀린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콩국수를 먹는 꿈은?
내가 계획했던 일이나 진행 중인 사업이 잘 풀려서 좋은 성과를 낼 징조의 꿈입니다. 사업도 잘 풀리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국수를 먹다가 체하는 꿈은?
건강운과 관련이 깊은 국수꿈해몽입니다. 한동안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건강을 챙기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시원한 냉면을 아주 맛있게 먹는 일은?
현실에서도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막힘 없이 시원하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그간 받아 왔던 스트레스 요소 들이 모두 해소되어 기분이 좋아 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빔국수 꿈의 해몽은?
비빔국수는 집안이나 조직, 직장에서 화목한 분위기가 유지가 되며 일도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불어터진 국수를 먹는 꿈은?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나 뿐만이 아니라 평소 가족의 건강도 챙겨야 합니다.

국수가 가득한 꿈은?
국수는 기본적으로 길한 대상입니다. 그냥 국수건 삶은 국수건 꿈에 국수가  가득하다면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늘어남을 의미합니다.

라면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맛있게 보이는 꿈
소원했던 관계가 다시 회복되고 의기 투합하여 일이 진행되게 됩니다.단 국물이 없다면 좋지 않습니다.

라면을 사는 꿈은?
소비를 줄이고 근검절약하여 많은 돈을 저축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잘 마른 국수를 국수통에 담아오는 꿈
사업이나 일거리가 늘어나게 되고 생활이 윤택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비빔국수꿈의 해몽은?
비빔국수를 먹는 꿈은 집안이 화목하고 일도 잘 풀리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국수를 못 먹는 꿈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진행 중이거나 계획을 했던 일에 차질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삶은 국수를 찬물에 씻는 꿈
국수를 만들려면 국수면발을 잘 삶습니다. 그런 다음에 찬물로 씻어서 말려야  합니다. 이렇게 삶은 국수를 찬물에 씨는 꿈은 어떤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콩국수를 먹는 꿈은?
어린시절 여름날 콩국수를 맛있게  먹던 기억이 생각나 여름이면 가끔 콩국수를 먹곤 합니다. 이렇게 콩국수를 먹는 꿈은 내게 있어서 계획대로 일이 착착 잘 진행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장면에 윤기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은?
자장면 꿈은 특유의 색깔 때문에 좋은 꿈으로 해몽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자장면이 윤이나고 맛있어 보였다면 이것은  사업적인 순탄함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국수를 삶는 꿈은?
국수를  삶는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이 꿈은 나와 집안에 축하를 해야할 일들이 생기게 되거나 오랜만에 먼 곳에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국수를 주문했는데 국수 면은 없고 국물만 있는 꿈
괴롭히던 사람이나 경쟁자가 사라지게 된다. 혹은 그간에 쌓였던 오해가 풀리고 구설수에서 벗어나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잔치국수를 먹는 꿈은?
잔치국수는 잔칫집에서 삶는 국수를 말합니다. 이 꿈은 어떤 사회적으로 능력이 있거나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국수를 삶는 꿈, 국수 끓이는 꿈
다른 사람들이 어렵게 생각하거나 기피하는 일에 도전하여 성과를 올리게 될 꿈입니다. 어렵게 생각하거나 기피하는 일에 도전을 하여  성과를 올린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삶은 국수가 수북하게 쌓여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고 재불복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좋은 일이 생긴다니 기분좋은  꿈입니다. 

맛없는 국수를 먹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을 성급하게 처리하다가 좋지 않은 결과가 생기게 되거나 실패를 할 징조입니다. 성급하게 일을 처리하면 되레 일을 망치는  수가 있습니다.

 

 


잔치집에서 국수를 먹는 꿈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부탁한 일이 원만하게 성사될 꿈입니다.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원만하게 일이 잘 처리가 된다니 좋은 꿈입니다.

양념과 소스를 뿌려 비빔국수를 비비고 먹는 꿈은?
내게 있어서 만사가 형통하고 집안이든 직장이든 걱정거리가 다 사라져 마음에 여유가 생기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냄비에 국수를 삶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된다. 혹은 행운이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해몽입니다.

국수 보는 꿈
내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수명이 길어지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은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든든해집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몽

 

 

와인마시는꿈 와인사는꿈 재밌는 풀이? 포도주먹는꿈해몽 비밀?

고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합격을 했습니다. 이제는 캠퍼스 입학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새로 만나는 친구들과 술자리를 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와 부담이 생겼습니다. 술이 유독스레 약한 탓에 그

angelnim.tistory.com

 

 

회먹는꿈 회뜨는꿈 재밌는 꿈해몽? 생선회 먹는 꿈해몽 알고보니?

대학생 몇명이 우르르 횟집에 들어갑니다. 자리를 차지하더니 회를 한 접시 시킵니다. 제법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데도 아무런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시킵니다. 그러더니 맛있게 먹습니다. 주변

angelnim.tistory.com

 

 

조개먹는꿈 큰조개잡는꿈 조개 진주 꿈 비밀? 큰조개태몽 꿈해몽 의미?

온 가족이 바닷가로 갔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노라면 저멀리 떠나고 싶다는 생각과 일상의 묵은 때를 파도에 쓸어버리고 스트레스가 없는 일상을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바다를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