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불버리는꿈 이불개는꿈 꿈해몽 비밀? 이불덮어주는꿈 깜짝 의미?

반응형

햇살이 좋은 날 온 동네 아이들이 모였습니다. 어머니들도 모였습니다. 이불을 들고 모두들 냇가로 개울가로 갑니다. 이불을 물에 담금니다. 물이 제대로 스며들자 이불을 꺼내올립니다. 비누를 칠합니다. 나무방망이로 두들깁니다. 아이와 함께 동네 아낙들은 이불을 발로 밟습니다. 아이들은 발로 이불을 밟는게 신이 났습니다. 

 

한참 이불을 밟다보니 재미가 사라졌습니다. 재미가 사라지자 아이들은 어머니의 눈치를 보면서 이불을 밟는 시늉만 열심히 합니다. 아이들은 어머니가 이불을 밟으라면서 일러주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산으로 들로 놀러 갔습니다. 이불을 밟는게 그다지 재미나 놀이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아이들은 산으로 들로 다니면서 숨바꼭질도 하고 토끼라도 보이면 잡으러 다녔습니다. 온 산을 샅샅이 뒤졌건만 산토끼는 어딘가로 숨어버립니다. 이곳 저곳 산토끼를 찾습니다. 그런데 산토끼는 쉽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산토끼가 숨은 곳을 꼬챙이로 마구 쑤십니다. 

 

다시 어머니께서 나타나셨습니다. 아이들은 쭈르르 산에서 내려옵니다. 냇가나 개울가에 아이들이 다시 모였습니다. 이불을 밟는 시늉을 합니다. 그러다가 이불을 씻는 물 아래 미꾸라지가 보이자 이를 잡기 위해 아이들은 일제히 모여듭니다. 간신히 미꾸라지를 잡았습니다. 미꾸라지 한 마리를 잡아서 검정 고무신 안에 넣어 둡니다.

 

 

아이들은 이번에는 붕어를 잡기위해 수초속을 훑다시피 합니다. 붕어 새끼들이 보입니다. 다시 검정 고무신 안에 넣어둡니다. 아이들의 검정고무신은 물고기를 잡는 용도로도 쓰이곤 합니다. 그렇게 한참을 놀다보니 어머니는 이불을 고무다라이 위에 얹어 집으로 가셨습니다. 

 

아이들은 물고기 잡이도 시들해졌고 해도 뉘엿뉘엿 넘어가는 바람에 집으로 향합니다. 무엇보다 밤이 무섭기 때문입니다. 시골의 밤은 칠흙같아서 해가 지면 금방 깜깜해집니다. 아무것도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행여 공포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본 무서운 장면이 나올까봐 집으로 줄행랑을 칩니다. 그렇게 하루해가 저물가 하루는 훌쩍 흘러갔습니다.

 

이불이 더러워졌습니다. 세탁기에 넣어서 빨래고 합니다. 세탁기에 넣는 순간 어린시절 힘들게 이불을 빨았던 당시가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당시에는 정말 힘들게 이불을 빨았습니다. 그러고보면 요즘은 예전에 비해 정말 세상이 좋아졌습니다. 세탁기가 힘들이지 않고 이불세탁까지 해주는 시대가 되었기 떄문입니다.

 

이런 생각을 하다보니 이불꿈을 꾸었습니다. 이불꿈을  꾸고나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이불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이불꿈은 왜 꾸게 되는 것일까요. 이불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이불꿈은 내 삶에 어떤 영향을 끼치고 또한 이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 것일까요.

 

침대가 깔끔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이불을 덮는 꿈은?
이불은 잠을 자기 위해 덮습니다. 온 가족이 덮기도 하고 혼자 혹은 부부가 덮기도 합니다. 홀로 혹은 부부가 함께 이불을 덮었다면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좋은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이불을 개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일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했던 일이나 사업을 잘 마무리짓고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불에 피가 묻은 꿈
꿈에서 피나 얼룩이 묻은 이불은 덮은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흉몽입니다.

베개를 선물로 받는 꿈은?
뜻밖의 협조자나 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하고자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에 솜을 넣는 꿈은?
내가 사업으로 성공을 거두게 되어 큰 이익을 얻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검은 이불을 덮고 있었다면?
뜻밖의 사고나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되고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져 고생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무척 작은 이불을 덮는 꿈은?
내게 불행이 찾아올 수 있거나 손해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이불이 불붙는 꿈은?
현실에서의 불은 안 좋지만 꿈에서의 불은 좋은 의미를 지닌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한참 진행하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사업이 잘 되면서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호텔의 침대위 이불이 보입니다.


구멍난 이불을 바느질하는 꿈
내게 있어서 힘들었던 상황에서 벗어나 안정을 찾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경제적으로도 평안해지고 여유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불을 사는 꿈은?
집안에서 그 누군가의 결혼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덮고 있던 이불을 박차고 일어난 꿈은?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나 어려움이 해소가 되면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아픈 사람은 호전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이불에 두 사람이 함께 누워있는 꿈은?
내가 어떤 귀인이나 협력자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이 이불 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결혼을 하게 되거나 기대하던 일이 잘 이루어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이불을 펴는 꿈을 꾸었다면?
사업을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꿈입니다. 연구를 진행하면 결과가 좋을 꿈입니다. 이불을 깔아놓았다면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니 좋은 결과가 있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를 피해 이불속으로 들어가서 숨는 꿈은?
내가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고 사업이 정체 상태를 벗어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멍난 이불을 바느질하는 꿈은?
내게 있어서 그동안 힘들었던 상황에서 이제는 벗어나 안정을 되찾게 될 꿈입니다. 경제적으로 평안해지고 여유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방안의 침대와 이불.


이불 위에 오줌을  싸는 꿈은?
큰 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횡재수가 생겨 생각하지도 않았던 곳에서 큰 돈이 들어올 암시의 꿈입니다. 또는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길몽입니다.

시체를 이불로 덮어놓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거나 여유있는 마음을 가지고 일을 해결해야 하는 꿈입니다.

신분이 높은 사람과 이불을 덮고 자는 꿈은?
태몽입니다. 장차 귀하게 될 자녀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불을 내다 버리는 꿈은?
그동안 내 자신을 괴롭혔던 어떤 걱정거리로부터 벗어나 평안한 삶을 회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용이 이불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녀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이불에 솜을 넣는 꿈의 해몽은?
내가 사업으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큰 이익을 얻게 됨을 뜻합니다.

이불을 찢는 꿈은?
연인이나 부부 사이가 안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준비를 하던 일이 실패를 뜻합니다. 

이불속에 벌레가 있는 꿈은?
사소한 일로 인해 주변 사람과 다투게 되고 그로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는 꿈입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한 침대에 여러 명이 함께 자는 꿈은?
사업계약을 진행하면서 여러 명의 동업자와 함께 일을 하게 되거나 같은 처지의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에 피가 묻어있는 꿈은?
자신의 신변에 나쁜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실패흘 하게 될 꿈입니다.

검은 이불꿈은?
꿈에 검은색은 안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건강이 안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좋지 않은 사건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비단으로 된 이불꿈은?
사업이 번창한다고 합니다.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원하는 것이 이뤄질 것을 암시합니다. 

이불이 차곡차고 쌓이는 꿈은?
노력을 한 끝에 재물을 차곡차곡 모아 큰 재산을 축적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을 덮고 오래 누워있는 꿈은?
사고와 지병으로 죽음에 이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질병이나 우환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색동무늬 이불꿈은?
예술분야에서 독특하며 작품성이 있는 상품으로 전시회 등에 출품을 하거나 연구분야에서  신기술을 개발해 세상에 발표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침대를 바꾸는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고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침대와 이불과 베개.

이불을 빠는 꿈은?
새롭게 뭔가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잘못된 것을 깨끗하게 버리는 것을 뜻합니다. 

이불을 버리는 꿈
내게 있어서 그동안 꽉 막혔던 문제가 해결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것을 버리는 꿈은 기껏해서 다가온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됩니다.

장롱에 혼수와 이불이 가득한 이불꿈은?
저축이나 적금, 준비 보관, 풍요로음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고급 비단으로 만든 이불을 침실에 까는 꿈은?
머지않아 내 자신이나 집안 식구들에게 영예나 발전, 성취의 기쁨이 생기게 되고 자신을 이끌고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베게를 선물로 받는 꿈은?
뜻밖의 협조자나 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을 덮고 오래 누워있었다면?
어떤 사고로 인해 죽음을 맞이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지병으로 저 세상으로 갈 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질병이나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게될 꿈입니다.

이불을 선물로 받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부부가 잠자리에 함께 누워있는 것을 본 이불꿈은?
집안이 단란하고 화목해지면서 가족이나 친지와 협력을 해서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즐거움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헌이불을 엎는 꿈은?
내가 다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덮고 있던 이불을 박차고 일어나는 꿈
힘들었던 일이나 어려움이 해소가 되면서 좋은 일이 생기고 아픈 사람은 호전이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배게를 선물로 받는 꿈은?
내게 있어서 뜻밖의 협조자나 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도움을 받게될 꿈입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이불을 덮고 숨어 있었다면?
하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이곳저곳에서 채권자들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되거나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벌레가 이불 위에 올라오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건강에 이상이  생긴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거북이가 이불 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풍요로움과 안정을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피해 이불 속으로 들어가서 숨는 꿈
내가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고 사업이 정체 상태를 벗어나지 못할 꿈입니다. 

이불을 구입하는 꿈은?
집안의 자녀에게 혼사가 생길 수 있게 되고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롱에 이불이 가득차 있었다면?
그동안의 노력이나 절약을 한 생활 덕분으로 재물이 쌓이고 부자가 되어 풍족한 생활을 누리게 될 길몽입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잘 정리정돈된 이불과 침대.

이불에 대변 혹은 소변을 보는 꿈은?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횡재수가 생겨 목돈이 생길 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분이 높은 사람과 한 이불을 덮고 자는 꿈
태몽입니다. 이 꿈은 장차 귀하게 될 자녀를 낳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척이나 작은 이불을 덮는 꿈은?
내게 불행이 찾아올 수도 있고 손해나 손실이 생길 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검은 이불을 쓰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뜻밖의 사고가 나거나 질병이 있을 수 있는 흉몽입니다.

내가 이불을 직접 폈다면?
어떤 사업이나 내가 계획하던 일을 추진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뜻한 바를 이루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같은 이불을 덮거나 나란히 누워있는 꿈은?
동업자나 동지끼리 상당히 오래도록 사업성과를 기다리게 될 것을 뜻합니다.

이불을 엎고 있는 꿈은?
사업을 중지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혹은 건강문제로 이부자리를 앓아눕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반흉반길의 꿈으로 사업을 중지한다는 의미보다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는 긍정적인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이불을 덮고 아주 오래  누워있던 것이 부각된다면 이는 부정적인 의미에 가까우며 사업을 완전히 중단하게 되거나 생명이 위험할 정도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불은 받는 꿈은?
가족간 화목해지고 주변 사람들과의 대인관계가 매우 원만해질 것입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사업이 수월하게 진행이 될 것을 뜻합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고양이가 이불을 덮고 있습니다.


이불에 누워있다가 벌떡 일어나는 꿈은?
오랫동안 앓아왔던 지병들을 물리치고 건강이 회복이 되는 꿈입니다. 병으로 힘들었던 만큼 더욱 강한 힘을 갖고 삶을 영위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이불 안으로 용이 들어오는 꿈은?
태몽입니다.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녀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사람이  한 이불 속에서 자는 꿈은?
여러 사람들과 협력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만일 잠을 자는 것이 아니라 한 이불 속에 다같이 그냥 누워만 있었다면 이는 동업자들이 꽤나 오래 기다려야 사업성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비단같은 이불은 보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할 꿈입니다.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고급이불을 침실에 깔아두거나 이불 속에서 귀금속을 발견하는 꿈
별일이 없는 평범한 일상에서 곧 좋은 소식이 찾아온다는 꿈으로 내 자신뿐 아니라 집안내 가정에서도 기쁘고 행복한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한 침대에 여러 명이 함께 자는 꿈은?
사업 계약 진행이 되면서 여러 명의 동업자와 함께 일을 하게 되거나 같은 처지의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 위에서 미끄러지는 꿈은?
애인 혹은 부부관계에 있어서 애정문제가 발생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불을 세탁하는 꿈은?
그동안의 근심거리가 사라지고 몸과 마음이 안정이 될 꿈입니다. 질병도 씻은듯이 나아질 꿈입니다. 질병이 사라질 꿈입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호텔의 침대와 이불.


시체를 얇은 이불로 덮는 꿈
좋은 꿈입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헀던 일이 일어나게 되지만 그로 인해 기분이 좋아지고 재물도 함께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에 불이 활활 타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어서 운수대통하고 사업이 형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이  찢어지거나 이불을 갈기갈기 찢는 꿈은?
보통은 연애 혹은 혼인생활이 파탄이 난다는 의미입니다. 혹은 교통사고가 나거나 사업의 장애나 부도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불위에 바퀴벌레가 기어다니는 꿈은?
가족 중에 누군가에게 질병이 생길 수가 있으며 전혀 예상하지 못한 어려움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체를 이불삼아 덮었다면?
사업가라면 사업 성과가 더욱 좋아지고 재물이나 금전을 오랫동안 소유할 징조의 꿈입니다. 

이불 위에 똥이나 소변을 보는 꿈은?
횡재의 의미입니다. 돈과 재물이 들어와서 기분이 좋은 일이 생겨날 꿈입니다.

이불 속에 도둑이 숨는 꿈해몽
연구나 학업, 사업 등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상황이 초래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불 위에서 뒹굴거리는 꿈은?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이 발생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담요와 이불.


이불을 누군가와 함께 덮고 있었다면?
주변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협력자로서 일을 하게 되므로 사업을 하는 사람은 동업자를 만나게 되며 그 동업자를 만나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이 차곡차곡 쌓이는 꿈
노력을 한 끝에 재물을 차곡차곡 모아 큰 재산을 축적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이불은 개는 꿈은?
지금까지 했던 일을 잘 마무리 짓고 새로운 일의 시작을 나타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굴을 이불 속으로 파묻었다면?
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새로운 상황으로 바뀔 것 같은데도 아직 바뀔 생각을 보이지 않아 마음이 조급한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이불을 개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불 위에 오줌을 싸는 꿈은?
횡재수가 있어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큰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새 이불을 덮고 있는 꿈은?
이사 등 새로운 보금자리를 얻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이라고 하는 꿈입니다.

침대를 바꾸는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 침대 이부자리 잠자리
눈위에 이불을 덮고 있는 소녀.


이불을 찢는 꿈은?
연인이나 부부 사이가 안 좋아지거나 준비하던 일이  실패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비단같은 이불을 보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꿈으로 현재 내가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번성하여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길에 이불을 펴고 누운 꿈은?
몸상태가 좋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수가 있는  꿈입니다. 운이 안 좋아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건강상태가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 빨래를 하는  꿈은?
새로운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되거나 이사를 하게 될 수도 있고 혹은 마음이 맞는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불 위에서 뒹굴거리는 꿈은?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이 일어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등 불길한 징조를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색동 이불이 고와 보이는 꿈은?
사람들의 시선을 모을 만한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출품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불을 버리는 꿈은?
막혔던 문제가 잘 풀릴 꿈입니다. 어려움이 잘 해결이 되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꿈입니다. 찬스가 생길 꿈입니다.

이불에 얼굴을 파묻고 있는 꿈은?
내 자신의 현재 심리가 초조한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스트레스나 걱정거리가 많을 때에 이런 꿈을 많이 꾸게 된다고 합니다. 

쌓아놓은 이불이 무너지는 꿈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상황이 악화되는 것을 뜻합니다. 내 자신이나 가족에게 불길한 일이 생길 수가 있거나 식구 중에 누군가 병에 걸리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이부자리 속에서 거북이를 발견한 꿈은?
가정에 경사가 생길 꿈입니다. 재물이나 명예 등의 복이 생기고 내가 하는 일이 잘 될 꿈입니다.

이불을 정리하는 꿈은?
원래 내가 하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인간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기는 등 삶의 전환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불꿈에 관해 살펴보았는데 내게 맞는 꿈인지 그 의미를 아지 잘 모르겠나요. 이불꿈해몽을 제대로 하려면 이불꿈을 꾸었을 때의 유형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불과 관련된 꿈은 가족 관계와 가정생활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불의 다른 부분도 고려해야 합니다.

꿈해몽에서 이불세트의 아름다운 컬렉션 꿈해몽은 꿈을  꾸는 사람을 위한 안전한 환경을 예측해 줍니다. 반대의 경우 혼란스럽습니다. 혼란하고 엉망인 이불이 있다면 가족 생활이 엉망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이불꿈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이란게 뭘까요.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거나 있었던 것이 꿈을 통해 나타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대과학이 아직까지 풀어내지 못한 신비의 영역입니다.

 

꿈해몽을 생활속에서 잘 반영하는 것은 이를 내 생활의 하나의 원동력으로 삼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길몽이라면 하나의 에너지원으로 삼아 활기차고 긍정적인 삶의 계기로 삼고, 흉몽이라면 나를 돌아보고 남을 위해 헌신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면 어떨까요.

 

다른 종류의 꿈해몽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angelnim.tistory.com

 

 

장판까는 꿈해몽 재밌는 풀이? 카페트꿈 방꿈해몽 놀라운 비밀?

아이들이 행사장에 깔아놓은 붉은 카페트 위를 마구 뛰어다니고 뒹굴기도 합니다. 부모들이 제지를 하지 않습니다. 행사 관계자 역시 별다른 제지를 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더욱 신이 나서 뛰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