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끼고양이꿈 큰고양이꿈 비밀? 많은 아기고양이 꿈해몽 태몽 의미?

반응형

예전에 고양이를 길렀습니다. 당시 고양이는 집안 곳곳을 돌아다녔습니다. 하루는 책상 안쪽 책과 책사이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찾지 못했습니다.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학교갈 준비를 하려고 책을 뒤졌더니 고양이가 그곳에 있었습니다. 화들짝 놀랐습니다. 그렇게 찾던 고양이가 책상안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후에도 고양이는 사람을 이렇게 혹은 저렇게 괴롭혔습니다. 하루는 어머니께서 찬장 안에 넣어둔 생선 먹었냐고 물어보십니다. 가족 중 아무도 먹은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날 옥상에 올라갔더니 그곳에서 고양이가 맛있게 먹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아버지를 위해 생선을 사서 구웠는데 그걸 고양이가 실례를 한 것입니다.

 

고양이를 기르다 보면 그 소리에 연신 놀라게 됩니다. 평소에는 귀여운 소리를 내지만 발정기가 닥치면 심하게 아기 소리처럼 내면서 마구 울어댑니다. 그것도 밤에 바깥에 나가서 울기 때문에 어떻게 해볼 도리도 없이 그 시끄러운 소리를 밤새 들어야 했습니다. 이럴 때면 고양이는 참 얄미운 존재 그 자체였습니다.

 

요즘엔 고양이가 애완용으로 많이 길러집니다. 예전에는 애완용으로 기르긴 했지만 당시에는 개를 잡기 위한 용도였습니다. 야옹 소리를 내면 쥐들이 무서워서 도망을 치거나 줄행랑을 할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실상은 고양이를 봐도 쥐들은 전혀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을 생각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기사 고양이도 힘들게 쥐를 잡느니 차라리 사람에게 음식을 얻어먹는 게 더 자연스럽고 편하기 때문인듯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지 않으니 농촌인데 쥐가 무척이나 설쳤습니다. 그야말로 쥐들의 천국이었습니다. 쥐가 어찌나 많던지 잠을 자려고 누우면 천장에서 쥐들이 돌아다녔습니다.

 

이런 쥐들을 잡으라고  고양이를 길렀는데 이 고양이는 쥐를 잡을 생각도 않습니다. 쥐를 잡지 않으니 고양이의 용도가 무색해졌습니다. 적어도 농촌에서는 곡식을 쥐들이 축내는 것을 막기 위해 고양이를 길렀는데 이 고양이가 쥐를 쫓거나 잡을 생각을 안하니 그야말로 당시의 고양이는 그야말로 용도가 뭔지 모를 지경이었습니다.

 

하루는 쥐들이 줄이저 외출을 나섰습니다. 어딘가로 이동을 하는 모양입니다. 이 쥐가족이 움직이면서 고양이를 만났습니다. 쥐들은 고양이를 아랑곳  하지 않고 이동을 합니다. 심지어는 고양이 앞을 지나치기도 헀습니다. 그래도 당시의 우리집 고양이는 쥐를 잡거나 쫓을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다른 곳으로 이동할 뿐이었습니다.

 

이런 고양이에 관한 추억을 떠올리고 고양이를 생각하다 보니 옛생각이 절로 났습니다. 그런데 그날 밤 고양이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신기하게도 고양이가 나타난 것입니다. 이렇게 고양이가 꿈에 나타나자 그  꿈의 내용과 더불어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고양이에 관한 꿈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고양이에 관한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봅니다. 고양이에 관한 꿈의 종류는 많습니다. 그래서 1편(클릭)에 이어 2편에서 고양이 꿈에 관해 다루고자 합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들이 한꺼번에 몰려 귀엽습니다.

 

고양이가 무는 꿈의 풀이는?
꿈에서의 물거나 물리면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이 꿈은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친구나 주변에 있는 사람을 조심해야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안고 우유를 먹이는 꿈해몽
음흉하고 능청스러운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교묘하게 속임수를 쓰고 이익을 위해 아부를 하는 사람과 일을 하게 됨을 뜻하는데요 나쁜 사람을 만나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을 주의 깊게 보시고 나중에 자신이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죽는 꿈은?
나쁜 일이 생길 것 같은 찜찜한 꿈이지말 길몽입니다. 자신의 고민이나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이 될 조짐을 의미합니다. 어려울 때 손을 내밀어 주는 사람이 등장함을 암시합니다. 운이 좋아질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고양이 싸움을 목격하는 꿈은?
꿈에 고양이들이 서로 싸우는 것을 목격했다면 이는 집에 수상한 사람이 들어와 귀중한 재산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냥하는 고양이를 보는 꿈, 쥐를 잡는 고양이  꿈은?
길몽입니다. 재정적으로 힘들어가거나 더 이상 나아가지 모샣 정체되었던 문제들이 잘  해결이 됨을 암시하는데 특히 빌려주고 받지 못했던 돈이 있거나 월급이 밀린 상태라면 고스란히 돌려받을 수 있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를 죽이거나 물리는 꿈은?
검은 고양이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죽이는 꿈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상황이 될 가능성을 암시하고 물리는 꿈은  평소 좋지 않던 그 콤플렉스로 인해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가 귀엽게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고양이랑 대화하는 꿈
꿈이라서 가능한 상황입니다. 꿈에 고양이와 깊은 대화를 나누셨다면 길몽입니다. 이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이로 인해 성공하여 부를 쌓게 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능력을 인정 받음으로써 명성도 함께 올라간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담장 위에서 자신을 내려다 본 꿈​
고양이는 높은 곳을 올라가기 좋아합니다. 곧잘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곤 합니다. 이 꿈은 자기의 일에 대해 사사건건 간섭할 사람이 나타나거나, 누군가에 의해 감시 받을 일이 생길 징조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하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의 풀이는?
하얀 고양이는 희망 또는 욕망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냥한 하얀 고양이를 만나면 그것은 즐거움과 희망의 표시이지만 고양이를 만지거나 잡으려 할 때 공격한다면 무언가를 달성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와 쥐가 나오는 꿈은?
고양이가 쥐를 쫓는 꿈은 일의 작전이 빗나가 손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쥐로 변하는 꿈은 가정에 복잡미묘한 일이 생겨 고생을 할 수 있을 꿈입니다. 반대로 쥐가 고양이로 변하는 꿈은 승진을 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원만하게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고양이에게 쥐를 선물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사업가는 투자금이 생기게 되거나 예술인에게는 번득이는 좋은 아이디어가 생기는 등 본업에 있어서 더욱 더 집중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또한 저조했던 일에서 성과를 올리게 되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될 꿈입니다.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내가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었다면 이는 현재 내가 신뢰하는 어떤 사람들로부터 배신을 당할 위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와 강아지 새끼가 뭔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양이와 강아지가 같이 노는 꿈
냥냥이와 댕댕이가 같이 등장하여 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신기합니다. 상극인 고양이와 강아지가 같이 노는 꿈은 현실에서 나와 잘 맞지 않은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되거나 마주치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지붕에서 자기를 쳐다보는 꿈​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입게 되거나 재물 손실을 당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죽은 고양이를 보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라이벌이 사라지거나 방해물이 제거가 되는 등 계획하던 일에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꿈입니다. 또한 저조했던 일에서 성과를  올리게 되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어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잠을 자는 고양이를 보는 꿈은?
잠을 자고 있는 고양이를 보는 꿈은 삶에 있어서 어떤 평화로움을 상징합니다. 현재 곗혹 고민을 하고 있거나 걱정하고 있었던 부분이 잘 해결이 되어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거나 휴식할 기회가 생기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러 마리의 고양이가 나타나는 꿈은?
남성이 여러 마리의 고양이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거나 피곤함을 나타내며 결혼한 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남편과 다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많은 고양이들에게 둘러싸이는 꿈은?
수 많은 고양이들로부터 둘러싸여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배신과 관련된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배신을 준비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가 뭔가를 긴장한듯 쳐다보고 있습니다.


고양이의 눈이 빛난 꿈​
고양이는 그 눈빛이 빛납니다. 특유의 눈을 갖고 있습니다. 이 꿈은 발표한 창작품이나 학설 등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좋은 평을 받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의 해몽은?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가 해결하기 힘들었던 골칫거리가 사라지게 되거나 오해가 풀리는 등 오랫동안 시달려온 일에서의 해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의 스트레스와 힘든 감정으로부터 벗어남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숨어 있는 꿈의 풀이는?
고양이가 숨어 있다면 이 꿈은 누군가가 나를 속이고 있거나 나를 배신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배신을 당할 수가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꿈 속에서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었다면 이 꿈은 현재 내가 신뢰하는 가까운 사람들에게 배신이나 거절을 당할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은?
검은 고양이는 인생에서 최대의 적이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 때문에 많은 대립과 혼란을 겪게되고 힘든 경험을 하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고양이 눈을 본 꿈​
고양이는 눈이 매섭습니다. 이런 고양이의 눈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 몸이 허약해져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 두 마리가 어딘가를 뚫어져라 보고 있습니다.


고양이 목에 방울을 매는 꿈의 풀이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노력의 결과가 빛을 발하여 다른사람에게 인정받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대회에서 수상을 하거나 진급을 하는 등 진행중인 일들이 큰 성공으로 마무릴 될 수 있을 꿈입니다. 

고양이가 할퀴는 꿈의 해몽은?
고양이가 할퀴거나 물어뜬는 공격적인 고양이와 관련된 꿈은 자신을 괴롭히는 개인적인 문제를 나타낼 수가 있는 꿈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들에게 둘러싸이는 꿈은?
꿈 속에서 엄청나게 많은 고양이들이 주위를 둘러쌌다면 이는 주위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할 징조를 의미합니다. 주위사람들을 조심할 시기를 뜻합니다.

하얀고양이를 보는 꿈의 풀이는?
하얀고양이는 불길한 징조입니다. 삶의 불행이나 혹은 혼란과 의심 또는 오해가 나타나 심리적으로나 물직적으로나 조금씩 힘들어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실수나 의도적으로 고양이가 할퀸다면 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음모를 꾸미고 있음을 의미하며 이 음모로 인해 상당한 재정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집 안에 들어와 괴상 망측한 소리를 내며 울어댄 꿈
집안에 우환이 찾아와 큰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도둑, 사고, 질병 등과 같은 불운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키우던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로 인한 문제로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생기게 되거나 잦은 구설수에 오르내리는 등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수 있습니다. 경거망동으로 인한 행동으로 비난을 받을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가 책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고양이가 말을 하는 꿈은?
꿈속에서 고양이가 말을 했다면 이는 말을 한 내용이 중요합니다. 이는 앞으로 내 자신이 나아가야할 중요한 방향성이 될 수가 있으므로 그 내용을 잘 기억해 두었다가 그 의미를 곰곰히 생각해보면 좋습니다.

고양이가 닭장을 들여다보는 꿈​
고양이는 곧잘 닭장을 기웃거립니다. 닭을 잡아 먹겠다는 심사이기도 힙니다. 이 꿈은 자기 자신의 재산을 노리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자신의 재산을 보호해 줄 사람을 채용하게 될 징조입니다.

 

고양이가 참새나 쥐를 잡는 것을 보는 꿈은?
작은 동물을 잡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과 관계가 있습니다.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호랑이로 변한 꿈​
내가 집에서 애지중지 키우던 고양이가 갑자기 호랑이로 변했습니다. 이 꿈은 양가 집안 사이에 오고가던 혼담이 이루어지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양이꿈해몽 1편 함께 보기

 

 

새끼고양이꿈 큰고양이꿈 비밀? 많은 아기고양이 꿈해몽 태몽 의미?

예전에 고양이를 길렀습니다. 당시 고양이는 집안 곳곳을 돌아다녔습니다. 하루는 책상 안쪽 책과 책사이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찾지 못했습니다.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학교갈 준비를 하

angelnim.tistory.com


고양이가 생선을 물고 도망치는 꿈​
고양이는 곧잘 생선을 보면 물고 도망갑니다. 이 꿈은 우리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서 귐금속을 훔치거나 강탈하는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 눈을 본 꿈의 풀이는?
고양이의 눈을 바라보면 아름답고 신비롭기까지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의 눈을 보는 것은 위험에 처해 있음을 의미하며 건강을 조심해야 함을 뜻합니다.

 

고양이가 얼굴을 할퀴는 꿈은?
전혀 예기치 못한 봉변을 당해 많은 피해와 손실이 있을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근거없는 구설수에 휘말려 비난을 받게 되거나 매도당할 수 잇으니 말하는 것도 조심해야 합니다.

 



수 많은 고양이에게 둘러쌓이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그 누군가의 모함으로 명예가 실추가 되거나 계획하는 일마다 실패를 하는 등 운기가 저하되믕ㄹ 암시하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친구에게 고양이를 받는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꿈 속에서 고양이를 준 친구와 갈들이 생겨 사이가 멀어진다거나 이로 인해 생긴 오해로 다른 사람들과도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와 개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의 해몽은?
고양이와 개는 서로 앙숙입니다. 이런 개와 고양이가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이 꿈은 서로 세력 다툼을 하게 되거나 공박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다른 동물을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재물과 먹을 것이 풍족해짐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보통 동물이 뭔가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재물운과 관계가 있을 때가 많은데 이 고양이꿈도 그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고양이의 눈만 빛나는 꿈은?
아주 컴컴한 어둠 속에서 고양이의 눈만 빛나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일을 의미합니다.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풀려나가게 된다거나 노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징조의 꿈입니다.

고양이가 발톱을 세워 사람의 얼굴을 할퀸 꿈​
낯뜨거운 망신을 당하거나 치한으로부터 희롱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질병, 우한, 소송, 싸움, 사고 등을 암시하는 흉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도망가는 고양이를 잡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잘 해결이 되는 등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정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 그 누군가의 고백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가 찾아올 것입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가 귀엽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나를 따르는 꿈의 해몽은?
고양이가 나를 따랐다면 누군가 자신을 존경하는 사람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따르는 자체가 어떤 존경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자신에게 덤벼든 꿈​
고양이는 동물적 본성이 있어서 먹이를 빼앗거나 먹이를 탐내면 덤벼들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 자신이 어떤 질병에 걸릴 암시입니다.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은?
꿈 속에서 강아지와 고양이가 싸우고 있었다면 이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처해 있는 상황에서 좋은 기회를 얻기 위해 경쟁을 하게 된다는 의미를 말합니다. 이런 때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판단하고 행동을 해야할 시기입니다.

잡은 고양이를 놓치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노력에 비해 초라한 결과를 얻게 되거나 낙심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시험을 앞두고 있거나 면접을 준비중이라면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우는 꿈은?
좋지 않은 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만의 비밀이 사람들에게 알려진다거나 전혀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해 곤란을 겪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꼬리가 없는 고양이 꿈은?
지금 내가 하는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아 두려움이나 좌절감이 생기게 되고 미리 세워놓은 계획이 균형을 잃거나 싦의 길목에서 좌절을 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들이 귀엽게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도둑고양이가 도망치는 꿈​
도둑고양이는 사람을 겁냅니다. 그러면서 틈을 노려 뭔가를 훔쳐 줄행랑을 치곤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이 미궁에 빠지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픈 고양이 꿈의 해몽은?
꿈 속에서 만난 고양이가 어딘가 다쳤거나 아파하고 있다면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직장에서 큰 변화가 일어날 징조를 뜻합니다.

고양이가 품안으로 들어와 안기는 꿈은?
길몽을 뜻합니다. 대인운과 애정운이 상승하여 마음이 통하는 친구를 사귈수 있게 되거나 운명이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 전혀 예상하지 못한 보너스를 받게 되거나 목돈이 생기는 등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은?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좋은 일이 생겨 사람들의 축하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이때까지 자신의 노력이 드디어 성과를 내서 많은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어 삶이 풍요로워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살찐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거대하거나 일반 고양이보다도 큰 고양이가 나온다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살찐  고양이 자체가 어떤 행운을 뜻하는 꿈입니다.

들고양이가 도망치는 꿈​
도망 자체가 좋은 의미가 아닙니다. 이 꿈은 자신의 패배를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자신이 패배해서 도망치는 것을 뜻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를 쓰다듬이 주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의 뒤치다꺼리를 하게 되거나 사사롭고 번거로운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을 꿈입니다. 또는 여러가지 일에 구속이 되어 심신이 피로해질 수 있게 될 꿈입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현재의 어려운 상황이 해소가 되어 심적으로 여유를 갖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처한 상황이 좋은 쪽으로 흘러가게 됨을 뜻해 자기계발이나 실력향상에 힘을 쏟기 좋은 시기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고양이 두 마리가 싸우는 꿈은?
고양이가 뱀과 싸우는 꿈은 모든 악운이 사라질 것을 의미합니다. 고양이 두 마리가 싸우는 꿈은 집에 강도가 들거나 귀중한 재산을 잃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여야 합니다.

 

건강하고 깨끗하며 귀여운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인간관계가 좋아짐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게 되고 연애 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이성친구가 없는 경우에는 친구가 생기게 되거나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를 꿈에 안고 쓰다듬어 주며 귀여워해 준 꿈​
안고 쓰듬어 주면 고양이는 좋아합니다. 쓰담쓰담을 고양이들은 좋아합니다. 이 꿈은 여자나 아이를 품에 안을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아이를 품에 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와 대화를 하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간사한 그 누군가의 꾐에 넘어가 사기를 당하거나 큰 돈을 잃게되는 등 좋지 않은 사건이나 사고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범죄에 연루되는 악재를 맞이할 수 있어 당분간 주위사람들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아기 고양이가 애처롭게 울고 있습니다.


담 위에서 고양이가 내 자신을 내려다보는 꿈의 풀이는?
현실에서 내 자신이 하는 일이 매 순간마다 누군가의 간섭을 받게 되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때 공격적으로 상황을 대하기보다는 상황을 이해하고 남들을 배려하려 한다면 큰 문제는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호랑이라고 생각했는데 고양이였던 꿈​ 풀이는?
내가 고양이를 호랑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고양이였습니다. 이 꿈은 값나간다고 생각했던 물건이 나중에 알고 보니 아무런 가치도 없는 것으로 판명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키우는 고양이가 죽는 꿈은?
돌보던 반려묘가 갑자기 죽는 꿈은 상상도 못할만큼 슬픈 일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잘 해결이 되지 않았거나 마음이  쓰였던 고민거리가 있었다면 해결이 잘 되거나 완벽하게 해결이 되지 않더라도 좋은 방향으로 바뀌게 될 계기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고기를 먹는 꿈​
고양이는 고기를 좋아합니다. 도둑 고양이를 곧잘 고기를 훔쳐 먹기도 합니다. 이 꿈은 내가 도둑을 맞았던 어떤 물건을 되찾는 것을 암시하는 어떤 징조입니다.

고양이한테 할퀴어 다치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로 인한 문제로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생기게 되거나 잦은 구설수에 오르내리는 등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수 있을 꿈입니다. 힘들게 쌓아올린 신뢰관계를 무너뜨리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캄캄한 어둠 속에서 고양이의 눈이 빛나는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내 자신이 해온 노력들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그에 따른 모든 상황들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것을 뜻합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고양이가 귀엽게 풀밭에 있습니다.


고양이가 등 위로 올라타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믿고 의지해온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이 일로 인하여 돈이나 재물에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고양이가 똥을 싸는 모습을 보는 꿈은?
똥은 길몽의 상징을 뜻합니다. 보통 배설물은 기본적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특히 고양이가 똥을 싸거나 이를 몸에 묻히거나 하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은?
개와 고양이는 서로 앙숭이라 으르릉거리며 싸우기도 합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 조금 더 유리한 기회를 얻기 위해 세력 다툼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를 얻는 꿈​
고양이를 얻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특히 어린시절 고양이가 집안에 생기자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 꿈은 우리집이나 우리 가정에 새 식구가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로 변한 꿈​
고양이가 쥐로 갑자기 변했다면 참으로 황당할 것입니다. 이는 내가 현재 거주하는 집에 말썽이 생겨 고생하게 될 징조를 뜻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만지는 꿈은?
고양이를 만졌을 때 고양이가 좋아했다면 연애운이 상승할 징조입니다. 하지만 고양이가 싫어했다면 연애운이 내려갈 징조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양이 반려묘 냥냥이 댕댕이집사
새끼 고양이들이 귀엽게 누워 있습니다.


고양이가 자신의 바지를 물어뜯는 꿈​의 의미는?
고양이는 호기심이 많아 옷이 있으면 물어뜯기도  합니다. 이 꿈은 처음에는 일이 잘 되어 가는 듯하다 나중에는 일이 꼬이면서 위험에 처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은?
내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대인관계를 주의해야 합니다. 내가 원하지 않는 귀찮은 일에 휘말리게 되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죽이거나 잡아 먹는 꿈​
고양이를 죽이거나 잡아먹었다면 끔찍합니다. 현실에서는 도저히 있을 수가 없는 일입니다. 이는 도둑을 잡거나 잃어버렸던 물건을 다시 찾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다친 고양이를 본 꿈은?
현재 내가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변화가 일어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좋은 쪽으로의 변화가 아니기 때문에 직장내에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평소보다 조금 더 신중을 기하는 게 좋습니다.

고양이가 집을 뛰쳐나가는 꿈​
집을 나가는 것은 안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데리고 있는 직원이 퇴직하거나 물건을 잃어버릴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씻기는 꿈은?
고양이를  씻겼을 때에는 고양이의 반응이 좋았다면 좋은 행운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에는 가까운 미래에 불합리한 상황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고양이가 집 안으로 돼지 새끼를 물고 들어온 꿈​의 해몽은?
재물과 먹을 것이 생기고 집안에 친인척이 찾아올 징조를 뜻합니다. 재물, 돈, 선물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를 안는 꿈은?
자신에게 중요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애정의 대상을 뜻하는데 이성친구일 수도 있고 그냥 친한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고양이가 별다른 저항이 없이 안겨 있었다면 조금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고양이가 쥐를 잡았다면 이는 그동안 보류가 되었던 어떤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재물을 얻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의 눈이 유난히 반짝거린다고 생각한 꿈은?
준비하고 있던 작품이나 제작하고 있던 물건 등이 있다면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핥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고백하고 싶은 상대가 있는 사람은 고백하기 최적의 시기가 왔음을 뜻합니다. 하지만 핥을 때 안 좋은 감정을 느꼈다면 그 상대방은 자신과 맞지 않는 상대임을 의미합니다.

고양이가 운 꿈​ 풀이는?
고양이가 야옹 하고 울었다면 이 꿈은 나쁜 소문이 곧 곳곳에 퍼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런 징조를 뜻합니다. 모든 것이 나빠질 흉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얀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꿈속에서 하얀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보았다면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또한 크게 번창할 수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내가 변기에 똥싸는꿈 비밀? 바지에 똥싸는꿈 똥싼꿈 71가지 의미?

대학시절 친구들과 캠핑을 갔습니다. 산이다보니 공기는 깨끗하고 기분마저 상쾌했습니다. 친구들과 이런 저런 재미가 있는 놀이도 하고 신나게 즐겼습니다. 친구들과 모처럼 공부든 세상근심

angelnim.tistory.com

 

 

와인마시는꿈 와인사는꿈 재밌는 풀이? 포도주먹는꿈해몽 비밀?

고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합격을 했습니다. 이제는 캠퍼스 입학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새로 만나는 친구들과 술자리를 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와 부담이 생겼습니다. 술이 유독스레 약한 탓에 그

angelnim.tistory.com

 

 

직장상사한테 혼나는 꿈 전 직장 꿈 비밀? 해고 꿈 회사동료 꿈해몽 의미?

신입사원이 새로운 환경에 첫 출근을 합니다. 모든게 생소하고 생경합니다. 모두가 직장 선배이고 고참입니다. 이름을 부를 때면 큰 소리로 대답을 합니다. 하루종일 이곳 저곳 인사를 다닙니다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