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꿈 대머리되는 꿈 길몽? 흉몽? 머리빠지는 꿈해몽 꿈풀이 비밀?

반응형

지인에게서 전화가 걸려옵니다. 오전인데 그다지 좋은 기분이 아닙니다. 하소연이 시작됩니다. 사연인즉슨 어젯밤 꿈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대머리가 되어 놀림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기분이 상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지인이 오후에 그 꿈이 맞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평소 동생처럼 지냈던 분이 예전에 빌린 돈을 갚지 않고 이사를 가버리고 연락까지 끊었다고 합니다. 사실상 돈을 못받게 된거죠.

 

그제서야 그 꿈이 들어맞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꿈을 보면 대머리가 되어 놀림을 당하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꿈은 평소 철석같이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그 사람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받을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데 지인에게 이런  꿈이 딱 들어맞았던 겁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뜻을 떠올려야 합니다. 

 

지인은 친한 사람일수록 돈거래를 하지 말아야 한다는 평범한 진리를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그 좋은 관계가 틀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지인은 그 분을 아무리 좋게 생각을 해도 기분이 상하더라고 합니다. 돈이 결국은 인간관계를 해치고 나쁠게 만들었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삶을 살다보면 이런 경우를 종종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내 돈이 돌아오는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인은 사실상 그 돈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연락할 길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연락도 안 되고 이사를 가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기죄로 고발을 하기에도 그동안의 의리나 정 때문에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었다고  합니다. 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사이 속만 타들어간 거죠. 혹시 이런 경험을 해보신 적은 없나요.

 

꿈은 현실의 반영이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현실 그 자체는 아닙니다. 따라서 꿈은 길몽은 기분이 좋게,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대머리꿈 탈모꿈 대머리가 되는 꿈을 전편에 이어서 싣고자 합니다. 아래의 꿈해몽 사례를 살펴보시고 내 사례와 같은 게 없다면 전편을 살펴보시기 추천드립니다. 

 

탈모꿈 내 머리가 빠지는 꿈해몽 놀라운 풀이 61가지 총정리

꿈 해몽 시리즈 연재하고 있습니다. 벌써 수녀째 이야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탈모꿈인데요. 혹시 탈모꿈을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어느날 잠을 자고 있는데 그 속에 내가 갑자기 머리

angelnim.tistory.com

 

그럼 지금부터 전편에 이어 후속편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꿈해몽을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해석하고 받아들이는 그런 자세를 가졌으면 합니다. 이런 자세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몽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좋은 꿈은 자신을 더욱 나아가게 하는 계기로 삼자는 겁니다. 안좋은 흉몽을 꾸었더라도 좌절하거나 실망하지 말고 자신을 돌아보고 나를 생각하고 내 주변에 봉사하는 계기로 삼자는 겁니다. 이런 자세는 삶을 긍정적으로 보게 합니다. 이런 자세는 나를 성장시키는 자세입니다. 

 

머리가 빠지는 꿈을 꾸면 기분이 몹시 상합니다. 안 좋은 꿈이 많기 때문입니다.

 

대머리가 창피해서 숨기는 꿈, 가리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나 과도한 압박으로 인해 몸과 마음의 균형이 깨지고 울적한 일상이 지속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휴식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져 속살이 보이는 꿈
인간관계에서 다툼이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질 수 있으니 앞으로 언행을 당분간 조심해야 합니다. 

가족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가족의 건강이 걱정될 때 꾸는 꿈입니다. 현재 가족 중 몸이 안 좋거나 불편한 사람이 있어 무슨 일이 생기게 되면 어떻게 되나라는 생각에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부분 탈모가 되는 꿈은?
질병에 걸려 병치레를 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나쁜 꿈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하거나 충분한 휴식을 갖는 등 건강에 좀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 때문에 가발을 쓰는  꿈은?
그 누군가에게 인정을 받기 위해 변화를 꾀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삭발한 여자를 본 꿈은?
내 자신이 믿고 의지해 오던 사람들과 이별하게 되거나 주변에 잘 알고 지내던 사람들과 헤어지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가발을 쓰는 꿈은?
내가 그 누군가에게 인정을 받고 싶어하는 마음이나 자신의 변화에 신경을 쓰는 의미의 꿈입니다.

대머리가 되어 놀림을 당하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내가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그 사람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뜻을 떠올려야 합니다.

친구나 지인이 대머리가 되는 꿈
친구나 지인에 대해 안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그 상대방에 대해 나쁜 마음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또는 그 사람의 싫은 행동이나 모습이 눈에 띄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조금은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머리는 사람의 외양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매우 소중한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흰머리가카락이  빠지는 꿈은?
가끔 검은 머리가 아니라 흰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이런 꿈은 내 자신이나 부모, 형제 등 내 가족에게 기분이 나쁘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머리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자신의 신변 또는 사회적 지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해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좌천을 당하게 되거나 감봉이 되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머리가 되어 놀라는 꿈
흉몽입니다. 구설수에 휘말려 명예를 실추당하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주위로부터 싸늘한 시선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섣부른 행동이나 언행으로 인해 비난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로 인해 놀림을 당하는 꿈은?
내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져 속살이 훤하게 보이는 꿈은?
인간관계에서 다툼이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질 수 있는 꿈으로 풀이되고 있으니, 앞으로 언행에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대머리가 되어 탈모치료를 받는 꿈은?
길몽으로 봅니다. 문제였던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답답하고 풀리지 않던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때 머리가 풍성하게 자라나면 자라날 수록 좋은 길몽입니다.

대머리 되는 꿈은?
꿈 속에서 단순히 머리가 한 움큼씩 빠지는 게 아니라 아예 대머리가 되는 꿈은 현실에서 큰 실수나 착오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 동료가 대머리가 되는 꿈
직장의 사람은 나를 둘러싼 인간 관계의 상징으로 동료가 대머리가 되는 꿈은 문제가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주로 인간 관계에서 문제가 일어나는 것으로 친구나 가족, 직장의 인간관계가 될 지도 모릅니다. 

탈모로 치료를 받는 꿈은?
골치가 아픈 일이 순조롭게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제로 머리를 잘라 대머리가 되는  꿈은?
흉몽입니다. 원하지 않는 일을 하게 되거나 남의 일을 떠안게 되어 내 자신의 역량을 초과하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이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머리가 빠지는 꿈은 안 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는 게 좋습니다.

머리가 자라는 꿈은?
머리가 자라는 꿈의 경우 평소 앓고 있던 병이나 나빴던 건강 등이 다시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제로 머리를 잘라 대머리가 되는 꿈
흉몽으로 원하지 않는 일을 하게 되거나 남의 일을 떠안게 되어 내 역량을  초과하는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이로 인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대머리가 되어 나타나는 꿈은?
흉몽으로 친구 또는 소중한 사람과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큰 불화가 생겨 서로의 신뢰에 금이 가는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이 뽑혀 대머리가 되는 꿈은?
흉몽으로 현재 내가 진행중인 계획이나 하려고 했던 일들이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로 있음을 암시합니다. 

백발이 빠진 꿈은?
내 자신이 스트레스와 피로가 극에 달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꿈에 나타나는 모르는 사람은 자신의 대역을 나타내는 존재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일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행중이던 프로젝트가 무산되거나 연인과의 관계가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머리가 창피해서 숨기는  꿈
흉몽입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나 또는 과도한 압박으로 인해 몸과 마음의 균형이 깨어지고 울적한 일상이 지속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휴식이 필요합니다.

 

내가 아닌 지인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내가 지인에게 안 좋은 감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봅니다.

 

머리카락이 빠져 듬성듬성 자라는 꿈은?
집안에 큰 위기가 찾아올 것을 암시하고 가족간의 불화나 부부간의 잦은 다툼으로 집안이 시끄러울 것을 나타냅니다.

대머리가 되어 탈모치료를 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문제였던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답답하고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속시원하게 잘 해결이 됨을 암시합니다. 이때 머리가 풍성하게 자라나면 자라날수록 길몽입니다.

 


친구가 탈모로 대머리가 되는 꿈은?
친구나 주변 사람과 신뢰가 깨지고 갈등이나 금전적인 문제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은?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꿈은 평소에 이루고 싶던 소원이나 염원 등을 성취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빗질을 하다 대머리가 되는 꿈은?
흉몽입니다. 불필요한 지출 또는 계획에 없던 지출로 인해 금전적인 큰 출혈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운기 또한 하락하여 계획하는 일마다 실패할 수 있어 몸을 사리고 사리는 게 좋습니다.

대머리가 되어 초조해 하는 꿈은?
대머리가 되는 꿈은 노화하거나 쇠퇴되는 것을 의미하고 때로는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초조해 하는 꿈은 뭔가를 알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자신의 능력과 체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사건이 일어나게 될지도 모르는 꿈입니다.

탈모가 창피해서 숨기거나 가리는 꿈은?
과도한 업무로 인해 심신이 지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과 함께 수염도 빠지는 꿈은?
집안의 자식이나 아랫사람들로 인한 근심걱정이 쌓이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집안의 재물 손실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가 빠져 놀림을 당하는 꿈의  해몽은?
가까운 이웃이나 친분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음모에 빠져 추진하는 일이 곤경에 빠질 징조입니다.

호숫가에서 머리를 감는 꿈은?
기발한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사회적으로 공을 세우게 되거나 좋은 작품을 남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를 한 곳으로 묶어 매는 꿈은?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가 있게 되거나 힘들고 어려움에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머리가 빠져 반백이 되는 꿈은?
자신보다 손이 아랫사람들이 추진하는 일이 잘 풀려나가가지 않을 것을 나타냅니다. 집안은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의 머리카락을 중요하기 때문에 평소 잘 관리를 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이 나오는 꿈은 안 좋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애인이 대머리가 되는 꿈은?
꿈 속에서 애인의 머리카락이 빠져 대머리가 되었다면 연인에 대한 사랑이 식어가고 있음을 뜻합니다. 상대방의 장점보다 단점이 눈에 보이는 시기입니다. 


머리카락이 뽑혀 대머리가 되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현재 내가 진행중인 계획이나 하려고 했던 일들이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획하고 있는 일들을 제3자의 시각에서 다시한번 더 검토하는 게 좋습니다.

머리에서 비듬이 떨어지는 꿈은?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나를 괴롭히고 힘들게 하던 일이 드디어 나를 떠나게 되어 나름 홀가분해지고 행복해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 하나는 진잔한 근심, 걱정이 계속해서 나를 힘들어 하고 있으니 조금 더 정리가 필요한  시기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머리에서 계속 비듬이 나온다면 그 문제를 풀 수 있는 사람을 만나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대머리를 고치려고 하는 꿈은?
현재는 컨디션이 좋지 않지만, 앞으로 조금씩 회복이 될 것을 의미하는 것이 대머리를 고치려고 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운기가 서서히 올라가는 것을 말해주며 빠른 운기가 상승하는 것이 의미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마냥 기뻐하기는 이릅니다.  

꿈에서 가발을 쓰는 꿈은?
누군가에게 인정을 받고 싶어하는 마음 또는 변화를 추구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대머리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꿈은?
사업이 잘  풀릴수 있고, 혹은 앓던 질환이 회복이 되어 건강을 되찾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머리가 빠져 가발을 쓰고 있는 꿈은?
실질적으로 내 자신의 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이중인격 인자를 만나게 되거나 함께 일을 추진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머리카락을 불태우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꿈에서의 머리카락은 생명, 수명, 건강을 의미합니다. 민약 내가 꿈에 머리카락을 태우고 있었다면 사고나 질병, 전염병 등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예지몽입니다.

파마를 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흉몽입니다. 흉몽으로 봅니다 .그런데 이꿈은 파마를 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내가 그도록 원하던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며 새로운 환경으로 이동을 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은?
이런 꿈은 이별과 불행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머리카락을 다른 사람에게 준다면 길몽을 뜻합니다.

 

머리카락을 잘 못 관리하면 빠지기 때문에 잘 관리해야 합니다. 꿈에서 머리카락이 빠지면 좋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를 자르는 꿈은?
행동에 조금 더 조심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혹시 지금 다른 사람의 문제를 풀어주기 위해 그 사람과 고민하고 있다면 현재의 문제는 그 사람이 혼자 풀어야만 합니다. 내 도움이 오히려 그 사람을 더 힘든  상황으로 몰아넣어 관계도 깨지고 둘 다 힘든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원형탈모가  생기는 꿈은?
흉몽입니다. 일이 좀처럼 해결이 되지 않아 불안하고 초조한 상황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진행중인 일의 마무리가 끝났다고 하더라도 예상과 다른 방향으로 움직여 또 다른 문제를 만들어낼 수도 있는 꿈입니다. 

 

누군가 강제로 내 머리를 깎는 꿈은?
집안에 근심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가족 중에 누군가로부터 해를 당할 수 있어 당분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친구가 대머리가 되어 나타나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친구나 소중한 사람과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큰 불화가 생겨 서로의 신뢰에 금이 가는 일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대머리가 치료되는 꿈은?
대머리가 되었다가 머리카락이 돋아나 대머리가 치료되었다면 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가 사라지거나 기력이 회복이 되는 등 그에 따라 의욕이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당신의 매력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어 이성에 대한 호감도 좋아지기 때문에 좋아하는 이성에게 접근할 좋은 기회입니다.

 

빗질을 하는데 흰머리가 빠지는 꿈은?
자신이나 집안 혹은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연일 발생하게 될 것을 나타내고 재물이나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대머리가 되어 슬퍼하는 꿈
꿈속에서 벗겨진다는 것은 체력과 능력, 정신력 등 에너지가 다운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슬퍼하는 꿈은 억울한 마음을 말해줌으로써 대머리가 되어 슬퍼하는 꿈은 자신에게 해결할 수 없음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는 꿈
추진하는 일마다 순리대로 잘 풀려갈 것을 상징하고 집안의 가족간의 우애가 더욱 돈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탈모 때문에 깜짝 놀라는 꿈은?
한 순간의 실수로 명예를 실추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곱고 윤기가 흐르는 꿈은?
남이 하기 힘든 일을 내 자신이 명쾌하게 해결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을 암시하고 명성이나 명예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머리카락이 얼굴을 가리고 있는 꿈
내 자신의 앞날이 순탄하지 않을 것을 비추어주고 애정 문제나 부부간의 갈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낼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카락 전체가 빠지는 꿈은?
집안에 큰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어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거나 뜻하지 않은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으며 혹은 하고 있는사업이나 일의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누군가 내게 머리를 숙이는 꿈
실질적으로 내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원만하게 잘 진행될 것을 암시하고 내 앞날이 밝을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가 전부 빠져 힘들어하는 꿈
자신의 능력 이상의 업무나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가족이 자신에 대한 기대감에 심한 압박을 받을 징조입니다.

머리가 갑자기 빠지는 꿈은?
운수가 나빠지고 누군가 잘못한 일을 내가 책임을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랜기간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머리빠지는 꿈 대머리 되는 꿈 등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꿈은 현실이 아니기 때문에 전적으로 신뢰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무시하지는 마시고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은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아보면 어떨까요. 이런 자세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꿈해모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