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 흰토끼꿈 새끼토끼꿈 꿈해몽 태몽 몰랐던 비밀?

반응형

어린 토끼가 다가와 손위에 올려둔 클로버잎을 열심히 맛있게 먹습니다. 토끼등을 쓰다듬어줬더니 편안하게 잠을 잡니다. 어린토끼는 사람을 전혀 무서워 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사람이 나타나면 어디선가 쪼르르 나타나 맛있는 풀을 달라고 합니다. 토끼를 먹일 심사로 들판으로 나섭니다. 토끼가 좋아하는 풀을 고릅니다. 들판에서 싱상한 풀을 잔뜩 뜯어와 먹입니다. 기꺼운 마음으로 풀을 뜯어옵니다. 흥겨운 마음으로 집으로 풀을 들고 옵니다.


주인이 준 풀을 맛있게 먹은 새끼토끼는 엄마가 어디에 있는지 찾지도 않고 사람 손위에서 다리를 쭉 뻗고 그만 잠이듭니다. 잠든 토끼를 살포시 안아서 엄마토끼가 있는 토끼장 안에 넣어 줍니다. 엄마 토끼는 몹시 걱정을 했다가 무사히 돌아오자 안도의 한숨을 내쉽니다. 사람 손위에서 고이 잠든 새끼 토끼를 가만히 내려보더니 품안에 고이 품어줍니다. 그래도 새끼가 좋은가 봅니다. 아마도 동물이나 사람은 모두 자녀를 사랑하는 마음은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소리를 잘 내지 않는 토끼가 낑낑거립니다. 이곳 저곳으로 마구 뛰어다닙니다. 놀라서 토끼장으로 가봅니다. 그곳에는 족제비가 나타났습니다. 토끼장 밖에서 토끼들을 노려봅니다. 토끼들이 무서웠나 봅니다. 토끼들이 이곳저곳으로 마구 뛰어다닙니다. 족제비를 쫓습니다. 족제비는 살짝 숨었다가 사람이 없는듯 보이자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족제비를 멀리멀리 쫓아서 혼을 냅니다. 


토끼가족은 비로소 안도했는지 졸음에 겨웠는지 봄햇살을 받아 낮잠을 즐깁니다. 세상 어느 장소보다도 포근해 보입니다. 평화가 찾아온 것입니다. 토끼들에게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평화가 존재합니다. 그 평화는 자신을 해할 것이 없는 것입니다. 무사하게 지낼 수 있는게 평화 그 자체입니다. 이런 토끼를 가까이 하고 토끼와 함께 있으면 토끼꿈을 꾸게 됩니다. 토끼꿈을 꾸고 나면 어떤 의미인지 그 해몽이 궁금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토끼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토끼에 관한 꿈 해몽은?

어린시절 토끼를 많이 길렀습니다. 대개 농촌 아이들이 그러하듯 학교를 마치고 토끼풀을 뜯으러 다니곤 했습니다. 토끼는 어질고 착한 사람, 학자, 회사원, 청부업자, 하급관리, 머슴, 식모,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재물, 학업 등을 상징합니다. 


가련 순진무구 상량함 선량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기본적으로 흰 토끼는 행운의 소식입니다. 그러하나 얼룩이거나 검은색이라면 불운으로 봅니다. 


만약에 이러한 꿈을 남자가 꾸었다면 토끼와 같은 애인의 출현을 예고함일지도 모를 일입니다. 꿈속에 나오는 토끼는 착한 사람 및 물질적 재물,학자, 식모, 등을 상징합니다.


토끼를 보는 꿈은?

시골에서 자란 사람들은 토끼를 아주 흔하게 보게 됩니다. 산에 올라가도 산토끼들이 많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장소에서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자신이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는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토끼 색깔별 꿈해몽은 어떻게 될까?

하얀토끼는 진실, 누런토끼는 재물, 빨간토끼는 예술, 파란토끼는 정신발달, 검정토끼는 지혜, 얼룩무늬토끼는 용맹을 뜻합니다. 


갈색이나 회색을 가지고 있는 토끼꿈

새로운 만남이 어이질 수 있다는 토끼입니다. 검은색응 가진 토끼라면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몰라도 운기하강이란 의미합니다. 


토끼를 안고 털을 깎아주는 꿈

토끼중에 털을 깎아 이불이나 섬유재료로 사용하는 종류가 있습니다. 이런 토끼는 털을 깎아 사용합니다. 이런 꿈에서 토끼털이 의미하는 바는 재물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끼털을 많이 깎아주었다면 그만큼의 재물이 나에게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토끼꿈 해몽은 어떻게?

토끼도 큰 아이는 매우 큽니다. 이런 큰 토끼가 꿈에 나타나면 이는 앞으로 큰 행운이 따르게 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토끼를 낳는 꿈

횡재수 또는 재물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해몽은?

토끼가 새끼를 낳으면 앙증맞고 귀엽습니다. 토끼는 자주 새끼를 낳습니다. 새끼를 낳아도 여러마리를 낳습니다. 이 꿈은 큰이익을 보게 될 꿈입니다. 


가족이 새끼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예전에는 토끼를 사고 팔았습니다. 새로운 토끼를 안고 집에 들어오면 그날은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꿈은 돈이나 음식, 선물 등이 생기거나, 예쁜 여자아이를 임신할 것을 의미합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두마리의 토끼를 본 꿈이라면?

임신의 전조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이미 결혼한 기혼자라면 임신했을 가능성이 있고 만약 미혼이라고 한다면 결혼하기를 앞두고 있는 의식을 하고 있는 전조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수한 토끼가 산에서 노는 것을 보는 꿈은?

어린시절 토끼들이 많았습니다. 산에 가보면 토끼들이 열심이 풀을 뜯어먹다가 사람이 나타나면 줄행랑을 놓곤 했습니다. 이 꿈은 정객, 학생, 회사원 등의 활동상과 관계된 꿈입니다. 서적 같은 것이 시판되는 것을 보게 될 꿈입니다.


새끼 낳는 토끼꿈 풀이는?

토끼는 새끼를 낳을 때가 되면 어미가 배에 있는 털을 뽑아 따뜻하게 만들어 새끼를 낳습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올것을 의미하며 어떠한 일에 몰두하게 될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다친 토끼꿈을 꾸었다면?

행복을 상징하고 있는 꿈이 아니라 운기가 하락한다는 의미로 인간 관계에 있어서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고 친구나 연인 사이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끼가 호랑이로 변하는 토끼꿈

토끼 같은 작은 동물이 차츰 커져서 호랑이가 된는 꿈은 처음에는 작았던 일이 차츰 번창 해짐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가 맹수들에게 쫓기는 꿈

직장을 옮기거나 변심, 이탈을 할 흉몽입니다. 


누런 토끼를 보는 꿈은?

토끼 색깔 중에 누런색이 많습니다. 이 꿈은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토끼장에서 토끼가 나오려는 꿈

토끼들은 토끼장에서 나오려고 철사를 입으로 뭉개거나 나무들을 갉기도 합니다. 이 꿈은 고용한 동료가 직장을 떠나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죽어있는 토끼를 보게되는 꿈

재물이나 내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기회라고 여기는 것을 놓치게 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기도 합니다. 토끼가 죽는꿈은 뜻하지 않게 근심걱정이 발생하여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재물손실이 발생하여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산토끼를 따라가는 꿈이라면?

산토끼는 사람을 극도로 경계에서 사람이 나타나면 도망갑니다. 사람들은 토끼를 잡으려고 따라갑니다. 이 꿈은 사업에 새로운 길이 열리고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는 꿈이며, 경사 기쁜소식이 들릴 꿈입니다. 


토끼들이 숲속에서 곤히 자고 있는 토끼꿈

좋은 아이템을 가진 사업가와 상담하거나 인기 있는 직종에서 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출산에 특히 주의가 요구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노란색이나 하얀 토끼를 보는 꿈은?

마음이 순수하고 착한 사람을 만나 영향을 받게 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세상에 때묻지 않은 선한 사람의 영향으로 내 마음도 따뜻해지고 밝아지게 될 것입니다. 


토끼를 따라가는 꿈 해몽은?

토끼가 안내하는 일은 동화나 이야기 속에서 나올법한 이야기입니다. 이 꿈은 귀인을 만나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릴 길몽입니다. 


토끼를 죽이게 되는 꿈은?

어린시절 고기를 얻기가 참 어려워 토끼를 간혹 먹곤 했습니다. 이 꿈은 일의 좌절과 실패와 연관된 꿈입니다. 


귀여운 토끼를 안고 있는 토끼꿈

연애운이 상승하여 이상형을 만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태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으며 아주 예쁘고 애교만점인 여자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한쌍의 토끼를 보는꿈, 부부로 보이는 한 쌍을 보았다면?

토끼 부부를 보면 정겹습니다. 이 꿈은 결혼과 임신의 징조라 할 수 있습니다. 기혼이거나 아이가 있다면 평소보다 사이가 가까워짐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이성이 있다면 한발 더 다가가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토끼를 잡는 꿈 해몽은?

투자 또는 성과가 좋을 길몽입니다. 이런 꿈은 참 좋습니다. 


사육장에서 토끼를 키우는 꿈

일거리를 얻게 되거나 직장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혹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거나, 사업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산토끼가 숲속이나 바위 뒤로 숨어버리는 꿈

산토끼는 숲속이나 바위 뒤에 굴을 파고 그 속에서 생활합니다. 많은 굴을 파놓고 여차하면 그 굴속에 숨어버립니다. 이 꿈은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일을 하게 되지만

생각한 만큼의 성과를 거두지는 못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키우는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일 외에 다른 일에 눈길이 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일 외에 취미 또는 색다른 활동에 흥미를 가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토끼몰이하는 토끼꿈

도망치는 토끼를 망이나 막대기로 토끼몰이하는 꾸게되면 거래처나 후배들을 설득하여 일을 순조롭게 성사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토끼를 품에 안은 토끼꿈 풀이는?

토끼를 품에 안으면 작은 게 앙증맞게 잘 안깁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고, 태몽이라면 귀엽고 예쁜 딸을 낳을 징조라고 합니다.


암컷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을 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사업은 더욱 확장이 되고 발전하여 내 재능을 마음껏 뽐내게 될 꿈입니다.


토끼가 도망을 치는 꿈은?

지혜로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길몽입니다. 토끼가 도망을 치는데도 참 좋은 꿈이네요.


여러 마리의 토끼들이 잠을 자는 모습을 본 꿈

토끼들은 모여서 잠을 자기도 합니다. 잠자는 모습을 보노라면 참으로 평화롭습니다. 이 꿈은 단체나 직장 등에서 여러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속 깊은 곳에서 산토끼를 잡는 꿈

추진중인 사업이 성과가 좋아 날로 번창하게 될 길몽입니다. 내가 노력한 만큼 결과물이 나오게 될 것이니 더욱 노력해야 합니다. 


토끼가 손을 물어 피를 흘리는 꿈

토끼는 이빨이 그다지 날카롭지 않습니다. 오히려 발톱이 날카롭습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길 수 있으며 하고 있는 일들이 서서히 풀리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토끼들이 숲속에서 곤히 자고 있는 꿈은?

좋은 아이템을 가진 사업가와 상담을 하거나 인기가 있는 직종에서 일을 할 길몽입니다. 


흰 토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아주 사랑스럽고 애교가 많은 딸을 낳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멀리서 귀한 손님이 찾아와 대접을 하게 될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토끼가 집안으로 들어와 가만히 있는 꿈

나에게 매우 골치가 아픈 일이 지속이 될 흉몽입니다. 이런 꿈은 절대 꾸고 싶지 않습니다. 


토끼가 풀을 뜯고 있는 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근심거리가 해결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토끼가 방안에 들어오는 꿈은?

토끼가 간혹 방안에 들어옵니다. 어린시절 이런 문제로 곧잘 내 고민거리가 해소가 될 꿈입니다. 환자는 완쾌가 될 길몽입니다. 


풀밭에서 풀을 뜯고 있다면 풀이는?

토끼는 풀밭에서 풀을 뜯을 때가 참 보기 좋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는 모든일이 잘 풀릴 것을 뜻하고 이로 인해서 가정이 평화롭고 안정적인 생활을 누릴것을 뜻합니다


잡은 토끼가 도망을 쳐서 놓치는 꿈

열심히 노력을 했으나 생각만큼 일의 성과가 좋지 못해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왜 성과가 안 나오는지 꼼꼼히 분석해 보고 다른 방법을 찾아보거나 시도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흰 토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손님이나 친척 등이 찾아오거나 귀여운 딸을 낳을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토끼를 안아보는 꿈은?

태몽으로 예쁜 딸을 암시하며 출산과 연관이 없다면 그만큼의 평소 좋아하는 이상형의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토끼가 이빨로 나를 무는  꿈

물려서 피가 났다면 재물운이 상승해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생활은 안정이 되고 내 신상에 매우 기쁜 일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뛰는 토끼꿈 해몽은 어떻게?

토끼는 뛰어서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직장이 생기거나 지위가 상승하고 학자나 의사일 경우 길몽인 꿈입니다.


토끼들이 떼를 지어 집안으로 몰려오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여러 마리의 토끼들이 들판에서 뛰어다니는 것을 본 꿈

중요도가 높은 어떤 업무를 맡게 되며, 열심히 그 일을 하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합니다. 노력한 만큼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산에 가서 산토끼를 잡는 꿈

어린시절 산토끼를 온 동네사람들이 동원돼 잡으러 갔던 일이 있었습니다. 이 꿈은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재물이 쌓이게 되고 새로운 사업에 투자를 하여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토끼 잡는꿈은 자신이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이로 인해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 올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잡는 꿈

재산이 늘어나는 꿈으로 들어오는 재물이 두 배로 늘어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과를 내게 되어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 마리 토끼가 잠을 자는 꿈

토끼는 모여서 생활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여러 마리의 토끼가 잠을 자는 꿈은 직장에서는 여러 사람에게 칭찬을 들을 수 있지만 임신·출산의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집안 식구 중 누군가 새끼토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은?

재물이나 식품 등이 들어오거나 예쁜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토끼가 풀을 뜯는 꿈

평온한 자신의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몽으로 만약 어려운 일을 겪고 있다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뛰어다니는 토끼꿈

토끼는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생활을 합니다. 이 꿈은 직장이 생기거나 지위가 상승하고 학자나 의사일 경우 길한 꿈입니다.


토끼가 숨어있는 꿈은?

토끼는 천적을 피해 숨어 생활을 합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을 하고 있는 일이 생각만큼의 결과에 미치지 못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특히, 구석에 숨어있는 경우라면 현재 일의 진행에 있어서 답답한 마음을 나타내거나 생기게 될 것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토끼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의 환자는 호전 또는 완쾌가 되거나 고민하던 일이 잘 해결이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끼가 풀을 뜯는 모습을 본 꿈

지금 현재 자신이 안정되고 있는 삶을 산다는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만약 어려운 일들 겪고 계시다면 잘 풀리게 될 징조를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검은 토끼를 보는 꿈

불운이 생길 흉몽입니다. 꿈에서 검은 색깔은 그다지 안 좋습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토끼를 기르는 꿈은?

생업을 시도하거나 적성에 맞는 일에 종사를 하게 될 길몽입니다.


토끼가 번식하는 것을 본 꿈 

토끼는 번식기가 오면 암수가 짝짓기를 합니다. 이 꿈은 상당한 재물이 생기거나 작품을 출판하게 될 꿈입니다. 


토끼를 놓치는 꿈

나를 포함하여 결혼을 하거나 출장 등을 이유로 나가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떼가 들판에서 뛰어노는 꿈은?

토끼떼는 들판에서 열심히 뛰어놀며 먹을 것을 먹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맡고 있는 일들을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활발하게 추진해 나갈것을 의미합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연구논문을 발표하거나 각종 학술세미나에 참석할 길몽입니다. 


토끼가 죽는 꿈 풀이는?

토끼가 죽으면 기분이 안 좋습니다. 특히 키우던 토끼가 죽으면 슬픕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안 좋은 일이 일어나 근심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토끼에게 먹이를 제대로 먹여주어야만 잘 자랍니다. 이 꿈은 깊은 학문을 닦아 진리를 깨닫게 되고 연구논문 발표나 학술 세미나에 참석하게 될 꿈입니다. 오래된 문헌 속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여 출판을 하게 될 꿈입니다.


토끼가 손을 물어 피를 흘리는 꿈

토끼가 손을 물지는 않지만 손을물어 피를 흘렸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횡재, 선물, 기쁜 소식, 재물, 돈이 생기고 하는 일들이 서서히 풀리게 될 꿈입니다.


클로버 풀을 토끼에게 먹이로 주는 꿈은?

클로버는 일명 토끼풀이라고 합니다. 토끼가 좋아하는 풀입니다. 이 꿈은 생산, 식품업 등에 투자를 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많은 식구를 거느리게 될 꿈입니다.


사슴이나 토끼가 도망을 치는 토끼꿈

자신의 지혜로 재물을 얻고, 사슴의 뿔을 얻으면 의외의 횡재를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여러 마리의 토끼꿈해몽은?

토끼가 많으면 키우는 재미도 남다릅니다. 이 꿈은 어려움을 겪고 있던 일들이 천천히 풀리게 되며 그동안의 근심걱정거리가 없어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안고있는 꿈

예쁜딸을 출산할 태몽입니다. 안고있는 게 아마도 태몽임을 짐작할 것입니다. 


키우던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어린시절 키우던 토끼가 새끼를 낳으면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와 차곡차곡 쌓이게 되고 자신의 작품이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키우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과 이외의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며 두 가지 일 모두를 잘 해내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토끼가 달려 오는 꿈

산토끼가 내게 달려왔다면 정말 신기할 것입니다. 이 꿈은 싱글인 여성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고 먼 곳에서 친구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토끼털을 깎거나 얻는 꿈은?

재물을 얻을 길몽입니다. 토끼꿈에는 길몽이 참 많습니다. 


큰 토끼꿈 해몽은?

토끼가 크면 보기가 탐스럽고 멋집니다. 이 꿈은 전혀 뜻하지 않는 큰 행운이 있을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끼를 향해 총을 쏘아댄 꿈

토끼를 잡는 사냥꾼들은 토끼를 향해 총을 쏘아댑니다. 이 꿈은 모든 경제적 수입원을 잃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토끼가 상처를 입는 꿈

구설수 등 흉몽입니다. 안 좋은 꿈입니다. 


새끼토끼가 집으로 들어오는꿈

새끼토끼는 귀엽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잘 몰라서 경계심이 없습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주 귀여운 아이가 태어날것을 의미하며, 귀하고 반가운 손님이 찾아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토끼에게 먹이를 주고 있다면?

토끼에게 먹이를 주면 토끼가 좋아하고 잘 자랍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손에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토끼 잡는 꿈

용감한 일을 하게 되어 주변에서 명예를 얻게 되거나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되어 주변에서 주목을 받게 되고 그로인해 재물도 들어올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끼가 평화롭게 노는 꿈

활기찬 생활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좋네요.


토끼를 사는 꿈은?

어린시절 시골에서는 토끼를 많이 길렀습니다. 그러다보니 토끼를 사고 팔았습니다. 이꿈은 선물이 들어오거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고 생활이 풍요롭고 여유로운 삶을 살아갈것을 상징하는 토끼가 들어오는꿈입니다. 


산토끼 놓치는 꿈

지금까지 진행하던 일이 시간과 노력에 비해 소득이 없이 실패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어있는 토끼꿈

어린시절 토끼를 길렀었는데 장마철이 오면 전염병이 도져 토끼들이 곧잘 죽었습니다. 어린나이에 참 슬펐습니다. 이렇게 죽어 있는 토끼가 나오는 꿈은 생각하지 못한 병에 걸리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짝짓기를 하고 있는 토끼꿈

재물 또는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길몽입니다. 


토끼가 도망을 치는 꿈

현재 내 자신의 마음이 반영이 된 심몽입니다. 현재 내 자신의 모습에 불안한 마음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토끼를 따라가는 토끼꿈

사업에서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 경사가 있거나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가 뿔뿔이 달아나는 꿈

아랫사람에게 배반을 당할 흉몽입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여러 마리의 토끼가 형형색색으로 눈에 보이는 꿈은?

토끼는 색깔별로 다양합니다. 다양한 색깔의 토끼를 길러본 적이 있습니다. 꿈에서의 하얀 토끼는 진실, 검정토끼는 지혜, 누런 토끼는 재물, 얼룩무늬 토끼는 용맹, 파란 토끼는 정신발달, 빨간 토끼는 예술을 상징합니다. 


토끼가 손을 무는 꿈

토끼가 사람을 물지 않지만 물었다면 참으로 신기하면서도 아픕니다. 이 꿈에서 토끼가 손을 물어서 피가 난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토끼를 죽이는 꿈

재산이 줄어들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을 잃게 되거나, 돈을 쓰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끼가 달에서 떡방아를 찧는 꿈

귀인을 만나거나 집안의 경사가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맹수에게서 도망가는 토끼꿈

토끼는 천적이 나타나면 줄행랑을 칩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풀이되며, 근심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하려고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고 싸움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토끼가 나를 향해 달려온다면 해몽은?

사업이 번창하는 꿈으로 해몽이 되거나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끼털을 얻게 되는 꿈

털을 얻은만큼 재물운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마리 토끼가 잠자는 꿈

토끼는 여러마리가 모여서 살아갑니다. 잠도 함께 잡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는 여러사람에게 칭찬을 들을 수 있지만 임신 출산의 경우에는 주의 해야 합니다.


여러 마리의 토끼가 떼를 지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금전운이나 또는 경사가 가득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클로버 잎을 토끼에게 먹여주는 꿈

사업에 투자하여 특히 식품이나 생산직종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획득하고 더불어 회사가 번창해서 직원이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클로버가 행운을 상징하기도 하는데 토끼와 같이 나왔으니 정말 좋은 의미가 더해질 것입니다. 


토끼 동물 rabbit 몸집이 큰 토끼 hare


회색 토끼를 본 꿈은?

토끼는 여러 종류의 색깔을 지닌 토끼가 있습니다. 회색 토끼도 그 중의 하나입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원활해질 것을 의미하고 여러사람들로부터 칭찬받을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토끼가 한가로이 놀고 있는 꿈

토끼가 한가로이 놀고 있는 모습을 보면 평화로워 보이게 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가정 안에서 나 속해있는 집단 안에서 안정된 생활이 유지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떼가 하늘로 올라가는 꿈

생각만 해도 아주 기이한 풍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엄청난 길몽이라고 합니다. 


토끼가 옷자락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은인을 만나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될 길몽입니다. 


내가 토끼를 안고 있다면?

토끼를 안고 있으면 정겨워 보입니다. 이 꿈은 재물 또는 이로운 이득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선물을 받거나 예상하지 못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수의 토끼들이 잘 뛰어 노는 꿈

즐거운 마음처럼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열정적으로 잘 이끌어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토끼가 손을 물어 피를 흘리는 꿈은?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들이 서서히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횡재수, 선물, 기쁜 소식 등이 있습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일이 잘 풀릴 길몽입니다.


토끼가 사자로 변하는 꿈

이런 일은 아마도 동화나 이야기 속에서나 있을 법한 일입니다. 이 꿈은 어려운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될 길몽입니다. 


토끼가 무언가에게서 도망가는 것을 본 꿈

집안 구성원 누군가가 집밖으로 나가는 것으로 해석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출장이나 분가와 같은 이동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검은 토끼를 보는꿈

토끼 중에 검은색 토끼는 뭔가 모르게 안거나 키우기가 약간 꺼림칙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들이 잘 진행되지 않을것을 나타내고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토끼가 짝짓기 하고 있는 꿈

토끼는 일정 시기가 되면 짝짓기를 하고 새끼를 낳습니다. 이 꿈은 매우 좋은 꿈으로 재물운이 들어오거나 예술에 종사하고 있다면 작품을 출시하고 이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될 꿈입니다.





토끼가 우리에서 나오려는 꿈

직장인이라면 회사가 될 수 있겠습니다. 본인이 소속되어 있는 곳에서 나오려는 꿈이라고 합니다. 


도망을 치는 토끼를 망이나 막대기로 토끼몰이를 하는 꿈

일을 매우 순조롭게 잘 해결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토끼털을 깎는 꿈

예전에는 토끼털을 의류용이나 이불 용도로 많이 사용했습니다. 이 꿈에서 토끼털이 재물을 의미하기 때문에 많이 깎아줄수록 많은 재물을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토끼가 도망치는 꿈

현재 마음이 불안하다는 심리입니다. 목표가 없어 혼란스러울때 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목표와 목적을 분명하게 해야 할 때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검은똥꿈 사람똥꿈해몽

연예인이 안아주는꿈 껴안는 꿈 포옹 꿈해몽 진실?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호랑이 나오는 꿈 백호랑이 꿈 호랑이 안는꿈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