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바가지꿈 바가지나오는꿈 바가지쓰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아이들이 물바가지를 갖고 놉니다. 동네 어귀에 공동우물이 있었습니다. 온 동네 사람들이 모여들어 물을 길어먹고 살아갔습니다. 이 우물은 온 동네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이라 항상 물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심지어는 아무리 가물어도 물이 쏟아져 마을 사람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아이들은 더위가 찾아오자 우물가로 몰려듭니다. 등물을 하기도 했습니다. 우물물을 길어 등에 살짝 부어주면 온 몸이 시원한 것이 여간 신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우물은 온 동네 사람들이 물을 길어 사용한느 그런 존재가 되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산을 오릅니다. 조그만 샘이 눈에 띄입니다. 사람들은 이곳에다 표주박을 갖다 놓았습니다. 산을 오르는 모든 사람들이 물을 마시고 목을 적셔 아릅답게 살아가기 위한 것입니다. 우물이 생기자 표주박에 새들도 모여듭니다. 졸지에 우물은 동네 사람들과 함께 마실 것을 전해주는 그런 장소였습니다. 여름이 되자 우물가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물을 깃는 것도 목적이지만 더위를 쫓고 시원함을 찾기 위함입니다. 사람들은 모이면 온갖 이야기를 하기 시작합니다. 우물가는 동네 사랑방 역할도 아주 훌륭하게 해냅니다.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그런 장소이기도 합니다.





새들도 우물가에 모여듭니다. 우물 안에는 개구리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물이 마르지 않는 곳이라 개구들이 살아가기 좋았던 모양입니다. 사람은 물없이 살아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물을 파고 물을 마시러 이곳 저곳 다닙니다. 특히 산에 오르려면 물을 갖고 떠나야 합니다. 그런데 산 속에서 작은 옹달샘이라도 만나기라도 한다면 여간 반갑지 않습니다. 특히 산에 있는 옹달샘은 건강에도 좋다는 입소문 때문에 항상 사람들이 모여들곤 합니다.  온 동네 사람들을 적셔주는 곳입니다. 


우물가에서 아낙네들은 빨래를 합니다. 빨래도 하고 물을 실컷 마셔도 우물물은 마르지 않습니다. 특히 가뭄이 닥치면 우물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밭의 곡식들의 목을 적셔주는 그런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말하자면 우물은 물를 통해 여러가지 존재들과 식물들과 동물, 사람들에게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물을 제공해줍니다. 어느날 샘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샘뿐만이 아닙니다. 바가지도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이렇게 꿈에 바가지가 나오면 꿈을 꺠고 나서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바가지 꿈은 과연 길몰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술바가지


바가지꿈 의미와 해몽은?

꿈 속에서 보는 바가지는 중계수단, 일의 방도, 협력자, 가정부, 며느리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우물에서 한 두레박의 맑은 물을 떠 오는 꿈

재물적 이익이나 정신적 자산 등을 획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가지꿈, 두레박꿈 의미는?

바가지는 협조자, 방도, 중계수단 및 기타의 그릇과 용기의 대용물을 상징합니다. 두레박 또한 일의 중계수단, 재물의 획득, 방편, 사업과 혼사 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프라스틱 또는 박으로 만든 바가지를 보고있는 꿈

집안 식구 중에 누군가 결혼을 하거나 입양을 하는 등 집안에 식구가 늘어난다는 꿈입니다.


우물에서 한 두레박의 흙탕물을 떠 오는 꿈

질병이나 우환 등을 불러와 고통을 받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바가지를 보는 꿈

나를 도와줄 부인을 만나게 되거나 며느리를 맞이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집안에 새 식구를 들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가지를 사는 꿈은?

집안에 가정부를 드리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에 형편이 어려워 가정부를 둘 수 없는 상황이라면 집안 청소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표주박


바가지가 깨지는 꿈

꿈에서 바가지가 깨졌다면 흉몽으로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협력자가 헤어지게 되거나 부부일 경우 배우자와 이혼하게 되며, 사업가는 사업에 어려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쓰고 있던 바가지가 파손이 돼서 바가지를 새로 구입하는 꿈

집안을 깨끗이 청소하기 위한 새로운 청소기 등 청소도구를 구입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가지를 머리에 뒤집어 쓰는 꿈은?

하는 일마다 잘 안 풀리게 되고 어떤 사건에 휘말려 구설에 오르거나 시비나 다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약수물 위에 바가지가 떠있는 꿈

꿈에서 약수물 위에 바가지가 떠있는 것을 봤다면 길몽으로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되며, 또한 하루종일 자신의 기분을 좋게 만들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가지를 얻는 꿈은?

자신과 통합할 사람을 마난게 되거나 나를 도와줄 협력자를 얻게 될 꿈입니다. 만약 미혼남녀라면 배우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가 쏙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바가지를 머리에 쓰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앞으로 내가 하게 될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바가지로 물을 퍼서 바닥을 씻어내는꿈

꿈에서 자신이 바가지로 물을 퍼서 바닥에 있는 더러운 것들을 씻어냈다면 길몽으로 자신이 당한 억울한 일이나 누명에서 벗어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남에게 속아 바가지를 쓴 꿈은?

어떤 일에서 큰 이득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물건을 싸게 사거나 어떤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플라스틱 바가지


바가지로 물을 푸는 꿈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가지를 새로 구입하는 꿈은?

가정부를 고용하게 되거나 청소용품을 구입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가지로 물을 먹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이 없이 중요한일을 자신이 직접 처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물이 고여 있는 곳을 바가지로 물을 푸는 꿈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결실을 맺게 되는 꿈입니다.


바가지로 물을 퍼서 먹는 꿈

재물복이 들어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원하는 소망이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가지가 깨지는 꿈

협력자를 잃게 되거나 배우자와 헤어지거나 직장을 잃거나 사업에 실패할 징조의 꿈입니다. 





바가지를 쓰는 꿈

실제로 머리에 바가지를 쓴다면 어떤 일에 휘말려 남들과 다투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일진이 나빠질 징조입니다. 당분간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큰 박 바가지를 보는꿈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거나, 며느리를 맞이하게 될 징조입니다.


무슨 이유로 바가지가 파손이 되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망하게 되거나, 동업을 하던 사람이나 배우자와 이별을 하게 될 꿈입니다.


바가지로 물을 퍼서 먹는 꿈은?

재물복이 들어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원하는 소망이 성취될 것을 의미합니다.


큰 박 바가지 사는꿈

집안에 가정부를 들이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형편이 어려워서 가정부를 들일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세탁기나 청소기 등 집안 청소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게 될 징조입니다.


남에게 속아 바가지를 쓴 꿈은?

어떤 일에서 큰 이득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물건을 사게 사거나 어떤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하게 될 꿈입니다.



박


바가지를 보니 바가지 안으로 구더기가 한가득 있는 꿈

집안에 돈이 풍족하게 들어와서 경제적으로 풍족함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큰 박 바가지 얻는꿈

자신과 동업할 사람을 만나거나, 자신을 도와줄 협력자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미혼남녀라면 배우자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바가지가 깨지는 꿈

사업에 어려움이 발생하게 되거나 협력자나 배우자와 이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가지 사는 꿈은?

애로사항이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변화사나 법무사, 공인노무사, 공인중개사 등을 찾아가 일의 해결을 요청하게 될 징조입니다. 어떤 문제점이 없다면 집안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게 될 꿈입니다. 


물건 등을 사면서 남에게 속아 바가지를 쓴꿈

꿈과는 반대로 물건을 싸게 사거나, 어떤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하거나, 어떤 일에서 큰 이득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바가지를 보니 바가지 안에 거북이가 들어있는 꿈

도통 풀리지 않던 사업이나 일들이 잘 해결이 돼서 상승곡선의 길로 들어서게 될 꿈입니다. 


바가지 안에 구더기가 가득한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되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바가지를 머리에 쓴꿈

어떤 일에 휘말려 남들과 다투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일진이 나빠질 징조이므로 당분간 매사를 조심해야 합니다.


박식물


바가지를 얻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약수가 고여있는 곳에 바가지가 둥둥 떠다니는 꿈

경제적인 여유는 물론이거니와 집안에 좋은 일만 가득하게 될 꿈입니다. 


바가지로 물먹는꿈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중요한 일을 자신이 직접 처리하게 될 징조입니다.


바가지 속에 거북이가 들어있는 꿈

뜻밖의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안 풀리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가지로 물을 푸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제대로 추진하기 위해 평소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노력한만큼 반드시 댓가를 얻게 될 꿈입니다. 


머리에 바가지를 뒤집어쓰는 꿈 

하는 일마다 안풀리고, 어떤 사건에 휘말려 구설에 오르거나 시비나 다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바가지를 선물받게 되는 꿈

횡재수가 생겨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약수물 위에 바가지가 떠 있는 꿈

하루종일 기분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박


바가지로 물을 먹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이 없이 중요한 일을 자신이 직접 처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닥에 오염되고 더러운 것을 청소하는 꿈

바가지로 물을 퍼나르면서 바닥에 오염되고 더러운 것을 청소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해와 누명으로 답답했던 상황들에서 벗어나서  상쾌해지는 꿈입니다.


물을 긷고 가는 게 물통을 보니 물은 없고 바가지만 있는 꿈

동업자에게 사기를 당하게 되거나, 사업자가 사업을 포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가지가 깨지는 꿈

협력자를 잃거나 배우자와 헤어지거나 직장을 잃거나 사업이 실패할 징조입니다. 매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물바다를 바가지를 이용해 물을 푸는 꿈

집안에 홍수가 난 것처럼 물바다였는데 바가지를 이용해서 물을 푸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 있어서 아무런 장애가 없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가지를 선물받은 꿈

뜻밖의 용돈이나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가지로 물을 퍼서 바닥에 더러운 것을 씻어내는 꿈

어떤 누명이나 억울한 일에서 벗어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가지로 물을 퍼는 꿈

재물이나 이권을 얻게 된다는 길몽을 뜻합니다.


집안에 물이 차 바가지로 퍼내는 꿈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고, 재물이 늘어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가지로 물을 퍼서 마시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일거리나 소원 등에서 만족할만한 성취를 해주는 대길몽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도자기꿈 의미? 도자기 깨는꿈 그릇꿈해몽 태몽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꿈해몽 의미?

폭포꿈 폭포보는꿈 무슨뜻? 폭포 나오는꿈 꿈해몽

짜장면 국수 먹는꿈 꿈해몽 깜짝 의미?

콩먹는꿈 검은콩꿈 메주꿈 콩꿈해몽 태몽 의미?

시험준비하는 꿈 시험에서 떨어지는 꿈 비밀?

말벌 꿈 꿀벌 꿈 큰벌꿈 놀라운 의미?

흰토끼꿈 큰토끼꿈 토끼죽는꿈 무슨뜻?

기차타는꿈 기차기다리는꿈 해몽?

낚시하는꿈 몰기기 잡는꿈 물고기낚시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