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 궁합 의미? 내게 가장 잘 맞는 성격궁합은?

반응형

남자와 여자가 우연히 만났습니다. 정말 길에서 우연이 만났습니다. 아무런 생각없이 만났습니다. 오다가다 우연하게 만났습니다. 그런데 자꾸만 서로가 서로에게 끌립니다. 눈이 자꾸만 그곳으로 갑니다. 그 여자에게 눈길이 갑니다. 그 남자에게 눈길이 갑니다. 하지만 가까이 다가갈 용기가 없어 이내 포기하고 돌아서서 집으로 돌아옵니다. 집으로 돌아오면서도 내심 아쉽습니다. 다가서볼것이라고 후회도 해봅니다. 그렇게 후회해보지만 그것으로 끝입니다. 

 

그런데 우연한 기회에 다시 그남자 혹은 그여자를 다시 만났습니다. 이제는 예전보다 용기가 한층 더 생겼습니다. 익숙함이 주는 묘한 용기에 살짝 말을 걸어봅니다. 그남자도 그여자도 싫은 표정이 아닙니다. 속마음과는 달리 사무적인 인사를 서로 건넵니다. 그렇게 헤어졌습니다. 돌아와서 다시 후회를 하게 됩니다. 조금 더 말을 건네볼 것이라고 후회를 해봅니다. 그날은 밤새 이런 후회를 하고 또 하게 됩니다. 다시는 그런 기회가 없을 것이라고 포기를 하고 맙니다.

 

 

그러다가 다시 그남자 혹은 그여자를 만났습니다.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자연스레 이야기가 오고갑니다. 함께 밥을 먹었습니다. 의외로 말이 잘 통합니다. 커피도 먹었습니다. 자연스레 다음번 약속까지 잡고 헤어졌습니다. 집에 돌아와 좋아라 합니다. 이렇게 해서 연애가 시작되었습니다. 조그만 인연이 한 남자를 한 여자를 멋진 연인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점점 사이가 가까워집니다. 

 

이윽고 두 사람은 결혼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서로에 대해 생각하게 됩니다. 과연 두 사람이 결혼을 해서 평생 살아도 살아 갈 수 있을 지 생각합니다. 성격도 생각해 봅니다. 연애와 결혼은 엄연히 다른 것이고 장거리 마라톤과 같은 것이기에 첫단추를 잘못 끼면 평생 후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 많은 연인들이 오늘도 결혼문턱에서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남자 혹은 이여자와 나랑은 과연 잘 맞는 것일까요. 혈액형으로 보는 연애궁합을 알아봤습니다. 혈액형별로 어떤 성격이 있는 지도 알아봤습니다. 참고로 이건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것이기에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맹신하거나 과신해서는 안 됩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A형 성격 어떨까?

A형은 섬세하면서 늘 온화하고 친절한 사람이 많습니다. 인내심이 강하고 감정억제가 뛰어나고 완벽주의자가 많다고 합니다. 상대방을 배려해주고 자신이 만든 규칙, 틀에 맞추어서 생활하려고 하고 주위 환경이 갑자기 변화하거나 인간관계에서 갈등이 생겼을 때 다른 사람보다 견디기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A형은신중하고 사려깊은 스타일입니다. 자기주장을 내세우기 보다는 상대방 의견을 받아들이며 겸손한 태도로 사람들에게 반듯하고 차분한 인상을 주며 신뢰를 받는 성격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A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른 게 바로 소심합니다. 

 

A형은 신중하며 책임감이 강한 믿음직스러운 장남, 장녀 스타일이지만 상대방이 자신만큼 믿음직스럽다고 느껴지지 않으면 같이 협력해 나가기보다는 독단적으로 자신의 일을 하는 타입입니다. 남들에게 보이는 이미지를 신경쓰는 타입으로 남에게 늘 배려하고 좋은 인상을 주려는 마음은 그만큼 남에게서 좋은 대접을 받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A형은 원리원칙주의자이자 완전주의자로 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해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조직에서 신뢰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스타일이기도 해서 가끔 융통성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러나 성실함에 있어서는 최고로 뽑히며, 연애를 할 때에도 의외로 대담함을 보입니다.

 

A형 특징은 뭘까?

A형은 싫은 소리를 잘 못합니다. 그러면서도 인간관계가 완만한 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나서는 건 딱 질색인 스타일입니다. 남을 배려하는데 쩌는 편입니다. 거짓말을 잘 못하고 거짓말을 해도 금방 탄로가 납니다. 생각이 많고 인내심이 강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편입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B형은 어떤 사람일까?

B형은 솔직하면서 자유로운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의사표현이 확실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한 편입니다.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면서 변덕이 심하기도 합니다. B형은 자유로운 보헤미안형입니다. 

 

밝고 명랑한 사람들이 많으며, 스스로 보고 느낀 것에는 자신감을 갖고 언제나 당당하며, 상황이 변함에 따라 생각지 못한 기지를 발휘해 누구보다 빠르게 대처합니다. 발상이 유연하고 아이디어가 풍부하여 예술쪽에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며 친절합니다. 

 

기분이 좋을 때에는 한없이 밝고 명랑하고 수다쟁이처럼 말이 많으며 거리낌없는 솔직함을 보여주고 남의 프라이버시에도 쉽게 침입하며 모험심과 호기심이 많아 일단 뛰어들지만 일괄적이지 못한 특징이 있습니다. 

 

어디서든 남의 시선에는 개의치 않아 자신의 스타일대로 편하게 행동하는 개성이 강한 자유주의자의 모습을 띄지만 형식적이며 권위적인 자리에서는 분위기를 망치게 되는 스타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B형은 재미있는 성격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기심이 상당히 강하고 창의적인 발상을 함으로써 주변에 항상 많은 이야기가 존재하게 되지만 집중력이 다소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일관성이 없다는 평을 받기도 합니다. B형은 상대방에 대한 관심보다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야말로 자유로운 영혼이라 불립만 합니다. 

 

즉흥적이고 무슨 일이든 간에 아님말고 식의 마인드를 갖고 있어서 남이랑 싸우는 것도 귀찮아서 '손해보고 말자' 는 주의라고 합니다. 

 

B형 특징은?

B형 특징은 한 마디로 직설적인 편입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오지랖이 넓습니다. 구속을 못견딥니다. 가끔 또라이 같을 때가 있습니다. 어딜 데려놔도 잘 살아 갑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O형은 어떤 스타일일까?

활동적이면서 호기심이 많습니다. 이상주의이면서 동시에 현실주의자입니다. 자기주장과 승부유욕이 강합니다. 솔직하면서도 감정적이긴 하지만 뒤끝이 없습니다. 사람들과 즐겁게 어울리기를 좋아하며 쾌활하고 솔직한 성격 덕에 언제나 주변에 사람이 많습니다. 

 

이상을 쫓으면서도 현실적인 면에도 간과하지 않는 합리적인 면이 있어 실현가능한 범위 안에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합니다. 

 

O형은 논리적이며 붙임성이 좋으며 경솔하지 않고 모든 일에 신중하게 대처하여 실수가 적습니다. 에너지와 활력이 넘쳐서 지친 사람들에게 기운을 북돋아 주는 타입입니다. O형은 약간 강아지 같은 성격입니다. O형은 인간미가 있고 목표지향적인 성격으로 작은 일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 무던한 스타일입니다. 

 

열정적으로 일에 몰두하기 때문에 리더가 되는 경우가 많으며 동료의식 또한 강합니다. 뜻하지 않는 일이 발생했을 때에는 상당히 현실적인 자세를 취하기도 합니다. 남에게 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게 상대방을 무시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사람들을 워낙 좋아해 폭넓은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하고자 하는 게 있으면 꼭 해야 한다는 주의입니다. 가끔 사람들에게 무책임하다는 말을 듣기도 한답니다.

 

O형 특징은?

O형 특징은 매우 솔직한 편입니다. 사교성이 좋고 집중할때 건드리는 것을 싫어합니다. 절대절대 무시하면 안됩니다. 칭찬이랑 인정을 주면 엄청 좋아합니다. 말이 많고 끼가 넘칩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AB형 어떤 스타일?

AB형은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상황 판단이 빠르고 여성스러운 면이 있으며 차분하고 온순한 타입입니다. 적응도 빠르게 하고 대인관계도 원만하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유능한 직위로 살게 될 가능성이 높지만 이상주의자 성향이 있어서 현실과 공상의 차이 때문에 허무함을 자주 느낀다고 합니다.

 

침착함이 있는 동시에 변덕스러움이 공존합니다. 냉정하고 합리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남들이 듣기 싫어하는 입바른 소리도 잘하는 편이며 인간관계에 있어서 일정거리를 유지하려 합니다. 자신의 영역에 누가 침범하는지 간섭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냉철한 이성과 뜨거운 감성을 지녔습니다. 

 

무슨 일을 하던 평균 이상을 해내는 다재다능한 면이 있습니다. 주로 전문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으며 예리한 감성 덕분에 시대를 앞서가는 감각으로 유행을 선도하기도 합니다. 

 

A형과 B형이 섞인 듯한 AB형은 이성과 감성이 골고루 잘 들어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어떠하다고 단정짓기 쉽지 않은데 대부분 매사에 객관적으로 바라보며 합리적인 행동을 하고 모든 일에 요령있게 잘 적응을 합니다. 그래서 비교적 실수가 적은 편에 속합니다. 

 

대부분 매사에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판단을 한다고 합니다. 일하는 요령이 좋아서

많은 실수를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주장에 쉽게 따라가는 경향을 보이기도 해서 우유부단하다는 평을 받기도 합니다. 자신의 사생활을 드러내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에 비밀이 많은 편입니다. 

 

AB형 특징은?

개인주의적이고 계산적입니다. 비밀이 많고 포커페이스 유지를 잘 합니다. 인간관계는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한번 좋으면 계속 좋고 싫으면 끝입니다. 개성이 뚜렷한 편입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A형 여자는 어떤 남자와 잘 어울릴까?

A형 여자와 A형 남자가 만나면 배려를 잘할 궁합입니다. A형 여자와 B형 남자가 만나면 여자가 고생할 궁합입니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가 만나면 천생연분형입니다. 최고입니다. A형 여자와 AB형 남자가 만나면 남자가 리드할 궁합입니다.

 

B형 여자 어떤 남자와 잘 어울릴까?

B형여자가 A형 남자를 만나면 남자가 고집이 셀 궁합입니다. B형여자가 B형 남자를 만나면 화끈해질 커플이 될 궁합입니다. O형 남자를 만나면 호흡이 척척맞을 최고입니다. AB형 남자를 만나면 자주 싸우게 될 궁합형입니다. 

 

O형 여자 어떤 남자와 잘 어울릴까?

O형 여자가 A형 남자를 만나면 좋아서 여자가 리드하게 될 아주 좋습니다. 최고입니다. B형 남자를 만나면 친구같은 커플이 될 궁합입니다. O형 남자를 만나면 자존심 싸움을 할 궁합형입니다. AB형 남나를 만나면 죽이 잘 맞을  궁합형입니다. 

 

AB형 여자 어떤 남자와 잘 맞을까?

AB형 여자가 A형 남자를 만나면 재미있는 커플이지만 잘 맞지 않습니다. B형 남자는 현실적인 커플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O형 남자는 상호보완커플로 최고입니다. AB형 남자는 그다지 좋은 활동적 커플이 될 궁합형입니다. 

 

A형 여자 A형 남자 75%의 연애궁합

같은 A형과의 만남은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사에 걱정이 많아 안절부절 못하는 성격도 충분히 이해하지만 너무 사생활을 꼬치꼬치 캐물어서 불편이 나올 수도 있어 주의하면 변치않는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성향의 사람들이라 이보다 안정적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서로 불만도 참고 넘기는 편이라 모아서 한 번에 터질 위험이 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성향을 가졌기 때문에 그만큼 안정적인 연애가 가능하지만 때로는 너무 비슷한 것이 문제로 작용합니다. 서로 문제를 풀려고 하지 않고 마음속에 담아두는 것이 큰 문제입니다.

 

서로가 조심히 대하고 성급하게 일을 추진하기 보다는 조금 여유롭고 계획적으로 진행하기를 좋아해서 불같은 사랑보다는 조용하고 느긋한 연애성향을 가졌습니다. A형끼리 만나게 되면 둘 다 꼼꼼하고 세심한 성격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모험적이고 과격한 데이트보다는 힐링이 되는 여행이나 집에서 시간이 흐르는 대로 같이 있기를 선호하게 됩니다. 

 

궁합도는 75%정도로 안정적인 사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로 비슷한 성격을 가진 만큼 안정적으로 연애할 가능성이 높지만 가끔은 서로 비슷한 점이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비슷한 성향을 가졌기 때문에 그만큼 안정적이지만 때로는 너무 비슷해서 그게 문제입니다. 서로 문제를 풀려고 하지 않고 마음속에 담아두는 것이 큰 문제입니다.

 

매사에 걱정이 너무 많아서 서로의 사생활을 간섭하게 되어 불만이 생길 수 있으나 이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는 95%의 연애 궁합

서로의 장점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만남입니다. O형의 남자는 서글서글한 성격과 A형 여자의 꼼꼼한 모습에 서로 이상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서로 조언을 해주는 역할을 하기 떄문에 이상적인 커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혼까지 생각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A형 여자 O형 남자는 의외로 궁합이 잘 맞습니다. 이상적인 커플입니다. A형 여자는 의견을 제시하기 보다는 들어주는 편인데 O형 남자는 리드하기 좋아하고 재치도 있어서 A형 여자가 작은 이야기꺼리나 데이트 방향만 잘 정해줘도 다음 계획을 어떻게 할지 금방 제시를 해주기 때문에 서로 죽이 척척 잘 맞을 궁합니다. 

 

주의할 것은 O형 남자는 답답한 것과 기다리는 걸 잘 못하는데 A형 여자는 기분이 상한 걸 티를 잘 내지 않아서 괜히 나중에 사이가 틀어질 수 있어 충분한 대화가 필요합니다.

 

O형은 어디를 가도 잘 어울리는 편이기 때문에 A형과도 잘 맞고 가장 높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결혼까지 생각을 할 수 있는 조합니다. 겉으로는 활발하고 사교적인 O형도 마음 한구선엔 약한 부분이 많아 자연스럽게 자신보다 강한 성격을 가진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고 끌린다고 합니다. A형의 진실하고 합리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어서 믿고 의지하면 좋습니다. 

 

A형 여자 B형 남자 60%의 연애 궁합

B형은 털털하고 유머가 있어 재미있는 연애가 가능합니다. 대체적으로 소심한 A형이 상처받는 일이 종종 생깁니다. 여자가 A형일 경우 조금 힘이 들 수 있다고 합니다. 

 

각자 반대되는 성향을 가진 궁합니다. A형은 계획적이고 안정감 있는 데이트와 연애를 원하는 반면에 B형 남자는 활동적이고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합니다. A형 여자가 사람을 싫어하고 멀리하는 타입은 아니지만 되도록 조용하게 둘만의 공간에서 서로의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데 B형 남자는 여러 사람과 다 같이 놀러가고 밥먹고 이런 식의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친구같은 연애타입입니다. 

 

A형과 B형은 연애 궁합은 B형이 웃음을 주기 때문에 아주 재미있는 연애가 됩니다. 그러나 A형에 비해 자기 주장이 강하기 때문에 소심한 A형이 상처를 받게 됩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A형 여자 AB형 남자 40%의 연애 궁합

대부분 AB형인 남자가 리드하고 자주 붙어 있으면 자주 싸우지만 꽤나 안정적인 커플입니다. 남자가 리드를 할 수 있는 연애를 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좋고, 어떻게 보면 별로인 궁합인데요 둘 다 말수가 많지 않아서 그런지 조용한 커플 궁합이기도 합니다. 

 

웃겨도, 힘들어도, 화가 나도 서로 오고 가는 말이 적기 때문에 한 번 사귀면 오래 연애할 수도 있지만 누구 하나가 귀찮게 하고 틱틱 대면 미련 없이 끝나버릴 수도 있다는 그런 커플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대부분 비즈니스 커플 같다는 말을 종종 하기도 한답니다.

 

A형과 AB형 연애궁합은 AB형은 꼼꼼하고 리드하는 경향이 있어 A형과 만나면 대부분 AB형이 리드를 하게 됩니다. 자주 싸우지만 비교적 안정적인 조합입니다. 

 

B형 여자 A형 남자 50%의 연애궁합

소심한 A형과 B형이 리드하는데 답답함을 느낄 궁합니다. A형도 참고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여자와 다툴 우려가 있는 커플입니다. 여자가 남자보다 장난기가 많거나 기분파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웬만하면 화도 안 내고 짜증도 잘 안 내는 A형 남자이지만 유독 B형 여자와 대화를 나누면 너무나도 다른 생각 때문에 이해를 못 해서 답답해하는 경우가 다반수입니다. 

 

B형 여자는 A형 남자의 섬세함이나 꼼꼼한 성격들이 답답하고 마음에 안들어서 데이트 한번에도, 계획을 세워야만 움직이는 남자가 아니꼬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이유들로 잦은 트러블이 일어나는 궁합입니다. 

 

​B형과 A형 궁합은 소심한 A형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게 되고 B형이 거의 모든 것을 이끄는 형태가 됩니다. 다른 성격 때문에 많이 다투고 A형이 많이 참게 됩니다. 

 

​B형 여자 B형 남자 연애궁합 75%

너무나도 불같은 커플입니다. 하루하루 연애가 재미나지만 한번 싸우면 난리가 날 커플입니다. 워낙 단순해서 금방화해를 할 커플이며 서로 갈 길을 갈 그런 커플입니다. 자기만의 개성이 강해 서로 자기만을 챙기는 성향이 있어서 연인을 한 번씩만 배려해 준다면 좋은 연애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자는 가장 편하고 간섭 없는 연애의 대표적인 혈액형 궁합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둘 다 자유분방한 연애 스타일을 갖고 있기 때문에 집착하기보다는 서로의 스타일을 존중해주는 편이죠 그렇지만 때로 어린아이처럼 별거아닌 일들이 큰 싸움으로 번져서 그동안의 사랑을 무시하고 바로 등 돌릴 수도 있어서 서로의 입장을 한 번씩 생각해주는 태도가 필요하답니다.

 

즐겁지만 불같은 커를로 한번 싸우게 되면 둘다 불같은 성격으로 크게 싸우고 금방 풀리는 단순한 커플입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B형 여자 O형 남자 연애궁합 60%

일할 때도 열심히, 놀때도 열심히 노는 호흡이 잘 맞는 커플입니다. B형 여자는 서글한 O형 남자에게서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며, O형 남자는 활달한 B형 여자를 귀엽게 느끼게 됩니다. 

 

O형은 누구나 잘 어울리는 매력 소유자입니다. 자유분방한 B형을 옆에서 다독여 줄 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호흡이 잘 맞는 커플입니다. 둘 다 자존심이 무척 강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나가는 말 한마디도 조심하고 자칫 잘못했다간 불같이 싸워버리고 마는 그런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일에서 손발이 잘 맞기 때문에 혈액형 궁합 중에선 가장 밸런스가 어긋나지 않고 좋은 형입니다. 여행을 가더라도 O형이 리드하면 B형은 다른 거에 신경을 써주거나 친구들을 만나더라도 서로를 칭찬해주고 치켜세워주는 센스넘치는 커플이죠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데이트를 하면 더 좋을 수 있다고 합니다. 

 

B형 여자 O형 남자 조합은 둘 다 자유롭고 비슷한 점이 많은 성격이라 잘 어울립니다. 즉흥적이고 멋대로일수 있는 B형을 잘 커버해 줄 수 있어 손발이 잘 맞고 항상 유쾌한 분위기가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B형 여자 AB형 남자 연애궁합 60%

B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안도감을 느끼며, B형 여자가 상식 밖의 행동을 해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AB형 남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어서 B형 여자가 답답해지기도 합니다. 

 

자기 주장이 강한 B형과 개인적 성향이 강한 AB형이 만나면 B형은 당황하지만 AB형이 잘 받아주는편이라 잘 맞다고 합니다. 남자는 쿨하고 여자는 핫할 커플입니다. 

 

여자가 리드해줘야 하고 AB형 남자를 챙겨줘야 해요 남매 같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아무 말 안해도 잘 챙겨주는 B형 여자를 AB형 남자는 편안하고 버팀목처럼 든든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받는 게 있는 만큼 빚지는 걸 싫어하는 AB형 남자는 크게 한 번씩 이벤트를 해주거나 깜짝 선물로 보답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작은 실수가 있더라도 서로 보듬어 주고 배려한다면 훌륭한 연인이 될 것입니다. 

 

곧잘 자신의 이야기를 잘 하는 B형과 달리 사생활이 비밀스러운 AB형의 모습에  당황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AB형의 온화함과 다정함에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고

사랑스럽게 생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B형이 답답해하지 않도록 너무 속마음을 감추기보다는 애타지 않게 잘 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O형 여자 A형 남자 연애궁합 80%

O형 여자는 겉보기에는 활발한 여장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외롭게 마음이 약한 구석이 많아 자신보다 강한 남자를 찾습니다. A형 남자는 함리적이고 진실되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여자가 믿고 의지하고 싶은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A형의 자상한 성격과 O형의 다정한 성격이 만나서 안정적으로 오래 연애를 할 수 있는 커플입니다. O형 여자가 자존심이 세기 때문에 남자가 눈치를 많이 보면서 맞춰주는 타입입니다.

 

또한 O형 여자는 금사빠가 많아서 불같이 활활 타오르고 꺼진다면, A형 남자는 잔잔하고 일정하게 사랑을 주는 편이어서 이런 부분들은 A형 남자가 O형 여자와 대화를 나누면서 진지하게 앞으로의 연애 방향을 미리 말하는 게 좋습니다.

 

​O형 여자 B형 남자 연애궁합 75%

두사람이 만나면 세상 걱정도 사라지고 유쾌한 분위기가 만들어집니다. 제안을 하면 상대가 선뜻 받아들이는 척척 손발이 맞는 타입니다. 서로 애교쟁이여서 잘 맞춰서 연애가 가능합니다. 

 

특히 O형 여성이 자기 감정 주체를 못하는 B형 남자를 잘 다독이며 만남을 이어갈 수 있는 그런 타입입니다. 평소에는 정말 잘 맞다가도 이성문제가 생기면 난리가 나는 궁합입니다. 

 

B형 남자는 자유로운 연애 방식을 갖고 있지만 O형 여자는 '내 사람'이라는 생각이 강해서 질투도 심한 편인데 그걸 B형 남자는 쓸데없는 감정 소모와 집착이라고만 여기기 때문에 O형 여자는 서운하고 서로의 관계를 되돌아보기까지 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선 B형 남자가 평소에 조금 더 확실한 사랑을 O형 여자에게 쏟아줘야 될 것 같은 스타일입니다.

 

​O형 여자 O형 남자 연애궁합 65%

어디서든 누구나와 잘 어울리는 O형은 비슷한 O형끼리는 싸움이 많아지고 오해가 생겨 한번 싸우면 크게 싸우는 궁합입니다. 서로 주도권을 놓치지 않으려 하기 때문에 한쪽이 양보와 배려를 해야 좋은 연애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연애할 때 서로에게 모든 에너지를 다 쏟아부어버리는 타입인데요 시간이나 돈 상관없이 사랑하는 사람이 좋아한다면 하늘에 있는 별도 따다 주겠다고 할 정도죠 하지만 둘 다 리드하고 싶어 하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싸움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서로의 배려와 양보가 많이 필요하답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O형 여자 AB형 남자 연애궁합 50%

O형 여자 AB형 남자는 꽤 힘든 궁합입니다. 성격이 완전 정반대인 두 혈액형의 만남입니다. 둘은 생각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만남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O형이 대화가 잘 되지 않는 AB형을 답답하게 생각하게 될 꿈입니다. 

 

서로 아낌없는 배려가 필요한 연애입니다. 서로의 좋은 부분들로만 연애를 한다면 가장 좋은 커플이 될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 간섭하고 궁금한 거 많은 O형 여자가 AB형 남자는 부담스럽고 괜히 짜증 나기도 합니다.

 

그런 모습에 상처받은 O형 여자는 모진 말을 내뱉기도 합니다. AB형 남자가 조금 더 이해해주고 O형 여자는 각자의 사생활을 존중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궁합일 수 있습니다. 

 

O형 여자 AB형 남자 연애는 AB형은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무슨 일이든지 함께 하려는 O형에게 호감을 느끼게 됩니다. 서로가 가진 좋은 부분들로만 연애를 하게 되면 가장 좋은 커플이 될 수도 있지만 각자의 사생활에 대해 이해하려는 모습이 부족하다면 금방 한계에 부딪힐 수 있다고 합니다. 

 

AB형 여자 A형 남자 연애궁합 75%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그런 커플입니다. 섬세한 A형이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AB형의 마음을 잘 알아차려 주어 궁합이 조금 좋습니다. 

 

쉽게 친해지지만 싸울 가능성이 높은 커플입니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는 AB형 여자 때문에 A형 남자는 항상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은 것들이 있어도 눈치보면서 가만히 있는 상황들이 많은데 그런 상태를 AB형 여자는 진작 알아챘지만 개인 프라이버시나 자기 구역이라는 선을 확실히 그어두고서 말해주지 않습니다. 그런 모습들 때문에 냉정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차라리 A형 남자가 이 부분을 이해하고 연애를 하는 게 편할 것입니다. 

 

냉철한 성격의 AB형에게 소심한 A형은 선뜻 다가가자 못합니다. 자칫 아슬아슬한 둘의 연애에 A형의 세심함이 연애의 조미료 역할이 되기도 하지만 서로의 성격을 이해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랑 연애 혈액형 연애궁합 성격궁합

 

​AB형 여자 B형 남자 연애궁합 90%

B형 남자라면 AB형 여자의 변덕을 얼마든지 받아줄 수 있는 너그러움을 갖고 있어 시작은 순로롭습니다. 적극적인 B형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싸움을 싫어하는 AB형이 잘 맞추어 준답니다. 

 

그러나 마냥 맞추기만 하다보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상호보완 적이지만 약간의 트러블이 있을 커플입니다. 의외로 괜찮은 혈액형 궁합이랍니다 각자 원하는 삶의 방식을 터치하지도 않을뿐더러 존중해주는 모습도 보이기 때문에 큰 트러블은 잘 일어나지 않을 타입입니다. 

 

AB형 여자보다는 B형 남자가 오히려 애교나 장난기가 많기 때문에 상황이 심각해지기 전에 이를 무마시킬 수 있어서 좋은 궁합인 셈입니다.

 

둘 다 자기 자신만의 세계가 뚜렷해서 서로의 시간을 존중해주기 때문에 순탄한 연애를 할 궁합입니다.

 

B형 남자가 AB형 여자의 변덕을 받아줄 수 있는 너그러움을 갖고 있어 시작이 순조롭습니다. 일 벌이기를 좋아하는 B형 남자가 일을 시작하면 생활력 강한 AB형 여자가 마무리를 짓는 상호보완적인 관계입니다

 

​AB형 여자 O형 남자 연애궁합 60%

AB형 여자가 언제든 함께 해주려는 O형 남자를 만나면 관계유지는 수월해지겠지만 어쩔 수 없는 한계에 부딪힐 수 있는 그런 상태입니다. 시한폭탄 같은 궁합입니다. 

 

답답하고 지루한 걸 못 버티는 O형 남자에게 아무 말 없이 자기 할 일만 하는 AB형 여자는 연애 상대로 약간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로 싸움이 일어나도 둘 다 먼저 사과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안 좋게 헤어지거나 감정 소모가 크게 됩니다.

 

만약 대화를 충분히 나눌 수 있다면 원만하게 연애할 수 있는 커플이 될 수도 있을 테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AB형이 여자라면 어떤 힘든일이든지 함께 하려는 O형에게 호감을 느끼면서 관계가 유지가 될것입니다. 하지만 서로 노력하지 않는다면 금방 한계에 부딪히게 될것입니다.

 

 

​AB형 여자 AB형 남자 연애궁합 70%

붙임성이 좋은 두 사람이 만나면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적인 대화를 나누며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서로가 어떤지 너무 잘 알아서 서로 배려하며 잘 맞춰서 만날 수 있는 궁합니다. 

 

친구처럼 의기투합하며 활기찬 커플입니다. 케미가 좋은 혈액형 궁합입니다. 둘 다 꽂히는 주제나 일이 있다면 밤이 새도록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타입이기 때문에 공통된 관심사 하나만 있어도 즐겁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어디를 놀러 가더라도 각자 알아봐야 할 파트를 나누고서 정보 수집을 할 만큼 효율적인 일처리를 추구하는 궁합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다 알고 서로의 생각을 이해해줄 수 있는건 같은 혈액형밖에 없기에 편안한 관계가 될 것입니다.

 

서로의 성격과 어떤 생각을 하는지 잘 알기 때문에 편안한 관계가 유지될 궁합니다. 알다가도 모를 것이 AB형입니다.

 

붙임성이 좋은 두 사람이 만나면 의기투합을 하며 지적인 대화를 나누며 깊은 사이로 발전 가능합니다. 다만, AB형 남자는 외모나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