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현지인맛집 여행자 정보

해운대 삼겹살 맛집 TOP 5

반응형

오늘은 맛집 블로거 충실장이 해운대 삼겹살 맛집 TOP 5를 여러분들께 소개드릴까 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며, 가성비와 40대 아재의 감성으로 정한 순서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해운대 삼겹살 맛집 #1 - 그옛날소금구이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 107-11
0507-1475-9297안내

플레이스 정보바로가기


개업한지 몇개월 되지 않은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께서 직접 숙성해 놓은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직접 작업하여 내어 주시는 곳 입니다. 국산김치와 밑반찬들은 손수만들어 다 맛있고, 특히나 돼지고기의 원육자체가 괜찮아서 최근에 자주 방문하는 단골 가게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얼큰 수제비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해운대 삼겹살 맛집 #2 - 넘버원화로구이 해운대 좌동본점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 116-1
051-702-8111

플레이스정보 바로가기

충실장이 자주 찾는 해운대 삼겹살 맛집으로 좌동 넘버원화로구이가 있습니다. 일단 한옥 컨셉의 어마어마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는 왕실 내부의 그것과도 비슷해서, 돼지고기 먹기에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근 시장주차장을 이용하기 편리하고, 고기질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특히 점심특선의 구성이 매우 좋고, 회식이나 단체모임을 할 때도 많이 찾습니다.


송정에 직영점이 있고, 해당 송정지점 건물 1,2층에 운영중인 넘버원VIP점은 소고기 오마카세 전문점으로 소고기편에서 별도로 다뤄볼 생각입니다.



해운대 삼겹살 맛집 #3 - 미듬 해운대점

 


부산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52
051-746-0244

플레이스 정보 바로가기


해운대 내에서 가장 등급높은 돼지고기를 쓰는 곳중 하나 입니다. 일반업체들의 거세된 암퇘지가 아닌 순수 암퇘지로 고깃값이 조금 비싼반면에 잡내없고 맛있는 원육을 고기맛을 아는 단골들을 알고 찾아가는 곳 입니다.

해남 묵은지가 함께 나오는데, 충실장은 개인적으로 굽지 않은 김치에 밥과 함께 먹는 것을 선호하고, 쫄때기찌개로 입가심 하기에 참으로 좋습니다.




해운대 삼겹살 맛집 #4 - 미육 마린시티 직영점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로3로 23 상가동 132호
0507-1351-2134

플레이스정보 바로가기


원하는 부위별로 국내산 돼지고기와 한우를 골라서 먹을수 있는 특징이 있는 가게 입니다. 마린시티 내에 고깃집 임에도 고깃값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족외식이나 연인 데이트로 추천드리기 좋으며, 회전식으로 돌아가는 식당이라서 지켜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해운대 삼겹살 맛집 #5 - 삼겹파티 중동점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30 1층
0507-1309-5039

플레이스정보바로가기


해운대에서 대패삼겹살을 먹을 때 충실장이 자주 들리는 단골 가게 입니다.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무조건 1순위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대패삼겹살 보다 우삼겹을 더 선호합니다. 

가족외식이나 데이트, 각종 모임으로 찾는 사람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16시 영업 오픈 시간부터 손님들이 몰리며, 저녁6시 이후에는 대기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현지인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 입니다. 

고기를 먹고 볶음밥(셀프)은 반드시 만들어 먹어야 하며, 생계란과 치즈추가를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이상 해운대 삼겹살 맛집 탑5를 현지인의 시각에서 추천드렸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부산에서 활동하는 맛탐정 충실장이 팀으로 움직이는 '일로온나 부산'의 맛집 리스트를 통해서 정리한 내용입니다. 다양한 먹거리 맛거리를 보고 싶으시면 해당 블로그에 방문해서 구경하세요. ( https://blog.naver.com/mphong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