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사자가 어린 사슴을 사냥하려 노려보고 있습니다. 그때 코끼리가 나타나 사자가 줄행랑을 칩니다. 목숨을 건진 어린 사슴이 코끼리에게 감사의 눈물을 흘리고 유유히 사라집니다. 사자는 덩치가 큰 코끼리가 눈앞에 떡 버티자 도망가 버린 것입니다. 사자는 자신보다 덩치가 크고 힘이 세기 때문에 정면으로 코끼리와 붙어서는 승산이 없다는 사실을 잘 알기에 도망친 것입니다. 


상아를 가져가려는 못된 사람들이 나타났습니다. 숨어서 지켜보고 있던 코끼리들이 그 사람들한테 한꺼번에 덤빕니다. 화들짝 놀란 상아 사냥꾼들이 급하게 도망을 칩니다. 코끼리는 자기 조상들의 무덤을 도굴하는 것을 절대로 용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사람들은 욕심에 눈이 멀어 코끼리들이 죽으면 눕는 그곳까지도 탐을 냅니다. 욕심이 무한한 인간은 자신의 배를 채우는 일이라면 마다하지 않습니다. 


타잔이 나타났습니다. 코끼리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코끼리떼가 나타났습니다. 나무들을 무너뜨리고 정글을 엉망으로 만든 인간들을 징벌합니다. 코끼리떼에게 총을 쏘아대지만 코끼리의 수효가 너무 많아 이내 포기하고 맙니다. 결국에는 타잔이 승리합니다. 타잔은 나무 위로 올라가 감사하다는 뜻으로 목소리를 크게 울립니다. 밀림이 떠나갈 정도로 큰 목소리입니다. 


어린시절 코끼리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림책이나 동화책 속에서 만났을 뿐입니다. 그런데 막상 도회지로 올라와 동물원에서 본 코끼리는 상상했던 것보다 별로였습니다. 힘도 없어보이고 순하디 순해서 아무 것도 할 수가 없는 그런 존재로 여겨졌습니다. 상상과 현실은 너무나도 달랐습니다. 어느날 코끼리꿈을 꾸었습니다. 이렇게 코끼리 꿈을 꾸고나면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과연 코끼리 내지는 코끼리와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이며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코끼리에 관한 꿈 해몽은?

부자, 학자, 귀인의 동일시이며 부귀나 명예, 덕망, 학위, 업적, 상, 일거리, 단체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코끼리를 만나는 꿈, 코끼리를 보는 꿈 해몽은?

코끼리를 만나면 참 반갑습니다. 덩치는 크지만 온순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코끼리를 단순하게 만나거나 보는 꿈은 재물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 집안에 재물이 추가된다는 뜻으로 금전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동네를 여러 번 순회하는 꿈은?

예전에 과거에 급제를 하면 말을 타고 동네를 돌거나 당나귀를 타고 돌았습니다. 이렇게 코끼리를 타는 게 예전의 과거급제 처럼 여겨집니다. 이 꿈은 의회나 각종 선거에서 많은 표 차이로 당선을 하여 입신출세를 하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집안에 물을 뿌려주는 꿈은?

코끼리는 물을 가까이 해야 합니다. 이렇게 코끼리가 집안에 물을 뿌려주면 여름이면 시원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진행중인 일이 매우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포효하고 있는 코끼리꿈해몽은?

자신의 이름이나 명성 혹은 영향력이 코끼리의 우렁찬 울음 소리처럼 널리 퍼지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연예인이나 정치인,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탄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아서 채찍질 하면서 걸어가게 하는 꿈은?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채찍질을 하면 잘 나아갑니다. 이 꿈은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이나 학업 등이 순조롭지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을 좋은 방법을 통해 본 궤도에 올려놓게 되어 결국은 성공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내게 오거나 내가 있는 장소 또는 집으로 오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귀인이 나를 곧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로 인간관계의 발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보인 꿈은?

코끼리가 보였다면 이 꿈은 사업에 크게 성공하여 이름을 크게 날릴 징조의 꿈입니다.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코끼리를 따라 큰 건물로 같이 들어가는 꿈은?

집을 이사하게 되거나 회사가 이사를 가게 될 꿈입니다. 승진하여 자리 변동이 올 수도 있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코끼리는 행운의 상징인 만큼 좋은 이동입니다. 


무리 지어 있는 코끼리 꿈

주변 사람들이 나를 매우 좋게 평가하고 있으며, 인정받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는 꿈입니다. 


날개가 달린 코끼리를 타고 하늘로 날아가는 꿈은?

상상 속에서나 있을 법한 참으로 신기한 모습입니다. 이 꿈은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여 출세를 할 꿈입니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경사 등의 길조를 암시합니다. 


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며 뿌연 먼지를 일으키는 꿈

남에게 놀림을 받고 봉변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마음에 불쾌지수가 생길 꿈입니다. 


코끼리가 집 안에 맑은 물을 뿌려 주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코끼리가 무거운데 이 육중한 코끼리가 하늘로 올라갔다면 이는 조력자의 도움으로 승진이나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의 기쁨을 누리고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똥을 수북하게 싸는 꿈은?

코끼리는 덩치가 큰 만큼 똥도 많이  쌉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하던 사업이 잘 되고 사업성과를 올리게 될 꿈입니다. 재물이나 돈, 먹거리 등의 횡재수가 있을 대박꿈입니다. 


여자가 코끼리를 타는 꿈은?

부귀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남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사자를 발로 짓밟고 차는 꿈은?

강력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자기를 파산의 위험에 빠지게 한 대상을 상대로 소송을 해서 이길 징조의 꿈입니다.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코끼리의 등에 앉아 바다를 건너는 꿈은?

남들이 하기 어려운 큰 일을 능히 해내어 사회적으로 출세하고 명성이 드높아진다는길몽입니다. 혹은 국가 간의 조약이 체결이 되는 등 큰 일의 성사가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초원에 홀로 서있는 코끼리를 보는 꿈은?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엄청나게 큰 파급력을 불러 일으킬 것이며 좋은 영향을 주게 될 것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히 성공을 향한 절차를 밟아야하고 중간에 포기한다면 일이 컸던 만큼 상처를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게 될 꿈입니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리고,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습니다.


큰 코끼리를 타고 대궐로 들어가는 꿈은?

코끼리가 있는 나라에서는 예전에 종종 이런 모습을 보게 됩니다. 아시아나 아프리카 영화중에도 이런 장면이 곧잘 등장합니다. 이 꿈은 행운의 코스, 관공서, 의회, 사회단체 등에 부름을 받고 들어가게 될 꿈입니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취직, 수도 등의 길조입니다. 


코끼리가 앞마다에 힘없이 쓰러지는 꿈은?

코끼리가 그 육중한 무게를 못이기고 앞마당에 힘없이 쓰러졌다면 이는 집안의  식구나 가까운 지인이 안 좋은 일을 경험하게 되거나 집안의 경제가 기울어질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좋지 않은 꿈이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큰 코끼리를 죽이는 꿈은?

나에게 좋은 기회가 왔으나 아쉽게도 놓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혹은 나에게 도움이 되어 사람과 이별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마당에서 힘없이 쓰러지는 꿈은?

집안에 부모님이나 식구가 변을 당하고 가세가 기울어지게 될 꿈입니다.


흰 코끼리를 본 꿈

입신출세하여 사람의 존경을 받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코끼리를 따라 큰 건물로 들어가는 꿈은?

이런 꿈은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이 꿈은 주거지 변동과 사무실 이전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승진하여 자리변동이 오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를 따라 큰 건물로 같이 들어가는 꿈

거주지가 변동이 생기거나 회사가 이사를 가게 될 꿈입니다. 승진하여 자리 변동이 오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 발톱이 빠지는 꿈은?

사람이든 동물이든 발톱이 빠지면 아픕니다. 이 꿈은 회사의 직원들이 뿔뿔이 흩어지거나 주변 지인들과 헤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재물이 새나가고 구설수가 생기는 꿈이기 떄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아기 코끼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태몽으로 풀이할 수 있으며 아주 건강하고 양호하고 믿음직스러운 남자아이를 낳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한 가족의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다른 사람에게 존경을 받게 될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은?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은 태몽입니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리게 될 꿈입니다.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습니다.


코끼리 등에 자신이 올라탄 꿈

길몽으로 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거나 가르침을 받는 일이 생기며 머지않아 기업이나 어느 단체에서 우두머리가 될 꿈입니다.


코를 귀엽게 움직이는 코끼리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에서 길한 기운이 넘쳐나 호재가 많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길한 기운을 많이 느끼고 그 속에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어찌보면 가장 좋은 꿈 같습니다.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코끼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코끼리가 신기하게도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 꿈은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사람의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태몽이라면 귀한 아이가 태어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의 코가 막혀 쩔쩔매는 꿈은?

철썩가타이 믿었던 친구와 애인이 사정상 못오게 될 꿈입니다. 매매, 상거래, 정보, 소식 등이 불통이 될 꿈입니다. 


코끼리 등에 앉아 바다를 건너는 꿈은?

남들이 하기 어려운 큰 일을 능히 해내어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고 명성이 드높아질 길몽입니다. 혹은 국가 간의 조약이 체결되는 등 큰 일의 성사가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은?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을 꿈입니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리고 물질적 풍만, 대업성취, 진리의 보고 등이 있게 될 꿈입니다.


내가 코끼리가 되는 꿈은?

크게 부귀로워지고 어떤 권리를 갖게 될 좋은 꿈입니다. 


코끼리를 따라 큰 건물로 들어가는 꿈

주거지 변동과 사무실 이전이 생기게 되고 승진하여 자리 변동이 오게 될 꿈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함께 코끼리를 타는 꿈은?

선남선녀가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 꿈은 아주 좋습니다. 미혼인 남녀분들에게 좋은 꿈입니다. 


여자가 코끼리를 타는 꿈은?

부귀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남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 코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실력자의 도움을 받아 입신 양명하게 될 꿈입니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의 길조입니다. 


코끼리 무리들이 같이 다니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과 함께하는 사람들이나 조직이 크게 성공하여 좋은 방향을 향해 나아가게 된다는 뜻입니다. 회사의 성공이나 단체의 흥망성대를 결정짓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큰 코끼리를 타고 대궐로 들어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행운의 코스, 관공서, 의회, 사회단체 등에 부름을 받고 들어갈 꿈입니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취직, 수도 등의 길조입니다.


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며 뿌연 먼지를 일으키는 꿈은?

남에게 놀림을 받게 되고 봉변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마음에 불쾌지수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며 먼지를 일으키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놀림을 받거나 봉변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마음이 상당히 울적해져서 우울감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코끼리가 물을 뿌리는꿈 

좋은기회와 횡재수가 생겨서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말하며 꿈으로 코끼리가 집을 향해서 물을 뿌렸다고 하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것을 의미한다는 꿈을 의미합니다. 


코끼리 상아를 잡고 있는 꿈은?

코끼리는 상아가 중요하지만 사람에게는 고가로 거래됩니다. 이 꿈은 사회단체나 조직에서 감투를 쓰게 될 꿈입니다. 거금을 손으로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앞마당에서 힘없이 쓰러지는 꿈

집안의 식구나 가까운 친척이나 친구가 변을 당하거나 가세가 기울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날개가 달린 꼬끼리를 타고 하늘로 날아가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여 출세를 하게 되고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경사 등의 길조입니다.


코끼리의 코에 매달리거나 휘감기는 꿈 해몽은?

코끼리 코에 매달리면 참으로 힘들게 됩니다. 이 꿈은 내가 관계하고 있는 어느 유력자에게 시달림을 게속적으로 받아 병을 얻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코가 막혀서 쩔쩔매는 꿈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코가 막히면 답답해집니다. 이 꿈은 친구나 애인이 약속을 지키지 않아 나를 힘들게 하거나 기다리게 할 꿈입니다. 이런 날이라면 약속을 잡지말고 집에서 편히 혼자 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자신이 코끼리가 되는 꿈은?

크게 부귀로워지고 어떤 권리를 갖게 될 꿈입니다. 좋은의미가 담겨있는 길몽이라고합니다. 사업가 일 경우 큰 금전적 성과를 얻게되며, 직장인일 경우 중요한 직책과 요직을 맡게된다는 좋은의미가 담긴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를 타는꿈

현재 자기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 큰 도움을 줄 후원자와 동업자를 만나게 될 의미의 꿈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생전반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될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보통 사람이 코끼리를 타고 동네를 여러 번 순회하는 꿈

의회나 각종 선거에서 많은 표 차이로 당선하여 입신출하게 될 꿈입니다. 


교복, 제복 차림으로 코끼리를 타고 학교로 들어가는 꿈

굳은 의지와 꾸준한 노력으로 명문학교를 통과하여 학풍의 쾌재를 부르며 학문과 진리를 먹고 일어서게 될 꿈입니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의 꿈입니다.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코끼리가 아프거나 병들어 버리는 꿈은?

동물이든 사람이든 아프거나 병들면 참 안타깝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사람들이 갑자기 아플 수가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 꿈 중의 하나입니다. 


코끼리를 보는 꿈은?

덩치 큰 코끼리를 보게되면 크기에 따라서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재능이 생긴다고 합니다. 이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재물을 많이 얻는다고합니다. 내가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며 금전적인 문제도 귀인을 만나 해결이 잘 될 꿈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큰 바다를 건너가는 꿈은?

큰 대업을 성취하게 되고 입신출세를 하게 될 꿈입니다. 국제간의 조약을 체결하거나 성공을 하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귀한 손님이 오거나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가는 꿈은?

해외여행을 가면 코끼리를 타고 가는데 돈을 받곤 합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코끼리 혼자 목욕을 하고 있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있는 나쁜 사람들을 모두 걸러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자신을 이용하기 위해서 주변에 있는 악인들을 걸러내어 좀 더 나은 인간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끼리를 타고 큰 바다를 건너가는 꿈

큰 대업을 성취하고 입신출세하게 될 꿈입니다. 국제간의 조약, 체결이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아기코끼리꿈 해몽은 어떻게?

건강하고 총명한 아이를 얻게될 수 있다는 태몽이라고합니다. 또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다는 좋은의미라고 합니다.


코끼리 콧구멍 속에서 금 덩어리가 계속 쏟아지는 꿈은?

상상만 해도 즐겁고 행복한 꿈입니다. 이 꿈은 하늘의 선물을 받는 그야말로 좋은 꿈입니다. 대박꿈이 이렇게 아닐까요.


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며 뿌연 먼지를 일으키는 꿈

남한테 놀림을 받게되거나 봉변을 당할일이 생기고 마음이 매우 울적해지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 코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실력자의 도움을 받아 입신양명하게 되고 승진,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의 길조입니다. 


넓은 초원지대에 코끼리들이 무리를 지어 다니는 꿈은?

코끼리들은 초원지대 풀이 많은 곳을 찾아다닙니다. 이 꿈은 대박꿈으로 정치집단이나 사회집단이 조직적으로 일사불란하게 한 목적과 이익을 위해 각자 맡은 바 책임을 완수하고 확고한 공동체와 협동심의 이념을 발휘하게 될 꿈입니다.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도의 경영기법과 자사의 기술혁인 전략으로 문턱높은 국제시장을 국산품으로 강타하게 되고 단체나 조직, 모임, 무역, 재물, 횡재 등의 길조입니다. 


코끼리 상아를 잡고 있는 꿈은?

사회단체나 조직에서 감투를 쓰게 될 꿈입니다. 거금을 손으로 거머쥐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죽는 꿈

사업 등 어떠한 일을 함께 하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고 하려 하던 일이 무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아가 하나뿐인 코끼리를 본 꿈은?

상아가 코끼리에게는 중요합니다. 그런데 그 상아가 하나뿐이라면 일종의 기형으로 안 좋습니다. 이 꿈은 모든 힘과 정신을 집중하여 장사를 해야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가 탄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아서 채찍질하면서 걸어가게 하는꿈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과 학업등이 순조롭지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된 것을 좋은 방법으로  본궤도에 올려 놓게 되어서 결국에 성공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새끼코끼리가 노는 꿈은?

새끼코끼리는 아직 세상물정을 몰라서 제멋대로 하려고 합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결혼한 여성이라면 잘 생긴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

본인의 심리가 반영된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심리적인 부담감과 압박감을 느끼고 있으며, 윗사람으로부터 오는 압력으로부터 피하고 싶어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성난 코끼리가 나를 향해 돌진해 오는 꿈은?

오직 끊임이 없이 노력을 해야만 부자가 될 수 있을 징조의 꿈입니다. 


코끼리의 코에 감기거나 매달리는 꿈

여러 사람에게 시달림을 받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야생의 코끼리떼를 본 꿈은?

야생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코끼리가 보기가 참 좋습니다. 이 꿈은 그 누구의 도움도 받지않고 노력하는 일들이 모두 성공할 징조의 꿈입니다. 


코끼리 동물 밀림 elephant


코끼리 발톱이 빠지는 꿈

어떤 일로 인하여 회사의 직원들이 흩어지게 될 꿈입니다. 재물이 나가고 구설수가 생길 꿈입니다. 


코끼리 등에서 떨어지는 꿈은?

코끼리 등은 언덕처럼 생겨서 잘 잡아야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몹시 가난해지게 되거나 남에게 모욕을 당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코끼리 코에 감기는 꿈

본인보다 더 강하고 뛰어난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힘든 일이 일어 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끼리를 타는 꿈

한 무리의 대표가 되거나 학위를 취득하게 되며, 재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어느 한 사람에게 달려들어 그 사람을 짓밟아 죽여버린 꿈은?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큰 사고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많은 재물을 질투하는 사람에게 유체적인 공격을 당해 치명상을 입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물을 뿌리는 코끼리꿈 

좋은기회, 재수로 인하여 큰 재물을 얻을 수 있게 되는, 의미의 꿈이라고합니다. 특히나 코끼리가 집을 향해서 물을 뿌렸다고 하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는 길몽의 의미가있다고합니다. 


코끼리가 재주를 부리며 먼지를 일으키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놀림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마음이 불쾌한 하루가 될 징조입니다.





남녀가 코끼리를 타는 꿈

선남 선녀가 결혼식들 올리게 되는 등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코끼리가 집안에 맑은 물을 뿌려주는 꿈은?

재물이나 돈, 횡재수가 있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코끼리가 집안에 힘없이 쓰러지는 꿈은?

집안에 부모님이나 식구가 변을 당하는 안좋은 일이 일어나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초목을 짓이기는 꿈은?

난관을 뛰어넘어 승리를 하거나 성공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호랑이 나오는 꿈 백호랑이 꿈 태몽 꿈해몽

과자선물받는꿈 과자먹는꿈 해몽은?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 태몽 무슨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