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호랑이 나오는 꿈 백호랑이 꿈 호랑이 안는꿈 태몽 꿈해몽 알고보니?

반응형

호랑이가 잠이 들었습니다. 호기심에 동물원 안에 있는 호랑이 곁으로 살짝 다가갑니다. 그런데 호랑이가 갑자기 벌떡 일어서더니 덤벼듭니다. 화들짝 놀라서 급하게 한 걸음 뒤로 물러섭니다. 다행스럽게도 유리가 있어서 호랑이가 덤벼들지 못했습니다. 어린시절이라 어찌나 간담히 서늘했던지 당시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그 후로 호랑이를 보면 반갑다는 느낌보다는 무섭다는 느낌과 가까이 해서는 안 된다는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양이를 한 때 길렀습니다. 요즘에야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를 기르지만 당시에는 쥐 때문에 많이 길렀습니다. 그런데 고양이의 얼굴 생김새가 꼭 호랑이 같습니다. 호랑이 얼굴을 닮은 고양이를 보노라면 절로 이상한 생각이 들곤 합니다. 왜 고양이는 싫어하는 호랑이를 닮아서 자꾸만 트라우마를 연상시키게 하는 지 모르겠습니다. 호랑이는 이렇게 좋은 기억보다는 안 좋은 기억이 더 많았습니다. 호랑이는 무섭고 참으로 끔찍한 그런 존재로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어린시절 시골 동네에 포수가 있었습니다. 사냥을 하러 다녔습니다. 그 어르신은 호랑이 가죽이라면서 겨울이 되면 입고 다녔습니다. 자신이 직접 호랑이를 사냥했다고 말을 합니다. 아이들은 그 무용담에 참으로 대단하다면서 자라면 포수가 되겠다는 그런 아이까지 생겨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자라면서 그 말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형 호랑이가 멸종이 된지 오래전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당시에는 그 말을 곧이곧대로 믿었습니다. 

 

호랑이는 텔레비전의 '동물의 왕국'이라는 다큐멘터리를 보면서 그 식성과 습성 등에 관해 배웠습니다. 당시 아이들과 둘러앉아 텔레비전을 보면서 참으로 신기한 세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호랑이를 보고 나서 동화책을 보니 호랑이의 존재가 참으로 미화되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실망감을 안고 잠을 들었는데 글쎄 꿈에 호랑이가 나온 것입니다. 이렇게 꿈에 호랑이가 나오면 그 해몽이 궁금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호랑이가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그 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 해몽은?

호랑이와 싸운다는 것 자체가 위험합니다. 이 싸움에서 이겼다면 힘든 경쟁에서 승리하여서 좋은 자리를 잡게된다는 뜻입니다. 또 호랑이는 두려움의 대상을 뜻함으로

내가 그 대상을 이기고 승리한다는것을 뜻합니다. 시험에서 합격을 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한다는 뜻으로 해석할수도 있습니다.

 

호랑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

협조자를 얻거나 원하는 사업이 잘 되어 성공을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라고 생각했는데 고양이로 밝혀지는 꿈 해몽은?

호랑이는 동물의 왕으로 굴림합니다. 그런데 호랑이가 고양이로 밝혀지면 허탈해집니다. 이 꿈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 물건이 가치가 없는 것으로 밝혀지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높은 곳에서 아래를 쳐다보는 꿈은?

호랑이는 자신의 영역을 지키기 위해서 높은 곳에서 아래를 내다보기도 합니다. 이 꿈은거대한 힘을 가진 기관 또는 사람에게서 억눌림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먹이를 물어오는 꿈은?

타인으로 인해서 걱정이 사라지기도 하는 꿈인데 경우에 따라서 돈이 빠져나갈수도있는 흉몽으로 볼 수 있기도 합니다.

 

호랑이와 노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호랑이와 함께 놀 수는 없습니다. 너무나도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신분이 상승하게 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호랑이랑 놀게되면 모든 재앙이 물러나고 누군가의 도움으로 내가 크게 성공한다는 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호랑이가 으르렁거리며 날뛰는 꿈은?

집안과 직장에서 말썽과 다툼같은 좋지 않은 풍파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호랑이 이빨이 왕창 빠진 것을 본 꿈은?

호랑이든 사람이든 이빨이 빠지면 큰일입니다. 음식을 제대로 먹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 오랫동안 바라던 일이 해결이 안 되는 의미입니다.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고 어려운 상황을 계속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재산상실, 불합격 실패 등을 암시합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백호꿈, 하얀 호랑이 꿈 해몽은?

흰색은 꿈에서는 좋습니다. 하지만 천적들에게 쉽게 노출돼 자연에서는 잘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백호를 태몽으로 태어난 사람은 이름을 널리 떨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백호가 꿈에 나왔을 때 도망을 가지 않고 쓰다듬었다면 그 운이 더욱 강하다고 합니다. 

 

생쥐가 고양이나 호랑이로 변하는 꿈은?

이런 일이 생기면 아마도 토픽에 나올법한 깜짝 놀랄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하위직에서 차츰 경력이나 노력을 인정받아 진급을 하거나 사업장이 번창하여 크게 성공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호랑이가 따라와 쫓기게 되면 위기일발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던 사업이나 회사 일들이 실패하게된다는 흉몽입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것은 예상치 못한 재앙이나 금전적 손실이 일어날수 있다는것을 뜻합니다.

 

임산부가 사자나 호랑이를 피하는 꿈

태아가 유산이 되거나 일반적인 경우 어떠한 상황에서 권리를 얻게 되더라도 곧 그것을 상실하고 일찍 사망하기도 할 꿈입니다.

 

호랑이가 죽어있는 모습을 본 꿈은?

사업적으로 계약의 해지나 시험낙방이나 불합격 등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잘 되지 않을 흉몽입니다. 

 

백호가 집안으로 뛰어드는 꿈은?

입신양명할 귀한 자식을 얻는 태몽이거나 자기 자신이 높은 관직에 올라 실력을 인정받고 남들이 존경하는 귀한 신분이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호랑이는 사납고 무섭기 때문에 호랑이게 물린다면 생명에 치명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호랑이에게 물리면 그날 하루종일 기분 좋은 일들만 생기고 행운까지 따라오게 될 꿈입니다. 내가 마음대로 일이 풀리고 많은 재물도 함께 들어오게 된다고하는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호랑이를 만나는 꿈은?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를 받고 내가 하고 있는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

경쟁에서 승리한다는 개념으로 힘든 상황을 이겨낸다는 개념과 프로젝트 입찰 등에 있어서 성공한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에게 잡아먹히는 꿈

호랑이는 동물을 사냥해서 먹이로 삼습니다. 사람도 위험합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면 길몽이지만 잡아먹히면 흉몽으로 해석할수가 있습니다. 뜻밖에 재난이 나에게 일어나서 건강이나 금전적 손실을 볼수있고 신상에 큰 피해가 일어나는 해몽입니다.

 

호랑이를 피해 도망을 치는 꿈은?

호랑이는 권력을 상징합니다. 그런데 호랑이를 피해 도망을 친다면 태어날 아이가 유산을 하거나 태어나도 일찍 죽게 될 수가 있는 꿈입니다. 태몽이 아닌 일반적인 꿈이라면 권력을 얻더라도 금방 상실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 가죽을 얻는 꿈을 꾸게된다면?

조력자나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기다려질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호랑이가 마구 날뛰면서 으르렁거리는 꿈

안팎으로 시끄럽고 어지러운 일들이 발생하여 손실과 장애를 치르게 되며 집안과 직장, 일신상의 말썽과 다툼, 불상사 등 좋지 못한 풍파가 따르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를 껴안는 꿈

호랑이를 껴안을 수 없습니다. 호랑이가 위험한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여서 부와 명예를 얻게된다는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이 호랑이를 오래 안을수록 더욱 큰 재물과 명예를 이룰수있고 내가 하고자고 했던 일들이 성공하게 됩니다.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호랑이와 싸워서 이겼다면 대담한 담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어떤 난관이나 세력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의지대로 일을 잘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를 꿀고 다니는 꿈

왕을 이끈다는 개념으로 주변인들을 뜻대로 부릴 수 있는 위치의 성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호랑이가 나타났는데 도망가는 꿈

지금 임신 중이라면 태아는 유산될 수 있으며 일반인은 권리상실, 사업 실패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한테 물려 피가 나는 꿈은?

꿈 내용은 유쾌하지 안습니다. 하지만 해석은 다릅니다. 길몽으로 재산과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들이 생겨나거나 내가 계획을 한 일이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호랑이가 우는 꿈 해몽은 어떻게?

호랑이는 포효를 합니다. 그런데 호랑이가 슬프게 울고 있거나 호랑이가 우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부러운 시선을 받게 된다는 것을 뜻하고 있는 꿈입니다. 즉 내가 성공하여서 남들에게서 이목을 집중할 정도의 좋은 일들이 생긴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가 미친듯이 어흥거리는 꿈은?

집안이나 밖에서 시끄럽고 정신사나운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이며 부딪힘과 불화 등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내품에 안긴다면?

태몽입니다. 권력을 얻게될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만약 주변에 태몽이 없다면 큰 업적을 달성할 것이라는 징조의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다니는 꿈은?

 

말처럼 호랑이를 타고 다녔다면 정말 신기합니다. 이 꿈은 내가 다니고 있는 직장이나 조직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좋은 곳으로 이동발령을 받게 될 꿈입니다. 기다리고 기대하던 기별이 나에게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귀여운 새끼 호랑이를 보는 꿈은?

작은 것은 귀엽습니다. 심지어 새끼 호랑이조차 귀엽습니다. 이 꿈처럼 새끼 호랑이를 품에 안고 귀여워했다면 이 꿈은 애정운과 재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뜻합니다.  현재의 애정관계가 편안해지고 안심할 수 있는 존재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가다가 다른 동물로 바꿔타는 꿈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되거나 맡고 있는 일을 그만두고 다른 데로 옮겨가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달리는 꿈은?

명예와 승진과 연관되어 인정받는 꿈으로 좋은 꿈입니다. 

 

새끼호랑이가 갑자기 커지는 꿈은?

 

작은 규모로 시작하여 점차 사업이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여성은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새끼호랑이를 핥아주는 꿈은?

 

효심이 지극하고 끈기가 있는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사람이 호랑이로 둔갑해서 달려드는 꿈은?

이런 일이 생기면 정말 신기하고 토픽감입니다. 이 꿈은 귀인성을 가진 아들을 낳게 됱 태몽입니다. 

 

호랑이가 집에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꿈

이 꿈은 장차 자기 아이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이가 일찍 요절한다거나 건강이 좋지 않다거나 출세에 길이 막히게 된다는것을 뜻하고 있습니다.

 

물가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은?

일종의 길몽으로 꿈에 나온 동물이 내 자신을 지켜주는 것을 의미하며 사고나 나를 위협하는 것들로부터 안전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 호랑이가 놀고 있는 꿈은?

새끼 호랑이는 세상 물정을 모르고 천방지축으로 뛰어다니며 놀아 부모를 걱정시킵니다. 이 꿈처럼 새끼호랑이가 건강하게 놀고 걷고 있다면 내게 행운이 굴러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지금이 그것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호랑이새끼 두 마리를 한꺼번에 안은 꿈은?

여년생의 형제를 두게 되고 그들이 장차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독수리와 호랑이가 싸움을 하는 꿈

경쟁회사와 라이벌 관계로 필요없는 힘만 소모하게 될 꿈입니다. 싸움, 소송을 하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으르렁거리는 꿈

호랑이는 으르렁거려 상대방에게 자신의 존재를 과시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안좋은 소식이 들려온다는 뜻입니다. 집안 사람에게 사고나 우환이 생겨서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게될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어딘가를 들어가는 꿈

권력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나타나 도망가려는데 발이 떨어지지 않는 꿈

앞으로 벅찬 일이나 권력자에게 심적 고통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새끼 호랑이를 키우는 꿈은?

새끼 호랑이는 키울수는 있지만 나중에 자라서 큰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꿈은 행운을 얻고 싶다는 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성을 마음대로 조종하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 이런 꿈을 꿀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새끼호랑이가 날뛰는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행운도, 내 상대도 내 맘대로 제어할 수 없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호랑이게게 쫓기거나 쫓겨다니는 꿈

내 자신이 준비하고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시험이 방해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사람과의 오해나 갈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달려들면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고 시끄러운 일들이 발생할수있으니 언행이나 행동을 조심히하시는게 좋습니다.

 

들판에 호랑이들이 놀고있는 모습을 보고있는 꿈

지식이나 지혜를 의미하며 이런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며 도움이 될 꿈입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호랑이가 죽어 모기가 되어 엥엥 울며 날아다니는 꿈

호떡집에 불이 나듯 장사 밑천을 다 날리고 빚쟁이에게 혼쭐이 날 꿈입니다.

 

황금색 새끼호랑이를 보는 꿈은?

황금색 새끼 호랑이는 그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고 대단한 존재입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각한 것을 행동으로 옮기면 상상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고 기대 이상으로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금색빛이 칙칙하거나 광택이 흐리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멋대로 교만하게 굴다가 운을 놓칠 수가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호랑이 애기를 얻는 꿈

이 호랑이 애기를 얻는 꿈은 태몽입니다. 결혼한 사람이 임신을 하고 귀한 아이를 낳게 된다는 매우 좋은 꿈이고 장차 태어날 아니가 권력을 모우고 재물을 불러들인다고 합니다.

 

호랑이 그림을 그렸지만 고양이로 바뀌었다면?

계획은 크게 세웠는데 보잘것 없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주위에 호랑이가 따르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일이 잘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에 호랑이가 앉아있는 꿈

집안에 여성이나 가까운 지인이 임신을 하게된다는 해몽입니다. 이 태몽은 아이가 나중에 커서 사람들에게 존중받고 부귀영화를 누릴수있는 사람으로 성장한다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호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승진을 하게 되거나 집을 옮기거나 태몽이라면 훌륭한 자손이 태어날 태몽을 의미합니다. 

 

호랑이가 하늘을 보며 울부짖는 꿈은?

고시 낙방, 사업실패, 혼담이 깨질 위기에 처하는 꿈입니다. 모처럼 눈 앞에 찾아온 길한 운세도 눈 앞에서 물거품이 되어버릴 꿈입니다. 

 

죽은 조상이 호랑이와 함께 보이는 꿈은?

손재, 인재 등의 위험이 닥칠 것을 미리 알려주는 꿈으로 이사를 할 생각이 있다면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호랑이, 고양이 등이 지붕에 올라가 내려다보는 꿈

어떤 권력가가 해를 끼치게 되거나 억압을 가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 꿈

자신보다 지위나 실력이 좋은 사람을 만나게된다는 꿈을 뜻하고 있고 즉 다른사람들에게 존중받는 사람이나 자기의 우상을 만나게된다는 뜻입니다.

 

호랑이가 우리집 앞에 앉아있는 꿈은?

원래 가난한 신분이었지만 입신양명을 하게 되어 여러 사람들 위에 우뚝서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에게 쫓겨 다니는 꿈은?

일의 좌절이나 실패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은?

호랑이는 이빨이 없으면 사냥도 못하고 제대로 먹을 수도 없습니다. 이 꿈은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상당한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실패가 온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집채만한 호랑이를 맨손으로 잡아버리는 꿈은?

전설이나 민담속에 등장할 만한 일입니다. 이런 사람이 있다면 참으로 대단합니다. 

 

집앞에 호랑이가 있는 꿈

큰 인재를 만나게 되고 예술인의 경우 훌륭한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 가죽을 얻는 꿈은?

예전에는 추위 때문에 호랑이 가죽으로 옷을 만들어 입곤 했습니다. 이 꿈은 부귀와 명성을 얻어 많은 사람들의 추앙을 받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호랑이가 나를 계속 따라온다면 해몽은?

호랑이가 따라오면 참 난처해집니다. 이꿈은 내 인생에서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호랑이 등에 타게 된 꿈은?

길몽으로 큰 복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내가 최근에 도움으 준 누군가에게 보답을 받게 되거나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호랑이를 죽이는 꿈은?

사업의 장애물을 제거하고 하는 일들이 잘 성사가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보는 꿈은?

호랑이가 새끼를 낳으면 범상치 않습니다.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되고 수험생은 합격을, 사업가는 큰 계약을 하게될 것을 의미합니다. 

 

호랑이가 하늘에 대고 울부짖는 것을 보는 꿈은?

중요한 일이나 시험 등을 망친다는 개념이며 개인적이거나 혹은 나라에 큰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한테 물리는 꿈은?

호랑이는 사나운 동물이기 때문에 물리면 치명적입니다. 이 꿈은 행운과 명예가 생기게 된다는 꿈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이나 권세 측면에서 소원을 성취할 수 있는 꿈입니다. 

 

호랑이 등을 타고 다니는 꿈은?

호랑이 등을 타고 다닌다면 그 용기가 보통이 아닙니다. 이 꿈은 국가고시 등 어려운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직장인이라면 오랫동안 소망했든 승진이나 좋은 곳을 이동발령이 날 수 있고 오랫도안 고대했던 기별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나 사자가 자신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 꿈

권력층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호랑이 동물 tiger tigress

 

임산부인 내가 호랑이를 피했다면?

이런 꿈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태아가 유산이 될 것을 암시하니 몸가짐을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흉몽입니다. 

 

호랑이가 음식을 가져다 주는 꿈은?

참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승진을 해서 돈이나 재물, 물품, 합격, 당선이 되는 길조의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넓은 들판을 달리는 꿈은?

권력자나 공공단체의 도움을 받아 어떤 일을 완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앞에 호랑이가 있는 꿈은?

큰 인재를 만나게 되고 예술인의 경우 훌륭한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음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작은 동물이 점점 변해서 호랑이가 되는 꿈

적은 사업이나 관직, 권세가 점차 큰 것으로 변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사냥을 하고 있는 호랑이를 보는 꿈의 해몽은?

호랑이는 사냥을 할때 혼신의 노력을 다합니다. 이는 잡는 동물에 따라 뜻이 갈리긴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인간 관계를 다루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이 시기에는 주변 사람들을 조심스럽게 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호랑이와 이야기를 나누며 걸어가는 꿈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사업적 계약체결이나 사업 성공으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 또는 권위가 있는 정치가 또는 사업가가 될 아들을 출산할 태몽입니다.

 

호랑이와 함께 죽은 조상이 보이는 꿈은?

호랑이가 이미 돌아가신 조상과 함께 있습니다. 이 꿈은 인재, 손해, 화재 등을 겪게 될 꿈입니다. 아주 불길한 징조의 꿈이기 떄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사냥을 통해 호랑이를 잡는 꿈의 해몽은?

이는 얼핏보면 큰 행운으로 여겨질 수 있지만 큰 화를 얻을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호랑이와 눈이 마주치는 꿈은?

현재 자신이 가고 있는 방향이 잘못된 것이니 바로 잡을 기회를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거나 자신을 해치는 방향으로 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는게 좋습니다.

 

무서운 호랑이를 만나 몸을 움직이지 못하게 되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사람들을 한 곳으로 휘어잡는 귀인이 나올 것이라고 합니다. 리더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으며 특유의 재능과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조직을 매끄럽게 이끌어갈 인재를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호랑이가 음식을 물어다 주는 꿈은?

호랑이가 이런 일을 했다면 여간 좋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승진, 시험합격, 재물, 당선 등 고대하던 좋은 선물같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 태몽 거미 물리는 꿈해몽

과자선물받는꿈 과자먹는꿈 과자사는꿈 과자 꿈해몽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탕에서 목욕하는꿈해몽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

연예인이 안아주는꿈 껴안는 꿈 사랑하는꿈 포옹 꿈해몽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검은똥꿈 사람똥꿈해몽풀이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 흰토끼꿈 새끼토끼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