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고색찬연한 가구 밑에서 잠이 듭니다. 집안 곳곳의 가구가 낡았습니다. 그런데도 칠이 반질반질해서 새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그 가구를 버리고 새로운 것으로 구입을 합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런 가구가 엄청 비싼 골동품이란 것을 자라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 가구를 지금껏 소장하고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미 그 가구를 처분한지 오래되었습니다. 지금 놔뒀더라면 골동품으로 단단히 대접을 받았을 것이라 생각하니 아쉽기만 합니다.


예전부터 신접살림을 하게되면 새로운 가구를 마련합니다. 특히 장롱은 꼭 마련하게 됩니다. 장롱 속에는 여러가지가 들어있습니다. 특히 장롱 밑이나 구석진 곳에는 통장이나 도장을 보관하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보관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이런 곳에 보관을 하곤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다소 우습지만 예전에는 그 방법이 가장 안전할 것이라 여겼습니다. 





새 아파트에 입주하고 나면 기분이 새롭게 솟아납니다. 이런 기분으로 계속 살고 싶어집니다. 그런데 새 아파트에 들어가서 살게되면 가구도 새것으로 바꾸고 싶어집니다. 새 아파트에 새 가구가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가구점에 들러보면 그 가격대가 만만치 않습니다. 가구를 둘러보고 발품을 팔아도 그 가격대에 최대한 낮춰서 가구를 구입하게 됩니다. 


가구점에서 쇼파나 의자 탁자 장롱을 구입하고 침대를 삽니다. 그리고선 침대 위에 눕습니다. 누워서 있으려니 여러가지 생각들과 이전의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그리고나선 이내 피곤했던지 잠이 듭니다. 잠이 들고보니 장롱꿈을 꾸었습니다. 가구꿈을 꾸었습니다. 이렇게 장롱이나 침대 같은 가구꿈을 꾸고나면 그 해몽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렇다면 가구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가구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쇼파나 새 가구를 사는 꿈

새 가구를 사면 기분이 몹시 좋습니다. 기분이 좋은만큼 이 꿈은 마음에 내키지 않는 변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쇼파나 새 가구를 사는 꿈은 가정의 경제가 번창하여 재산이 늘어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됨을 의미합니다.


새 가구를 집 안에 들여놓는 꿈 해몽은?

새 가구를 집 안에 들여놓으면 분위기가 확 살아납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뜻 밖의 재물을 얻거나 사업하는 사람에게는 큰 이윤을 챙길 수 있는 그런 뜻의 꿈입니다.


집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는 꿈

어느날 집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다면 화들짝 놀랄 것입니다. 이 꿈은 현실적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에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실직,투자의 실패로 재산상 손실으로 경제적으로 힘들어짐을 암시합니다.


진열장 속에 많은 물건이 진열된 것을 본 꿈

진열장에 물건이 많이 진열되어 있으면 뭔가 모르게 풍성하고 꽉 찬 느낌이 듭니다. 이 꿈은 백과사전 또는 잡학 사전 등을 보거나 연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가구가 어지럽게 막 놓여져 있는 꿈 해몽은?

가구가 어지럽게 놓여져 있으면 어수선합니다. 이 꿈은 기혼인 남자분이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아내의 건강이 나빠질 것이라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내가 다른 사람의 가구를 경매하는 꿈은?

가구가 경매에 나왔다면 빚으로 인해 나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굼은 자금력이 풍부한 사업체나 돈이 많은 사람과 경쟁을 하거나 적대적인 관계가 되어 서로를 헐뜯고 시기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집 안에 있는 가구를 방 밖, 집 밖으로 내놓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정체기에 접어들었다는 뜻입니다. 하는 일 마다  잘 성사 되지 않아 마음이 무겁고 괴롭습니다. 혹 직장인이라면 실직할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내가 책상 안을 뒤지는 꿈은?

책상 안에는 여러가지 물건이나 소품을 넣어두는 곳입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내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나 진실하고 든든한 친구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집 안 가구를 깔끔하게 정리해 놓은 가구꿈은?

집 안 가구를 깔끔하게 정리를 해놓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의미라고 합니다. 


집안에 가구를 밖으로 내가는 꿈

집안의 가구를 밖으로 내가는 경우는 이사를 하거나 새가구로 바꿀때입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집안의 가까운 사람이 죽거나 중병에 걸려 병원에 입원할 징조의 꿈입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옷장에 옷이나 이불이 가득 들어 있는 꿈은?

옷장은 옷이나 이불을 보관하게 됩니다. 꿈에서 옷장에 옷이나 이불이 가득 들어었다면 무슨 의미일까요? 


이 꿈은 사업상의 거래에서 큰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문제 없이 진행이 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자신의 명예와 재물운이 최고조로 오르게 되고 가문을 빛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오래된 가구를 보고 있는 가구꿈은?

연인이나 부부사이의 애정전선에 이상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별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안이 텅 비어 있는 가구꿈은?

새 가구를 구입하면 안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 꿈은 혼담이나 상담이 깨어지고 사업가는 사업이 순조롭지 못해 손해를 볼 징조의 꿈입니다. 


책상 서랍 안에 내용물이 가득차 있는 것을 본 꿈은?

책상 서랍안의 각종 물건들이 많습니다. 이 꿈은 승부수를 던질만한 모험적인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접하게 될 꿈입니다. 


주무시다가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부부사이에 갈등으로 큰 싸움이 일어나고 집안에 불화가 그치질 않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자신의 가구를 팔고 있는 꿈은?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손실을 보게 되고 부부사이에서는 감정적 다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 어른들이나 조상들이 쓰던 오래된 가구를 구경하는 꿈은?

집안 어른들이나 조상이 쓰던 오래된 가구는 골동품처럼 귀하게 여기게 됩니다. 이 꿈은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가구를 손질하는 꿈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가구를 손질했다면 이상할 것입니다. 이 꿈은 집이나 직장에 귀한 손님이 찾아와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가구에 페인트 칠하고 있는 꿈은?

남의 가구에 페인트칠을 하고 있다면 이상한 기분마저 듭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가게에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무시당하게 될 징조를 말한다고 합니다.


새 침대를 방안에 들여온 꿈

새 침대를 사서 방안에 들여오면 기분이 색다릅니다. 이 꿈은 사업이 활성화 되며 미혼자는 혼담이 있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책상 서랍 안이 텅 비어 있는 것을 본 꿈은?

책상 서랍 안이 텅 비어 있으면 뭔가 허전해 보입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고난과 시련이 다가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구의 위치를 바꾸고 있다면 해몽은?

생각하기 싫지만 임산부가 이 꿈을 꾸게 되면 유산을 하게 될 확률이 있는 꿈입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가구 두 개를 맞대어 연결시킨 식탁에 앉는 가구꿈은?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한 친구, 가족과의 사이에 오해가 생겨 입장이 난처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가구를 집밖으로 옮기는 꿈

이사를 가려면 가구를 밖으로 옮기게 됩니다. 이 꿈은 집안과 직장에 문제가 생겨 경제적인 손실이 발생합니다. 실직이나 사업의 어려움이 생기거나 가족들과 이별할수

있는 의미입니다.


마음에 드는 식탁을 사는 꿈은?

집안에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부부사이에 불화가 생기거나 권위를 잃게 된다는 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책상과 의자가 정돈되지 않고 어지럽게 흩어져 있는 것을 본 꿈은?

내가 정신적으로 복잡하고 혼란한 상태이거나 그런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옷장이 텅 비어 있는 꿈은?

돈을 거래하는 일에 있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을 가진 가구꿈 입니다.


집안의 가구를 파는 꿈

집안의 가구가 오래된 골동품이라면 가구를 팔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불화가 생겨 가족간의 유대감에 손상되거나 경제적인 손실이 발생하는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집안에서 가구를 밖으로 내가는 꿈 해몽은 어떻게?

집안의 가까운 사람이 머지않아 죽거나 중병에 걸려 고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실직, 가정의 화목이 깨짐을 암시합니다.


침대를 청소한 꿈

침대를 청소하지 않으면 금방 더러워집니다. 그래서 청소를 하게 되는데 청소하기가 참 힘이 듭니다. 이 꿈은 중요한 결심을 하게 될 일이 있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책상과 의자가 질서있게 정돈되어 있는 것을 본 꿈은?

질서있게 정돈되어 있는 여러가지 것들은 보기도 좋습니다. 이꿈은 복잡하고 어지러운 현재의 상황이 깨끗이 정리가 되고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는 가구꿈 해몽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 실패, 가장 실직, 수입원이 사라짐을 암시합니다.


고가구를 보는 꿈

오래된 가구가 있는 가정은 그만큼  생활을 오래 했다는 뜻일 것입니다. 이 꿈은 애정관계에 문제가 생겨 부부,연인 관계가 급속도록 냉랭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가구가 어지럽게 흩트러져 있는 꿈

가구가 잘 정리돼야 하지만 어지럽게 흩어져 있다면 분위기가 산만해집니다. 이 꿈은 진행하고 있는일이 진전이 없어 답답함을 토로하거나 가족중 병환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구를 파는 꿈 해몽

가구를 팔면 기분이 착잡해집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타격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방안에 있는 옷장이 훼손되어 있는 꿈은?

가족 중 일원이 큰 병이 생겼을 가능성이 있어 살펴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가구가 잘 정돈된 꿈

가구가 잘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마저 상쾌합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좋은 일이 생기고 모든 일이 잘 풀려나감을 의미합니다. 


가구점에서 여러 가구를 둘러보는 꿈 해몽

실제로 집안 살림살이를 장만하게 되거나 새로운 물품 구입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책상서랍이 닫혀 있는 것을 본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애정에 금이 가고 서로에게 실망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가구를 보는 꿈

화목함이 감돌게 될 꿈입니다. 큰 사고나 사건없이 순탄한 생활이 펼쳐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각각의 일이 원만한 성과를 이루게 되고 서로간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니 편안하고 안락한 가정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비싼 가구를 사는 꿈 해몽

비싼 가구는 억소리가 납니다. 이 꿈은 가정에 돈이 없어진다는 것 암시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이사간 집에 새 옷장을 비롯하여 다른 가구를 새로 사는 꿈은?

현재와는 다른 인생을 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과는 다른 삶을 살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운세가 대통하기에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나날이 발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책상서랍이 열려있는 것을 본 꿈은?

어떤 새로운 일이나 기회가 생기게 될 징조인데 일에 대한 결정을 성급하게 서두르게 되면 피해를 입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가구에 페인트를 칠한 꿈 해몽은?

해오던 사업을 변경 하거나 문패 혹은 간판을 바꾸게 됨을 암시하거나 사업적 변화를 뜻합니다. 


새집으로 이사가 새 가구를 들이는 꿈

새집으로 이사할 때 새 가구를 많이 삽니다. 이 꿈은 현재의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여 큰 성과를 얻을수 있는 꿈입니다.


가구를 누군가에게 돈이든 물건으로든 파는 꿈은?

가정에 우환이 생기고 가족 구성원의 사이가 나빠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롱안에 옷을 차곡차곡 채워넣는 꿈은?

장롱은 옷을 보관하고 관리하는 곳입니다. 이 꿈은 주변 인간관계나 일들을 정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롱에 귀금속이 들어있는 꿈

장롱에 귀금속을 많이 보관합니다. 이 꿈은 아주 큰 금전적인 이득을 얻을수 있는 길몽입니다.


안방에서 문갑을 열어 뭔가를 꺼내보는 꿈은?

기다리던 소식이나 전화, 편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갑은 보통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한 암시로 흉조를 의미합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아늑한 방안에 화려하게 장식된 장롱이 우아하게 보인 꿈은?

집안에 우환이나 근심이 사라지고 대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의 서랍에 통장이나 서류를 넣는 꿈

가구의 서랍은 통장이나 도장 서류 등을 넣어서 보관하는 장소입니다. 이런 모습을 보았다면 이 꿈은 부동산,증권등에  투자 할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침대 다리가 부러지는 꿈

내가 계획한 일이 지연이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값비싼 가구를 사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소비가 많은 것을 의미하고 가정에 돈이 나갈 곳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안에 원앙이 새겨진 장이 놓여있는 꿈은?

집안에 행운이 들어오거나 만복이 들어오고, 부부간 금슬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장롱이 텅 비어있는 꿈

장롱에는 이불이나 옷 등이 들어 있어야 하지만 텅 비어있다면 이 꿈은 경제적인 손실로 궁색해질수 있으니 신규사업이나 투자를 자제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 가려고 가구를 전부 밖으로 내어놓고 차에 싣는 꿈은?

환경이 바뀌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직무가 아닌, 다른 직무를 맡게될수도 있고, 사업의 전환기를 맞이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다른 사람에게 취직 등의 청탁을 부탁할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화려하게 장식된 가구들이 방안 가득 들어차 있는 꿈은?

가정에 기분이 좋은 일들이 찾아오고 부부생활이 매우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를 산 꿈

생활에 많은 변화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평온함과 안정감을 상징하므로 가족 누군가의 결혼시기가 임박하거나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식탁을 사들이는 꿈

식탁은 새집으로 이사를 하거나 다른 집으로 이사를 하거나 식탁이 낡으면 새로 사들입니다. 이 꿈처럼 여러사람이 식사를 할수 있는 식탁의 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받을수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장롱안에서 물건을 꺼내는 꿈은?

사업이나 일거리가 늘어나거나 명예가 오르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구를 파는 아울렛 가구점 등에서 가구를 고르는 꿈은?

현실에서 가구를 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가구에 에나멜 페인트를 칠한 꿈은?

에나멜 페인트를 칠해주면 가구의 부식을 어느 정도 막아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가족 중의 한 사람이 사고나 질병으로 죽거나 자신이 불행을 겪게 될 꿈입니다.


옷장 속에 인삼이 가득 들어있는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화려한 디자인의 장식장을 사는 꿈은?

행복한 결혼 생활과 가정의 화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장롱에 물건을 넣는 꿈

장롱에는 물건을 넣고 보관하기도 합니다. 이 꿈처럼 물건을 넣는다는 것은 경제적인 이득이 발생하여 풍요로워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옷장 속에 은덩어리가 빛나고 있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과 돈이 늘어나 부귀영화를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를 바꾸는 꿈 해몽은?

가구를 사용하다 보면 새 가구로 바꾸고 싶어집니다. 자꾸 사용하다보면 낡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했던 일이 잘 해결이 되며, 내가  생각하는 대로 일이 척척 잘 진행이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옷장에 서류나 통장을 넣는 가구꿈은?

은행에 돈을 저축하게 되거나 증권에 투자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사업적으로 다른 곳에 투자하게 생기는 일이 발생합니다.


장롱 문이 활짝 열려져 있는 꿈은?

먼 곳을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래된 가구가 색이 바래 있는 것을 보는 꿈은?

갑작스러운 재난이나 집안에 불화가 생겨 화목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방안이 가구로 차 있는 꿈은?

방안이 가구로 차 있으면 활동하기가 불편합니다. 가구점이 딱 그렇습니다. 이 꿈은 좋은 운이 따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집안에서나 직장생활에서 좋은 일이 찾아오게 되며, 좋은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좋은 길로 갈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침대를 밖으로 내놓은 꿈

내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가구를 선물로 받는 꿈은?

결혼할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결혼하게 되어 이사를 갈 수가 있거나 살림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 안에 보석이나 귀한 물건들이 들어차 있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운수가 대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의 위치를 바꾸는 꿈은?

가구는 방안이나 집안에 어디에 배치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까지 달라집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몸을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임산부의 경우 유산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와 안정이 필요합니다.


​가구를 파는 꿈

재산상의 손해가 생길 꿈입니다. 금전적인 면에서 타격을 입게되는 것을 뜻합니다.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게 되어 재물이 손실되거나 밀린 세금이나 과징금 등 돈과 관계되어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될 가구꿈해몽 입니다.


가구안에서 구더기가 쏟아져 나온 꿈은?

뜻밖의 횡재수로 목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구 furniture 원목가구 secondhand furniture 중고가구 costly furniture 고급가구


화장대를 사는 꿈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여성이라면 멋진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정식으로 청혼 받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가구에 페인트를 바르는 꿈은?

가구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윤기나기도 하고 새로 샀지만 헌것 같습니다. 이 꿈은 새롭게 일을 도전하게 된다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며, 업종이 바뀌게 되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며 다른 일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구 안에 이불이 차곡차곡 정리되어 쌓여있는 꿈은?

조금씩 모인 재물로 인해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장 깊숙한 곳에 은이 반짝거리고 있는 꿈은?

사업가는 사업의 성공으로 재물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침대가 딱딱해 불편한 꿈

현재의 내가 처한 상황이 불안함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구점에서 가구를 구경하는 꿈은? 

살림을 장만하게 되거나 물건을 구입하게 된다는뜻입니다.  가구를 집밖으로 가지고 나가면 직장을 잃게 되거나 사업이 어려워지는 꿈입니다.


새 가구를 집에 들이는 꿈은?

새 가구를 구입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집안에 재산이 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이사가려고 가재도구를 밖으로 내놓고 차에 싣는 꿈은?

새로운 환경 속에서 생활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맡은 업무 내용이 변경이 되고 사업이 전환기를 맞이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취직 등의 청탁을 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가구에 페인트 칠을 하는 것을 본 꿈은?

다른 사람이 가구에 페인트 칠을 하고 있었다면 다소 황당할 것입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우리 집이나 사업체에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식탁의 다리가 부러지는 가구꿈 해몽은?

식탁의 다리가 부러졌다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이 꿈 역시 좋지가 않습니다. 친한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고 동업자의 배반으로 사업상의 위기에 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오래된 가구나 새 가구에서 구더기가 가득 있는 꿈은?

횡재수로 인해 큰 돈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 소파를 본 것의 해몽은 어떻게?

소파는 편안하게 쉴 수 있게 해 줍니다. 이 꿈은 자신이 휴식을 취하고 싶은 상태를 의미하거나 주변 사람 중에 자신을 속이기 위해 위선적인 행동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알지 못한 낮선사람이 내 침대에 자고 있는 꿈은?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만나게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노처네 노총각님들 정말 좋으시겠습니다. 


가구를 배치하지 않고 어지럽게 늘어놓은 것을 본 꿈은?

가구는 제대로 배치하고 잘 정리를 해야 때깔이 납니다. 이 꿈은 결혼한 남자가 꾸면 아내가 질병에 걸리게 될 징조이거나 자신이 해외로 나가 장사나 사업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담배피는꿈해몽 비밀?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호랑이 나오는 꿈 호랑이 안는꿈 태몽 꿈해몽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 태몽 무슨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