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뒤뜰을 뛰어놀던 암탉이 자꾸만 어딘가를 찾습니다. 병아리부터 자라온 토종닭입니다. 그러더니 모래밭에 앉습니다. 잠시 앉아서 모래찜질을 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조금 있다 보니 모래밭에 하얀 달걀을 낳았습니다. 그런데 다른 닭들이 그 계란을 쪼으려 합니다. 화들짝 놀라서 다른 닭들도 쫓아냈습니다. 가까스로 그 닭의 첫 계란을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하마트면 다른 닭들이 계란을 깨서 이를 먹을뻔 했습니다. 계란을 받아들자 안도를 했습니다. 


아이는 첫 계란이 생겼다며 좋아라 하며 그 계란을 들고 어머니께 가져갑니다. 어머니는 좋아라 합니다. 그리고선 닭장에 다소 높은 곳에 짚으로 닭이 올라가 알을 낳을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하루에 한 번 씩 마치 약속이라도 하듯 그 암탉은 알을 낳습니다. 아이는 그 암탉을 위해 벌레도 잡아주고 싱싱한 풀도 넣어주고 물도 자주 갈아줍니다. 아이의 정성이 통했는지 암탉은 토실토실 합니다.





알이 제법 모이자 이 암탉은 계란을 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알을 품고 내려올 생각을 않습니다. 살짝 암탉밑을 들어보니 계란이 잔뜩 들었습니다. 암탉을 계란을 품느라 사람이 가까이 다가가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가끔 내려와 먹이를 먹을 뿐 오로지 계란을 품을 생각만 합니다. 지극한 모성애에 감탄을 해서 가만히 내버려 둡니다. 암탉은 그렇게 한달을 채 못된 기간을 그렇게 앉아 있습니다.


하루는 암탉이 앉아있는 곳에서 삐약소리가 납니다. 병아리가 한 마리 태어났습니다. 그런데 병아리가 밖으로 나오지 않고 암탉 품안에 들어있습니다. 그러더니 여러마리가 삐약소리를 냅니다. 6마리가 다 태어나자 암탉은 병아리를 데리고 내려옵니다. 병아리 한테는 다소 높아 보이는데도 그곳을 뛰어내려오게 합니다. 바깥으로 나와서 흙속의 먹이를 먹게 합니다. 이런 생활을 지켜보며 자랐습니다. 그러다보니 가끔 계란꿈을 꾸게 됩니다. 계란꿈을 꾸게 되면 그 해몽이 궁금해지게 됩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꿈에 계란을 보는 꿈 풀이는?

계란은 농가에서 닭을 키워 얻게 됩니다. 오늘날은 사육농가에서 대량으로 길러져 한꺼번에 많은 달걀을 얻습니다. 꿈속에서 계란이 있는 것을 보았다면 장차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하며 금전적인 이익이나 뜻밖의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닭이 계란을 낳는 것을 보는 꿈

암탉이 계란을 낳으러 들어갑니다. 이 꿈은 잠재력을 발견하고 내 속에 내재가 되어있던 가능성을 찾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의미있는 성과가 따라올 꿈입니다. 


계란을 사는 꿈은?

계란을 곧잘 사서 먹습니다. 다양한 요리를 만들수 있고 영양성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은 큰 성과를 얻게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내가 계란을 먹는 꿈 해몽은?

계란은 영양가가 많고 건강에 좋아 많이 먹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며 능력이 있고 믿음직한 협력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말이를 만드는 꿈

계란말이는 예전에 도시락 반찬으로 많이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계란말이를 만드는 꿈은 인간 관계의 진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계란말이가 성공했는지 실패했는지에 따라 해몽의 결과도 다르게 나타납니다. 계란말이를 잘 만들었다면 인간 관계가 좋은 쪽으로 발전될 것을 암시합니다.


계란을 깨니 죽은 병아리가 나온 꿈 해몽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는 꿈이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작은 오해나 다툼으로 가까운 지인과 마찰을 빚거나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락 내리락하며 마음고생 하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주변사람과 사이가 멀어지거나 본인의 사소한 행동이 여러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려 스트레스 받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하니 당분간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고 언행에 각별히 주의 해야 하는 꿈입니다.


닭이 알은 낳는 것을 본 꿈은?

어마어마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계란을 선물받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며 나와 가까운 사람에게 경사가 생길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누구에게나 생기는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진급을 할 수 있으며 이성에게 애정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집어 드는 꿈

어린시절 닭장에서 계란을 꺼내 집어들고 부엌으로 가져올 때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처럼 닭장이나 우거진 수풀 속에서 닭이 낳은 알을 집어 드는 꿈을 꾸면 장차 어떤 기관에서 자기의 아이디어를 채택하게 될 꿈입니다. 이때 그 달걀을 먹었다면 그로 인해 상당한 대가를 받게 것을 암시합니다.


노란자위게 맑은 흰자가 있는 꿈은? 

속껍질 안에는 흰자위가 있고 겉껍데기와 노른자위 주위에는묽은 흰자위가 있으며 그 중간에는 된 흰자위가 있습니다. 노른자위는 얇은 막으로 둘러싸여 있고 양쪽 끝이 알끈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달걀 껍질을 부수는 꿈

달걀은 깨지않으면 부피가 커집니다. 달걀껍질은 깨서 화분에 넣거나 거름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달걀 껍질이 깨지거나 스스로 껍질을 부수는 꿈은 순조롭게 가고 있던 일이 잘되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지금까지 진행되어 온 것이 더 이상 진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포기하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만은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은지 잘 생각해봐야 합니다.


많은 계란을 얻는 꿈은?

성공을 의미하며 사업을 하는 사람은 사업의 확장과 장사의 경우 호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란에서 용이 나오는 꿈은?

지혜로우면서도 귀한 아이를 낳게 됨을 뜻합니다. 


내가 달걀을 품고있는 계란꿈

예술가라면 그동안의 작품이 많이 알려져 유명해진다는 의미이고, 학생 또는 직장인, 사업가라면 앞으로의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계란을 깼는데 노른자가 터진 꿈

꿈에 계란을 깨뜨렸는데 노른자가 터졌다면 머지않아 어떤 시험이나 면접에서 점수가 부족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계란을 요리하는 꿈은?

성공을 의미하며 직장인에게는 승진과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계란후라이 하려고 계란을 깼는데 노른자가 터지는 꿈

어떤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서 노력이 약간은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계란을 받는 꿈

계란을 줘도 즐겁고 받아도 기쁩니다. 이처럼 꿈속에서 누군가에세 계란을 받았다면 머지않아 현실에서 어렵고 힘들던 생활이 안정되고 하는 일들이 술술술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날계란을 먹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며 새로운 곳에 취업하게 되고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확장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맛이 이상한 계란을 먹었다면 해몽은?

맛이 이상한 계란은 먹기가 거북스럽고 먹어서도 안 됩니다. 이 꿈은 일을 하는 도중에 좌절될 수 있으며 결정적인 기회가 있을 때 다른 사람으로부터 방해를 받고 장애가 발생해 일이 성취되기 어려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사 오는 꿈 

매사에 행운이 따를 꿈입니다. 실속 있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계란을 배부르게 먹는 꿈은?

계란을 은근히 포만감을 안겨주는 식품입니다. 이 꿈은 재산이 늘어나게 되거나 유산을 상속하게 될 꿈입니다. 귀인을 만나게 되며 도움을 얻게 되거나 행운이 함께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썩은 계란을 얻는 꿈해몽

계란을 얻는 것은 좋은데 이미 썩었다면 먹을 수가 없습니다. 이 꿈에서  썩은 계란은 실패의 상징입니다.


날계란을 먹는 꿈 해몽은?

날계란이 좋다고 해서 예전에 먹던 기억이 납니다. 이 꿈은 새로운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해 만족할 꿈입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많은 계란이 생기는 꿈

어린시절 닭장에 오래간만에 들어갔더니 많은 계란을 낳아 닭이 품고 있었습니다. 졸지에 계란이 많이 생겨서 좋은데 닭한테는 조금 미안했습니다. 이처럼 꿈속에서 갑자기 많은 계란이 생겼다면 조만간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크게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계란을 먹는 꿈

계란을 먹고 흡족한 기분이 들었다면 소원성취에 힘이 실어질 것을 의미하고 맛이 없어 기분이 상했다면 어떤 장애물 때문에 내 능력을 펼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험에 합격할 길몽으로 명예가 퍼져 노력의 대가를 얻을 꿈입니다. 


뱀이 계란을 물고가는 꿈은?

뱀은 계란을 곧잘 탐을 냅니다. 뱀이 계란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가정 내의 불화가 생기게 되며 재물의 손실을 막게 되거나 위험한 관계가 시작되는 경우가 생기게 될 일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길에서 계란을 줍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이나 돈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날계란을 사 오는 꿈

퇴근길에 날계란 한 판을 사들고 들어오는 장면은 주부하면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이 꿈처럼 꿈에 시장에 가서 날계란을 사 왔다면 머지않아 어떤 일을 추진하면서 자신의 새로운 재능을 발견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 힘들어도 열심히 노력하면 조만간 그 결과가 반드시 따라올 것을 암시합니다.


황금 계란 꿈은?

아주 귀한 꿈입니다. 장차 나라에 귀한 존재가 될 꿈입니다. 핵심 인물이 되며 중요한 일을 하게 될 태몽이기도 합니다. 


누군가로부터 계란을 받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을 통해 행운이 찾아오며, 운이 트이면서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쌍란을 얻는 꿈은?

어려운 일이 잘 해결이 되고 재물을 얻는 꿈입니다. 


뱀이 계란을 물어가는 꿈

뱀은 계란을 좋아해서 곧잘 나타나 먹곤 합니다. 이 꿈은 재산의 지출이나 손실을 뜻합니다 언행을 삼가하고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날계란을 먹는 꿈은?

내 주변 환경이 변화를 하며 새로운 어떤 일을 과감히 도전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것이 아니라면 건강상태가 다소 나빠질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구니에 계란을 담는 꿈은?

계란은 바구니에 담아야 잘 깨지지 않습니다. 이꿈은 태몽이거나 귀한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이기도 합니다.


냉장고에 가지런히 넣어진 계란을 보는 꿈

냉장고는 계란을 보관하는 장소입니다. 냉장고에는 계란을 가지런히 넣게 됩니다. 이렇게 꿈속에 냉장고에 가지런히 계란이 넣어진 것을 보았다면 장차 가족이 늘어나고 원만한 가정생활이 유지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업무적인 계획이나 사업 계획, 미래의 전망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황금달걀을 보는 꿈

부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며 재물, 명예 또한 성취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란에서 용이 나오는 꿈은?

계란에서 용이 나왔다면 여간 범상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아주 똑똑한 아들이 태어나게 될 태몽입니다. 


계란에 피가 묻은 꿈은?

계란을 살펴보면 때론 계란에 피가 묻어 있는 경우기 있습니다. 이 꿈은 배우자 또는 가까운 사람의 변심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실수로 계란을 깨트리는 꿈

어린시절 계란을 들고 오다가 실수로 깨뜨리곤 했습니다. 꿈속에서 실수로 계란을 깨뜨렸다면 장차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느리게 진행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계란을 집어 드는 꿈

우거진 수풀 속에서 닭이 낳은 알을 집어 드는 꿈을 꾸면 장차 어떤 기관에서 자기의 아이디어를 채택하게 될 것입니다. 이때 그 달걀을 먹었다면 그로 인해 상당한 대가를 받게 됩니다.





모래 짚더미에서 달걀을 찾아내는 꿈

모래나 짚더미 속에서 달걀을 찾아냈다면 횡재입니다. 어린시절 닭을 길러보니 종종 그런 곳에 닭이 달걀을 낳곤 했ㅅ브니다. 이렇게 꿈속에서 모래 짚더미에 낳아 놓은 달걀을 찾아냈다면 조만간 현실에서 추진하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거나 혹은 좋은 해결책을 찾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계란에서 병아리가 태어나는 꿈은?

계란에서 병아리가 태어나면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이 꿈은 태몽입니다. 아룸다운 여성이 태어나게 될 꿈입니다. 


계란을 사는꿈 계란을 구입하는 꿈

재물을 산다는 느낌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큰 재물이 다가올 수 있을 것이라는 암시이기 때문에 상당히 긍정적인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계란을 배부르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어린시절 계란을 실컷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꿈에 계란을 배부르게 먹었다면 장차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운이 트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암탉이 계란을 낳는 꿈은?

암탉은 계란을 낳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돈이 들오게 되는 꿈입니다. 


남의 집에서 계란을 훔쳐 오는 꿈 

주문을 받아 생산에 들어갈 꿈입니다. 백화점이나 시장에서 물품 구입을 하게 되며 재물과 돈이 생기고 물품이 들어올 꿈입니다. 


삶은 계란을 먹는 꿈

유행성질환에 걸려 건강상태가 악화될 수 있어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면역력이 저하되지 않도록 노력이 필요합니다. 


수탉이 계란을 품고있는 꿈은?

계란은 암탉이 품는 게 정상입니다. 그런데 수탉이 품고 있었다면 이 꿈은 부서의 이동이나 집을 이사하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 쌍란을 봤다면 해몽은 어떻게?

쌍란은 드물지만 이를 보았다면 참 재밌습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현실에서 계획한 일이나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나가게 되고 어려움이 있었던 일들이 잘 해결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깨진 달걀을 보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순조롭지 못하거나 원할하지 못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떨어졌지만 깨지지 않은 경우 불편한 상황은 생기겠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암탉이 계란을 품고 있는 꿈은?

암탉이 계란을 품고 있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입니다. 이 꿈은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은 좋은 꿈입니다. 준비중인 사업이 성과를 낼 수 있으며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냉장고에 가지런히 넣어진 계란을 보는 꿈

꿈속에 냉장고에 가지런히 계란이 넣어진 것을 보았다면 장차 가족이 늘어나고 원만한 가정생활이 유지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업무적인 계획이나 사업 계획, 미래의 전망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계란 요리를 하는 꿈

꿈에 계란으로 요리를 했다면 머지않아 명예가 오르거나  승진을 통해 신분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계란을 누군가에게 받는 꿈 얻는 꿈

재물이나 재산이 내게 다가올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계란을 훔치는 꿈은?

재물이 상승하게 되며 큰 돈을 벌 수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탉이 우는 꿈해몽은?

암탉이 아닌 수탉이 울었다면 신새벽이거나 흔히 볼 수 있는 모습니다. 이렇게 수탉이 우는소리를 듣거나 나무 위에 앉은 광경을 보았다면 머지않아 현직에서 자신의 직위가 상승하게 됨으로써 주변에 소문날 일이 생길 꿈입니다.


계란을 떨어트려 노른자가 터진 꿈

시험이나 승진등의 운이 따르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병아리가 알을 깨고 나오는 꿈은?

생명탄생의 순간은 참 고귀하고 위대합니다. 이 꿈은 이름을 크게 알리게 될 예쁜 딸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계란이 깨어지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되며 인간관계가 어려워지는 그런 꿈입니다.


날계란을 사 오는 꿈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일이든 노력하는 것에 따른 결과가 반드시 있을 것이니 그 상황을 암시하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혼담이 오고 가는 미혼남녀라면 곧 결혼이 성사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닭 우는소리를 듣는 꿈

닭 우는 소리는 닭을 키우면 신기하게도 정기적으로 듣게 됩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현실에서 선도, 계몽사업에 종사함으로써 명성을 떨치거나 집안에 큰 경사가 생겨 주변에 소문 날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산에서 계란을 발견하게 되는 꿈은?

발견한 계란을 내가 먹었다면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성과를 내게 되며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며 좋은 사람을 만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달걀이 깨지는 것을 본 꿈은?

내가 신뢰하던 사람에게서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될 수도 있어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사람을 너무 의심해서도 안 되지만, 너무 믿고 있어도 안 됩니다. 


모래 짚더미에서 달걀을 찾아내는 꿈

꿈속에서 모래 짚더미에 낳아 놓은 달걀을 찾아냈다면 조만간 현실에서 추진하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거나 혹은 좋은 해결책을 찾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삶은 계란을 먹는 꿈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질병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병원에 입원을 하게 될 안 좋은 꿈입니다. 


수탉이 우는 꿈해몽

꿈에 수탉이 우는소리를 듣거나 나무 위에 앉은 광경을 보았다면 머지않아 현직에서 자신의 직위가 상승하게 됨으로써 주변에 소문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수탉이 계란을 품고 있는 꿈

부서의 이동이나 집을 이사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계란을 요리하는 꿈

성공을 의미하며,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계란을 뺏어가거나 계란을 도둑맞는 꿈 

누군가에게 재산이나 재물을 뺏길 수도 있으며 사업적인 부분에서 피해를 볼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계란을 가져가다가 떨어뜨리는 꿈은?

연인과 이별을 할 수가 있으며 순조롭지 않은 결혼생활이나 연애생활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란에서 병아리가 태어나는 꿈은?

부화한 병아리를 보고 기뻐했다면 길몽이고, 병아리를 보고 실망했다면 내가 현재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임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넣는 꿈 

임신에 대한 소원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담는 꿈은?

태몽입니다. 재산을 가지고 있는 자식을 얻게 될 꿈입니다. 


날계란을 먹는 꿈

날계란이 몸에 좋다고 해서 많이 먹곤 했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미래에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곳에 취직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닭이 계란을 품고 있는 꿈은?

추진하려는 일이 생각보다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달걀을 줍는 꿈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뛰어난 아이디어로 세상을 발전을 이끌어 내고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될 길몽입니다. 많은 재물을 벌어들이는 것은 물론 사회적 명예의 향상도 있게 될 꿈입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계란을 나누는 꿈

스스로 알을 나누는 꿈은 불행의 방문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실수나 판단에 따라 미래에 손실이 일어날 것을 충고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나눈 계란에서 물건이 나온 경우는 재물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달걀을 받았는데 깨지는 꿈은 주변의 문제를 암시합니다.


계란을 구매하는 꿈

꿈에 시장에 가서 계란을 구매했다면 머지않아 현재 운영하는 사업이 좋아지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계란판에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 있는 꿈은?

새로운 가족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가정의 화목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계란이 썪거나 깨진 꿈 해몽은?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계획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믿었던 사람에게서 실망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수탉이 계란을 품고 있는 꿈

수탉은 계란을 품어도 병아리가 되지 않지만 품고 있다면 참 신기한 일입니다. 이 꿈은 부서의 이동이나 집을 이사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많이 구입하는 꿈

많은 계란은 번영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임시의 수입이 있고,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솟구칠 수도 있습니다.


계란의 노란자가 터지는 꿈은?

시험의 탈락이나 승진의 누락 등이 생기는 꿈입니다. 재산상의 손실이 있게 될 꿈입니다. 


계란, 우유,젖을 실컷 먹는 계란꿈

재물이 들어올 대운이 생기고 큰 이득을 볼 징조. 도와줄 협력자를 만나 일에 날개를 달 꿈입니다


여기저기서 계란이 많이 들어오는 꿈은?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많은 재물과 인재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egg 달걀 계란 암탉 병아리


계란이 깨지면서 용이 나오는 꿈

이렇게 알이 깨지면서 동물이 나 오게 되는 꿈은 보통 태몽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계란이 많이 생기는 꿈은?

재물이 많아지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계란을 이성에게 선물하는 꿈, 선물 받는 꿈

계란을 받는다는 것은 내게 행운을 손에 넣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알이 이성의 선물이라면, 연애운이 상승될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 나타난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조만간 그 사람에게서 고백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암탉이 계란을 품고 있는 꿈

암탉이 계란을 품으면 수정란이라면 병아리가 태어납니다. 이 꿈은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께 좋은 꿈으로, 준비 중인 사업이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날계란을 먹는 꿈은?

새로운 일을 암시하는 꿈으로 날계란을 먹어다면 새로운 어떤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매끈한 계란의 꿈

반들반들하고 매끈한 계란의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조만간 행운이 찾아올거 같습니다. 또한 계란이 집에 있으면 가정이 원만하다는 것을 드러내며, 파트너와의 안정된 날들이 지속될 것을 드러냅니다.


누군가 내게 달걀을 주는 꿈

연애와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달걀을 건네준 사람이 내게 호감을 갖고 있는 것을 암시해 주는 꿈입니다. 


산에서 계란을 발견하는 꿈

닭이 산에서 자랐다면 계란을 그곳에 낳곤 합니다. 이 꿈에서 발견한 계란을 자신이 먹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꿩이나 닭이 알을 품고 있으면?

꿩이나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것을 보면 신귀하고 재밌습니다. 모성애가 남다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훌륭한 아이디어나 창작물 등이 오랜 시일이 지난 후에 빛을 보게 될 꿈입니다.


다른사람의 계란을 훔치는 꿈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계란을 잔뜩 담아오는 꿈 

재물이 생기며 사업에 큰 영향을 주는 사람을 얻게 될 꿈입니다.


꿩 알을 발견하거나 얻으면?

산속에서 꿩알을 발견하면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이 꿈은 기발한 아이디어로 일을 성사시키게 될 꿈입니다. 


암탉이 계란을 낳는 꿈

재물운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며,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 올 수 있다는 꿈입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함께 보기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하는꿈해몽 비밀?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꿈해몽 의미?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담배피는꿈해몽 비밀?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호랑이 나오는 꿈 백호랑이 꿈  태몽 꿈해몽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 태몽 무슨뜻?

과자선물받는꿈 과자먹는꿈 해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