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탕에서 목욕하는꿈해몽 비밀?

반응형

아이들이 하나 둘 셋 헤아리더니 일제히 물 속으로 뛰어듭니다. 개울물이 너무나도 맑아 아이들의 동심까지 훤히 보이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들 마음과 물 속의 색깔이 닮았습니다. 아이들의 퐁당거림에 물고기들이 놀라 돌밑에 숨습니다. 개울물을 그대로 마셔도 좋을 것만 같습니다. 아이들이 놀고있는 개울물에 햇살이 내리쬡니다. 하얗게 빛나는 햇살과 푸른 물속과 시원한 폭포수가 한 데 어우러져 수채화를 연상시킵니다.


시골아이들은 참으로 행복합니다. 자연과 더불어서 생활하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자연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라나야 몸도 마음도 건강합니다. 흙에서 태어난 존재이기 때문에 흙을 가까이 해야만 좋습니다. 오늘날 도회지는 온통 회색빛입니다. 콘크리트 천국입니다. 흙을 밟고 싶어도 흙이 있는 곳은 드뭅니다. 흙대신에 먼지들만 자욱합니다. 그 속에서 사람들이 살아갑니다. 





목욕은 사람을 아름답게 만듭니다.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리게 해주고 몸에 묻은 먼지를 털어내 주기 때문에 몸도 마음도 깨끗해집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목욕을 수시로 합니다. 목욕을 할 장소도 많습니다. 공중목욕탕에서 대중탕, 온천, 찜질방, 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욕실의 욕조에 물을 잔뜩 받아주고 그 안에 몸을 담구고 휴식을 취하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목욕시설이 부족해 목욕을 하기가 참으로 불편했습니다. 특히, 겨울이 되면 목욕을 하기가 너무나도 힘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목욕을 해야 했습니다. 예전에는 요즘보다 더 추웠습니다. 어렵게 목욕을 하고나면 그날밤 꿈을 꾸게 됩니다. 목욕을 하는 모습입니다. 그 꿈을 꾸고나면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길몽일까, 아니면 흉몽일까 궁금해지게 됩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목욕하는 꿈 해몽과 풀이는?

목욕을 하면 기분이 좋고 스트레스도 풀립니다. 사람은 목욕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목욕의 꿈에서의 의미는 청탁, 소원성취, 이성에 대한 욕구, 탐욕, 명예 등을 상징하고, 씻어서 몸이 개운하고 산뜻한 느낌이었다면 길몽으로 간주하고 반대로 씻었음에도 찝찝하고 몸에 얼룩이나 오물이 씻겨지지않으면 흉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목욕꿈은 꾸고 나서도 기분이 묘합니다. 이 꿈의 의미는 가슴이 뻥 뚫리면서 답답했던 일들이 시원스럽게 진행이 됨을 의미합니다.  


때를 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머리를 복잡하게 하고 가슴을 답답하게 만들었던 걱정거리,근심거리가 해소되고 당분간 걱정 없이 편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목욕하는 꿈을 또다른 풀이로는 새로운 곳으로 떠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취업문제,새로운사업등 자신의 새로운 변화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때를 밀며 목욕하는 목욕에 관한 꿈은?

때를 밀며 목욕을 하면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이 꿈은 대부분 재수가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며 휴식을 취하고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풀이합니다.


목욕하려고 생각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갑갑하거나 찜찜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곤하면 목욕을 하고픈 마음이 듭니다. 이꿈은 해야되는 일을 계획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화장을 하거나 손발을 씻는 꿈 해몽은?

요즘은 욕실에서 화장실 업무나 몸을 씻는 것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이 꿈은 소원을 성취하고 근심과 걱정이 말끔히 해결 됨. 신분 상승을 암시합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대중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국가기관이나 공공기관에서 일을 하게 될 꿈이며 여러 사람과 경쟁하여 금전적으로 이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는꿈

요즘에는 목욕탕에서 목욕을 많이 합니다. 그 종류도 온천부터 대중탕 사우나시설, 찜질방 등 다양합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을 해소하고 소원을 충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이 점점 말라 목욕을 할 수가 없는 꿈

목욕을 하려는데 물이 점점 말라 목욕을 할 수가 없었다면 참 답답해집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소원을 성취할 수 없는 불가능한 환경적인 여건이 조성될 꿈입니다.


계곡이나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사업이나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재물도 늘어 소원 성취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온천이나 대중목욕탕에서 많은 사람들과 목욕하는 꿈

온천이나 대중목욕탕은 늘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그래도 함께 목욕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일이 생기거나 어딘가에 몰두하게 될 계기가 생긴다고 합니다.


목욕탕에 들어간 꿈 해몽은?

목욕을 하기 위해 목욕탕에 들어가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내가 진행해야 할 일을 추진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야외에서 목욕하는 꿈

성공, 승진, 합격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단체, 기업, 회사, 사업장 등에서 소원 성취하는 꿈입니다. 


머리를 빗거나 감거나 깨끗하게 씻는 꿈은?

근심과 장애가 해소가 되고 질병과 걱정이 해소가 될 꿈입니다. 연인이나 친구와의 불화나 오해가 해소가 되는 꿈입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목욕해야지라고 생각하는 꿈은?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소원 등을 수립하는 꿈입니다. 집이 아니라 공중목욕탕이라면 어떤 단체나사회적인 경쟁을 표현한 꿈입니다. 탕에 들어갔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본격적으로 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목욕 중 불이 나는 꿈

가끔 언론의 사건사고에 종종 올라오는 경우입니다. 참으로 아찔한 경우입니다.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생각지 못한 곳에서 큰 돈이 들어오거나 행운, 횡재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피로 목욕하는 꿈

학업 쪽으로 크게 대성할 운이며 공부하는 사람은 학업은 이 최상의 상태가 될 꿈입니다. 


목욕탕, 온천, 사우나 실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목욕하는 꿈

이런 꿈은 시험을 앞두고 있는 사람인 경우에 합격하게 되는 꿈입니다. 입사 시험에서 합격해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되고 관공서의 임용고시에 합격하여 사회봉사 하는 일을 맡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종교인인 경우 신앙에 몰두하게 되는 꿈입니다.


목욕탕에 깨끗한 물이 가득차 있는 꿈은?

목욕탕에 깨끗한 물이 가득차 있다면 목욕을 하고픈 마음이 절로 듭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사업이 성공적으로 성장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아기를 목욕 시키는 꿈

귀인이 나타나 자신을 도와줄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목욕을 하려고 목욕탕을 가는 꿈

목욕을 하려면 목욕탕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 꿈은 그동안 쌓였던 더러운 운들을 씻어내고 깨끗한 새로운 기분 좋은 운을 충족 시켜줄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묵었던 일을 모두 잊어버리고 새롭게 출발하게 됨을 암시하는 징조의 꿈입니다.


목욕 전 옷을 벗는 꿈

목욕을 하려면 탈의를 해야 합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하든지 정직하게 행동하여 숨김이 없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재 좋지 않은 일을 겪고 있다면 머지않아 해결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물로 목욕하는 꿈

목욕물은 적당해야 제대로 된 목욕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뜨겁거나 차갑다면 목욕하기가 불편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때를  밀고 있는 꿈

본인에 대해 반성을 하고  그로 인해 하는 일과 직장 사업은 모두  안정되고 편안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탕에서 샤워하는 꿈은?

목욕탕은 때를 밀고 씻습니다. 이렇게 목욕탕에서 샤워하는 꿈은 정신적이고 물질적인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샤워하는 꿈은?

연인과 함께 샤워하면 달달해집니다. 이 꿈은 애인과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꿈입니다. 서로간에 다툼이 있었다면 화해할 수 있습니다.


수도꼭지에서 조금씩 나오는 물로 목욕하는 꿈

하고 있는 일과 사업 등에서 이득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몸에 낀 때를 씻어낸 꿈

이 꿈은 잃었던 직위와 명예를 다시 되찾게 되는 꿈입니다. 그동안의 오해와 누명을 벗게 되는 계기가 마련되는 꿈입니다.


목욕 중 물이 나오지 않는 꿈

참 낭패가 이런 경우입니다. 목욕중 물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면 목욕을 제대로 할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목욕하는 중에 물이 나오지 않는 것은 여러가지 조건이 따라주지 않아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방안에 물이 가득차고 그 속에서 목욕을 하거나 헤엄을 치는 꿈

방안에 물이 가득차고 그 안에서 목욕을 하면 기분이 상쾌합니다. 이 꿈은 대기업에 취직을 하거나 재물이 쌓여 유복하고 행복해지는 등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동물과 함께 때 미는 꿈

소원이 이루어지고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자신이 만족할 만한 기반과  조건이 충족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탕에서 누군가의 등을 밀어주는 꿈은?

목욕탕에서 다른 사람의 등을 밀어주는 장면은 아주 흔하고 곧잘 하게 됩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조력자가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목욕 후 거실에 벌거벗고 서 있는 꿈

부정, 비밀 등이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때를 밀고 있는데 때가 안 나오는 꿈

흉몽으로 해석되며 낙심할 일이 생기고 불운이 닥칠 꿈입니다. 


목욕을 하는데 비누나 물이 없어 곤란의 겪는 꿈

비누도 없고 물도 없으면 목욕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곤욕을 치르거나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거나, 애정관계에 갈등이 싹틈을 암시합니다.


목욕탕에 깨끗한 물이 가득 있다면?

하는 일이 잘 풀리며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며 물질을 얻을 수도 있고 어떤 일이든 어려움 없이 하게 될 꿈입니다. 물이 더러웠다면 사업을 방해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기 집에서 목욕하는 꿈

뜻하지 않는 재물이 들어오고 운세가 좋아지게 될 꿈 이라고 합니다.


강물에서 몸을 씻는데 오히려 몸이 더 더러워진 꿈은?

이런 일이 생기면 참 난처합니다. 몸을 씻었는데 더 더러워졌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성실하게 열심히 일하지만 성과를 얻지 못하고 구속당한 곳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꿈입니다.





샤워기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 꿈

샤워기에 물이 제대로 나와야만 목욕을 제대로 할 수가 있는데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온갖 노력을 해도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방안에서 목욕하는 꿈은?

예전에는 목욕탕 시설이 없어서 방안에서 목욕을 하곤 했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처리되지 않고 성사도 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체를 목욕시키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섬뜩합니다. 이 꿈은 횡재수가 있는 꿈입니다. 자신이 진행중인 일 또는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꿈입니다.


부부가 목욕탕에 들어가는 꿈은?

가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리 집에 크고 깨끗한 목욕탕이 있는꿈은?

소원을 충족하는 일이 생길 징조로 좋은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이 목욕하는 것을 보는 꿈은?

목욕하는 모습은 지켜줘야할 것이지만 이 꿈은 건강이 좋아지거나 병을 완치하게 되며 통증이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옷을 입은채 목욕하는 꿈은?

목욕을 하려면 탈의를 해야합니다. 그런데 옷을 입은채로 목욕을 하면 이상해집니다. 이 꿈은 코앞에 닥친 걱정거리를 해소하게 될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화장을 하거나 손발을 씻는 꿈

요즘 화장실은 여러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손발을 씻고 화장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소원을 성취하고 근심과 걱정이 말끔히 해결이 됨을 암시하며 신분상승을 뜻하는 꿈입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수도꼭지에서 떨어지는 물방울로 샤워를 하는 꿈은?

수도꼭지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은 샤워를 하려면 불편합니다. 하지만 이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지 금전적인 이익을 챙기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방안에서 목욕을 하는 꿈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듣게 되거나 새로운 정보를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내가 몰랐던 부분에 대한 설명이나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훈계 등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사람이 목욕하는 것을 본 꿈은?

목욕하는 곳은 차단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를 보게 되면 이상해집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습니다. 질병이 없어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녀가 호수에서 목욕을 하는 꿈

선녀가 목욕하는 장면은 그야말로 동화속의 한 장면같습니다. 이 꿈은 모든 잡념과 유혹을 떨쳐버리고 깨끗한 마음으로 참된 인간이 된다는 암시입니다. 


약수터에서 목욕하는 꿈

길몽 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예전에 주택복권 당첨자가 이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를 목욕시켜주는 꿈

내 능력을 맘껏 발휘해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볼 수가 있으며 이 경우 마음이 착하고 성실한 아이를 잉태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따뜻한 물의 욕조에서 몸을 담구고 목욕하는 꿈은?

물이 따뜻하면 목욕을 할 기분이 납니다. 이 꿈은 어려움이 지나가고 이제부터 서서히 풀리는 꿈입니다.


때를 밀며 목욕을 하는 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몸을 씻었는데 더욱 지저분해진 꿈은?

목욕탕에서 몸을 씻었다면 깨끗해져야 하는데 오히려 더 지저분해졌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할 징조의 꿈입니다. 


같은 목욕탕에 여러 번 들어가는 꿈은?

한 기관에서 여러 번 청탁을 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약수물이나 수돗물을 마시고 목욕을 하는 꿈은?

약수물이나 수돗물은 사람에게 물이 필요한 것처럼 꼭 필요합니다. 이 꿈은 어두운 과거를 벗어버리고 참회하고 반성함. 재물, 돈, 소원성취의 꿈입니다.


맑은 폭포수 밑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청정한 마음을 갖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이게 될 꿈입니다. 


공중목욕탕이나 온천 등에서 여러 사람과 함께 목욕을 한 꿈은?

사람들은 요즘 공중목욕탕이나 온천에서 목욕을 많이 합니다. 이 꿈은 신앙이나 면학 등에 몰두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공중목욕탕이나 온천 등에서 여러 사람과 목욕하는 꿈은 학문 등이 깊이 몰두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혼자 목욕탕에서 몸을 씻는 꿈은?

내 운세 흐름이 밝아지고 근심걱정이 몽땅 사라지게 될 길몽입니다. 또한 일상생활에 활기가 넘치게 되며 무슨 일이든 의욕에 넘치게 될 꿈입니다.


부부가 머리를 빗거나 감는다는지 깨끗하게 씻는 꿈

부부가 머리를 빗거나 감으면 부부애가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은 근심과 장애가 해소되고 질병과 걱정이 해소 됨을 암시합니다. 연인·친구와의 불화나 오해가 해소되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 물에 들어가는 꿈은?

재물이 늘어나고 집안이 융성하며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손발을 물로 씻는 꿈은?

손발이 지저분해지면 물로 씻게 됩니다. 이 꿈은 병이 회복되고 근심이 해소가 되며 미혼자는 결혼이 성사될 징조의 꿈입니다. 


목욕을 마치고 발가벗은 채로 서 있는 꿈

손해가 발생하고 정보가 새어나가는 꿈입니다. 나만의 정보를 남이 알고서 괴롭히거나 대인관계의 문제로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목욕탕에서 여러 사람들과 같이 목욕하는 꿈은?

원하는 일을 여러 사람과 함께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폭포수 물로 머리를 깨끗이 씻는 꿈

폭포수는 시원해서 머리를 감거나 몸을 씻으면 그 시원함이 몸까지 전해집니다. 이 꿈은 학생의 경우에는 머리가 맑아져 학업성적이 오르게 될 꿈입니다. 정결한 마음으로 새로움을 맞이하는 꿈입니다.


무언가를 씻는 꿈은?

씻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안 좋은 것이 없어지고 새로운 기분이 들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씻고 있는 것이 깨끗해졌다면 운세가 상승하겠지만 아무리 씻어도 더러움이 가시지 않는다면 운세가 하강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야외의 자연수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하천이나 저수지, 약수터, 시냇가 등 야외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사회적으로 자신의 욕구를 충족받게 될 꿈입니다. 


하천, 저수지, 약수터, 시냇가 등 야외의 자연수에서 목욕을 하는 꿈

야외 자연수는 청정하고 물도 맑아 몸을 담그면 마음까지 깨끗해집니다. 이 꿈은 사회적으로 자신의 욕구를 충족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을 목욕시키는 꿈

아이들을 기르다 보면 아이를 씻길 일이나 목욕시킬 경우가 종종 생기게 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목욕하는 것은 자신의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하지만 남을 목욕시키는 것은 다른 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공중목욕탕에서 가족이 보이는 꿈은?

금전적으로 집안에 분쟁이 발생하는 것을 나타내며 돌파구가 마련되어 모든 것이 순조롭게 해결이 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흙탕물에서 목욕을 한 꿈은?

흙탕물에서 목욕을 할 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씻어도 흙탕물이니 깨끗해질 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몸에 질병이 생길 안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맑은 폭포수 밑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은?

폭포수 밑에 있는 것만으로도 몸이 시원합니다. 이 꿈은 청정한 마음을 갖고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림을 뜻합니다. 


강에서 목욕을 하는 꿈

야외의 물가에서 옷을 다 벗고 목욕을 한다면 일의 성공을 뜻하는 꿈입니다. 내가 속한 단체, 회사, 기업 등에서 신임을 얻고 내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일이 흘러가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묙욕탕에서 목욕을 하는데 불이 나는 꿈은?

전혀 상상하지도 않았던 행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뜨거운 물로 몸을 씻는 꿈은?

뜨거운 물을 받아 몸을 씻으면 개운합니다. 이 꿈은 여러 사람한테서 사랑, 은혜, 도움을 받게 되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목에 낀 때를 깨끗이 씻는 꿈 해몽은?

목욕을 하면 목에 낀 때도 깨끗하게 씻어야 합니다. 이꿈은 혼자 뒤집어 썼던 억울한 누명이 벗어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귀를 후비거나 청결하게 씻는 꿈은?

내 고집만 내세우지 않고 현명하게 일을 처리하면 신임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bathhouse baths 목욕 목욕탕 public bath 대중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온천 욕실


목욕하는데 물이 잘 안나오거나 비누가 없어 불편한 꿈

추진중인 일이 다소 어려움에 처하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문제해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금방 상황은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우물물을 마시거나 그물로 손발을 씻는 꿈은?

예전에는 우물물이 아주 유용했습니다. 마시고 손발을 씻고 빨래까지 했습니다. 이 꿈은 걱정이 해소가 되고 입학이나 취직, 결혼, 당선 등의 일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승진할 징조의 꿈입니다. 


온몸을 깨끗이 씻고 닦으며 목욕을 하는 꿈

스트레스를 받으면 목욕을 하면 싹 풀립니다. 이 꿈은 근심이 사라지고 직장이나 금전, 집안일과 관련된 좋은 변화가 생기며, 건강이 좋아질 징조입니다.


같은 목욕탕에 여러 번 들어갔던 꿈은?

어떠한 단체에 자신의 청탁을 목욕탕에 들어간 횟수만큼 들어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도꼭지에서 조금씩 나오는 물로 샤워를 하는 꿈

어떤 일이든지 이득을 보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시체피가 목욕탕에 가득차 있는 꿈은?

내가 추진하던 일이나 계약이 매우 순조롭게 성사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을 목욕시키는 꿈 해몽은?

닭은 스스로 목욕을 하지만 사람이 목욕을 시켜 주었다면 이 꿈은 진급이나 취업 등 좋은 자리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치질을 한 꿈은?

요즘은 양치질이 강조가 되어 수시로 양치질을 해서 치아를 보호합니다. 이 꿈은 공직자라면 관직에서 물러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폭포수 물로 머리를 깨끗이 씻는 꿈

학생의 경우 머리가 맑아져 학업성적이 오르게 됨을 뜻합니다. 정결한 마음으로 새로움을 맞이하는 꿈입니다. 


갓난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갓난 아기는 목욕을 자주 시켜 주어야 합니다. 이 꿈은 자기보다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에 부족한 점을 보완해 줌을 의미합니다.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는데 불이 나는 꿈은?

전혀 뜻하지 않았던 행운이 품안으로 굴러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목욕탕꿈입니다. 


강에서 목욕하는꿈해몽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 혹은 사업이 승승장구하여 크게 번창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모든 일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휴대폰 꿈 핸드폰 꿈 의미?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

그림선물받는꿈 색칠하는꿈 그림그리는 꿈해몽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 흰토끼꿈 꿈해몽 태몽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검은똥꿈 사람똥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