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아기 똥 꿈 변기에 똥 꿈해몽 비밀? 대변꿈 화장실 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국민(초등학교) 저학년 시절입니다. 수업을 한참 하고 있는데 한 아이가 선생님한테 똥냄새가 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이들은 서로 바라봅니다. 누군가 똥을 눘거나 바지에 똥이 묻은 게 분명했기 때문입니다. 아닌게 아니라 실제로도 똥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아이들은 서로를 의심합니다. 선생님도 똥냄새가 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이들과 선생님은 그 냄새나는 아이를 찾아내기 위해 움직입니다. 맨 뒤쪽으로 향했습니다. 드디어 내 곁으로 왔습니다. 나와는 전혀 관계가 없었는데 나를 자꾸만 의심합니다. 내 짝지도 의심합니다. 

 

내 앞자리에 앉았던 아이도 의심을 합니다. 졸지에 몇 명이 의심대상에 올랐습니다. 여섯 명이 의심대상자로 분류가 되어 복도로 나가게 되었습니다. 졸지에 억울하게 똥을 묻히고 다니는 아이로 꼽힌 것입니다. 모두다 억울헀습니다. 왜 갑자기 그런 의심을 받아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문제는 우리들 6명이 복도로 나갔는데도 계속해서 교실엔 똥냄새가 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여섯 명은 아무런 죄가 없었던 것입니다. 우린 억울하게 끌려나간 것입니다. 우린 억울하다고 항변했습니다. 선생님은 다시 우리를 불러 들였습니다. 

 

잠깐, 아기똥 꿈 변기에 똥 꿈 화장실꿈 등 대변이나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나머지 아이들 중에 바지에 똥을 싼 게 분명했습니다. 그래서 차례대로 밖으로 불려 나갔습니다. 결국엔 범인을 잡지 못했습니다. 아이들은 서로를 의심한 것을 후회했습니다. 당시 상황이 서로가 서로를 의심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하지만 결국엔 범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수업을 마치고 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은 그 범인을 마저 찾아보자고 했습니다. 그런데 엉뚱한 곳에서 범인이 나왔습니다. 바로 교실 맨 뒷자리 걸레를 담아두는 곳에서였습니다. 그곳에 똥이 있었습니다. 왜 똥이 있었는지 모릅니다. 정확하게 사람똥이었는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걸레를 담아두는 곳에 똥이 있었습니다. 그 안에 똥이 있었는데 모두들 서로를 의심했습니다. 친구들은 서로 미안하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선 누가 왜 그 안에 똥을 뉘였는지 그게 궁금했습니다. 간신히 그 똥을 치우고 나니 교실에서 똥냄새가 사라졌습니다. 어린시절 똥에 얽힌 여러가지 사연과 추억을 떠올리다 보니 어린시절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똥에 얽히 추억들을 하나하나 반추하다 보니 그날밤 똥꿈을 꾸었습니다. 똥꿈을 꾸고나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똥꿈은 좋은 뜻이 많아고 들은 터라 해몽이 유난히  궁금해집니다. 1편에 이어 2편에서 똥꿈을 다루고자 합니다.

 

똥 대변 화장실
똥이 귀여운 이미지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집 텃밭에 똥이 여기저기 널려있는 꿈은?
똥은 좋은 의미입니다. 똥이 많으면 그만큼 좋습니다. 집안 텃밭에 똥이 널려있으면 냄새가 진동을 할 것입니다. 현실이라면 상상도 못할 정도로 악몽일 것입니다. 이 꿈은 집이나 땅을 사게 되면 큰 이익을 얻게 되어 많은 돈이 내 손으로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당 화장실 방안 등에 쌓인 똥이나 대변을 뒤적인 꿈은?
마당에도 화장실에도 방안에도 똥이나 대변이 쌓였습니다. 이 꿈은 사업에 필요한 자본을 많이 확보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돼지를 몰고 가다가 똥구덩이에 빠진 꿈
돼지꿈도 좋은데 똥구덩이까지 빠지면 재복이 겹겹이 들어오는 징조이니 복권을 반드시 사야 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너무나도 좋습니다.

음식이 똥으로 변하는 꿈은?
참 황당하고 이상해지는 꿈입니다. 이 꿈은 별다른 노력이 없이도 재물을 얻게 되거나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금색 똥을 변기가 넘치도록  싸는  꿈
황금색은 꿈에서 참 좋은 의미입니다. 이 꿈은 부모님이 큰 유산이나 집안에 횡재수가 생길 징조이며 로또 당첨이나 투자한 곳에서 대박이 날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시원하게 똥을 싸는 꿈은?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똥을 누고 나면 기분마저 상쾌합니다. 이 꿈은 사업 등에서의 성공과 재물 등이 들어오거나 투자에 성공하여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뜻하기도 하는 내가 똥싸는 꿈입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며 소원을 성취하게 하는 꿈입니다. 

 

날아가는 용의 똥을 두 손으로 받는 꿈
용도 심싱치 않은 동물인데 똥까지 있으니 참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뜻밖의 일확천금을 거머쥐게 되거나 적금, 곗돈과 같은 목돈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똥 대변 화장실
길을 가다가 똥을 밟았군요.

 

심한 똥이나 대변 냄새로 인해 숨을 쉴 수 없었던 꿈은?
똥이나 대변은 냄새가 심합니다.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고약합니다. 이 꿈은 좋은 일로 인해 주위에 크게 소문이 날 징조의 꿈입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은?
변기에 똥이 차고 넘치면 아찔합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진다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큰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은?
큰 저수지가 똥이 둥둥 떠다닌다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환경재앙입니다. 이 꿈은 운수가 대통하는 암시입니다. 사업이나 투자에 성공할 암시이며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누런 똥이 내 몸을 덥치는 꿈은?
운수가 대통하는 길몽 중의 길몽입니다. 많은 재물이 생겨 명예운이 상승하고 승진이나 취직 등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수북이 쌓인 똥이나 대변을 삽으로 옮긴 꿈은?
똥이나 대변이 쌓이면 삽으로 퍼냅니다. 삽으로 옮기게 됩니다. 이 꿈은 여러 방면으로 상당한 자본을 취급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 속에 노란 꽃이 피어오르는 꿈
똥 속에서 노란 꽃이 피었습니다. 똥도 좋고 노란색도 좋습니다. 이 꿈은 한 마디로 전혀 생각지도 않게 횡재수가 있어 떼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황금색 똥을 싼 꿈은?
황금색은 건강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급격이 상승하여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야외화장실입니다.


산에서 똥물이 내려오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내어 큰 이익을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화장실 청소를 하는 꿈은?
예전에 벌로 선생님들이 화장실 청소를 시키곤 했습니다. 이 꿈은 어려웠던 일이 잘 해결이 되어 마음이 편안해 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
많은 사람들이 나의 생각이 나 사상에 호감을 갖고 이로 인해 상당한 재물을 소유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화조(똥차)가 냄새를 풍기는 곳을 지나가는 꿈
자신의 사업이 소문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지에 대변이 가득차 있던 꿈은?
부귀공명하고 큰 재물을 얻게 될 암시이니 대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산 위에서 똥물이 흘러 내려오는 꿈
예전에는 산을 개간해서 그곳에 밭이 있었습니다. 그 밭에는 똥을 뿌려놓기도 했습니다. 이 꿈은 상당한 실력자의 도움으로 사업에 발전을 가져오고 떼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길에 똥이 가득한 꿈은?
앞날이 금전운이 트이며 금전적으로 여유롭게 될 징조입니다. 사업이 크게 잘될 징조입니다.

넓은 벌판에서 똥을 싼 꿈은?
내 자신이 했던 일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부 공개가 되는 일이 발생할 꿈입니다. 그로인한 결과는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습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실에서 오버에이트를 하고 있는 인형.

 

정화조(똥차)가 자신의 땅에 똥, 오줌을 쏟아 내는 꿈
정화조 차뿐만 아니라 수레, 바가지 등으로 붓는 것은 재물이 굴러들어옴을 의미하고 뿌리는 양만큼 비례한다고 보면 됩니다.

 

대변을 말려서 걸어놓은 꿈
남에게 자기의 일을 자랑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관청에 소청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대변을 밟거나 손에 묻은 꿈
대변을 밟으면 기분이 상합니다. 손에 묻으면 기분이 참 더럽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사업, 장사가 잘 될 수 있고 좋은 성과를 내어 부자가 될 수 있을 꿈입니다. 혹은 친구와 추진 중인 사업이 성공하거나 행운이 찾아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릇에 똥이 가득 담겨있는 꿈
재산이 증가하고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큰 횡재수가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갑자가 똥으로 변한 꿈
전혀 노력을 하지 않는데도 돈을 얻게 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기가 배설한 대변이 수북이 쌓여있는 꿈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점차적으로 번창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위에 주저앉는 꿈은?
참 기분이 나쁘고 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안 좋은 소문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색깔이 이상하다고 의심이 되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오해 등으로 인해 관계가 틀어지거나 자신과 관련된 안 좋은 소문이 나돌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똥의 이미지가 귀엽습니다.

 

코끼리가 똥을 왕창 싸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이 잘 되어 성과가 나타나거나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큰길에서 대변을 본 꿈은?
뜻밖의 큰 재물이 생기며 사업에도 성공을 하게 될 길몽입니다.

논이나 밭 또는 들판에 똥이 널려있는 꿈
부동산과 관련해 큰 돈이 생길 징조이며 집안에 횡재수가 들 징조의 꿈입니다.

하늘에서 똥비가 내리는 꿈은?
재물운이 터지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똥이 비가 되어 내린다면 진짜 엄청난 부자가 될 듯 합니다. 

 

똥 위에 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하는 사업과 일이 잘 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금까지 나가 꾼 꿈을 만나지 못했다면 1편과 3편에서 만나 보세요.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angelnim.tistory.com

 

황금색똥꿈 아기 똥 꿈 비밀? 변기 똥 대변꿈해몽 놀라운 의미?

어린시절 공수부대가 마을에 훈련을 왔습니다. 아이들은 군인들이 수고한다면서 집에 있던 김치를 그릇에 담아 갔다주곤 했습니다. 공수부대 아저씨들은 아이들 먹으라고 건빵을 주곤 했습니

angelnim.tistory.com

 

수북이 쌓인 대변을 손으로 주무른 꿈은?
막대한 재물을  마음대로 움직일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용의 똥을 손으로 받는 꿈은?
용 자체는 상상속의 동물입니다. 존재 자체가 범상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일확천금의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똥을 밟거나 똥밭에서 넘어지는 꿈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꿈이며 부동산 상승이나 복권에 당첨될 징조입니다.

똥을 내다버리는 꿈은?
똥이 많으면 꿈에서 좋지만 똥을 내다버렸다면 안 좋습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돈이 새어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구덩이에 빠졌다가 바로 나와 몸을 깨끗이 씻은 꿈
복이 들어왔다가 나갈 형국의 꿈으로 복권으로 비유하면 끝에 2~3자리가 어긋나는 꿈입니다.

잠깐, 아기똥 꿈 변기에 똥 꿈 화장실꿈 등 대변이나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변비로 배설되지 않고 남의 대변이 지저분해 발디딜 틈이 없는  꿈
대변보러 화장실에 갔으나 변비로 배설되지 않고 남의 대변이 여기저기 지저분하게 널려 발을 디딜 틈이 없습니다. 이 꿈은 이루고자 하는 일이 마음먹은 대로 잘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의 꿈입니다.

똥을 싸려고 했지만 똥을 싸지 못한 꿈은?
이런 꿈은 흉몽입니다. 내가 계획 중인 일들이 내 생각보다도 못한 결과를 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을 도둑맞는 꿈
재산이 나갈 일이 생기며 집안에 금전적으로 손실이 날 징조입니다. 

 

​텃밭에 똥이 깔려 있는 꿈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시기적 운이 따라 가격이 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
큰 저수지에 똥이 가득하다면 참 가관이고 더러울 것입니다. 이 꿈은 하늘의 도움으로 일확천금이 생기고 영세업에서 대기업으로 등극하게 될 꿈입니다. 

 

대소변을 보려고 화장실 찾았지만 개나 사람이 있어서 해결하지 못한 꿈
대소변을 보려고 여기저기 화장실을 찾아다녔지만 사람들이 있거나 개가 지키고 있어서 일을 끝내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이 꿈은 원하던 일이 어떠한 장애로 인해 좌절이 되며 매사에 막힘이 많아서 되는 일이 별로 없고 심리적으로도 불안하거나 초조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소가 마당에서 똥, 오줌을 싸는 것을 보는 꿈
귀인의 도움과 주위 사람들의 협력으로 재물과 이권이 풍성해지고 사업과 집안아 흥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을 삽으로 옮긴 꿈은?
이 꿈은 외부에서 어떤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돼지우리 안에 똥이  수북이 쌓여있는 꿈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며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소득이 발생할 암시입니다.

똥차가 우리 집의 대변을 퍼가는 꿈
예전에는 주택에 살았을 때 똥차가 대변을 퍼갔습니다. 이 꿈은 내가 가진 재물을 분배해야 할 상황에 처하거나 재물의 유출, 체납된 세금 등을 내야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실에 우주인이 앉아 있네요.

 

​똥통에 빠졌는데 똥이 묻지 않고 얼룩만 남은 꿈
똥통에 빠졌습니다. 똥이 묻으면 좋은데 똥이 묻지 않았습니다. 이꿈은 실익은 없고 손해만 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똥꿈이 좋은 뜻이 많은데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릇에 똥이 담겨 있는 꿈은?
생각만 해도 정말 황당하고 아찔하고 무섭고 더럽습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인품을 격하시키는 행동으로 인해 망신을 당하거나 생활이 궁핍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색 똥을 먹는 꿈
기분좋게 먹었다면 운수가 대통할 꿈입니다.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복권의 당첨을 암시합니다.

내가 눈 대변이 수북하게 쌓인 것을 본 꿈은?
이런 꿈은 좋습니다. 내가 진행중인 사업이 번창하는 그런 꿈입니다.  똥이나 대변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수북하게 쌓였으니 오죽 좋을까요.

 

똥을밟았는데 기분이 좋은 꿈은?
내게 있어서 사업이 나날이 번창할 꿈입니다. 사업이 날로 커지면서 큰 부자가 될 꿈입니다. 이런 꿈은 정말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똥을 누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똥을 누는 것을 보아서는 안 됩니다. 그런데 똥이라 의미가 다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운기가 상승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텃밭이나 잔디에 똥이깔려있는 꿈은?
부동산에 투자를 한다면 가격이 올라 큰 성과를 볼 수 있는 꿈입니다.

똥비가 내리는 꿈
똥이 많으면 좋습니다. 똥이 많다 못해 똥비가 내립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터지고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사업성과를 올려 엄청난 돈을 벌게 될 징조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말똥구리가 소의 똥을 굴려 집으로 가고 있습니다.


시원하게 똥을 싸는 꿈은?
시원하게 똥을 싸면 쌀수록 똥을 싸는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운이 강하고 약하게 봅니다. 많이 쌌다면 더욱 길몽입니다. 

똥을 밟고 다니는 꿈은?
똥을 밟으면 좋다고 합니다. 많으면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일거리 등이 생기는 그런 꿈입니다. 

바지에 똥을 싸는 꿈
양이 많을수록 재산이 많이 불어날 암시이며 남모르게 큰 돈이 생길 징조입니다.

똥물이 흐르는것을 지켜본 꿈은?
사람에 의해 사기를 당하거나 금전을 잃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똥에 빠진 돼지를 구하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리고 뜻하는 일이 잘 성취가 될 꿈입니다. 투자를 해도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꿈입니다. 

똥냄새를 맡는 꿈
구수한 냄새였다면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기분이 매우 안 좋았다면 안 좋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남의 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은?
예전에는 똥을 거름으로 쓰기 때문에 똥을 가져가곤 했습니다. 이꿈은 재난을 면하게 될 꿈입니다. 차로 인해 우리 집에 똥이나 소변이 흘러 들어오면 횡재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속옷을 입은 채로 변을 싸는 꿈은?
어린아이들은 곧잘 이런 실수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재물이 쉽게 휩쓸려 나가지 않고 꾸준히 유지가 될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똥인형이 귀엽습니다.


아이의 똥을 주물주물하는꿈 
똥을 만질 당시에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하는 일이 잘되어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똥을 먹는 꿈은?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이 꿈은 처음보다는 뒤로 갈수록 좋은 꿈이니 꿈으로 보험을 들어놓은 셈입니다. 

 

솥 밑에 대변이 있는 것을 본 꿈은?
신변에 구설수가 따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항아리 안에 똥이 가득히 담겨 있는 꿈
항아리에 똥을 담아서 모았던 적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똥을 작물을 기른데 거름으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적금이나 계를 들어 목돈을 만지게 될 꿈입니다. 은행돈, 곗돈, 공돈, 먹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볼 일을 보는데 대변이 가득차서 넘치는 꿈
예전 시골 퍼세식 화장실은 대변이 차게 되면 암담해집니다. 이 꿈은 생각지 않은 곳에서 돈이 들어 올 수 있거나 재물이 쌓일 수 있고, 자신이 원하던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되는 좋은 꿈으로 모든 일이 기대 이상으로 순조롭게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불 위에 있는 대변을 본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은 큰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똥구덩이에 빠진 꿈은?
똥꿈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이런 일은 생각을 하기도 싫어집니다. 하지만 해몽은 좋습니다. 재물운이 급상승하게 될 그런 꿈입니다.

 

똥물이 흐르는 것을 본 꿈은?
남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재물을 잃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말똥구리가 소똥을 나르고 있습니다.


아기의 똥이 묻어 감정이 상하는 꿈은?
옆에서 지적을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일이 발생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똥냄새를 맡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풀리고 널리 소문이 날 수 있는 꿈입니다. 

화장지를 푸는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가 되고 건강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내 대변에 피가 섞여 나온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장애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오줌을 뒤집어쓰는 꿈
기다리고 있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불에 똥과 오줌을 지리는 꿈
망신살이 뻗고 창피를 당한다는 내용과 뜻하지 않은 재복이 생긴다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 두가지 의미의 꿈입니다.

얼굴에 똥이 묻는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겼다면 하루 종일 기분이 나쁠 것입니다. 이 꿈은 금전이 들어올 수 있지만 자신의 가정에 좋지 못한 일이나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그런 꿈입니다. 

누런 똥을 만지는 꿈은?
큰 재물을 얻게되는 꿈으로 유산을 상속받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재물 횡재 돈 물건 식복 등 원하는 것을 얻고 큰 돈을 만질 수 있는 꿈이니다. 

 

똥 대변 화장실
똥 인형이 귀엽게 다가옵니다.

 

대변이  끝없이 솟아나온  꿈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투자액이 계속 늘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꿈 
뜻하지 않는 재복과 운으로 집안에 돈이 넘쳐난다는 뜻입니다.

소똥안에서 옥을 발견하는 꿈
태몽 혹은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횡재에 재복이 넘쳐난다는 꿈입니다.

똥차가 집 앞에 머무르는 꿈
똥차가 똥을 퍼가기 위해 집앞에 머무르면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이 꿈은 똥, 오줌을 수거할 뜻이 강하므로 손재수가 있게 될 꿈입니다. 크게 도난, 사기, 실패를 맛보게 될 꿈입니다.

 

대변이나 소변 벼락을 맞은 꿈은?
널리 소문이 날 만큼 크게 횡재를 할 징조의 꿈입니다.

변기에서 똥물이 새는 꿈
이런 일이 생기면 난감합니다. 그런데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앞으로 풍족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밭에 똥이 깔려 있는 꿈 
토지 혹은 부동산  투자를 해놓은 게 잘되서 가격이 폭등한다는 의미입니다.

 

잠깐, 아기똥 꿈 변기에 똥 꿈 화장실꿈 등 대변이나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황금색 대변 벼락을 맞은 꿈은?
출세길이 활짝 열리며,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똥이나 대변을 먹는 꿈
예전에 치매로 고생하시는 동네 어르신이 대변을 먹는 모습을 보고서 기겁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던 일에서 큰 재물이 들어 올 수 있거나 우연히 금전적인 이득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돈이 쓸데 없는 곳으로 내어 나가지 않고 차곡차곡 쌓일 수 있는 꿈입니다.

똥벼락을 맞는 꿈은?
똥이 벼락처럼 덥쳐 온 몸이 묻었다면 상상만해도 끔찍합니다. 하지만 꿈은 좋습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둘기가 방에 들어와 똥싸는꿈
새식구가 생기고 재물복이 좋아지며 뜻밖의 횡재수가 찾아온다는 뜻입니다.

 

똥꿈 해몽을 찾지 못했다면 이곳에서 찾아보세요(1편)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angelnim.tistory.com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숫자를 보는꿈 꿈에서 숫자 꿈과관련된 숫자 비밀? 꿈에 숫자나오는꿈 꿈해몽 의미?

아이들이 숫자를 마당에 쓰기 시작합니다. 언니와 누나들이 숫자를 가르쳐 줍니다. 그 숫자를 마당에 열심히 쓰면서 배우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이 숫자를 열심히 배우다가 2와 5가 비슷해서 헷

angelnim.tistory.com

 

 

야구하는꿈 야구공 받는 꿈 홈런치는꿈 비밀? 야구선수 나오는꿈 야구장 꿈해몽 의미?

야구경기의 9회말 마지막 공격입니다. 스코어는 3-0으로 원정팀이 앞서고 있습니다. 상대팀은 막강한 마무리 투수가 등장했습니다. 첫 타자가 등장헀습니다. 3구 삼진으로 아웃이 되었습니다. 이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