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높은 곳에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변이 차는 것을 쉽게 퍼내기 위해 어른들이 그렇게 만든 것입니다. 

 

시골 화장실 특유의 냄새가 코를 찌릅니다. 아래를 보면 금방이라도 아래도 빠질 것만 같습니다. 봄이 되는 다른 거름이나 지상의 냄새까지 올라와 기절할만큼 냄새가 독합니다. 파리도 보이고 날파리까지 날아듭니다. 용변을 제대로 보기 힘들 정도로 괴롭습니다. 그래도 생리적인 현상을 해소해야만 했습니다. 

 

밤이면 더욱 화장실에 가기가 두려웠습니다. 친구들과 수시로 화장실에 귀신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주고 받았기 떄문입니다. 시골 특유의 백열전등이 있었지만 희미하게 밝지가 않은 게 화장실은 그야말로 어두침침한 곳이었습니다. 그곳을 다른 사람과 함께 갈 수가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은 잠을 자고 있는데 홀로 가야만 했습니다. 

 

잠깐, 변기에 똥 꿈 화장실꿈 아기똥 꿈 등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어둑어둑한 곳에서 대충 스위치를 더듬어 불을 켜고 올라갑니다. 무서워서 아래를 내려다보지 못했습니다. 잘못한 일이 있는 사람은 화장실 아래서 손이 올라와 화장실 안으로 끌여들인다고 아이들이 하도 많이 이야기를 하길래 그 생각이 나서 너무나도 무서웠습니다. 

 

그날도 화장실을 갔습니다. 아래가 비어 있습니다. 아버지가 용변을 퍼내어 밭에 뿌린 것입니다. 아래는 소변 같은 것만 남았습니다. 변을 보고 있으려니 퉁퉁 하면서 튀었습니다. 아래서 그게 튀어 옷에 묻을까봐 앉아있기가 싫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라도 생리현상을 해소하지 않으면 안 되었습니다. 

 

시골 화장실은 큰방과 꽤나 떨어져 있습니다. 냄새를 고려해서 한쪽 구석에 지었습니다. 화장실 문도 제대로 없었습니다. 아니면 가마니로 적당히 가리곤 헀습니다. 그래도 화장실을 기웃거리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냄새가 곧 화장실이라는 공식이 심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런 악조건 속에서도 화장실은 꼭 필요했습니다. 

 

오늘날 화장실을 생각해 봅니다. 화장실안에서 모든 것이 이뤄집니다. 머리도 감고 양치질도 합니다. 심지어는 음식을 먹는 사람도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하기도 합니다. 예전 같았으면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어떻게 화장실 안에서 양치질을 할 수 있을까요. 머리를 감을 수 있을까요. 정말 화장실 문화는 발달했습니다. 그래도 어린시절 화장실 때문에 어려움을 겪은 터라 가끔 어린시절 퍼새식 화장실이 꿈에 나타나곤 합니다. 그 꿈을 꿀 때마다 정말 싫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똥꿈은 좋다고 합니다. 똥 꿈을 꾸었습니다. 복권부터 사라고 주변에서 이야기를 합니다. 과연 똥꿈은 모두 좋은 것일까요. 어떻게 똥꿈이 좋은 것일까요. 왜 똥꿈이 좋은 것일까요. 똥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똥 변기 화장실 똥꿈
똥이 눈을 부릅뜨고 바라보고 있습니다.

 

대변에 관한 꿈 해몽과 의미는?
똥이나 대변은 소화의 가장 나중 현상입니다. 소화의 결과물입니다. 그렇다보니 똥이나 대변은 더럽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런데 꿈에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똥 꿈을 꾸면 복권을 떠올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예로부터 똥꿈을 꾸고 좋은 일이 많이 생겼다는 사람이 많기 때문입니다. 꿈에서의 대변은 관념의 분비, 감정의 불쾌를 의미합니다. 암거래, 출하, 소문거리, 부정물을 뜻합니다. 재물, 돈, 작품 등의 일을 상징합니다.

내가 똥싸는 꿈 해몽은 어떻게?
똥 자체가 음식을 먹고 소화의 결과물이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 화장실을 가야합니다. 하루에 한 번 이상 화장실에서 똥을 싸야 합니다. 너무 똥을 싸지 않으면 변비입니다. 변비는 우리 몸의 이상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 등 기타 등에서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게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내가 똥을 싸는 꿈은 좋은 운을 암시합니다. 이런 의미가 많이 담긴 것이 내가 똥싸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 내가 똥을 싸는 꿈을 꿨다면 좋은 징조입니다. 내가 똥을 사는 꿈은 금전이나 재물 성공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황금똥이 몸에 묻는 꿈은?
황금똥은 일상에서 건강이 좋다는 징조입니다. 몸이 건강하다는 의미입니다. 황금은 좋은 것이 많습니다. 이 꿈은 커다란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는 큰 일이 성사가 되고 금전적으로 풍족해질 수 있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똥이 산더미같이 수북히 쌓인 꿈
똥은 보기가 꺼려집니다. 똥은 꿈에서 아무리 좋다고 해도 실물에선 보기가 몹시 싫어집니다. 이 꿈은 지식, 경제, 재물, 돈, 금융, 보험, 단자회사, 상품, 식품, 식복, 먹거리, 선물, 광고, 정보, 뒷거래 등을 상징합니다. 재수가 대통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와 부자가 될 꿈입니다. 횡재, 먹을 복, 선물, 결재, 계약, 낙찰, 성취 등이 발생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똥 싸는 꿈
다른 사람이 똥을 싸는 모습은 봐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에티켓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좋습니다. 꿈에 똥을 싼 그사람으로 인해 내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그 사람이 귀인이 될 수가 있고 내게 협력, 조력자 혹은 동료, 절친 등의 의미로 가볍게 생각할 수 있는 꿈이니다.

똥이 가득차서 넘치는 꿈은?
똥이 가득차서 넘치면 냄새가 진동합니다. 상상만  해도 아찔합니다. 이 꿈은 전혀 예기치않은 곳에서 돈이 생기고 재물이 쌓여 소원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 이어질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이 되는 꿈은?
엄청난 길몽입니다. 하늘이 복을 주는 운명을 가진 사람입니다. 거지였던 사람이 갑자기 어떤 변화로 인해 재벌이 될 수 있는 엄청난 똥꿈입니다.

 

똥 변기 화장실 똥꿈
야외의 들소 똥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은?
화장실에 빠졌다면 상상도 하기 힘든 엄청난 사고(?)이니다. 시골의 옛날 재래식 화장실은 아래에 똥이 있습니다. 그곳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횡재수가 생겨 엄청난 재물이 들어와서 부자가 될 징조이며 만사가 형통하고 재수가 좋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똥꿈은 그야말로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호수에 똥이 가득한 꿈 
호수에 똥이 가득했다면 그야말로 엄청난 환경적 재앙입니다. 현실에 이런 일이 생겼다면 난리가 났을 것입니다. 이 꿈은 하늘로부터 큰 운이 있어 운수대통 대박의 길로 접어들게 될 꿈입니다. 

바지에 똥을 싸는 꿈은?
바지에 똥을 싸면 정말 아찔하기만 합니다. 아이들은 변이 급하면 바지에 똥을 싸게 됩니다. 이 꿈은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 찾아다니는 화장실 꿈해몽
용변이 급하면 화장실을 찾아야 합니다. 특히 밖에서는 화장실을 알아둬야 급한 일이 생길때 이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화장실을 찾아다니는 꿈은 자신의 목표를 성취해 내기 위해 도움을 받을 꿈입니다. 회사 혹은 단체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이 산처럼 쌓이는 꿈
사업체나 직장에서 운이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운과 더불어 금전까지 따라올 가능성이 많은 꿈입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계약이 있다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문서로 하는 계약을 앞두고 있을 때 꾼다면 계약이 성사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런 꿈은 참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수북히 쌓인 똥을 삽으로 옮기는 꿈은?
똥이 쌓이면 옮겨야 합니다. 없애야 합니다. 냄새가 진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좋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상당한 자본을 취하는 꿈입니다.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것은 황금을 손으로 주무르는 효과와 비슷합니다. 그만큼 꿈에서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것은 좋습니다. 이 꿈은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징조이며 사업에서 큰 성과를 낼 운수대통할 징조의 꿈입니다.

 

똥 변기 화장실 똥꿈

똥을 피해서 가는 꿈은?
똥은 그 자체가 꺼려집니다. 길에 똥이 보이면 누구나 피하게 됩니니다. 흔이 주변에서 하는 말로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나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입니다. 이 꿈은 고민이나 걱정이 있을 때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산에서 똥물이 내려오는 꿈은?
산에서 똥물이 내려오면 그야말로 난리가 날 것입니다. 현실이라면 상상만 해도 아찔하기만 합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큰 성과를 내게 될 꿈입니다. 많은 이익을 볼 징조의 꿈입니다. 한 번에 많은 돈을 벌 수도 있을 꿈입니다. 그럴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옷에 똥이 묻는 꿈은?
옷에 똥이 묻으면 기분이 몹시 나쁩니다. 속부터  상합니다. 그런데 꿈내용이나 해몽은 좋습니다. 이 꿈은 전혀 의도하지 않은 기회로 저절로 재물과 돈이 따라 붙게 되고 횡재운이 올라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이 똥싸는 모습을 보는 꿈은?
다른 사람이 똥싸는 모습을 보면 그건 여간 실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똥을 싸는 그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대변을 참다가 시원하게 싸는 꿈
외출을 했다가 대변을 참을 수 없으면 답답해집니다. 하지만 갑자기 대변이 마려으면 참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는 참으로 고통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시원하게 누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꿈입니다.

 

내가 그토록 원하던 회사에 취직하거나, 시험에 합격할 수 있으며, 혹은 오랫동안 걱정 거리였던 문제가 잘 해결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내가 참았던 똥을 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마음에 들지 않은 일자리에서 내 자신이 원하는 일자리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을 손으로 만지거나 묻는 꿈은?
더러운 똥을 손으로 만졌다간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똥이 묻기만 해도 기분이 상하는데 만졌다면 오죽하겠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부자가 되는 그런 꿈입니다. 

 

똥 변기 화장실 똥꿈
토끼들이 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변기에 똥이 넘치면 참 당황스럽습니다. 이 꿈은 내가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 급격하게 상승할 꿈입니다. 예정에 없던 곳에서 금전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도소의 변기에서 똥물이 흘러넘치는 꿈
교도소의 변기에 똥물이 흘러 넘치면 이를 관리하는 사람이 여간 고역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마다 잘 될 꿈입니다. 재물이 쌓이게 될 꿈입니다. 먹거리가 풍부해지게 될 꿈입니다. 

 

용이 하늘에서 똥과 오줌을 싸는 꿈은?
새해를 시작할 때에 이런 꿈을 꾸면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 되고 풍년이 들 것이라고 하니다.

내가 싼 똥이 가득 쌓인 꿈은?
내가 똥을 쌌는데 가득 쌓였다면 이 꿈은 내가 하는 일 등이 여러 방면으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하는 일의 번창을 말하는 똥꿈입니다. 

논이나 밭에 똥이 널려있는 꿈
봄이 되면 예전 시골에서는 화장실을 똥을 퍼내 논과 밭에 뿌리곤 합니다. 부동산과 관련해서 큰 이익이 생길 수 있는 확률이 높은 꿈입니다.

똥구덩이에 빠져서 허우적대는 꿈은?
똥구덩이에 잘못 빠지면 큰일날 수가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이 꿈은 똥이 묻은 양만큼 어마어마한 돈을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재산을 불리게 될 꿈입니다. 

 

똥꿈해몽은 1편에 이어 2편 3편으로도 이어집니다. 1편에서 찾지 못했다면 2편, 3편도 살펴봐 주세요.

 

 

아기 똥 꿈 변기에 똥 꿈해몽 비밀? 대변꿈 화장실 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국민(초등학교) 저학년 시절입니다. 수업을 한참 하고 있는데 한 아이가 선생님한테 똥냄새가 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이들은 서로 바라봅니다. 누군가 똥을 눘거나 바지에 똥이 묻은 게 분

angelnim.tistory.com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angelnim.tistory.com



옷에 똥을 싸는 꿈은?
어린시절 옷에 똥이 묻어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당황했던 기억이 납니다. 옷에 똥을 싸는 꿈은 많은 돈이 들어올 꿈입니다. 많은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을 손으로 문지르는 꿈
예전에 치매에 걸린 할머니가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것을 보고 입맛살을 찌푸린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일확천금을 가질 수 있으며 손으로 문지르는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금전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이왕이면 많은 양을 문지르는 것이 좋습니다.

 

용이 싼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은?
하늘의 도움을 받아 복을 받고 큰 부자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재물이나 돈, 물품 등이 횡재가 있을 꿈입니다.

마굿간에서 말똥을 버리는 꿈
마굿간은 말똥이나 소똥이 많습니다. 이 꿈은 금전적으로 손실이 오며 내가 원하던 일이 불발되는 등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꿈입니다.

텃밭에 똥이 깔려 있는 꿈
예전에 어린시절 시골에서 텃밭에 똥을 거름으로 사용하곤 했습니다. 이 꿈은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시운이 닿아 가격이 껑충 뛰게 될 꿈입니다.

집안에 똥으로 가득차는 꿈
집안에 금전운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동산이나 집값이 크게 오를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잠깐, 변기에 똥 꿈 화장실꿈 아기똥 꿈 등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똥을 뿌리는 꿈은?
예전에 농사를 짓는 농가에서는 퍼세식 화장실에서 똥을 퍼와 밭에 뿌리곤 했습니다. 이 꿈은 투자처가 생겨 투자를 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너무 무리한 투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똥을 밟았는데 기분이 좋은 꿈은?
똥을 밟으면 그날 참 기분이 안 좋습니다. 그런데 기분이 좋았다면 참 대단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좋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계속 번창하여 커지면서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색 똥을 먹는꿈
황금색똥은 좋습니다. 황금색은 사실  꿈에서 좋습니다. 황금색 똥을 꿈속에서 냄새가 나는 줄도 모르고 먹고도 기분이 좋았다면 대박꿈입니다. 뭐든지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똥차가 집에 오는 꿈
예전에는 똥차가 집으로 와서 가져갔습니다. 똥차는 분비물을 가져가는 차이므로 내 운을 누군가가 도둑질 해간다는 의미입니다. 사기나 도난 등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좋지 않은 꿈이니다.

똥구덩이에 빠졌다가 몸을 깨끗이 씻는 꿈은?
똥구덩이에 빠지면 여간 찜찜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복이 들어왔다가 나가는 격입니다. 복권의 끝자리가 틀리거나 재물이 들어왔다가 나가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지에 똥을 싸는 꿈
바지에 똥을 싸서 당황했던 어린시절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많은 양이 바지에 묻을수록 재산이 그 양만큼 늘어난다고 합니다. 바지에 싼 똥이 몸에 묻는 것 또한 더욱 좋은 징조랍니다.

대변을 밟고 다니는 꿈
대변을 밟으면 그것보다 기분나쁜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운수, 유통, 수출업 등에 투자해서 큰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될 수 있고, 탄탄한 기업으로 발전하게 될 수 있게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이권, 일거리 등이 물밀듯이 들어 올 수 있고,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이나 친구들과 공동투자를 하게 된다면 많은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 꿈은?
옷데 똥이 묻으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올라가 많은 재물이 들어오지만 곧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냄새 맡는 꿈
똥냄새를 맡는 꿈을 꿔서 구수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꿈이지만 냄새를 맡고 역하다고 인상을 찌푸리거나 기분이 나빴다면 안 좋은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한동안 조심해야 합니다.

 

산위에서 똥이 흘러내리는꿈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하며 재물이 쌓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큰 성과를 내어 많은 이익을 볼 징조입니다. 한 번에 많은 돈을 벌 수도 있으며 그럴 일이  생길수도 있는 꿈입니다.

 

똥 변기 화장실 똥꿈
소똥 무더기가 잔뜩 쌓여 있습니다.


똥을 주무르는 꿈은?
똥을 주무르면 참 기분이 묘해집니다. 똥주무르는 사람은 예전에 주로 치매걸린 노인이 이렇게 하곤 헀습니다. 이 꿈은 재물운으로 많은 재물과 돈을 얻게 되어 풍족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변을 뒤집어 쓴 꿈
대변을 뒤집어 쓰면 몹시 사납습니다. 기분은 엉망입니다. 그런데 해몽은 좋습니다. 이 꿈은 소망하던 일이 성사 될 수 있으며, 운수대통하여 많은 재물이 쌓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옷에 묻은 똥을 털어내거나 씻어내는 꿈
옷에 묻은 똥을 털어내면 안 좋습니다. 이권이나 재물을 얻었다가 다시 손해를 볼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투자한 곳이 있다면 거기서 손실이 날 수도 있습니다.

똥을 버리는 꿈 해몽은?
버리는 것은 뭔가 수명을 다했기 때문입니다. 버리는 것은 손해를 의미합니다. 배설함으로써 소원 충족의 의미인 꿈이 갑자기 길몽에서 흉몽이 되는 것입니다. 

침대나 이불에 똥을 싼 꿈은?
침대에 똥을 쌌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불에 똥을 싸도 여간 당황스러운 게 아닙니다. 이 꿈은 작은 실수 하나로 인해 큰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색 똥을 보는  꿈
꿈에서의 검은색은 안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안 좋게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좋지 않은 흉사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똥을 물끄러미 보는 꿈은?
똥은 현실에서 안 좋기 때문에 피해서 다닙니다. 꿈에서 똥은 만져야 좋습니다. 이 꿈은 안 좋습니다. 근심과 걱정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 변기 화장실 똥꿈
말똥구리가 똥을 굴리고 있습니다.


우리집 텃밭에 똥이 여기저기 널려있는 꿈은?
텃밭엔 종종 똥을 뿌립니다. 곡식을 위해서는 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집이나 땅을 사게 되며 큰 이익을 얻게 되어 많은 돈이 내 손으로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똥을 싸는 꿈 해몽은?
똥은 건강을 나타내는 거울과도 같습니다. 피가 똥에 섞였다면 안 좋습니다. 이 꿈은 건강이 나빠지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어 주으해야 합니다. 

아기가 똥을 싸는 꿈은?
아기가 똥싸는 것은 귀엽지만 그래도 똥은 똥입니다. 아기가 똥을 싸는 것을 보거나 그 똥을 만지는 것 보았다면 이 꿈은 조만간 큰 재물을 얻게 되거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똥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의 똥은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똥을 도둑맞았다면 금전운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살펴봐야  합니다.

손으로 가득 쌓여있는 똥을 만지는 꿈은?
생각만해도 아찔하고 끔찍한 내용입니다. 이 꿈은 그런데 좋습니다. 많은 금전이 들어오며, 내가 하는 것들이 내가 하고픈 대로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똥이 가득차 넘치는 꿈은?
재래식 화장실은 종종 똥이 가득차 넘치기도 합니다. 넘치면 그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그야말로 지옥이 따로 없습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술술 잘 풀려서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옷에 묻은 똥이나 오줌을 씨어내는 꿈
옷에 똥이 묻으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업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이권을 얻었다가 도로 손실이 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투자한 곳에서  손실이 날 것을 암시합니다.

 

똥 변기 화장실 똥꿈
똥을 굴려서 먹이로 사용하고 있는 말똥구리.


화장실을 급하게 찾는 꿈은?
화장실이 급한데 화장실을 찾지 못하고 헤매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원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똥차가 우리집 똥을 퍼가는 꿈은?
재물에 손실이 따르고 체납된 세금이 있다면 납부해야하는 상황이 오게 될 꿈입니다. 

갓난 아이의 똥이 옷에 묻어 기분이 나빴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어 조심해야 하는 그런 꿈입니다. 

똥에 물건을 빠뜨리는 꿈
똥에 물건을 빠뜨리면 재물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똥을 밟고 다니는 꿈
혹시 똥을 밟아본 적이 있나요? 몹시 기분이 나쁠 것입니다. 이 꿈은 그런데 좋습니다. 이 꿈은 운수, 수송, 유통, 수출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탄탄한 기업으로 발전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일거리 등이 생길 것! 친구들과 공동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방문을 열었는데 방안에 똥이 가득차 있는 꿈은?
생각만 해도 기분이 나쁘고 또 나쁩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참 좋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을 누고 뒷처리를 깔끔하게 하지 못한 꿈은?
어린시절 똥을 누고 뒷처리를 깔끔하게 하지 못해 아찔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이들은 똥을 누고 나서 뒷처리에 익숙하지 못해 몸이나 옷에 똥을 묻히곤 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계획, 일 등에 있어서 마무리가 잘 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똥 변기 화장실 똥꿈
똥의 이미지가 귀엽습니다.

똥을 치우거나 버리는 꿈
똥은 내 몸에 가까이 있어야 꿈에서는 좋습니다. 현실에서는 그야말로 아찔합니다. 똥이 묻거나 가까이 있다면 끔찍합니다. 이렇게 좋은 똥을 치우거나 버렸다면 굴러들어온 복을 발로 차버리는 격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 손실이 있고 하는 일이 지지부진하여 근심과 걱정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누런 황금색 똥이 몸에 묻는  꿈은?
황금색은 꿈에서 참으로 좋습니다. 이런 황금색 똥이 몸에 묻었다면 여간 기분이 좋은 게 아닙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며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일이 성사가 되며 큰 부자가 될 예지몽입니다.

많은 대변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예전에 치매가 걸리신 이웃집 어르신이 똥을 대변을 손으로 주무르는 것을 보고 놀란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참 좋습니다.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거나 투자하면 큰 이익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을 누고 휴지로 엉덩이를 제대로 못 닦았다면 해몽은?
똥을 누고 나면 휴지로 엉덩이를 닦아야 하는데 제대로 닦지 못했다면 안 좋습니다. 이 꿈은 지금 진행중인 일이 마무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되고 이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변기는 넘치면 냄새가 나고 엉망입니다. 상상만해도 그 냄새와 주변 모습이 아찔하기만 합니다. 이 꿈은 유산상속이나 부동산의 상승, 갑자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얼굴에 똥칠을 하는 꿈은?
흔히 얼굴에 똥칠할때까지 살겠다라는 말을 합니다. 장수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그래서 벽에 똥칠할때까지 살아가라라고 말을 합니다. 얼굴에 똥칠을 했다면 상상이 되시나요. 그런데 꿈에서는 좋습니다. 이 꿈은 똥을 묻혔으니 재물꿈이기는 하지만 하필 그곳이 얼굴이라 망신살이 들어올 수 있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집안이 똥으로 가득찬 꿈은?
집안이 똥으로 가득찼다면 아마도 생활을 못할 것입니다. 이런 일을 상상만 해도 여간 큰 참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생활을 제대로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정말 좋습니다. 집안에 금전운이 크게 들어올 암시이며 부동산이나 집값이 크게 상승할 것을 암시합니다.

 

잠깐, 변기에 똥 꿈 화장실꿈 아기똥 꿈 등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길을 가다가 똥을 밟는 꿈은?
길을 가다가 가끔 똥을 밟습니다. 똥을 밟아서 기분이 나쁘고 아찔하기까지 합니다. 똥 밟는 꿈은 횡재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똥이 강과 바다로 흘러가는 꿈은?
예전에 밭에 똥을 뿌려놓은 똥이 장마가 되면 개울로 흘러들고 강으로 바다로 흘러가곤 했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투자도 좋고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이 산처럼 쌓여있는 꿈
꿈에서의 똥은 참으로 좋습니다. 똥을 보고 복권에 당첨이 되었다는 사람들이 많이 나올 정도입니다. 그만큼 똥꿈은 좋습니다. 그런데 그렇게나 좋은 똥이 산처럼 쌓여있다면 여간 좋은 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대운이 들어오며 금전까지 따라올 징조의 길몽입니다.

 

똥꿈해몽은 2편3편으로 이어집니다. 혹시 똥꿈을 찾지 못했다면 2편3편에서 찾아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생리하는 꿈해몽 놀라운 풀이? 생리혈 피 꿈해몽 비밀?

초등학교 5학년 때였습니다. 그 당시 남자아이들은 참 짖굿었습니다. 한 아이가 생리혈이 비쳤던 모양입니다. 한 남자아이가 피를 보더니 놀려댑니다. 피를 철철 흘리는 아이라고 반 아이가 모

angelnim.tistory.com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비밀? 꿈에 강아지가 쫓아오는꿈 개꿈해몽 태몽 의미?

아이가 개를 산책시키려고 큰개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개를 데려가는 것이 아니라 개가 아이를 질질끌고 가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는 큰개의 힘에 이끌려 앞으로 조금씩 나아갑

angelnim.tistory.com

 

 

다른남자랑키스하는꿈 썸타는꿈 연애하는꿈 외도하는꿈해몽 놀라운 비밀?

청소년기는 가슴이 곧잘 쿵당거립니다. 잘생긴 남자애를 봐도 심쿵하고 잘생긴 남자선생님이 수업에 들어오면 집중이 잘 안됩니다. 그러다가 이내 가슴앓이를 시작합니다. 어른이 되어서 보면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