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리카락 잘리는 꿈 빠지는 꿈 비밀? 머리카락꿈해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어린시절 동네에 이발관이나 미용실이 없었습니다. 머리가 길면 어머니가 가위를 직접 들었습니다. 싹둑싹둑 적당하게 잘라주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동네 아이들은 머리스타일이 비슷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단발머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잔발머리를 하고 있는 아이들은 보면서 일종의 동류의식을 느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단발머리가 주류였습니다.

 

남자 아이들은 아버지께서 바리깡을 들고 직접 머리를 깎아 주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남자아이들 머리는 빡빡이가 많았습니다. 당시에는 아이들 사이에서 머리에 이가 있곤 했습니다. 요즘에야 이가 사라지다시피 했지만 당시에는 이라는 일종의 작은 곤충류인 해충이 머리에 살았습니다. 햇볕이 좋거나 밝은날 서로 이를 잡아주곤 했습니다. 

 

이가 많다보니 남자아이들은 머리를 빡빡 깎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빡빡 깎으면 이가 숨을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빡빡 깎다가 몇달 있으면 다시 머리가 길게 자랍니다. 아버지는 남동생 머리를 깎으려고 하고 남동생은 깎지 않으려고 도망다니는 일이 일상사였습니다. 당시에는 그게 집집마다 아주 흔하게 볼 수 있는 장면 중의 하나였습니다. 

잠깐,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등 머리카락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어른들은 머리를 깎아줄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발관이나 미용실을 이용해야 했습니다. 동네에 미장원이나 이발관이 없었기 떄문에 읍내에 차를 타고 갔습니다. 주로 5일장을 이용했습니다. 5일장을 이용하러 읍내에 가는 날이면 부모님은 미용실에 들리거나 이발관에 들리곤 헀습니다. 그곳에서 머리를 단정하게 하시고 돌아오셨습니다.

 

부모님이 머리를 깎거나 파머를 하고 오실 때면 보기가 참 좋았습니다. 돈을 쓴 보람이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아이들은 대충 가위로 자르거나 바라깡으로 머리를 깎았기 때문입니다. 요즘에야 그렇게 머리를 깎는 사람이 없겠지만 당시에는 그렇게 살았습니다. 

 

부모님이 머리를 깎아주시거나 잘라주시는 것은 좋은데 간혹 머리를 이상하게 자르곤했습니다. 거울을 살펴보고 아연실색을 해서 엉엉 울곤했던 기억이 아직도 오늘의 일인양 선명합니다. 제대로 머리를 잘라야 하는데 아무래도 부모님이 자르시는 것이 서툴다보니 간혹 실수를 하시곤 헀습니다. 

 

명절날이 돌아왔습니다. 온 동네 남자 아이들이 머리를 잘 깎는 것으로 소문난 동네 아저씨집에 모입니다. 그 아저씨가 손질해주면 역시 달랐습니다. 여자 아이들은 머리를 예쁘게 단장할 줄 아는 동네 아주머니 집에 모여들곤 했습니다. 요즘이야 미용실이 많지만 당시에는 그렇게 해서 명절을 지내기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머리를 단정하게 했습니다. 머리를 정리하다보니 어린시절 일이 오늘인 것처럼 선명하게 다가섭니다. 추억에 잠기다보니 주마등처럼 예전의 머리를 깎던 모습이 스쳐지나갑니다. 그날밤  꿈을 꾸었습니다. 머리를 깎는 모습이 꿈에 나타났습니다. 참 이상하게 여겼습니다. 왜 머리를 깎는 꿈을 꾸게 된 것일까요. 머리를 깎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머리꿈 머리를 깎는 꿈, 머리를 자르는 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호숫가의 소녀 머리가 금발입니다.

 

머리카락 자르는 꿈은?
지저분한 머리카락을 깜끔하게 자르는 꿈은 자신이 만족하게 되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만 머리카락을 내 뜻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 의해 강제로 잘리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에 의도하지 않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흉몽입니다.

긴 머리를 하고 있는 남자가 나타나는 꿈은?
인생과 진로에 있어 고민을 많이 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가야할 길에 안개가 끼어 이도저도 하지 못하는 상태를 암시합니다. 남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재 상태에 불만감을 갖고 있을 확률이 높은데 그로 인해 자존감의 하락이나 우울감을 느끼고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흰머리인 사람이 검은 머리가 되어있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재물과 명예가 따르게 되는 징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쉽게 풀려나가면서 마음이 편안해지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머리카락을 검게 염색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사고를 그릇된 방향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릇된 사고가 생겨나면 이로 인해 육체적인 욕망도 많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긴 머리를 하고 있는 여자가 나타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과 관련하여 경쟁, 승리, 쟁취보다는 협동, 대화가 더욱 좋게 작용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성이 이러는 꿈을 꾸었다면 연애운이 들어올 것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배우자나 첩이 머리카락을 산발한 꿈
배우자가 머리카락을 산발합니다. 이 꿈은 비밀스러운 남녀교제를 의미합니다. 부정한 이성간의 접촉이 형성되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누군가 내 머리카락을 쥐고 끌고가는 꿈은?
흉몽으로 연인과 이별을 할 수도 있고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니 항상 조심을 해야 합니다. 

 

초원을 갈려가는 소녀의 모습. 머리가 인상적입니다.


머리가 덩어리져서 빠지는 꿈
이런 꿈은 그다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연인과 이별할 가능성을 의심해 보셔야 합니다. 또한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아주 긴 머리카락을 보는 꿈은?
현재 내가 느끼고 있는 일상이 겉으로 보아서는 순탄하게 흘러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속을 들여다 보면 여기저기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는 사람들은 주변 대인관계가 복잡하고 나를 위해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나에 대한 험담과 비난을 일삼는 사람과 가까이 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현재 내 자신에게 가치가 없는 일에 매달리거나 다른 일에 투자하기 위해 자신을 억압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현재 내가 너무 과도한 스트레스나 욕심을 부리는 것은 아닌지 점검해 보아야 합니다.

검은 머리를 빗질하는데 흰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에게 불미스런 일이 일어 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재력이 쇠하였음을 의미합니다.  정력이 쇠퇴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어던 일이든 의욕적으로 추진하여 성공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자르는 것을 중도에 그만두면 자신의 작업도 중단을 맞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은?
중단, 죽음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매진하고 있던 일이  갑자기 중단이 되거나 회사에서 해고가 될 수 있으며 이론 인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게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흉몽으로 해석하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이 꿈은 주변인에게 갑자기 죽음이 찾아오게 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 등에 주의해야 합니다.

머리 위로 나비가 내려앉는 꿈은?
길몽으로 나비는 보통 부를 상징합니다. 이 꿈은 큰 부자가 될 수 있는 꿈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승진의 기회까지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잘 묶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내 머리를 뽑는 꿈
가족을 포함한 가까운 사람 중 누군가 사고를 당할 확률이 있습니다. 사고가 아닌 질병에 관련된 확률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흰머리를 뽑는 꿈
지금까지 잘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근심걱정이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신을 괴롭혀 왔던 일들로부터 드디어 멀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화려한 색으로 변하는 꿈은?
현재 매진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인 관심을 가지는 일로 갑자기 일상이 변화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구자라면 연구 중에 새로운 사실이 발견될 수 있고 평범한 직장인은 전혀 다른 분야의 업무에 종사하게 될 수 있습니다. 

머리를 감고 곱게 빗는 꿈은?
근심이 가득하고 골치가 아픈 일이 많은 것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머리를 곱게 감고 빗는 행동은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동안 쌓여왔던 근심 걱정이 풀리고 먼 곳에서 반가운 친구나 손님이 찾아오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빳빳해 잘 넘겨지지 않는다면?
자신도 모르게 형성된 경직된 마음의 자세나 완고한 사고방식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회생활에서도 타인과의 융합이 어려워지게 되며 아울러 손실까지 가져옴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가발을 쓰는 꿈은?
자기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운동선수가 시험에 도전하여 합격하게 될 수 있고 회사원이 가게를 차려 장사꾼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발을 자신을 가리는 수단으로 사용한다면 계속해서 이를 억압하고 무시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이 커지는 꿈은?
내 머리카락이 자꾸만 커지는 꿈은 직장에서 진급할 수 있는  꿈으로 직장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말타는 여성의 머리카락이 보기 좋네요.


머리카락이 상한 것을 본 꿈은?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현재 내 주변에 나에게 피해를 주거나 악영향을 주는 요인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입니다. 내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뭔가가 있다는 건 안 좋습니다. 찜찜합니다.

뭉쳐있는 머리카락을 보는 꿈은?
욕실이나 바닥에 뭉쳐있는 머리카락을 보는 꿈은 건강에 해가 될 수 있는 병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내가 알지 못했던 질병에 걸릴 수가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대머리가 되는 꿈 해몽은?
다른 사람 아닌 바로 자신에게 신변에 위협이 생길 수도 있음을 예고해주는 꿈입니다. 일상생활에 있어서 주의가 필요하고 특히 귀갓길을 조심해야 합니다. 

머리에 왕관을 쓰는 꿈
머리에 왕관을  쓰는 것 자체가 의미가 심장합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부와 명예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꿈중에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빗는데 비듬이나 이가 떨어졌던 꿈은?
그동안 떠나지 않던 골칫거리가 해소가 되고 미궁에 빠졌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입니다.

머리카락이 계속해서 자라나는 꿈은?
자신이 매진하던 일이 끊임없이 진척이 되고 수월하게 성공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순탄하게 업무나 장사가 이루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입속에 가득 찬 꿈
머리카락이 입속에 가득찼다면 기분이 엉망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아픈사람이 생겨 근심이나 걱정 또는 고생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산책하는 여성의 머리카락.


가발을 쓰는 꿈은?
자신의 본 모습을 숨기고자 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내가 가발을 쓴 꿈은 자신의 모습을 애써 감추고 위장하려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이 가발을 썼다면 그 사람을 주의해야 합니다. 그 사람이 내게 위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태우는 꿈은?
주변에 돌아가시게 되는 사람이 나올 수가 있는 꿈으로 질병, 노화로 인한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오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헝클어져 속상해 하는 꿈
주변 사람들, 친구나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을 때 주로 머리카락이 헝클어져 짜증을 내며 속상해 하는 꿈을 꾸게 됩니다. 자신의 생각이 혼란스럽다는 의미이며, 주위 상황에 대해 만족을 못하고 스트레스를 지나치게 받고 잇는 상태입니다.

잘려나간 머리카락에서 피가 나는 꿈은?
이 꿈은 길몽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크게 성공을 해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꿈입니다.  일이 크게 성공을 하고 많은 돈까지 벌 수가 있다니 정말 좋은 꿈입니다.

면도나 이발을 한 꿈은?
속시원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매사가 만족스럽게 잘 풀릴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엉켜서 빗질하기가 어려운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뽑는 꿈은?
머리카락을 뽑는데 두피가 아픈 경우는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나와 잘 맞지 않고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의미입니다.

긴 머리 처녀나 총각을 본 꿈은?
무슨 일에나 솔선 수범하는 협력자를 만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를 깎는 꿈 해몽은?
평소 가깝게 지내던 지인과 다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주변의 인간관계에 좀 더 신경쓸 필요가 있습니다.

머리를 빗으로 빗는 꿈은?
길몽으로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지병이 있는 사람이라면 병세가 호전이 되어 앞으로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잠깐,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등 머리카락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자신의 머리를 감거나 깔끔하게 빗은 꿈
골치가 아픈 일이 순조롭게 해결이 되고 멀리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배우자가 머리카락을 산발한 꿈은?
비밀스러운 남녀교제가 이루어지거나 부정한 이성간의 접촉이 형성되어 말썽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내리거나 부정적인 평을 받을 수 있으니 만약 떳떳하지 못한 교제를 진행중이라면 조만간 깨끗이 정리하는 것이 좋은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는 꿈은?
내 머리가 어느날 하얗게 세어 있는 것을 보았다면 주위 사람 중에 누군가가 곤란한 일이 생겨 나를 찾아오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또한 꿈 속에서 다른 사람의 머리가 하얗게 세어있는 것을 보았다면 다른 사람의 불행을 보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머리를 감거나 깔끔하게 빚는 것을 본 꿈은?
스스로 자해를 하거나 누군가가 자신이 잘못되는 것을 좋아하는 일을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하얗게 되거나 빠졌던 머리털이 다시 무성하게 자라나는 꿈은?
명예나 지위 또는 권력이 높아져서 충족해지고, 질병이나 우환, 손실 등 걱정과 장애가 해소되며 순조로운 소망의 성취 및 생활의 회복과 안정, 발전이 얻어지고 수명이 길어지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머리를 빗어주는 꿈은?
길몽으로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의 근심을 풀어줄 수도 있을 꿈으로 다른 사람이 갖고 있는 여러가지 문제들을 내 자신의 능력과 실력으로 해소시켜 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머리카락이 검어지거나 희어지는 꿈
머리카락이 검어지면 부귀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하얗게 되는 꿈을 장수를 할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빗는 꿈
현재 내 자신의 주변에 일어나는 복잡한 일들에 대해 정리를 하고 단순화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총각이나 긴머리의 처녀를 보는 꿈은?
길몽으로 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게 될 꿈으로 위기의 상황에 놓인 나에게 결정적인 도움을 주게 될 사람이나 믿을만한 사람을 만나게 되어 일을 진행함에 있어 순조롭게 될 꿈입니다.

족집게로 머리를 뽑는 꿈은?
재물이 빠져 나간다는 의미와 연결됩니다. 재산관리에 좀 더 신경쓰고 지출을 신경쓰야 합니다. 조금씩 절약의 길에 들어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기름을 발라 머리에서 윤기가 난 꿈은?
자신의 모습이 남에게 돋보이게 되고 내가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책 읽는소녀.


머리에 붙은 껌을 떼어내는 꿈은?
길몽으로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면 그 일이 해결이 되어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검어지거나 백발이 되는 꿈은?
부를 얻을 수 있는 흐름이 형성되고 머리카락이 흰색(백발)이 되면 장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머리를 삭발한 사내아이를 본 꿈은?
하루종일 기분이 잡치는 일만 생기게 되고 하는 일마다 꼬여서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시비, 불길, 싸움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머리카락이 자라서 내 얼굴을 덮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아서 힘들고 맥이 빠져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당한 위치에 서지 못해 내 신분을 속이거나 위치를 숨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머리카락을 먹는 꿈
이 꿈은 안 좋습니다. 내 자신이나 주변 가족이 아플 수 있고 이 기간이 오래 지속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건강관리를 하는 게 좋습니다.

머리를 삭발한 여자를 보는 꿈은?
자신이 믿고 의지해 오던 사람과 헤어지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머리카락과 수염이 다시 나는 꿈은?
머리카락이 다시 나면 좋습니다. 수염이 다시 나도 좋습니다. 이 꿈은 수명이 장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장수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여간 좋은 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산책하는 여성의 머리카락이 인상적입니다.


머리카락이 앞으로 늘어져 얼굴 전체를 가린 꿈은?
얼굴 전체를 머리카락이 늘어져 가렸다면 이 꿈은 관청의 부름을 받게될 꿈입니다. 소송 사건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안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엉켰던 머리카락이 조금씩 풀어지는 꿈은?
엉켰던 머리카락이 풀어지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그동안 잘풀리지 않는 일들이 해결의 기미가 보이고 능력 있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이 해결될 꿈입니다. 

대머리가 되는 꿈
대머리는 안 좋습니다. 꿈에서도 안 좋습니다. 이 꿈은 자신감이 떨어지거나 곤란한 상황이나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는 불안감의 표출로 해몽이 됩니다.

머리카락을 양쪽으로 가른 꿈
내게 있어서 새로운 근심거리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내 자신 또는 가족에게 질병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지극히 안 좋은 꿈입니다.

머리카락에 불이 붙는 꿈
생각만 해도 끔찍한 꿈입니다. 이 꿈의 의미는 내가 소속된 집단에 좋지않은 일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 집단은 회사나 친구들 사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재물의 큰 손해를 입게 될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를 염색하는 꿈은?
머리카락을 검색 염색했다면 자신의 능력이나 정력을 그릇된 방향으로 활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육체적인 욕망이 고조가 되어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비듬이 떨어지는 꿈
비듬은 난관이나 어려움을 뜻하는 의미이며 털어내게 된다면 좋은 의미이고 그대로 두면 흉몽입니다. 이는 주변에 어려운 일들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동안 꼬이기만 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거라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여태 잘 안풀렸던 일들이 있다면 조금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셔도 될 것 같습니다.

 

머리카락이 인상적입니다.


머리카락이 입안에 가득차 있던 꿈은?
머리카락이 현실에서 입안에 가득차 있다면 입안에 이물질이 걸려 금방이라도 수돗가로 달려갈 것입니다. 이꿈은 집안에  환자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내게나 가정에, 우리집안에 안 좋은 근심이 생길  꿈입니다. 걱정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안 좋습니다.

머리를 감겨주는 꿈은?
머리를 감겨주었다면 다른 사람과의 오해가 풀린다고 합니다. 불화가 해소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내게 있어서 일이 잘 될 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 머리를 빗질하는 데 흰머리가 빠지는 꿈은?
검은 머리를 빗질하는 데 흰머리가 빠졌다면 여간 이상하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자신의 재력, 정력 등이 쇠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 의해 강제로 머리를 깎인 꿈은?
배우자나 자녀 가운에 해를 당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고 또 조심해서 안 좋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을 양쪽으로 기르는 꿈은?
가르마를 타서 머리카락을 양쪽으로 가르는 꿈은 풀기 힘든 근심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집안에 환자 혹은 우환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카락이 상한 것을 본 꿈은?
현재 주변에 내 자신에게 피해를 주거나 악영향을 주는 요인들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잘 점검해서 내게 해가 되거나 나쁜 영향을 주는 부분들은 과감하게 제거애햐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꿈
이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자신이 어떤 일을 계획하고 있던 열심히 추진하여 성공을 이룬다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사색에 잠긴 소녀의 머리카락이 인상적입니다.


머리를 길게 풀고 있는 꿈은?
아내가 머리를 풀고 있다면 남편의 마음이 떠날 수 있음을 암시하며, 남편이 머리를 풀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는 조짐이 보인다는 의미입니다.

 

실, 머리카락, 끈 등을 푸는 꿈은?
내게 있어서 그동안 잘 풀릴 것 같지 않던 어려운 일이 잘 해결되고 근심이 없어 질 수 있는 꿈입니다. 잘 풀린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머리가 모두 빠지는 꿈은?
내게 뜻하지 않은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되는 징조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고 또 주의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을 억지로 자르는 꿈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자르는 꿈이 아니라 원하지 않는데 억지로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여러 안좋은 상황에 처하거나 가족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겨서 걱정을 많이 하게 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한데 묶는 꿈은?
조만간 좋은 배필을 만나 인연을 맺거나 귀인의 도움으로 교제가 성사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은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졌다가 다시 나는 꿈은?
노인의 경우 장수를 하는 꿈이며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의 경우 병세가 호전되어 곧 회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을 듬성듬성 잘라내는 꿈
머리카락을 보기싫게 흉하게 잘라내는 꿈은 집안에 불화나 이별, 분산, 분리 등의 나쁜 일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휘날리고 있네요.


머리카락을 한데 묶는 꿈은?
이런 꿈은 자주 자주 꿔보고 싶습니다. 내가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는다고 합니다. 내가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만남이 잘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머리를 단정하게 가다듬는 꿈은?
머리를 단정하게 가다듬으면 기분이 새롭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의 어려움이 해소가 되어 자신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좋은 일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애인의 주변에 큰 변화가 있을 꿈으로 만약 중요한 일을 준비하고 있거나 추진중이라면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삭발을 하는 꿈은?
내가 머리를 삭발을 했다면 자신의 재물이 다 빠져나가면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엉켜서 빗질하기 어려웠던 꿈은?
예상하지도 않았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고 하는 일마다 꼬여서 잘 풀리지 않을 징조의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다 빠진 꿈은?
다른 사람과 연결된 말썽, 다툼 내지 훼방, 모함을 당하게 되며 집안에 손재, 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병자나 노인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칠 수 있습니다.

쪽집게로 머리카락을 뽑는 꿈은?
재물과 돈이 나가고 몸에 질병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허약, 실물, 실패, 도둑수 등의 부정적인 일들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단정하게 정리되었군요.


자른 머리카락을 남에게 주거나 문 밖에 버리는 꿈은?
자른 머리카락을 남게 주었다면 좋습니다. 문밖에 버려도 좋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있었던 근심걱정이 서서히 해소가 되며 가정이 안정이 되고 번영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머리가 빠져서 걱정을 하는 꿈은?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현재 자신의 위치가 위태롭고 불안정하다는 것을 의식하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특히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못하기 때문에 하는 일도 잘 안풀려서 고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내성적인 성격이나 자신을 밖으로 표현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주로 꾸는 꿈일 수 있습니다.

머리를 파마 하는 꿈은?
생활방식이나 환경, 심경에 작은 변화가 일어나는 징조입니다. 현재의 상태에 뭔가 싫증이나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면 작은 변화를 스스로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머리가 치료된다면 해몽은?
현실에서 대머리가 다시 나아졌다면 기분이 매우 좋겠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가능합니다. 대머리가 어느날 갑자기 다 나았다면 체력이 회복되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남성이라면 하는 일에 자신감이 생기실 수 있고 여성이라면 미모가 한결 좋아져서 여성미가 넘치게 되실 수 있는 만큼 자신의 변화를 잘 관찰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꿈은?
나의 직장이나 사업이 나날이 발전하게 되고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이 진행이 되어 앞길이 트이고 어려운 일을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머리스타일을 바꾸는 꿈은?
유독 자신의 머리가 아닌것처럼 느꼈다면 현재 자신의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뜻합니다. 전혀 다른 모습때문에 놀랐다면 지금 하는 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다른 일에 마음이 가 있는 의미가 있습니다.

남편의 머리가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은?
남편의 일이 불안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일이 진행이 되지 않아 불안함을 나타내는 꿈일 수 있습니다.

 

잠깐,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등 머리카락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머리가 빠져서 가발쓰고 다니는 꿈은?
평소에 자신에게 숨기고 있는 무엇인가가 표출된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자신의 모습을 어떤 것으로 가리기 위해서 애쓰게 되실 수 있습니다.

입안에 머리털이 박히는 꿈은?
입은 화와 복의 관문이라고 합니다. 꿈에 나타난 입은 재앙, 복록, 출입문, 가문, 출납고, 방송, 선전 등을 상징합니다. 이렇게 입안에 머리털이 박히는 꿈은 답답하고 불쾌한 일로 해몽이 됩니다.

남의 머리에 뿔이 자라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흉몽입니다. 나에게 적이 생겨 내가 하는 일마다 순탄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내게 있어서 어려움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얼굴 전체를 가리는 꿈은?
내게 있어서 관공서로부터 여러 가지 일들로 인해 호출을 받거나 소송사건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지극히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몽

 

 

황금색똥꿈 아기 똥 꿈 비밀? 변기 똥 대변꿈해몽 놀라운 의미?

어린시절 공수부대가 마을에 훈련을 왔습니다. 아이들은 군인들이 수고한다면서 집에 있던 김치를 그릇에 담아 갔다주곤 했습니다. 공수부대 아저씨들은 아이들 먹으라고 건빵을 주곤 했습니

angelnim.tistory.com

 

 

꽃병꿈 화분꿈 꿈해몽 재밌는 풀이? 도자기 꿈해몽 놀라운 비밀?

시골학교에 도회지에서 전학온 여자 아이가 있었습니다. 신작로(도로)를 새로 포장을 하고 도로를 뚫으면서 제법 오래 공사를 하게 되자 그 아이의 부모가 도로공사 현장 소장이라 서울에서 아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