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금색똥꿈 아기 똥 꿈 비밀? 변기 똥 대변꿈해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어린시절 공수부대가 마을에 훈련을 왔습니다. 아이들은 군인들이 수고한다면서 집에 있던 김치를 그릇에 담아 갔다주곤 했습니다. 공수부대 아저씨들은 아이들 먹으라고 건빵을 주곤 했습니다. 그 건빵을 들고 집으로 와서 친구들과  사이좋게 나눠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공수부대가 나타나면 마을은 신기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헬리콥터도 뜨고 총을 든 공수부대가 돌아다녔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용기를 내서 공수부대가 어떤 훈련을 받는지 살펴보려고 살금살금 다가갔습니다. 아무래도 훈련중이라 가까이 가면 안 될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마치 낮은 포복이라도 하듯 조심조심 살금살금 다가갔습니다. 친구들과 어찌나 조심해서 걸었던지 조금의 소리라도 나면 화들짝 놀랄 지경이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한참 다가가다 보니 곳곳에 대인지뢰(똥, 대변)밭이었습니다. 여기도 똥, 저기도 똥이었습니다. 그야말로 똥밭이 따로 없습니다.

 

공수부대 아저씨들은 그냥 산을 쑥대밭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무데나 똥을 누고 덮지도 않은채 내팽개쳐 두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나아가지도 못하고 뒤로 돌아가려도 온통 똥밭이었습니다. 이대로 더 갔다간 똥 속에 파묻힐 것만 같았습니다. 냄새도 지독했습니다. 

 

잠깐, 인형선물받는꿈 인형뽑는꿈변기에 똥 꿈 내가 똥싸는꿈 똥보는꿈 똥묻는꿈 대변꿈 등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한 아이가 후퇴를 하자고 했습니다. 똥이 없는 곳을 골라 간신히 뒷걸음질 했습니다. 그러다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만 한 아이가 미끄러졌습니다. 그 아이가 똥이 없다고 생각하고 밟았는데 그 똥이 약간 비탈에 눈 탓에 미끄러지고 말았습니다. 그 아의 옷은 똥으로 범벅이 되었습니다. 

 

친구들은 그 아이랑 개울가로 내려왔습니다. 그리고선 그 아이 옷을 살짝 개울물에 빨았습니다. 그 아이의 옷은 큰 바위 위에 널었습니다. 그 아이가 옷이 없자 친구들과 함께 바위 위에 함께 누웠습니다. 그리고선 하늘을 올려다보고 그 아이의 옷이 다 마를때까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보냈습니다. 

 

그러다가 그만 잠이 들었습니다. 봄이라 안그래도 졸음이 쫓아오는데 기분이 나빴던 터라 더욱 졸음이 쏟아졌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자고 있는데 누군가 깨웁니다. 동네 어르신입니다. 옷을 벗고 잠을 자고 있는 그 애를 보고 화들짝 놀라서 무슨 일인지 물었습니다. 꼬치꼬치 캐물었습니다. 아무일도 아니라고 이야기했지만 그 아저씨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추궁을 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자초지종을 이야기했습니다. 그 아저씨는 한참을 웃다가 다시 길을 재촉해 논으로 가십니다. 그날은 정말 기분이 나빴습니다. 그렇게  해서 잠을 잤습니다.

 

그런데 그날밤 꿈에 또 똥이 나타났습니다. 똥이 기분이 나빴던 터라 어른들한테 똥꿈 이야기도  하지 않았습니다. 몇일 지나서야 똥꿈 이야기를 했더니 주택복권(당시에는 로또복권처럼 인기인던 복권)을 샀으면 1등에 걸렸을 것이라면서 아쉬워 합니다. 우린 영문을 몰랐습니다. 똥이 지겹고 더러웠는데 그게 꿈에 나타나면 왜 좋은지 궁금했습니다. 똥꿈해몽에 관해 1편과 2편에 이어 3편으로 연재합니다. 

 

똥 대변 화장실
토끼인형드이 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화장실 문을 열었는데 소변 등이 넘쳐 흐르는 꿈
예전에 어린시절 개량되지 않은 공중화장실이나 퍼세식 화장실은 문을 열기가 꺼려졌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문을 잘못 열었다간 똥이 넘치거나 소변이 넘쳐 흐르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지고 있던 재산이 증식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이나 대변의 냄새를 맡았는데 역겹다고 생각한 꿈은?
똥이나 대변은 냄새를 맡으면 코를 잡을 수 밖에 없습니다. 고약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똥이나 대변의 냄새가 역겨웠다면 이는 역겨운 다른 사람의 행동을 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갓난 아기의 똥을 주무르는 꿈
부모들은 갓난 아기의 똥을 치우다보면 가까이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불쾌한 마음이 안 생기면 상업이나 어떤 일로 인해서 돈이 생길 꿈입니다.

대변 냄새를 맡는 꿈
대변 냄새는 고약합니다. 냄새를 맡는 것 자체가 역겹고 부담스럽고 귀찮고 싫어집니다. 이 꿈은 내 주변에서 알게 되어 좋은 일이 소문 날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똥을 손에 쥐고 멀리 던지는 꿈
똥을 손에 쥐라고  하면 아무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똥을 손에 쥐고 멀리 던졌다면 여간 대단한 용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계획하거나 목표한 일이 순탄한 방향으로 흘러감을 뜻하는 꿈입니다. 

똥을 밟고 다니는 꿈 해몽은 어떻게?
똥을 밟으면 기분이 너무나도 안좋습니다. 이 꿈은 운수, 수송, 유통, 수출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탄탄한 기업으로 발전하게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일거리 등이 생깁니다. 
친구들과 공동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져 강물이 되는 꿈
세상에 이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하늘에서 똥물이 쏟아졌다면 아마도 난리가 이런 난리가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천우신조로 거지에서 부자가 되어 재벌로 껑충 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기분좋은 꿈입니다.

대변을 싸는 꿈
사람은 하루에 한 번 이상 화장실을 가야 정상적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변비이거나 설사일 것입니다. 화장실과 인간의 삶은 밀접하게 연관이 있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탄력이 붙어 점점 쌓여 갈 수 있고, 물건 등을 판매하는 경우 큰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초원위의 소똥.


구멍이나 변기가 막히는 꿈
구멍이나 변기가 막히면 똥이 제대로 내려가지 않아 냄새가 진동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하던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안좋은 일이 생김을 뜻하는 꿈입니다. 

똥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은?
똥이 차거나 지저분하면 다른 곳으로 옮깁니다. 특히 밭으로 옮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횡재할 수  있으니 기다려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복권에 당첨될 수도 있는 확률이 높은 그런 꿈입니다. 

알밤을 먹고 황금 똥을 싸는 꿈
군밤이나 알밤을 먹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더군다나 황금똥을 쌌다면 더 없이 좋습니다. 이 꿈은 생산, 무역, 유통, 서비스, 관광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선물, 발전, 발명, 생산효과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요강에 볼일을 보는 꿈
어린시절 시골에서는 요강이 필요했습니다. 화장실은 멀리 있기 때문에 요강을 마루에 두고 오줌을 받었습니다. 이 꿈은 투자한 곳에서 성과가 크게 일어나 재물을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길을 걷다 대변을 밟는 꿈
길에서 대변을 밟으면 이것만큼 기분이 나쁜 것이 없습니다. 요즘에는 개똥을 치우지 않아 밟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 꿈은 행운이 따라줘서 뜻밖의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하는 꿈은?
음식을 먹으려 하는데 똥으로 변하여 먹지 못하면 어떤 일이 성사되기도 전에 돈이 되거나 상품화 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반짝이는 황금색 똥 꿈
황금색은 꿈에서 특히 좋습니다. 이 꿈도 좋습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맑은 된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똥을 주무르는 일은 생각만 해도 지저분하고 더럽고 끔찍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습니다. 손으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꿈입니다. 재물, 횡재, 돈, 물품, 식품, 식복 등의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실에서 용변을 보고있는 우주인.


화장실 바닥에 대변이 가득한 꿈
화장실 바닥에는 대변이 없어야 볼 일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대변이 가득했다면 들어가지 못합니다. 이 꿈은 참 좋습니다. 집안에 돈이 가득하게 쌓일 수 있으며, 재물도 재물이지만 또 다른 경사가 샐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잔칫집에 똥파리들이 뜰끓었다면 해몽은?
현실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면 한바탕 소란이 벌어졌을 것입니다. 잔치분위기는 엉망이 되고 사람들은 아우성일 것입니다. 이 꿈은 좋은 일에 난데없이 불청객이나 괴한 등이 침입하여 난리법석을 떨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을 즈려밟고 다니는꿈 
사업의 좋은 성과가 나타나고 재물과 돈 모든 일이 술술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기차나 버스가 지나가는데 똥냄새가 나는 꿈
예전 시골의 풍경이 그랬습니다. 기차나 버스가 지나가면 똥냄새가 나곤 했습니다. 이 꿈은 하던 일이 소문나게 되거나 안좋은 소식이 퍼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이 방안에 가득한 꿈
이런 꿈은 상상만해도 아찔합니다. 사람이 기거하는 방안에 똥이 가득하다면 이것만큼 끔찍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횡재, 목돈, 먹거리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몸에 대변이 묻게 되는 꿈
내 몸에 대변이 묻으면 기분도 나쁘고 더럽고 지저분합니다. 그런데 꿈은 참 좋습니다. 집안 내에 좋은 일이 생겨사업이 더욱더 번창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밭에 똥이 깔려있는 꿈은?
예전에 우리 선조들은 똥을 거름으로 활용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밭에 똥을 까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꿈은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가격이 많이 뛰어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개똥 밟는 꿈
길을 가다가 간혹 개똥을 밟게 됩니다. 사람들이 개를 산책시킬 때 개똥을 길에 그대로 방치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감당할 정도의 돈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즉, 사람똥보다는 길한 의미가 약하지만 소소한 이득이나 이익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말똥구리가 열심히 쇠똥을 굴리고 있습니다.


남의 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
예전에는 다른 집의 똥을 얻어다가 곡식을 기르곤 했습니다. 이 꿈은 재난을 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차로 인하여 자신의 집에 똥, 오줌이 흘러 들어오면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이 똥을 짊어지고 오는 꿈
큰 행운이 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특히 사업가가 이런 꿈을 꾸면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옷이나 몸에 묻은 대변을 씻는 꿈
옷이나 몸에 대변이 묻으면 기분나빠 금방이라도 씻게 됩니다. 이 꿈은 몸에 대변이 묻는 것은 좋은 의미인데 이것을 깨끗히 씻었다면 재물이나 금전적으로 손해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갓난 아기의 똥을 주무르는 꿈은?
부모들은 갓난 아기의 똥을 주무르면서 키웁니다. 그만큼 지극정성을 들입니다. 이 꿈은 불쾌한 마음이 안 생기면 상업이나 어떤 일로 인해서 돈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똥 속에 노란 꽃이 피어오르는 꿈
똥에서 꽃이 핀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사람이 열매를 먹고 배설을 하면 그곳에서 씨가 싹이 트서 꽃이 피게 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게 횡재수가 있어 떼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수대통의 꿈입니다.

 

황소 몸뚱이가 온통 똥으로 덮인 꿈은?
황소는 아무데나 똥을 누기 때문에 자신의 몸이 똥으로 뒤덮입니다. 이 꿈은 생산,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큰 돈을 벌고 날로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똥을 싸는 꿈
똥은 하루에 한 번 이상 누어야 정상입니다. 이 꿈은 생산 및 수출업에 투자하여 많은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색 대변을 보는 꿈
대변은 우리 몸의 상태를 알려주는 바로미터가 됩니다. 건강 상태를 알려줍니다. 이 꿈에서 보통은 황금색 변이 행운을 뜻하지만, 검은색 변은 사업의 기움, 근전적으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똥 대변 화장실
똥의 이미지가 참 귀엽습니다.


심한 똥냄새로 숨을 쉴 수가 없는 경우는?
똥냄새가 심하면 숨을 쉴 수가 없게 됩니다. 현실에서는 상상하기도 싫은 때입이다. 이 꿈은 좋은 일로 인해 주변에 크게 소문이 나게 될 꿈입니다. 

 

똥이 가득 담겨있는 항아리를 본 꿈은?
내 자신이 착실하게 저축을 해온 은행돈이나 곗돈 등이 내 자신에게 돌아와 목돈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착실하게 저축을 해온 돈이 좋게 돌아온다는 의미입니다.

 

변기에 대변이 넘치는 것을 본 꿈
변기에 대변이 넘치면 어디로 흐를지 몰라 안절부절하게 됩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 등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지를 푸는 꿈은?
똥이나 대변을 다 보고 나면 화장지를 풀게 됩니다. 풀어서 뒤처리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가 되고 건강이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
어린시절 친구들과 진흙을 똥이라고 생각하고 만지면서 놀았던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공동으로 투자하여 순이익을 나누어 몫을 차지하게 될 꿈입니다. 합작회사, 문예창작을 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안에 쌓여 있던 대변을 도구를 이용해 뒤적이는 꿈
대변이 쌓이면 대변을 퍼는 도구를 이용해서 옮기게 됩니다. 이 꿈은 여러 방면에서 재물이 들어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불 위에 볼 일을 본 꿈은?
치매가 걸리신 분들이 가끔 이런 실수나 실례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은 큰 횡재수가 생겨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내가 꾼 꿈을 제대로 찾지 못했다면 똥꿈 1편과 2편도 함께 참고하세요.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angelnim.tistory.com

 

 

아기 똥 꿈 변기에 똥 꿈해몽 비밀? 대변꿈 화장실 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국민(초등학교) 저학년 시절입니다. 수업을 한참 하고 있는데 한 아이가 선생님한테 똥냄새가 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이들은 서로 바라봅니다. 누군가 똥을 눘거나 바지에 똥이 묻은 게 분

angelnim.tistory.com

 

거위가 앞마당에 똥을 싸 수북하게 쌓인 꿈은?
내게 있어서 재물이나 먹을거리, 횡재, 식복, 오복, 기쁜 등이 저절로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참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똥지게를 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똥지게나 똥장군을 이용해서 똥을 밭으로 옮기게 됩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이 물질적으로 풍요롭게 될 꿈입니다. 횡재, 목돈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변통에 빠진 꿈
대변통에 빠진다면 여간 큰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꿈에서 악취를 느끼지 않았다면 큰 횡재수가 따르게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똥 통에 가득차있던 똥물이 줄어드는 것을 본 꿈은?
내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재산이나 재물이 조금씩 줄어들어 금전적인 곤란을 겪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검푸르거나 여러가지 잡색 똥을 본 꿈은?
똥은 황금색이 좋습니다. 똥으로 몸의 상태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돈이 아닌, 다양성 있는 작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밥상 옆에 파란 똥이 있었던 꿈
밥을 먹는데 혹은 밥상 옆에 똥이 있었다면 여간 기분나쁜 게 아닙니다. 이 꿈은 빚보증을 섰던 일에 사고가 생겨 빚을 걸머지게 되거나, 심하게 창피 당할 일이 생길 꿈으로 해몽을 하게됩니다.

 

곰의 똥 속에서 옥이 나오는 꿈은?
제조, 유통, 식품가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에 성공하고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잠깐, 인형선물받는꿈 인형뽑는꿈변기에 똥 꿈 내가 똥싸는꿈 똥보는꿈 똥묻는꿈 대변꿈 등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똥차가 냄새를 풍기며 지나가는 꿈
똥차가 지나는 곳에서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똥냄새가 여간 사나운 게 아닙니다. 이 꿈은 어떤 기관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자신의 사업이 소문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에 귀중품을 빠뜨리는 꿈은?
아찔한 경우입니다. 귀중품을 똥에 빠뜨리면 건져야 하는데 똥 때문에 건지기가 망설여집니다. 이 꿈은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으며 손재수가 날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대변을 보려고 화장실에 갔지만 변이 나오지 않는 꿈
혹시 이런 경험을 해보셨나요? 대변을 보러 갔지만 화장실에서 대변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일이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런 황금색 똥이 몸에 묻는 꿈은?
누런 황금색 똥이 몸에 묻으면 현실이라면 기분이 나쁠 것입니다. 이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며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일이 성사가 되며 큰 부자가 될 예지몽입니다. 

속고쟁이에 똥 한 사발을 싸는 꿈
어린시절 아마도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횡재, 재수대통 등을 암시합니다.

자기가 싼 대변이 수북하게 쌓인 꿈
내가 싼 대변이나 똥을 퍼세식 화장실이라면 보입니다. 이 꿈은 사업이 여러 방면으로 번창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은?
예전의 퍼세식 화장실은 불안했습니다. 빠지지는 않을까 항상 걱정이 되었습니다. 이 꿈은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고 횡재수가 생겨 부자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똥구덩이에 빠진다는 것은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뜻밖에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고 소비자 기호에 잘 맞는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생산, 식품, 농수산, 가공, 유통,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혹, 사고와 액운이 낄 수도 있습니다.

팬티에 대변을 싼 꿈
화장실이 너무 급한데 마땅히 눌 곳이 없으면 팬티에 대변을 싸게 됩니다. 특히 아이들은 참지 못해 이런 일이 생깁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일이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될 수 있거나 혹은 재물이 들어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이 똥으로 가득찬 꿈은?
집안이 똥으로 가득차면 아마도 살 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금전운이 크게 들어올 암시이며 부동산이나 집값이 크게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똥 두개가 참귀엽네요.


그릇마다 똥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집안의 그릇에 똥이 가득 들어있다면 아마도 집에 들어오기 싫을 것입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좋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살림살이가 점점 늘어나고 재물과 먹을 것이 풍요롭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의 집 똥을 가져오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던 돈이 들어와 부가 축적이 될 꿈입니다. 이럴 때에 복권을 사면 좋을 똥꿈입니다.

갓난 아이가 똥오줌을  싸서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빠진 꿈은?
내 자신이 다른사람으로부터 기분이 나쁘고 불쾌한 말을 듣게 되거나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산더미 같이 쌓인 대변을 그릇에 옮겨 담는 꿈
예전에는 대변을 곧잘 보게되기 때문에 그렇게 큰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다른 사람에게 창피를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안 좋은 꿈입니다. 

황금색똥을 변기가 넘치도록 싸는 꿈은?
황금색똥은 좋은 꿈입니다. 이런 똥을 변기가 넘치도록 쌌다면 이 꿈은 부모님의 큰 유산이나 집안에 횡재수가 생기게 될 징조이며 로또의 당첨이나, 투자한 곳에서 대박이 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변이 큰 강물이 되어 흐르는 꿈
대변이 너무 많아 큰 강물이 되어 흐르는 일은 아마도 장마 때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대길몽으로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될 수 있고, 사업인 이라면 사업이 잘 풀릴 수 있고, 예술가라면 작품이 잘 되어 유명 인사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똥더미 위에 구더기가 수북한 꿈
똥이 싫은 것은 구더기 때문입니다. 파리알이 자라 구더기가 되는데 똥을 먹고 살아갑니다. 이 꿈은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등의 길조를 암시합니다. 

 

돼지가 똥을 누는 것을 본 꿈은?
일생에 한번 주어지는 큰 행운이 찾아올 징조라고 합니다. 복권당첨이나 추첨에서 큰 횡재가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큰 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야외에 설치된  화장실입니다.


똥을 도둑맞는 꿈은?
예전에는 똥을 가져가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똥이 거름으로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이꿈은 재산이 나갈 일이 생기며, 집안에 금전적으로 손실이 날 징조의 꿈입니다. 

대변을 참다가 화장실을 못 찾는 꿈
화장실을 못 참으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으며 너무나도 괴롭습니다. 이 꿈은 직장일, 사업 등에 일이 생길 수 있고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대변을 밭의 작물에 거름으로 뿌려주는 꿈
대변을 작물에 뿌리면 작물이 잘 자랍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보잘것 없고 작은 사업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고생의 대가를 받게 될 수 있으며, 인생사가 평탄하고 남부럽지 않게 살아 갈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돼지우리 안에 똥이 수북이 쌓여있는 꿈은?
돼지우리는 곧잘 똥이 쌓이게 되어 주인이 자주 치워주어야 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며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소득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 꿈
옷에 똥이 묻으면 화들짝 놀라서 씻게 됩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이권을 얻었다가 도로 손실하게 되는 장애가 따르게 될 꿈입니다.

대변을 도둑 맞는 꿈
예전에는 똥을 많이 모아야 농사가 번성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똥을 가져가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이 꿈은 그동안 고생해서 모은 돈을 탕진하게 되거나 빌려 주었다가 목 돌려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색 똥을 먹는꿈은?
똥을 먹는 것만으로도 경악할 일인데 하필이면 황금색 똥을 먹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이 꿈은 기분 좋게 먹었다면 운수대통할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똥통의 똥물이 점점 줄어드는 꿈
똥통의 똥물은 어느 정도 차면 빠지도록 해놓았습니다. 이 꿈은 집안의 재산과 재물이 점점 빠져나가고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똥의 이미지가 귀엽습니다.


대변이 길이나 바닥에 여기저기 뿌려져 있는 꿈
대변이 길이나 바닥에 뿌려진 길은 시골에선 예전에 흔했습니다. 특히 소똥은 그런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꿈은 대변을 피해 가느라 신경이 많이 쓰였다면 취업이나 시험 등이 잘 안풀려 고민 중 이었음을 의미하고, 혼인 적령기라면 배우자 감이 없어 갈팡질팡 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비가 내리는 꿈은?
똥이 비가 되어 내린다면 아마도 경천동지할 일일 것입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터지고 부자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사업성과를 올려엄청난 돈을 벌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똥더미가 마당 여기저기에 있는 꿈
예전 시골집에는 똥을 모으다보니 똥더미가 많았습니다. 이 꿈은 여러 곳에서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 올 꿈입니다.  밀린 외상값을 받게 되고 목돈이 생길 꿈입니다.

똥을 싸고 닦는 꿈 해몽은?
똥을 싸고나면 뒤를 잘 닦아야 합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과거를 청산하고 좋은 방향으로 전환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대변 냄새를 맡는 꿈
어린시절 대변 냄새를 맡기도 하고 그 냄새를 모아서 동생이나 친구들에게 주곤 했습니다. 장난이 심했습니다. 이 꿈은 내가 바라던 일이 잘 풀릴 수 있게 되는데 남이 하는 모습, 행동들이 안좋게 느껴지게 될 꿈입니다. 
 
옷에 똥이 묻는 꿈
어린시절 옷에 똥이 묻어 화들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우연한 기회에 저절로 재물과 돈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횡재, 공돈 등의 길운입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는 꿈은?
많은 사람이 있으면 똥을 싸기가 불편합니다. 그런데 이런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똥을 쌌다면 꿈을 꾸고나서 기분이 좋았다면 대길의 꿈입니다. 기분이 나빴다면 운이 하락하게 되는 꿈입니다.

 

똥을 물끄러미 보고 있는 꿈은?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아뿔싸, 길을 가다가 똥을 밟았군요.


대변이 솥단지 밑으로 들어 가는걸 본 꿈
대변은 화장실 안에 있어야 하지만 솥단지 밑으로 들어갔다면 묘합니다. 이 꿈은 사기를 당하거나 보증을 잘못서 재산을 탕진하게 될 수 있을 꿈입니다.

땅속에서 똥이 나오는 꿈
어린시절 땅을 파다보면 얼마전 파묻은 똥이 나와 아연실색하곤 했습니다. 농촌에서는 아주 흔한 일입니다. 이 꿈은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엄청난 돈을 벌어 부자가 될 꿈입니다.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금싸라기 땅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똥을 만지다가 버린 꿈은?
똥을 만지자가 싫증이 나면 버립니다. 예전에 치매가 걸리신 어르신이 그랬습니다. 당시 참 안타깝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지 않고 나갈 수가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똥을 내다 버리는 꿈은?
뜻하지 않은 곳에서 돈이 새어나가는 꿈입니다.


대변이 변기를 가득 메우는 꿈
대변이 변기로 가득차면 모양이 고약하니다. 이 꿈은 부동산으로 돈을 벌 수 있거나 유산, 목돈이 들어오는 등 부자다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골집 화장실에 똥이 가득히 보이는 꿈
시골 화장실, 그 중에서도 퍼세식은 똥이 찬 것이 금방 보입니다. 이 꿈은 먼 곳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꿈으로 길몽입니다.

어린이가 똥을 싸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아이가 똥을 만졌다면 더욱 재물운이 큽니다.

 

방문을 열었는데 방에 똥이 가득차 있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전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거대한 소똥의 무더기입니다.

 

대변이 나를 덮치는 꿈
대변이 나를 덮쳤다면 상상만 해도 엄청난 일일 것입니다. 이런 일이 현실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정말 아찔합니다. 이 꿈은 운수대통하는 꿈으로 길몽 중의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화장실 안에 똥이 가득히 보이는 꿈
화장실 안을 요즘은 볼 수가 없지만 예전에는 대변을 보면서 아래를 볼 수 있었습니다. 똥이 가득차 있으면 기분이 찜찜해집니다. 이 꿈은 사업이 잘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올 꿈입니다. 횡재, 물품, 식복, 재수대통의 길운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몸에 똥을 묻혀서 기분이 상해하는 꿈
남이 내몸에 똥을 묻혔다면 여간 속상한 게 아니고 잘못하면 경찰이 출동하고 난리가 날 것입니다. 이 꿈은 안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창피를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는 꿈입니다.

배우자가 똥싸는 것을 보는 꿈은?
배우자가 똥누는 것을 보는 것은 찜찝합니다. 아무리 배우자이고 사랑하는 사이라 하더라도 지켜야할 예절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배우자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똥을 시원하게 못 누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변을 치우거나 청소를 하는 꿈
대변이 있으면 냄새도 나고 기분도 상해서 치우거나 청소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그 동안에 주변에 투자한 것들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굴에 똥칠을 하는 꿈
흔히 농담으로 벽이나 얼굴에 똥칠할때까지 살겠다고 말을 하곤 합니다. 이 꿈은 반흉반길입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우환과 망신살이 있을 꿈입니다.

 

똥에 구더기가 있는 꿈
자신이 속한 회사에서 승진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을 줍는 꿈 해몽은?
예전에 똥을 거름으로 사용할 때에는 소가 걸어다니면서 똥을 싼 것을 주워서 가져다가 밭에 넣곤 했습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잠깐, 인형선물받는꿈 인형뽑는꿈변기에 똥 꿈 내가 똥싸는꿈 똥보는꿈 똥묻는꿈 대변꿈 등 똥꿈과 관련된 꿈해몽은 보다 전문적인 해몽이 필요합니다. 꿈해몽의 보다 생생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도 좋습니다.

 



아이가 대변보는 것을 본 꿈
아이는 무서워서 부모가 함께 있어야 대변을 잘 봅니다. 이 꿈은 장사를 해서 큰 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남의 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
해몽은 닥칠 나쁜 일을 면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을 싸고나서 닦는 꿈
똥을 싸고 나서 닦는 것은 정리를 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부진했던 과거를 털어내고 좋은 방향으로 전환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똥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라도 내가 꾼 꿈과 관련이 없거나 미진했다면 똥꿈해몽 1편과, 2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angelnim.tistory.com

 

 

아기 똥 꿈 변기에 똥 꿈해몽 비밀? 대변꿈 화장실 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국민(초등학교) 저학년 시절입니다. 수업을 한참 하고 있는데 한 아이가 선생님한테 똥냄새가 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이들은 서로 바라봅니다. 누군가 똥을 눘거나 바지에 똥이 묻은 게 분

angelnim.tistory.com

​지금까지 똥꿈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똥꿈은 워낙 좋은 꿈이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간혹, 안 좋은 꿈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편  똥꿈해몽 2편 똥꿈해몽 3편 똥꿈해몽까지 살펴보았습니다. 3편까지 읽어보느라 힘들어셨죠. 그래서 이들 조건을 한 문장으로 요약해 봤습니다.

 

특히 로또복권이나 중대사와 관련되어서 꿈해몽이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이들 꿈을 잘 파악해야만 합니다. 그래야 이를 잘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또복권 같은 특히 좋은 꿈은 꿈에서 가능한 똥냄새가 나야 합니다. 가급적 나 혼자 몰래 만지는 게 좋습니다. 남의 똥이 더 좋습니다. 이를 더 요약해 보자면 다른 사람이 싼 냄새가 나는 똥을 나 혼자 몰래 만지는 똥꿈이 로또복권 같은 것에 당첨될 확률이 아주 높은 특히 좋은 똥꿈이라고 합니다.

 

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숫자를 보는꿈 꿈에서 숫자 꿈과관련된 숫자 비밀? 꿈에 숫자나오는꿈 꿈해몽 의미?

아이들이 숫자를 마당에 쓰기 시작합니다. 언니와 누나들이 숫자를 가르쳐 줍니다. 그 숫자를 마당에 열심히 쓰면서 배우기 시작합니다. 아이들이 숫자를 열심히 배우다가 2와 5가 비슷해서 헷

angelnim.tistory.com

 

 

금팔찌 금붙이 줍는꿈 금목걸이 금괴줍는꿈 비밀? 반지 줍는꿈 꿈해몽 의미?

아이들이 모래밭을 기웃기웃합니다. 온 반의 아이들이 사실상 동원이 되다시피해서 모래밭을 뒤적입니다. 여자 선생님이 금반지를 끼고 체육을 하다가 철봉 밑에서 그만 금반지가 빠졌습니다.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