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운이 좋아질때 꾸는 꿈 따로 있다? 운 좋아지려면 이런 꿈해몽이 대박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극낭자입니다. 날로 신록을 더하는 계절입니다. 계절의 여왕이 고개를 내밀고 뭇사람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맘때가 되면 날씨가 참으로 좋아서 산으로 들로 자연을 찾아 떠나면서 싱거로운 계절을 즐기면서 기대감에 부풀어 오르곤 합니다. 

지난 3년간 코로나로 힘들었는데 이젠 거리두기도 완화돼 앞으로는 보다 나은 나날이 기다리고 또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그런 심정을 갖게 됩니다. 지난 3년이 코로나로 너무나도 힘들어 코로나가 생활 전반을 완전하게 잡아먹었다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아마도 대개의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 시기가 되면 또 한 해를 벌써 몇 달이나 지났다면서 올초와는 다른 자신의 운세가 바뀌는 시점이 맞물리는 것을 봅니다. 이런 징조가 사람들 사이에 나타나곤 합니다. 사람에 따라 확연히 자신의 운명이 달라져 있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노력한 사람은 어느 정도 결실이 보이기 시작할 것이지만 아무런 생각이 없이 하루하루를 보냈다면 올해도 글러먹었다는 그런 생각을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연초에 세웠던 계획이 차질이 없이 잘 진행이 되고 있는지 다시금 살펴봐야할 시기입니다.

 



이 시기가 되면 주변 사람들이 나를 대하는 태도가 바뀐다던가 내 기분이 정서적으로 어떤 변화의 조짐이 있다든가 이런 식으로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이런 징조는 꿈으로도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 징조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잘 활용해야만 나름의 성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게 있어서 운세 흐름이 좋아질 때 꾸는 꿈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사람은 감정에 많이 좌우됩니다. 기분에 따라 일의 능률이 확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기분이 좋고 컨디션이 좋으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사람에게 있어서 그러한 때가 있습니다. 바로 운세 흐름이 좋아질때 꾸게 되는 꿈이 따로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할 때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여기서는 일단 흔히들 알고 있는 알려져 있는 대박 꿈이나 로또 꿈은 제외를 했습니다. 돼지 꿈이라든가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이라던가 똥을 수북이 쌓는 꿈이라든가 큰물을 만나는 꿈, 큰물에서 헤엄치는 꿈 이런 것은 일단 제외를 했습니다.

굳이 사람들이 익히 잘 알고 있는 꿈을 굳이 소개할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정말로 운세가 좋아질 때 꾸기 쉬운 꿈에 대해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은 내게 희망을 주는 그런 역할을 합니다.

 

주변이 환하게 밝아지는 꿈
어두웠던 주변이 환하게 밝아지는 꿈이 운세가 좋아질 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가령 꿈속 배경이 눈앞에 있는 것조차 분간이 안 될 정도로 컴컴했다가 마치 해가 떠서 밝아지는 것처럼 주변이 환해지는 꿈을 말합니다. 이런 꿈이 운세가 좋아질 때 꾸게 되는 꿈을 말합니다.

이를 짧게 줄여서 주변이 환해지는 꿈입니다. 내 운세가 밝아지는 꿈을 말합니다. 이때 꿈속에서 내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하고 있는지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달리고 있든, 길을 걷고 있든, 누군가와 함께 손을 잡고 있든,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든, 이런 것은 전혀 중요하지가 않습니다. 단지, 주변 환경이 밝아진다면 이것만 확실하다면 운세가 좋아질 때 꾸게 되는 꿈에 해당합니다.

이 꿈은 암울하고 불투명했던 자신의 주변 상황이 점차 개선되고 밝아지면서 자신의 미래가 전도유망하게 바뀔 것을 예고하는 대길몽에 해당합니다.

동시에 이 꿈은 심리적인 꿈에도 해당합니다. 보통 사람들이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 확신이 없을 때, 불투명해 보일 때, 내 앞날이 캄캄하다는 이런 표현을 쓰기도 합니다.

어둡고 캄캄한 배경에서 점차 주변이 밝아지는 꿈을 꾸었으니까, 어떻게 보면 내 심리적으로도 뭔가 위축이 되었다가, 성격이 점점 개방적으로 되고 활기차게 변할 것을 예고하는 심리몽에 해당하기도 합니다.

 

거북이 아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따뜻한 바람이 내게 불어오는 꿈
운세가 좋아질 때 꾸기 쉬운 꿈의 또 다른 경우는 따뜻한 바람이 내게 불어 오는 꿈입니다. 드물기는 하지만 꿈속에서도 온도나 기온의 차이를 느끼기도 합니다. 

여름처럼 무덥기도 하고 겨울처럼 쌀쌀하고 춥기도 합니다. 점점 더위를 느끼는 꿈은 어떤 일의 진행 과정이 점차 무르익어 간다거나 가열이 되고 있다거나 이런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더위에 좀 약한 사람이라면 이것은 어떤 일의 진행 효율이 떨어져서 능률이 안 좋다는 이렇게 풀이가 되기도 합니다. 꿈을 꾼 사람의 성격이나 주변 환경에 따라서 이 더위를 타는 꿈은 해석의 여지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반대로 추위를 느끼는 꿈은 어떤 일의 진행 과정이 위축되고 축소될 것을 예고합니다. 이 추위를 느끼는 꿈의 경우에는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지가 않습니다. 

더위는 사람에 따라서도 어느 정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추위만큼은 대부분 사람이 싫어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습니다. 이런 맥락에서 온도나 기온에 관한 꿈 중에서 가장 좋은 형태의 꿈은 따뜻한 바람이 나한테 불어오는 꿈입니다. 
주변 공기가 따뜻해지는 꿈입니다. 이런 꿈이 운세가 좋아질 때 꾸기 쉬운 꿈에 해당이 됩니다.

예를 들어서 집 방문을 열었더니, 따뜻한 바람이 나한테 불어오는 꿈은 내 주변 여건이나, 배경, 나를 둘러싼 이미지 이런 것들이 크게 개선될 것을 예고하는 꿈이 됩니다.

이런 꿈들은 주로 대중의 인기를 먹고 사는 사람들, 연예인, 정치인, 스포츠 스타, 이런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특히 좋습니다. 


이런 꿈은 자신의 이미지가 그만큼 상승한다는 그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런 것을 예고한다고 봐야 하니까요. 물론 이 꿈은 일반인한테도 대단히 좋은 꿈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이 꿈은 자영업자라면 자신이 만든 제품이나 음식이 입소문을 잘 타게 되면서 자신의 매출이 올라간다거나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인 회사원이면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호의적으로 접근하고 생각할 것을 예고하는 꿈이 됩니다

특히 인사고과를 앞두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꾸면 대단히 좋은 꿈이 됩니다. 학생이라면 내 주변 사람들이 나를 좋게 봐줄 것을 예고합니다. 학교생활을 원만하게 잘하게 될 것입니다. 유튜버라면 구독자가 많이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걸음이 가벼워지는 꿈
운세가 좋아질 때 꾸기 쉬운 꿈의 또 다른 경우는 걸음이 가벼워지는 꿈입니다. 걷는 꿈은 일의 진행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특히 속도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빠르게 걸어다니면 그만큼 일의 진행이 빠르고 천천히 걸어 다니면 그만큼 일의 진행이 더딘 경우를 말합니다.

내가 등에 많은 짐을 지고 있어서 걸어 다니는 게 힘겹고 발걸음 떼기가 몹시 어렵다면 이것은 내가 많은 책임이나 부담을 지고 있어서 몹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힘겨울 것을 예고하는 꿈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꿈속에서 걸음을 겨우겨우 떼는 꿈은 그렇게 좋은 꿈이 아닙니다. 아주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꾸는 겁니다. 그런데 이렇게 걸음걸이가 어려웠던 상황에서 걸음이 가벼워지는 꿈을 꾸었다면, 내 주변을 둘러싼 나의 책임 이런 부분이 줄어들 것을 예고하는 꿈이 됩니다.

나를 둘러싼 속박이나 부담, 이런 부분이 해소가 되면서 내 주변 여건도 그만큼 개선될 것을 예고하는 꿈이 됩니다. 꿈은 주로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는 사람이나 부채에 허덕이는 사람들, 이런 사람들이 꿀 때 아주 대길한 꿈이 되는 것입니다.

 

자동차 주행 속도가 올라가는 꿈
운세가 졸아질 때 여러가지 꿈을 꾸게 되지만 그 중의 하나는 자동차 주행 속도가 올라가는 꿈입니다.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자동차가 빨리 달리는 꿈을 말합니다. 

꿈 속에 등장한 자동차는 자신이 속한 집단이나 조직과 관련이 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일반인이면 자신이 다니는 회사 상황을 예고하기도 합니다. 자영업자면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체로 봐도 됩니다. 사업체가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차의 주행속도를 살펴보아서 내가 다니는 회사나 내가 운영하는 사업체의 상황이 어떤지를 간파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차가 더디게 굴러가면, 내 업무 진행 속도가 그만큼 더딘 것을 말합니다. 자영업자라면 매출이 늘지 않을 꿈입니다. 장사나 매출에 있어서 허덕이는 경우를 말합니다.

 

주변 도로에 차들이 많아서 제 속도가 나지 않는 꿈은 주변에 경쟁자, 경쟁업체가 많아서 업무 효율과 능률이 오르지 않을 것을 예고하는 꿈으로 보면 됩니다.

도로 사정이 좋지 않아서 차가 제 속도를 못 내는 꿈은 주변 경기나 여건이 좋지 않아서 내가 진행하는 업무나 사업에서 제대로 된 성과가 나오지 않을 것을 예고하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그러다 도로의 사정이 좋아지거나 해서 내가 탄 차의 속도가 올라가는 꿈은 자신이 진행하는 업무나 내가 운영하는 사업체의 상황이 전반적으로 개선되면서 내 업무 능률이 올라가고 내 사업체 매출이 올라갈 것을 예고하는 꿈이 되이 됩니다. 그런 경우를 가리킵니다. 이는 한마디로 대단히 좋은 꿈을 말합니다. 

 

꿈 속은 온갖 상상이 가능한 그런 곳입니다.

 

무늬만 그럴듯하고 실제로 길몽이 아닌 경우는?
운세가 좋아질 때 꾸기 쉬운 꿈 4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운세가 좋아질 때 꿀 수 있는 꿈에 대해 살펴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개 대길몽이라고 하면 용꿈, 돼지꿈, 똥꿈, 물꿈 이런 것을 떠올리기가 쉬운데 물론 이런 꿈 중에서도 좋은 꿈, 대박꿈, 로또 꿈이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돼지가 나왔다거나 용이 나왔다고 해서 모두 대길몽은 아닙니다. 똥꿈을 꾸었다거나 물이 나왔다거나 이런 것만 가지고는 진짜 대길몽이 되는지는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무늬만 그럴듯하고 실제로는 길몽이 아닌 경우도 많습니다. 대길몽은커녕 오히려 흉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꿈속에서 돼지를 보긴 했는데, 그 돼지가 내 집으로 들어올까 말까 하다가, 결국에는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그렇게 좋은 꿈이라 보기는 어렵습니다.

설령 꿈속에서 돼지를 보았다고 해도 말입니다. 일단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꿈속에 돼지가 나왔으니까 이거 혹시 로또 대박나는 1등 당첨꿈이 아닐까 싶어서 로또 수십 장을 우르르 샀다가 결국에는 전부 다 실패하는 경우도 얼마든지 있습니다. 따라서 무늬만 그럴듯하고 실제로 길몽이 아닌 경우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하지만 위에서 예시로 든 이 4가지 꿈들은 다소 어설픈 형태의 용꿈, 돼지꿈, 물꿈, 똥꿈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보다 대길몽에 해당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왜냐하면 굳이 꿈 전문가가 아니라고 해도 이 꿈이 정말로 좋은 꿈인지 아닌지를 쉽게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주변에 환해진다든가, 따뜻한 바람이 불어온다든가, 걸음걸이나 차의 속도가 빨라지는 꿈은 잘못 해석할 여지가 거의 없는 느낌에 관한 꿈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런 꿈은 초등학생이라도 다 판단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이 네 가지 중 어느 하나라도 비슷한 꿈을 꾸셨다면 빠르든 늦든, 좋은 운세가 나한테 들어온다고 봐도 될 것입니다. 이렇게 확신을 하셔도 좋습니다. 결국 시기의 문제이지, 언제가 되든지 간에 결국에는 나한테 좋은 운세가 들어올 것을 강력하게 예고하는 예지몽입니다.

 

지금까지 운세가 좋아질 때 꾸기 쉬운 꿈에 관해 살펴보았습니다. 확실히 사람은 감정의 동물인 듯 합니다. 감정에 좌우되고 그 감정의 기복에 따라 일의 결과까지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새해초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을 하고 한 해를 신나게 출발을 합니다. 하지만 그 결심이나 계획은 몇달 가지 못해 이내 좌절하고 포기하고 맙니다. 다시금 신발끈을 다시 묶고 출발하지만 또다시 지쳐서 포기하고 느슨해져 버립니다. 이렇게 결심을 했다가 풀어졌다가 다시 결심을 하면서 인생을 살아가는 게 우리네 인생은 아닐까요.

 

설사 그렇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운세가 좋아질 때 꾸게 되는 꿈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꿈을 잘 살펴 다시금 재충전을 통해 동력을 얻어 힘차게 달려보세요. 올해도 많이 남아 있고 인생은 마라톤과 같아서 단거리처럼 포기하고 살기에는 삶이 너무나도 많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 따로 있다? 대박나는 꿈해몽 4가지 전격 공개

다른 사람들은 돈을 펑펑 쓰면서 생활하는데 나는 항상 쪼들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부모를 잘 만나서 일까요, 아니면 내게 기회가 찾아오지 않아서 일까요. 그것도 아니라면 내

angelnim.tistory.com

 

 

불보는꿈 아궁이불 꿈해몽 비밀? 담배불꿈 전기불꿈해몽 103가지 의미?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시골은 아이들에게는 호기심 천국입니다. 요즘처럼 공부에 대한 부담감도 없었습니다. 시험친다면 하루 전날 바짝 벼락공부를 하면 됐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angelnim.tistory.com

 

 

푸른바다꿈 검은바다꿈 비밀? 맑은바다꿈해몽 의미 알고보니?

비가 내렸습니다. 바다에도 내렸습니다. 항해를 하고 있는데 배위에도 비가 내리칩니다. 사나운 파도마저 비에 파묻혀 버린듯한 모양입니다. 바다에 비가 내리면 하늘과 바다가 물과 물로서 닿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