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검은바다꿈해몽 길몽? 흉몽? 맑은바다꿈 푸른바다꿈해몽 깜짝 풀이?

반응형

 

중고교를 항구도시에서 보냈습니다. 중학교 시절 사생대회라는 게 있었습니다. 대회라고 해서 상을 주고 그런 게 아니라 한 학년 전체가 그림을 그리러 야외에 나가는 것을 말했습니다. 항구도시이다 보니 사생대회는 늘상 해수욕장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해수욕장은 뱃사장이 넓기 때문에 많은 학생이 모여 앉기도 좋고 그림을 그리기도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바다를 바라보면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연필로 대충 스케치북에 밑그림을 그리고 나서 물감을 칠해야 했습니다. 물감을 칠하려면 물이 필요헀습니다. 해수욕장에서 물을 딱히 구할 곳이 없어서 아이들은 하나 둘 바닷쪽으로 달려갑니다. 그곳에서 물을 떠서 물감을 풀어 붓으로 채색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아이들은 약속이나 한듯 바닷가쪽으로 주르르 달려갑니다. 마치 미끄러지듯 바닷가로 향합니다. 한 아이가 물을 뜨서 가져옵니다. 다른 아이들도 바닷물을 뜨서 가져옵니다. 약속이나 한듯 물을 뜨기 시작합니다. 그 넓은 해수욕장 백사장이 아이들이 꽉 차버립니다. 물을 뜨기 위해 백사장 곳곳에 촘촘히 박힌 듯한 모습입니다. 

 

그런데 많은 아이들이 물을 뜨면서 파도가 밀려와 실패를 합니다. 다시 파도가 밀려가기를 기다렸다가 물을 뜨다가 그만 신발에 물이 들어갑니다. 한 아이의 운동화가 젖자 다른 아이들이 그 아이한테 바닷물을 뜨달라고 부탁을 합니다. 마치 넌 이미 운동화를 벼렸으니 다른 아이를 위해 봉사를 해 다오라고 일제히 강권하는 듯 했습니다. 

 

그렇게 그 아이는 다른 아이들을 위해 많은 물으 떠 주었습니다. 그런데 그 아이는 그러다보니 색칠을 칠할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그 아이는  갑자기 울상이 되었습니다. 자신만 채색을 못한 채 그림을 제출하게 될 형편이었습니다. 그 아이의 모습이 딱했습니다. 아이들은 갑자기 일제히 그 아이에게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그러자 많은 아이들이 그 아이곁에 다가옵니다. 일제히 붙과 팔레뜨를 꺼내더니 조금씩 채색을 도와줍니다. 몇 명이 합동작업을 하자 그 아이의 그림은 금방 채색이 되어갑니다. 금방 채색을 끝내버리자 그 아이는 흐믓해 합니다. 그 아이도 무사히 그림을 제출했습니다. 그 아이는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아이들에게 봉사도 하고 그림도 제출했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그림을 제출하자 마자 백사장에 신발을 벗고 마구 뛰어다닙니다. 모래에 푹푹 발이 빠졌지만 아랑곳 하지 않습니다. 신나고 재미있게 놀고 있습니다. 백사장 이쪽 끝에서 저쪽 끝까지 달리기 시합도 합니다. 아이들은 서로 먼저 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발이 푹푹 모래에 빠져 생각만큼 빨리 달릴 수가 없습니다. 

 

그렇게 재미있게 놀다보니 석양이 기웁니다. 붉게 타오르는 저녁놀을 보면서 아이들은 갑자기 숙연해집니다. 한 아이가 시를 읖조리자 다른 아이들도 따라서 그 시를 함께 외웁니다. 그 시는 백사장이 떠나갈듯 크집니다. 지나는 사람들은 일제히 소리가 나는 곳을 응시합니다. 그렇게 낭만을 즐기곤 했습니다.

 

해수욕장 백사장은 연인들이 많이 다녀갑니다. 연인들은 백사장 이쪽 끝에서 저쪽 끝까지 거닐면서 사랑의 밀어를 속삭이곤 합니다. 그 모습은 참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청춘은 좋은 것만 같습니다. 하기사 사랑을 하는 사람은 뭔들 아름답지 않을까요. 백새장은 데이트를 하기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어린시절 바닷가에 관한 여러가지 추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바다를 가까이 하는 사람들은 마음속에 바다를 항상 품고 살아갑니다. 이렇게 바다를 생각하다 보니 바다꿈을 꾸었습니다. 바다꿈을 꾸게 되자 바다꿈 해몽이 궁금해지게 됩니다. 바다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뭘 의미하는지 궁금했습니다. 바다꿈을 1편(클릭)에 이어 2편에서 소개합니다. 2편에서도 내가 밤새 꾼 꿈이 없다면 1편(클릭)으로 돌아가 꿈해몽을 살펴보기 바랍니다. 

 

바닷가 언덕에서 본 바닷물이 색깔이 너무나도 파랗습니다.

 

바다를 뛰어넘는 꿈은?
내가 꿈에 바다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이렇게 바다를 뛰어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해외지사에 발령을 받게 되거나 해외로 나가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관심분야의 폭이 넓어지거나 직장의 변동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힘들거나 불가능하다고 생각한 일을 성취하거나 소송 등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배 타고 가다가 풍랑을 만난 꿈의 해몽은?
배를 타고 가다가 풍랑을 만나면 참으로 아슬아슬합니다. 생각만 해도 아찔하기면 합니다. 이렇게 배를 타고 가다가 풍랑을 만난 꿈은 어떤 위험을 다가올 것으로 예고합니다. 이런 위험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넓은 바다를 헤엄쳐 건너가는 꿈은?
넓은 바다를  헤엄쳐 건너갔다면 참으로 대단한 사람입니다. 이런 꿈은 지금까지 바래왔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큰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깨끗한 바다로 들어가는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운기가 상승하게 되고 기쁜 일이나 희망이 가득한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다에서 거대한 쓰나미가 덮치는 꿈은?
승진이나 취업을 하게 될 꿈을 의미합니다. 쓰나미가 밀려 집안으로 바닷물이 들어온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과 재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은?
내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거나 사업의 실패로 큰 손해를 입게 되는 등의 갈등 상황과 곤경에 빠지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닷물과 저 멀리 육지의 얼음에 뒤덮인 산이 보입니다.


바다에서 해초류를 건지는 꿈은?
어떠한 장애물이나 방해자로 인해 자신이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즉 원하지 않는 대인관계로 인해 괴로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또는 재물과 관련하여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친구와 가족과 함께 바다에 들었갔다면?
내가 친구와 가족과 함께 바다에 들어갔다면 이는 그 사람과 함께 일을 진행시켜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더 좋은 관계로 지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위를 날아다니는 꿈은?
바다위를 날아다닐 수는 없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한 일입니다. 이런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재물의 손실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많은 고래가 따라오는 꿈은?
내 자신보다 강한 세력에 의해 억제를 당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닷가 근처에 있는 높은 산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바닷가에 산속으로 들어가니 딴 세계가 있습니다. 이는 외국에 갈 수가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양수기로 바닷물을 퍼올린 꿈의 해몽은?
양수기로 물이 필요해서 바닷물을 퍼올렸습니다. 이 꿈은 귀인에게 어떤 도움을 받거나 내게 있어서 어떤 목돈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영을 하다가 조개를 잡는 꿈은?
바닷가에서 휴가를 보내면 수영을 하기도  하고 조개를 잡기도 합니다. 이렇게  수영을 하다가 조개를 잡는 꿈은 소중한 보물을 찾게 됨을 의미합니다.

 

바닷가 풍경이 목가적입니다.

 

깊은 바다에서 하얀 산호를 캐서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하얀색은 꿈에서 대개 좋은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이런 꿈은 좋습니다. 환자의 병이 낫게 되고 임신이라면 똘똘한 아이가 태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고래를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생각하지도 못했던 귀인이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명예, 부가 늘어나거나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바다가 햇살에 반짝이는 꿈은?
이런 꿈은 행운과 평화를 상징합니다. 빛이 의미하는 은혜와 성공, 행운이 자신의 삶에 함께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나 계획이 원만하게 진행이 되며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됨을 나타냅니다.

바다위를 걸어다니는 꿈은?
매사에 하는 일이 잘 추진이 되어 사회적으로 공로를 인정받게 되고 좋은 일들이 뒤따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으면 좋습니다. 특히,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 크게 성공할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혹은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바다의 용이 물기둥을 타고 하늘 위로 오르는 꿈은?
용은 신비스러운 동물입니다. 이런 용이 물기둥을 타고 하늘로 올라간다면 대단한 꿈입니다.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무역이나 수출 등에서 계약을 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속 풍경이 마치 무인도를 연상시킵니다.


푸른 바다꿈의 풀이는?
길몽입니다. 하늘도 맑고 푸른 바다를 보고 있었담녀 자신이 하고 잇는 일이나 계획했던 일 모두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징조를 의미합니다.

섬이 바다 속으로 사라지는 꿈은?
이런 꿈은 무의식, 이성과 본능이 섞이게 되는 것을 나타내며 혼란함과 불안감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바다가 되는 꿈은?
길몽을 뜻합니다. 시작은 별볼일이 없었지만 그 결과는 예상을 뛰어넘는 아주 만족스러운 성과를 나타냅니다. 또한 큰 세력이나 단체를 움질일 수 있는 지위와 권력을 얻게 될 수 있을 꿈입니다.

고요한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것을 보는 꿈은?
쌓아온 덕을 인정받아 존경을 받게 되고 큰 수익을 얻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또한 현명한 딸이 태어날 태몽이기도 합니다.

 

바다에서 항해를 하고 있는데 고래가 뱃길을 인도하는 꿈은?
위대한  협조자를 만나 자신의 사업체를 도와주게 되고 사업의 추진이 척척 잘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맑은 바다물이 육지로 넘어오는 꿈은?
자신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하게 되거나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가를 크루즈가 항해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바다에 섬이 생기는 꿈의 해몽은?
획기적인 아이디어나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할 생각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아이디어나 생각은 좋은 결과를 얻게 할 것을 뜻합니다. 

바다에서 고래가 내 자신을 향해 헤엄쳐 오는 꿈은?
큰 권력을 행사할 지도자를 잉태할 것을 암시하는 태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에 빠진 돼지를 건져내는 꿈은?
갑작스러운 횡재를 하거나 사업이 발전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살아있는 돼지를 건져냈다면 부자가 될 자식을 낳은 태몽입니다.

 

바다위에 떠있는 배를 타고 도착지에 도착하는 꿈은?
내게 있어서 지금까지 어려웠던 일들이 척척 잘 풀리게 되고 해결이 잘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래 또는 상어 등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은?
길몽을 뜻합니다. 현재 내가 속해있는 조직이나 모임에서 리더의 자리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주위의 신임을 얻어 명예가 상승하는 등 사회적으로 더 높은 위치에 오를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부부가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꿈은?
부부 사이가 더욱 원만해져 가정에 사랑과 평화가 가득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닷가 풍경이 목가적이고 보기 좋습니다.


해일이 내 앞으로 밀어닥치는 꿈의 풀이는?
꿈을 꾸었는데 해일이 하필이면 내 앞으로 밀어닥칩니다. 그야말로 위기일발입니다. 이 꿈은 저항불가능한 일에 봉착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맑은 바다에서 한가롭게 수영을 하는 꿈은?
자신의 실력이나 일에 용기를 가지고 능력을 인정받으며 집안이나 직장이 모두 순조로울 꿈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해외나 자신이 다니고 있는 곳보다 더 좋은 곳으로 옮겨갈 수 있을 꿈입니다. 

 

바다깊이 헤엄쳐 들어갔다가 나오는 꿈은?
바다 깊이 헤엄을 쳐 들어갔다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어떤 학문을 깊이있게 탐구해서 새로운 자료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바다에 떨어지듯 빠지는 꿈은?
바다에 떨어지듯 빠지면 생각만 해도 아찔한 일입니다. 이런 꿈은 불안, 압박이 높다는 의미이므로 떨어진 장소와 누구와 떨어졌는지를 기억해서 현실에서 상황에 주의해야 합니다.

바다 위에서 표류하는 꿈은?
가정에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건사고나 나쁜 일이 생겨 재물의 손실과 가정불화가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햇빛으로 반짝이는 바다를 본 꿈은?
햇빛으로 반짝이는 바다는 보기만 해도 너무나도 황홀합니다. 이런 꿈은 자신의 능력과 재능이 성장하게 되고 사업운과 연애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해변을 걷는 꿈은?
해변을 걸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저절로 스트레스가 사라져 버립니다. 이런 꿈은 내게 있어서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가 갈라져 용궁이 보이는꿈은?
용궁은 전설 속의 모습입니다. 내가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습니다. 이런꿈은 매우 좋은 꿈입니다. 회사에서는 승진할 꿈입니다. 시험을 쳤다면 합격하는 꿈입니다.

파도가 높게 치는 바다의 파도꿈은?
살짝 불길한 내용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누군가 아프거나 시끄러운 일로 고민에 빠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닷가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재물복이 들어오는 꿈으로 금전을 획득하게 되거나 새로운 운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풀리지 않던 문제들이 술술 잘 풀리고 집안의 경사가 이루어지거나 직장에서의 승급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조개를 잡는 꿈은?
장차 많은 재물과 사업체를 이루고 창작물 등을 남기게 될 여자아이를 잉태하게 될 꿈입니다. 미혼일 경우 혼담이 오가고 자신의 작품 등을 세상에 알릴 기회가 찾아오게 될  길몽을 뜻합니다. 

바닷물이 육지로 넘치는 꿈은?
바닷물이 육지로 넘쳐 마치 육지를 집어삼키려 합니다. 현실이라면 아찔합니다. 그런데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성과가 좋고 횡재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2편에서도 내가 찾는 꿈해몽이 없다면 1편(클릭으로 돌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푸른바다꿈 맑은바다꿈 비밀? 검은바다꿈 수영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남자와 여자가 해변가를 아슬아슬하게 걷습니다. 바닷가 파도가 오늘따라 마치 사람을 집어삼킬 만한 기세로 거셉니다. 파도에 뛰어들면 금방이라도 삼켜버릴 것만 같습니다. 이런 파도를 곁에

angelnim.tistory.com

 

돌고래가 바다위를 뛰어오르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고래를 잡는 꿈은?
인생의 어두운 면이 모두 사라지고 운세가 밝게 열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조난을 당하는 꿈은?
내가 어떤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중대한 위기에 직면하게 되며 다른 사람이나 기관 등에 의지해 위험을 극복하려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다에서 자신을 향해 헤엄쳐오는 고래를 보는 꿈은?
운세가 밝아지는 등의 길몽입니다. 또는 강한 육체를 가졌거나 큰 권력을 행사할 지도자가 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을 뜻합니다. 

내 자신이 쓰나미에 쓸려가는 꿈의 해몽은?
내가 쓰나미에 쓸려갔다면 이는 오히려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큰 성공과 결실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검은 바다에 검푸른 파도가 치는 꿈은?
가정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극도의 불화 상태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솔하게 움직이다가는 상황이 더욱 악화될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바다 위로 태양이 떠오르는 꿈은?
권력이나 재물 승진 당선 합격 성공 임신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번득이는 아이디어로 재물을 얻게 되거나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귀한 아이를 가질 수 있는 태몽으로도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큰 물고기는 아들을, 작은 물고기는 물고기떼는 여자아이를 의미합니다. 

망망대해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집안이나 사업장 등 모든 곳에서 일이 잘 되어갈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는 꿈의 해몽은?
파도가 거세게 몰아치면 배가 위험합니다. 항해가 위험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태몽입니다. 좋습니다. 아들을 출산할 징조의 꿈입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의 해몽은?
어떠한 세력이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맑은 바다에 빠졌다면 길몽을 의미하며 더러운 바다에 빠졌다면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닷가 석양이 아름답게 넘어가고 있습니다. 


호수처럼 잔잔한 바다꿈의 풀이는?
현재 내 자신의 상태가 안정이 되고 마음이 평안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도 무난하고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좋은 상황이 계속될 것을 의미합니다.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은?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될 것을 뜻하는꿈입니다. 바다를 건너는 동안 물결이 잠잠할 수록 순탄하게 일이 진행이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다가 더러워진 바다꿈은?
컨디션이 안 좋거나 마음이 심란해지게 될 꿈입니다.

눈물이 흘러 바다가 형성되는 꿈은?
이런 꿈은 그동안 마음먹었던 일들이 속시원하게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횡재, 재물, 돈, 연구, 문예창작 등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바닷속으로 잠수하는 꿈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보면 곧잘 바닷속으로 잠수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신체나 마음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을 마시는 꿈은?
길몽을 뜻합니다. 스트레스를 받던 일에서 해방이 되고 건강과 기력을 되찾는 등 생활에 활기가 돌 것을 암시합니다. 더럽고 탁한 바닷물이었다면 스트레슬 받을 일이 생기거나 건강이 악화되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바닷물 위로 저녁놀이 아름답게 펴져 있습니다.


모래사장을 맨발로 걷는 꿈은?
인간관계나 연애운이 하락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소변이 큰 바다를 이루는 꿈은?
자신의 작은 힘으로 큰 세력을 움직이거나 큰 규모의 자본시장을 죄지우지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점점 사라지는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거나 친구관계가 안 좋아지는 등 좋지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바다에서 아침해가 떠오르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경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며 자손이 번창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을 마시는 꿈은?
성과를 이루지 못하고 사고가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꿈은?
긍정적인 미래를 암시하는 꿈이며 바다의 일출이나 일몰을 보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나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부가 노를 저어가면서 석양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햇빛으로 반짝이는 바다를 본 꿈은?
바다가 햇빛으로 반짝였다면 보기가 좋습니다. 이런 꿈은 자신의 능력과 재능이 성장하고 사업운과 연애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꿈은?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좋은 계획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조난을 당하는 꿈은?
바다에서 조난을 당하면 그야말로 위기일발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의 의미는 사고나 재난을 조심하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용이 바다에서  승천하는  꿈은?
사회적인 기반이 탄탄한 발판을 만들며 성공할 기회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넓은 바다를 헤엄쳐서 건너는 꿈은?
소원해온 일이 성취가 되어 가정이나 사업 등의 일이 잘  풀리며 크게 기뻐할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맑은 바다꿈의 의미는?
좋은 뜻의 꿈으로 금전이나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이득이  생기게 되거나 어떤 아이디어로 인해 사업을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바닷가 풍경이 인상적입니다.


넓은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은?
일이 잘 되고 해외로 진출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 한 가운데 무덤이 있는  꿈은?
외무 사원을 많이 거느리게 되거나 해외에 영향을 주는 어떤 종류의 사업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가 어둡고 검은 꿈은?
인생이 고비에 처해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려움과 고난이 다가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리가 반영된 심리몽일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헤쳐나가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 물고기한테 물리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손밑사람, 또는 부하직원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이 일로 인해 돈이나 재물에 손실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바다 위로 태양이 떠오르는 꿈은?
바다 바위 태양이 떠올랐다면 이는 창조, 권력, 명예, 재물, 창업, 창작, 아이디어, 승진, 당선, 합격, 성공, 임신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은?
내가 바다에 빠졌다면 엄청난 위기입니다. 꿈도 그다지 안 좋습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를 경고하는 꿈입니다. 연애나 일터 관계에서 배신이나 상처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바닷가 동굴 사이로 해가 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이성과 함께 바다에 들어가는 꿈은?
좋아하는 이성과 함께라면 어디든 행복하지 않은 곳이 있을까요. 이  꿈은 바다에 함께 들어간 이성과 가까워짐을 뜻합니다. 함께 들어간 사람과 가까워짐을 의미합니다.

바닷물 위를 걷는 꿈은?
내가 바닷물 위를 걸었다면 예사로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을 계획을 하거나 추진하는 중이라면 성공을 하게 되고 이름도 드높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낚시하는 꿈은?
내게 있어서 좋은 행운이 들어오는 시기를 암시합니다. 출세나 승격, 승진 등이 따르며 사업운이 있어 장사를 하게 된다면 크게 번창할 꿈입니다. 하지만 잡은 고기를 놓쳤다면 운이 떠나는 것이므로 좋지 않습니다.

 

바다가 햇빛에 반짝이는 꿈의 풀이는?
평화와 행운이 가득한 시기를 암시합니다. 은혜, 성공, 행운 등이 인생에 함께 할 것이며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매우 순조롭게 성공을 할 꿈입니다.

바다에서 누군가와 같이 수영을 하는 꿈은?
함께 수영을 하는 사람이 이성일 경우 가까운 관계로 발전하게 될 꿈입니다. 동성일 경우 여러 명이라면 동업을 의미하며 한 명이라면 차후게 경쟁자가 될 수 있을 꿈입니다.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꿈은?
배를 타고 바다를 건는 꿈은 인생의 좋은시작을 의미합니다. 희망에 넘치는 마음으로 출발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바닷물이 줄어들거나 말라 바닥이 보이는  꿈은?
내가 계획하는 일이나 운영중인  사업이 위축이 되고 내가 하는 일이 점차 쇠하여 잘 풀리지 않으며 경제적으로도 사정이 나빠지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의 파도가 덮치는 꿈의 풀이는?
이런 꿈을 꾸었다면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자신이 어떠한 일로 인해 도저히 저항을 할 수 없는 상태를 맞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검게 보이는 바다꿈의 의미는?
자신의 일상생활에서 갑자기 곤란하거나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하는 것이 좋다는 일종의 암시입니다.

 

바다에서 잠수를 하는 꿈은?
스스로 갖고 있는 한계에 갇혀있지 않고 두려움을 떨쳐내고 새로운 새계를 받아들이라는 뜻입니다. 용기를 내서 하고 싶은 일을 해내고 첫발을 내디딜 기회를 가르키고 있습니다.

 

 

바다꿈은 그 종류가 참 많습니다. 사람마다 다른 경험을  했고 다른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다꿈을 1편(클릭)에 이어 2편에서 소개했습니다. 내게 맞는 꿈을 찾아서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꿈은 어떻게 해석하고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사뭇 달라집니다. 따라서 꿈을 제대로 해몽하려면 꿈을 꾸었을 때의 분위기나 여건이 중요합니다. 특히 꿈을 꿀 당시의 기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꿈을 꿀 당시의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입니다. 하지만 기분이 나빴다면 흉몽입니다. 

 

바다꿈 1편 바로가기

 

 

푸른바다꿈 맑은바다꿈 비밀? 검은바다꿈 수영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남자와 여자가 해변가를 아슬아슬하게 걷습니다. 바닷가 파도가 오늘따라 마치 사람을 집어삼킬 만한 기세로 거셉니다. 파도에 뛰어들면 금방이라도 삼켜버릴 것만 같습니다. 이런 파도를 곁에

angelnim.tistory.com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신생아꿈 꿈에 아기 의미? 남자아기꿈 어린아이꿈 아기 꿈해몽 태몽 비밀?

어린시절 시골마을에서 아이가 태어나면 온 마을이 축하해 주었습니다. 소문도 빨라서 온 동네가 모두 알고 축하해주고 축복해 주었습니다. 아기가 태어난 집은 금줄을 칩니다. 그리고 100일이

angelnim.tistory.com

 

 

남자친구꿈 여자친구꿈 헤어지는 꿈 비밀? 연인꿈 연애꿈 애인꿈해몽 의미?

한 남자애가 툭하니 헤어지자고 말을 건넵니다.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합니다. 어제까지 잘 지냈는데 갑자기 헤어지자는 말을 합니다. 갑자기 그런 말을 들으니 아닌 밤중에 홍두께가 따로 없

angelnim.tistory.com

 

 

개꿈 큰개한테 물리는 꿈 비밀? 꿈에 강아지가 쫓아오는꿈 개꿈해몽 태몽 의미?

아이가 개를 산책시키려고 큰개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개를 데려가는 것이 아니라 개가 아이를 질질끌고 가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는 큰개의 힘에 이끌려 앞으로 조금씩 나아갑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