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푸른바다꿈 검은바다꿈 비밀? 맑은바다꿈해몽 의미 알고보니?

반응형

비가 내렸습니다. 바다에도 내렸습니다. 항해를 하고 있는데 배위에도 비가 내리칩니다. 사나운 파도마저 비에 파묻혀 버린듯한 모양입니다. 바다에 비가 내리면 하늘과 바다가 물과 물로서 닿습니다. 마치 하나의 세계에 배만 둥실 떠 있다는 느낌을 지울 길이 없습니다.

 

크루저를 타고 가노라면 파도가 배앞으로 다가오더니 뱃머리에 부딪친후 뒤로 달아납니다. 파도는 배의 강철에 부딪혔는데도 아프지도 않은 모양입니다. 하기사 배는 바위에 정면으로 부딪혀도 아무렇지도 않은듯 연이어 바위에 부딪히기를 멈추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그 바위를 깎아서 작게 만들어 버립니다. 

 

요즘 점점 파도가 거세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바다의 물이 점점 많아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느낌뿐만이 아니라 과학계에서 내놓는 보고서에도 빙하가 녹하 점점 해수면이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다가 언젠가는 지구의 상당수가 물에 잠길 수 있다는 암울한 전망까지 내놓고 있습니다. 

 

차로 바닷가까지 달려봅니다. 저멀리 지평선에서 해가 머리를 내밀고 하루를 열어 제칩니다. 그 해에 하루의 희망을 띄워 봅니다. 그런데 사실은 어제본 해이고 또 내일 보게 될 해이지만 오늘이란 물리적 시간 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희망이 뜨오르기를 기다립니다. 또 바라고 있습니다. 

 

내 앞으로 다가오는 파도에게 희망을 실어 보냅니다. 그 희망이 멀리멀리 퍼져서 어디에선가 희망을 싣고 달려와 주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비록 헛된 희망일지라도 내가 실어보낸 그 파도가 어디에 닿아 내 간절한 소망을 듣고 내게 희망을 줄 그 어떤 소식을 막연하게 기다려 봅니다. 

 

 

바닷가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은 파도를 보면서 하루하루 희망을 키워냅니다. 희망을 키웁니다. 희망을 발굴해 냅니다. 파도가 밀려오면 어디에선가 그 누군가가 희망을 실어 배에 옮겨올 것만 같습니다. 그렇게 사람들은 그런 희망이 있기에 힘든 하루가 힘들지 않고 내일이란 희망에 막연하게 기대어 봅니다. 

 

바닷가에 서면 사람들은 저절로 시인이 됩니다. 파도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글로 옮기면 절로 소설가가 됩니다. 파도는 무수히 많은 시어와 소설의 한 장면을 토해냅니다. 하지만 요즘의  현대인들은 너무나도 바빠서 그 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무심하게 지나쳐 버립니다. 

 

희망을 실은듯한 배가 저멀리서 뱃고동 소리를 크게 울리며 다가옵니다. 그런데 이를 맞이하는 사람에 따라서 희망이 될 수도 있고 아무런 무의미한 존재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생각하기에 따라 엄청난 잠재력을 발휘할 수도 있고 기회가 다가와도 그냥 흘려보낼 수도 있습니다. 

 

파도를 보면서 바다를 실컷 생각했습니다. 실컷 구경했습니다.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고 생각하노라니 그날밤 이상하게도 바다꿈을 꾸었습니다. 바다가 내게 뭔가 말을 하는 듯합니다. 이런 바다꿈을 꾸고나니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바다꿈해몽을 알아봅니다.

 

1편(클릭)2편(클릭)에 이어 바다꿈해몽을 시작합니다. 3편에서도 내가 찾는 바다꿈이 없다면 1편(클릭)2편(클릭)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바다꿈은 무수히 많이 꾸기 때문에 그 해몽마저도 무수히 많습니다. 내가 찾는 바다꿈을 제대로 해몽해 보시고 행복한 나날 펼쳐보시기 바랍니다.  

 

바다위 방갈로가 이색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바다 수평선 위로 일출을 보는 꿈은?
수평선 위로 일출은 좋은 의미를 뜻합니다. 이런 꿈은 집안에 풍요로움이 들고 큰 경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승진할 수도 있을 꿈입니다.

잠수함을 타고 바닷속 깊이 여행하는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에서 헤엄을 치지만 계속 제자리인 꿈의 의미는?
불만족스러운 현재 상황의 심리른 나타낸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파도가 치는 거친 바다를 보는 꿈의 해몽은?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아 심리적을 불안정한 상태이며 이로 인해 다툼이 있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는 의미의 꿈을 말합니다.

 

바닷물을 퍼올리는 꿈은?
길몽을 뜻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노력의 결과가 빛을 발하여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창작활동이나 문예와 관련되어 대중에게 인정을 받는 좋은 작품을 내놓을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바닷물이 유리같이 맑아 보이는 꿈의 해몽은?
바닷물이 유리같이 맑아 보였다면 이는 좋습니다. 오래된 문헌 속에 진리가 보이고 새로운 사업이 한 눈에 보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와 섬과 배가 환상적인 모습입니다.


끝도 없는 한없이 넓은 바다를 보는 꿈은?
현재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나날이 번창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이며 생활이 안정이 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점점 불어나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 추진 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는 대길의 꿈입니다. 


바다에서 상어를 만나는 꿈
바닷속에서 헤엄을 치다가 또는 해안가를 걷다가 상어를 만나는 상황의 꿈을 꾸었다면 사업운, 승진운이 크게 올라감을 뜻한다고합니다. 내가 하고있는 사업이 잘되거나 직장에서 추진하던일이 잘 풀려서 인정을 받는다고 합니다.

잔잔한 바다를 배를 타고 건너는 꿈은?
자신의 뜻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주변의 인정도 받게 될 꿈입니다.

배를 타고 바다 또는 강을 건너가는 꿈은?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배에 다른 사람과 함께 탔다면 이사 등의 이동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밀려들어 집이 잠기는 꿈은?
대길할 꿈으로 뜻밖의 재물이 생기게 되고 사업이 크게 성장하여 큰 재산을 쌓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파도가 밀려와 바위를 때립니다.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가는데 파도가 거세게 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순탄하지 못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가 넘치는 꿈은?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바빠지게 되며 많은 재물이 불어나고 물질적으로도 풍족한 삶을 살아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강물의 파도가 거세지는 꿈은?
부부가 이혼, 별거를 하게 되거나 사업에도 경영상의 문제로 어려운 상황이 지속될 꿈입니다. 재산상의 손실을 보게 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다에서 거북이를 보는 꿈은?
인기인이나 권세가의 아들을 낳게 될 꿈으로 태몽을 의미합니다. 거북으로 혹시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난산을 의미합니다.

바다 위에 정처없이 표류하는 꿈의 해몽은?
집안에 불상사나 질병, 사고 등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손재와 경영상 파탄 등의 문제를 겪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닷물이 밀려들어 집이 잠기는  꿈은?
대길할 꿈으로 뜻밖의 재물이 생기게 되고 사업이 크게 성장하여 큰 재산을 쌓게 된다고 합니다.

 

해수욕장의 모자와 샌들이 인상적입니다.

 

바다에서 새우를 잡는 꿈의 해몽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수성가를 하게 될 꿈입니다. 태몽의 의미로는 아들이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 가는 꿈은?
현재의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내가 원하는 대로 살고 싶다는 소망이 나타난 꿈입니다.

바다에 뛰어드는 꿈의 해몽은?
내가 하는 일이 잘 진행이 되어 성공을 이루게 되거나 평소 내가 바라던 소원을 성취하여 기쁨과 행복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맑고 깨끗한 바다꿈
맑고 깨끗한 바다를 실제로 본다면 속까지 뻥 뚫리는 시원한 기분이 들것입니다.  꿈해몽으로는 아주좋은 길몽에 해당되는 꿈입니다. 걱정거리없이 하는일마다 만사형통을 이룰거라는 좋은뜻으로 원하던곳에 들어가기위에 노력을 했다면 취직을 할수도있고, 직장인의 경우에는 승진이나 보너스를 크게 받을만큼 성과를 낸다고 합니다.

바다에서 많은 고래가 따라오는 꿈의 해몽은?
자신보다 강한 세력에 억제를 당하거나 핍박을 당할 수가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닷물이 햇빛에 반짝이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현재 계획중인 사업 또는 시험 등이 원하는 방향으로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큰 재물과 명성을 동시에 얻게 되는 등 빛나는 인생을 기대해볼 수 있을 꿈입니다.

 

야자수와 수평선과 백사장이 환상적입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 실패로 돌아가게 되어 마음고생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해일이 일어나는 것을 임산부가 보게 되는 꿈은?
태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장차 정치나 사업을 해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다고 합니다.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는 꿈은?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과 달리 내 자신의 갑갑한 현실이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생활이 지루하여 변화가 필요함을 느낄 때 꾸는 꿈입니다. 

바닷가에 빠지는 꿈의 풀이는?
이런 꿈은 안 좋습니다. 이 꿈은 머지않아 힘든 일이 닥칠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내가 가고자  하는 일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가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보는 꿈은?
금전을 의미합니다. 재물이 들어오거나 운이 상승한다는 뜻입니다. 또한 전혀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잠수함을 타고 바닷속 여행을 하는 꿈은?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여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섬과 바닷물과 배가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고래를 잡는 꿈은?
내가 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성공을 하게 되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바다위를 걸어다니는 꿈은?
위대한 권력을 잡게 되거나 독보적인 존재가 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다위를 날아다니는 꿈의 해몽은?
전혀 예기치 않은 곤란을 겪게 되거나 장애가 생겨 재물의  손실이 빚어질 수가 있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또는 모래사장에서 조개를 줍는꿈
모래사장이나 바닷속에서 조개를 주웠다면 위에 해석한 재물운이 좋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바다에서 미역을 건져오는 꿈의 해몽은?
내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에서 어떤 금전적인 일에 관련된 문제로 곤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가 거친 것을 보는 꿈의 해몽은?
내가 감정이 고조가 되고 정욕적인 것을 나타내는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바다가 호수처럼 잔잔한 물결을 이루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안정적으로 평온하게 현재를 지낼 것이라는 징조의 꿈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될 꿈입니다.

바다에서 고래를 만나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나의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 귀인을 통해 성공을 이루며, 금전적인 이득을 기대해 볼 수도 있을 꿈입니다.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길몽을 뜻합니다. 내가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려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업을 확장하거나 더 좋은 조건으로 이직을 하는 등 보다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바닷물이 더러웠다면 현재의 피로로 인한 스트레스로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음을 뜻하는 흉몽이 됩니다.

넓게 펼쳐진 바다를 보는 꿈은?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해결이 되는 꿈입니다. 일이 뜻대로 잘 풀리게 되고 그로인해 생활의 안정 역시 찾아오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모든 것이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리는 길몽입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전혀 예기치 못한 사고가 일어나 고난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애쓴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계획한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을  꿈입니다. 바다에서 다시 나왔다면 어려움을 헤치고 극복해내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큰 파도에 놀라 쓰러지는 꿈은?
갑작스러운 불행으로 인해 천재지변을 겪게 되거나 인재사고가 생길 수가 있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바다꿈해몽 1편 다시보기

 

 

푸른바다꿈 맑은바다꿈 비밀? 검은바다꿈 수영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남자와 여자가 해변가를 아슬아슬하게 걷습니다. 바닷가 파도가 오늘따라 마치 사람을 집어삼킬 만한 기세로 거셉니다. 파도에 뛰어들면 금방이라도 삼켜버릴 것만 같습니다. 이런 파도를 곁에

angelnim.tistory.com

 

바다꿈해몽 2편 다시보기

 

 

검은바다꿈해몽 길몽? 흉몽? 맑은바다꿈 푸른바다꿈해몽 깜짝 풀이?

중고교를 항구도시에서 보냈습니다. 중학교 시절 사생대회라는 게 있었습니다. 대회라고 해서 상을 주고 그런 게 아니라 한 학년 전체가 그림을 그리러 야외에 나가는 것을 말했습니다. 항구도

angelnim.tistory.com

 

파도와 백사장과 야자수가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바다에 그대로 빠지는 꿈의 풀이는?
내게 있어서 어떤 고난이나 힘든 역경들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해온 일들이 물거품으로 돌아가 힘든 시기가 찾아올 꿈입니다.

바닷물이 까만색으로 보이는 꿈의 해몽은?
운세가 불길해 한동안 시련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가증권이 휴지조각으로 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바다 바람을 타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은?
승리나 당선, 합격, 입학, 승진 등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에 빠지는 꿈은?
고난을 겪게 됨을 암시하며 내가 하는 일의 실패나 무산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직장을 그만두거나 사업의 실패로 큰 손해를 입게 될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바다에서 자유롭게 수영을 하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수월하게 진행이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 맡고 있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자연스럽고 수월하게 진행이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위의 인간관계에서 주위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꿈입니다.

갑자기 물속에 빠지거나 바다에 떨어지는 꿈의 해몽은?
크게 손해를 볼 일이 생길 수가 있으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의하고 또 주의해야 합니다.

 

야자수가 약간 비스듬하게 누워있습니다.


수평선 일출을 바라보는 꿈의 의미는?
집안에 승진과 같은 큰 경사나 풍요로움이 드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무섭고 검은 바다꿈
실제로도 검은 바다를 본다면 뭔가..그 기운이 무섭습니다.  꿈해몽 역시 안좋게 해석이 됩니다.  지금 나의 상황이 안좋아져서 힘들어질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지않은 꿈입니다.

바다가 갑자기 황금색, 금색 으로 변하는 바다꿈
금색으로 바다가 변하는 꿈을 꾸고 일어나셨다면 느낌적으로도 좋은 꿈일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재물운이 좋을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현금으로 갑자기 큰돈이 들어온다는 의미보단 내가 하는일이나 상황에서 좋게 일이 풀려서 금전적으로 이득을 본다는 꿈해몽입니다.

갑자기 물속에 빠지거나 바다에 빠지는 꿈은?
크게 손해 볼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입니다. 매사에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큰 문어를 잡는 꿈은?
무역업에 투자해서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이런 꿈은 정말 좋습니다. 바다에서 문어를 잡고 싶어집니다.

바다의 모든 물이 황금으로 변하는 꿈의 풀이는?
큰 부를 얻어 부자가 될 길몽을 뜻합니다. 내가 뭘하든 돈이 모이게 디고 성공을 할게 될 수 있는 길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다동굴이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난 파도가 밀려와 집이 부서지는 꿈은?
한순간에 모든 게 무너질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운세가 불길해지고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일이 터져 곤경에 처할 수 있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집안이 화목해지고 가업이 번창하는 등 경사스러운 일이 많아질 꿈입니다. 또한 집안에 큰 돈과 재물이 들어와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 빠져서 고래뱃으로 들어가는 꿈은?
내가 직장에서 높은 자리로 승진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배를 타고 가다가 풍랑을 만나는 꿈의 해몽은?
이런 꿈은 어떤 위험이 다가올 것을 미리 예고해주는 예지몽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고래가 바다에서 물을 뿜어내는 꿈은?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서 자사의 브랜드로 외국에 수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갯벌에 물고기나 조개, 게 등이 드러나는 꿈은?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큰 이득을 보는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파도가 백사장으로 밀려와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 주변이 물바다가 되는 꿈은?
곧 행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한다면 좋은 결과가 일어날 수 있고 고백이나 썸을 탄다면 좋은 상황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바다 위에 떠있는 떠다니는 돼지를 보는 꿈
바다위에 둥둥 떠있는 돼지를 보았다면 심상치않게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꿈해몽을 할때 돼지는 보통 재물의 상징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다위에 돼지를 보았다면 이역시 재물운이 좋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바다 위에 있는 돼지를 꺼내거나 건지는 행동을 했다면 가만히 있어도 돈이 내손에 들어온다는 의미로 복권이나 주식등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바닷물이 검게 보이는 꿈의 풀이는?
이런 꿈은 어떤 고비에 처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은?
내게 있어서 운세가 나빠져 한동안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푸른 바다나 강물이 잔잔하게 흘러가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번창하고 재물이나 명예가 크게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타고 있던 배가 고장으로 인해 바다 한가운데 멈춰 있는 꿈은?
답답함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시작은 순조로웠지만 중간에 막혀서 답답함을 느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원한 그늘이 푹 쉬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바다로 가는 꿈은?
내 욕망대로 살고 싶다거나 타락하고 싶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인어를 잡아온 꿈은?
태몽으로 해몽을 합니다. 그 아이는 인기인이 된다거나 작가나 종교인이 될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바닷물이 넘치는  꿈은?
이런 꿈은 고난과 역경이 닥칠 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 힘든 일을 이겨내면 그 이후로는 큰 행운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닷물이 말라버린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재정상태가 악화가 되어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을 꿈입니다. 또한 애정에 대한 결핍 또는 정신적 불안정 등의 암시로도 해석이 됩니다. 현재 자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고민을 해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떠밀려서 갑자기 바다에 빠니는 꿈은?
내게 어떤 건강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이 찾아온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 위로 걸어가는 꿈은?
위대한 위업을 달성하고 내가 출세를 하게 된다는 의미의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바닷속이 환상적입니다.


바닷물이 줄어들거나 말라 바닥이 드러나는 꿈은?
내가 하는 사업이 점점 악화가 되고 자금 사정이 나빠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에 빠져버리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자신에게 어떤 힘든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마음 고생하는 일이 생길 수가 있고 무엇인가 고민거리가 생기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바다물의 양은 많지만 흐르지 않고 고여있는 꿈은?
인간관계의 크기의 몰입도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비교적 변화가 적은 직업 및 사회환경 인간관계의 크기 등의 몰입도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큰 바다를 코끼리를 타고 건너는 꿈은?
입신출세를 하게 되거나 큰 대업을 성취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깊은 바다속에서 금괴를 건져내는 꿈은?
내가 생산이나 무역업에서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좋은 의미의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배를 타고 나가다 태풍을 만나는 꿈은?
어떤 위험이 다가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의를 항상 살펴야  하는 꿈입니다.  

 

바닷가의 풍경이 평화롭습니다.



어두운 바다에 검은 파도가 치거나 성난 바람이 불어오는 꿈은?
가정에 좋지 않은 기운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정이나 직장에 좋지 않은 기운을 암시하며 힘든 상황이 다가올 수도 있으니 잘 견뎌내라는 의미입니다.

 

바다에서 아침해가 떠오르는 꿈은?
큰 길몽으로 가정에 경사가 생기게 되고 자손이 번창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무것도 걸치지 않고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은?
내 자신의 감정과 생각들을 누구에게나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포현의 자유를 원하는 경우 이런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햇빛으로 반짝이는 바다를 본 꿈은?
자신의 능력과 재능이 업그레이드 되고 자신만의 매력이 발휘가 되어 사업운과 연애운이 동시에 상승하는 꿈입니다.

깊은 바닷속에서 하얀 산호를 주워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이 꿈이 태몽일 경우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꿈이며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병이 나을 길몽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이성과 함께 바다에 들어가는 꿈은?
그 이성과 가까워지는 날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가 침몰하는 것을 보는 꿈은?
조직이나 사업을 새롭게 구상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가 호수처럼 고요한 꿈의 풀이는?
자신의 인생이 평탄하고 안정이 되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다에서 헤엄을 쳐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의 모함으로 며예가 실추당하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계획을 하는 일마다 실패하는 등 운기가 저하가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바닷물이 육지로 넘쳐 오르는 꿈은?
자신이 아주 특별한 존재가 될 것을 암시하며 큰 일을 하게 되거나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고기를 타고 바다를 돌아다니는 꿈은?
연인과의 애정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며 재능이 많고 예쁜 아이를 갖게 될 태몽으로도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다꿈해몽 1편 다시보기

 

푸른바다꿈 맑은바다꿈 비밀? 검은바다꿈 수영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남자와 여자가 해변가를 아슬아슬하게 걷습니다. 바닷가 파도가 오늘따라 마치 사람을 집어삼킬 만한 기세로 거셉니다. 파도에 뛰어들면 금방이라도 삼켜버릴 것만 같습니다. 이런 파도를 곁에

angelnim.tistory.com

 

바다꿈해몽 2편 다시보기

 

검은바다꿈해몽 길몽? 흉몽? 맑은바다꿈 푸른바다꿈해몽 깜짝 풀이?

중고교를 항구도시에서 보냈습니다. 중학교 시절 사생대회라는 게 있었습니다. 대회라고 해서 상을 주고 그런 게 아니라 한 학년 전체가 그림을 그리러 야외에 나가는 것을 말했습니다. 항구도

angelnim.tistory.com

함께 알아두면 다른 종류의 꿈해몽

 

 

엘리베이터 타는 꿈 고장나는 꿈 비밀?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해몽 의미?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덜컥 하고 갑자기 멈춰섭니다.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난 것입니다. 엘리베이터가 멈춰서자 불안해집니다. 왜 엘리베이터가 멈췄는지 모르지만 어쨌든 빨리 조처를 취해야

angelnim.tistory.com

 

 

생리하는 꿈해몽 놀라운 풀이? 생리혈 피 꿈해몽 비밀?

초등학교 5학년 때였습니다. 그 당시 남자아이들은 참 짖굿었습니다. 한 아이가 생리혈이 비쳤던 모양입니다. 한 남자아이가 피를 보더니 놀려댑니다. 피를 철철 흘리는 아이라고 반 아이가 모

angelnim.tistory.com

 

 

남자친구꿈 여자친구꿈 헤어지는 꿈 비밀? 연인꿈 연애꿈 애인꿈해몽 의미?

한 남자애가 툭하니 헤어지자고 말을 건넵니다.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합니다. 어제까지 잘 지냈는데 갑자기 헤어지자는 말을 합니다. 갑자기 그런 말을 들으니 아닌 밤중에 홍두께가 따로 없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