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 따로 있다? 대박나는 꿈해몽 4가지 전격 공개

반응형

다른 사람들은 돈을 펑펑 쓰면서 생활하는데 나는 항상 쪼들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부모를 잘 만나서 일까요, 아니면 내게 기회가 찾아오지 않아서 일까요. 그것도 아니라면 내가 찾아온 기회를 내가 제대로 포착하지 못해서일까요? 혹시 그런 생각을 하고 있다면 오늘 소개하는 꿈해몽을 통해 대박나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사람에게 있어서 대박이 우연히 나는 게 아닙니다. 나름 노력을 했기 때문입니다. 가령 로또복권 1등에 당첨이 된 사람은 매주 로또를 삽니다. 그저 우연히 로또를 샀다가 당첨되는 경우는 더뭅니다. 어쨌든 로또를 샀다는 것자체도 하나의 노력입니다. 

 

자신이 가난하다고 생각하고 로또조차 사지 않는 사람과 확연히 다릅니다. 일단 로또로 대박을  나겠다고 작정한 사람은 로또를 곧잘 사게 됩니다.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로또 당첨이란 대박을 이뤄낸 것입니다. 우연히 일어나는 일은 없습니다. 노력 끝에 결과가 생깁니다. 

 

우연히 로또복권을 사서 1등 당첨이 되었다는 사람은 드뭅니다. 로또 당첨자의 다수가 꿈에 로또 1등이 될 것 같은 암시를 받아 복권을 샀다고 말합니다. 느낌이 있었고 로또복권을 사고 싶다는 충동을 느꼈고 꿈에 따라 복권을 사서 로또복권 1등 당첨의 대박을 잡은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정보천사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꿈이 대박인지 알아보려 합니다. 이런 꿈을 꾸면 빠른 시일 내에 대박이 생기는 그런 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박, 생각만 해도 가슴이 설레는 말입니다. 누구나 잡고 싶고 누구나 추구하고 싶지만 기회는 일부에게만 주어집니다. 아니 누구에게나 기회는 공평하게 주어집니다.

 

하지만 기회가 왔을 때 제대로 이를 포착하는 사람과 그냥 흘려버리는 사람의 차이가 대박과 평범한 삶을 가릅니다. 혹시 기회가 왔는데도 알아채지 못하고 언제 내게 기회가 오는지만 생각하고 있지는 않나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내가 꾼 꿈 중에 대박이 없는지 살펴보시고 대박꿈을 꾸었다면 잘 실행에 옮겨 대박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어젯밤엔 반드시 꿈을 꾸었습니다. 어떤 꿈에 따라서는 생생하고 또 어떤 꿈을 생각조차 나지 않습니다. 생생한 꿈을 생각없이 흘려 버린다면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꿈을 잘 파악해 제대로 활용한다면 좋은 일은 더 좋게 돈이 생기는 일은 더 많은 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대박꿈에 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런 꿈을 꾸면 큰 대박이 난다는 그런 꿈입니다. 잘 살펴보시고 내가 어젯밤에 이런 꿈을 꾼 것은 아닌지 곰곰 생각해 보시고 대박을 잡으세요. 이 꿈들은 그냥 인터넷에 떠도는 그런 꿈이 아니라 실제로 사람들이 대박이 났다는 그런 경우를 모아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재미삼아 봐 주셔도 되지만 만약에 이런 꿈을 꾸면 로또를 사셔도 좋습니다.  

 

달러가 많은 게 부자를 상징합니다.

 

피를 흘리면서 감옥에서 탈옥하는 꿈 
지인이 무고죄로 구치소에 들어간 적이 있었습니다. 상대방에서 워낙 완강하게 몰아붙여 제대로 방어도 못하고 억울하게 구치소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어 망연자실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늘을 봐도 너무나도 억울해서 가슴을 치고 땅만 쳤다고 합니다. 


당시 수사를 하던 형사들이 말도 안되는 일방적 수사 진행으로 인해 수감될 하등의 이유가 없었지만 강제 수감 처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치소에 수감이 되고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었는데 그 상황을 벗어나게 해준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그 지인은 그곳에서 탈옥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꿈에 교도소를 탈옥하는데 첫번째 두번째 담을 넘기 시작했고 세번째 담을 넘으려는 순간 그만 적발당해서 교도관들이 소총으로 지인을 수없이 총기를 발새해 옆구리 부분에 총상을 입으면서 그만 담에서 떨어졌다고 합니다. 

 

담에서 떨어지고 총을 맞은 옆구리 쪽에 피가 흥건히 젖었다고 합니다. 이대로 죽게 되는 구나 하고 포기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당시의 기분은 혼이 빠져나가는 그런 느낌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망연자실 하면서 지인은 자신의 몸을 보면서 잠에서 깨어났다고 합니다. 그 꿈이 하도 이상해서 계속 생각이 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3일 후 변호사가 접견을 하러 찾아 왔다고 합니다. 지인의 변호사는 조만간 자신에게 좋은 소식이 조만간 있을 거라면서 말을 했습니다.

 

변호사가 접견을 마치고 돌아간 그날 저녁 교도관이 지인을 호명한 후 호출을 하더랍니다. 교도관을 따라서 밖으로 나갔더니 보석으로 출소할 준비를 하라고 하더랍니다. 지인은 재판을 준비하면서 변호사 사무실에서 그 당시의 소식을 들었는데 지인을 조사했던 분들이 무슨 문제가 생겼는지 인사조치가 되었다고 하더랍니다.  


해당 경찰서에서도 무고 로 인한 상고를 진행 할 예정이란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지인은 오히려 배상금까지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대박나는 꿈은 나를 가두어 둔 또 어떤 특정한 곳에서  탈출하는 꿈입니다. 탈출할 때 피를 많이 흘리는 꿈이 좋습니다. 내가 꿈에서 죽는 그런 꿈도 좋습니다.  이런 꿈은 자신의 삶이 어떤 특정한 사건으로 인해서 굉장히 좋아지거나 기쁜 소식이 조만간 기대라고 있는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감옥 입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감옥을 견학하는 꿈
돈과 재물이 생기거나 근심이 사라지고 어려움이 해소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사형수가 되어 감옥에 갇힌 꿈
자신이 평소에 간절하게 원하던 소망이 현실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감옥에서 나오는 꿈, 감옥에서 출소하는 꿈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의 소식을 듣거나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감옥에서 사형당하는 꿈
불행이 행운으로 전환되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가족이 감옥가는 꿈
자신이 추진 중인 일과 사업이 성공하거나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감옥에서 책을 읽는 꿈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을 습득하거나 학식이 높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입니다.

 

똥인형이 귀엽습니다.


바지에 똥을 싸는 꿈

똥과 관련된 꿈은 길몽에 해당하며 재물과 관련된 꿈이 많습니다. 더럽기도 하지만 좋은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과거 농경사회에서 똥은 거름이 되고 돈이었다고 합니다. 농산물을 키우는 밑거름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징이 기회, 재물, 행운, 횡재 등 똥꿈의 대표적인 상징이 되었습니다.

바지에 똥싸는 꿈의 의미는?
재물이 넘치게 될  징조로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운이 그만큼 상승하며 큰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꿈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빠지는 꿈은?
엄청난 재물운이 따르는 꿈으로 횡재수가 있고 부자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집안이 똥으로 가득차는 꿈은?
금전운이 따르는 꿈으로 집안에 큰 돈이 들어오거나 부동산이나 집값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싼 똥을 손으로 마구 주무르는 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되며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많은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올 징조를 의미합니다.

 

 

똥꿈 알고보니?
화장실에 가는 꿈이거나 똥 냄새를 맡는 그런 꿈은 딱히 좋지 않지만 똥을 싸거나 똥을 지르거나 혹은 똥을 밟거나 똥통에 빠지거나 똥에 뭘 묻히는 그런 꿈은 좋습니다.

 

지인이 똥에 관한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이상하게 똥이 잔뜩 묻어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날 따라 꿈에 똥을 밟고 또 밟았다고 합니다. 어찌나 똥이 많았던지 집안 가득 똥이 묻어 있었다고 합니다. 똥이 너무 많아서 피해볼 도리가 없었다고 합니다. 

 

지인은 그런데 참 이상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많은 똥을 보고 또 만지기도 하고 주무르기도 했는데 이상하게도 기분이 나쁘거나 이상한 생각이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쨌든 지인은 똥이 너무나도 생생해서 꿈을 깨고 나서도 온통 똥 생각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지인은 꿈을 깨고 나서 아무런 생각없이 로또 복권을 샀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다음주 로또복권 2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지인은 똥꿈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똥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단지 꿈을 꾸었을 당시 기분이 좋았다면 보통 길몽으로 봅니다. 하지만 기분이 나쁘고 이상하게 여겼다면 안 좋은 꿈으로 봅니다.  

 

복권이 당첨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박 나는 꿈 복권과 관련된 꿈

복권과 관련된 꿈은 내가 지인과 관련해서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을 꿀 수 있고 아니면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그런 것을 꿈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긁는 복권을 흘려 당첨이 되었거나 선물을 받는 것은 굉장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꿈에서 봤던 그 지인이 복권을 선물하는 그런 꿈이라거나 아니면 어떤 특정 누군가가 나에게 복권을 주면서 그 사람에게 복권을 전해 달라거나 선물해 달라는 식의 꿈은 그런 꿈은 요 굉장히 대박 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꾸고 나서 제 지인은 한달도 안되어서 꽤 좋은 자동차를 선물 받았다고 합니다. 

 

로또 번호가 기억이 나는 꿈
실제로 꿈에 나온 번호가 당첨이 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잘 기억해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뜻밖의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일이 잘 풀리는 길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복권에 당첨이 되는 꿈은?
한번쯤 꾸어봤으면 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당첨되는 꿈을 꾸었다면 꼭 한번 사보세요.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면 너무 좋겠죠. 복권 당첨이 아니더라도 내가 바라던 일이 잘  풀릴 수 있다고 하니 원하던 일을 열심히 매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복권 맞춰보는  꿈
꿈 속에서 번호를 맞춰보는 꿈을 꾸었다면 뜻밖의 횡재로 자산이 늘어나게 됨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꿈입니다. 

그동안 꾸준한 노력의 일들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하니 명예를 쌓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혹은 재미로 복권을 샀다거나 경품에 응모했다면 당첨될 확률도 높습니다.

 

자동차가 멋집니다.

 

새로 차를 뽑는 꿈
이 꿈 역시도 내가 대신 해서 꿈을 꿔도 되고 아니면 내가 스스로 차를 뽑는 그런 꿈을 꿔도 좋다고 합니다. 새로운 차를 뽑는 꿈은 죽는 꿈과 마찬가지로 어떤 일에 변화의 의미를 상징하고 굉장히 좋은 일을 시사하는 그런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드라이브하는 꿈은 나에게는 안 좋을 수 있습니다. 고인과 드라이브 하는 꿈이라거나 혹은 친하지 않은 사람과 장거리를 여행하는 그런 꿈은 궂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건강이 악화되는 그런 일에 휘말릴 수가 있습니다.  그냥 차를 사는 꿈은 좋지 않으며 새 차로 바꾸는 꿈은 좋습니다. 그 차를 타고 여러 명을 태워서 뭐 여행을 간다거나 드라이브하는 꿈 까지 이어진 것은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일이 좋게 이어지다가 안좋게 벌어지는 그런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새차를 뽑는 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이런 꿈을 꾸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지금 상황이 조금 힘드시더라도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새차를 사는 꿈의 의미는?
꿈속에서 새 자동차를 사는 꿈은 기존에 하던 일에 대해 나쁜 평가를 받게 되는 꿈이라 보면 됩니다. 그런데 차 사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고 자동차라는 것이 성공과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 꿈을 내용대로 분명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어려운 일이 잘 해결이 될  것이라 보면 됩니다.

중고차 사는 꿈은?
중고차를 사는 꿈은 두가지로 나뉘어 지는데 상태가 좋은 중고차를 산 것이라면 자신이  처한 일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지만 만약 이런 게 아니라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차량보다 안 좋은 차량을 구매하게 된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외제차를 사는 꿈
국산 차량이 아닌 외제차를 산다는 것은 내가 미리 예상했던 일들이나 계산했던 일들이 내 생각대로 술술 잘 풀린다는  뜻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길몽이며 앞으로 하는 일들이 대박이 날 수 있을 가능성이 큰 꿈입니다.

자동차를 타는 꿈
차를 타는 꿈에서 편안하고 기분이 좋고 안정적인 마음으로 차를 탔다면 내가  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이 번창한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하지만 차에 타는 꿈이 불편하고 길이 복잡할 경우 내가 그동안 하고 있던 일이 안 좋게 될 것이며 건강까지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내가 운행하는  차가 하늘을 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잘 되어서 주변으로부터 주목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차를 하는 꿈
기존에 있던 것보다 더 좋은 무언가가 나타난다는 꿈이며 자기관리를 완벽하게 잘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기 관리를 잘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더 좋은 직장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꿈은 우리가 매일같이 잠을 자면서 꾸게 됩니다. 이 꿈은 행운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좋은 꿈을 꾸었을 때 적절한 조치 이를테면 복권을 사는 등의 일을 해주면 대박이 내 곁에 찾아올 것입니다. 지금 혹시 힘드세요? 그렇다면 조금 더 참고 인내하며 하루하루를 보람되게 보내면 언젠가는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꿈은 상태에 따라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꿈해몽을 위해서는 꿈을 꿀 당시를 잘 기억해 둬야 합니다. 당시에 기분이 좋고 주변이 긍정적이었다면 대개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기분이 나쁘고 주변 상태도 안 좋았다면 안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함께 알아두면 행운이 찾아오는 꿈해몽

 

 

불보는꿈 아궁이불 꿈해몽 비밀? 담배불꿈 전기불꿈해몽 103가지 의미?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시골은 아이들에게는 호기심 천국입니다. 요즘처럼 공부에 대한 부담감도 없었습니다. 시험친다면 하루 전날 바짝 벼락공부를 하면 됐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angelnim.tistory.com

 

 

내가 변기에 똥싸는꿈 비밀? 바지에 똥싸는꿈 똥싼꿈 71가지 의미?

대학시절 친구들과 캠핑을 갔습니다. 산이다보니 공기는 깨끗하고 기분마저 상쾌했습니다. 친구들과 이런 저런 재미가 있는 놀이도 하고 신나게 즐겼습니다. 친구들과 모처럼 공부든 세상근심

angelnim.tistory.com

 

 

생리하는 꿈해몽 놀라운 풀이? 생리혈 피 꿈해몽 비밀?

초등학교 5학년 때였습니다. 그 당시 남자아이들은 참 짖굿었습니다. 한 아이가 생리혈이 비쳤던 모양입니다. 한 남자아이가 피를 보더니 놀려댑니다. 피를 철철 흘리는 아이라고 반 아이가 모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