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바람난 남편 이것만 보면 알수 있다.

반응형

오늘은 외도 상황을 남편의 얼굴을 통해 어떤 상황인지 바로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남편의 얼굴을 통해 현재 상황과 그 상태를 파악하는 6가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기름 반질반질해진 얼굴

평소와는 다르게 남편의 얼굴이 밝고 기름져 있으면 외도 상황이 매우 좋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아내들이 남편의 밝은 얼굴을 보고 잘 지내고 있다고 오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도 상대와 현재 상황이 좋아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2.눈이 충혈되고 입주위가 붉을 때

남편이 집에 돌아오면서 눈과 입 주변이 붉게 변한다면 성기능장애 약을 복용하고 x관계를 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술 냄새가 나지 않는데 눈과 입이 붉다면 약을 복용하고 x관계를 한 것입니다.

 



3. 얼굴살이 빠지고 검게 변했을 때

얼굴 색이 흙색으로 변한다면 x관계를 최근에 많이하고 체력이 고갈된 결과일 수 있습니다.

4. 아내에게 늘 화난 얼굴

당신을 바라보는 눈빛이 화가나있고 적대시한다면, 그는 사랑하는 여자와 더 깊은 관계에 빠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더욱 예민하며 여자가 말하는 것에 화를 내며 트집을 잡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나중에 이혼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5. 공허한 눈빛

- 눈동자가 공허하게 변하고 고통스러운 얼굴일 때

다섯 번째 순간은 눈동자가 공허하게 변하고 고통스러운 얼굴을 한 경우입니다. 아내에게는 좋은 신호입니다. 남편과 외도 상대와의 관계가 끝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경계를 풀어서는 안 되며 이 얼굴이 몇 달동안 유지되는 경우에만 정말 그 관계가 끝날을 수 있습니다.

 



6. 행복한 미소

- 평소와 다르게 밝은 미소로 가득 찬 얼굴일 때

여섯 번째 순간은 밝은 미소로 가득 찬 얼굴입니다. 이는 외도 상대와 처음으로 x관계를 가졌을 때, 첫 여행을 예정했을 때, 혹은 처음으로 손을 잡았을 때 발생합니다. 이후 두 사람 사이의 관계가 더 깊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빠르게 증거를 잡고 이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언

어떤 상황에서도 힘든 결정을 내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자신을 위한 결정을 내리고 나아가는 것입니다. 

남편의 바람을 확신할 때까지는 정황만으로 힘들어하지 말고, 그 다음단계는 필자가 또 돕도록 하겠습니다.

 

바람난남편 셀프증거수집 강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