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대구흥신소 불륜 사연 : 당신이 남편바람 잡지 못하는 이유!

반응형

대구흥신소 불륜사연

"당신이 남편바람 잡지 못하는 이유!"

지금 시작합니다. 

 


본 칼럼은 12년 경력의 탐정이 은퇴 이후, 현역에서 활동했던 기간동안 상담했던
3000건의 다양한 바람 사연과 해결사례들을 직접 분석하고 
여러분들에게 도움될 이야기를 시리즈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 충실장 -

 

1. 남편바람의 시작

 

대다수의 아내들이 남편이 언제 부터 바람을 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남편이 너무 허술해서 운좋게 아내가 눈치챈 행운이 아니라면, 여러분은 아직도 바람을 들키지 않은 남편과 살고 있을 겁니다. 필자가 이야기 하는 남편바람의 시작은 아내가 남편의 바람을 인지한 '그 순간'을 의미 합니다. 

 

자! 그렇다면 여러분들이 남편바람을 인지한 그 순간 감정과 상황의 변화가 어떻게 오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 하늘이 무너져 내리다.

 

바람둥이 남편과 사는 아내들은 이미 전적이 있는 남편의 바람에 크게 두가지 반응을 보입니다. 

 

첫째. 자포자기

 

둘째. 경고와 추궁

 

<이미 바람 때문에 이혼한 부부는 예외로 두겠습니다. >

 

결혼 이후에 처음으로 남편의 바람을 알게된 아내는 슬픔, 분노, 배신감 이라는 감정이 정신을 사로잡습니다. 침착하고 냉정하게 상황을 정리하고 가정을 지켜내는 극소수의 아내가 있는 반면에 대다수의 여러분 같은 아내들은 진실을 파악하기 위해서 남편과의 전쟁이 시작 됩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아내들이 하늘이 무너져 내림을 느낍니다. 그나마 바람 초기에 양심이라도 있는 남편, 호르몬이 아직 정신을 지배하지 않은 남편은 아쉽지만 현재 진행중인 또는 진행하려는 바람을 포기하고 아내의 눈치를 보며 사과를 합니다. 

 

그 반대로, 호르몬이 정신을 이미 지배하고 상간녀에게 육체,정서적인 교감까지 끝난 바람둥이는 어떻게든 바람을 끝내지 않기 위해서 잔머리를 쓰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아내는 더 깊은 절망의 늪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3. 바람은 쉽게 끝나지 않는다.

 

바람을 들킨 남편과 당신의 관계가 끝나지 않았다면, 용서를 했거나 참고 살거나 계속 의심을 하는 단계일 것 입니다.  이혼불사 달려드는 당신을 진정 시키기 위해서 '거짓말'을 하는 남편들이 전체 바람둥이의 절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당신은 어차피 당장에 아이도 어리고, 경제적인 능력도 없기 때문에 못이기는 척 용서를 해주지만 이 결정이 또 다른 태풍의 전야라는 것을 인지 못합니다. 당장 이혼하지 않았다는 안도감에 방심을 하게되며, 한번 들켜본 남편은 본인의 실수를 복기하며 다시는 걸리지 않겠노라고 다짐 합니다.


4. 대구흥신소 바람 사례 / 죽거나 헤어지거나

 

필자가 현역으로 활동했었던 2017년 당시에 대형트럭으로 운송업을 하며 전국을 다니는 남편을 둔 아내가 연락이 온적이 있습니다. 결혼 직후 부터 바람기를 참지 못하고 몇번 바람을 들켰던 남편이 최근에 수상해서 뒷조사를 의뢰했었습니다. 

 

과거에 몇번이나 걸린 전적이 있었기 때문에 남편이 바람을 들키지 않기 위해서 선택한 방법은

 

'아내에 대한 감시' 였습니다. 아내 몰래 집 내부에 카메라와 녹음기를 설치해뒀고 아내의 차량에 위치추적기 까지 설치했습니다. 뒤늦게 필자가 이 모든 장비와 감시에 대해서 조사를 통해 알려줬었고, 의뢰인 분께서 그제서야 확신하셨던 것은 남편의 거짓말을 확인하고 의심되는 장소로 달려가면 늘 혼자있어서 바람현장을 잡지 못했는데 그 이유가 바로 남편의 작전이었다는 것에 매우 분해 하셨습니다.

 

1년 동안 총 6차례 바람증거수집을 진행했었고, 이 남편에게는 3명의 내연녀가 있었습니다. 죽기 살기로 상간녀와 싸우고 남편으로 부터 떨어뜨려 봤지만 남편의 바람기는 결코 사그라들지 않았습니다. 


5. 대구흥신소 바람 사례로 본 교훈

 

'바람은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입니다. 초장에 확실하게 바람증거를 수집하고 상간녀에게 위자료 소송하고 당신도 가정을 지키기 위해서 미쳐버릴 수 있다는 단호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어중간한 화해? 어설픈 용서는 그들을 오히려 더 깊은 불륜의 늪으로 빠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필자가 생각하기에, 이 정도의 바람기를 가진 남편이라면 진작에 버려야 백번 맞는 판단이겠지만, 결코 이혼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누구 좋으라고 이혼해 줍니까? 그렇다고 무조건 참고 살라는 말이 절대 아닙니다.

 

바람둥이 남편과 상간녀를 확실히 박살을 낸 이후에 그 때 이혼을 결정하는 것도 늦지 않습니다.


6. 억울하게 이혼당하는 아내들도 많다

 

최악의 바람둥이 부류중에는 본인의 능력과 돈이 남아돌아서 딴 생각을 품는 쪽이 아니라 바람필 능력도 되지 않으면서 빚까지 내서 바람 피다가 상간녀의 지갑이 되었다가 그마저 있던 재산까지 빼돌리거나 의도적으로 아내와 이혼을 하면서 재산분할할 돈 조차 남아있지 않는 남편도 봤었습니다. 

 

바람을 오랜 기간 방치하면 좋지 않은 이유는 바로 이같은 재산에 대한 피해 인데요. 정신적으로 너무나 힘들어서 이꼴 저꼴 안보고 이혼하려다가 막상 위자료도 제대로 못받는 아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남편을 믿는 것과 당신이 무지한 것은 다르다고 선을 그어드리고 싶습니다. 


7. 대구흥신소 검색을 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꿀팁!

 

- 이왕이면 흥신소나 탐정의 도움을 받지 않고 바람을 잡는 것이 최선 입니다.

- 이미 갈등이 깊고, 개인의 힘으로 증거수집을 못하는 상황일 때는 대구흥신소를 추천 받아야 합니다.

- 인터넷 보고 어설프게 증거수집을 따라하다가는 잡혀갑니다. 

**** 이 부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면, 이런 저런 대구흥신소나 바람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다보면 흥신소 의뢰비용을 아낄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여 녹음기나 위치추적기를 추천하는 광고들을 본 분들이 있을 것 입니다. 물론 하루 일당 50~100만원, 일주일에 400만원~700만원이나 하는 의뢰비용에 비해서 20만원 이내에서 살 수 있는 녹음기나 50~100만원 이내에 살 수 있는 차량용 GPS 추적기를 이용하면 금전적인 부담은 줄어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들은 현행법상 불법에 해당되기 때문에 들키면 바로 형사적인 책임을 지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방법을 사용하려는 분들께 드리는 필자의 조언은 '들.키.지.말.라' 입니다. 

 


8. 대구흥신소 바람증거 / 남편에게 바로 보여주면 안되는 이유?

 

필자가 상담했거나 증거수집을 도와드렸던 많은 아내들이 증거의 활용법을 제대로 모르거나 경고를 무시하고 감정대로 행동해서 역으로 반격을 당한 사례들도 있습니다. 

 

불법적인 증거수집을 했다는 것을 남편에게 증거를 보여주고 추궁하는 과정에서 들켜버려서 역으로 소송을 당하고 꼬리를 내리는 사례를 말씀드리는데요. 힘들게 잡은 증거를 남편이 없애버리거나 법적으로 문제를 삼게 되면서 아차! 하는 아내들은 전문가의 조언을 제대로 듣지 않았기 때문 입니다.


9. 대구흥신소 바람증거 수집이 완료되면 이후 행동요령

 

- 상간자 소송을 준비 할 수 있다.

- 이혼소송과 동시에 상간자 소송을 함께 걸수 있다.(혼인파탄의 책임을 물어 위자료가 더 높게 측정)

-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상간자와 남편을 압박하여 각서 또는 금전적인 이득을 볼 수 있다.

- 증거수집과정에서 노출된 촬영자의 영상이나 흔적이 남지 않도록 보름 이상은 숙성 기간을 거쳐야한다.(블랙박스,CCTV 영상 보존기간)


이외에도 필자가 해드릴 조언들은 너무나 많습니다. 비단 대구흥신소에만 국한된 내용은 아니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이와 같은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편안하게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해당 칼럼은 충실장의 '나혼셀(나혼자셀프증거수집)' 강의 중 핵심 내용중 일부만을 실 사례를 들어서 작성하였고,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s://blog.naver.com/voy4q6k-/222992863659   강의 관련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