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산들바람이 산에서 들에서 불어옵니다. 농촌의 민가에 점심을 먹은 후라 자울자울 졸음이 몰려옵니다. 바람은 산이나 들을 거쳐 초가로 밀려옵니다. 방문 앞과 뒤를 통과하려다가 사람이 있음을 보고 머리맡에 잠시 내려앉습니다. 눈꺼풀이 천길만길 낭떠러지 마냥 가파르게 내려앉습니다. 너무나도 눈꺼풀이 무거워 잠을 청합니다. 꼼짝없이 늦봄의 어느날 오후시간은 잠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산들바람이 아주 평화롭게 잠든 사람을 내려다 봅니다. 혹여라도 누군가가 범접할까봐 지켜줍니다. 


한참 오수를 즐기는데 이를 깨우는 존재가 있습니다. 산들바람조차 화들짝 놀라 잠든 평화를 지키다가 달아나 버립니다. 깜짝 놀라 꿈나라에서 현실세계로 돌아옵니다. 발아래 지네가 노려보고 있습니다. 제 아무리 큰 짐승이나 존재라도 덤빌 태세로입니다. 항복하라는 듯 잔뜩 전투태세를 취합니다. 무섭지라며 자기의 존재를 양껏 과시하는 것만 같습니다. 이렇게 작은 동물에게 인간이란 만물의 영장이 꼼짝없이 항복이라도 해야할 것만 같은 그런 양상이 된 것입니다. 





촌집은 지네랑 아주 친절한 곳입니다. 수시로 지네가 들이닥칩니다. 식탁위에도 아무런 거리낌없이 지나다닙니다. 사람위에도 오르락내리락 합니다. 지네는 무섬증이 없는 모양입니다. 아니면 하룻강아지 범무서운줄 모르는 모양입니다. 그러다가 위협적인 존재가 나타나면 전투태세로 전환을 합니다. 그래도 안 될 것만 같으면 줄행랑을 놓습니다. 따지고 보면 지네는 어디를 다니다가 우연히 인간과 조우를 한 것인데 인간에게는 불청객이 된 것입니다. 


한때 지네를 잡아서 처마밑에 걸어두곤 했습니다. 민간요법으로 약에 쓰기 위해서입니다. 집집마다 지네를 잡아 걸어두는 것은 아주 흔한 모습이었습니다. 하기사 예전에는 딱히 치료할 병원이나 약국이 없었으니 민간요법으로 응급처방을 하려고 그렇게 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지네는 발이 많아 흉합니다. 이런 지네가 꿈에 나타난다면 기분이 묘합니다. 꿈에 나타난 지네는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안 좋은 흉조일까요.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지네, 지렁이나 뱀, 곤충, 누에 나비에 관한 꿈은?

지네는 아들, 지렁이는 딸을 암시합니다. 누에는 쌍둥이나 연년생의 아들을 낳는 꿈입니다. 나비가 어깨에 앉으면 아들, 꽃에 앉으면 딸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꿈, 지네보는 꿈 어떤 의미일까?

실제 장사를 하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행운이 찾아올 것이며 우연한 기회를 잡아 많은 이익을 남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나랏일을 하는 공무원이나 높은 관직에 있는 사람에게는 매우 안 좋은 해몽입니다. 


어떤 일로 혹은 사소한 일로 인해 관직에서 물러나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어 모든 일에 신중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지네끼리  싸우는 꿈은?

법적 분쟁이 생기는 꿈이며 주변사람들과 다툼이나 재산을 가니고 싸우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지네가 득실득실하는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은데 사업성이 좋고 장사에 아주 능한 그런 아들, 재물복이 아주 타고난 그런 아들을 가지는 아들꿈이라고 합니다.


지네가 나를 물려고 다가오고 나는 도망을 가는 꿈은?

일시적으로 피할 수는 있으나 지금 건강에 관심을 갖지 않으면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는 의미위 꿈입니다. 


지네를 죽이는 꿈 해몽은?

자신을 가로막고 있던 장애물이 해소가 되고 진행하는 일마다 자신의 뜻대로 술술 잘 풀리게 될 지네꿈 해몽입니다.


검은 지네를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사업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얀 지네를 보는 꿈은?

꿈에서 하얀색은 대부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하고있는 일이 성과를 이루며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꿈입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지네가 닭 또는 다른 동물과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를 하는 경쟁자가 나타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황금빛 지네꿈을 꾼다면?

꿈에서 노란색이나 황금색은 재물 또는 횡재를 의미하기 때문에, 황금빛을 지닌 지.네를 보았다면 사업이 큰 성공을 할 수 있으며 금전적인 이익이 생김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틀거리며 기어오르는 지네꿈

직장인은 업무능력을 높이 인정받아 승진할 것을 의미하지만 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것을 나타냅니다.


다리 많은 지네 꿈

이런 꿈은 사업이나 장사에 협조하는 사람이 주변에 매우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네를 밟았는데 오히려 지네가 내 자신의 발가락을 물었던 꿈은?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민하고 그 일을 남에게 전가시키면 그로 인해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네에게 온몸을 물리는 꿈은?

물리는 꿈 중에  지네에게 물리는 꿈이 가장 좋은 꿈입니다. 재물이 늘어나며 가정이 평화로워지며 질병이 나아지며 건강을 회복하며 장수하며 자손을 많이 보게되며 행복한 인생이 되는 꿈입니다.


지네에게 물려도 아프지 않은 꿈을 꾸면?

물리는 꿈 중에서 좋은 꿈으로 재물이 늘어나며 가정이 안정됨을 의미하는데, 질병으로 입원 중이라면 퇴원할 수 있고 장수함을 의미하는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몸에 붙어있는 지네꿈 해몽은?

어떠한 일로 인해 권력자나 재력가로부터 자신의 능력 이상의 지시를 받거나 압박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지네를 잡아서 술을 담는 꿈을 꿨다면?

가장 중용한 곳이나 내가 좋아하는 일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도망가는 지네를 잡는 꿈

행운이나 기회를 얻게 되고,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황금색 지네가 기어오는 꿈은?

꿈에서 황금색 지네는 재물과 재산을 가지는 꿈입니다. 황금색빛을 지닌 지네는 큰 행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금전적인 이익을 많이 보는 꿈입니다.


주머니에 지네가 있는 꿈은?

길몽으로 금전운이 상승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네의 발을 보는 꿈은?

주변에 힘든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안좋은 상황 예지의 꿈입니다.


자신이 지네를 직접 잡는 꿈은?

자신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얻게 되거나 전혀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찾아올 징조의 꿈입니다.


말린 지네 꿈은?

매우 좋은 꿈으로 상당한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행운이 생기거나 횡재를 부르는 꿈이라고 하기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로또 구매를 권한다고 합니다.


산으로 지네를 잡으러 가는 꿈은?

현실에서 그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린 지네가 방안에 가득한 꿈

말린 지네가 방안에 가득했다면 이는 뜻밖의 곳에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엄청 많은 수의 지네가 나오는 꿈

다양한 부분에서 좋은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는 꿈으로 태몽의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하지만 이 상황에서 달아났다면 오히려 반대의 의미를 가지는 꿈입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지네를 바라보는 꿈을 꾸면?

장사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행운이 생기며 많은 이익이 생길 것을 나타내지만, 관직에 있는 사람이라면 고통받을 일이 생겨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나무를 타고 오르거나 벽을 오르는 지네를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기가 하는 공부에 대하여 합격을 하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가 원하던 좋은 곳에서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말린 지네를 많이 가지고 있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또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과를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황금색의 지네가 나오는 꿈은?

성공이 곁에 있을 수 있음을, 큰 수익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금전이나 건강 등에 대한 부분에서 좋은 상황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망가는 지네를 잡는 꿈을 꾸면?

행운이나 기회를 얻게 되고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는 좋은꿈일 가능성이 큽니다.


물이 보이는 상황에서 뱀과 지네가 함께 있는 꿈

큰 사업가가 될 아이가 태어날 태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네가 도망가는 꿈

나를 그동안 괴롭혀 왔던 스트레스가 떠나가고 심신의 건강을 회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며 또 지금 시달리는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암시의 꿈입니다.


하얀색 지네꿈은?

꿈에서 하얀색이 대개 좋은 색깔로 풀이되기에 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사업이 번창함을 의미하는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지네를 먹는 꿈은?

먹는 꿈은 먹는 대상의 에너지를 가져올 수를 나타내며 좋은 암시를 지닌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뜻밖의 임시 수입을 얻거나 계속 고민했었던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등 운기가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식탁에 지네가 가득한 꿈

큰 재물이나 이익이 생기게 되고 투자한 곳에서 수익이 나거나 직장인이라면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우물가에 뱀이랑 지네가 지나갔다면?

태몽으로 사업가나 정치가로 자라날 인물이 태어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이익은 남기지 못하지만 점차 적은 이익이 생기게 될 징조를 나타냅니다.


지네가 나를 보고 달아났다면 해몽은?

좋지 않은 뜻으로 사업이 잘 풀리지 않으며 건강 또한 나빠질 수 있는 그런꿈 입니다.


지네를 퇴치하는 꿈

지네는 내게 닥치는 어려움을 나타내고 그 지네를 퇴치하는 것은 어려움을 딛고 성공을 할 것을 암시합니다.


지네의 발만 보았다면?

집안이 화목하고 풍요로워지며 현재 내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크게 성공을 하게 될 꿈입니다. 


우물에 큰 구렁이와 지네가 득실 거리는 꿈

큰 사업가가 되어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닭이 지네를 잡아먹었다면 해몽은 어떻게?

위기에서 벗어나 평탄한 길을 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다리가 셀 수 없이 많은 지네꿈은?

귀인을 만날 수 있으며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업가라면 그 사업이 번창하고 직원이 많아짐을 의미하는 재물꿈이라고 합니다.


지네를 밟고 눌러도 죽지를 않는 꿈은?

아주 안 좋은 의미로 만약 죽었다면 좋은 뜻이지만 죽지 않았다면 사업적으로 손실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네에 습격을 당하는 꿈

나의 건강 악화와 질병의 전조일 수 있으며 나의 만성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상태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물려고 달려오는데 이를 피하는 꿈

일시적으로 질병을 피할 수 있을 꿈입니다. 하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질병이 엄습해 올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작은 지네가 커지는 꿈

지금 현실은 작게 시작하지만 점점 번차하여 상황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네가 달려들어 사람을 무는꿈을 꾸면?

그동안 자신을 괴롭혀오던 오랜 질병이나 질환이 점차 좋아질 것을 의미하고 이익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상징합니다.


도망을 가는 지네를 잡는 꿈은?

행운이나 기회를 얻게 되고 힘들었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는 길몽입니다. 


지네에 찔리는 꿈은?

길몽으로 지금 내가 일하고 있는 것이 곧 좋은 결과로 이어질 조짐이며 직감을 믿고 내 스타일을 관철하여 행운을 더욱 끌어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다리가 많은 지네를 보는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며 자신을 따르는 사람을 만나게되며 엄청난 기회를 만나게되는 의미입니다


지네가 도망치는 꿈

사업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방에 가득찬 지네꿈을 꾸면?

사업이 날로 번창할 것을 나타내고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재물이 늘어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릴 징조를 보여주는 재물꿈이라고 합니다.


지네가 득실거리는 꿈

사업이나 장사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를 잉태할 태몽입니다.


지네가  자신의 몸에 기어다니는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일이 생기며 소송이나 사건에  고민이 생기는 꿈입니다.


검은색 지네꿈을 꾸면?

검은색은 꿈에서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되므로 사업 또는 직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 아무리 지네꿈이 대체로 좋은 의미라고 해도 어두운 색 지네는 좋지 못한거 같습니다.


지네가 몸을 타고 기어오르는 꿈

기분 나쁜 시비나 다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몸을 기어오르는 지네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급적 외출을 삼가하것이 좋다고 합니다.


우물에  지네가  우글우글하는 꿈은?

많은 사람을 거느리며 존경을 받게되는 자리에 오르게 되며 또는 태몽입니다. 큰 사업을 하게되는 아이를 가지는 태몽입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지네가 신발에 가득 들어 있는 꿈은?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일에 투자했을 때 명성과 많은 재물을 얻을 꿈입니다.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일의 시초부터 좋은 결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네가 벽이나 나무위로 올라가는 꿈

승진을 하거나 출세하게 될 것이고 사업을 시작하면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등의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지네가 꿈틀거리며 기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영업직을 하는 사람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게 되지만, 장사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재물의 손실을 예시하는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우물에 큰구렁이와 지네가 득실거리는 꿈은?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되는 큰 사업가가 될 아들을 낳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지네가 신발에 가득 들어있는 꿈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일에 투자하면 많은 재물과 명성을 얻을 꿈입니다.


죽여도 죽지않는 지네꿈은?

매우 안좋은 꿈입니다. 지네가 죽었다면 좋은 꿈입니다. 큰 이익을 가지는 꿈입니다.


지네가 식탁에 가득한 꿈을 꾸면?

투자한 곳에 수익이 나거나 직장인이라면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고 하니 이 꿈도 좋습니다. 지네는 대체로 큰 이익이나 재물이 생기는 꿈 해몽이 많습니다.


지네가 나를 물고 가는 꿈은?

어떤 사업에 투자를 하거나 은행이나 금융기관에 대출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지네가 싸우는 것을 보는 꿈

현실에서 재물로 인한 분쟁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법적 분쟁 또는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큰 구렁이와 지네가 우글거리는 꿈은?

태몽입니다. 장차 큰 재물을 가지는 아이를 낳는 꿈입니다.


지네가 다리를 물고 가는 꿈은?

진행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책임감이 부담스럽다는 의미입니다. 


큰 지네를 잡는 꿈을 꾸면?

이 꿈은 장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꿈으로 사업장에 사람들이 줄이어 들어감을 의미하니 수익을 많이 낼 수 있는 꿈으로 금전적 이익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의 해몽은?

지네에게 물린다는 것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이익은 남기지 못하지만, 차츰 적은 이익이 생기게 될 징조의 지네꿈입니다.


기어가는 지네를 보는 꿈은?

경찰서 같은 곳에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혐의를 받지는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지네가  도망치는 꿈은?

지네가 앞에 있다면 좋은 의미이지만 도망치고  없어진다면 사업상에 문제가 생기는 꿈입니다.


지네를 죽이는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되어 나를 귀찮게 하는 사람 또는 방해가 되는 사람 등의 장애물이 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벽을 올라가는 것을 보는 꿈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원하던 시험에 합격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지네가 달려들어 사람을 무는  꿈은?

자신을 괴롭혀오던 오랜 질병이나 질환이 차츰 호전이 될 것을 의미하고 이권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지네가 몰려오는 꿈

일시적으로 질병을 피할 수 있지만 전염병에 걸릴 수 있는 꿈입니다.


지네가 빠르게 도망가는 꿈은?

사업가라면 손해를 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지네가 벽을 기어오르는 꿈은?

취업이나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방에 가득찬 지네꿈 해몽은?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것을 나타내고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어 재물이 늘어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될 징조의 지네꿈입니다.


지네의 다리가 유독 많은 꿈은?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사업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많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작은 지네가 커지는 꿈은?

지금은  상황이 좋지 않지만 점차 번창하게 되며 작은사업이 점차 글로벌한 사업으로 진행이 되는 꿈입니다.


지네를 먹는 꿈을 꾸면?

나타나는 상황별 행동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는데 대체로 꿈에서 지.네를 먹는 것은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되지만 말린 지네를 먹는 것은 좋은 꿈으로 이익 또는 수입 사업이 좋아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우물가에 우글거리는 지네꿈 해몽은?

지네나 뱀 등이 우물가에 나타난다는 것은 보편적을 태몽으로 분류하고 태어날 아이가 성장하여 큰 사업을 하거나 정치가로 성장하여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네가 가다가 뒤집어진 꿈은?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완벽히 회복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네 centipede 절지동물


지네와 닭이 싸우는 꿈은?

지네와  닭은  서로 천적입니다. 이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방해꾼이 나타나는 의미입니다. 특히, 현실에서 자신의 라이벌이 있다면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네를 보는 꿈은?

지네를 보는 것은 상인에게는 행운이나 많은 이익이 발생할 것을 나타내지만 관직에 있는 사람은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지네가 도망치는 꿈을 꾸면?

지네가 앞에 있다면 좋은 의미로 이어지지만, 도망쳐 눈앞에서 사라진다면 사업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공격을 하는 꿈은?

집안의 우환이나 질병이 해소가 되거나 자신의 이권을 챙기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지네와 닭이 함께 어울려 있는 꿈

서로 상극인 동물인 곤충이 나온다는 것은 자신이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과 관련해서 치열하게 경쟁할 것을 나타내며 방해요소가 생겨 일의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이니다.


벽의 갈라진 틈 사이로 지네가 나왔다면?

우환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지네 발을 보는 꿈은?

주변의 힘들 일이 내게 점점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지네를 잡는 꿈은?

이꿈은 사업하는 사람, 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사업이 엄청나게  발전되며 수익이 생기며 발전하게되는 꿈입니다.





지네가 물려고 달려오는데 피하는 꿈은?

일시적으로 질병을 피할 수 있지만, 충분히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질병이 엄습해 올 수도 있음을 예지한다고 합니다.


지네가 벽을 기어오르는 꿈은?

취업이나  시험에 합격을 하는 꿈입니다.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우물 속에 지네와 큰 구렁이가 가득 있는 꿈은?

태몽으로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고 큰 사업을 하게 되는 아이를 낳게 되는 아이의 태몽입니다. 


말린 지네를 갖고 있는 지네꿈 해몽은?

마른 지네는 뜻하지 않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할 것을 나타내고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게 되거나 사업이나 일의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태몽

술받는꿈 술에 취한 꿈 술마시는꿈 술꿈 꿈해몽

생선사는꿈 생선받는꿈 생선먹는꿈 큰생선꿈해몽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새끼강아지 꿈해몽 태몽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새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토끼잡는꿈 흰토끼꿈 새끼토끼꿈 꿈해몽 태몽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검은똥꿈 아기똥싸는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