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받는꿈 화장하는 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곱게 화장을 합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합니다. 곁에 강아지가 다가와 자기도 화장을 해달라는 듯 끙끙거립니다. 안아달라는 신호인지 뭔가 요구를 합니다. 화장을 하다말고 강아지를 안아줍니다. 그런데 강아지는 주인이 화장을 한 모습이 이상했는지 짖어댑니다. 이상하게 보였던 모양입니다. 주인이 마치 자신과 장난을 치려 했다는 그런 오해를 한 것일까요. 강아지는 자꾸만 짖어댑니다. 그러다 잘못해서 화장이 엉망이 되었습니다. 오랜만의 외출인데 기분이 영 좋지 않습니다.


다시 마음을 다잡고 화장을 시작합니다. 좀 더 예뻐게 티를 내려고 하다보니 화장하는 시간이 자꾸만 길어집니다. 어느새 30분을 훌쩍 넘겨버렸습니다. 시간이 이렇게 오래 걸릴지 미처 몰랐습니다. 휴대폰이 울려댑니다. 남편이 주차장의 차안에서 한참을 기다리가다 결국에는 지쳐서 휴대전화를 울려댄 것입니다. 무슨 신호인지 잘 알기에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빨래 주차장으로 내려오라는 뜻입니다. 전화를 받지 않으니 또다시 전화가 울려댑니다. 아마도 화가 잔뜩 난듯 합니다. 





화장을 하고 옷을 입고 신발은 깨끗한 것으로 갈아신었습니다. 거울을 통해 전체적인 맵시를 살펴봅니다. 유행에 뒤쳐진 것은 아닌지 어디에 이상한 점은 없는지 이리저리 살펴봅니다. 준비가 끝났다고 생각이 되자 한걸음 한걸음 외출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주차장으로 내려가면 남편의 잔뜩 화가 난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왜 그렇게 화장을 오래하느냐고 야단일 것입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이 왜 그렇게 화장을 열심히 하는지 잘 모르는 듯 합니다. 


주차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잔뜩 화가 난 남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표정이 이상합니다. 감탄하는 모습입니다. 아내가 화장을 열심히 한 덕분에 아름다워 보이고 색다르게 보였던 모양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을 처녀때 외에는 못본듯한 표정을 짓습니다. 주부도 가꾸면 달라보인다는 사실을 그제서야 알았던 모양입니다. 남편은 화 대신 빙그레 미소를 짓습니다. 어느날 꿈을 꾸었습니다. 화장에 관한 꿈입니다.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화장하는 꿈 의미와 해몽은?

명예, 신분 상승으로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하려 본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얼굴이 예뻐보이는 꿈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잘 생긴 이성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멋진 꿈입니다.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 등을 들고 눈화장을 하는 꿈

자신의 본심을 숨기고 다소 가식적으로 행동해야 하는 상황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때로는 자신의 속마음도 숨길 줄 아는 현명한 처신이 필요합니다.


화장실에서 손을 씻거나 화장을 하는 꿈은?

이런 꿈은 내가 바라던 일이나 걱정을 하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신분이 높아지게 될 꿈입니다. 


빗으로 머리를 손질하는 꿈은?

앓고 있던 병을 치료한느 방법을 알게 될 꿈입니다. 


화장이 잘되어 기뻐하는 꿈

연애 운이 상승하여 좋은 인연을 만난다는 의미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친구가 몰라보게 화장을 진하게 한 꿈은?

사업체 명의, 주식 등 자신의 주도권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될 꿈입니다. 


친구는 화장을 했는데 자신은 화장을 하지 않은 꿈

남에게 주도권을 빼앗기거나 패배감을 맛보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품 가게에서 화장품을 사는 꿈은?

현재 애인이 없다면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게 되고 그로 인해 연애를 할 수 있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현재 애인이 있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징조입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화장품이 담긴 병이 깨지는 꿈

현실에서 뜻하지 않은 어려움으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 동분서주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당장은 어렵겠지만 차근차근 일을 해결해 나간다면 금방 안정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화장시켜주는 꿈은?

주변의 힘든 지인을 도와줄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화장품이 깨어지는 꿈은?

재물을 잃거나 지위나 신분이 낮아지거나, 대인관계가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화장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잘 안되는 꿈

사업으로 스트레스가 많아 근심 걱정한다는 의미입니다.


남자가 화장을 하는 꿈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계획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자신을 위해 화장을 해주는 꿈

길몽으로 합격이나 승진, 혼인 등 소원을 성취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화장이 지워져 얼룩지는 꿈

누군가를 의식하고 부러워하며 질투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화장을 고치는 꿈은?

본인의 삶에 대해 깊은 성찰과 반성을 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해 새로운 인생을 설계할 징조의 꿈입니다. 


화장을 두껍고 진하게 하는 꿈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고 높은 책임감이 요구되는 자리에 올라 많은 사람들을 지휘하고 따르게 할 것이라는 길몽입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화장하고 부끄러워하는 꿈

자신의 생각, 상황 등을 남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상태를 나타내는 의미입니다.


화장을 하는 경대를 새로 사는 꿈은?

기혼여성이라면 배우자에게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 되고, 미혼여성이라면 혼담이 들어올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화장을 고치는 모습을 보는 꿈

이런 꿈은 다른 사람의 이중인격적인 모습을 보며 좋지 않은 기분을 느끼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얼굴에 한 화장이 지워지거나 번지는 꿈

현실에서 다른 사람에게 질투심이나 미움의 감정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화장이 지워져 흉했던 꿈은?

꿈에서 본 사람과 동일시되는 사람의 본색이 매우 나쁘게 드러나 경악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상하게 화장하는 꿈

주변에 재미있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장대 서랍에 금은보화가 있는 꿈

재물 운, 횡재수, 선물을 받거나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화장이 지워져 흉하게 보이는 꿈

상대방을 미워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화장대에 예쁘게 놓여져 있는 화장품꿈

내 숨겨진 매력들이 발산되어 주변 이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사랑받는 만큼 남들에게 사랑도 많이 해줘야 합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멋진 옷을 입고 예쁘게 화장하는 꿈

보기만해도 기분이 참 좋아질 것 같습니다. 이는 연예 운, 결혼 운, 소원성취한다는 의미입니다.


화장을 하는 중에 거울이 떨어지거나 저절로 깨지는 꿈은?

참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기면 기분이 상합니다. 이는 가볍게 지내던 사람과 갑자기 멀어지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영양 크림으로 기초화장하는 꿈

메이크업의 기본이 시작됩니다. 이 꿈은 나의 성격에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화장을 진하고 두껍게 하는 꿈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게 되고 높은 자리에 올라가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지휘하고 따르게 하는 꿈이라 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화장대를 구매하는 꿈

화장대는 여성에게 있어서 필수적인 가구입니다. 이는 좋은 배우자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장품을 진열하는 꿈은?

화장품을 팔기 위해 진열하면 보기가 좋게 합니다. 이는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넓어지거나 시험 등에 합격할 꿈입니다. 


눈 화장하는 꿈

눈 화장을 예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하게 됩니다. 이는 연애운 상승, 연예 감정이 생기는 것을 숨기고 싶은 마음표현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의 얼굴에 화장을 해주는  꿈

힘든 상황에 처해있는 사람을 보고 측은지심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도와주게 될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화장품을 사준 꿈은?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화장품을 선물받으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이는 상대방이 선물을 주거나 애정을 표시할 징조의 꿈입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로션을 바르는 꿈

이런 꿈은 괜찮은 꿈입니다. 이는 연예 운, 화장하고 꾸미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밀가루나 하얀 가루를 얼굴에 바르는 꿈

이런 꿈은 그다지 달갑지 않습니다. 이는 자신이 다른 사람과의 비교 질투로 힘들어진다는 의미입니다.


화장을 두껍고 진하게 하는 꿈

명예 운, 일의 책임자가 되어 좋은 성과를 얻는다는 의미입니다.


구입한 화장품들을 예쁘게 진열하는 꿈

수험생이라면 합격의 소식이, 직장인은 승진의 소식이 들리는 꿈입니다.


거울에 아무것도 비치지 않은 꿈은?

먼 곳에서 뜻밖의 반가운 소식이 올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장을 지우는 꿈

금전 손실, 다툼, 이별 수, 나쁜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헝클어진 머리를 빗으로 빗는 꿈은?

풀리지 않았던 복잡한 일이나 걱정, 근심 등이 말끔하게 해소가 될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화장하는 꿈

신분 상승, 소원성취, 만사형통한다는 의미입니다.


족집게로 솜털과 머리털을 뽑는 꿈

병에 걸리거나, 금전적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진하게 한 화장을 지우는 꿈은?

현실에서 다른 사람에게 실망감을 느껴 다소 미워하는 감정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매니큐어 바르는 꿈

물질적으로 좋아지나 마음은 허전하다는 의미입니다.


여러 가지 화장품을 이용하여 화장을 해보는 꿈

현재 무기력한 생활이 지쳐 보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변 환경에 변화를 준다던가 청소를 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게 좋습니다.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는 꿈

내 운세 흐름이 좋아지며 내 소원이 성취된다는 길몽입니다. 


애인이 부부가 화장품을 선물해 주는 꿈

그 사람과의 사랑이 점점 깊어지거나 미혼이라면 결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입술에 여러 색깔의 립스틱을 바꿔가며 화장하는 꿈

말과 행동이 다르고 임기응변에 능한 위선자가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화장품을 선물 받는 꿈

자신이 관심 없던 이성과 연인으로 발전하고, 생각지 못한 고백을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화장을 짙게 하거나 분장을 한 꿈은?

자신의 실제 모습이나 속마음을 숨기고 다른 사람들을 현혹하여 피해를 입히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품을 고르고 구매하는 꿈

자신감 상승, 적극적으로 일을 진행한다면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심하게 화려한 화장을 하고 있는 꿈

내 자신의 본심을 숨기고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지 않습니다. 좀 더 솔직하게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해 보입니다.


화장대에 예쁘게 놓여져 있는 화장품 꿈은?

숨겨진 매력이 발산되는 꿈으로 주변 이성들로 하여금 큰 인기를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향수를 산 꿈은?

자신의 실력이나 외모로 인해 다른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화장품 병이 깨지는 꿈

뜻하지 않은 문제로 동분서주하지만 노력하면 안정을 찾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거울에 비춘 자신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반갑지 않은 사람을 만나 기분 상하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립스틱을 입술에 바르는 꿈

이성과의 관계에 대한 만족을 얻고 싶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향수 판매점을 경영한 꿈은?

자신이 하는 일로 인해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내가 화장하는 모습을 누군가 지켜보는 꿈

자신의 장점, 단점을 알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사람에게 약점이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애인이 화장품을 사주는  꿈

선물이나 애정의 표시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향수 판매점에 들어간 꿈은?

자신이 사회적으로 명성이 있거나 부유한 사람과 친분을 맺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주변 사람이 못 알아볼 정도로 진한 화장을 하는 꿈

머지않아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면서 마음적으로 근심이 쌓이게 되는 꿈입니다.


향수 냄새를 맡은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장사나 사업이 뜻대로 풀려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남편과의 사이에 사랑이 더욱 깊어질 것을 의미하지만 미혼남녀가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의 연인을 쉽게 만나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대에 예쁘게 놓여 있는 화장품 꿈

이런 꿈은 숨겨진 매력 발산하여 주변 이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화장품 가게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는 꿈

물건을 구입할 일이 생기거나 선물이나 거래가 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거울에 비친 자신이 예뻐 보이는 꿈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면 기분이 묘합니다. 그런데 예뻐 보였다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는 연예 운, 이상형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밀가루나 하얀 가루를 얼굴에 바르는 꿈

타인과의 비교 질투로 인해 내 자신을 스스로 힘들어지게 됩니다. 비교하지 말고 나를 사랑하세요.


족집게로 솜털과 머리털을 뽑은 꿈은?

자신이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되거나 금전적인 어려움에 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진하게 한 화장을 지우는 꿈

다른 사람에게 실망감을 느껴 미워하는 감정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화장품을 얻는 꿈은?

재물이 늘어나거나 예쁜 자녀를 가질 태몽을 의미합니다. 


입술에 립스틱을 곱게 바르는 꿈은?

자신의 내면을 감추고 포장하고 진실성, 순수성을 잃어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장실 안에서 화장을 하고 있는 꿈

평소 내 자신을 힘들게 하던 근심 걱정이 점점 사라지면서 하는 일들이 점점 좋아지게 되는 꿈입니다.


화려하게 화장하는 꿈

속임수, 위선자, 거짓, 자신의 마음을 위장하여 주변 사람을 홀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옷에 향수를 뿌린 꿈은?

자신이 수입보다 지출이 큰 생활을 하여 금전적인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 본 꿈

동업자,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다양한 화장품으로 화장을 하는 꿈

주변 환경을 변화시키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 돋보이게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화장품을 구입하는 꿈은?

뜻하지 않는 돈이 생기거나, 당신과 잘 어울리는 인연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영양크림으로 기초화장을 한 꿈은?

자신의 성격에 조금씩 변화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심하게 화장한 사람을 보는 꿈

자신의 이권을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거나 상호를 바꾸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이 화장을 하고 있는 것을 구경하는 꿈

주변 사람이 내게 거짓말을 하면서 속이게 되어 마음고생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연인의 옷에 향수를 뿌려주는 꿈은?

자신의 연인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며 태몽으로 이런 꿈을 꾸면 잘 생긴 아들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화장품을 사서 예쁘게 진열해 놓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거나 시험합격이나 취업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 사람들이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화장하는 꿈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나쁜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놓고 화장을 한 꿈은?

자신의 주변 상황에 변화가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능력 등을 뽐낼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대를 새롭게 장만하는 꿈

조만간 행운의 소식이 들려오거나 천생연분 연인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야채와 과일을 피부에 붙인 꿈은?

자신에게 피부질환이 생겨 고생하게 되거나 자신도 모르게 겉과 속이 다른 행동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화장품을 선물받는 꿈

누군가의 사랑을 받게 되거나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손톱화장 향수 화장품가게 makeup make-up wear apply put on makeup make oneself up 화장 화장품 눈화장


거울을 보면서 화장하는 꿈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리게 하는 꿈입니다.


매니큐어로 손발을 치장을 한 꿈은?

자신이 순수한 마음을 잃어버리고 매사에 자만하고 욕망에 사로잡히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저녁에 화장하는 꿈

구설 수 오를 수 있고 또는 계획한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부인이 늦은 저녁 화장을 하고 있는 꿈은 꾸준히 해오던 일들이 갑자기 문제가 생기면서 어려움에 닥치게 되는 꿈입니다.


화장품을 구입하는 꿈

재물의 손실을 입거나 지위나 신분이 낮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옷에 향수를 뿌려준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 중요한 일이나 책임을 맡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화장이 흐트러지면서 얼룩달룩 해지는 꿈

다른 사람에게 심한 질투심을 느끼거나 그 사람과 관계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여러 가지 화장품으로 화장하는 꿈

명예, 신분 상승, 주변에 돋보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한 꿈은?

자신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으로 인해 희열을 느끼고 있거나 죄의식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하거나 연인과의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태몽으로 이런 꿈을 꾸면 예쁜 딸을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화장품을 선물해준 꿈은?

관심이 있는 이성과의 관계가 발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누군가에게 화장품 선물을 받는 꿈

현재 사귀는 이성과의 관계가 더욱더 좋아지고 가는 곳마다 인기를 끌게 되는 꿈입니다.


머리를 빗는데 비듬이나 이가 떨어진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말끔히 해소가 되고 미궁에 빠졌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화장이 지워지는 꿈

지인, 연인과 다툼이 생겨 손해가 있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색이 화려한 화장품을 구입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이나 예쁜 모습을 보일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술받는꿈 술에 취한 꿈 술마시는꿈 술꿈 꿈해몽

생선사는꿈 생선받는꿈 생선먹는꿈 큰생선꿈해몽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개꿈 태몽 의미?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비밀?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사람똥꿈해몽풀이 비밀?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의미?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해몽 태몽 비밀?

그림선물받는꿈 색칠하는꿈해몽 이렇게 깊은 뜻이?

휴대폰 꿈 핸드폰 꿈 휴대폰이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