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생선사는꿈 생선받는꿈 생선먹는꿈 큰생선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아이가 생선채를 열심히 열여다 봅니다. 어머니는 생선채에 물고기를 살짝 얹어 불에 굽습니다. 고기가 제법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부엌에서 아이는 자꾸만 입을 다십니다. 너무나도 맛있게 생겼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고기는 손님 밥상위에 올라갑니다. 아이들 차지가 아니었습니다. 아이는 입만 다시다가 아침을 김치로 때우고 초등(국민)학교를 등교합니다. 수업시간에도 먹지 못한 생선이 자꾸만 눈앞에서 아픈거립니다. 생선을 먹고 싶었는데 못 먹었기 때문입니다. 


부모님은 아이들이나 가족보다는 손님을 위해 5일장에서 제법 비싼 생선을 사왔습니다. 그 생선은 손님에게 돌아가고 결국에는 아이에게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못내 아쉬워서 생선이 아른 거립니다. 아이는 방과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집에 돌아오니 어머니가 부엌에서 뭔가를 열심히 끓입니다. 어탕국수였습니다. 손님을 위해서만 고기를 내놓은 부담감이 작용했던 것 같습니다. 





어머니는 학교에 간 사이 냇가에 나가서 고기를 잡으셨습니다. 붕어나 여러가지 민물고기를 잡아서 손질을 해서 솥안에 넣었습니다. 여러가지 나물을 넣고 국수를 넣었습니다. 온갖 양념을 다 넣어서 바깥에서 벌써 입에서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가족을 위해 준비를 한 것입니다. 오전 내내 물고기를 잡고 장만하고 나물을 뜯고 여러가지 양념을 넣고 국수를 넣어서 어탕국수를 끓인 것입니다. 


그날 저녁 온 가족은 어탕국수를 정말 신나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록 바다 생선을 가족 중 아무도 맛보지 못했지만 어탕국수 만큼은 신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날저녁 배가 불렀습니다. 어머니가 너무 고마웠습니다. 기분도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잠이 너무나도 잘 와서 새록새록 그날밤을 보냈습니다. 어느날 물고기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물고기가  꿈에 나타나면  어떤 내용인지 뭘 상징하는 지 몹시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물고기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고 또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생선을 먹는 꿈은?

꿈에 자신이 생선을 맛있게 먹었다면 이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누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생선이나 음식을 먹는 꿈은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그만큼 걱정이 없고 삶이 윤택하다는 뜻으로 풀이가 되고 있습니다.


생선회를 먹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길 꿈입니다. 복통으로 인해 고생하게 될 꿈이며, 잘못된 음식 섭취로 식중독이나 각종 질환을 앓게 될 꿈입니다.


그물을 던져 물고기를 잡는 꿈은?

횡재수의 꿈으로 갑자기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생활 형편이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싱싱한 생선을 고르는 꿈

식품, 유통, 생산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수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큰 고래만한 잉어가 내게 다가오다가 어느 틈엔가 바다로 가버리는 꿈

큰 인물이 될 아이이지만 유산이나 낙태 수술을 받게 될 꿈으로 안 좋습니다.


맑은 냇물이나 강가에서 많은 물고기뗴를 발견하는 꿈은?

학원을 설립하거나 인적 자원을 양성할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낚시를 해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자신의 계획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서 나의 능력을 발휘해 큰 돈을 벌게 되고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생선을 소금에 절이는 꿈

이 꿈은 두가지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직업이나 사업가나 선원이라면 재물을 축적하게 될 꿈입니다. 일반이라면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생선 장수한테서 물고기를 사거나 토막 낸 생선을 받는 꿈은?

수수료 임금 융자 기타 노력의 대가를 받게 되거나 여러 곳에서 사업 자금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도미가 꿈틀거리는 꿈은?

기쁜 일이 많이  남녀 모두 운이 열릴 징조입니다. 도미를 선물받은 꿈은 장사에 있어서 이익이 있을 꿈입니다. 


개천이나 논에서 손으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자신이 마음먹었던 일이 뜻대로 술술 풀리게 되며 물고기를 잡은 갯수만큼 큰 재물이 따라오게 될 것이기 때문에 꿈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아야 합니다.


상한 생선을 먹는 꿈은?

현실에서 실제로 배탈이 나거나 설사, 식중독으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또는 엉뚱한 시비로 하루종일 기분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어떤 여자가 생선을 굽고 있는 꿈

생선을 굽고 있는 일은 가족을 위해 요리를 하는 것입니다. 이 꿈은 주변의 누군가에게 적대심이나 질투를 갖고 있다는 꿈입니다. 


생선을 선물 받는 생선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고 그 귀인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되며 먼곳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들을 암시를 하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마른 물고기(건어물)를 사오는 꿈

마른 고기 건어물은 구워먹거나 말려서 국에 넣어서 요리하기 좋습니다. 이는 새로운 학문이나 작품을 연구하게 될 꿈입니다. 


생선 새우 등을 요리해서 먹는 꿈 먹을 꿈

생선이나 새우 등을 요리하면 손이 많이 가지만 맛은 참 좋습니다. 이는 신분이나 지위가 높은 사람의 도움으로 소원이 성취될 징조의 꿈입니다. 


물고기를 잡으려고 했는데 물고기를 잡지 못하는 꿈은?

게획을 세우며 사업이나 일을 진행하는데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아서 실패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생선의 가시를 뽑는 꿈은?

이 꿈은 그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어 일의 진행이 수월해 진다는 뜻의 꿈입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마른 물고기(건어물)를 사오는 꿈은?

그다지 나쁘지 않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학문이나 작품을 연구하게 될 꿈입니다.


흙탕물에서 물고길르 잡는 꿈은?

부정한 방법으로 인해 재물을 얻는 꿈으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재물은 얻게 되지만 평판이 나빠질 수 있는 꿈입니다.  


하천에서 배를 타고 수많은 생선을 잡은 꿈은?

이런 꿈은 좋습니다. 매사가 잘 풀리게 되고 본인에게 뜻하지 않은 재물이 많이 들어올 꿈이라고 합니다.


싱싱한 생선을 본 꿈은?

생선은 싱싱해야 요리를 해서도 맛이 좋습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낚시를 하여 싱싱한 물고기를 잡는 꿈은?

어렵던 사업이 잘풀리게 되고 목표로 하는 계획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생선을 요리해 먹는 생선먹는 꿈은?

지위나 신분이 높은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 인하여 소원 성취를 이루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맑은 냇물이나 강 바다에서 물고기떼를 만난 꿈은?

자신이 능력있는 직원들이나 동료들을 거느리게 되어 일을 잘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토막난 생선을 사는 꿈은?

운이 따르게 디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고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추진하는 일에서 필요한 돈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어떤 기관에서 빌려주게 되는 등 여러가지 방법에 의해 돈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어항이 깨지거나 물이 마른 것을 본 꿈은?

어항이 깨지면 안 좋습니다. 이 꿈의 해몽도 안 좋습니다. 결혼 생활이나 사업이 깨지거나 무산될 꿈입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물고기를 사는 꿈은?

자신이 지금까지 노력을 했던  것에 보상을 받으며 자신의 능력을 드디어 인정을 받게 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좋은 생선을 고르는 꿈

생선은 잘 골라야 하는데 요령은 따로 있습니다. 이 꿈은 생산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돈을 벌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생선을 잡아 먹으려는 사람을 보는 꿈은?

이런 꿈은 참 묘합니다. 그런데 좋스니다. 이는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재물을 얻게 될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누군가 생선을 소금에 절이는 꿈

이꿈은 직업에 따라 다르게 해몽이 됩니다. 선원이나 사업가가 이꿈을 꾸면 일이 성공하게 되고 재물을 축적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일반인이 꾸웠따면 주위의 누군가가 병들거나 사업이 침체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물고기가 되어 수영을 하는 꿈은?

물고기가 된다면 참으로 황당할 것입니다. 이 꿈은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출세를 한다는 꿈입니다.


물고기 어항이 깨지거나 물이 마른 것을 보는 꿈은?

결혼생활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가족 중에 누군가가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붕어요리를 맛있게 먹은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사고나 병마 등을 뜻하는 꿈으로 가족들에게 우환이나 유행성 질환이 찾아올 흉몽이라고 합니다.


생선요리를 해먹는 꿈

신분 및 지위가 높아지고 명예와 권력을 가지고 있는 조력자의 도움으로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붕어 두 마리 중 한 마리만 살린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으며 두 형제 중 한명은 유산이나 요절될 가능성이 있으며 한명만 살아남아 의식주가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생선을 소금에 절이는 꿈은?

집안의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릴 수 있다는 뜻이며 집안에 좋지 않은 일들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물고기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은?

입학, 승진, 취직, 합격을 의미합니다. 집을 마련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잉어를 잡아다가 연못이나 우물에 넣는 꿈은?

조만간 큰 돈이 들어오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갈치를 잡을 뻔하다 놓치는 꿈

현재 계획하고 진행 중이 일, 사업에 차질이 생겨 어려움과 난관에 부딪히게 될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단체로 갈치를 잡았다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선을 선물 받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고 귀인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되며 먼곳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물을 이용해 물고기를 잡는 꿈은?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로 인해서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생선을 물고 도망치는 꿈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서 귀금속을 잃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갈치와 놀고 있는 꿈

태몽으로 인품이 좋고 인성이 좋은 아이를 낳을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대인 관계가 좋아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잘 지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잉어가 폭포 위를 뛰어오른 꿈은?

태몽으로 태어나는 아이는 장차 유능한 인물로 성장을 하여 일세를 풍미하게 될 것이라는 꿈입니다. 만일, 예술가의 꿈이라면 조만간 자신의 작품이 세인을 감동시키게 될 꿈입니다. 


배의 갑판으로 물고기가 뛰어오른는 꿈은?

횡재할 일이 있거나 인재를 구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친구들과 횟집에서 회를 맛있게 먹었다면?

이런 꿈은 잘못 먹은 음식으로 인해서 하루종일 복통과 설사를 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선을 고르는 꿈

생선을 고르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요모조모 따져봐야 할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 이꿈은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될 꿈입니다.


잉어를 잡아서 물이 담긴 그릇에 넣는 꿈은?

이 꿈은 참 좋습니다. 이는 문학 작품이나 예술가로서 명예를 떨치게 될 꿈입니다. 


시장이나 길거리에서 생선을 구입했는데 생선 장수가 물고기를 토막 내어 주는 꿈

자신에게 필요한 사업 자금을 나누어 받거나 여러 가지 방법에 의해서 돈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시장이나 길거리에서 생선장수가 큰 물고기를 토막내어 주는 꿈은 필요하던 사업 자금을 끌어오게 되고, 이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에 의해 돈을 얻게되는 꿈입니다.


흙탕물 속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흙탕물은 흐려서 물고기를 잡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부정한 방법으로 재물을 모으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시장에서 갈치 한 상자를 사오는 꿈

경사가 있어 잔치를 위해 음식을 만들게 될 꿈이며, 재물과 돈이 들어올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선의 배를 갈라서 내장을 손질하는 꿈은?

생선을 손질하려면 손이 많이 갑니다. 이는 어떤 일의 감독을 맡게 됨을 맡게 될것이라는 암시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장어같은 종류의 미끄러운 물고기를 잡는 꿈은?

미끄러운 물고기는 잡기가 힘이 듭니다. 이는 취직이나 입학시험, 혼담 등이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어항 속의 금붕어를 관찰하는 꿈

어항 속의 금붕어는 참 예쁩니다. 이꿈은 예술 작품으로 성공을 하게 되거나 많은 여직원을 거느리는 기업인이 될 꿈입니다. 


물고기를 잡아서 횟집에서 회를 맛있게 먹었다면?

물고기를 잡아 손질을 해서 회로 먹으면 정말 맛이 좋습니다. 이는 잘못 먹은 음식으로 인해 하루종일 복통과 설사를 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생선가시가 목에 걸린 꿈

전혀 예상치 못한 장애가 발생해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될 꿈이며,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고 하는 일마다 문제가 발생해 속앓이를 하게 되거나 계획보다 일이 더디게 진행되어 초조해질 꿈입니다.


물고기를 잡아서 회를 쳐서 먹는 꿈은?

자신이 물고기를 잡거나 잡은 물고기로 회를 먹었다면 이 꿈은 행운을 암시하며 자신의 발전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갈치를 바다에서 많이 잡는 꿈

지금 현재 내가 계획하고 있는 사업, 일이 성공적으로 잘 풀릴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횡재수, 큰 재물을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공공기관, 단체의 도움으로 원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를 낳고 있는 물고기를 관찰하는 꿈은?

소원의 성취와 재물의 증가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물고기가 배위로 풀쩍 뛰어오른 꿈은?

사업가나 장사하는 사람의 경우 큰 돈을 벌게 되고 재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엌에 있는 생선을 고양이가 물어 가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거나 도둑이 들어 많은 피해와 손실을 입게 될 꿈입니다. 아끼던 것을 잃거나 좋지않은 경험으로 인해 마음이 편치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선 가게에서 이불을 사는 꿈

먹을 복을 상징하는 꿈으로 물건이나 음식을 장만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갈치가 파도를 타고 흘러가는 꿈

흉몽으로 고향을 떠나 타지에서 고생을 하게 될 징조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본인이 몸담고 있는 단체에서 좌천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크고 작은 물고기를 선별하는 꿈은?

물고기는 선별을 잘해야 값을 제대로 받을 수 있ㅅ브니다. 이는 재물을 분배하는 일이 생기게 되며, 사업은 구분하여 선택하게 될 꿈입니다. 


마른생선을 사는 꿈

모든 상황이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재물이 생기게 되어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알을 낳고 있는 물고기를 봤다면?

물고기는 알을 낳아 새끼를 키웁니다. 이는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꿈이며 풍요롭고 풍족한 삶을 살게 된다는 뜻입니다.


바위 속이나 구멍에서 물고기를 잡았거나 동강이 나는 꿈은?

물고기는 바닷속 구멍에서 생활을 합니다. 이는 일거리가 남에 의해 방해를 받게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선을 많이 잡은 꿈

생선을 많이 잡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매사가 잘 풀리게 되고 본인에게 뜻하지 않은 재물이 많이 들어올 꿈입니다.


물고기가 배위로 뛰어오르는 꿈

장사나 사업하는 사람은 큰 돈을 벌게 된다. 재물이 생기거나 자신에게 꼭 필요한 사람을 구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폭포 위로 커다란 잉어가 뛰어오르는 것을 본 꿈은?

잉어는 폴짝 뛰어오릅니다. 이 꿈은 좋습니다. 사업가는 크게 성공하여 세상을 놀라게 할 꿈입니다. 


대형어선이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지 못하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오랜기간에 걸쳐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고난,불경기,실패,불운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생선가게에서 건어물을 사는 꿈

실제로 시장에서 부식물을 장만하거나 물건을 사게 될 꿈입니다. 또한 먹을거리나 식복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생선의 배를 갈라 내장을 손질하는 꿈

어떤 일의 가장 중요한 분이나 정리를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생선을 잡아먹으려는 사람을 보는 꿈

생선을 보면 잡고 싶어집니다. 이 꿈은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재물을 얻게 될 길몽 꿈입니다.


연못이나 우물에 잉어를 넣는 꿈은?

이런 꿈은 참 좋습니다. 공무원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되거나 승진을 하게 될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그물을 던져 생선을 잡은 꿈

조금만 있으면 굉장한 재물같은 것들은 얻게 되고 세상만사가 도리대로 풀린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큰 물고기들이 죽어서 연못에 둥둥 떠 있는 것을 본 꿈은?

유행병이나 전쟁으로 인해 많은 인명이 희생이 될 꿈입니다. 


큰 어선이 물고기를 잡지 못해 텅 비어 있는 꿈

장기간에 걸쳐 어려움에 처하거나 장애를 겪게 되며 고난이나 불경기 실패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물개가 바다 밑으로 수만 가지의 생선을 잡아먹는 꿈

샘솟듯이 왕성한 체력을 과시하게 됨을 의미하며 횡재수 발굴 발명이나 재물 등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생선을 수없이 잡아버렸던 꿈

수단을 부려서 재산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고기가 지하실이나 방안에서 노는 것을 본 꿈은?

지도자가 태어나게 될 태몽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여러가지  회를 먹는 꿈은?

이 꿈은 현실에서 실제로 유행성 감기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붕어요리를 맛있게 먹는 꿈

생선중에 붕어는 사고나 병마등의 좋지 않음을 나타낸다. 꿈에 붕어요리를 먹었다면 자신이나 가족들에게 우환이나 질병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웅덩이 물을 퍼내고 물고기를 잡는 꿈은?

진행중인 일이 몹시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될 꿈입니다. 웅덩이 물을 퍼낸 횟수만큼 여러 번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화려한 색깔의 물고리를 치마로 받는 꿈은?

장차 인기인이 되어 사회적으로 유명해질 사람이 태어날 태몽입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시장이나 길거리에서 생선 장수에게서 물고기를 구입하는 꿈

그동안 받지 못했던 임금을 받거나 노력의 대가, 융자 등을 받게 되어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낚시질을 해서 물고리를 잡는 꿈은?

지혜나 계략으로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생선 장수가 큰 생선을 토막을 내서 주는 꿈은?

사업 자금을 나누어 받거나 여러가지 방법으로 돈을 얻게 될 꿈입니다. 


어떤 여자가 풍로를 이용해서 생선을 굽고 있는 장면을 본 꿈

네가 어떤 남자를 놓고 삼각관계에 있는 상대 여자에 대해서 질투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됨을 뜻합니다.


개천이나 논바닥에서 손으로 물고기를 잡는 꿈

마음을 먹었던 일이 뜻대로 잘 진행이 되고 물고기를 잡은 갯수만큼 재물을 얻는다고 합니다.


시장에서 북어 한 쾌를 사오는 꿈은?

25라는 숫자와 관계가 되는 돈을 얻게 되거나 증서를 얻게 되는 일이 생기고 부와 명예가 따르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주위에 생선을 소금에 절이는 것을 보는 꿈

사업가가 선원은 재물을 축척하게 되고, 기타 일반인은 주위에 누군가가 병들거나 사업이 침체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물고기를 잡으려고 준비만 하는 꿈은?

계획을 세우지만 결과가 나오지 않을 꿈입니다.


낚시를 할 때에 수 많은 복어떼를 잡는다면?

복권에 당첨이 되어 뜻하지 않던 많은 돈을 얻게 되거나 횡재수가 생겨 재물을 쌓게 될 꿈입니다.


강이나 바다에서 잡으려던 물고기가 배의 갑판으로 뛰어오르는 꿈은?

예상하지 못했던 횡재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사람을 구할 일이 생겨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물고기 fish 어부 어선 항구


​생선을 선물 받았다면?

선물은 받아서 반갑고 줘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모든 일에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좋은 소식이나 길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선이나 새 종류의 고기를 익혀서 먹은 꿈은?

자신이 간절히 바라고 원하던 일이 뜻하지 않게 이루어져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마른 물고기를 사오는 꿈은?

새로운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게 될 것이며 마른물고기가 뜻하는 것은 일감이나 재물,작품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집에 들어와 생선을 물고 도망가는 꿈은?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가 재물을 잃게 될 징조를 나타냅니다.


저수지나 웅덩이의 물고기를 몽땅 잡는 꿈

물고기를 몽땅 잡았다면 기분이 흥겹습니다. 이 꿈은 가난뱅이가 부자나 갑주가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그물을 이용해서 생선을 잡는 꿈은?

진행을 하던 일이 술술 풀리고 마음먹은 일이 막힘이 없이 술술 풀려나가게 되며, 전혀 예상하지 못한 횡재로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이나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아야 겠다고 생각을 한꿈은?

예상하지 못한 어떤 재물을 장차 소유하기 위해 계획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선 가게에서 어물을 사는 꿈

현실에서 실재로 시장이나 마트등에서 음식재료를 사거나 물품을 구입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잉어를 먹는 꿈은?

출세와 성공을 거두게 될 꿈으로 경사스러운 소식을 암시합니다. 연어를 먹으면 성적향상이나 시험 합격 등을 의미하고 고등어나 꽁치는 새로운 연애나 건강회복 등을 의미하고 있는 생선꿈입니다.


큰 어선이 만선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곳에 투자하게 될 것을 큰 재물을 얻고 횡재수가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바닷가에서 생김새가 넓적한 고기를 잡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내가 쓴 글이 출판이 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됩니다. 


​생선요리를 해서 먹은 꿈

선물이나 혹은 돈이 들어오고 이름을 펼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선을 소금에 뿌려 절이는 꿈은?

생선은 썩지 말라고 소금을 뿌리게 됩니다. 이는 집안 식구의 우환이나 질병이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웅덩이에 많이 있는 물고기를 잡는 꿈은?

웅덩이에 물고기가 많으면 잡기가 편합니다. 이는 사업이 잘 진행이 되고 돈이 마르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벌판에 있는 하천에서 배를타고 수 많은 생선을 잡은 꿈

이 꿈은 매사에 하는 일 마다 술술 풀리고 자신에게 뜻하지 않은 재물이 굴러 들어올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비밀?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과자선물받는꿈 과자먹는꿈 해몽은?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 태몽 무슨뜻?

코끼리보는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호랑이 나오는 꿈 백호랑이 꿈 태몽 꿈해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담배피는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