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징조? 입에서 돌나오는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동네 어귀에 넙다란 바위가 있습니다. 이 바위는 마음이 포근해서 온 동네 사람들이 다 올라앉아도 기꺼이 자리를 내어줍니다. 특히 아이들은 이 바위위에 앉아서 즐겁게 노는 것이 일상사가 된듯 합니다. 바위도 아이들이 찾아오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을 등위에 즐겁게 태워줍니다. 아이들의 조잘거리는 목소리를 듣노라면 평화마저 느끼게 됩니다. 하루라도 아이들이 찾아오지 않으면 무슨 일이라도 생긴 것은 아닌지, 아픈 것은 아닌지 괜히 걱정이 되곤 했습니다. 바위는 그렇게 살아왔습니다. 


온 동네 사람이 모여서 마을대사를 의논할 때에도 그 많은 사람들을 등에 태워주었습니다. 동네를 들어오는 사람들이 반드시 거쳐가야할 곳이자 온 동네 사람들의 놀이터이자 아이들의 꿈의 동산이었습니다. 오랜세월 그렇게 그 바위는 묵묵히 사람들을 지켜보며 아이들이 자라는 것만 봐도 기뻤습니다. 아이가 자라서 청년이 되고 결혼을 하고 또 아이를 낳아 아빠가 되고 그 아빠가 중년이 되고 노년이 되고 어느날 하늘나라로 떠날 때에도 이 바위는 그 모든 것을 다 지켜보았습니다.





말하자면 이 바위는 동네 대소사를 모두 잘알고 있는 마을의 역사기록자였습니다. 그랬던 그 바위가 어느날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동네에 포장을 하고 도로를 넓히고 새로 만들면서 다이나마이트로 인간이 폭파시켜 깨버리고 말았습니다. 대신에 넙적한 도로가 새로 뚫린 것입니다. 이제는 그 마음을 지켜줄 바위는 영영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간혹 도회지 나갔던 어린시절의 아이들이 왜 바위가 사라졌는지 궁금했다가 이내 기억속에서조차 지워버리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는 참으로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토록 온 동네 사람들을 지켜보고 바라보고 놀이터가 되어 주었건만 이제는 헌신짝처럼 버려져 깨어지고 사라지고 말았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탐욕이 빗어낸 행위는 이렇게 동심의 착하고 순수한 마음마저 파괴해버렸습니다. 동심의 착한 마음은 찾아보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그 바위가 꿈에 나타났습니다. 지금은 흙으로 돌아갔지만 그래도 아이들을 위하고 동네를 위하는 마음을 지니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렇게 이런 바위가 꿈에 나타난다면 해몽이 궁금해지게 마련입니다. 


바위 rock boulder

 

큰 바위를 보는 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가업이나 사업이 번창하고 하는 일마다 안되는 일이 없으니 부귀영화가 자연히 따른다는 꿈입니다. 부모 또한 건강하고 가정이 편안하게 될 꿈입니다. 태몽이라면 장차 현명하고 잘 생긴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주먹으로 바위를 아주 쉽게 깨뜨리는 꿈은?

자신의 힘으로 기존에 있던 조직이나 단체를 무너뜨리고 새로운 힘으로 조직을 결성해 낸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혹은 아주 전망이 좋은 사업을 새롭게 시작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큰바위 틈 속에서 개나리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길몽입니다. 집안에  돈이나 재물이 생기고 또는 식복이 있어서 먹을 것이 풍족해지고거나 귀인이나 횡재, 행운 등이 찾아오는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돌로 맞는 꿈은?

의견 대립이나 다툼이 생기게 될 흉몽입니다. 


바윗돌에 머리를 얻어맞은 꿈

목숨도 앗아가는 큰 재난을 당할 조짐의 꿈입니다. 특히 교통사고를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예쁜 돌들이 빛나는 꿈은?

독특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훌륭한 아이디어로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징검다리처럼 놓인 바위들을 건너뛰는 꿈​

여러 방면으로 일을 벌여놓아 이를 체계적으로 진행시키는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큰 바위에 올라앉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여 지위와 명예가 더욱 커지고 이익과 권리가 생긴다는 꿈입니다. 반석처럼 가정이 편안하고 재물 또한 넉넉하게 될 꿈입니다. 만약 강가에 있는 바위에 앉아 있었다면 더욱 많은 부와 명예를 거머쥐게 된다는 꿈입니다.


길에 큰 바윗돌이 박혀 있는 꿈

다른 사람의 방해 공작으로 애를 먹거나 고통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 또는 바위에 깔리는 꿈은?

좋지 않은 문제를 안고 있다는 흉몽입니다. 


바위 rock boulder


산토끼가 숲 속이나 큰바위 뒤로 숨어버리는 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일을 하지만 목표한 만큼 좋은 결실을 거두지는 못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내가 큰 돌을 들어 다른 사람을 때리거나 던지는 꿈

흉몽으로 다른 사람과 시비 혹은 트러블이 생겨 힘들어 지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맑은 냇가에 차돌이 쫙 깔려있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바위 속에서 불길이 솟아오르는 꿈

갑자기 불행한 일을 겪게 될 터이니 말과 행동을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바위가 공중을 떠다니는 것을 보는 꿈​

어떤 사회적인 기관의 운영상태가 불안정하거나, 사업체 또는 학문적 업적이 사회적으로 두드러지게 나타남을 암시합니다.


​커다란 바위가 내 앞에 있어 옮기려고 했지만 실패한 바위꿈

너무 힘들어 실패한 바위꿈은 지금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 또는 사업 등에 지쳐있거나 굉장히 힘든 심리 상태를 나타낸 꿈입니다. 스스로 해결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때로는 문제를 해결 할 좋은 방법입니다.


입안에 돌이 나오는데 불쾌감이 있는 꿈은?

장애가 생기게 될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큰 바위 위에 자신이 뛰어 올라가는 꿈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많은 이익이 생기거나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맺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큰바위를  깨뜨려서 자갈을 만드는 꿈​

분업을 하여서 일을 합리적으로하며 도구로 바위를 산산 조각을 내는 것은 당찬 지도력으로 소속되어서 있는 기관을 융화시키고 화목하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위가 널려 있는 곳을 건너 뛰어간 꿈

여러 방면으로 일을 진전시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위 rock boulder


돌덩어리가 점점 크기가 커져 큰 바위로 변하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날로 번창하여 규모가 확대가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더욱 분주해지고 정신이 없는 나날들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기이한 모양의 바위 절벽을 보는 꿈은?

장차 풍부한 재물을 얻게 되고 원하는 목표를 얻게되면 사업의 번창, 발전할 길몽을 뜻합니다. 


바위를 깨는 꿈​

자신의 사업에 장애가 되는 것을 모두 제거하고 진취적을 일을 추진해나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주 맑고 깨끗한 물이나 냇가에 작고 예쁜 조약돌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들어오는 재물이 많아져 큰 부를 획득하게 되는 길몽이니 복권을 사러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위에 기어오르기가 무척 고통스러운 꿈

어떤 일을 성사시키는데 많은 어려움이 뒤따른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돌로 다른 사람을 때리거나 던지는 돌꿈해몽은?

다른 사람과 트러블이 발생하여 피곤해질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정신적으로 지칠 수가 있으니 자신을 돌아보고 휴식을 취하는 게 좋습니다.


꿈에서 주먹을 쥐고서 바위를 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의 변화가  있거나 권력, 이권 등으로 기관을 와해를 시킬 수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바위 위로 뛰어 오르는 꿈

길몽입니다. 평소에 원하던 일, 소원 등이 이루어지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혹은 진행하고 있던 계약이 성사되어 아주 흡족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재물 혹은 돈이 많이 들어오게 됨을 뜻합니다.


커다란 바위 또는 돌에 앉아 하늘 위로 오르는 꿈

길몽입니다. 출세를 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돌을 던져 큰바위가 부서지는 꿈​

사회단체, 기관에서 큰 능력을 행사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바위나 해변에 있는 돌 위에 앉아 있는 꿈

대업을 이루고 큰 이득을 취하게 되는 것을 뜻하며 권위, 승진, 큰재물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바위가 터져 폭포가 흐르는 꿈

길몽입니다. 자신이 존경받을 만한 종교인이 되어 많은 사람들을 교화시키고 재물 또한 많이 얻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큰 바위에 이름 또는 문구가 새겨 있는 꿈​

어떤 기관의 간판이나 상호를 바꾸게 되고, 암벽에 글이 새겨져 있는 것을 보면 현 위치에서 더 높은 지위로 올라가거나 자신의 이름이 어떤 제목 또는

간판에 인용되어 쓰이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큰바위 위로 오르거나 올라앉는 꿈

장애물을 극복하고 마침내 큰 목표를 이룰 기회가 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암벽을 기어오르기 무척이나 고통스러운 꿈은?

일을 성사시키기 힘들어 어려움이 따르게 될 흉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순백의 하얀 돌이나 바위를 보는 꿈은?

흉몽으로 형제들과 함께 부모님이 주신 재산을 분배해야 하는데 생각처럼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아서 답답한 마음이 드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큰바위를 들거나 떠밀어서 옮기는 꿈​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집단이나 거래처들을 책임지고 관리하게 됨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큰 바윗돌을 바라다보는 꿈

돈과 재물 등 일석이조의 수확을 얻는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돌을 잃어버리는 꿈은?

불합격이나 좌절 등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하기사 잃어버렸으니 좋을리 만무하겠지요.


자신이 돌이 되는 꿈은?

자신의 무력감을 표현하는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위 rock boulder


돌덩이가 변해 큰 바위가 된 꿈

작은 사업이 점차 확대되어 큰 사업으로 번창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길을 걷다가 돌에 걸려 넘어지는 꿈

현재 내가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이 위기에 처하게 되거나 계약이나 거래가 취소가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상황변화를 인지하고 현명하게 대처해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주먹으로 바위를 깨뜨리는 꿈

자신의 주장이나 권력으로 어떤 단체를 와해시켜 새로운 권력을 얻거나 전망 있는 사업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집이 바위에 깔리는 꿈​

실제로 하고 있는 일이 생동감이 있게 진행되어 감을 의미합니다.


굉장히 크고 무거운 바위 아래 깔리는 바위꿈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꾼이나 라이벌을 만나게 되어 고난을 겪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큰 바위를 자갈로 만든 꿈

어떤 일을 서로 분담하여 작업을 시작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던진 돌에 맞아 다치는 꿈해몽

대인관계가 하락하게 되며, 다른 사람과의 다툼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징조의 꿈입니다. 


큰 바위가  자기 집  지붕에 얹혀 있거나 또는 본인을 짖누르게 되는 꿈​

많은 돈이 들어오거나 또는 매우 심각한  장애가 생겨서 곤란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흙벽돌을 많이 만들거나 쌓아놓는 꿈은?

많은 지식을 얻거나 풍부한 사업 자금이 생기게 될 길몽입니다. 


​바위에 머리를 부딪혀 굉장히 괴로워 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교통사고, 재산사고 등 사고수가 보입니다. 혹은 가정의 불화가 닥칠 수 있으니 이 시기 각별히 주변을 살피고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이로 인해 재물 손실 또는 근심 걱정 등이 따라 심신이 피곤해 질 것입니다.


바위 rock boulder


주먹이나 돌로 바위를 쳐서 물을 얻어 마시는 꿈

좋은 아이디어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 바위가 놓이기에 어울리지 않는 곳에 바위가 있다면?

모래사장같이 큰바위가 놓이기에 어울리지 않는 곳에 바위가 있다면 이는 목돈이 생기거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깨끗한 물이나 냇가에서 예쁜 조약돌을 줍는 꿈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먹을거리나 선물,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꿈입니다. 


바위가 공중에 떠 있는 꿈

사업에 성공을 하거나 자신의 작업이나 작품 등이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아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돌덩어리가 큰 바위로 변하는 꿈은?

작은 사업이 번창을 하여 큰 사업이 될 길몽입니다.  


큰 바위에 눌려있는 꿈​

자신이 지닌 능력이 한계점에 도달해 좌절하는 등 심리적인 압박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바위가 터져 폭포가 흐른 꿈

진리적인 교화를 크게 베풀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돌로 쌓은 탑이 무너지는 꿈

열심히 노력해서 일궈낸 결과물이 하루아침에 쓸모없어지게 될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마당에 정원석을 들여놓는 꿈

우리 집 마당에 잘 가꿔 진 정원석을 들여 놓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집안에 좋은 일 혹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또는 재물과 재산이 많이 늘어나게 되는 뜻을 말하는 꿈입니다.


본인을  향해서 큰바위 또는 돌덩어리가 굴러떨어지는 꿈​

흉몽입니다. 기업이나 재산의 파탄이 생기거나 불상사나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돌을 손으로 받는 꿈

윗사람의 도움으로 거액을 만지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바위위에 서있는데 파도가 와 부딪치는 꿈

사람들 사이에 의견 충돌이 있거나 시비가 있을 징조입니다. 


로프나 징을 사용해서 바위를 오른 꿈

일을 시작하는데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소원을 달성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산사태가 일어나 돌과 바위가 집의 지붕위에 떨어지는 꿈

가정에 근심걱정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지팡이나 주먹으로 바위를 쳐서 쏟아지는 물을 마시는 꿈​

많은 재물을 얻거나 세상 사람들을 감동시킨 정신적 사업을 해서 크게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의 꿈입니다.


​맑게 흐르는 냇가 바위에 앉아 있는 꿈

길몽입니다. 많은 재산이 늘어나 큰 돈을 만질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바위 자체 만으로도 재산, 재물 등을 상징하는데 냇가 바로 옆에 있는 바위 이므로 정말 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뜻합니다.


큰 바위를 들거나 떠밀어서 옮겨놓는 꿈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집단이나 거래처를 주도적으로 변화시키게 된다는 꿈입니다.


커다란 바위가 내 앞에 있어 옮기려고 했지만 힘들어 실패한 바위꿈

지금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 또는 사업 등에 지쳐있거나 굉장히 힘든 심리 상태를 나타낸 꿈입니다. 스스로 해결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때로는 문제를 해결 할 좋은 방법입니다.


큰 바위에 앉아있는 꿈은?

나의 성공으로 인해 명예와 지위가 높아질 징조의 꿈입니다. 이익은 늘어나게 되고 권리 또한 넘쳐날 꿈입니다. 


입안에 돌이 나오는데 불쾌감이 없는 꿈

생활 속 응어리가 풀리게 될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위 rock boulder


바위가 하늘 위에 둥실 떠있는 것을 본 꿈은?

길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 또는 사업 등이 크게 번창하여 성공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혹은 예술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좋은 작품을 만들어낼 것을 뜻하는 바위꿈입니다.


바위에 앉거나 서 있는 꿈

어떤 단체를 이끌어 나갈 지도자가 되거나 하는 일마다 순리대로 잘 풀려나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늘에서 돌과 바위가 우수수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횡재를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그 재물로 인해 나의 삶은 안정이 되고 인생을 행복하게 보내는데 도움을ㄹ 받게 될 꿈입니다. 


커다란 바위가 굴러떨어지는 꿈​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일을 완벽하게 처리해내고 만인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무덤 위에 제비꽃이 피어있는 꿈은?

뜻밖의 횡재 또는 멋진 사람과 데이트를 할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큰 바위를 집안으로 옮기는 꿈

막강한 실력자나 재력가의 도움으로 사업이나 가업 등이 번창하고 명예와 재물이 따르게 된다는 꿈입니다.


주먹으로 바위를 쳐서 산산조각을 낸 꿈

어떤 단체에서 자기의 주장을 내세워 서로 화합할 수 있게 만든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높다란 바위에서 폭포수가 내려오는 꿈​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사람들을 크게 감동시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바위 밑에 깔리는 꿈해몽

어떤 일을 하는데 라이벌이나 방해꾼이 나타나 어려움에 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문제를 해결하는데 집중해야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사방에 흩어져 있는 돌을 모아 그릇에 모으는 꿈

온 사방에 어지럽게 흩어져 있는 돌을 모아 내 앞에 있는 그릇에 모으는 꿈은 현실에서 여러 곳에 투자했던 것들이 조금씩 수익을 벌어들여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바위 rock boulder


커다란 바위를 꼭 끌어 안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하며 훌륭하고 튼튼한 아들을 낳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먹으로 바위를 아주 쉽게 깨뜨리는 꿈은? 

자신의 힘으로 기존에 있던 조직이나 단체를 무너뜨리고 새로운 힘으로 조직을 결성해 낸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혹은 아주 전망이 좋은 사업을 새롭게 시작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큰 바위를 집으로 들이는 꿈은?

나의 사업이 날로 번창하여 재물이 들어오고 명예 또한 높아지게 될 꿈입니다. 


큰 바위가 산에서 굴러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아주 큰 바위가 산 또는 높은 곳에서 굴러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흉몽입니다. 많은 재산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사업 혹은 물려받은 가업 등이 하락세를 타 힘들어 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혹은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사고 혹은 문제가 터져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큰 바위 덩어리를 먹고 거인이 되는 꿈

운수가 대통하며 소원을 성취할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큰 바위 위로 뛰어 오르는 꿈은?

길몽입니다. 평소에 원하던 일, 소원 등이 이루어지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혹은 진행하고 있던 계약이 성사되어 아주 흡족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재물 혹은 돈이 많이 들어오게 됨을 뜻합니다.


바위에 머리를 부딪치는 꿈

큰 재난 또는 사고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문제가 생기고 재물이 나가고 집안에는 근심이 가득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큰 바위가 굴러떨어지는 꿈

사업이나 가업이 몰락하게 되거나 재물을 잃을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혹은 예기치 못한 발상사가 발생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큰 산사태가 일어나 바위가 떨어지는 꿈

큰 산사태가 일어나서 바위와 돌이 집지붕 위에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이는 안 좋은 일들이 집안에 생겨나 걱정과 근심이 늘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위에 머리를 부딪혀 굉장히 괴로워 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교통사고, 재산사고 등 사고수가 보입니다. 혹은 가정의 불화가 닥칠 수 있으니 이 시기 각별히 주변을 살피고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재물 손실 또는 근심 걱정 등이 따라 심신이 피곤해 질 꿈입니다.


바위 rock boulder


바위에서 뛰어내리는 꿈

삶에 변화가 생겨 마음이 흔들이는 내 심경이 꿈에 반영된 꿈입니다. 


큰 돌을 보고 운반하겠다고 생각하는 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부귀를 얻을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바위나 나무 위에 꽃이 피어나는 바위꿈

길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 혹은 사업이 날이 갈수록 번창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될 것이며 풍요롭고 윤택한 생활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바위가 하늘 위에 둥실 떠있는 것을 본 꿈은?

길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 또는 사업 등이 크게 번창하여 성공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혹 예술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좋은 작품을 만들어낼 것을 뜻하는 바위꿈입니다.


큰 바위가 나에게 돌진하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흉몽입니다.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바위에 머리를 심하게 부딪히는 꿈

흉몽입니다. 재난을 당하거나 고통사고 등 생명에 위험을 느낄 만한 불상사가 발생될 징조입니다. 가정 또한 편안하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재물의 손실, 근심 걱정, 말썽 등이 따른다는 꿈입니다.


커다란 돌 또는 바위를 집안으로 운반해 들여오는 꿈

경영이 순탄하게 번창하여 재물이 늘어나고 명예와 부귀를 얻게 될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맑게 흐르는 냇가 바위에 앉아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많은 재산이 늘어나 큰 돈을 만질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바위 자체 만으로도 재산, 재물 등을 상징하는데 냇가 바로 옆에 있는 바위 이므로 정말 큰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뜻합니다.


바위에 꽃이 핀 꿈은?

사업이 융성해지고 나의 업적 때문에 명예를 얻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위에 이름이 새겨져 있는 꿈

높은 산 위에 있는 바위에 이름이 새겨져 있는 꿈은 아주 높은 자리까지 올라가게 되는 길몽을 뜻하는 꿈으로 명예와 명성까지 알리게 되어 유명해 질 것입니다.


바위 rock boulder


바위에 깔려 괴로워 하는 꿈

흉몽입니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여태 노력하며 이뤄 왔던 일 혹은 사업을 실패 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아주 큰 바위가 산 또는 높은 곳에서 굴러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흉몽입니다. 많은 재산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사업 혹은 물려받은 가업 등이 하락세를 타 힘들어 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혹은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사고 혹은 문제가 터져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큰 바위를 옮기는 꿈은?

내가 소속된 단체나 집단을 나의 힘으로 변화시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주 높은 돌계단을 오르는 꿈은?

내가 쌓아올린 업적을 발표하거나 그로 인해 표창장 등을 받게 될 길몽입니다. 


큰 바위를 깨뜨려 자갈로 만드는 꿈

어떤 일에 있어 합리적으로 세분화하거나 학문이나 문성에 있어 서로 분할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바위나 나무 위에 꽃이 피어나는 바위꿈은?

길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 혹은 사업이 날이 갈수록 번창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 될 것이며 풍요롭고 윤택한 생활을 누리게 될 꿈입니다. 


큰 바위가 굴러떨어지는 꿈은?

사업을 날로 쇠퇴하고 집안의 가세는 점점 기울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책상위 빛나는 수석을 바라보는 꿈

내 책상 위에 아름다운 수석이 빛나는 것을 지긋이 바라보는 바위꿈은 공부와 관련한 일들을 거침없이 풀어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학생에게는 좋은 꿈입니다.


돌 위에 편안하게 누워있는 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대길할 길몽으로 해몽을 합니다. 


바위에 깔려 괴로워 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여태 노력하며 이뤄 왔던 일 혹은 사업을 실패 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큰바위에앉아 하늘위로오르는꿈

승진을하고 출세를하고 입학 당선 취득 등이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으미하는 꿈이며 경사가 있을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합니다.


바위를 가슴에 안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가정에 경사가 있으며, 임산부라면 태어날 아이가 사회적으로 유명한 사람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큰바위밑에 꽃이핀 꿈

좋은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으며 회망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위 위에 올라가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재수가 있고 잔돌을 손에 희롱하는 꿈은 여러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큰바위 틈 속에서  산삼 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을 하여서 세상에 내놓아서 여러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가 있으며 명예,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예견해 주는 꿈입니다. 


바위에서 뛰어내리는꿈

삶에 변화가생기고 마음이 흔들리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큰 바윗돌에서 뛰어내리는 꿈

이사, 직장을 옮기거나 어떤 큰 변동이 있을 조짐이다 또한 정신을 딴 곳에 팔리고 있으니 정신 차리라는 암시입니다.


​바위를먹고 거인이된꿈

원하는것을 이루고 돈 재물 발전 승리 명예 성공 대성 승진 당선 합격 등 좋은 일들이 일어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에 머리를 심하게 부딪히는 꿈

큰 사고 또는 불상사가 생기게 되거나 재물 피해, 근심이 생기게 될 흉몽입니다. 


바위 밑에 깔리는 꿈

자신도 모르는 사이 잘못을 저지르거나 시대적 착오에 빠져 엉뚱한 것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위 rock boulder


바위에 이끼가 낀 꿈은?

경사가 생기며 좋은 일이 가득할 길몽입니다. 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어 유명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돌로 단단히 쌓여 있는 탑이 무너지는 꿈

이는 흉몽으로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아무것도 아닌 일이 되어 상실감이 매우 커지는 것을 뜻합니다.


바위에 깔리는 꿈

자신이 큰 잘못을 저지르거나 착오로 인하여 사업을 그르칠 수도 있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큰바위에 오르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그동안에 진행을 해 왔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소원이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큰바위를 황소가 뿔로 굴리는 꿈

운수 대통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작은 돈으로 시작한 것이 큰 돈이 되어 들어오고 낙찰 하청업 공사 등이 들어오고 하는 일이 잘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멩이가 큰 바위가 되는 꿈

작게 시작한 일이 큰 사업으로 확대가 되는 길몽입니다. 


산위에서 자신을 향해 큰 바위나 돌덩어리가 굴러떨어지는 꿈

재산의 파탄이나 불상사 등 흉몽을 암시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이런 꿈은 꾸고 싶지가 않습니다. 


​집 안으로 아주 커다란 바위를 들고 들어오는 꿈

현재 하는 일이 굉장히 순조롭게 잘 풀리는 것을 뜻하며 혹은 가업이 이어져 더욱 번창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위가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

길몽입니다. 재수가 좋거나 부귀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을 운반하여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이런 꿈은 좋은 꿈입니다. 일을 하는데 있어서 대길하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집이 바위에 깔리는  꿈

실제로는 하는 일이 활기차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구를 이용해서 바위에 올라가는 꿈

사업이나 어떤일을 시작하는데있어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것을 이루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암벽오르기가 너무힘든 꿈

계약이나 일의 성사를 시켜야하는 부분에서 힘들고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을 돌로 때리는 꿈

자기 주장을 내세울 길몽입니다. 글쎄요. 그래도 이런 꿈은 꾸고 싶지가 않네요.


바위에 이끼가 끼고 꽃이 핀 것을 보는 꿈​

오래된 기관에 뜻하지 않은 경사가 찾아오거나 오랜 연구의 결과가 좋아 영광을 얻고 유명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하는 꿈해몽 태몽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태몽

술받는꿈 술마시는꿈 술취하는꿈 술꿈 꿈해몽

생선사는꿈 생선받는꿈 생선먹는꿈 큰생선꿈해몽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개꿈해몽 태몽 의미?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비밀?

토끼잡는꿈 흰토끼꿈 새끼토끼꿈 꿈해몽 태몽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그림선물받는꿈 색칠하는꿈 그림그리는 꿈해몽

휴대폰 꿈 핸드폰 꿈 휴대폰이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