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무슨뜻? 염소 나오는 꿈 흑염소꿈 놀라운 비밀?

반응형

새끼 염소가 엄마를 찾습니다. 엄마가 보이지 않자 무서워서 소리를 질러댑니다. 그래도 엄마가 보이지 않자 마구 울어댑니다. 몹시 구슬퍼게 울어댑니다. 아이가 새끼 염소를 안아서 데려갑니다. 새끼 염소를 엄마 염소가 있는 곳에 데려다 주자 언제 그랬냐는듯 새끼 염소는 엄마에게 달려갑니다. 그러더니 엄마젖을 빨아댑니다. 배가 부르자 다시 이곳 저곳 마구 뛰어다닙니다. 엄마가 먼 곳에 가지 말라고 뭐라고 하는 것만 같습니다. 새끼 염소는 아랑곳 않고 이곳저곳 마구 뛰어다닙니다. 새끼 염소의 제멋대로 행로에 참 이상한 마음마저 듭니다. 그렇게 새끼 염소는 자랍니다.


어린시절을 시골에서 보낸 사람들은 염소나 소가 매우 친숙합니다. 염소를 데리고 숲이나 냇가로 달려갑니다. 염소를 풀이 많은 곳에 적당히 메워놓고 친구들과 이곳저곳 놉니다. 때론 냇가에서 멱을 감습니다. 한참 멱을 친구들과 감고 있는데 염소가 없습니다. 염소가 어딘가로 사라진 것 같아 부리나케 옷을 챙겨입고 염소를 찾아 나섭니다. 염소가 남의집 논두렁에 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논두렁에 심은 콩잎을 뜯어먹고 있었습니다. 놀라서 염소를 급히 데리고 다시 냇가로 도망하듯 다시 염소를 데려옵니다. 논주인이 알면 야단을 칠게 뻔해서 어떻게 할줄을 모릅니다.





염소는 참으로 순합니다. 어린아이의 말도 잘 듣습니다. 시골 아이들은 염소와 함께 살아야 합니다. 염소나 한우를 데리고 숲이나 냇가로 매일같이 달려가야 합니다. 어머님이나 아버님이 염소나 한우 풀을 먹이라고 강권하기 때문입니다. 시골 아이들은 염소나 소를 먹이는게 일상사였습니다. 친구들과 놀면서 소와 염소를 먹이곤 헀습니다. 이렇게 해서 시골의 소와 염소는 매일같이 무럭무럭 자라났습니다. 소와 염소가 자라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도 무럭무럭 자랐습니다.


저녁이 되면서 땅거미가 내려앉으면 염소를 데리고 옵니다. 그런데 밤이 되면 염소는 몹시 무서워합니다. 혹시라도 자기를 집으로 데려가지 않을까봐 저녁무렵 혼자 있으면 거의 울음에 가까운 소리로 마구 데려가 달라고 소리칩니다. 그 소리를 제때 듣지 않으면 아이마냥 마구 울어댑니다. 주인이 나타나면 그제서야 울음소리를 그칩니다. 어느날 어린시절을 생각하다보니 염소가 그립습니다. 이렇게 염소를 떠올리다 보니 그날밤 이상하게도 꿈에 염소가 나타났습니다. 염소가 꿈에 나타나면 그 꿈의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염소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고 또 어떻게 풀이가 되는 것일까요. 염소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염소


염소 나오는 꿈 의미와 해몽은?

지금의 내가 인내를 강요 당하는 일들에 휩쓸릴 것을 경고하는 꿈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것으로, 사람은 더욱 성장 할 수 있을 것을 나타낸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염소 등을 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염소꿈 

행운이 깃들어 있는 길몽입니다. 승진운, 합격운 등이 있어 하는 일 마다 그 성과가 모두 좋을 꿈입니다.


염소가 우리안에 갇혀있는 꿈

추진중인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서 답답한 기분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현재의 방향대로라면 아무래도 힘들 수 있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염소를 때리거나 죽인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근심걱정 거리가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들끼리 싸우고 있는 것을 본 꿈은?

현실 속에 경쟁자와 다툼수가 있으며 상대방의 방해나 공작 등으로 인해 업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서 근심이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엄마 염소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본 꿈은?

그 동안 투자 했던 것들에 대해 성과가 보여 많은 재산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재산 관리를 잘 한다면 한동안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음을 뜻합니다.


​검은 염소 보는 꿈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이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검은색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은?

시험이나 승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흰 염소꿈

횡재수가 생길 길몽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가족


묶여있던 염소를 집 안으로 데리고 들어오는 꿈

집안이 경제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녀들에게서 좋은 소식들을 듣게 될 것입니다.


검은색 암컷 염소를 본 꿈은?

좋은 일들이 생기고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뿔에 받치는 꿈

자신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순조롭지 못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흰 염소를 잡아 염소고기를 먹는 염소꿈

전공분야나 학문을 깊이 연구하게 될 것입니다. 혹은 몸담고 있는 집단에서 높은 직책을 맡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염소고기를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책임감을 강하게 가져야 할 만한 직책을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암컷 염소를 본 꿈은?

가족구성원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작고 귀여운 염소 새끼가 뛰어노는 꿈은?

가정에서 고민하고 있던 근심이나 걱정거리들이 깨끗하게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염소가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

자신이 하는 일들이 마음 먹은대로 술술 잘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 두 마리가 뿔을 맞대고 싸우는 꿈은?

경쟁자와의 경쟁으로 일의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염소 이동


양털을 깎는 꿈은?

혼담이 오가거나 혹은 양털만큼 돈이나 이익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푸른 초원을 달리는 염소꿈은?

귀인으로부터 경제적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이 번창하고 한편으로는 좀 더 큰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염소에 관한 꿈

염소가 나오는 꿈은 주로 어떤 어떤 사람의 인품, 돈과 재물, 업무 일 계획 등을 상징하게 됩니다.


염소를 때린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거나, 근심거리가 늘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어린 염소나 어린양이 놀고 있는 꿈

가족모임으로 가족들과 화목하게 보내는 시간을 가지는 꿈입니다.


염소가 새끼를 많이 낳는 염소꿈

오랫동안 조금씩 투자한 돈이 뜻하지 않게 몇 배로 불어나 자산이 크게 늘어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치타가 염소를 잡으려다 놓치고 들쥐를 잡는 꿈

큰일은 잘 안되고 아주 경미한 일은 해결된다는 꿈입니다. 큰 건은 미궁, 작은 건은 해결된다고 합니다.


염소떼를 몰고 다닌 꿈

교육자나 성직자라면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되며, 일반인이라면 사회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양이 새끼를 낳는 꿈은?

그동안 투자한 돈이 크게 불어나서 자산이 많이 증가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수컷염소


염소의 등에 타는 염소꿈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소원을 이루게 될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고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게 됩니다.


울고있는 염소 새끼를 본 꿈은?

새로운 직책이나 업무가 주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염소 고기를 먹은 꿈은?

책임감 있는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흰 염소 꿈

횡재수가 생길 길몽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쓰다듬는 염소꿈

귀인을 만나게 될 길몽입니다.


집안으로 염소를 끌고 들어온 꿈은?

좋은 직장을 얻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안에 갖혀있는 염소를 본 꿈은?

내가 추진중이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서 너무나 답답한 기분을 받게 될 꿈입니다. 


​염소들끼리 싸우는 꿈

라이벌로 인해 자신이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따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염소뿔에 받치는 꿈은?

추진했던 일의 진행이 더디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모습


염소 새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식구가 늘어날 수 있거나, 친인척이 찾아올 수 있거나, 뜻밖의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검은 염소가 꿈에 나와 우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행운이 찾아와 그동안 이루고 싶었던 소망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그로 인해 큰 성공을 얻게 되며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염소가 뿔로 공격하는 꿈은?

현재 내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이 되지 못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염소떼가 자신에게 몰려오는 꿈

재물운이 좋아져 큰 노력 없이도 일확천금이나 큰 재물을 거머쥐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염소의 뿔에 받치는 꿈

자신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순조롭지 못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염소 한 마리가 푸른 들판에서 여유롭게 풀을 뜯으며 놀고 있는 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원하는 일의 성취를 의미하며 일의 진행이 아주 순조로울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염소들이 막 싸우는 꿈은?

경쟁자로 인해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양털을 깎는 꿈

이 꿈은 결혼이 임박했다는 암시의 꿈일수도 있으며 양털만큼의 이익이나 돈이 생긴다는 뜻으로 해석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염소나 양을 타고 다니는 꿈

이 꿈은 재물이 늘어나 풍요로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길몽입니다.




염소를 도와주는 꿈

현재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앞으로 상태가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위의 높은 곳이나 산에서 염소 여러마리가 놀고 있는 광경을 본 꿈은?

금전적으로 운이 따르게 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그런  꿈입니다. 


새끼 염소가 뛰어다니는 꿈은?

집안에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집안으로 끌고 들어오는 꿈

길몽으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직장을 구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염소를 죽이는 꿈

가정에 근심과 걱정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혹은 재물의 손실이 생기거나 건강상태가 나빠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새끼 염소가 울고있는 것을 본 꿈은?

새로운 직책이나 업무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고기를 먹는 내 자신을 본 꿈은?

막중하고 무거운 임무가 주어지게 되며 이로인한 책임감을 느끼면서 이와 상응한 중책을 맡게 될 수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죽이는 꿈

병에 걸리거나 집안에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으며, 혹은 경제적 손실이나 신체적으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못한 꿈입니다.  


까만색의 염소를 만난 꿈은?

훌륭한 인재를 들이게 되거나 하는 일의 성과가 좋게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끼염소와 엄마


염소들이 자기 집 방안에나 뜰에 누워 있는 꿈​

집안에 병자가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우환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건강에 이상신호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즉시 병원에 가서 검진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수컷 염소가 아닌 암컷염소를 바라보는 꿈은?

배우자가 임신을 하거나 친인척 중에 누군가의 임신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또는 금전이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높은 산이나 바위따위에 염소가 놀고 있는 꿈은?

행운이 따르게 되고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염소를 타고 다니는 꿈

길몽으로, 재물이 늘어나 풍요로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줄에 묶은 염소를 데리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경제적 안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혹은 자녀들에게 좋은 일이 생겨서 웃을 일이 생기거나 재물운이 상승할 징조입니다.


우리 속에 갇혀있는 염소를 본 꿈은?

행운이 따르고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들판에서 풀을 뜯어먹고 있는 염소른 보는 꿈

내가 계획중이던 일들이 자신이 생각한 대로 술술 풀려지게 되는 길조를 암시합니다. 


​염소 새끼 꿈

행운이 따를 것을 의미하며,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축복하거나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염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 되새김질


원숭이가 염소를 잡으려다가 잃어버리고 들쥐를 잡는 꿈

큰 일은 잘 성사되지 않고 작은 일만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염소를 때리거나 죽이는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걱정 또는 근심이 쌓이고 쉽게 해결이 되지 않을 꿈입니다.


집안으로 염소를 끌고 들어오는 꿈

좋은 직장을 얻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염소 기르는 꿈

가축으로 또는 애완 동물로 염고를 기르고 있던 경우, 당신에게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며,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가 당신을 찾아 온다고 합니다.


염소 젖을 짜는 꿈

꾸준히 노력했던 일에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하거나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염소 두 마리가 뿔을 맞대고 싸우는 꿈

경쟁자와의 경쟁으로 일의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집으로 염소를 끌고 들어온 꿈은?

좋은 직장에 취업을 하게 되거나 재물을 축적하게 되는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염소 우유 꿈

염소에게서 우유나 젖을 짜고 있었다면 그 의미는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높은 산이나 바위 따위에 염소가 놀고 있는 꿈

내 자신에게 행운이 따르고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아기 염소가 우는 꿈

새로운 직책이나 과제를 떠맡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염소뿔로 내 자신이 받치는 꿈은?

추진중인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을 꿈입니다. 답답한 상황과 마주칠 우려가 있습니다. 또는 심신 상태가 허약해있는 상태입니다.  


암컷 염소를 보는 꿈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염소에게 쫓기는 꿈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주위의 사람들과의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검은 염소가 산이나 높은 곳을 올라가는 꿈

예정된 시험에서 떨어질 위험이 높습니다. 안타깝게도 승진의 기회를 놓칠 수 있으며 이와 상응하는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 징조입니다.


염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있는 염소를 본 꿈은?

건강과 매우 관련이 높은 꿈입니다. 평소 지병이 있었거나 우환이 있는 경우 종합검진을 받아봐야 합니다. 


염소 잡는 꿈

뜻하지 않게 수입이 늘어날 수 있으며, 혹은 사업이나 공부 등 무언가를 시작하기 좋을 타이밍 이라고 합니다. 잡은 염소가 당신을 잘 다르는 만큼 행운의 크기가 더욱 커진다고 합니다.


까만 염소가 산으로 올라는 꿈

준비 중이던 시험에서 떨어지거나 승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염소 새끼가 뛰어노는 꿈

가정에서 고민하고 있던 근심이나 걱정거리들이 깨끗하게 사라지는 꿈입니다.


검은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

시험에 떨어지게 되거나 승진의 기회를 놓치는 등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끼염소들 장난


새끼 염소가 울고 있는 것을 보는 꿈

본인이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새로운 직책이나 업무를 맡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염소가 도망가는 꿈

내가 염소로부 도망을 쳤다면, 운기 하락을 암시하고 주위의 사람과 문제가 생기거나 뜻하지 않는 지출이 늘어나 버리는 사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자신의 언행이나 낭비를 당분간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우물에 빠진 염소가 허우적대는 꿈

​가정에 불화가 닥쳐올 조짐으로 부부간에 소통이 안되며 의견 충돌로 인해 이별수가 있습니다. 기혼자나 연인이 있을 경우에는 경쟁자를 경계해야 한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까만 염소를 보는 꿈

본인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흑염소가 쫓아다니며 무는 꿈은?

한동안 주변에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을 쓰야 합니다. 


​염소가 출산하는 꿈

행운을 찾아 들 것을 암시하며, 뜻하지 않는 기회를 손에 넣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죽이는 꿈, 염소를 때리는 꿈

본인의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근심 걱정 거리가 늘어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검은 염소들이 계속 산을 오르는 꿈

입시에 낙방을 하게 되거나 또는 집안에 노령의 환자가 있을 수 있으니 간호를 정성껏 해야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끼 염소나 양이 팔짝팔짝 뛰어놀고 있는 꿈

가족들과 참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염소고기를 먹은 꿈

내 자신이 본인이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책임감 있는 직책을 맡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염소 수컷들


​염소새끼가 뛰어 다니는 꿈

집안에 근심거리가 사리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꿈​

평소 자기의 능력보다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게 되거나 던 일이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교제하는 이성이 있다면 자신의 그릇으로는 담을 수 없어 이별수가 있다고 해석됩니다.


새끼 염소가 뛰어다니는 꿈

본인 집안에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암컷 염소를 보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 임신을 하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위 위나 높은 산 위에서 염소가 놀고 있는 꿈

재물이 들어올 수 있고 행운이 따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얀 염소를 보는 꿈

횡재수가 생겨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암염소꿈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염소고기를 먹는 꿈

어떤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될 꿈입니다. 염소고기를 먹는 꿈은 학문을 연구하게 되거나 책임있는 중책을 맡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소속된 직장이나 단체에서 중대한 책임을 맡게 되거나 굳게 마음먹었던 어떤 일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우리 속에 갇혀있는 염소를 보는 꿈

본인이 추진하려는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염소 가족


염소가 뿔로 나를 공격하는 염소꿈

현재 몸은 피곤하고 마음을 안정되지 못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 더 자신에게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염소 먹는 꿈

운기가 상승함을 의미하며, 정신적으로 안정, 역경과 어려움에 무너지지 않는 힘과 능력을 손에 넣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겸은(까만) 염소를 만나는 꿈

훌륭한 인재를 들이게 되거나, 하는 일의 성과가 좋게 나타나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염소가 펄쩍펄쩍 뛰고 있는 꿈​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살아가게 될 조짐이라고 합니다.


흰염소를 잡아 염소고기를 먹는 꿈은?

전공분야나 학문을 깊이 연구하게 될 꿈입니다. 혹은 몸담고 있는 집단에서 높은 직책을 맡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염소 뿔에 받치는 꿈

본인이 추진하려던 일의 진행이 더디게 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염소 쓰다듬는 꿈

염소를 쓰다듬었을 때 자신을 싫어하는 모습이 없었더라면 운기가 상승할 것을 암시하며, 본인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뜻하지 안헤 나타날 수도 있다네요. 그러나 염소가 싫어하는 기색이 있었다면 당신 주변의 소중한 지원자나 조력자 등을 잃어 버릴 가능성이 높아 진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염소똥 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성과가 있다는 암시로 원만하게 추진될 수 있습니다. 재물이 불어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검은염소꿈 보는 꿈 의미와 해몽은?

별로 관심이 없던 일이 뜻밖의 좋은 일로 연결되어 성공할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는 좋은 뜻입니다. 일에 행운이 뒤따르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외면적인 조건은 별로 신통치 않지만 마음은 착하고 정직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그에게 일을 맡기면 신뢰해도 좋다고 합니다.


염소우리


줄에 묶은 염소를 이끌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염소꿈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경제적으로 안정을 되찾게 될 꿈입니다. 혹은 자녀들에게 좋은 일이 생겨 웃게 되거나 재물운이 상승할 징조입니다.


염소 도와주는 꿈

상처나 질병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염소를 도와준 경우 우기가 호전 됨을 암시하며,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해도 앞으로 사태가 호전 될 수 있고 좋은 방향을 향해 나아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염소들끼리 싸우는 꿈

라이벌로 인해 자신이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따르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양이나 염소가 평화롭게 풀을 뜯고 있는 꿈은?

교육계나 공직에 있는 사람에게 대길한 뜻이라고 합니다. 따르는 사람이 많고 복록이 함께 하고, 사업가의 경우에는 일이 잘 풀려나가서  풍요로운 시절을 보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가 염소를 죽이는 꿈

가정에 근심걱정이 생길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혹은 재물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건강상태가 나빠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검은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

시험에 떨어지게 되거나, 승진의 기회를 놓치는 등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염소를 집안으로 끌고 들어오는 꿈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직장을 구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좋은 꿈입니다.


염소를 집으로 끌고 들어오는 꿈은?

양과 염소는 자비로움, 고집, 외길을 걷는 사람, 성직자, 예술적 기질, 관리자를 상징한다고 해요. 아울러 양은 재물, 교육, 진리, 정신을 상징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양이나 염소를 집으로 끌고 들어오는 것은 길조라고 합니다. ​또한 좋은 직장을 얻게 되고 자손으로 인한 즐거움을 누릴 징조이기도 합니다.


어미 염소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본 꿈은?

어딘가에 투자를 했던 것이 큰 성공을 거두어 재산을 불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물론 벌어들인 것을 얼마나 잘 관리하고 잘 쓰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염소사진


​암컷 염소 본 꿈

가족 중 누군가 임신을 하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뿔에 받치는 꿈

자신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순조롭지 못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양이나 염소 떼가 들판을 달려오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후원자가 생기는 등 도움의 손길이 많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세는 날로 불어나고 사업도 번창한다고 합니다.


내가 염소의 등에 타는 꿈은?

내게 행운이 찾아오고 소원을 이루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고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는 영광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염소 뿔 꿈

염소에게 난 뿔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 자신에 굳건한 정신력을 갖고 있는 것을 의미하며, 가까이에 있는 친구나 애인, 배우자에게 의지하지 않고도 정신적으로 안정적인 상태임이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염소에게 습격을 당하는 꿈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양이나 염소 떼를 모으는 것을 꾸게 되면?

자신이 양 떼를 몰고 다니면 성직자나 교육자가 되어 후배양성을 하거나 많은 재물을 얻는다고 합니다.


두마리의 염소가 서로 싸우는 염소꿈

자신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지 않아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고 근심걱정거리가 많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우리 속에 갇혀있는 염소를 본 꿈

아직은 여건이 미약하므로 자유롭게 원하는 이를 추진할 수 있을 때까지 인내하며 때를 기다리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와 풀


염소가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

자신이 하는 일들이 마음 먹은대로 술술 잘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염소에게 뿔로 받치는 꿈은?

몸과 마음이 지치고 불안정하다는 뜻이니 한동안 푹 쉬면서 몸과 마음을 충분히 돌볼 시간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염소는 자신의 일이나 주위 사람을 의미하고 그 일이나 관계에 상처받고 지친 마음을 표현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염소가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즉 스스로가 스스로에게 상처받는 것, 자기 비하나 우울증을 상징할 수도 있다고 하니 스스로를 잘 돌보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암컷 염소를 직접 보는 꿈은?

가족의 구성원이 늘어나게 될 것을 나타내고 삶이 보다 여유로워지거나 부유해질 것을 상징합니다. 


​어린 염소가 울고 있는 꿈

지식이 늘어 나거나, 새로운 임무를 부여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염소고기를 먹는 꿈

본인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 조직, 기관, 회사 등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검은 염소를 보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게 되고 자신이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은 색의 암염소를 보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어 좋은 일만 가득할 것을 상징합니다. 


​흑염소 본 꿈

별로 관심이 없던 일이 뜻밖의 좋은 일로 연결되어 성공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염소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비교적 작은 일들은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규모가 크거나 중요한 일들은 고전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염소풀


염소 떼를 모으는 꿈, 염소 떼를 몰고다니는 꿈

성직자나 교육자가 되어 후배 양성이나 재물이 들어올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털빛이 까만 염소를 본 꿈

평소 탐탁치 않게 생각했던 일이 의외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초원를 달리는 염소를 본 꿈

하는 일이 급속도로 번창할 수 있거나, 여건이 더 좋은 환경으로 이사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양들이 떼를 지어 몰려오는 꿈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며 재물과 행운이 따르고 성과가 크게 다가오는 길몽입니다.


염소가 애처롭게 우는 꿈 해몽

새로운 임무를 부여받거나 자식이 늘어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이니다. 


까만 염소가 산으로 자꾸 올라가는 꿈

입시에서 낙방을 하고, 집안에 노령의 환자가 있으면 간호를 정성껏 해야 한다고 합니다.


​개짖는 소리에 염소가 도망간 꿈

자신에게 해를 입히려는 사람을 피해 직장을 바꾸거나 주어진 권리를 포기하게 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대책을 강구하는 등 신변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염소나 양들이 초원을 달리는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큰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염소처럼 느껴지는 사람, 염소와 닮은 사람을 본 염소꿈

그 사람에게서 고독, 내성적, 비관, 우울, 신중함, 자기 세계, 비밀 등의 성향이 보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 놀이터


염소나 양을 때리거나 죽이는 꿈

질병에 걸리거나 집안에 근심이 생기는 등 손실 및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흩어진 염소 떼를 불러 모으는 꿈

장차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거나, 후배 양성에 힘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나 양이 집안에 누워있는 꿈

아픈 사람이나 걱정, 근심거리 가족이나 자신의 건강이상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 떼가 들판을 달려오는 꿈 해몽

재물이 들어옴을 뜻합니다. 후원자가 생기거나 도움의 손길, 가세가 날로 번성, 사업 번창 등을 암시합니다.


원숭이가 염소를 잡으려다가 놓치고 들쥐를 잡는 꿈

큰일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아주 작은 일만 해결될 징조입니다. 


​염소가 새끼를 많이 낳는 꿈

오랫동안 투자한 돈이 몇 배로 불어나 자신이 크게 증가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양이나 염소가 뿔로 들이받는 꿈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심신이 불안정해지는 꿈입니다. 환자의 병세가 악화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염소가 집안에 누워있는 꿈, 앉아있는 꿈 해몽

집안에 병자, 우환 발생을 상징합니다. 근심걱정이 생김을 뜻합니다.


염소가 나에게 달려와 뿔로 들이 받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계획했던 대로 진행되지 않고 갖가지 문제점이 생겨 곤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방안에 누워있는 꿈

재산이 흩어지고 가족에게 질병이 생기는 등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끼 염소나 새끼양이 울고 있는 꿈은?

새로운 일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자식이나 제자의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해주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큰 짐승이 염소를 물고가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릴 수 있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들 끼리 치고받고 싸우는 염소꿈을 꾸었다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라이벌이 생겨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염소를 죽이거나 때리는 꿈은?

집안에 걱정근심거리가 생길 수가 있으며 경제적인 손실이나 신체적으로 다칠 수 있는 안 좋은 꿈입니다.


염소가 우리 안에 갇혀 있는 꿈

자신이 추진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집안에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서 재산, 재물에 손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본인의 건강이 악화되어 심신이 지치게 될 수 있는 뜻이니 각별히 건강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염소가 덤벼드는 꿈

생각지도 못한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검은 염소가 산이나 높은 곳을 올라갔다면?

예정된 시험에서 떨어질 위험이 높은 꿈입니다. 안타깝게도 승진의 기회를 놓칠 수 있는 꿈입니다. 이와 상응한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 꿈입니다. 


하얀 염소와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횡재수가 있어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떨기먹는꿈 태몽 딸기 딸기따는꿈 큰딸기꿈해몽

돌아가신 시어머니와시어머니랑싸우는꿈 의미?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받는꿈 빵을먹는꿈 꿈해몽

우산쓰는꿈 우산줍는꿈 우산사는꿈 꿈해몽 태몽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