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돌아가신 시어머니와시어머니랑싸우는꿈 의미? 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꿈해몽 비밀?

반응형

커플이 호텔커피숍으로 들어갑니다. 양가 어른들이 함께 있습니다. 시어머니가 될 사람이 신부가 될 며느리감을 유심히 살펴봅니다. 면접을 보는 것만 같아서 몹시 부담스럽습니다. 시어머니가 될 남자친구의 어머니가 뚫어져라 바라보는 눈총이 무담스러워 시선을 돌릴까 하다가 그랬다간 자칫 나쁜 인상을 줄 것 같아 어쩔 수 없이 환한 웃음을 지어 보입니다. 최선의 것으로 보이고 싶어집니다. 아침에 조금 더 일찍 일어나 화장을 예쁘게 할 것 그랬나 싶어 후회도 해 봅니다. 옷차림도 자꾸만 신경이 갑니다. 첫 인상은 어땠을까 싶어 걱정이 앞섭니다. 


상견례를 끝내고 드디어 결혼 날짜를 잡았습니다. 시어머니 될 남자친구의 어머니는 일일이 데리고 다니면서 혼수부터 그릇하나까지 일일이 사줍니다. 신혼집 살림살이를 준비하면서 며느리감을 일일이 데리고 다닙니다. 또다시 부담스러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한복을 맞추고 이리저리 돌아다녔더니 피곤이 와락 달라듭니다. 결혼을 한다는 게 이렇게 부담스럽고 힘들다는 사실을 새삼 실감하게 됩니다. 후회도 해 보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입니다.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습니다. 





결혼을 하고 신혼살림을 합니다. 시어머니는 곧잘 아들네 집에 들락거립니다. 음식부터 집안 설거지며 여러가지 것들을 살뜰히 챙겨주십니다. 아울러 이런 저런 훈계와 훈육을 하십니다. 부담스러웠지만 가만가만 듣고 있습니다. 여자들에게는 시어머니가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 그런 존재입니다. 특히 명절날이 되면 시댁에 가서 음식을 장만해야 하고 시댁식구들 및 친척들을 일일이 뵙고 인사를 해야 합니다.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 그런 존재입니다. 하지만 횟수를 더하다 보니 어느새 친숙해졌습니다. 세월은 모든 것들을 변화시키는 묘한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그렇게 살뜰히 챙겨주시던 시어머니가 어느날 돌아가셨습니다. 만감이 교차를 합니다. 더 이상 시어머니를 다시 볼 수 없다는 생각부터 이제는 훈육과 훈계를 해줄 사람이 없다는 것이 동시에 와 닿습니다. 이래저래 평소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해주셨던 시어머니가 사라졌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아파옵니다. 나를 도와주던 그런 분이 이제는 세상과 이별헀다는 아픔이 와락 달라듭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에 그런 시어머니가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시어머니가 꿈에 나타나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왜 시어머니가 꿈에 나타난 것이며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이런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시어머니에 관한 꿈을 생각하니 더 없이 가슴이 메워져 옵니다. 그리움이 새삼 솟구칩니다.  


시부모


시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재물운과 사업운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곤란한 일이 있거나, 힘든 일들이 있었다면 그 문제가 해결되는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시어머니께 심한 꾸중을 듣는 꿈

본인의 부주의함으로 시어머니와 다툼이 생기거나 신변에 위험이 올수있는 흉몽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나는 해몽은?

어떤 얼굴이나 모습이 밝고 어두움에 달려있다고 합니다. 즉, 밝은 표정의 웃는 얼굴이나 좋은 모습으로 다정하게 나타나는 경우는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예지해 주지만 어두운 표정이나 근심스러운 표정 또는, 검은빛의 얼굴은 뭔가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예시한다고 합니다.


시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시아버지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 삶의 안정을 찾거나,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착실하게 진행될 징조라고 합니다. 또한, 시아버지께서 무병장수하실 징조라고 합니다.


살아계신 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뜻밖의 유산이나 재물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시어머니에게 혼나는 꿈은?

평소 시어머니와의 관계가 좋은 경우 내가 시어머니로부터 좋은 며느리로 생각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꿈에서 나타내는 해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마음이 번거롭고 답답하여 괴롭거나 불쌍하고 가련한 알수 없는 고민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괜히 우울해지고 예측하지 못한 일로 생각이 복잡해지는 시기라고 합니다. 


노인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화통하게 크게 웃는꿈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로 사람들에게 질책을 받을수 있으며 비웃음 비판등을 들을수 있는 흉몽입니다.


시어머니께 칭찬 받는 꿈

직장인은 승진을 하며 윗사람에게 신임을 얻을 징조입니다.


꿈 속에 시어머니가 보이는 꿈은?

불안감, 소외감, 남편과의 불화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일반해몽으로 실제로는 아주 다양하게 해석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어머니가 어디론가 떠나는 꿈은?

시어머니 건강을 살피셔야겠습니다.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는 흉몽입니다.


시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불러 잠에서 깬꿈

타지에 있는 자식이 위험한 상황이 올수 있으니 조심시켜야겠습니다.


시어머니가 나를 때리는 꿈은?

새로운 일이 닥치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능력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일수도 있으니 너무 매달리지 말아야 합니다. 일복이 생겨 많이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일들을 다 해결할 수 있다면 괜찮지만 한가지라도 그르치게 된다면 오히려 안 좋습니다.


시어머니와 함께 식사를 한 꿈은?

걱정으로 생각이 되었던 것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가게 될 길조로 해몽을 합니다. 또한 생각하지 않았던 운조가 오르며 금전이 따라오는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시댁어르신


시어머니가 자신의 목을 조르는 꿈

현재에 시어머니와의 관계가 불편함하다는 심리가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시어머니가 하얀옷을 입고있는꿈

시어머니가 중병에 걸리거나, 돌아가시게 될 징조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걱정스럽게 처다보는 꿈은?

그냥 보기도 안 좋아보이는 꿈입니다. 이는 전혀 생각치 못한 사고나 우환이 닥칠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입니다.


시어머니와 싸운꿈

고부간의 갈등이 심화되어 결국 부부간의 사이도 멀어질 흉몽이므로, 집안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인내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나왔는데 아파보이고 행색이 안 좋았다면?

가족의 일원 중 누군가가 아플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는 고난이 시작되면서 힘든 상황이 벌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시어머니 돌아가시는꿈

뜻밖의 유산을 받거나,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나는꿈

집안에 우환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꿈에 나타나신 것입니다. 이런 꿈은 아들이나 손주, 며느리에게 예기치 못한 사고나 금전적인 문제, 법적소송 문제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매사를 조심하라는 경고를 하기 위해 시어머니가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시어머니가 어디론가 떠나는꿈

시어머니가 질병에 걸릴 흉몽이므로 건강에 좀더 신경써야겠습니다.


시어머니가 내게 욕을 하는 꿈은?

해결되지 못한 일이나 고민이 해결이 될 기미가 보이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에게 현금또는 보석등 귀중품을 받는 꿈 

재물운 금전운 등 하는 일마다 경사가 생기고 운세가 술술 풀리는 시어머니 꿈 입니다.


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번민과 연민, 알 수 없는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괜히 우울해지며 전혀 예측하지 못한 일로 여러가지 생각이 복잡해지는 때입니다. 한번 내려놓고 한 발 물러서서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시어머니가 칭찬을 하는 꿈

인생의 선배인 시어머니가 칭찬을 했다면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고 목표로 하고 있던 일에 대해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시어머니가 하얀옷을 입고 있는 꿈

시어머니가 중병이나 돌아가실수 있는 꿈입니다. 같은 해몽으로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이 있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나 시아버지가 꿈에 나타나는 꿈은?

재물운이나 사업운과 연관이 되는 꿈입니다. 경제적으로 곤란하거나 힘든 일이 있었다면 그것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는 꿈입니다. 


시어머니


시어머니가 집으로 와 손을 꼭 잡는 시어머니꿈

조심하라는 경고이므로 주위를 살피셔야겠습니다.


시어머니가 밥이나 음식을 만들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며 잔치를 벌일 꿈입니다.


시어머니나 시아버지에게 밥을 해드리는 꿈

길몽입니다. 새로운 인연이나 새로운 만남, 새로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길몽이긴 하지만 함부로 경거망동하면 오히려 화를 입을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 무덤이나 산소에 가는 꿈 

가세가 갑자기 기울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곧 일어서는 시어머니 꿈 입니다.


시댁에서 다툼이 일어나는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그 상황에서 누군가 나를 구해주면 지금 겪는 힘든 일 속에서 누군가 나를 구원해줄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시어머니, 시아버지와 싸우는 꿈

외나무 다리 위에 서 있는데 앞에는 늑대가, 뒤에는 호랑이가 버티고 있습니다. 하지만 흉몽으로만 해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꿈속에서 싸우는 꿈은 전화위복의 의미도 있습니다. 또다른 해몽으로는 바로 남편과의 불화입니다. 이미 발생한 일에 대한 꿈에서의 반응일 경우가 많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안색이 아파 보이고 보기에 좋지 않은 행색이었다면?

흉몽으로 이럴 경우엔 고난이 시작되고 힘든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가족 중의 누군가가 아플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할머니


시부모님과 다투는 꿈은?

시댁 식구들에게 미음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이라고 하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시어머니, 시아버지와 여행가는 꿈

가족들이나 본인의 건강과 관련된 꿈입니다. 남편이나 자녀 혹은 아내 가까운 친인척들의 건강이 무탈한지 관심을 가져 봅시다. 


시어머니에게서 용돈을 받는 꿈은?

현실속에서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이 꿈은 운세의 상승을 그린다고 합니다. 


시부모님이 괴롭히고 있는데 누군가 도와준 꿈은?

내가 어떤 난관이나 어려움에 처해있을 때 누군가가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준다는 뜻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살아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난 꿈

시어머니가 집안의 사고나 우환을 알려주는 꿈으로 집안에 안좋은 사고나 금전적인 문제 등을 미리 알려주는 것이니 가족들이 좀 더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가마를 타고 오시는 꿈 

가족중 높은 관직에 오를수 있으며 집안에 재물운이 술술 들어오는 꿈 입니다.


이혼한 시댁부모님이 나오는 꿈

만일 꿈속에서 상대방을 찬미하고 부드럽게 대했다면 전체적인 운이 올라가는 꿈이며 언짢은 표정이나 말투를 지었다면 반대로 전체적인 운이 하락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다시 살아나는 꿈

객지에 있던 가족이 집에 돌아오거나 지난날 힘들고 어려웠던 일을 다시한번 경험하게 될 해석입니다.


생색이 초라한 시어머니를 보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가족 누군가 아프거나 우환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시댁식구들 때문에 힘들어서 우는 꿈은?

내 앞에 쌓여있는 문제들을 피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꿈입니다. 앞에 닥친 힘든 문제들을 피하는 것도 좋겠지만 그보다는 문제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더불어 그 해결방법은 무엇인지 차분하게 생각하고 정면으로 맞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돈이나 보물을 주는 꿈

조상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고 집안이 나날이 발전할 길몽입니다.


이혼한 배우자의 어머니가 꿈에 나타났다면?

어떤 인상으로 나타났는지에 따라 꿈해몽이 바뀝니다. 시어머니가 좋은 인상으로 나왔다면 좋은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내 어머니가 여러 아이를 돌보는 꿈

자신이 구설수에 오르거나 사건에 휘말릴 징조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쳐다보는 꿈

뜻밖의 사고나 우환이 있을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에게 밥상, 식사를 대접을 하는 꿈 

후손들이 조상의 도움으로 나날히 발전하게 되는 시어머니 꿈 입니다.


시어머니와 말다툼을 하는 꿈은?

재미있는 친구를 사귀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시어머니와 싸우는 시어머니꿈

시어머니와 관계가 안좋아 부부사이도 멀어질 징조로 집안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참고 슬기롭게 나가야겠습니다.


시어머니와 식사를 한꿈은?

힘들었던 것들이 아무일 없이 잘풀리며 생각지도 않았던 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돈을 주는 꿈은?

가까운 어른이나 연배가 높은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어머니께 심한 꾸중을 듣는 시어머니꿈

자신의 탓으로 시어머니와의 다툼이 생기거나 자신에게 위험한 일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시부모와 자녀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객지에 나가있던 가족이 다시 돌아오게 되거나 과거에 경험했던 어렵고 벅찬 일을 다시 경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에게서 꽃을 한 송이 받는 꿈은?

다음날 복지복권으로 마티즈에 당첨된 사례가 있을 정도의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시어머니를 죽이는 꿈

새로운 환경을 바라는 심리가 표출된 꿈으로 빠른 시일내에 새 환경이 다가올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자신에게 밥상을 차려 주는 꿈 

건강에 안좋은 일이 생기며 사고수도 일어날수 있으니 조심 하라는 경고의 메세지 입니다.


시어머니가 꿈에 내 목을 조르는 꿈

시어머니와 자신과의 사이가 몹시 불편함을 표현한 꿈입니다.


​시어머니가 돈을 주는 꿈은?

가까운 어른이나 연배가 높은 분에게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또한, 집안이 화목해지고 사업이 번창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도움이 필요하다면 길몽으로 한고비 넘길 수 있답니다.


시어머니와 싸우다 웃는 꿈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시부모와 손녀


시어머니가 내손을 꼭잡는꿈

하고 싶지않은 일을 할 수도 있으며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시어머니께 칭찬받는 꿈

승진하거나 신임을 얻을 꿈입니다.


시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슬퍼하며 우는 꿈 

시어머니가 만수무강 하시거나 자신이 생각하고 추진하려고 하던 모든 일들이 생각보다 더 잘 풀리게 되는 꿈 입니다.


시어머니가 어디론가 떠나는 꿈

시어머니께 안좋은 일이 생길 흉몽으로 건강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시부모의 죽음은 시부모와 멀리할 시기가 왔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이제는 부모의 지배에서 벗어나라는 표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기회에 시어머니와의 나쁜 감정을 해소하거나 아예 아무도 간섭할 수 없을 정도의 거리로 인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시어머니가 밥이나 음식을 만들고 있는 꿈

집안에 긍정적인 변화가 오며 경사가 생겨 잔치를 할 징조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또 돌아가시는 꿈

근심 때문에 애태우고 있었던 것들이 점진적으로 사라짐을 암시합니다. 어떠한 장애물이나 방해요소 때문에 앞으로 진전이 안 되고 있던 상황이 풀린다고 합니다. 


시부모님


시어머니가 집에 찾아와 손을 꼬옥 잡는 시어머니꿈

조심해야할 일이 생긴다고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와 둘이 아주 먼길을 떠나게 되는 꿈 

같이 간다는 것은 죽음을 의미 합니다 에로부터 돌아가신 분을 따라가거나 함께 강가나 바다를 건너지 말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생색이 초라한 시어머니를 보는 꿈

가족 누군가가 병에 걸리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시어머니가 나를 이해하는꿈

좋지 않은 꿈으로 어려운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나는꿈

집안에 우환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꿈에 나타나신 것입니다. 이런 꿈은 아들이나 손주, 며느리에게 예기치 못한 사고나 금전적인 문제, 법적소송 문제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매사를 조심하라는 경고를 하기 위해 시어머니가 꿈에 나타나신 것입니다.


시어머니에게 괴롭힘을 당해 울고 있는 꿈은?

지금까지 조금씩 마음에 담아두었던 문제 드응로 내 안에 쌓여있던 모든 것들을 훌려버리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마음을 흐리게 한 원인이 무엇인지, 이 기회에 천천히 생각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돈이나 보물을 주는꿈

조상의 도움으로 사업과 집안이 날로 번창하게 될 길몽입니다.


할머니와 손녀


시어머니의 장례를 치루게 되는꿈 

항상 생각하고 간직했던 소원들이 이루어지며 하려고 했던 모든일이 뜻대로 모두 이루어지니 추진을 하라는 돌아가신 시어머니 꿈 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꿈

뜻하지 않게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릴 징조이므로 신상관리에 철저를 기해야 합니다.


시어머니가 ​예쁜 꽃 한 송이를 주셔서 받는 꿈은?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어느 날 밤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꿈속에 나타나 며느리에게 예쁜 꽃을 주고 가시는 건 길몽으로 이럴 경우는 복권을 사도 된다고 합니다.


시어머니와 싸운꿈

고부간에 갈등이 심화되어 결국 부부간의 사이도 멀어질 흉몽이므로, 집안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인내하라는 경고성 꿈입니다.


돈이나 보물을 주는 돌아가신 시어머니꿈

윗분들의 도움으로 즉 조상의 도움으로 집안이 화목하고 사업이 번창할 길몽입니다.


시어머니께 심한 꾸중을 들은꿈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시어머니와 다툼이 생기거나, 신변에 위험이 따르게 될 흉몽입니다.


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뜻밖에 행운을 만나게 되어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뜻하며 유산을 상속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황혼


자신이 시어머니를 죽이는꿈

지금까지 살아온 환경을 버리고 새로운 환경 속에서 살고 싶다는 심리가 꿈으로 반영된 것으로, 조만간 새로운 환경 속으로 뛰어들 징조입니다.


시어머니에게서 용돈을 받는 꿈은?

현실에서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어머니 돌아가시는 꿈

뜻밖의 유산을 받거나, 재물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다시 살아나는 꿈

타지에 나가있던 가족이 돌아오거나 과거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이 다시한번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시어머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난꿈

객지에 나가있는 자식에게 위험한 상황이 생긴다는 암시이므로, 모든 것을 조심시켜야 합니다.


시어머가 집으로 찾아오셔서 손을 꼬옥 잡아주신 꿈은?

좋지 않은 일이 벌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특히 가까운 시일 내에 하기싫은 일을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시어머니와 싸우다 웃는꿈

집안과 일가 친척에게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할머니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고부간의 갈등이 심화되어 결국에는 부부간의 사이도 멀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집안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인내하라는 경고의 의미입니다.


시어머니께 칭찬받는꿈

윗사람에게 신임을 얻을 징조이며,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될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뜻하지 않은 사고나 질병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건강관리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시어머니가 나를 위로해주는 모습을 봤다면?

현실에서 제대로 위로받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시어머니가 어디론가 떠나는꿈

시어머니께서 질병에 걸릴 흉몽입니다.


​시어머님과 함께 식사를 하는 꿈은?

평상시 걱정했던 일들이 잘 풀린다는 해석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또한, 재물운이 따른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시어머니가 하얀옷을 입고있는꿈

시어머니가 중병에 걸리거나, 돌아가시게 될 징조입니다. 시어머니가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사랑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

고부간의 갈등으로 결국 부부사이도 멀어질 꿈입니다. 집안에 불화나 싸움이 생기지 않도록 참고 인내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시어머니가 밥이나 음식을 만들고 있는꿈

집안에 좋은 쪽으로 변화가 오고, 경사가 생겨 잔치를 벌일 징조입니다.


시어머니께 밥을 차려드렸다면?

새롭게 누군가와 인연을 맺게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기게 될 징조로 해석이 됩니다. 


전 시어머니꿈

원래 시어머니에 대해 좋은 인상이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살아계실때의 모습으로 내 앞에 나타난 꿈

시어머니가 무언가를 알려주려는 것으로 집안에 사고나 우환, 금전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조금 더 가족들이 조심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시부모님께 식사를 대접하는꿈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게 됨을 의미하며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시어머니께 심한 꾸중을 듣는 꿈

본인의 부주의함으로 시어머니와 다툼이 생기거나 신변에 위험이 올수있는 흉몽입니다.


시어머니와 함께 식사를 한 꿈

걱정으로 생각되었던 것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게 된다는 길조로 해석됩니다.


시어머니가 하얀색 옷을 입고 있는 꿈은?

흉몽으로 갑자기 안 좋은 병에 걸리게 되거나 지병이 있었다면 악화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시어머니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시어머니가 울고있는 꿈

배우자의 어머니인 시어머니가 울고 있던 경우 귀하의 배우자를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 배우자의 일을 걱정하고 고민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꿈으로 생전 살아계실 때 모습으로 나타나셨다면?

생전 모습으로 나타나셨다면 가족의 우환이나 사고가 있음을 미리 알려주기 위함으로 가족 중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금전적인 문제로 힘들어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뜻하지 않게 소송에 휘말릴 수 있다고 하니까 이럴 때 사소한 문제라도 더욱 신경 써서 피해를 최대한 줄여야 할 것입니다.


시어머니가 어디론가 떠나는꿈

시어머니께서 질병에 걸릴 흉몽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받는꿈 빵을먹는꿈 꿈해몽

우산쓰는꿈 우산줍는꿈 우산사는꿈 꿈해몽 태몽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

지갑받는꿈 지갑을 지갑 찾아주는 꿈해몽 비밀?

감따는꿈 감나무꿈 비밀? 단감꿈 홍시꿈 태몽 감꿈해몽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받는꿈 의미? 꽃밭꿈 꿈해몽 태몽

팬티속옷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속옷받는꿈 팬티꿈해몽

빨간열매꿈 열매따먹는꿈 비밀? 과일꿈 꿈해몽 태몽

엄마가 다치는 꿈 엄마가돌아가신꿈 비밀?

바가지꿈 바가지나오는꿈 바가지쓰는꿈 꿈해몽

도자기꿈 의미 진실? 도자기 깨는꿈 그릇꿈해몽 태몽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이불개는꿈 꿈해몽

콩먹는꿈 검은콩꿈 메주꿈 콩꿈해몽 태몽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