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 태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대학시절 한 남학생이 사귀자며 졸졸 따라다닌 적이 있습니다. 싫다고 남자친구가 있다고 아무리 말을 해도 막무가내였습니다. 당시에는 그 얘가 싫었고 좋아하던 선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선배가 마음에 자리잡고 있는데 그 애가 자꾸만 좋다고 따라다녔던 터라 몹시 귀찮았습니다. 수시로 나타나서 사귀자고 하는 바람에 대학을 제대로 다닐 수 없을 지경이었습니다. 휴학을 할까 그런 마음까지 먹었습니다. 싫다고 했는데도 그 애는 여자들이 한번 빼보는 그런 것이란 착각을 했던 것 같았습니다. 싫다고 냉철하게 거부하고 다시는 나타나지 말라고 했습니다.  한번만 더 나타나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냉정하게 하니까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 아이가 단념한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 사이에 군대를 갔습니다. 남자들은 군대를 가기 전에 여자친구를 꼭 만들려고 하는 이상한 습성 때문에 더 따라다녔던 것 같았습니다. 군인의 신분으로 여자친구가 없으면 그만인 것이지 꼭 여자친구가 있어야 한다는 그런 강박관념을 갖고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우리나라 군대문화가 이상하게 내려온 전통 때문에 그 애는 여자친구를 꼭 입대전에 만들려고 했던 것 같았습니다. 사람은 감정이 통해야 사귀기도 하는데 전혀 감정이 통하지도 않고 마음 속에 이미 다른 사람이 들어와 있는데 사귀자고 하니 정말 넌덜머리가 났습니다. 





그 애가 군대입대한 이후로 정말 편했습니다. 더 이상 괴롭히는 사람이 없으니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1년이 지나서 어느날 수업을 마치고 집에 가려는데 군복을 입은 청년이 불쑥 나타나더니 다짜고짜 받아달라면서 반지를 꺼냅니다. 싫다고 했는데도 끝까지 따라옵니다. 그리고선 주머니안에 넣고선 달아나 버립니다. 돌려주려고 따라갔는데도 더 이상 따라갈 수가 없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반지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반지의 가격이 궁금했습니다. 그렇게 비싼 반지 같지가 않아서 18k인줄 알았습니다. 18k라면 가격도 싸서 부담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느날 금방에 그 반지를 들고갔다가 아연실색했습니다. 그건 반지가 아니었습니다. 탄피를 잘라 동그랗게 만든 것이었습니다. 그야말로 아무런 값어치도 없는 그런 반지였습니다. 길가에 버려도 아무도 주워가지 않을 그런 반지였습니다. 그날은 정말 화가 났습니다. 도대체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길래 이렇게 장난을 치는 것인지 화가나서 그 반지를 집안 어디에 뒀습니다. 그리고선 그 아이랑 영원히 이별을 했습니다. 어느날 반지꿈을 꾸었습니다. 반지는 고귀하고 값이 비싼 것이기에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반지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결혼반지


금반지를 받았다면 해몽은?

금반지는 보석이자 사랑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연인들은 그래서 금반지를 나눠 끼며 신혼부부는 반지를 낍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계약이나 결혼이 성사가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열 손가락 모두 금반지를 끼는 꿈  해몽은?

손가락마다 금반지를 모두 끼고 있다면 이는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가족 모두에게 행운 등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 성취가 이뤄진다는 암시의 뜻이라고 합니다.


비녀로 반지를 두들기거나 때려부수는 꿈을 꾸었다면?

배우자나 정부와의 분산 또는 이별이 발생하게 된다거나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꽃밭, 공원, 정원에서 금반지를 줍게 된 꿈은?

화려한 곳에 방문을 하여 아리따운 여인, 혹은 멋있는 남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애운이 쏟아져나오는 꿈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금반지를 줍는 꿈의 해몽은 어떻게?

좋은 운이 들어온다는 뜻으로 뜻하지 않게 횡재수가 있게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나 재물을 나누어 갖는 꿈

현실에서 실제의 부부가 이혼을 생각할 정도의 심한 다툼을 하게 됨을 뜻하는 꿈이며 또한 집안의 우환이나 뜻하지 않던 문제로 별거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꽃반지를 만들어 손가락에 끼는 꿈

선남선녀가 미래를 약속하고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

남자친구 또는 그에 준하는 연인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네잎클로버 혹은 꽃반지를 만들어서 손가락에 끼우는 것을 꾼 꿈은?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 혹은 머지 않아 곧 만나게 될 사람과 미래를 약속하게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꿈은 사랑고백, 합의, 계약 등의 예쁘고 설렘이 가득한 길운이 있습니다. 미혼일 경우에는 결혼이 다가오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이아몬드 반지


은반지를 선물로 받았다면 해몽은?

확실한 약속의 증거로 우정이나 사랑이 오래도록 지속됨을 뜻한답니다.


남편에게 반지를 선물받는 꿈

가정에 평화가 깃들 것을 암시합니다. 부유한 생활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받았다면 해몽은?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으로 해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는 계약이나 결혼이 성사가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황금 금반지를 모래밭에서 발견하여 줍게 된 반지꿈은?

황금은 아시다시피 돈을 상징하는 것으로 주로 해석이 됩니다. 일이 잘 풀려 돈을 많이 벌게 된다는 것 혹은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것을 나타내는 징조입니다. 즉, 새로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다는 것입니다.


손가락에 반지가 잘 들어가지 않아 애를 먹었다면?

연애 관계에 찬바람이 불거나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길 암시라고 합니다. 이럴 경우 부부간의 관계에 대한 장애나 불안이 반영되어 나타나기도 한다고 합니다. 


연인으로부터 예쁜 다이아 반지를 받았다면 해몽은?

연인에게서 예쁜 다이아 반지를 받았다면 아마도 날아갈듯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보석 중에 으뜸으로 치는 다이아몬드는 재물과 돈, 선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결혼할 때 빠지지 않는 예물로 단단하고 아름다우며 변하지 않는 사랑의 의미로 다이아 반지를 만들어 주고받습니다. 선남선녀가 드디어 약혼이나 결혼을 약속하게 됨을 뜻합니다.


은반지를 받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게 되는 꿈인 은반지는 약혼, 결혼이 가능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애인 사이에 서로 반지를 주고받았다면?

사랑의 결실이 이루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백금반지를 받는 꿈은?

학문에 큰 업적을 남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산상속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금은보석


모든 손가락에 금반지가 끼워져 있었던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고 재물운이 상승하여 풍요로워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할아버지가 반지를 손에 끼어 주었는데 손에서 광채가 나는 반지끼는 꿈

태몽입니다. 큰 인물이 될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은?

주변에 소중한 사람을 잃거나 실패를 경험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텅비어 있는 반지 상자를 받는 꿈

현실에서는 내가 누군가의 감언이설에 속아서 속앓이를 하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물에 빠져있는 금반지를 줍는 꿈

경쟁에서 승리하게 될 수 있으며 귀한 자식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도둑에게 반지를 뺴앗긴 꿈

배우자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결혼생활이 파탄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비녀로 반지를 때려 부수는 꿈

배우자와 헤어지거나 별거를 할 수 있는 꿈을 의미합니다.


사회지도자로부터 루비반지를 받는꿈

핑크빛 행운의 선물을 받고 행복감에 만취하며 인연, 사랑, 재물, 돈 등이 있을 꿈입니다. 


처녀가 금반지를 받는 꿈

결혼 계약 등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꿈이며 재물과 돈이 생기게 됨을 상징하는 반지받는 꿈입니다.


신혼부부 새출발


금은방에서 예쁜 다이아 반지를 사서 집으로 왔다면?

태몽으로 이제 막 결혼한 사람은 임신을 해서 예쁜 자식을 낳게 됨을 뜻한답니다.


​애인 사이에 서로 반지를 주고받았다면?

사랑의 결실이 이루어지게 될 꿈이니다. 


금은방에서 다이아몬드반지를 사서 집으로 돌아온 꿈

귀한 물건을 구입하게 되거나 예쁜 자녀를 낳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무수히 많은 반지를 얻는 반지꿈은?

이럴 경우 태몽이라고 합니다. 여러 분야에서 자기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훌륭한 자손을 얻게 될 암시라고 합니다.


애인이나 친구로부터 예쁜 다이아몬드반지를 받는 꿈은?

선남선녀가 결혼 혹은 약혼을 하게 됨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애인에게 에메랄드 반지를 받는꿈

좋은인연으로 백년가약을 맺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에게 받았다면 공연이나 작품감상 등 좋은 추억을 만드는것을 의미합니다.


할아버지가 반지를 손에 끼어 주었는데 손에서 광채가 나는 반지끼는꿈

이런 경우엔 태몽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큰 인물이 될 아들을 낳는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반지를 누군가에게 빼앗기는 꿈

이간질을 통해 결혼생활이 파탄에 이르고 애인과 이별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배우자, 애인의 건강에 좋지 않은 신호가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손에 은반지


손가락에 반지가 헐거워 빠지는 꿈은?

반지는 결혼과 관련된 상징물로 손가락에 반지가 헐거워져 빠지는 것은 단란하고 화목하던 가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즉, 이혼에 이르게 된다고 합니다.


평범한 반지가 삐까번쩍한 보석반지, 다이아반지로 바뀐 꿈은?

어디 가서 내세울 것이 하나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큰 성공을 이뤘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꼭 화려한 스펙 없이도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우회적으로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많은 반지를 받는 꿈은?

가정이 평안해지고 화목해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통솔력이 뛰어난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연인과 반지를 교환하는 꿈

연인에게 반지를 선물 받았다면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지며 행복하고 여유로워집니다. 만약 연인과 반지를 서로 교환하였다면 결혼을 하거나 재물, 횡재수가 있겠습니다. 


손가락에 반지가 들어가지 않는 꿈

부부사이에 의견차이가 생겨 다툼이나 갈등이 생길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헐거워져 빠지려는 것을 도로 잘 맞춰 넣는 꿈은?

단란하고 화목했던 가정이 이혼 직전까지 갔다가 재결합하여 잘 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부모님께 반지를 받는 꿈은?

미혼인 경우에는 곧 머지않아 결혼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금반지를 끼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있다는 것을 그대로 암시하는 꿈입니다. 학생일 경우에는 좋은 입시 성적을 얻어 명문학교를 가게 되거나, 서업가일 경우에는 많은 부하직원을 거두어 크게 성장한다는 것, 승리, 승진, 성공에 보다 가까운 꿈입니다.


쌍가락지


핑크빛 산호반지가 반짝이며 예쁘게 보이는 꿈

햇살이 쏟아지는 한나절쯤 보고픈 사람이 곁으로 다가올 꿈입니다. 행운의 여신이 사랑과 행복을 안고 사뿐히 다가올 꿈입니다. 


어떤 권력자가 보석을 잃는 꿈은?

자기의 명예나 신분이 하루아침에 몰락함을 뜻한다고 합니다.


엄지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꿈은?

현재 내가 속해 있는 곳에서 리더가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반지를 뺏앗기는 꿈

좋지 않은 꿈입니다. 결혼생활이 원만하거나 잘 이뤄지지 않으며 자신의 건강이나 배우자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금반지가 손가락 사이사이에 다 끼워져 있는 꿈은?

이꿈은 본인 뿐만아닌 가족에게 다 경사스러운 일들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말 행복한 꿈입니다.


약지에 금반지를 끼는 꿈은?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결혼생활이 원만하게 유지가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물에 빠진 금반지를 줍는 꿈

귀한 자식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임산부가 아닌 사람이 꿀 경우, 경쟁자를 물리치고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예쁜 에메랄드 반지를 받는 꿈은?

선남선녀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친구나 애인과 함께 문화 공간에서 더없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다는 뜻이랍니다.


금반지


모든 손가락에 금반지가 끼워져 있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고 재물운이 상승하여 풍요로움을 뜻하는 꿈입니다. 


정말 많은 금반지를 받게 된 꿈은?

이건 태몽이라고 합니다. 아이의 성별과는 상관없이 나중에 커서 훌륭한 인물이 될거라는 것을 나타내주고 있는 꿈입니다.


구리반지를 손가락에 끼는 꿈

사업에 있어서 계약이나 합의가 체결이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굳은 약속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쇠로된 반지를 끼는 꿈은?

경제적으로 궁핍한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은반지를 받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게 되는 꿈인 은반지는 약혼이나 결혼이 가능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맑고 깨끗한 물속에서 반지를 꺼내는 꿈은?

유통, 제조, 생산 쪽에 투자를 하면 큰 돈을 벌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물에 빠져 있는 금반지를 줍는 꿈은?

경쟁에서 승리하게 될 수가 있으며 귀한 자식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은반지 끼는 꿈

애정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것으로 결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은반지를 선물 받는 꿈은 친구나 가까운 지인과의 신뢰가 두터워지고, 그 관계가 오랫동안 유지됨을 의미합니다.


낯선 사람으로부터 예쁜 산호반지를 받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게 될 꿈입니다. 행운이 찾아오며 약혼이나 결혼을 약속하게 될 꿈입니다. 


반지를 누군가에게 빼앗기는  꿈은?

이간질을 통해 결혼생활이 파탄에 이르고 애인과 이별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배우자, 애인의 건강에 좋지 않은 신호가 나타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어르신으로부터 하얀색 반지를 받게 된 꿈은?

공무원 시험, 공인 시험에 합격을 한다거나 어떠한 학문이나 자료에 대해서 깊은 연구를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많은 반지를 한꺼번에 얻어왔다면 해몽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많은 반지를 얻어오는 건 자기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시키는 자손을 얻게 된다는 뜻이랍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은?

계약이 파기될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반지를 뺏기는 꿈

안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과 갈등으로 다툼이 생기거나 연인과 이별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 집에서 반지를 훔친 꿈은?

못받은 빚들을 이제서야 받게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예쁜 딸아이를 낳는다는 태몽입니다. 반지를 훔친다고 해서 길몽일 줄은 몰랐는데 다행입니다. 또 반지 뿐만 아니더라도 귀금속도 같은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반지상자 안에 반지가 없는 꿈은?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를 나눠가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부부간에 애정문제로 다툼이나 이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모래밭에서 금반지를 주었다면?

돈과 재물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하며 자연공간에서 사랑의 연을 맺게 될 징조입니다. 


모래밭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사랑의 결실을 맺는 꿈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반지받는 꿈 해몽은?

좋은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또는 금전운이 크게 상승할 수 있는 꿈이며 만약 내가 솔로라면 애정운이 들어올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프러포즈반지


많은 반지를 받는 꿈

가정이 평안해지고 화목해질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통솔력이 뛰어난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구리반지가 금반지로 변하는 꿈은?

첫 출발은 미약했더라도 결과는 만족스러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택시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기게 될 꿈입니다. 택시에서 금반지를 주었다면,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게 되거나 뜻밖의 횡재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만약 결혼 적령기인 사람이 있다면 혼사 문제로 인해서 집안 분위기가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갑자기 반지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임신이나 결혼 등 경사스러운 일이 겹쳐 일어날수도 있는 꿈입니다. 


에메랄드 반지를 받는 꿈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백년가약을 맺게 됨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금반지를 선물로 받는 꿈은?

미혼이라면 가까운 시일 내 결혼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태몽인 경우 판단력과 능력이 뛰어난 아이가 태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백금 반지를 받는 꿈

신뢰감 있는 이성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백금 반지를 받는 꿈은 사업가는 꾸준히 사업을 이끌어 나가게 되어 기반을 튼튼히 하게 됩니다. 

꿈에 백금 반지를 보았다면 유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미래를 약속하게 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복주머니속에 한 쌍의 금반지가 들어있는 꿈

횡재수가 들어와 재물과 돈이 들어오거나 좋은 배필과 혼인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백금 반지나 쌍가락지를 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유산을 상속받거나 다른 사람과 인연을 통해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결혼반지


구리 반지가 보석 반지로 변한 꿈은?

어떤 신분의 상승이나 출발은 미약했지만 점차 발전을 거듭해 나아간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반지 케이스를 받았는데 비어 있었다면?

빈 케이스는 어떤 사람의 감언이설에 속아 넘어가 곤란하게 된다는 뜻이랍니다. 매사에 신중하고 주의를 잘 살펴야 할 듯합니다.


많은 반지를 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유산을 상속받거나 다른 사람과 인연을 통해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반지가 손가락에 잘 들어가지 않아 애를 먹는 꿈

연인이나 부부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래밭에서 루비반지를 줍는 꿈은?

그만큼 어렵고 흔하지 않은 경우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사랑을 만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내가 사업을 하고 있다면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여러 사람들에게 불티나게 판매가 되고 재물과 돈이 생길 수가 있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손가락에 반지가 헐거워 빠진  꿈은?

반지는 결혼과 관련된 상징물로 손가락에 반지가 빠진 꿈은 현실에서 단란하고 화목하던 가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혼자가 꿈에 누군가로부터 반지를 건네받는 꿈은?

결혼이나 어떤 계약이 이뤄질 수 있는 꿈입니다. 남성의 경우 귀한 여성을 만나거나 하던 일에 성과를 거두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백발노인으로부터 붉은 산호반지를 받는꿈

십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듯 앓고 있던 질병이 깨끗이 낫게 될 꿈입니다. 뜻밖에 횡재로 인해 직장, 가정이 풍요로울 꿈입니다. 재물이나 돈, 물품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부모님께 반지를 받는 꿈

미혼인 경우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신랑신부반지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은?

현실에서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거나 중요한 계약이 성사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은반지를 선물로 받는 꿈은?

현실에서는 확실한 약속의 증거로 우정이나 사랑이 오랫동안 지속이 됨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애인이나 친구에게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로 받는 꿈

재물복이 들어와 돈이나 선물이 들어오거나 연인과 결혼을 약속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내게 반지를 건네는 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꿈입니다. 새롭게 만난 인연과 결혼까지 갈 수 있다고 합니다. 


​보물단지나 보물이 가득한 상자를 얻는 꿈

학자나 많은 연구를 하여 세상에 발표되지 않은 희귀한 학설을 정립하게 된다는 영광스러운 뜻입니다.


금반지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좋은 운이 들어온다는 꿈으로 뜻하지 않게 횡재수가 들어올 수도 있는 금반지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도둑에게 반지를 뺏기는 꿈은?

결혼생활이 파탄나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또한 배우자의 불륜이나 건강이 악화됨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에 반지를 끼는 꿈

길몽으로 단체나 기관에서 리더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은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인연을 맺고, 애틋한 정을 나누게 될 꿈입니다. 


결혼반지 결혼식


반지상자에 반지가 없고 텅 비어있는 꿈

누군가의 달콤한 유혹이나 꾀임에 속아 넘어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약지에 반지를 끼는 꿈은?

결혼생활이 행복하고 원만하게 유지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열손가락 모두 금반지를 끼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가족 모두에게 행운과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가 이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엄지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꿈

현재 내가 속해 있는 곳에서 리더가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금은방에서 예쁜 다이아 반지를 사서 집으로 왔다면?

태몽으로 이제 막 결혼한 사람은 임신을 해서 예쁜 자식을 낳게 됨을 뜻한답니다.


열손가락에 모두 반지를 끼는 꿈은?

대박꿈입니다. 재물운이 들어와 큰 부자가 될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금반지를 엄지손가락에 끼었다면?

뭔가 '최고'라고 표현할 때  흔히들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게 됩니다. 이는 어떤 단체나 회사에서 우두머리가 되는 승진, 취업, 합격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엄지손가락에 끼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단체나 회사에서 우두머리가 될 수도 있다는 승진, 취업, 합격을 암시하는 반지끼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금반지를 줍는 꿈은?

길몽입니다. 명예나 재물, 결혼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신혼부부 반지


택시를 타고 가다가 택시 안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횡재수가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사랑하는 애인과 반지를 주고받는꿈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과 웨딩마치를 올리는  꿈으로 해석을 합니다. 


붉은 루비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재물과 행운의 열쇠를 만지게 될 꿈입니다. 사랑과 복된 인연을 맺고 미래를 약속하게 되고 만남, 사랑, 결실 등이 있을 꿈입니다. 


할아버지가 반지를 손에 끼어 주었는데 손에서 광채가 나는 꿈

아들을 낳은 태몽으로 이 아이가 나중에 성장해서 큰 인물이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은반지를 약지에 끼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인연을 맺는 꿈입니다. 


약지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꿈

선남선녀가 한 쌍의 원앙으로 화촉을 밝히고 결혼, 결합, 합의, 합궁 등으로 달콤한 맛을 보게 될 꿈입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결혼생활이 원만하게 유지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열 손가락에 모두 금반지를 끼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원하던 소망이 성취가 되며 재물복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금반지를 사는 꿈은?

곧 결혼을 하거나 신분이 상승할 수 있는 꿈입니다. 태몽으로도 해석하는 경우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혼부부


택시 안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끔으로 풀이가 되며 또한 혼담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반지를 중지 손가락에 끼는 꿈

결혼, 약혼, 재물, 돈, 행운 등의 경사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무수히 많은 반지를 얻는 반지꿈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내 분야에서 자기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훌륭한 자손을 얻게 될 암시라고 합니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핑크색 진주반지를 받으면?

애틋한 사랑의 고백을 하고 핑크빛 약속을 주고받게 될 꿈입니다. 예쁜 선물을 받게 될 꿈입니다. 


하얀 산호반지를 물에 깨끗이 씻는 꿈

그동안 나를 괴롭게 하는 일들이 있었다면 걱정을 안해도 됩니다. 모두 해결이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창조, 발생, 발전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손에 끼던 반지가 아무리 해도 안 들어가는 꿈

연인 관계에 금이 가게 되거나 서로에게 불만이 있음을 상징하는 반지끼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다이아몬드반지를 엄지손가락에 끼는 꿈

훌륭한 사회적 지도자가 되어 입시출세하고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반지가 헐거워 손가락에서 빠지는 꿈은?

가정이 깨지거나 이혼 수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금반지


반지가 맞지 않아 손가락에 잘 들어가지 않는 꿈은?

연인이나 부부관계가 나빠지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부부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장애, 불안 등으로 고통을 겪을 수 있는 꿈입니다.


쇠로 된 반지를 끼는 꿈은?

경제적으로 궁핍한 상황에 놓일 수 있는 꿈입니다.


손에 끼고 있던 구리반지가 보석반지로 변한 꿈

작게 시작한 사업이 점점 발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으로부터 예쁜 다이아 반지를 받았다면?

보석 중에 으뜸으로 치는 다이아는 재물과 돈, 선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결혼할 때 빠지지 않는 예물로 단단하고 아름다우며 변하지 않는 사랑의 의미로 다이아 반지를 만들어 주고받는데요, 이는 선남선녀가 드디어 약혼이나 결혼을 약속하게 됨을 뜻합니다.


실수로 반지를 망가뜨리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을 했던 일에 생각지도 못했던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징조로 해석이 됩니다. 


무수히 많은 반지를 얻는 꿈은?

태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여러 분야에서 자기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훌륭한 자손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예쁜 에메랄드 반지를 받았다면?

선남선녀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친구나 애인과 함께 문화 공간에서 더없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다는 뜻이랍니다.


​모래밭에서 예쁜 루비 반지를 줍는 꿈

모래밭에서 무언가를 발견한다는 건 그만큼 어렵고 흔하지 않은 경우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사랑은 만난다는 의미입니다. 사업을 한다면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시중에 내놓자마자 불티나게 판매되고,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이 희망차다는 의미하고 합니다. 


애인하고 서로 반지를 주고받는 꿈

사랑의 결실로 백년가약을 맺거나 결혼식을 올리게 될 꿈입니다. 





많은 반지를 한꺼번에 얻어왔다면?

이럴 경우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많은 반지를 얻어오는 건 자기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시키는 자손을 얻게 된다는 뜻이랍니다.


금은방에서 예쁜 다이아반지를 사는 꿈은?

태몽인 꿈으로 이제 막 결혼한 사람은 임신을 해서 예쁜 자식을 낳게 됨을 상징하는 반지꿈입니다. 


도둑에게 반지를 빼앗긴 꿈

배우자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결혼생활이 파탄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보물단지나 보물이 가득한 상자를 얻는 꿈은?

학자가 많은 연구를 하여 세상에 발표되지 않은 희귀한 학설을 정립하게 된다는 영광스러운 뜻이랍니다.


정보천사 관련글

지갑받는꿈 지갑을 지갑 찾아주는 꿈해몽 비밀?

감따는꿈 감나무꿈 단감꿈 홍시꿈 태몽 감꿈해몽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받는꿈 의미? 꽃밭꿈 꿈해몽

오이먹는꿈 오이따는꿈 꿈해몽 태몽 의미와 비밀?

팬티속옷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팬티꿈해몽 비밀?

빨간열매꿈 열매따먹는꿈 비밀? 과일꿈 꿈해몽

엄마가 다치는 꿈 엄마가돌아가신꿈 비밀?

양치질하는꿈 이닦는꿈 이빨닦는꿈 양치꿈해몽

바가지꿈 바가지나오는꿈 바가지쓰는꿈 꿈해몽

도자기꿈 의미 진실? 도자기 깨는꿈 그릇꿈해몽

이불사는꿈 이불덮는꿈 이불펴는꿈 꿈해몽 의미?

폭포꿈 폭포보는꿈 무슨뜻? 폭포 나오는꿈 꿈해몽

짜장면 국수 먹는꿈 꿈해몽 자장면 짬뽕꿈해몽

콩먹는꿈 검은콩꿈 메주꿈 콩꿈해몽 태몽 의미?

시험준비하는 꿈 시험에서 떨어지는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