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바퀴벌레 먹는꿈 큰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 죽이는 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막 밥을 먹으려는데 바퀴벌레가 나타났습니다. 바퀴벌레가 사람을 노려보고 있습니다. 마치 밥을 달라고 하는 것만 같습니다. 겁도 없습니다. 몰래 파리채를 들고 왔습니다. 그런데 그 사이 도망을 갔습니다. 어딘가에 숨었습니다. 다시 밥을 먹습니다. 또 다시 바퀴벌레가 나타났습니다. 옆에 있던 파리채로 내리칩니다. 그런데 그 사이 도망을 갔습니다. 아예 놀리듯 자유자재로 빠르게 도망을 갑니다. 도망가는 폼이 제법 날렵합니다. 갑자기 밥을 먹을만한 밥맛이 싹 가셨습니다. 기분도 몹시 상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바퀴벌레의 노림수에 내가 당한 꼴입니다. 


바퀴벌레를 없애야 겠다고 마음을 먹고 집안 곳곳을 뒤집니다. 바퀴벌레가 보이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바퀴벌레 잡이를 포기하고 잠시 쉬었습니다. 그런데 간 큰 바퀴벌레가 발아래도 마구 돌아다닙니다. 급하게 파리채를 들고 바퀴벌레가 있는 곳으로 따라가봅니다. 벽이 있는 곳으로 들어갑니다. 또다시 바퀴벌레 사냥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보이지 않습니다. 사람을 자유자재로 갖고 노는 간 큰 바퀴벌레입니다. 바퀴벌레가 집안 곳곳 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영 이상합니다. 어린시절 시골집은 바퀴벌레가 곳잘 출몰하곤 했습니다. 





부모님은 바퀴벌레가 싫어하는 냄새를 풍기고 이런저런 방법을 다 사용했지만 바퀴벌레는 조금 사라진듯 하다가 다시 나타나곤 헀습니다. 심지어는 도배를 하려고 도배지를 뜯어보니 그 안에서도 바퀴벌레가 우글우글했습니다. 참으로 바퀴벌레의 생명력을 강했습니다. 알도 많이 낳고 새끼도 많이 쳤습니다. 바퀴벌레는 생김새도 참 흉악스럽게 생겼습니다. 어떻게 보면 너무나도 간사하게 생겼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바퀴벌레르 잡고 싶어집니다. 빨리 없애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바퀴벌레는 쉽게 없어지지 않아 사람들의 걱정거리를 만들어줍니다.


하루는 바퀴벌레를 책으로 내리쳐 죽였습니다. 죽었다 생각하고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 그런데 얼마지나지 않아 다시 생생한 채로 살아서 급하게 도망갔습니다. 말하자면 죽은체 했던 것입니다. 그런 꾀까지 부리니 바퀴벌레는 참으로 귀찮은 존재입니다. 핵폭탄이 터져도 살아남을 것이 바퀴벌레라고 합니다. 그만큼 생명력이 강하다고 합니다. 이런 바퀴벌레는 실제로 보면 징그럽기 그지없습니다. 이런 바퀴벌레가 어느날 꿈에 나타났습니다. 바퀴벌레가 꿈에 나타나면 그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바퀴벌레는 어떤 의미이며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cockroach roach


바퀴벌레 보는꿈

지금 내가 하는 일이 원하지 않는 방향이나 안 좋은 상황에 부딪혀 실패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바퀴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가정내에 불화가 생기는 것을 뜻하는 안 좋은 꿈이네요. 경제적 손실이나 가족 중 한 사람이 병에 걸릴 수가 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꿈

본인에게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하게 될 징조의 꿈이며 집안에 도난이 생길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 잡는 꿈 해몽은?

바퀴벌레는 여러가지 병원균의 매개체이기 때문에 없애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없어지게 되고 하는 일 등이 잘 됨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사업 등에서는 경쟁자가 없어져 큰 성공을 거두게 됨을 의미하는 바퀴벌레 잡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죽이는꿈

질병으로 힘들어하는분들은 병을 극복할수 있음을 의미하며 수술하는 사람은 몸이 쾌유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에게 약을 뿌리는 꿈은?

내 자신에게 정신적 고통이 다가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큰 바퀴벌레를 보는꿈

미처 예상하지 못했던 어려움이 생길수 있으며 이것으로 인해서 엄청난 타격을 받아서 일을 중단할수 있고 집안에 우환이 깃들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차례차례로 어려움이 닥치는 것을 암시하고 그동안 당신이 피해온 문제가 한꺼번에 닥쳐올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바퀴벌레가 야채를 갉아먹었던 꿈은?

재산이 점점 줄어들 것이며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로 실패, 실물수, 우환, 도둑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바퀴벌레를 죽여도 계속해서 나오는 꿈은?

바퀴벌레가 온 집에 들끓으면 몹시 정신이 사납습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해 중단하게 되거나 진행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가 도망을 가는 꿈은?

도망가는 바퀴벌레를 잡으면 길몽이지만 도망을 가게 되면 평소 불편하게 생각을 했던 일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엌에 있는 바퀴벌레를 모두 잡아 죽이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기어오르는 꿈은?

내 자신에게 안 좋은 병이 옮게 되거나 악화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바퀴벌레를 보는꿈

미처 예상하지 못했던 어려움이 생길수 있으며 이것으로 인해서 엄청난 타격을 받아서 일을 중단할수 있고 집안에 우환이 깃들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거나, 음식에 올라가 있는 꿈은?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으면 그 음식은 위생상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서 재산적인 손해가 생기거나 집에 도둑이 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내 몸속으로 들어가는 꿈

다른 곳으로부터 질병이 들어온다는 의미로 흉몽이라고 볼 수 있는 꿈입니다. 


바퀴벌레한테 물리는꿈

예상하지못한 큰 재물이 생기고 자신이 하고 있는일이나 사업이 갑작스럽게 성공하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것을 때려도 죽지 않는 꿈은?

바퀴벌레를 때렸는데도 죽지 않으면 여간 속상하지 않습니다. 이 꾸믄 거절할 수도 뿌리칠 수도 없는 어긋난 생각 등으로 고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 모습


바퀴벌레를 때렸지만 죽지 않은 꿈은?

부도덕적인 일로 고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장기적으로 스스로에게 더 떳떳한 선택을 하는게 좋습니다.


바퀴벌레가 날아가는꿈

자신에게 해를 끼치거나 피해를 주려고 의도적으로 접근한사람이 나타날 징조이며 여성의 경우에는  자신을 스토킹하는 남자가 나타나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가 몸에 기어오르는 꿈은?

몸에 질병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질병이 있다면 병세가 악화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바퀴벌레를 때렸지만 죽지 않은 꿈은?

부도덕적인 일로 고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장기적으로 스스로에게 더 떳떳한 선택을 하는 게 좋습니다.


바퀴벌레를 때려잡거나 약물로 죽이는꿈

자신의 경쟁자나 방해자를 굴복시키고 일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남들에게 인정받게될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바퀴벌레가 기어다니는 꿈

가정 내에 불화가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경제적 손실이나 가족 중 한 명이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입 속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재난이나 어려웠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정말 많은꿈

내가 걱정하고 있는일들이 많아서 꿈속에서 심적인 마음을 나타내는꿈으로 힘든 나의 마음이 꿈에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집에 바퀴벌레가 있거나 들어오는 꿈은?

집에 바퀴벌레가 있으면 위생상 안 좋아 이를 없애려 노력하게 됩니다. 이 꿈은 가정에서 누군가가 아프게 되거나 재물적인 손실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잎위의 바퀴벌레


벌이 바퀴벌레를 쫓아낸 꿈

벌이 바퀴벌레를 쫓아냈다면 완전 토픽감입니다. 이 꿈은 성실함이 콤플렉스 불편하게 만드는 문제를 쫓아내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잡으려고 하지만 도망을 가버리는 꿈

흉몽입니다. 실패를 극복해 보기 위해 노력을 해보지만 결과적으로는 막지 못하고 힘든 상황에 직면하게 될 흉몽입니다.


잠자리나 이불 위에 바퀴벌레가 바글바글한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겼다면 기겁을 하고 놀라 뒤로 자빠질 것입니다. 이 꿈은 경제적으로 손실이 생기거나 좋지못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멍에서 바퀴벌레가 기어나오는 꿈

흉몽입니다. 조만간 건강이 좋지 않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 흉몽입니다. 바퀴벌레의 이미지는 질병, 사고, 고통을 가지고 다닌다는 해석입니다. 


바퀴벌레가 기어가지 않고 날아가는 꿈은?

나에게 해를 끼치거나 피해를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람이 접근하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다른 벌레와 싸우는 꿈

흉몽입니다. 금전적인 손실, 정신적 번아웃 등으로 힘든 꿈입니다. 똑같이 벌지만 이상하게 더 많은 지출이 되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고로 큰 지출이 있게 되며 계속적인 속상함, 실패 등을 의미합니다. 


집 부엌 구석에서 기어나오는 바퀴벌레를 모두 잡아 봉지에 넣어 죽이는 꿈은?

내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거나 지하당원을 소탕할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상황과 관계하여 일하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쫓아오는 꿈은?

내게 불편한 문제가 해결이 되거나 콤플렉스를 극복할 꿈입니다. 나를 혐오하는 것에서 해소가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것을 내가 보는 꿈은?

바퀴벌레는 아주 조심스럽게 두리번두리번 기어나옵니다. 이 꿈은 자신이 심한 과로로 인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피로하게 될 것을 나타내며 장애나 말썽이 생겨 어려움을 당하고 피해를 보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누워있는 모습


바퀴벌레가 나를 피해서 도망가는 꿈

내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편한 지금 상황으로 인해서 현실에 시달리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몸에 기어오르는꿈

질병이 생기게 될수 있으며 이미 질병이 있다면 병세가 악화될 징조의 꿈입니다.


큰 바퀴벌레를 잡는 꿈은?

바퀴벌레 중에도 유독 큰 녀석이 있습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단체에서 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으로 어떤 단체의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집에 있는 밥을 먹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는 꿈으로 가족 중에서 한 사람이 질병에 걸릴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기 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속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꿈

그동안 어려웠던일들이 해결되고 행복해질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실내로 날아 들어오는 바퀴벌레 꿈은?

의혹이나 구설수에 오르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장해 또한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를 내가 먹는 꿈

보통 흉몽이라는 인식이 강할텐데 의외로 사람 관계가 돈독해지고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바퀴벌레에 물려서 피나는꿈

뜻밖의 횡재가 있을 징조이며 특히 하체에 물려서 피가 난다면 아주 좋은 징조라고 해요.


집안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흉몽으로 금전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몸이 아프게 되거나 좋지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벽장


바퀴벌레가 기어가지 않고 날아가는 꿈

자신에게 해를 끼치거나 피해를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람이 접근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에게 약을 뿌리는 꿈은?

앞으로 겪게 될 고되고 힘든 시련을 뜻합니다. 마치 가시밭길을 가는 것처럼 내 삶도 고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알을 낳는꿈

좋지않은 상황에 설상가상으로 더 큰 문제가 발생해서 배로 힘들어질 징조입니다.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질병으로 시달리는 사람의 경우 완전히 병을 극복하게 된다는 뜻으로 수술을 하는 사람의 경우 몸이 쾌유하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물어 피가나는 꿈은?

바퀴벌레가 물면 위생상 안 좋습니다. 그런데 피까지 났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피가 흘렀다면 좋은 일 등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청소기로 빨아드리는 꿈

자신이 숨기고 싶은 비밀이 있지만 숨기지 못하고 결국 들어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 알꿈은?

안 좋은 일이 생기 수 있는 꿈입니다. 한마리도 아니고 여러 개의 알 꿈은 온톰에 소름들 듣게 합니다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꿈은?

내 자신이 혐오하는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거나 컨디션이 나빠져 힘들게 됩니다. 여성인 경우, 끈질기게 구애하는 이성 또는 스토킹 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바퀴벌레에 물리는 꿈은?

자기 주변에 누군가가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질병에 걸려 심한 고통을 받거나 하여 힘들어질 흉몽입니다. 


바퀴벌레 암약


바퀴벌레를 잡기 위해 약을 뿌리는 꿈

현실에서 내가 겪고 있는 걱정, 근심 거리가 새롭게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달아나는 꿈은?

내가 불편하게 느끼는 문제로 인해 시달리는 사건이  일어난 전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쫓는 꿈은?

길몽입니다.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대인관계가 좋아져 재물이 풍족해질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잡는 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인류에게 유익한 정보 또는 큰 지식을 얻는 꿈입니다. 학문을 연구하는 학자라면 인류 역사상 남을 만한 지식과 정보를 말합니다. 사업가라면 평생을 호의호식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하고, 투자자라면 일생일대의 투자 기회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집에 있는 밥을 먹는 꿈은?

가정에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가족 중에서 한 사람이 질병에 걸리게 되는 나쁜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지금 내가 힘들고 불편한 심리를 나타내며 건강도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조심하는 의미입니다. 


바퀴벌레가 도망을 가는 꿈은?

바퀴벌레는 기본적인 속성 자체가 근심과 걱정거리를 말합니다. 도망을 갔다면 나쁜 일이 발생할 흉몽입니다. 근심, 걱정, 질병, 콤플렉스가 다시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내 몸으로 올라오는 꿈은?

바퀴벌레가 몸에서 우글거리면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이 꿈은 집안에 좋지못한 풍파가 일어나거나 좋지못한 구설수 등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뿐만 아니라 건강이 나빠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꿈은?

내 자신이 혐오하는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거나 컨디션이 나빠져 힘들게 됩니다. 여성인 경우, 끈질기게 구애하는 이성 또는 스토킹 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바퀴벌레가 무리를 지어 다니는 꿈은?

바퀴벌레는 무리생활을 합니다. 이 꿈은 바퀴벌레의 수만큼 스트레스가 많음을 뜻합니다. 





바퀴벌레가 달아나는 꿈은?

내 자신이 불편하게 느끼는 문제로 인해 시달리는 사건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꿈은?

흉몽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오해를 받아 정신적 고통을 받을 수 있다고 미리 알려주는 꿈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문제가 생겨 내게 닥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대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바퀴벌레가 무리를 지어 다니는 꿈은?

바퀴벌레의 수만큼 스트레스가 많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음식을 먹는 것을 보는 바퀴벌레꿈

내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며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도난 혹은분실의 피해가 따르게 될  것으로 해몽합니다.


바퀴벌레가 자신의 몸에 기어오르는 꿈은?

앓던 지병이 더욱 악화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런 꿈을 극도로 안 좋습니다. 


바퀴벌레가 채소를 갉아먹고 있는 꿈은?

바퀴벌레는 잡식성이라 별의별 것을 다 먹습니다. 이 꿈은 재산이 점점 줄어들어 어려움을 겪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잘 차려진 밥상의 밥을 갉아먹는 꿈

위 관련 질환이 생기거나 그 증상이 오래갈 징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달아나는 꿈

내 자신 불편하게 느끼는 문제로 인해 시달리는 사건이 일어날 전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징그럽다고 느끼는 꿈은?

능청스러운 사람을 만나거나 경제적, 정신적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길거라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겨울 바퀴벌레


바퀴벌레가 가득한 꿈은?

집안에 바퀴벌레가 가득하면 문제가 많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 등이나 생활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쫓아오는 꿈은?

내 자신에게 불편한 문제가 해결되거나 컴플렉스를 극복할 거라는 의미로 당신이 혐오하는 것에서 해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야채를 갉아 먹는 꿈은?

재산이 점점 줄어들고 어려움을 겪게 될 꿈입니다. 실패, 실물수, 우환, 도둑 등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먹는 꿈은?

내 자신이 혐오감을 받고 있는 것을 극복할수 있는 전조입니다.


바퀴벌레가 징그럽다고 느끼는 꿈

이 꿈은 능청스러운 사람을 만나거나 경제적, 정신적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달아나는 꿈은?

내 자신이 불편하게 느끼는 문제로 인해 시달리는 사건이 일어날 전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보고 깜짝 놀라는 꿈은?

내가 평소에 하고 싶지 않던 일을 강제로 맡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많은 바퀴벌레를 모두 잡아 죽이는 꿈은?

내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많이 수집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사람들을 모두 처단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바퀴벌레를 아무리 죽여도 계속 나오는 꿈

현재의 일에 차질이 생길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바퀴벌레 요리


큰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큰 바퀴벌레는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매우 힘들고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를 잡아 자루에 넣는 꿈은?

좋은 정보를 얻거나 어느 단체에서 중책을 맡게 됨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에 물려 피가나는 꿈은?

내 자신의 운이 상승할 것으로 풀이를 하고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잡으려고 하다가 놓치는 꿈은?

걱정거리 또는 우환이 사라지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 바퀴벌레꿈 해몽은?

핵심적인 정보는 아니지만 작은 정보에 관련된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퀴벌레를 죽이거나 퇴치하는 꿈은?

내 자신이 불편하게 느끼는 문제가 해결되거나 자신의 컴플렉스를 극복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나를 피해서 도망가는 꿈은?

내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편한 지금 상황 때문에 현실에서 시달리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퀴벌레를 죽이기 위해 약을 치는 꿈은?

정신적인 고통을 받는 일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침대에 바퀴벌레가 모이는 꿈은?

경제적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 소굴


바퀴벌레를 잡으려고 하다가 놓치는 꿈은?

걱정거리 또는 우환이 사라지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그야말로 황당해괴망측합니다. 이 꿈은 그동안 힘든 일이 모두 해결이 되고 행복해 진다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죽이거나 퇴치하는 꿈은?

당신이 불편하게 느끼는 문제가 해결되거나 자신의 컴플렉스를 극복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큰 바퀴벌레를 죽인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 등에 있어서 모두 잘 진행이 됨을 의미하며 직장인의 경우 승진을 뜻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죽이기 위해 약을 치는 꿈은?

정신적인 고통을 받는 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에게 약을 뿌리는꿈

자신에게 정신적 고통이 오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죽이려고 때렸지만 살아서 도망가는 꿈은?

내 자신의 부정한 생각으로 인해 고민하게 되는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침대에 바퀴벌레가 모이는 꿈은?

침대에 바퀴벌레가 우글거린다면 아마도 잠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이 꿈은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바퀴벌레에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은?

뜻밖의 횡재가 있을 징조로 특히 하체를 물려 피가 나는 것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바퀴벌레 군집


바퀴벌레가 무리를 지어 다니는 꿈은?

바퀴벌레의 수만큼 스트레스가 많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밥그릇 또는 밥솥에 바퀴가 득실되는 꿈은?

재앙이나 사고가 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바퀴벌레를 잡아 자루 등에 넣는 꿈은?

단체 활동이나 집단의 생활에서 큰 직책을 맡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입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그동안 힘든 일이 모두 해결되어 평안해 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죽은 바퀴벌레 꿈 해몽은?

바퀴벌레를 죽이기도 전에 벌써 죽어있다면 정보를 제대로 구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해몽이 됩니다. 


작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경제적으로 이익을 얻거나, 실적이 상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바퀴벌레를 내가 먹는 꿈은?

사람관계가 돈독해지고 좋은 방향으로 발전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죽은 바퀴벌레 꿈은?

정보를 제대로 구할수 없는 상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잡아 자루에 넣는 꿈은?

정보를 수집하거나 어느 단체의 중책을 맡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 먹이


집 구석구석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금전적 손실이 올 징조로,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생길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바퀴벌레를 잡으려다가 놓치는 꿈

이 꿈 같은 경우에는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여 부정적인 꿈이라 해석할 수 있습니다.


큰 바퀴벌레를 잡는 꿈은?

걱정 근심거리가 해결될 징조로서 취업이나 입시, 사업의 성공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바퀴벌레가 도망 가는 꿈 해몽은?

바퀴벌레는 사람이 보이면 눈치를 보고 종종걸음으로 도망을 갑니다. 이 꿈은 당신이 불편하게 느끼는 문제로 시달릴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장소를 주목 해 액션을 취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또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내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나타날 것을 암시하니 컨디션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바퀴벌레가 자신의 몸에 기어오르는 꿈은?

나에게 앓던 지병이 더욱 악화될 징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알을 낳는 꿈, 바퀴벌레 새끼들이 나오는 꿈

흉몽입니다. 안그래도 힘들고지치고 좋지 않은 상황에서 설상가상으로 더 큰 문제가 발생하여 2배로 더 힘들어지게 될 꿈입니다. 여기저기서 동시다발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수습하기도 전에 쉽지 않아 큰 어려움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에게 약을, 살충제를 뿌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정적인데요.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상황 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하니 염두해 두십시오.


바퀴벌레를 잡기 위해 약을 뿌리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겪고 있는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새롭게 생기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흙위의 바퀴벌레


바퀴벌레에게 물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평소 괜찮던 관계였는데 자꾸만 문제가 생기며 나쁜말, 시기, 질투, 문제를 만들어 힘들어질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왕따를 당하거나 신체적, 정신적으로 상처를 받게 되거나 못된 말을 듣게 되는 등의 일이 생길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날아가는 꿈

바퀴벌레는 날개가 있어 날아다닙니다. 이 꿈은 어려움이 닥칠 수 있는 꿈입니다. 여성의 경우 끈질기게 구애하는 사람 스토킹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가 집안에서 기어다니는 꿈

흉몽입니다. 가정에 불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또는 누군가가 아프거나 질병에 걸려  힘들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바퀴벌레가 도망가는 꿈

평소 불편하게 생각했던 일로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때려도 죽지않은 꿈은?

흉몽으로 좋지 않은 일에 연류가 되어 법적인 문제, 도덕적인 문제로 고통을 받게 될 꿈입니다. 양심적으로 떳떳하지 못한 일을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입 속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입속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다면 요술이거나 정상적인 상태가 아닙니다. 이 꿈은 생각만 해도 끔찍한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나타나 약을 뿌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큰 고통, 시련, 아픔이 오는데 막을 방법이 없기에 버텨내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바퀴벌레가 잘 차려진 밥상의 밥을 갉아먹는 꿈은?

위 관련 질환이 생기거나 그 증상이 오래갈 징조의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뭔가를 먹고 있는 꿈은?

흉몽입니다. 금전적인 손해가 자꾸만 발생하고 상황이 계속 어려워지지만 벗어날 방법도 보이지 않는 좋지 않은 상황에 빠지게 될 꿈입니다. 


식물위의 바퀴벌레


바퀴벌레가 무리를 지어 다니는 꿈은?

바퀴벌레의 수만큼 스트레스가 많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징그럽다고 느끼는 꿈은?

능청스러운 사람을 만나거나 경제적, 정신적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길거라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바퀴벌레를 때려도 죽지 않는 꿈

뿌리칠 수 없는 부도덕한 생각으로 고민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를 먹는 꿈은?

내가 혐오감을 받고 있는 것을 극복할 수 있는 전조입니다.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은?

질병으로 시달리는 사람의 경우 완전하게 병을 극복하게 되며 수술을 하는 사람의 경우 몸이 쾌유가 된다는 뜻입니다.


큰 바퀴벌레를 잡는 꿈은?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해결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입시, 취업, 사업의 성공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식탁 위에 있는 음식에 바퀴벌레가 달려들어 먹어 치웠던 꿈

각종 질병, 불청객 등으로 시달림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것을 잡으려다 잡지 못하는 꿈은?

내가 진행하던 어떤 일이 생각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고 차질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상 위에 있는 밥을 먹는 꿈

위염, 위통, 십이지장궤양 등 소화기 장애로 인해 오랫동안 고생하게 될 징조로, 우환이나 질병 등을 암시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작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은?

경제적으로 이익을 얻게 되거나 실적이 상승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기어오르는 꿈

자신에게 안좋은 병이 옮게 되거나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부엌 구석에서 기어 나오는 바퀴벌레를 잡아 봉지에 넣어 죽이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게 되거나 지하당원을 소탕할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상황과 관련하여 일을 하게 되는 등 임무를 맡게 됩니다.


죽은 바퀴벌레 꿈은?

정보를 제대로 구할 수 없는 상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불 위에 바퀴벌레 등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바퀴벌레를 먹는꿈

사람관계가 돈독해지고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종아리를 물고 피가 난 꿈

전혀 생각지도 않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 식사 대접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거울보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깨는꿈 거울꿈해몽

하얀염소꿈 검은염소꿈 흑염소꿈 놀라운 비밀?

떨기먹는꿈 태몽 딸기 딸기따는꿈 큰딸기꿈해몽

돌아가신 시어머니와시어머니랑싸우는꿈 의미?

빵만드는꿈 빵을사는꿈 빵받는꿈 빵을먹는꿈 꿈해몽

우산쓰는꿈 우산줍는꿈 우산받는꿈 꿈해몽 태몽 비밀?

반지를끼는꿈 반지를선물받는꿈 보석반지꿈 꿈해몽 태몽

지갑받는꿈 지갑을 지갑 찾아주는 꿈해몽 비밀?

감따는꿈 감나무꿈 비밀? 단감꿈 홍시꿈 태몽 감꿈해몽

꽃나오는꿈 꽃다발 꽃받는꿈 의미? 꽃밭꿈 꿈해몽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