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연예인이 안아주는꿈 껴안는 꿈 사랑하는꿈 포옹 꿈해몽 놀라운 진실?

반응형

석양이 뉘엿뉘엿 넘어갑니다. 가녀린 햇살이 마지막 빛을 내리쬐자 두 남녀의 실루엣이 드러납니다. 연인은 서로 누구라고 할 것도 없이 포옹을 합니다. 노을이 그들 위로 마지막 빛을 발합니다.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났는지도 모릅니다. 주위에 어둠이 내리고 인광만 비칠 뿐입니다. 그제서야 연인들은 잠시 떨어져 두 손을 잡고 그곳을 일어나 밝은 빛이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남녀가 만났습니다. 이성을 알기 시작한 청춘입니다. 조금씩 스킨십에 익숙해지려 합니다. 손을 잡더니 포옹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부끄럽고 낯설어서 분위기도 있고 괜찮은 공간에서 멋지게 해보고 싶어합니다. 그런데 영 분위기가 살아나지 않습니다. 막 포옹을 하려는데 주변에서 놀던 아이들이 나타나 분위기를 금방 깨버립니다. 다시 분위기를 잡습니다. 그런데 산책하던 어른들이 나타나 엉망이 되고 맙니다. 두 남녀는 이내 울상이 되고 맙니다.





소개팅으로 만난 남자와 여자가 점점 만난 횟수가 길어지자 스킨십이 무르익어 갑니다. 분위기가 다다르자 포옹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어디서 나타났는지 친구들이 나타나 마구 장난을 쳐댑니다. 친구들이 어딘가로 가고 없습니다. 다시 분위기를 잡습니다. 그 때 어딘가로 갔던 친구들이 다시 나타나 분위기를 엉망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사람은 체온이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체온이 닿으면 그 체온으로 말미암아 묘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 체온이 닿으면 따뜻해지고 감정도 좋아지고 힘도 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격려하는 차원에서 포옹이나 안아줍니다. 시험장에 들어가는 자녀를 안아주는 부모의 마음은 응원과 격려가 진하게 묻어 있습니다. 그런 기회가 생기고 그런 일이 있은 후 꿈에 안아주는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안아주는 꿈, 포옹하는 꿈 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껴안는 꿈의 의미는 과연 뭘까요.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안는 꿈, 포옹에 대한 꿈 해몽과 풀이는 어떻게?

사람을 안아주고 포옹을 하면 체온이 전달되어 힘이 나게 됩니다. 이 꿈은 느낌이 편안하면 서로의 관계가 순조롭지만 그 느낌이 답답하거나 불편하면 자신들에게 힘겨운 일에 부닥쳐서 고민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같은 남자끼리 혹은 여자끼리 포옹하는 꿈은 서로 의견이 일치하거나 협력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갓난아기 또는 어린아이를 안으면 골칫거리나 자신에게 벅찬 일로 힘겨워하게 될 꿈입니다.


포옹, 안는 꿈은 대개 큰 재물이나 이권, 권세를 얻게 되거나 상승하는 운세가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임여성의 경우 태몽을 의미합니다. 일반인의 경우 하고자 하는 일의 진행 과정과 일을 성사시키게 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잠재능력을 뜻하거나 많이 신경을 쓰야 하는 일거리, 질병, 삶의 문제, 난감한 상황을 겪게 될 것을 예고합니다. 


꿈에서의 포옹, 껴안은 행위는 친구나 연인, 이성과의 인연, 협조자, 도움을 주는 수단, 소통, 의논, 진행하고 있는 일의 여부, 성패 등을 상징합니다.


남녀 간에 포옹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남녀 간에 포옹을 하면 체온이 정해져 감정이 교차하게 됩니다. 이 꿈은 힘들고 어려운 일로 인해 고민을 하게 될 꿈입니다. 


스킨십을 하는 포옹하는 꿈은?

현재 자신에게 사랑이 부족해서 좋은 반려자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자신을 연기하거나 숨기지 말고 있는 그대로 드러낼 수 있는 연습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진실된 모습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필요할 것이라고 합니다.


두 명의 거인이 악수를 나누는 것을 본 꿈은?

여러 사회단체 혹은 국가가 하나로 통합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사람과 오랫동안 키스하는 꿈은?

자신이 관심을 갖고 있던 상대방을 잘 알게 되어 깊은 관계로 발전하게 될 꿈입니다.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과 입맞춤을 하는 꿈

다른 사람과 계약이나 동맹(동업) 등을 체결하지만 상대방에 대해 실망감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다른 사람의 품에 안겼다면 해몽은?

어떤 인물에게 구애를 해야 하거나 자신의 잘못이나 실수로 벌어진 상황을 인정하여 옹서를 구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혼자 해결하기 힘든 상황으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안기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게 안겼다면 기분도 이상하고 연인이나 애인이 보면 큰일날 일입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구애를 하거나 자비를 구하게 될 꿈입니다. 


마구 흔들며 악수를 하는 꿈은?

상대방과의 결연 결합 협력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손을 마구 흔든 횟수에 따라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상대방과 인사로 키스를 하는 꿈은?

상대방에게 어떤 맹셀르 하게 하고 자신과 관련된 권리나 이득에 대해 굴복하게 되는 키스꿈입니다. 


먼 곳에 산다고 생각되는 이성과 관계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성과의 관계는 로맨틱합니다. 이 꿈은 외교적 문제나 일에 자신이 직접 개인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자기를 안아 준 꿈

누군가가 나를 안아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꿈은 이성에게 프로포즈를 하게 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손이 자신을 끌어당긴 꿈은?

상대방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윗사람과 포옹을 하는 꿈은?

스승이나 직장 상관에게 자애스런 사랑을 받거나 도움을 받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성친구와 포옹을 하는 꿈은?

결혼, 상봉 등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거나 자신의 이성에 대한 관계의 욕구가 왕성할 때 자주 꾸는 꿈입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전 남자친구와 포옹하는 꿈 

예전에 사귀었던 남자친구랑 포옹하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이 꿈은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면 그 사람과 싸울 수 있습니다. 또는 애인이 현재 흔들리고 있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창녀라고 생각되는 여자와 관계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하나의 일이 여러 사람이 관여를 하거나 술상에서 의논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와 키스하는 꿈은?

꿈 속의 상대방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거나 그 사람의 속마음을 알게 될 꿈입니다. 또한 미혼이라면 상대방으로부터 사랑고백을 듣게 될 꿈입니다. 


지도자와 국빈과 함께 포옹하는 꿈은?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고상호간에 우호협력조약을 맺어 세계만방에 국위선양을 하게 될 꿈입니다. 통상조약,가맹,국제회의. 체결, 계약, 성취 등이 있습니다.


남녀 간에 서로 포옹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힘든 일과 어려운 일이 생겨 고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 꿈은 힘들고 어려운 일로 고민하게 될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포옹하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며 부부간에 사랑을 확인하는 좋은 꿈입니다. 


동성끼리 포옹하는 꿈은?

사업운이 상승하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신뢰도가 높아지고 사업을 하고 있는 경우 번창하여 사업운과 함께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들이 수치스럽게 생각하는 곳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매사가 미수에 그치고, 그로 인해 불쾌감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될 꿈입니다. 


남녀 간에 포옹한 꿈 

남녀 간에 포옹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심장이 뛰게 됩니다. 이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힘들고 어려운 일이 생겨 고민하게 될 징조의 꾸입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이성의 윙크를 받아 마음이 설레는 꿈은?

자신이 관계하는 일에서 누군가의 계락이나 모함에 빠지거나 명예를 손상당할 일과 고나계하게 될 꿈입니다. 


갓 태어난 아이를 품에 안은 꿈

아기가 태어나면 아이를 안아주고 행복해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자기능력으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일들을 놓고 고민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윙크를 해서 따라오는 꿈은?

자신의 계획이나 주장이 옳지 않은 일이라도 잘 받아들여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르가즘을 강하게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물질적 손해를 크게 보거나 괴로운 일을 당해 정신적 고통을 받게 될 꿈입니다. 


삼각관계에 놓이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 

참 묘한 일입니다. 설정 자체가 민감한 부분입니다. 이 꿈은 계획한 대로 일을 시작하지만 마음의 부담을 많이 느끼게 될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포옹을 하는꿈은?

벅차고 어려운 일이 생겨 고민을 하게 되는 불길한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나 남에게 안기는 꿈

다른 사람이나 남에게 안기면 기분이 묘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에게 구애를 하게 되거나 용서를 구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동성간에 포옹하는 꿈을 꾸었다면 해몽은?

사람이나 회중, 집단 등에 있어서 의견이 일치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짧은 시간 동안 입맞춤을 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충분한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 꿈입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포옹하는꿈해몽 중에서 부모님과 따뜻한 허깅을 하는 꿈은?

자신 주변에 있는 인간 관계가 모두 완만하게 개선될 것이라는 뜻으로 싸운 사람이나 적대 관계에 놓인 사람이 있다면 모종의 이유로 그런 것들이 완화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좀 더 넓은 관계망을 형성할 수 있으며 발이 넓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내 자신이 누군가에게 안기는 꿈은?

어려운 상황이 되어 자비를 구하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구애을 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먼 곳에 산다고 생각되는 이성과 관계하는 꿈은?

외교적 문제나 일에 내 자신이 직접 개인을 하게 될 꿈입니다. 


갓난 아이를 품에 안는 꿈은?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이 생기게 되고 고민거리들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눈이 큰 미인과 포옹하는 꿈 

눈이 큰 미인은 강력한 인상을 줍니다. 이런 미인과 포옹을 했다면 여간 황홀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새 직장을 얻거나 그동안 쌓였던 문제가 서서히 풀려 마음이 개운해지게 될 꿈입니다.


반가운 사람과 포옹하는꿈 해몽은?

친했던 지인과 오해 및 갈등으로 관계가 악화될 수 있다고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반가운 사람을 만나 포옹하는 꿈

반가운 사람을 만나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분이 좋은데 포옹까지 했다면 정말 좋습니다. 이 꿈은 친한 지인과 사소한 다툼과 갈등으로 인해 서로 미워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

이런 꿈을 꾸면 절대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일 것입니다. 연예인과 포옹하는 꿈은 본인도 감당하기 힘들 정보를 알게 되는 뜻으로 풀이됩니다.

꼭 본인이 해당하는 내용이 아닐 수 있기 때문에 중립적인 꿈으로 보시면 됩니다. 





무언가를 두 팔로 꼭 껴안는 꿈 해몽은?

어떤 업무가 작업하는 것들이나 프로젝트의 책임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사람과 포옹하는 꿈은?

하는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도전하거나 업무를 하게 될 꿈입니다. 만약 시체를 안았다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의외로 길몽인듯 합니다.


여러 명의 사람들과 다 같이 포옹을 했다면?

준비해왔던 사업에 대해 현재보다 더욱 열정적으로 정진하여 뜻밖의 성과를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다양한 능력의 사람들과 협업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방향을 만들거나 변화를 주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는 꿈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받고 대인관계도 원만하게 될 꿈입니다. 


볼에 뽀뽀 인사를 받는 꿈

상대방에게 어떤 일을 맹세하거나 복종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반가워 포옹하는 꿈 

친구를 만나면 반가워서 포옹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 포옹은 기쁘고 조화를 이루는 일이나, 현실에서는 그와 반대로 서로 간의 반목과 갈등, 의구심을 의미하게 됩니다.


푸른 거목을 가슴으로 안았던 꿈 해몽은?

푸른 거목은 아름드리 넓어 포옹을 하려면 힘이 듭니다. 이 꿈은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를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횡재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키스 애무를 받는 꿈

마음 속에 갈등이 있어 이로 인한 불만을 겪게 되며 새로운 일거리에 대해 깊이 생각을 하게 될 꿈입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인형 혹은 장난감 등을 안는 꿈

인형을 안거나 장난감을 안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진행하는 일에 책임을 지고 추진하여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같은 남자끼리 혹은 같은 여자끼리 포옹하는 꿈

직장에서 자신의 뜻대로 업무가 이루어지고 신임도도 높아지게 될 꿈입니다.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고 소득이 날로 커지게 될 꿈입니다.  


애인과 진한 키스를 나누는 꿈

연인으로부터 청혼을 받고 사업에도 좋은 일을 맡게 될 꿈입니다. 


모르는 누군가 다가와서 자신을 안아주는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겪고 있었던 어려움이나 미래에 닥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만나는 사람 중에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물건을 두 팔로 꼭 안은 꿈은?

어떤 업무나 작업의 책임자로 발탁이 될 것을 암시하는 징조의 꿈입니다. 


뽀뽀나 키스 등 상대에게 입맞춤을 하는 꿈

입은 문벌, 집안, 가문, 방송을 상징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성감대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뽀뽀나 키스 등 상대에게 입맞춤을 하는 꿈은 일단, 그 행위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경우 원하는 상대가 등장해 꾸기도 합니다. 하지만 주로 그 상대를 잘 알게 되는 계기가 주어지는 꿈입니다.


인형이나 장난감 등 물건을 안는 꿈은?

자신이 진행하던 일을 책임지고 재물을 모으게 되는 꿈입니다. 


의사하고 포옹을 하는 꿈 

의사랑 병을 치료하고 나서 기적이 일어나면 자신도 모르게 포옹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실제로 환자는 앓던 병이 씻은 듯이 낫고 쾌차하게 된다. 상봉, 기쁨이 있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아는 사람이 자신의 가슴을 짓눌렀다면?

가족 간에 문제가 발생하고 서로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이로제 증상이나 폐에 병이 생기는 증세가 나타날 수 있는 꿈입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유명인과 키스를 하는 꿈

실제로 그 사람(혹은 동일시 되는 인물)에 대한 정보나 그와 관련된 명예스러운 일을 알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간혹은 불쾌한 경험, 당황하는 사건을 의미할 때도 있습니다. 


갓난 아이를 품안에 안은 꿈은?

자신의 능력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일들을 해야하며 이런 이유 때문에 고민이 늘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지금 방법보다 획기적인 방안이 필요하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누군가 자기를 안아주는 꿈은?

누군가 나를 안아주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꿈은 이성에게 프로포즈를 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적이나 경쟁자와 포옹을 하는 꿈은?

적을 포옹했다면 대단한 아량입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정상궤도에 올라 일상이 편안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대가 자신을 안으려고 하는데 몸이 거부하는 꿈

그 상대로 상징되는 거래나 계약, 교섭을 거절되거나 해약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반대로 어떤 사람을 안으려고 하는데 상대가 거절하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쉽게 성취되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따뜻한 포옹을 하는 꿈은?

현재 자신이 사귀고 있는 사람과 좀 더 좋은 관계를 향해 나아갈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단지 결혼을 향해서 나아간다는 것이 아닌 두 사람에 맞는 방법을 터득하여 성숙한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호텔 로비나 환영식에서 귀빈과 함께 포옹하는 꿈 

호텔 로비나 환영식에 가면 귀인이 오게 됩니다. 귀빈은 포옹을 해주게 됩니다. 이 꿈은 상호 간에 좋은 결실을 가져다주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합의, 체결, 약속 등이 있습니다.


친구와 포옹하는 꿈

사업이 진전이 될 꿈입니다. 직장에서는 의지대로 업무가 이뤄지고 직장 내 신임도 돈독해지게 될 꿈입니다. 사업가라면 소득이 날로 커지고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평소 존경하던 사람과 포옹을 한 꿈은?

빠른 시일 내에 누군가에게 지도를 받거나 훈계를 듣게 될 꿈입니다. 가르침을 얻어 이를 밑거름삼아 앞으로의 행로에 영향을 미치게 될 꿈입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반가운 사람을 만나 포옹하는 꿈은?

친한 지인과 사소한 다툼과 갈등으로 인해 서로 질투하거나 시기하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은?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감정을 표현하여 좋은 인연을 만들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나 웃어른과 포옹하는 꿈

가르침이나 지도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상사나 웃어른에게 도움을 구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모르는 누군가가 다가와 나를 안아주는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어려움이나 미래에 닥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이 부인을 포옹하는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있었다면 여간 큰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 주변 사람이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성인이나 성직자와 포옹하는 꿈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된다. 또는 삶에 대한 깨달음을 얻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존경하던 사람과 포옹을 하는 꿈은?

지도를 받게 되거나 가르침을 받게 되는 징조의꿈입니다. 


지도자와 국빈과 함께 포옹하는 꿈 

지도자는 국민들을 포용해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고 상호 간에 우호 협력 조약을 맺어 세계만방에 국위선양을 하게 될 꿈입니다. 통상조약, 가맹, 체결, 계약, 성취 등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 입맞춤을 하는 꿈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갖게 되며 그 사람에 대해 깊이 있게 정확하게 알아가게 될 꿈입니다.  또는 관심있는 사람에 관한 정보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귀하다고 생각한 사람과 키스하는 꿈

계약, 경쟁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또는 원하는 정보를 얻게 되거나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반가운 사람과 서로 포옹을 한 꿈은?

친하게 지내왔었던 지인이나 친구와 작은 발단으로 갈등이 생기거나 다툼이 있을 수 있고 앙숙의 관계로 지낼 수 있는 상황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내가 모르는 누군가를 끌어안는 꿈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청탁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사람들과 하나 하나 포옹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더욱 매진하게 되며 활력있게 일을 처리해 나가게 될 꿈입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포옹하는 꿈은?

추진중인 사업을 더욱 열정적으로 정열적으로 하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남녀가 포옹하는 것을 본 꿈은?

남녀가 포옹하는 장면을 아무리 봐도 황홀함 그 자체입니다. 이 꿈은 이성에 대한 관계의 욕구가 불같이 왕성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적이나 경쟁자와 포옹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정상궤도에 접어들게 되며 일상이 평안해지게 될 꿈입니다. 


성현이나 성직자를 만나 포옹하는 꿈 

크게 대오 각성을 하고 참된 진리와 교리를 깨닫게 될 꿈입니다. 소망, 대업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포옹하는 꿈해몽 중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을 안아주는 꿈은?

소식이 뜸했던 주변 사람에게 연락이 오고 서로의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갑작스러운 연락으로 인해 관계가 발전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은 하기 나름이라고 합니다.


포옹 허그 embrace hug cuddle hug hold embrace love kiss 키스 사랑


손깍지를 끼고 맞잡는 경우의 ​스킨십꿈해몽

대상과 튼튼하고 절대 끊이지 않는 고결한 사이의 관계를 형성할 것이라는 뜻입니다. 깊은 유대를 바탕으로 오랜 기간동안 옆에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것이니 잘 대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죽은 사람과 포옹하는 꿈

이미 죽은 사람이 산 사람처럼 나타나 포옹을 했다면 하는 일을 접고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업무관련 최신정보을 듣게 될 꿈입니다. 만약 시체를 끌어 안았다면 소원을 이루게 되며 큰 재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죽은 사람과 포옹하는 꿈은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큰 재운이 따르기도 하는 징조의 꿈입니다. 


남자연예인과 포옹을 하는 꿈은?

감당하기 어려운 정보를 전해듣게 될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모르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 해몽은?

모르는 사람과 포옹을 하면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이 꿈은 불길한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안기는 꿈. 다른사람이 자신을 꼭 안아주는 꿈

다른 사람에게 용서를 구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미혼자는 청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간혹 종교의 힘에 의지하여 생활할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껴안는 다면?

하던 일을 중단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지금까지는 구식의 방법으로 구사했던 업무들이 있었다면 새로운 알짜 정보들을 종합해 획기적인 업무를 구상하게 될 꿈입니다. 


얼굴은 기억나지 않지만 그 사람과 껴안았을때 해몽은?

굉장히 포근하고 편한 느낌이 들었다면 미혼이거나 솔로이신 분들은 그런 사람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 사람과 안았을때 숨이 답답하고 가슴이 답답했다면 그건 가족과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남성 여성 상관없이 여럿이 뒤엉켜 상대방을 얼싸안는 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여럿명이 분담하게 되거나 여러사람이 서로 협조하여 일을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내 자신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꿈은?

고독에 빠지며 심신이 불안정하게 될 꿈입니다. 구설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늘나라에서 선녀가 신선을 만나 포옹하는 꿈 

참 신기한 꿈입니다. 이 꿈은 우연히 선남선녀가 만나 천생배필로 백년가약을 맺게 될 꿈입니다. 


간단한 입맞춤으로 인사하는 꿈 

다른 사람의 지시대로 움직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반가운 사람을 만나서 하는 포옹하는 꿈은?

좋은 꿈일 것 같지만 의외로 흉몽입니다. 사소한 오해로 인해 친한 사람과 갈등이 생기거나 미워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어떤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신중하게 행동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내가 평소 알고 지내던 이성과 껴안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 좋지 않은 일로 고생하고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또 이성이 아닌 동성과 껴안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이 내 앞길에 도움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하는꿈해몽 비밀?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호랑이 나오는 꿈 백호랑이 꿈 호랑이 안는꿈 꿈해몽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 태몽 무슨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