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내가 변기에 똥싸는꿈 비밀? 바지에 똥싼꿈해몽 71가지 놀라운 의미?

반응형

아이가 똥이 급해 화장실로 갑니다. 화장실에 들어가자 마자 들어가지도 못하고 나오지도 못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상한 화장실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급해서 똥을 누려고 화장실에 앉았습니다. 아래에서는 돼지가 위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화장실을 돼지마구 위에 지은 것입니다. 

 

어린시절 외가가 그랬습니다. 산골지역 마을이었기 때문에 당시에는 그런 집이 많았습니다. 돼지는 많이 먹고 많은 똥을 누기 때문에 매일 똥을 치워야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사람의 똥도 한꺼번에 처리하면 그만큼 수고도 덜고 밭에 거름으로 사용하기도 쉬웠기 때문에 당시에는 그렇게 화장실을 만든 집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아이는 무서웠습니다. 기분이 묘했습니다. 돼지가 금방이라도 위로 튀어올라올 것만 같아서 변을 마음놓고 볼 수가 없었습니다. 아이는 외갓집을 갈 때마다 화장실이 들어가기 꺼려했습니다. 어머니는 왜 그러냐고 물었지만 아이는 제대로 대답을 못했습니다.

 

어머니는 어린시절부터 그렇게 자라왔기 때문에 편안하고 익숙했지만 아이의 입장에서는 여간 부담스러운 게 아니었습니다. 어쨌든 아이는 똥을 누어야 했고 돼지가 쳐다보건 말건 가까스로 똥을 누고 나왔지만  화장실을 가기가 몹시 꺼렸습니다. 화장실에 가기가 꺼려 외갓집에 가기 싫었지만 어머님은 꼬박꼬박 외갓집을 가실때면 데려가셨습니다. 외할아버지 외할머니께 외손자를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산골마을이라 산을 돌아다니면서 놀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외갓집은 머리속에 남았습니다. 

 

 

어린시절 화장실은 전통재래식이라 가기가 정말 꺼려졌습니다. 똥이 급해서 화장실에 올라갑니다. 아래를 내려다보기 꺼려집니다. 그도 그럴 것이 아래에는 똥이 가득차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때에는 똥이 많고 그 안에 구더기들이 바글바글하기 때문에 정말 싫었습니다. 구더기가 마치 몸에 붙을 것만 같아서 변을 제대로 볼 수가 없었습니다. 

 

하루는 학교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더니 똥냄새가 온 집안에 가득합니다. 알고보니 아버지가 똥지게를 지고 똥을 퍼고 있었습니다. 똥을  퍼내어 밭에 거름으로 사용했습니다. 식물들이 잘 자라라고 뿌려주었습니다. 당시의 시골마을에서는 아주 흔한 그런 모습이었습니다. 그래도 냄새가 진동하는 것은 어찌할 수가 없었습니다. 

 

옛날 화장실은 또한 밤이면 더욱 가기가 꺼려졌습니다. 깜깜한 밤에 홀로 화장실에 가야했기 때문입니다. 요즘에야 집안에 화장실이 있지만 당시에는 떨어진 곳에 있었습니다. 화장실을 가기 위해서는 방을 나와서 따로 떨어진 제법 거리가 있는 곳을 칠흙같은 어둠을 뚫고 가야만 했습니다. 컴컴한 곳을 홀로 가야했기 때문에 무서웠습니다.

 

더군다나 무서운 이야기나 유령이야기, 귀신이야기를 듣고 나면 화장실을 가고 싶어도 제대로 갈 수가 없었습니다. 화장실에 똥을 누려고 앉았는데 금방이라도 화장실 아래서 귀신이 손을 내밀것만 같았고 뒤에서  귀신이 밀어버릴 것만 같아서 무서웠습니다. 

 

어느날 똥꿈을 꾸었습니다. 내가 똥을 싸는 꿈입니다. 똥을 싸는 꿈을 꾸었는데도 그다지 더럽다거나 이상하다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신기했습니다. 똥이라면 대개 더럽고 지저분한 것이었지만 똥꿈을 꾸었는데도 더럽다거나 이상하다거나 꺼려지지가 않았습니다. 흔히 똥꿈은 좋다고 합니다. 내가 똥싸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봅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똥의 이미지가 예쁘게 형상화 되어 보기 좋습니다.

 

똥싸는 꿈 어떤 의미로 해석과 해몽이 될까?
사람은 하루에 한 번 이상 똥을 누게 됩니다. 똥은 소화의 한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똥을 누지 않고서는 몸을 제대로 움직이거나 살아갈 수가 없습니다. 똥은 우리몸이 건강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소화의 한 과정입니다. 꿈에서의 똥을 사는 행위는 몸 속의 나쁜 기운을 빼낸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내가 그동안 갖고 있던 근심과 걱정이 해결이 되고 장애물이 사라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똥과 관련된 꿈은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똥꿈은 의미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꾸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흉몽으로 풀이가 되기도 합니다.

 

똥누는 꿈이나 내가똥싸는꿈, 그리고 똥싸는꿈과 관련된 꿈 자체가 길몽입니다. 이런 꿈들은 내게 있어서 어떤 재물과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가 강합니다. 내가 똥싸는 꿈은 그 자체가 해몽이 참 많습니다. 꿈 자체가 다양한 종류가 있고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해몽 자체도 많습니다. 하지만 대개 똥 자체가 내게는 좋은 기운들이 찾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게 똥꿈입니다.

 

대개 사람들은 똥에 관련된 꿈을 꾸고 나면 똥이 주는 더러운 이미지 때문에 안 좋게 여깁니다. 일상에서 볼 수 있는 똥 자체가 냄새가 나고 더럽다고 여기기 때문에 똥 꿈 자체도 안 좋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꿈속에서 꾼 똥꿈은 좋습니다. 똥은 꿈에서 재물이나 쾌감 소문 생산 등을 상징하고 길몽으로 내가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만큼 재물운이 많이 상승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똥은 대개 냄새가 나고 더러운 것이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지만 꿈속에서 똥이 상징하는 것은 그 의미 자체가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사람의 감정상의 똥이란 존재가 불쾌감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재물이나 쾌감, 소문, 암거래, 생산 등을 상징합니다. 

 

복권당첨이나 로또복권 1등 당첨자들이 흔히 꿈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좋은 꿈을 꾸고 나서 로또복권 1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1등 당첨자들이 많이 이야기하는  꿈이 바로 똥꿈입니다. 그만큼 똥꿈은 좋기 때문에 지저분하다기 보다는 좋은 의미로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말똥구리가 소똥을 굴려 집으로 데려가고 있어요.


내가 똥싸는 꿈은?
내가 똥을 싸는 꿈은 일단 길몽입니다. 이 꿈의 의미는 내게 있어서 어떤 재물운과 횡재수가 붙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내가 평소 계획하고 추진을 하던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어 큰 재물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에서 내가 똥을 시원하게 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소원성취를 하는 꿈입니다. 로또복권 1등 당첨이 내가 평소 꿈꿔온 소원이었다면 로또복권 1등이 당첨이 될 꿈으로 봅니다.


내가 똥을 싸는 꿈은 배변이란 행위를 통해 어떤 것을 배출하게 됨으로써 나쁜 기운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되며 내가 하던 일들이 모두 술술 잘 풀려서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따라서 내가 똥싸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실망하거나 싫어할 이유가 없습니다. 

내가 바지에 똥싸는 꿈은?
현실에서 바지에 똥을 싸면 여간 황당하지 않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냄새가 나기 때문입니다. 냄내가 난 상태로은 다른 사람 앞에 갈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꿈에서 바지에 똥을 싸면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는 기분이 좋은 대길몽의 꿈입니다. 실제로도 로또복권 1등 당첨자 중에 이런 꿈을 꿨다고 합니다. 바지에 똥을 싸는 꿈은 좋습니다. 내가 똥싸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침대에서 똥싸는 꿈은?
침대는 잠을  자는 곳인데 이런 곳에 똥을 싸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잠을 잘 수도 없고 설사 똥을 치웠다 하더라도 잠을 자고 싶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이런 기분 때문일까요? 침대에서 똥싸는 꿈은 달갑지 않습니다. 그다지 안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꿈에서 대개 똥싸는 꿈은 좋지만 침대에서 똥싸는 꿈은 안 좋은 흉몽입니다. 이 꿈의 의미는 현재 내가 속해있는 모임이나 직장에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안 좋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인간관계를 주의해야 합니다.

 

화장실에 오줌과 똥이 깔려 있다면?
화장실은 오줌과 똥이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들어가기가 거북할 정도로 오줌과 똥이 깔려 있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마다 술술술 잘 풀리게 되고 성공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똥의 이미지가 귀엽게 형상화 되어 보기가 참 좋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똥싸는 꿈의 의미와 해몽은?
사람들 앞에서 실제로 똥을 싸려면 아마도 아무도 똥을 누지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 보는 앞에서 똥을 눈다는 것이 껴러지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는 이 꿈은 똥을 눌때의 감정상태가 해몽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해몽을 잘 하려면 감정상태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더라도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돈이 들어오는 대길의 꿈입니다. 만약 기분이 나쁘고 부끄러웠다면 운기가 하강하거나 의미가 없는 꿈입니다. 또한 이 꿈은 직장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꿈으로 사람들 앞에서 꿋꿋하게 똥을 누는 것이기에 사업이나 직장 생활에 있어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밭에 똥이 깔려있는 꿈은?
예전에 시골에서 살때는 흔하게 볼 수 있는게 밭에 똥이 널린 것입니다. 밭을 지날 때면 똥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덜 살았고 누구나 감내를 했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요즘 이런 일이 생겼다면 아마도 크나큰 민원이 제기되고 문제가 되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을 것입니다.

 

밭에 똥이 깔려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에 투자를 하게 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변기에 똥을 싸는 꿈 풀이는?
변기에 똥을 싸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배변활동을 하는 꿈이기에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똥을 훔쳐가는 꿈 해몽은?
내게 있어서 어떤 마음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재물에 손실을 가져오는 일이 생길 수가 있게 될 꿈입니다.  어떤 면에서 보면 좋은 의미가 있지만 또 어떤 의미에 있어서는 안 좋은 꿈으로도 볼 수가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우리집에서 오줌을 쌌다면 해몽은?
하필이면 다른 사람이 우리집에서 오줌을 쌌습니다. 그런데 이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내가 전혀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돈이 굴러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횡재수의 꿈입니다. 횡재수의 의미이므로 나쁘게 만은 볼 수가 없는 그런 꿈으로 봅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사람들이 황금똥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내가 똥 냄새를 맡는 꿈 어떻게 봐야할까?
똥 냄새는 고약합니다. 소화의 마지막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말하자면 인체의 음식쓰레기가 똥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똥을 보고 냄새를 맡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내게 있어서 내 자신의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행복한 꿈입니다.

똥을 싸고 닦는 꿈은?
똥을 누고 나면 뒤처리를 잘 해야 합니다. 똥을  싸고 나서는 반드시 닦아야 합니다. 아이들은 이런 일이 잘 안돼 부모가 고생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과거를 청산하고 좋은 방향으로 전환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안 좋은 과거를 청산한다고 하니 좋은 의미이며 새로운 각오로 새출발하면 좋을 듯 합니다.

우리집 화장실에서 똥싸는  꿈
좋은 길몽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가업이 번창하고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꿈 속에서 똥을 싸고 시원함을 느꼈다면 가지고 있는 질병이 완치가 되는 등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소변이 맑고 깨끗한 꿈은?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 등이 몹시 순조롭게 잘 풀려서 성공을 한다는 의미이지만 검은색은 내가 진행하던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되고 성과가 나지 않아서 점점 힘들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의해야 합니다. 

누런 황금색 똥이 몸에 묻는다면?
똥이 내 몸에 묻으면 좋습니다.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직장이나 사업에서 내가 하던 일이 큰 성과를 얻어 부자가 될 예지몽을 의미합니다.

똥 위에 내가 앉는 꿈은?
똥 위에 앉았다면 실제로 그런 일이 현실에 생겼다면 그야말로 난리가 날 일입니다. 그런데 꿈에서도 안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안 좋은 소문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 속에서 똥이 나오는 꿈은?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되고 엄청난 돈을 벌어 부자가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부동산이나 토지나 임야에 투자하면 금싸라기 땅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똥의 이미지가 귀엽게 그려졌습니다. 


내가 똥을 먹는 꿈은 어떻게 풀이가 될까?
똥을 먹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아마도 치매에 걸린 사람 외에 똥을 먹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런데 꿈에서 똥을 먹었다면 이는 좋습니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똥을 먹었으니 오죽 좋을까요. 이 꿈은 즐겁게 똥을 먹었다면 내가 하는 사업이나 하는 일들이 시간이 지날 수록 좋아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가 팬티에 똥을  싸는 꿈의 의미는?
어린 아이들은 똥과 오줌을 제대로 가지리 못해 가끔 팬티에 똥을 싸기도 합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올라가게 되는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똥싸는 꿈은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말똥을  치우는  꿈은?
말똥은 지저분합니다. 이를 깨끗하게 치워야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돈이 새어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흉몽을  뜻합니다. 이런 꿈은 주의해야 합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의 의미는?
똥통에 빠지는 꿈을 꾸게 되면 많은 사람이 내 자신의 사상에 호감을 갖게 되거나 상당한 재물을 소유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참았던 똥을  싸는 꿈은?
내가 오래 꾹 참았던 똥을 시원하게 배설하는 꿈은 썩 마음이 내키지 않는 일자리를 전전하다가 드디어 내가 원하는 일자리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금색 똥을 싸는 꿈은?
황금색 똥은 보기에도 좋고 의미도 좋습니다. 황금색 똥을 쌌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직장 내에서도  승진을 할 수 있는 길몽으로 해몽이 됩니다.

 

똥을 밟고 다니는  꿈은?
운수나 수송, 유통, 수출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되고 탄탄한 기업으로 발전을 하게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 일거리 등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똥지게를 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어린시절 똥지게가 있었습니다. 부모님은 똥지게로 일일이 똥을 퍼서 밭에 뿌리곤 했습니다. 똥지게글 지고 집으로 들어왔다면 좋습니다. 이 꿈의 의미는 내게 있어서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풍요로움을 갖게 된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공중화장실에서 똥싸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공공기관이나 국가기관과 관련된 곳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일거리를 받는 등 나랏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은?
유산을 상속 받거나 부동산의 재산 상승,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요강에 앉아서 똥을 싸는 꿈은?
요강에 앉아서 똥을  쌌다면 이를 치우기게 번거롭습니다. 어린시절 요강이라고 해서 작은 그릇이 있었습니다. 오줌을 받아두는 용도였습니다. 이 꿈은 사업에 투자를 하여 많은 돈을 벌어 한밑천 톡톡하게 잡을 꿈입니다. 재물이나 돈, 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검은색의 똥을 싸는 꿈은?
꿈에서의 검은색은 안 좋습니다. 이 꿈은 재수가 없는 일이 생기게 되며, 안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는 흉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고 또 주의해야 합니다.

집으로 소가 들어와 똥을 싸는 꿈은?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것도 좋은데 그 소가 우리집에 들어와 똥까지 싸줍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 재물이 풍요로워지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똥을 싸는 꿈은?
내게 있어서 여러가지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있다면 이를 깔끔하게 해결이 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똥의 이미지가 귀엽습니다.


허허벌판에서 똥을 싸는 꿈은?
사방이 확 트인 허허벌판에서 똥을 싸는 꿈은 자시느이 모든 일들이 누군가에 의해 혹은 자기 자신으로 인해 알려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차가 똥을  쏟아내는 꿈은?
똥차는 똥을 실어나르는 차입니다. 이런 차는 똥이 많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좋습니다. 

수북하게 똥을 싸는  꿈은?
똥을  싸면 좋습니다. 좋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런 똥을 수북하게 쌌다면 좋습니다. 이는 사업운이 좋아지고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똥을  싸고 뒤처리를 못하는 꿈은?
똥을 싸고 뒤처리를 하지 못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현재 자신이 진행중인 계획이나 사업이 잘 마무리가 되지 않아 근심과 걱정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똥을 밟고 다니는  꿈은?
똥이 좋은데 그 똥을 밟고 다닙니다. 이런 꿈은 내게 돈과 재물이 생기게 되거나 일거리가 생기게 된다는 길몽을 뜻합니다.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똥물이 넘치는 내가 똥싸는꿈
똥물이 넘쳤다면 좋습니다. 좋은 게 많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매우 좋은 꿈입니다. 조만간에 금전적으로 내가 큰 이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똥이 산처럼 쌓여있는 꿈은?
똥은 좋은 의미가 있기 때문에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하던 사업이나 직장에 큰 대운이 들어 승진을 하게 되거나 금전적으로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똥이 뭔가 쳐다보는 듯합니다.


똥을 피해서 가는 꿈은?
내게 고민이나 걱정이 있을 때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사람은 고민이나 걱정을 신중하게 해결하지 못해 더 큰 화를 부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화장지를 푸는 꿈은?
내가 그동안 고민하고 근심했던 것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근심과 걱정이 모두 사라지고 내게 있어서 건강이 좋아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신이 싼 똥이 내 키보다 더 큰 꿈은?
내 자신이 배설한 똥이 내 자신의 키보다 큰 꿈은 문예, 창작 등과 관련된 꿈으로 자신이 쓴 원고를 출판하는 기회가 생기게 되거나 그와 비슷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땅에 똥이 수북한 꿈은?
땅에 똥이 수북하게 많다면 이는 부귀공명하고 큰 재물을 얻게 된다는 길몽을 뜻합니다.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똥을 참다가 한번에 싸는 꿈은?
똥을 참다가 한번에 싸는 꿈은 생각만 해도 시원합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구설수에서 벗어나거나 오해가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똥을 먹는 꿈은?
두가지로 해몽이 됩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곳에서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내 자시느이 건강이 악화가 되거나 심신이 몹시 피곤해지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똥이 많은 뒷간에 빠지는  꿈은?
똥은 뒷간에 모아둡니다. 다음에 밭거름으로 사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런 뒷간에 빠지면 여간 큰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에서 악취가 없었다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합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똥 형제가 서로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똥을 뿌리는 꿈은?
똥을 뿌리는 만큼 투자를 할 꿈입니다. 이 꿈은 투자처가 생겨 투자를 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너무 무리한 투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아이를 얻고 있는데 아이가 등에다 많은 똥을 싼 꿈은?
어린아이를 업고 있는데 그 아이가 등에다 많은 똥을 쌌다면 행운이 통째로 굴러 들어올 대박꿈입니다. 복권을 사도 좋을 꿈입니다.

싼 똥이 보이지 않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일어나 고난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빈다. 애를 쓴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계획한 일이 의도한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똥이 비가 되어 내리는 똥꿈은?
똥이 많은 것도 좋은데 똥이 비가 되어 내린다면 좋습니다. 똥비가 내려 강물이 되어 흘러가는 꿈은 노력의 결실을 보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은?
변기에 똥이 가득차 있다면 참 보기가 역겹습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좋습니다. 이 꿈은 변기에 똥이 가득차 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부동산과 관련해서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힘을 줘도 똥이 나오지 않는 꿈은?
힘을 줘도 똥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변비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변비는 건강의 적신호있습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내가 한 노력에 비해 부진한 결과를 얻게 되거나 낙심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피똥을 싸는 꿈은?
피똥을 싸면 아찔합니다. 뭔가 내게 건강의 적신호가 켜졌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나의 건강이 악화거나 나빠지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똥에서 모락모락 김이 나는 것만  같습니다.


내가 똥을 먹는 꿈은?
좋은 꿈일 수도 있고 나쁜 꿈일 수도 있습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행운이 내게 찾아오게 되고 나쁜 의미로는 내 건강이 안 좋아진다고 합니다. 

구더기가 있는 똥꿈은?
어린시절 화장실에 가면 구더기가 있었습니다. 이 꿈은 똥에 구더기가 있었다면 이는 승진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높은 자리로 올라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이 강과 바다로 흘러가는 꿈은?
똥이 강과 바다로 흘러갈 정도로 많기 때문에 좋습니다. 길몽입니다. 투자도 좋고 모든 일들이 술술술 잘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똥 밟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사람똥보다 다소 약한 기운으로 자신이 감당할 수 있을 만큼의 돈이 들어올 수 있다고 합니다. 로또 당첨과 같은 큰 이익보다는 소소한 이익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바지에 오줌을 싸는 소변꿈은?
욕구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오줌을 어떻게 보았느냐에 따라 꿈해몽 역시 달라집니다. 소변은 나의 관념의 분비나 정신적 물질적 재물, 소원의 경향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꿈 속에서 오줌이 마려웠다면 빨리 일어나라고 감성을 재촉하게 되거나 미래적인 일을 암시합니다.

다른 집에서 똥을 줍는 꿈은?
남의 집에서 똥을 주웠다면 이는 재난을 피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똥이나 소변이 우리 집으로 흘러 들러오면 좋은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똥싸는 꿈은?
사실 현실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라면 망설여 집니다. 부끄럽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꿈을 꾸고 나서 내가  기분이 좋았다면 대길의 꿈입니다. 하지만 기분이 나빴다면 운이 하락하게 되는 꿈입니다.

 

똥 대변 화장실 화장지 설사
똥 쌍둥이가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것만 같습니다.


똥 싼 아이의 엉덩이를 닦아주는  꿈은?
아이들은 뒤치닥꺼리를 못하기 때문에 부모가 해주어야 합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뒤치다꺼리를 하게 되거나 사사롭고 번거로운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용의 똥을 손으로 받는  꿈은?
용도 좋은 의미가 가득한데 용의 똥을 손으로 받았다면 심상치 않습니다. 이는 내게 재물이 들어온다는 일확천금의 좋은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설사하는 꿈
흉몽입니다. 일생일대의 기회가 생기나 그 기회를 이용하지 못하고 놓쳐 버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하여  현재의 직장에서 강등이나 감봉이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되거나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생기는 등 앞으로의 상황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은?
똥을  손으로 만질만큼 많다면 좋습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경제적으로도 풀요로워지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똥에 빠진 돼지를 구하는 꿈은?
똥에 빠질만큼 똥이 많은 것은 좋습니다. 돼지도 좋습니다. 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길몽입니다.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고 뜻하는 일이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똥이 내 몸에 묻은 꿈은?
몸에 내 똥이 묻어있는 꿈은 빚에 쫓겨 허덕이게 되거나 빚 독촉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다른 사람이 똥싸는 꿈
다른 사람이 똥싸는 장면은 그다지 좋은 장면이 아닙니다. 남이 똥을 싸는 것을 내 눈으로 직접 보았다면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만큼 행운이 상승하게 된다고 합니다.

화장실이 잠겨 똥을 싸지 못한 꿈은?
똥을 싸야 하는데 똥을 못 살때 배가 아프기까지 합니다. 화장실이 잠겨 똥을 못 쌌다면 이는 좋지 않은 똥꿈입니다. 일이 마무리 되어도 다른 문제가 생길 수가 있으니 항상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주의하고 조심 또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을 만지다가 버린 꿈은?
똥을 만지는 것은 좋은데 이를 버렸다면 다른 의미입니다.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오지 않고 내게서 나갈 수가 있으니 주의해야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황금색 똥을 변기에 넘치도록 쌌다면 해몽은?
황금색 똥을 좋은 의미가 가득합니다. 그런데 이런 황금색 똥을 변기에 넘치도록 쌌다면 더욱 좋습니다. 이 꿈은 부모님의 큰 유산이나 집안에 횡재수가 생기게 될 징조로 로또의 당첨이나 투자할 곳이 곧 나타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똥을 뒤집어 쓰는 꿈은?
꿈에서 대변이나 오줌 등을 완전히 젖을 정도로 머리에 뒤집어썼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생기는 좋은 길몽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불쾌하고 괴로웠다면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얼굴에 똥이 묻는 꿈은?
불쾌감으로 똥을 닦거나 도망을 치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똥으로 얼굴을  치장하거나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똥에 관한 꿈은 많습니다. 사람마다 꾸는 종류가 다르가 상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제 꾼 똥꿈과 오늘 꾼 똥꿈은 다르기 때문입니다. 대개 똥꿈은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하지만 안 좋은 의미도 있습니다. 똥꿈은 꿈을 꿀 당시의 상황과 당시의 기분에 따라 다르게 해석이 되기 때문에 꿈꿀 당시를 잘 기억해 둬야 꿈해몽에 좋습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고속도로꿈 터널꿈 비밀? 고속도로 달리는 꿈 도로공사 길꿈해몽 의미?

시골 아이들이 고속도로 위를 뛰어갑니다. 아직 고속도로가 완전하게 개통하지 않아 차가 다니지 않았습니다. 이제 공사를 완료한 터라 고속도로가 어떻게 생겼는 지 궁금했습니다. 그야말로

angelnim.tistory.com

 

 

 

회사에 지각하는 꿈 회사동료꿈 비밀? 해고되는 꿈 직장상사 꿈해몽 의미?

선배들이 첫 만남부터 군기를 잡습니다. 군대도 아닌데 웬 군기냐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모두 다 기선잡기였습니다. 기선을 잡지 않으면 후배한테 되레 꽉 잡혀서 직장생활을 하게 될 것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