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회사에 지각하는 꿈 회사동료꿈 비밀? 해고되는 꿈 직장상사 꿈해몽 의미?

반응형

선배들이 첫 만남부터 군기를 잡습니다. 군대도 아닌데 웬 군기냐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모두 다 기선잡기였습니다. 기선을 잡지 않으면 후배한테 되레 꽉 잡혀서 직장생활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선배들은 너무나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시작부터 단단히 후배들을 휘어잡으려는 심사였습니다. 회사에 함께 입사한 동기들은 점심시간에 잠시 모였습니다. 그리고선 이 난국을 어떻게 뚫고 나가야 할지 궁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대개의 반응이 그저 져주자는 것이었습니다. 군기를 잡는다고 얼마나 오래 갈 것이며 그런 기쁨을 만끽하게 해 주어야 오히려 회사생활이 편할 것이라는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모두들 마음을 먹자 오히려 회사생활이 편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회사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회사생활 1년이 후딱 지나갔습니다. 회사 생활이 1년이 지나자 어느새 후배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동기들은 또 모였습니다. 후배들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대우해야 할지, 군기는 잡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을 했습니다. 의견을 모았습니다. 선배들은 회사생활이 편해지려면 처음부터 군기를 단단히 잡아야 한다고 일러 주었습니다. 군기를 잡지 않고 그대로 팽개쳐 둔다면 회사생활 내내 불편하고 어려움이 가중된다고 했습니다. 매일매일 이런 저런 충고를 해줍니다. 동기들은 고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선배들한테 당한 것을 후배에게 물려주지 말아야 한다는 동기와 우리가 고생하지 않으려면 군기를 처음부터 단단히 잡아야 한다는 것으로 의견이 갈렸습니다. 그렇게 하다가 군기를 잡는 것도 아니고 안 잡는 것도 아닌 어정쩡한 상태로 회사생활이 흘러갔습니다.





청운의 꿈을 품고 회사에 들어갑니다. 초심은 엄청납니다. 무척이나 열심히 하고 잘하겠다고 다짐에 다짐을 합니다. 그런데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고 한달이 지나고 일년이 지나고 보니 그런 마음이 온데 간데 없습니다. 생활에 닳고 닳아 자신의 삶은 그저 저런 상태로 흘러갑니다. 월급을 받는 월급쟁이로 흘러가 버리고 맙니다. 직장생활 첫날 마음먹었던 그 마음은 오간데 없습니다. 이렇게 살아서는 안 되겠다고 싶어 어느날 외국어 책도 사서 공부도 해보고 클래식 음악에 심취해 보기도 하고 등산이나 낚시 등 취미생활도 맛을 들였지만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렇게 삶이 닳고 닳아 세월이 흘러갔습니다. 그리고선 한 살 두 살 정처없이 나이를 먹었습니다.


회사 생활을 하다보니 만나기도 하고 떠나기도 했습니다. 더 좋은 직장으로 옮겨가는 선후배들을 볼 때면 정말 부러웠습니다. 정든 곳을 떠나는 선후배들을 눈물로 보내기도 하고 속이 시원하다고 잘 헤어졌다고 그렇게 보낸 선배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하루 하루가 더해져서 꽤나 많은 직장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돌아봐도 직장생활은 결국 월급쟁이에 불과했다는 후회가 밀려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어떻게 해볼 도리가 없이 다음날 눈을 뜨면 월급쟁이로 또 살아가기 시작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생각에 심취해 있으려니 그날밤 회사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참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 꿈의 내용이 궁금했습니다.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풀이하고 해석을 해야 하는 것인지 몹시 궁금했습니다. 그렇다면 회사꿈은 어떻게 풀이가 되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업무 회사 일


회사에 취직을 한 꿈은?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직장 내 직무나 인간관계 등에 고심하고 있는 잠재의식이 꿈에 반영되어 나타난 심리몽입니다. 부서이동, 승진, 영전 등으로 인한 전출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회사 승진하는꿈

태몽으로 해석할수 있으며 앞으로 널리 이름과 명성을 떨치고 가문의 명예를 드높일 자녀가 태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회사에 지작하는 꿈

지각하는 꿈은 보통 어떤 일에 착수하는데 들어가는 시기가 늦어진다고 합니다. 회사에 지각하는 꿈은 회사 주요한 일을 제때 시작할 수 없을 꿈입니다. 


내이름이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꿈은?

이런 꿈은 회사를 옮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니면 취직이 될 수도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싸우는 꿈

상사와 싸우거나 직장상사가 나를 위협하거나 협박하는 꿈은 앞으로 관계가 악화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을 그만두는꿈

현재 환경변화가 일어나거나 높은 위치로 올라서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힘든 동료를 위로하는 꿈은?

도움을 줄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도움을 줬다면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직장을 옮기는 꿈

이꿈을 꾸면 내자신이 성과를 인정받아 다른 회사에서 스카우트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회사내에서 성과를 인정받아서 승진을 하는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회사 직장 간부


회사 직원들과 고급 식당이나 회관에서 회의 하는꿈

특정 모임이나 특별한 회의에 초대되어 다양한 이야기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이야기를 하게 될 그런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직장상사와 술을 마시는 꿈

이런 꿈은 내가 동료들과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회사로 들어가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고 원하는 위치까지 오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직장상사에게 쫓기는 꿈은?

직장상사에게서 희롱을 당하거나 면박을 당하게 될 수 있다고 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회사에 출근하는 꿈해몽 풀이 

지긋지긋한 일상의 지루함을 표현합니다. 또는 회사에 근무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와 압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장상사에게 쫓기는꿈

현재 다른 이성에게 애정표현을 하게 되거나 현 직장상사에게 희롱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 아예 도착하지 못하는 꿈은?

내가 너무 심하게 지각하는 바람에 미처 회사에 아예 들어가지 못하는 꿈은 어떤 일을 준비하기까지 너무 많은 시간이나 과정으로 인해 상황이 지체가 되면서 일을 시작할 수 없음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한심해지면서 아찔해지기도 합니다.


이 꿈은 오랜 기간에 걸친 일을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꿈입니다. 논문이나 작품을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논문 준비나 통과가 좀처럼 되지 않거나 시한을 넘기고 좌절하게 될 꿈입니다.


일 업무 일꾼 회사 간부


회사에서 많은 서류를 받는 꿈은?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일들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계약의 성사 등 탄탄한 성장을 이루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직장을 옮기는꿈

직장에서 스카웃 제의나 승진이 들어온다는 징조이며 좋은일이 일어나게 될 징조입니다.


직장상사와 대화하는 꿈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되거나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사장이 자신이 앞으로 할 일에 대해 모른다고 대답하는 꿈

당장은 별다른 계획이 없는 상태임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현실적인 꿈해몽이 됩니다.


직장에 사표를 내는꿈

자신의 능력을 우수하게 본 다른 회사가 자신을 스카우트를 하게됨을 의미합니다.


직장상사에게 꾸중을 듣는 꿈

부당한 지시에 복종하거나 동료와의 다툼으로 인해 상사에게 꾸지람을 받을 수도 있거나 주변인들과 대립 마찰이 생기거나 오해로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언행에 유의해야 합니다.


은퇴식에 참석하거나 자신이 정년 퇴임기에 이른 꿈

일에서 손을 떼거나 은퇴, 정년퇴직하는 꿈은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일을 처리하거나 해결할 일이 가득 쌓여 있음을 나타냅니다.


회사에 지각하는꿈

현재 자신이 맡고 있는 업무들이 많다고 느껴지고 이것으로 인해 자신을 힘들게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 업무



직장상사가 회의시간에 칭찬하는 꿈

언뜻보면 길몽같지만 앞으로 상사의 감시나 간섭이 심해질 것을 암시하는 안 좋은 직장꿈, 회사꿈입니다. 하지만 어떤 업무나 결과물에 대해 인정받는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진다고 합니다.


회사에서 서류를 많이 받는 꿈

회사에서 서류를 많이 받는 다는 것은 내 자신이 현재 이루고나 하는 꿈이나 원하시는 일이 있는 다면 순탄하게 이루어져 계약이나 회사가 성장을 하게된다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직장상사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꿈

직장상사에게 일을 맡기고 알아서 처리해 주었으면 하는일이 생기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상사가 회의시간에 나를 칭찬하는 꿈

꿈과는 달리 현실에서는 상사에게 비난이나 질책을 받을 수도 있는 흉몽입니다. 상사가 내 잘못을 찾기 위해 또는 다른 사람들에게 나를 헐뜯을 수도 있는 꿈이기 때문에 업무에 집중하고 행동이나 언변을 조심해야 합니다.


마지 못해 회사에 가는 꿈 

일 또는 인간 관계에 대해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의 환경은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돌아가신 사장님이 일하고 있는꿈

현재의 어려움이 곧 사라지게 될수 있으며 귀인이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회사동료 직장동료와 싸우는 꿈

현실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현실에서 크게 트러블이 없고 잘 지내고 있는 동료와 꿈에서 싸웠다면 이는 예지몽으로 보아야 합니다. 현실에서 원래 사이가 안 좋은데 꿈에서도 역시 싸웠다면 앞으로 관계가 개선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무직자가 취직을 하는 꿈은?

머지않아 일거리를 얻어 그 일에 종사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미혼여성이라면 인생의 전환점이 발생하는 사건이 생길 징조입니다.


회사 일 업무 노트


직장상사로 부터 돈을 받는꿈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사업이 번창하고 화목한 가정으로 이어질 징조입니다.


경비원이 되어 회사 건물을 살피는 꿈은?

능력을 인정받고 지위가 올라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직장 상사의 의자에 내가 손을 대는 꿈은?

조만간 직장 상사의 직위를 물려받거나 직장상사의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 많은 서류를 받아드는 꿈

새로운 일의 시작을 의미하고 이직이나 취업등 관련이 있습니다.


예전에 다니던 전 직장 꿈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 대해 그만큼 미련과 그리움이 반영된 직장꿈, 회사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동료나 상사에게 서류봉투를 받는 꿈

사업을 준비중이면 실행해도 좋고, 사업중이면 매출이 상승하거나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나만 승진 못하는 꿈

자신에게 좋은기회나 능력을 인정받는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퇴근하는 꿈

어떤 일을 매듭짓고 정리하는 과정으로 풀이를 합니다. 평소보다 일찍 퇴근하려고 드는 꿈은 예정보다 빠르게 매각을 시도할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상사가 나만 승진시켜 주지 않아 낙담하거나 승진을 거절당하는 꿈

직장상사가 내 자신만 승진을 시켜 주지 않아서 낙담을 하거나 나의 승진 요구를 거절당하는 꿈은 의외의 방면에서 목돈이 들어오게 될 징조로 행운몽을 암시합니다.


회사에 취직하는 꿈은?

다녔던 직장에 복직을 원하는 바램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고 또는, 바랬던 일이 성취되거나 만남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회사에 취직하는 꿈해몽입니다.





전 직장에 다니는 꿈은?

전 직장에 내가 직원으로 회사를 다니는 꿈은 좋은 의미의 길몽으로 새로운 변화가 찾아와 내게 좋은 기회로 다가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직장상사와 싸움하는 꿈

상사의 불합리한 지시나 처사에 불만을 품고 대항하게 될 징조입니다. 오히려 직장동료들에게는 신임을 얻게 될 꿈이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면 됩니다.


회사에서 고위직으로 승진하여 축하받는 꿈은?

실제로도 직장내에서 승진을 하거나 반대로, 실직을 하거나 다른 낮은 직급으로 부서이동할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회사에 도착할 수 없는 꿈 

언제까지 회사에 도착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일을 하기 위한 준비와 자세에 문제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에 전력을 발휘하고 있는지, 평소의 자신을 되돌아 봅시다. 이대로 간다면 회사도 당신도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습니다. 


싸워서 그만둔 회사에 다시 들어가는 꿈

현재의 직장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힘든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시 취직한 것이 좋았다면 좀더 능력이 올라가게 될 수 있고, 재취직이 좋지 않았다면 큰 실수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직장상사의 의자에 내가 손을 대는 꿈은?

조만간 직장상사의 직위를 물려받거나 상사의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 상사의 다리에 누워서 잠을 자거나 쉬고 있는 꿈은?

상사에게 일을 맡기고 의존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회사를 그만두는 꿈

꿈에서 본인이 스스로 회사를 그만두었다면 평소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거나 능력부족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심리샅애가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직장상사와 싸우는 꿈은?

직장상사의 불합리한 지시나 처사에 불만을 품고 대항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심한 말다툼을 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는 직장상사와의 관계가 진전될 수 있고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회사 직장 업무 일


높은 직책의 사람과 식사하는 꿈

현재 갖고 있는 직업에 변화가 생길 꿈입니다. 이직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기 도 하며, 이사를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해고를 당하는 꿈은?

현재 회사에서 높은 지위에 올르거나 대우가 좋아지게 되며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은퇴자가 취직을 하는 꿈

조만간 내가 속한 단체나 모임에서 중책을 맡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동안 인상이 깊던 경험과 유사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회사 칠판에 내 이름이 적혀 있는 꿈

구직자라면 회사에 취업을 하거나 재직자는 다른 회사나 가고 싶은 회사로 이직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다니는 회사가 망하는 꿈은?

내 자신의 근심과 걱정이 조만간 해소가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회사 사무실 서랍 속에 괴상한 벌레가 들어있는 꿈

뜻밖의 행운이 들어와 계약이 성사가 되고 길한 문서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동료를 위로하는 꿈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동료가 생길 꿈입니다. 동료를 도와줌으로서 좋은 일들이 찾아 올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단 둘이 대화를 나누는 꿈은?

내가 원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명함 일 업무 회사 직장


회사에서 해고당하는 꿈

현재 회사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대우가 좋아지게 되며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 서랍 안에서 이상하게 생긴 벌레가 있는 것을 본  꿈은?

많은 기회나 행운이 들어오게 되며 계약과 같은 것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 지각하는 꿈해몽 풀이 

회사에 가고 싶지 않은 기분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일에 싫증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회사에 지각할 것 같아 초조해 하는 꿈은 일의 납기에 쫓겨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동료나 상사가 내게 보석을 주거나 돈뭉치를 주는 꿈

재물적인 운이 트이거나 재물운이 생겨서 돈관 관련있는 문제에서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단순히 돈은 긍정적인 마음에서

순수하게 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회사에서 갑자기 승진하는 꿈은?

지금 해당하는 부서에서 가장 좋은 실적을 거두어 출세를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학생이 취직을 하는 꿈은?

현재의 일상이 지루하고 싫증이 났을 때 새로운 자극이나 도전을 원하는 마음이 표현이 되어 꾸게 되는 심리몽입니다. 


회사 경비원이 되어 회사를 지키거나 순찰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기회가 생겨 승진을 하게 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수년간 다니던 회사에서 권고사직 당하는 꿈

지금 위치보다 더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나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환경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회사 직장상사 업무 일 근무


다니던 회사가 망하는 꿈은?

내가 다니는 회사가 하루아침에 망하면 참 암담해집니다. 이 꿈은 자신의 근심과 걱정이 조만간 해소가 될 징조의 꿈입니다. 


고급 호텔이나 비싼 곳에서 회의에 참석하는 꿈은?

회사일을 보다 보면 고급호텔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이 꿈은 중요한 모임이나 회의에 참석하게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의 무릎을 베고 누운 꿈

이런 모습은 현실에서 참 무담스럽습니다. 이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경사스러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 그만두는 꿈, 직장을 관두는 꿈

퇴사를 하는 꿈이나 회사에서 해고되는 꿈은 꿈 속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를 그만두거나 퇴사할 때 어쩔 수 없는 게 아니라 별다른 걱정이 없이 그만두는 것이라면 앞으로 더 높은 위치에 오르거나 현재 나의 환경에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회사를 관두는 분위기라면 반대의 의미를 지닙니다.


싸워서 그만둔 회사에 다시 들어가는 꿈

현재의 직장에서 스트레스로 인해 힘든 상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시 취직한 것이 좋았다면 좀더 능력이 올라가게 될 수 있고, 재취직이 좋지 않았다면 큰 실수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밖에서 푸른 숲이나 나무를 본 꿈은?

주변 지인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친한 사람과 모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직장상사에게 쫓기는 꿈은?

직장상사에게 희롱을 당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높은 직책의 사람과 식사하는 꿈

현재 갖고 있는 직업에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이직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기 도 하며, 이사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 일 간부 업무 직장


회사를 쉬는 꿈해몽 풀이 

내 자신은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무리를 한다고 해도 상황은 진전하지 않는 것이 잠재 의식이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월급을 주거나 업무, 일에 대한 대가(돈)을 지불하는 꿈

나의 수입이 증가할 금전상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회사나 직장동료를 위로하는 꿈

도움을 필요로 하는 동료가 생길 꿈입니다. 동료를 도와줌으로서 좋은 일들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는 꿈입니다.


직장상사와 단둘이 대화를 나누는 꿈은?

원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거나 부당한 대우을 받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짤리는 꿈

이런 일이 생기면 황당하고 기분이 안 좋을 것만 같습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상을 받아서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서류를 건네받는 꿈

서류를 건네고 받는다면 이는 분주한 일상의 업무입니다. 이 꿈은 사업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나 결과가 생겨날 징조입니다.


출근시간에 늦은 꿈

출근시간에 늦으면 기분이 묘하고 무안합니다. 이 꿈은 직장 동료들과의 관계가 불편하거나 업무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꿈입니다.


회사에 내 이름이 기재되어 있는 꿈

회사에 내 이름이 기재되어 있다면 지극히 당연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취직을 하게 되거나, 이직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인 일 업무 회사원 회사생활


직장상사와 말다툼을 하는 꿈은?

불미스러운일이 생기게 되고 경제적인 손실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회사에 가는 것을 반복해서 보는 꿈 

내 자신은 혹시 일에 중독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일에 마주 보는 방법을 검토하라는 경고의 의미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직장 상사가 인사를 받아주지 않는 꿈은?

내가 어렵고 곤란한 일을 겪게 될 수가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하는 꿈입니다.


회사의 의자 꿈은?

자신의 직책이나 책임과 연관이 있습니다. 의자에 앉는 꿈은 직책이 생기지만 의자에서 일어나는 꿈이 되니 자신의 자리(경영권)에서 물러나려는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본래 9시에 퇴근하는데 꿈속에서 7시에 퇴근을 시도했다면 예정보다 2달 정도 빠르게 정리할 계획을 세울수도 있습니다.


서류를 건네받는 꿈

사업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나 결과가 생겨날 징조입니다.


새로운 직장에서 일을 하는 꿈은?

내가 승진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회사를 퇴시하는 꿈

현재 자신의 꿈을 반영해서 꾸는 꿈일 수도 있지만 하고 있는 업무에 있어서 성과를 내는 등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 승진이나 월급이 오를 수 있고 지위나 위치가 바뀔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직장에서 해고가 되거나 채용에서 거절을 당하는 꿈

내 자신의 승진과 신분의 상승, 기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직장 업무 일 회사


직장상사가 인사를 받아주지 않는 꿈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기면 난감하고 황당합니다. 이 꿈은 어렵고 곤란한 일을 겪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과도한 업무를 회사에서 부여받는 꿈은?

직장상사나 상급자로부터 과중하거나 과도한 업무를 받게 되는 꿈은 회사나 가까운 친척, 지인 등으로부터 거절하기 어려운 부담스러운 부탁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회사가 나오는 꿈 

낯선 회사 직장이 나오는 꿈은 신변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전조를 나타냅니다.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환경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직을 하는 꿈은?

직장을 이직하는 꿈의 해몽은 승진을 하게 되거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동료나 직장동료와 싸우는 꿈은?

현실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 현실에서 크게 트러블이 없고 잘 지내고 있는 동료와 꿈에서 싸웠다면 이는 예지몽으로 보아야 합니다. 현실에서 원래 사이가 안 좋았는데 꿈에서 싸웠다면 앞으로 관계가 개선이 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에 사표를 내게 된 회사꿈은?

승진을 하게 되거나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끝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다른 부서로 옮기게 될 수도 있다고 하는 꿈입니다.


회사짤리는꿈

자신이 짤렸다면 꿈과는 반대로 회사에서 지위가 올라가거나 영전하게 되거나 능력을 인정받아 포상을 받게 되는 꿈을 의미합니다.


직장상사가 절하는 꿈

절을 받았을 경우 동료나 다른 사람들의 일들에 도움을 주고 해결해줘야 할 것들 이 생길 것입니다. 봉사를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회사나 어느 기관 서류에 이름이 적힌 것을 보게 된 꿈은?

행운이 가득한 꿈으로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직장이 없을 경우에는 취직이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 밖에서 푸른숲이나 나무를 본 꿈은?

주변 지인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친한 사람과 모임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직장내에서 신임하는 상사가 격려해주는 꿈

직장 내에서 나를 신임하는 직장의 상사가 격려의 말을 해주거나 승진을 시켜주는 꿈은 반대의 현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금 더 업무에 박차를 가해야 하고 직장 상사에게 질책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새로운 직장에서 일하는 꿈은?

내가 승진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회사에서 평소처럼 일하고 있는꿈

투철한 사명감으로 열심히 일해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 서열에 합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예전 직장에 다니는 꿈은?

전 직장에 내가 직원으로 회사를 다니는 꿈은 좋은 의미의 길몽으로 새로운 변화가 찾아와 내게 좋은 기회로 다가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회사를 옮기는 꿈은?

이런 꿈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거나 승진이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경비원이 되어 회사 건물을 살피는 꿈

내가 경비원이 되어 회사 건물을 살피는 꿈은 환경에 변화가 생기거나 높은 위치로 한발 올라서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높은 직장 상사와 식사를 한 꿈은?

직장상사와 식사를 하면 불편하기도 하지만 기분도 좋습니다. 이 꿈은 회사를 옮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사를 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좀비한테 물리는 꿈 좀비되는꿈 비밀? 

숫자를 보는꿈 꿈에서 숫자 꿈과관련된 숫자 비밀?

택배받는꿈 택배오는꿈 택배잃어버리는꿈 꿈해몽

남자친구꿈 여자친구꿈 헤어지는 꿈 비밀?

금팔찌 금붙이 줍는꿈 금목걸이 금괴줍는꿈 비밀?

직장상사한테 혼나는 꿈 전 직장 꿈 비밀?

수건 사는 꿈 흰수건 받는 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