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씻기는 꿈 고양이꿈 태몽 비밀? 많은 새끼고양이 꿈해몽 의미?

반응형

어린고양이를 어릴 때 입양했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오늘날처럼 먹을 게 많았던 시절이 아니었습니다. 당시에 고양이를 키우는 목적은 농가에서 쥐를 쫓기 위함입니다. 당시 농촌에는 쥐가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어찌나 쥐가 많던지 밤에 잠을 자려면 천장에서 쥐가 우당탕 뛰어다니는 소리가 들리고 찍찍찍 싸우는 소리까지 들릴 정도였습니다. 대개의 농촌집이 그렇듯 쥐들이 천장에서 마구 뛰어다녔습니다. 쥐들이 응가도 하고 소변도 천장에서 보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천장이 남아나지 않습니다. 쥐가 소변을 눈 곳은 누렇게 변해 그곳을 신문지로 곧잘 도배로 바르곤 했습니다. 

 

이렇게 쥐가 많다보니 집집마다 자연스레 고양이를 키우곤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쥐는 무척이나 많은데 비해 고양이는 집집마다 고작해야 1마리 정도 키우다보니 집안에 있는 고양이는 자신만 지킬 뿐이었습니다. 고양이 울음소리를 쥐가 무서워할 줄 알았는데 쥐들은 고양이가 아래서 아무리 울어도 아랑곳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루는 쥐엄마가 쥐 새끼를 데리고 어딘가로 이동하려고 돌담 구멍에 숨었습니다. 고양이가 이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그 고양이가 쥐를 잡아주기 원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은 내기를 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고양이가 쥐를 잡을 것이라고 여겼습니다. 동화책 속에서 고양이를 쥐를 괴롭히고 잡아먹고 살았기 때문입니다. 

 

쥐엄마는 사람들이 물러가자 돌담 구멍에서 나와 이동을 시작합니다. 고양이는 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살금살금 다가갑니다. 친구들은 고양이가 쥐를 잡을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고양이는 쥐를 바라보기만 할뿐 잡을 생각도 하지 않았습니다. 친구들은 이내 실망했습니다. 차라리 사람이 잡는게 낫다고 생각을 했는지 아이들은 돌멩이를 들고 쥐를 잡으려 했습니다. 쥐엄마는 잽싸게 하수구 밑으로 쥐새끼를 데리고 내려갑니다. 하수구 아래로 내려가 버리자 아이들은 어떻게 하지 못했습니다. 결국에는 고양이도 아이들도 쥐를 잡으려다 실패했습니다. 쥐가 잡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아이들은 고양이를 보면 좋은 기억이 없었습니다. 하루는 친구가 아연실색이 되어 친구들을 부릅니다. 자기집 고양이를 잡아달라고 합니다. 이유를 물었더니 그 친구의 집에 있는 암탉이 병아리를 부화시켰는데 그 중에 한 마리를 물고 도망을 갔다고 합니다. 아니, 잡으라는 쥐는 잡지 않고 키워서 달걀을 낳게 할 병아리를 물고 도망간 것입니다. 그 친구는 몹시 화가 나서 그 고양이가 잡히면 그냥두지 않을 요량이었습니다. 고양이가 죄를 지었기 때문에 응분의 벌을 받아야 한다고 아이들은 저마다 입을 모았습니다. 

 

그 친구집에 고양이를  잡으러 갔습니다. 그런데 그 고양이는 친구네 지붕에 올라가서 야옹소리를 내며 내려올 생각도 하지 않습니다. 그곳에서 병아리를 맛있게 먹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그 모습을 지켜보면서 화가 단단이 났습니다. 돌을 던지기도 했지만 꿈쩍도 않습니다. 화가 더 단단히 난 아이들은 사다리를 통해 지붕으로 올라갔습니다. 지붕으로 올라가 그 고양이를 잡으려고 하자 그 고양이는 병아리를 다 먹었는지 유유히 어딘가로 사라졌습니다. 아이들은 그 고양이를 찾아 이곳 저곳 수소문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어느날 고양이 꿈을 꾸었습니다. 고양이꿈을 꾸고나자 어린시절 고양이에 관한 추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재밌었던 추억에서 고생했던 일들까지 차례대로 지나갑니다. 그런데 고양이꿈을 꾸고나자 고양이 꿈이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고양이란 동물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어떤 의미이며 고양이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꿈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간절이 바라거나 반복된 행동으로 인해 나타나는 일종의 현상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꿈은 일종의 암시일 수도 있고 자신이 간절하게 바라는 어떤 이미지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고양이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고양이꿈이 많아서 1편과 2편(클릭)에 나눠서 살펴보려 합니다.

 

고양이 두 마리가 뭔가를 뜷어져라 살펴보고 있습니다.


내가 꾼 꿈 속 고양이 어떤 의미일까?
고양이는 오래 전부터 사람과 함께 생활을 해온 동물입니다. 그만큼 오래전부터 사람들과 친숙한 동물이었습니다. 그렇다보니 고대문명 속에도 곧잘 등장을 하곤 합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고양이가 꿈에 등장을 하면 기만, 부드러움, 여성다움, 환상, 호기심, 창의성과 권력, 불운, 독립성의 상징으로 여겼습니다. 이런 다양한 의미를 고양이가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꾸게 되는 고양이 꿈은 부정적으로 인식이 되기도 합니다. 꿈 속에서의 고양이의 의미는 방해자나 근심거리를 뜻한다고 알려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흔히 꿈해몽을 하게 될 때에는 꿈 속 고양이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혹은 어떤 행동을 하는지에 따라 그 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에 꿈해몽을 제대로 하려면 이런 저간의 사정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는 어떤 상징일까?
고양이 꿈해몽을 위해서는 상징(symbol)을 알아야 합니다. 흔히 말하는 상징은  부호, 암호, 기호 등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상징의 이미지 배후에는 뭔가 실재하는 존재를 암시하거나 계시를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상징은 객관적 현실을 그대로 그려내기보다는 더 깊은 근본적인 것을 드러내는 것으로 보기도  합니다. 

 

전 지구적으로 고양이의 상징은 지역적 편차가 크고 다양한  편입니다. 동양과 서양에서 고양이를 보는 사람들이 갖게 되는 그  의미가 다르기 때문에 고양이 꿈해몽도 달라지곤 합니다. 따라서 고양이꿈 역시 다양한 해석을 지니고 있습니다. 흔히 삼색고양이(특히 수컷)은 제복, 행운을 상징한다고 알려줘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는 불운을 가져다 등의 해몽이 있습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의 풀이는?
고양이를 죽이면 섬뜩합니다. 애완고양이를 죽이다니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런 꿈은 섬뜩하지만 이는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의 의미는 재난이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나 이것을 내 자신의 역량으로 극복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내 주위의 신임을 얻게 되거나 진급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와 놀고있는 꿈 해몽은?
고양이와 함께 놀면 기분이 색다릅니다. 흔히 현실에서도 볼 수 있는 장면이곤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와 노는 것은 대인관계와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하지만 꿈을 꾼 당시의 감정을 잘 알아야 이에 대한 해몽을 제대로 할 수가 있습니다. 꿈 속에서 당시 고양이와 즐겁게 놀았다면 이는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길몽을 뜻합니다. 하지만 놀림을 당하거나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안 좋은 꿈을 뜻합니다. 내가 꿈에서 고양이와 놀고 있다는 것은 그 어떤 친분이 있던 그 누군가가 배신을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지극히 안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되고 있습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어린 고양이가 풀밭에서 쉬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고양이는 가출을 했다고 들어오기도 하고 또 나가기도 하는 동물입니다.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길몽과 흉몽이 함께 있는 꿈입니다. 만약 꿈에서 밝은 색 계통의 하얀색의 고양이였다면 이 뜻은 내게 있어서 어떤 가업이 번창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등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꿈에서의 고양이가 어두운 검은 고양이였다면 우리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게 되는 등 악재가 겹치는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색깔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에 꿈 속 당시를 잘 파악해야만 합니다.

흰 고양이가 나오는 꿈
흰 고양이는 현실에서는 보기가 참 좋습니다. 따라서 꿈속에서 고양이가 흰색이었다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꿈속에서 흰 고양이는 보통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조마간 행운이 찾아오고 횡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꿈속에서 검정 고양이는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고양이를 만지는 꿈은?
내가 고양이를 만졌다면 이는 내 자신에게 손해가 될 만한 어떤 일에 휘말릴 수가 있으며 재물이 빠져 나갈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의하고 또 조심해야 합니다.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는 꿈은?
어린시절 고양이를 잃어버려 찾으러 다닌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는 꿈의 의미는 안 좋습니다. 이 꿈은 잃어버린 고양이는 나의 연인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동일한 존재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잃어버렸다는 것은 사소한 언쟁이나 다툼 등으로 인간관계가 멀어짐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고양이를 찾았다면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내 자신을 내려다보는 꿈은?
나보다 높은 위치에 있는사람들이나 힘을 가진 자가 내게 해로움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힘에 눌려서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원만하게 되어지지 않는 일들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와 대화를 하는 꿈은?
고양이와 대화를 나눌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이런 대화가 가능합니다. 특히, 꿈에서의 고양이와의 대화는 그 내용이 중요합니다. 어떤 대화 내용인지에 따라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될 수가 았습니다. 고양이가 품에 안겨 행복하게 웃으며 "그럴게요"라고 대화를 했다면 내 부탁을 들어준다는 길몽입니다.

고양이가 죽는 꿈
약간은 잔인하지만, 고양이가 죽는 꿈은 좋은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평소 나에게 위협적이거나 해가 되는 일과 사람들이 내 주변에서 깨끗이 사라지는 것을 뜻합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고양이와 쥐가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를 본 꿈​
꿈에서의 검은색은 좋지 않습니다. 검은 고양이도 대개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좋지 않은 일이나 평소에 두려워했던 일을 겪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물건을 훔쳐 달아나는 고양이를 잡아서 죽이는 꿈은?
고양이가 장난으로 물건을 훔쳐 달아나기도 합니다. 이런 고양이를 보면 그 물건을 찾으러 쫒아 다니게 됩니다. 이 굼은  섬뜩할 수 있는데 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의 의미는 내가 그동안 방해를 받던 일이나 사건을 해결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계획하던 일이 무난하게 성취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내게 먹이를 물어다 주는 꿈은?
내가 도와줬던 그 누군가가 그 보답으로 나를 도와준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 방식이 어떠하든지 간에 그에게 보답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기 때문에 내가 어려움이 생겼을 때 그로 인하여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를 죽이거나 물리는 꿈은?
검은 고양이는 자신의 콤플렉스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죽이는 꿈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상황이 될 가능성을 암시하고 물리는 꿈은 평소 좋지 않았던 그 콤플렉스로 인해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를 잡는 꿈은?
검은 고양이를 잡는 꿈은 연애 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이성 친구가 생기게 되거나 부부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는 꿈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새끼고양이꿈, 아기고양이꿈 해몽은?
길몽인 경우입니다.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여 고민거리가 잘 해결이 되고 극심했던 스트레스에서 해방이 되는 등 근심걱정이 사라짐을 암시합니다. 애정운 또한 상승하여 그 누군가의 고백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새끼고양이의 털 색깔은 밝으면 밝을수록 좋은 꿈의 암시입니다. 하얀 새끼고양이를 가장 좋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검은 고양이를 뭔가를 노려보고 있습니다.


하얀 고양이가 담 위에 올라가서 걸어 다니는 꿈해몽
고양이는 높은 곳에 올라가기를 좋아라 합니다. 예전에 고양이가 담 위에서 내려다보고 있어서 화들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고양이가 담 위에 올라가 걸어 다니는 꿈은 흰 고양이가 담 위에 올라가서 걸어 다니는 꿈은 신앙과 관련하여 신뢰를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를 씻기는 꿈은?
고양이도 씻어 주어야 집안에서 기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고양이를 씻기는 이 꿈은 길몽이다 흉몽이다로 나누기 보다는 내 자신의 심리상태를 보여주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내게 있어서 어떤 눈치를 보는 일이 많다거나 과도한 스트레스 등의 자신의 상황을 나타내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이럴 경우 일단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합니다.

집에서 흰 고양이와 함께 있는 꿈은?
고양이와 함께 있을 때 즐겁고 행복한 마음이 들었다면 길몽입니다. 쫓아내고 싶었지만 쫓아내지 못하고 집에서 숨어 있거나 싸우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즐거운 마음이 들었다면 전체적으로 운이 트이는 꿈입니다. 그런데 무섭거나 기분이 나쁜 마음이 들었다면 전체적인 운이 하락하는 시기이므로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특히 새로운 일을 진행할 때는 신중하게 여러 번 생각한 후에 진행을 하는 게 좋습니다.

죽은 고양이꿈의 해몽은?
죽은 고양이를 보면 섬뜩해집니다. 하지만 이렇게 죽은 고양이꿈은 길몽입니다. 내가 계획을 했던 일에 한층 더 가까워지고 고민거리가 사라지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앞으로의 길을 제시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검은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면 안 좋습니다. 흉몽을 뜻합니다. 질병이나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겨 큰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안고 우유를 먹이는 꿈해몽
음흉하고 능청스러운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교묘하게 속임수를 쓰고 이익을 위해 아부를 하는 사람과 일을 하게 됨을 뜻하는데요 나쁜 사람을 만나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을 주의 깊게 보시고

나중에 자신이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예쁜 아기 고양이가 담요위에 앉았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꿈의 풀이는?
내가 꿈에 고양이를 키웠다면 이꿈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질병이 없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환자라면 질병이 나아 완쾌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는  꿈은?
잃어버린 고양이는 나의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동일한 존재로 해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고양이를 잃어버렸다는 것은 사소한 언쟁이나 다툼 등으로 인간관계가 멀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고양이를 찾았다면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됨을 암시합니다.

잠자는 고양이를 보는 꿈은?
잠을 자는 고양이는 평화로워보입니다. 이 꿈은 고양이가 잠들어 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삶의 평화를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현재 내가 갖고 있는 어떤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속가 되어 나를 위한 그 어떤 시간을 갖게 되거나 휴식을 취할 기회가 생기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됩니다.

 

고양이가 할퀴는 꿈은?
고양이가 할퀴었다면 흉몽입니다. 병에 걸려 몸이 상하거나 명예가 실추당하는 등의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딜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신뢰를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까만 고양이를 기르는 꿈은?
꿈 속에서 동물을 보살피는 것은 복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이는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반대로 버리거나 따라오지 못하게  하는 꿈은 흉몽이기 때문에 몸조심을 해야 합니다.

집에 있는 해충이나 해로운 동물을 고양이가 잡아주는 꿈은?
내게 해를 가할만한 동물이나 벌레를 누군가가 잡아서 없애주는 꿈은 어떤 동물이나 사람이 그렇게 해주든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고민이 잘 풀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까만 아기 고양이가 귀엽게 걸어오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잡는 꿈은?
고양이를 잡으면 길몽으로 봅니다. 이 꿈은 재물운과 대인운이 상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보너스가 생기게 된다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 진행중인 일이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은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노력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불안해  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을 뿐 착실하게 성장을 하고 있을 것이므로 부지런히 계속해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끼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의 해몽은?
내가 진행중인 일에 장애물이 생기고 직원을 감축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 자신에게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새끼고양이꿈 꿈해몽 2편 바로가기

 

새끼고양이꿈 큰고양이꿈 비밀? 많은 아기고양이 꿈해몽 태몽 의미?

예전에 고양이를 길렀습니다. 당시 고양이는 집안 곳곳을 돌아다녔습니다. 하루는 책상 안쪽 책과 책사이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찾지 못했습니다.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학교갈 준비를 하

angelnim.tistory.com

 

고양이를 괴롭히는 꿈은?
현재 누군가의 고롭힘으로 인해 마음에 분노가 가득찬 상태의 꿈입니다. 믿을 수 있는 그 누군가에게 마음을 털어놓고 고민을 상담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가 할퀴는 꿈해몽, 고양이가 얼굴을 할퀴는 꿈해몽
흄몽입니다. 피해와 손실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은 일로 싸움에 휘말리거나 각종 사건사고로 고생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구설수에 올라 마음고생할 수 있고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언행에 특별히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고양이가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의 풀이는?
고양이는 높은 곳에 올라가기를 좋아합니다. 이 꿈은 내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  풀리게 되어 근심이 한 순간에 사라지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고양이가 나를 내려다 보는 꿈
고양이는 곧잘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곤 합니다. 이렇게 높은 곳에서 고양이가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보다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해를 끼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그 사람의 힘에 눌려 본인이 하려고 하는 일들이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와 개와 함께 어울려 노는 것을 본 꿈​
집안에서 고양이와 개를 함께 기르다보면 곧잘 싸우곤 합니다. 예전부터 개와 고양이는 상극입니다. 이런 상극인 동물이 서로 어울려논다는건 자신의 성격과 정반대인 사람과 함께 사업이나 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모습을 본 꿈의 해몽은?
고양이가 새끼를 낳으면 가족이 늘어나게 됩니다. 고양이 가족이 늘어나는 셈입니다. 이런 꿈은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에게 엄청난 재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고양이를 안거나 어루만지는 꿈해몽
고양이를 안고 어루만지는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힘든 일로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으니
항시 주의하시고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나에게 다가오는 꿈해몽
하는 일에 어려움이 발생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검정 고양이가 나에게 다가오는 것은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지금 진행하는 일이 복잡하게 꼬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마다 일이 꼬이고 문제가 발생하는 등 여러모로 스트레스 받을 상황이 생기는 꿈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신중하게 결정하고 꼼꼼히 점검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내 물건을 훔쳐 달아나는 고양이를 잡아서 죽이는 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내가 방해을 받던 일이나 사건을 해결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내가 계획을 하던 일이 무난하게 성취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고양이가 위에서 아래도 뛰어내리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흉몽입니다. 건강이 악화되거나 손해 보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재물이 사라지거나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해몽
검정 고양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안 좋은 경험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입학, 시험, 취직이 잘 안되거나 현 위치가 위태롭고 추진 중인 일도당분간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상황이 좋지 않게 흘러가니 모든 일을 신중하고 주의 깊게 점검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고양이의 눈빛이 반짝거리는 꿈해몽, 어둠 속에서 고양이 눈이 빛나는 꿈
창작 관련된 일이나 자신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머지않아 좋은 반응이 나올 것이니 하는 일을 꾸준히 진행하도록 해야 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질병이나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겨  큰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 고양이를 바라보는 꿈은?
흰 고양이는 검은 고양이와 달리 보기가 좋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힘들었던 일이 잘 해결이 됨을 암시합니다. 태몽으로도 풀이가 됩니다.

흰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흰고양이는 보기도 좋고 착합니다. 그런데 이런 고양이를 잃어버렸다면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귀중한 물건 혹은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내 물건을 평소 잘 챙기고 말과 행동을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흰 고양이가 귀엽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보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동업자 또는 마음이 맞는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색깔이 중요합니다. 밝은색, 흰색에 가까운 고양이는 내 인생에 도움이 되는 귀인이지만, 어두운 검정색 고양이는 방해가 될 수 있는 존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가 담 위를 걸어다니는 꿈​
어린시절 시골 돌담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니는 모습을 곧잘 보곤 했습니다. 이 꿈은 신앙 생활에서의 회의와 불신을 뜻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괴롭히는 꿈은?
현재 누군가의 괴롭힘으로 인해 마음이 분노에 가득찬 상태를 암시합니다. 믿을 수 있는 그 누군강게 마음을 털어놓고 고민상담을 하는 등 해소를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집안의 생선을 고양이가 물어가는 꿈은?
안 좋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도둑이 들어 귀금속이나 현금을 도난당하거나 전혀 예기치 못한 일로 큰 돈을 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마리의 새끼고양이를 보는 꿈은?
그 양만큼 재물이 늘어날수 있고 각양각색의 무늬가 보였다면 자녀 또는 제자 아랫사람으로부터 오는 기쁨을 얻을수있다는 의미입니다.

고양이가 물건이나 작은 동물을 물고 오는 꿈은?
고양이가 뭔가를 물고 왔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 중의 하나로 풀이가 됩니다. 뜻밖의 재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복권 구입을 고려해도 좋습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고양이 두 마리가 피아노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집안의 생선을 고양이가 물고가는 꿈은?
현실이었다면 참으로 황당하고 괘씸할 것입니다. 이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도둑이 들어 귀금속이나 현금을 도난당하거나 전혀 예기치 못한 일로 큰 돈을 쓰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검은 고양이가 죽어있는 꿈해몽, 고양이를 죽이는 꿈해몽
꿈에서 검정 고양이가 죽어있는 경우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내게 있어서 원흉이 사라져 모든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림을 의미합니다. 현재 나를 괴롭혔던 인물이 제거되거나 고민했던 문제들도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해결되지 못했던 난제를 해결하여 속이 뻥 뚫리게 될 꿈입니다.

새끼 고양이 꿈의 해몽은?
새끼 고양이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보호와 부드러움의 상징을 의미합니다. 성묘 고양이는 어떤 독립이나 자립과 연관이 있지만 새끼 고양이는 나약하고 무력하기 때문에 현재 내 자신이 두렵거나 어떤 도움이 필요함을 나타낼 수가 있습니다.

 

평소 집안에서 키우던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기르던 고양이는 행운과 함께  앞으로의 미래가 밝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노력하는 일에 대한 성과가 열매를 맺을 수도 있는 꿈으로 어떤 일이든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좋은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물고 달려오는 꿈은? 
고양이가 뭔가를 물고 온다면 좋습니다. 특히 쥐를 물고 달여왔다면 이는 더 좋습니다. 이 꿈의 의미는 집안이 날로 날로 번창하고 경사가 생기며 풍족한 생활이 이어질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많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고양이가 많으면 어디를 봐야할 지 모르면서 친근감을 느끽 ㅔ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인관계가 넓어지는 계기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거나 학교에서 그룹 활동을 하게 될 수도 있게될 꿈입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노란 새끼고양이가 귀엽게 울고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꿈에 고양이에게 물려 상처가 났다면 이는 내 주변 사람들 중에 거짓말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신호로 봅니다.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안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서 주변을 살펴뵈야 합니다.

고양이가 물고 놔주지 않는 꿈해몽, 고양이에게 물린 꿈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고 진행하는 일에 새로운 방법을 도입하여 만족할 성과를 얻거나 자수성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에 창의력을 발휘하고 좋은 결과를 얻고 그동안의 노력에도 좋은 대가를 기대해볼 수 있는 꿈입니다.

새끼고양이를 낳는 꿈은?
고양이가 새끼를 낳았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이 꿈은 내가 그동안 진행중인 일들이 쉽게 풀리게 되고 재물복이 생겨 풍족하게 생활할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고양이끼리 싸우는 것을 보는 꿈은?
고양이는 서로 싸우면서 자랍니다. 이런 꿈은 이웃이나 회사동료, 학교 친구들이랑 감정싸움이 생길 수도 있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손짓하는 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금전과 일 등 모든 운을 상승시키는 것을 암시하며 특히 인간관계에서 내 자신이 특별히 큰 기여를 하지 않아도 행운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에 둘러싸여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꿈입니다.

나무 위의 고양이가 내려오지 못해 울고 있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지나친 욕심과 탐욕으로 인해 화를 자초하게 되거나 힘들게 잡은 기회를 놓치게 되는 등  손해를 입을 일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투자를 계획하고 있거나 새로운 사업을 추진중이라면 한번 더 신중하게 검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하얀 고양이가 편하게 쉬고 있습니다.


울고있는 고양이를 보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불필요한 지출 또는 계획에 없던 지출로 인해 금전적인 큰 출혈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운기 또한 하락하여 계획하는 일마다 실패할 수 있으니 몸을 사리는 게 좋습니다.

고양이가 자신의 등을 무는 꿈해몽
내성적이고 고집 센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고양이가 자신의 등을 무는 꿈은 예술적인 재능이 뛰어나고 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가진 아이를 갖게 됨을 의미합니다. 예능계에 소질이 있고 감수성도 풍부하니 아이에 맞는 교육법을
신경 써주도록 하여 예술적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고양이가 내 품에 안기는 꿈은?
고양이는 곧잘 사람에게 안기곤 합니다. 주인과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이 꿈은 경쟁자와의 시험에서 우위를 점하거나 또는 승리하거나 경쟁자가 중도에 포기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내 자신을 내려다보는 꿈은?
나보다 높은 위치에 있는사람들이나 힘을 가진 자가 내게 해로움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 힘에 눌려서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원만하게 되어지지 않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검은 고양이를 키우는 꿈은?
행운을 끌어들이는 꿈입니다. 새로운 인연이 시작이 되거나 혹은 관심이 있던 사람과 진전이 잘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뜻밖의 재물도 생길 수가 있다는 꿈입니다. 하지만 꿈 속에서 귀찮아하거나 싫어하는 기분을 느꼈다면 흉몽일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 상처를 입게 되거나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히야 하는 꿈입니다.

고양이 똥을 먹는 꿈의 풀이는?
고양이 똥을 보거나 냄새를 맡는 일이 생긴다면 참으로 끔찍한 악몽일 수 있습니다. 꿈에서 똥을 먹는 것은 무언가로부터 자신을 방어해야 됨을 나타내고 똥을 밟는 것은 자신의 인생의 새로운 단계를 암시하며 행운이 있는  꿈입니다.

 

고양이 반려견 애완동물 애견
고양이 여러마리가 위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은?
교통사고나 질병 등을 얻게 되어 병원을 찾게 됨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고양이를 잡거나 쫓는 꿈의 풀이는?
꿈에 내가 고양이를 잡으러 쫓아다녔다면 이는 지금까지 내가 계획을 했던 꿈이 구체적으로 실현되기 시작한다는 신호라고 합니다. 또는 영혼의 동반자, 소울메이트가 될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로도 해몽이 됩니다.

하얀고양이꿈, 흰고양이꿈의 해몽은?
길몽입니다. 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거나 그동안 바라고 바라오던 소망이 이루어지는 등 기분이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정운 또한 최고조로 상승하여 인생을 함께하게 될 운명의 반쪽을 만나게 되거나 짝사랑을 해온 상대와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 꿈입니다. 연인이 있는 상태라면 혼담이 오고가는 등 두 사람 사이의 관계가 더욱 더 깊어지게 될 꿈입니다.

고양이가 죽거나 누군가가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평소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고통스러운 일들이 생각외로 잘 풀리게 되어 더 이상 근심속에 갇힐 일이 없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고양이가 쥐를 잡고 집으로 달려오는 꿈해몽
집안이 날로 번성하는 꿈해몽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식구들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해서 집안이 풍족해지고 웃음꽃 피는 정말 좋은 길몽입니다.

흰 고양이가 내 곁에서 빙빙 도는 꿈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드디어 인정을 받게 되어 재물과 명성을 동시에 얻을 수 있게 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먹이를 물어다 주는 꿈
내가 도와줬던 사람이 보답으로 나를 도와준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도움 받는 방법은 각기 다르지만, 보답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이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다치거나 잃어버리는 꿈은?
어떠한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사이가 틀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상대를 헤아리고 배려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고양이가 뭔가를 땅 속에 묻고 있는 모습을 보는 꿈은?
자신이 남들 모르게 감추고 싶은 비밀이 탄로가 날까봐 불안감이 점점 커져 스트레스 상태에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와 새끼를 낳는 꿈해몽
어려움을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하게 될 꿈입니다. 현재 상황은 잘 풀리지 않더라도 조만간 일이 잘 풀리고 결과로 많은 이득을 얻게 됨을 뜻합니다. 물질적, 정신적으로 풍요를 누릴 꿈이니 지금 고생스럽고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고양이가 사람 말을 하는 꿈​
내게 있어서 어떤 구설수가 있거나, 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하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지 못할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새끼돼지를 물고 집안으로 걸어들어오는  꿈
재물 또는 선물 등을 갖게 되고 횡재수까지 겹쳐 일확천금의 운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집안의 생선을 고양이가 물어가는 꿈은?
흉몽을 뜻합니다. 지갑을 도둑맞거나 강도에게 소중한 물건을 뺏기는 등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을 꿈입니다. 또는 전혀 예상에 없던 계획으로 큰 목돈을 쓰게 되어 재정적으로 힘든 상태에 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투자를 계획하고 있거나 새로운 사업을 추진중이라면 한번 더 신중하게 검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끔까지 고양이와 관련된 꿈을 살펴보았습니다. 사람이 꾸는 꿈은 워낙 다양합니다. 내게 딱 들어맞는 꿈해몽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개 꿈에서 기분이 좋았거나 상태가 좋았다면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기분이 몹시 상했거나 안 좋았다면 그 꿈은 흉몽으로 봅니다. 

 

흉몽이든 길몽이든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고 행동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길몽은 오늘 하루를 즐겁게 보내는 하나의 계기로 삼고, 흉몽이라면 자신을 돌아보고 근신하고 조심해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내가 변기에 똥싸는꿈 비밀? 바지에 똥싸는꿈 똥싼꿈 71가지 의미?

대학시절 친구들과 캠핑을 갔습니다. 산이다보니 공기는 깨끗하고 기분마저 상쾌했습니다. 친구들과 이런 저런 재미가 있는 놀이도 하고 신나게 즐겼습니다. 친구들과 모처럼 공부든 세상근심

angelnim.tistory.com

 

 

버스를타는꿈 버스에서 내리는 꿈 비밀? 버스잘못타는꿈 버스꿈해몽 77가지 깜짝 의미?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자동차가 참으로 귀했습니다. 명절이 되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외지에 돈벌러 갔던 사람들이 옷을 쫙 빼입고 나타납니다. 손에 손에 선물을 들었습니다. 근사

angelnim.tistory.com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