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스를타는꿈 버스내리는꿈 비밀? 버스 놓치는 꿈 관광버스꿈 의미?

반응형

국민(초등)학교 때 6학년 때 수학여행이란 것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가난한 처지라 수학여행을 다 갈 수 있는 게 아니었습니다. 수학여행을 가기 위해 설문조사를 하게 되면 일부 부자들만 손을 들었습니다. 모두들 부모님에게 물어봐야 했습니다. 대개 시골마을에서는 수학여행을 가지 않았습니다. 부자집 아이들은 수학여행을 부담없이 떠날 수 있었지만 수학여행갈 돈이 없는 아이들은 집에서 수학여행을 못 가게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수학여행을 떠나는 아이와 떠나지 못하는 아이의 경제력이 금방 드러났습니다.

 

더 얄미운 것은 학교에서 수학여행을 떠난다고 요란하게 플랜카드까지 붙여놓았다는 점입니다. 이 플랜카드가 없었다면 덜 미안하겠지만 플랜카드를 붙여놓았고 학교 운동장에 수학여행 버스가 들어서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모두 신이 났습니다. 

 

하지만 수학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이들은 학교에 왔다가 그냥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버스에 손을 흔드는 것으로 수학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껴야 했습니다. 그렇다고 학교에서 돈을 내어줄리 없었습니다. 교장이나 선생님이 내줄 형편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수학여행은 절반 정도만 떠났습니다. 수학여행을 떠나는 아이들은 신이 나서 버스에 먼저 올라 손을 흔들고 좋아라 했습니다. 수학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이들은 버스곁에서 손을 흔들다가 부리나케 집으로 도망치듯 달아나곤 했습니다. 

 

수학여행 버스에도 OO국민학교 수학여행단이라고 붙여 놓았습니다. 기념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수학여행을 떠날 수 없었던 절반의 아이들은 이 모두를 구경만 했야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좋은 기분일 리가 없었습니다. 

 

 

 

집에 남게된 아이들은 서로 모여 놀았습니다. 학교를 가지 않아도 되었기 때문에 마음껏 놀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집에서 농사일을 돕게 했습니다. 여러가지 심부름을 시켰습니다. 심부름을 하다보면 기운이 빠져 축 늘어지곤 했습니다.

 

집안일을 돕고 소나 양, 염소를 데리고 풀밭으로 가야만 했습니다. 이렇게 소를 먹이고 염소를 먹이다 보면 하루해가 짧았습니다. 친구들이 수학여행을 떠난 첫날은 기분이 안 좋았지만 그 다음날은 아무렇지도 않았습니다. 그렇게 쉽게 잊혀졌습니다.

 

그런데 친구들이 돌아오는 날엔 정말 기분이 안 좋았습니다. 버스가 다시 학교 운동장에 도착했습니다. 아이들은 기념품도 사고 사진도 많이 찍었다며 자랑을 늘어놓습니다. 어디를 들렀다고 연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자랑을 합니다. 또 다시 기가 팍 죽어 도망치듯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어느날 관광버스를 보다보니 어린시절 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당시의 못 살던 시절이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나곤 했습니다. 그렇게 당시를 생각하고 추억에 잠기다 보니 그날 밤 꿈을 꾸었습니다. 버스꿈이었습니다. 버스를 타는 꿈이었습니다. 관광버스가 보였습니다. 이상하게 버스 생각을 하면 버스꿈을 꾸게 되어 신기하다는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 버스꿈을 꾸고나니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버스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고 어떻게 바라봐야 할까요.

 

버스꿈을 1편에 이어 2편에서 연재합니다. 버스꿈을 찾아보시고 없다면 1편(클릭)에서 찾아보세요.

 

버스가 주택가에 승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버스에 탑승하는 꿈은?
가족과 버스를 타면 즐겁습니다. 함께 여행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좋은 것 같습니다.집안에 경사가 있을 꿈입니다. 가정에 큰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길몽입니다.

출발하려는 버스를 잡아타는 꿈
행운이 따를  꿈입니다. 우연히 매우 좋은 기회를 잡을 꿈입니다. 큰 행운이 따르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버스를 직접 내가 운전하는 꿈은?
내가 속해 있는 집단에서 내 인기가 올라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속한 단체 내에서 대표의 위치가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버스를 타는데 노인인 인삼바구니 속에서 인삼을 주는 꿈은?
버스를 타고 있는데 노인이 인삼바구니 속에서 말없이 인삼을 한 뿌리를 주고 내립니다. 이 꿈은 사회사업을 좋아하는 자선단체를 경영할 효심이 지극한 아들이 태어날 태몽입니다.

 

꾀꼬리가 버스 차창 안으로 들어오는 꿈
여행 중에 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친구가 될 꿈입니다. 여행 중 휴게실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친구가 될 징조입니다.

버스 차창 밖에서 난 사고를 목격하는 꿈
우연한 계기로 사람을 만난다고 합니다. 우연한 계기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우연히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 안에서 내가 싫어하는 사람을 만난  꿈은?
내가 한참 진행하고 있는 일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에 불쾌한 것이 발생할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눈이 오는 길을 버스가 주차해 있습니다.


버스 창문으로 새가 날아드는 꿈은?
내 일이나 사업을 도와줄 파트너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연인이 생길 꿈입니다. 친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곗돈을 타러 가는데 버스 운전사가 돈 보따리를 준 꿈
내 자신이 전혀 생각하지 않은 어떤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도움을 받아 재물까지 얻을 수가 있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버스를 갈아타는 꿈
회사를 옮기게 될 꿈입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나 단체를 옮기게 된다는 꿈입니다. 이직을 할 수도 있다는 꿈으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만원버스 속에서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꿈은?
내가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는다는 것을 뜻합니다. 스트레스를 잘 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말고 잘 풀어야만 몸과 마음이 건강해집니다.

버스를 잘못타는 꿈은?
내가 실수를 할 꿈입니다. 잘못된 선택을 할까봐 두려워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 자신의 선택에 스스로 의심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내 의견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떠나 승차를 하지 못하는 꿈
내가 취직이나 입학 등에서 떨어지게 된다는 의미의 안 좋은 꿈입니다. 취직이나 입학 등에서 낙방을 할 수가 있다고 하니 안 좋습니다.

 

방에 버스가 들어와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이 어떤 기관의 추대를 받거나 또는 기관 내에서 단체 항의에 부딪혀 위기에 처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버스가 거리를 달리고 있습니다.


정류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꿈은?
취업준비생이라면 어떤 일을 시켜도 최선을 다해 일에 임할 준비나 자세가 되어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버스에 치여 죽는 꿈
내가 현실에서 실제로 교통사고를 당해 크게 다치게 된다고 합니다. 반대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가 생길 수도 있는 안 좋은 꿈입니다.

버스를 잘못타는 꿈, 버스를 잘못 탄 꿈
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고 합니다. 여러 사람들에게 피해를 끼치게 된다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근신하고 주의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곗돈을 타러 가는데 버스 운전수가 돈 보따리를 주는 꿈은?
남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는다고 합니다. 재물이 생긴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에 물건을 두고 내리는 꿈
소중한 물건이나 중요한 서류 등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물건이나 서류 등 중요한 것을 잃어버릴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고 또 조심해야 합니다.

버스 안으로 새가 날아들어오는 꿈은?
내 일을 도와줄 사람이 생긴다고 합니다. 나를 도와줄 사람이 생긴다고 합니다. 친구나 연인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만원이라 타지 못한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소외되고 있음을 뜻합니다. 사회 관계 속에서 소외나 외로움은 안 좋습니다.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심리몽입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버스를 운전하는 여성이 인상적입니다.

 

절벽으로 버스가 떨어지는꿈 
연인이나 친구들에게 배신을 당할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문제가 생기거나 사기를 당할수 있는 일이 생기니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큰버스가 집안으로 들어온꿈
어떠한 기관으로부터 추대를 받게되거나 속해있는 집단이 단체항의를 받아서 그 위세가 흔들리게 될 징조입니다.

컴컴한 밤에 버스를 탄 꿈
집에서 큰 문제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 등에서 큰 문제거리가 생기게 된다는 암시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버스를 잘못타서 당황해하는꿈
자신이 하고있는일이 좋지않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의미하고 또는 진행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을 겪게될수 있는 징조입니다.

버스에서 내가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꿈
내가 하는 일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게 안 좋은 일이 닥칠 수가 있어서 주의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버스가 멈추지않는꿈
버스가 정류장에 멈추지않고 계속 달리는꿈은 다른사람과 다툼, 시비, 갈등이 생기거나 재산상 손해를 보게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출발하려는 버스를 잡아 탄 꿈
아슬아슬하게 기회를 잡게 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하여 큰 대박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아슬아슬하지만 대박을 잡게 된다니 기분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관광지에 버스가 주차해 있습니다.


버스에 매달려 가는 꿈
이 꿈은 안 좋습니다. 매달려 가는 것 자체가 안 좋습니다. 아주 심각한 사고를 당하게 될 꿈입니다. 사건에 휘말려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꾀꼬리가 버스 차창 안으로 들어오는 꿈
여행을 하다보면 말벗을 곧잘 만나게 됩니다. 이 꿈은 여행 중 차안이나 휴게실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말벗이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버스를 운전하는 꿈 해몽
어떤 기관이나 조직에서 주도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기관, 조직, 단체에서 자신이 주도권을 가지게 된다고 합니다.

버스에서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내 앞에 앞길에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게 불행이 닥친다고 하니 주의하고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합니다.

버스를  타고 가다가 중간에 하차하는 꿈은?
내가 한참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못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게 잘못된 일이 닥칠 수가 있기 때문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개찰구나 플랫폼 또는 버스 터미널 등을 보는 꿈
난처한 입장에 처하거나 주변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고 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차질과 비밀, 은폐, 눈가림 등의 부담과 곤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버스에 노인들만 타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건강도 나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우환이 들끓고 건강까지 나빠질 수가 있어 주의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버스가 시내를 달리고 있습니다.


버스에 탑승했는데 출발하지 않는 꿈은?
경쟁자들보다 능력이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경쟁하고 있는 사람들 능력이 나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꿈 해몽
내게 어떤 문제가 생깁니다. 자신이 진행하는 일과 계획에 문제가 생기지만 곧 해결책을 마련하게 된다고 합니다.

버스에 가방 두고 내린 꿈, 버스에 가방을 놓고 내리는 꿈
자신의 물건이나 물품을 실제로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물건을 잃어버릴 수가 있다고 하니 물건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버스나 기차등에서 출발하려는데 부모님이 나타나 내리라고 하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을 그만 두어야 할 꿈입니다. 중단을 해야할 것을 암시합니다.다음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버스를 타지 못하고 놓쳐버린 꿈은?
내가 어떤 경쟁에서 탈락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험이나 각종 응모에서 떨어지게 될 꿈입니다.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스에서 못 내리는 꿈
여러 가지 문제가 얽혀 있어 중요한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기회를 놓칠 수가 있어 안 좋은 꿈으로 봅니다.

 

잠깐, 버스꿈은 참으로 많습니다. 아직도 버스꿈을 못 찾으셨거나 관련 내용이 없다면 1편을 참고해서 내가 찾는 버스꿈을 알아보세요.

 

 

 

버스를타는꿈 버스에서 내리는 꿈 비밀? 버스잘못타는꿈 버스꿈해몽 77가지 깜짝 의미?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자동차가 참으로 귀했습니다. 명절이 되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외지에 돈벌러 갔던 사람들이 옷을 쫙 빼입고 나타납니다. 손에 손에 선물을 들었습니다. 근사

angelnim.tistory.com


버스 안에서 창밖으로 사고를 목격한 꿈은?
길몽과 흉몽이 동시에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영향을 끼칠 정도로 관심이 생기는 사람이 생길 것을 뜻합니다.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 

버스에서 내려주는 물건을 받는 꿈
내게 있어서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오게 돤다고 합니다. 내가 어떤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인 것 같습니다.

 

버스에서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
내 앞에 앞길에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게 있어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가 있다고 하니 주의하고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버스를  타고 가다가 중간에 하차하는 꿈은?
내가 한참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못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잘못될 수가 있으니 주의하고 또 조심해야 합니다.

 

버스에 탑승했는데 출발하지 않는 꿈은?
경쟁자들보다 능력이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경쟁하고 있는 사람들 능력이 나보다 뛰어나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개찰구나 플랫폼 또는 버스 터미널 등을 보는 꿈
난처한 입장에 처하거나 주변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고 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차질과 비밀, 은폐, 눈가림 등의 부담과 곤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버스에 노인들만 타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게 된다고 합니다. 몹시 안 좋은 꿈입니다. 내가 건강도 나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관리를 잘해야 하는 꿈입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꿈 해몽
내게 어떤 문제가 생깁니다. 자신이 진행하는 일과 계획에 문제가 생기지만 곧 해결책을 마련하게 된다고 합니다.

버스에 가방 두고 내린 꿈, 버스에 가방을 놓고 내리는 꿈
자신의 물건이나 물품을 실제로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잃어버릴 수가 있는 꿈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버스나 기차등에서 출발하려는데 부모님이 나타나 내리라고 하는 꿈
현재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을 그만 두어야 할 꿈입니다. 다음을 계획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버스를 타지 못하고 놓쳐버린 꿈은?
내가 어떤 경쟁에서 탈락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험이나 각종 응모에서 떨어지게 될 꿈입니다. 안 좋은 꿈으로 봅니다.

버스에서 못 내리는 꿈
여러 가지 문제가 얽혀 있어 중요한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게 어떤 여려가지 얽힌 문제로 기회를 놓칠 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버스 안에서 창밖으로 사고를 목격한 꿈은?
길몽과 흉몽이 동시에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영향을 끼칠 정도로 관심이 생기는 사람이 생길 것을 뜻합니다.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 

버스에서 내려주는 물건을 받는 꿈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오게 되거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일거리가 생긴다는 긍정적인 꿈으로 봅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작은 관광버스가 인상적입니다.


여성이 만원 버스에서 옆사람의 어깨에 밀려 괴로움을 겪는 꿈
여성이 남성으로부터 정복당하고 싶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뭔가 이상한 꿈인 것 같습니다.

버스가 정류장에 서지 않고 그대로 통과한 꿈은?
다른 사람과 시비가 생길  꿈입니다. 다툼이 발생할 꿈입니다. 재물의 손실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개찰구나 플랫폼 또는 버스 터미널 등을 보는 꿈
난처한 입장에 처하거나 주변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고 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차질과 비밀, 은폐, 눈가림 등의 부담과 곤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꾀꼬리가 버스 차창 안으로 들어오는 꿈
여행 중에 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친구가 될 꿈입니다. 여행 중 휴게실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친구가 될 징조입니다.

버스에서 내리는꿈
버스에서 내리는꿈은 인생에서 무언가를 바꾸고 싶은 표현이 꿈에 나온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면 잠깐의 휴식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사람이 가득찬 만원버스를 탄 꿈은?
중요한 시험을 치르게 되거나 많은 경쟁상대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흔들리는꿈
이꿈은 현재 다니는 회사나 소속되있는 곳에 상황이 어려워 지게 되거나 혹은 가정에 불화가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버스가 터널늘 달리고 있습니다.


곗돈을 타러 가는데 버스 운전사가 돈 보따리를 준 꿈
내 자신이 생각치 않은 어떤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에 봉착하여 일이 잘 풀리지 않은 꿈입니다. 내 자신과 관련하여 어려움이 닥칠 수 있는 꿈입니다.

버스 기사가 돈이 가득 들어있는 보따리를 준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버스가 멈추지 않는 꿈은?
버스가 정류장에 서지 않고 계속 달리는 꿈은 다른 사람과의 갈등이 생길 꿈입니다. 재산상의 손해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버스에서 내려주는 물건을 받은 꿈은?
회사나 어떤 기관으로부터 일을 받게 되고, 명예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버스에 치여 죽는 꿈은?
죽는 꿈은 좋은 의미를 지닙니다. 이 꿈은 신분상승을 의미합니다. 시험에 합격하거나 승진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상처가 없이 살짝만 다친다면 흉몽일 수도 있습니다.

버스 승차권을 구매한 꿈은?
출장이나 여행을 떠나게 될 꿈입니다. 새루운 물건을 구입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버스가 농촌길을 달리고 있습니다.


버스를 잘못 타는 꿈은?
내가 속해 있는 집단이나 무리에서 내 실수로 인해 피해를 주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갸 원하지 않는 자리나 장소에서 어쩔 수 없이 가야만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버스가 뒤집혀 절벽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꿈은?
사업이 기울고 친한 친구나 연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종착역에 가지 못하고 중간에 내리는 꿈은?
현재 내가 속해있는 어떤 단체나 조직에서 강제 혹은 자의적으로 떠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목적지에 도달하여 내리게 될 경우 어떤 사건의 끝맺음이 확실함을 의미합니다.

관광버스를 타는 꿈은?
새로운 연구활동이나 친한 친구나 연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방에 버스가 들어와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이 어떤 기관의 추대를 받거나 또는 기관 내에서 단체 항의에 부딪혀 위기에 처하는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버스가 불타는 꿈
자신이 직장에서 승진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반적인 버스를 탄 꿈
내가 속해 있는 회사나 단체 모임 등에 있어서 사람에게 중요한 일을 도움을 받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로인하여 좋은결과를 맺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어떠한 조직 등에 속해 활동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머스가 숲속으로 난 길을 달리고 있습니다.


버스에서 내리는 꿈 
내가 속해있는 그룹에서 나오게 될 꿈입니다. 내가 속한 단체에서 나오는 꿈입니다. 

버스가 흔들리는 꿈
자신이 속해있는 회사다 단체가 어려워 지거나 가정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이 가득찬 버스를 탄 꿈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경쟁력이 심하고 힘들어하고 있음을 나타낸 꿈입니다.

사람이 없는 버스를 내가 타는 꿈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없어서 답답하고 슬픔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버스 타고 떠날 때 부모님이 내리라고 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을 그만두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버스를 운전한 꿈
계약이나 일에 있어서 자신한테 유리하게 진행을 할 수가 있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버스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뛰어 가는 꿈 
내가 소속되어 있는 단체에서 많은 규치을 지켜야한다는 압박감을 느낌는 꿈입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버스가 도심을 달리고 있습니다.


곗돈 타러 가는데 버스 운전사가 돈 보따리를 주는 꿈
남의 도움을 받아 필요로 했던 만큼의 자금을 얻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식구들과 함께 버스를 타는 꿈
가정에 큰 경사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거나 시험의 합격 취직 등의 좋은 소식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버스안에 자리가 한자리밖에 없어 그곳에 앉는 꿈 
어떤 일을 하던지 행운이 따를수 있는 꿈입니다. 

버스를 타고 있는데 노인이 인삼 바구니 속에서 인삼을 한 뿌리 말없이 주고 내리는 꿈
인정이 많고 사회사업을 좋아하여 자선단체를 경영하거나 육영사업을 할 그릇일 꿈입니다. 효심이 지극하며 조상의 보살핌을 내리받고 태어나는 아들일 꿈입니다.

빈자리가 나와 앉는꿈
내 자신이 책임을 가져야 하는 자리에 앉게 되거나 근무환경이 바뀌게 됨을 말하는 꿈입니다.

관광버스를 타는꿈 
여럿이 함께 이동을 할 일이 생기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버스 터미널을 보는 꿈
난처한 입장에 처하거나 주변 상황이 불리하게 돌아가고 하는 일이나 소망사의 차질과 비밀, 은폐, 눈가림 등의 부담과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 관광버스 고속버스
버스가 멋지게 생겼습니다.


버스에서 먹을거리를 먹는꿈
자신의 앞날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재물적인 이익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버스정류장에서 버스가 본인 앞에 정차하는 꿈
하루종일 하는 일이 잘 되며 좋은일이 계속 생기는 꿈입니다.

관광버스를 타는 꿈
견학, 탐방을 의미합니다. 연구, 작품 수집 등의 일과 관계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버스를 놓친 꿈은?
현재 놓인 일이나 해야할 것들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취업준비를 하는 사람은 당장 어려움에 처할 수 있고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시험에 떨어질 수 있을  꿈입니다.

버스를 잘못타게 되는 꿈 
나의 실수로 인해서 회사가 손해 볼수 있는 꿈입니다.

기다리던 버스가 나를 지나쳐가는꿈
재물 또는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수 있으며 누군가와 다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혼자서 버스를 타고가는 꿈은?
누군가의 간섭이나 관여함이 없이 내가 원하는 길을 가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한없이 버스를 기다리고만 있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 하여야 합니다 .

버스에서 내려주는 물건을 받는꿈
기관이나 회사에서 일거리, 권리, 이득, 명예를 얻게될 징조입니다.

만원버스라서 못 타는 꿈은?
내가 현재 속해 있는 집단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립이 발생하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지그까지 여러가지 버스꿈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찾는 버스꿈이 있나요? 아직도 내가 찾는 버스꿈과 관련된 상황을 못 찾았다면 전편을 참고해 보세요. 버스관련 꿈해몽 1편 바로가기 아래를 참고하세요.

 

 

 

버스를타는꿈 버스에서 내리는 꿈 비밀? 버스잘못타는꿈 버스꿈해몽 77가지 깜짝 의미?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자동차가 참으로 귀했습니다. 명절이 되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외지에 돈벌러 갔던 사람들이 옷을 쫙 빼입고 나타납니다. 손에 손에 선물을 들었습니다. 근사

angelnim.tistory.com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오리꿈해몽 놀라운 비밀? 청둥오리꿈 오리 태몽 거위꿈해몽 재밌네

조그만 아이가 오리를 몰고 개울가로 갑니다. 오리들은 조그만 아이의 인도를 받아 개울가로 내려갑니다. 물을 발견하고선 곧장 뛰어듭니다. 개울에서 여러가지를 먹습니다. 신나게 물을 즐깁

angelnim.tistory.com

 

 

변기에 똥 꿈 화장실 똥꿈의 비밀? 황금똥 꿈 아기똥꿈해몽 놀라운 의미?

화장실 가기가 드려웠습니다. 안그래도 시골 화장실이라 꺼려졌습니다. 어린아이가 화장실을 능수능란하게 들락거린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퍼세식 화장실을 올라갑니다. 지면보다 약간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