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변기에 똥싸는꿈 비밀? 바지에 똥싸는꿈 똥싼꿈 71가지 의미?

반응형

대학시절 친구들과 캠핑을 갔습니다. 산이다보니 공기는 깨끗하고 기분마저 상쾌했습니다. 친구들과 이런 저런 재미가 있는 놀이도 하고 신나게 즐겼습니다. 친구들과 모처럼 공부든 세상근심걱정은 모두 훨훨 털어버리고 기분좋게 보냈습니다. 아직도 눈에 선할 정도입니다. 

 

그렇게 신나게 놀고 먹고 야외에서 잠까지 청했습니다. 피곤한 줄 모르고 잘 잤습니다. 공기가 맑아 기분좋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날 화장실이 문제였습니다. 화장실이 딱히 없었기 때문에 야외에 구덩이를 파고 그곳에 실례를  하고 땅을 위해 묻어줬습니다. 땅을 파고 묻어주었기 때문에 땅마저 좋아할 것만 같았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땅을 파고보니 그곳에 이미 누군가의 똥이 있었습니다. 이곳 저곳을 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땅을 파면서 똥을 보니 냄새도 고약했고 기분마저 상했습니다. 그래도 아침에 똥을 누기 위해서는 여기저기를 팔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간신히 구덩이를 파고 똥을 누었습니다. 

 

그래도 남자아이들은 똥을 아무곳에 구덩이를 파고 눌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자아이들은 참 낭패였습니다. 어쩔 수 없이 텐트를 치는 곳과 상당히 떨어진 곳에 구덩이를 깊이 팠습니다. 구덩이를 제법 팠습니다. 남자아이들은 또래의 여자아이들을 위해 기꺼이 그 구덩이를 팠습니다. 그곳에 구덩이를 파고 볼일을 다 보면 묻어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텐트와 제법 떨어진 곳에 여자애들끼리 서로 망을 봐가면서 똥을 누었습니다. 그리고 서로 구덩이를 묻었습니다. 야외에서 생활을 하다보니 똥을 누는게 여간 고역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남자애들은 그렇게 저렇게 똥을 쉽게 묻을 수가 있었는데 여자애들은 그런 생활이 익숙하지 않아서 몹시 당황해 했습니다.

 

그렇게 첫날은 다소 어색하고 거북하게 구덩이에 똥을 누었지만 두째날이 되자 언제 그랬냐는듯 여자애들도 아주 쉽고 편하게 거리낌없이 구덩이에 똥을 누고 잘 파묻었습니다. 깊이 묻었기  때문에 아마도 나무들에게는 좋은 거름이 되었을 것만 같았습니다. 리사이클링 의미마저 되새겨 보곤 했습니다. 

 

대학시절 야외에서 화장실을  생각하다 보니 군대생활이 떠오릅니다. 군대에서는 화장실이 참 이상합니다. 화장실에서 졸병들은 과자를 먹기도 하고 고참의 눈치를 피해 쉬는 곳이었습니다. 비록 냄새가 나고 지저분하지만 고참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었기 때문입니다. 화장실 간 졸병을 닦달할 고참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대학시절 캠핑생활과 군대에서의 화장실 이야기를 하다보니 똥생각이 났습니다. 그러다보니 그날밤 똥꿈을 꾸었습니다. 내가 야외에서 똥을 싸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똥꿈을 꾸고나서도 지저분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똥꿈을 꾸고나니 똥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똥꿈해몽을 전편에 이어 후편으로 계속 싣습니다. 똥꿈은 종류도 많고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한꺼번에 똥꿈을 다 싣지 못해 상편과 후편으로 나누어서 싣게 되었습니다. 똥꿈은 좋의 의미가 많지만 안 좋은 꿈도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혹시 하편에서도 내가 찾는 꿈이 없다면 상편(클릭)에서 살펴보시가 바랍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말똥구리가 소똥을 굴려 집으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똥 싼 아이의 엉덩이를 닦아주는 꿈은?
부모는 참 아이를 위해 헌신적입니다. 아이가 똥을 싸고 나면 부모는 그 아이의 엉덩이를 닦아줍니다. 길가에서도 부모는 스스럼없이 닦아줍니다. 부모가 되고나면 거리에서 일처리하는 것도 스스럼이 없습니다. 특히 자신의 아이를 위해서는 모든 것을 다 내어주고 다해줍니다. 

 

이렇게 부모는 아이를 키웠습니다. 똥 싼 아이의 엉덩이를 닦아주는 이 꿈은 흉몽입니다. 누군가의 뒤치다꺼리를 하게 되거나 사사롭고 번거로운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을 꿈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일에 구속이 되어 심신이 피로해질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사람들 앞에서 내가 똥싸는 꿈
내 감정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똥을 싸서 시원했고 기분이 좋게 똥싸는 것을 해결했다면 돈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만약 기분이 나빴다면 내 운수가 하강하게 되는 꿈입니다.

냄새가 심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의 똥꿈은?
똥 냄새가 심해서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고약했다면 이 꿈은 좋은 일로 주변에 널리 알려지거나 크게 알려지는 의미의 꿈입니다.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는 꿈입니다. 

똥을 싸려고 헀는데 변비 때문에 싸지 못한 꿈은?
이런 꿈은 좋지 않습니다. 내가 계획을 했거나 실행중인 일이 있다면 내 자신이 노력을 해도 생각보다 좋지 못한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힘을 줘도 똥이 나오지 않는 꿈은?
흉몽입니다. 노력에 비해 초라한 결과를 얻게 되거나 낙심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시험을 앞두고 있거나 면접을 준비중이라면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똥을 예쁜 여자의 모습으로 그려놓았습니다.


똥을 만지는 꿈은?
많이 쌓인 똥을 내 손으로 직접 만졌던 꿈이라면 내게 재물이 생기게 될 꿈이지만 아주 적은 양의 똥을 만졌다면 현실에서 사소한 일에 기분이 상하는 싱황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똥을 만지다가 똥을 버렸다면 재물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화장실을 찾다가 그만 바지에 똥을 싸는 꿈은?
현실에서 생각을 하기도 싫고 누군가에게 이런 상황을 말하는 것 자체가 챙피하고 정말 짜증나기도 합니다. 화장실을 찾다가 결국 바지에 실례를 하는  꿈은 자신이 계획하고 추진하는 일에 있어서 전혀 생각하지도 않은 장애물로 인해 실패라는 쓴 맛을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바지에 실례를 하게 됨은 찜찜함은 물론이고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볼 일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실패라는 안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귀중품을 똥에 빠뜨리는 똥꿈은?
귀중품을 똥에 빠뜨리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안 좋습니다. 내가 재물을 잃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귀중품을 똥에 빠뜨리니 안 좋은 것 같습니다. 

바지에 오줌싸는 장면에서 시원하게 볼일을 보았다면?
내게 있어서 그동안 진행하던 일들이 슬슬 잘 풀리게 되면서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인운이 있으며, 학생은 시험에서 좋은 성적으로 합격을 하게 될 꿈입니다. 반면에 소변을 보기는 봤지만 잔뇨감이 남아 있다면 원하던 만큼의 결과를 이루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위기가 닥칠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긴다면 그로 인해 수모를 겪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게 똥싸는 꿈은?
사람들 앞에서 똥을 싸려면 여간 꺼려지는 게 아닙니다. 이 꿈은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가 똥을  싸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길몽을 의미합니다. 아이가 똥을 만졌다면 더욱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재물운이 크다고 봅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황금똥에 관해 조사관이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황금색 변기에서 똥을 싸는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로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보너스를 받는 등 큰 돈을 쥘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내는 등 전체적인 기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니다.

똥이 쌓여있는 꿈은?
꿈에 내 자신이  싼 똥이 가득 쌓인 것을 보게 된다면 현실에서 정신적인 풍요를 느끼게 되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우리집 마당에 똥이 잔뜩 쌓여 있는 것을 보았다면 사업 자금이 융통이 되거나 재물이 생기게 되며 다른 사람이 쌓여있는 똥을 가져가 버리면 재물이 사라지게 될 수 있으미 재물이 들어왔다고 생각없이 낭비하면 안 됩니다.

배우자가 똥싸는 걸 보는 꿈은?
배우자가 똥싸는 것을 보는 것은 실례입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한 상황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배우자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징실에 오줌과 똥이 깔려 있다면 해몽은?
화장실에 오줌과 똥이 깔려 있는 것은 어쩌면 지극히 당연한 일입니다. 이 꿈은 내가 하는 일마다 잘 풀린다고 합니다. 성공을 하여 부귀뎡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더러운 화장실에서 똥싸는 꿈은?
길몽과 흉몽이 있습니다. 무너지거나 흙먼지 등으로 더렵혀진 화장실이라면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예상하지 못한 목돈이 빠져나가거나 쓸데없는 지출이 생기는 등 재정적인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똥, 오줌으로 더럽혀진 경우라면 금전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목돈이 생기거나 복권에 당첨이 되는 등 큰 돈을 손에 쥘 수 있을 꿈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똥을 만지는 꿈은?
내가 누군가와 공동으로 투자를 해서 자신의 이득을 나누어 가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공동투자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동으로 하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똥이 아주 귀여운 모습으로 형상화했습니다.


몸이나 옷에 만일 똥이 묻어 있다면?
이런 꿈은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만약 똥이 묻었을때 기분이 나빴다면 내 행운이 하락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차가 똥을 퍼가는 꿈은?
똥차가 와서 우리집의 똥을 퍼가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의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체납된 세금을 납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똥을 몸에 뒤집에 쓰는 꿈은?
똥을 뒤집어 쓰면 현실에서는 엄청난 일이지만 횡재수를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기분이 나빴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남의 집에 오줌을 쌌다면?
소변은 재물에 관련된 꿈으로 집에서 시원하게 봤다면 상당히 좋은 길몽입니다. 이를 다른 사람 집에서 하게 되니 나의 재산이 그 집으로 빠져 나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잠을 자면서 개똥을 밟는  꿈은?
개똥을 밟으면 정말 기분이 상황입니다. 현실에서 종종 이런 일이 생기곤 합니다. 이 꿈도 아주 좋습니다. 돈이 생길 수가 있는행운이 가득하기에 복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에 똥이 싸여 있는 꿈은?
우리집 안방에 똥이 싸여 있다면 생각만 해도 기분이 찜찜해집니다. 그런데 꿈내용은 좋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똥이 사람을 노려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길을 가다가 똥을 밟는  꿈은?
현실에서는 기분이 나쁘겠지만 꿈은 좋습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않은 횡재수로 인해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똥싸는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로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보너스를 받는 등 큰 돈을 쥘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에서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얻어낼 수 있을 꿈입니다.

 

내가 똥먹는 꿈은?
두가지로 해몽이 됩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곳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내 자신의 건강이 악화가 되거나 심신이 피곤해지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참았던 똥을 싸는 꿈은?
꾹 참았던 대변을 시원하게 배설하는 꿈은 썩 마음이 내키지 않는 일자리를 전전하다가 드디어 내가 원하는 일자리를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똥싸는 것을 보는 꿈은?
내가 똥을 싸는 것을 내 자신이 아래를 보기도 합니다. 이렇게 내가 똥을 싸는 것을 보는 꿈은 똥의 양을 확인해야 합니다.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허허벌판에서 똥을 싸는 꿈은?
사방이 확 트여 있는 허허벌판에서 똥을 싸는 꿈은 자신의 모든 일들이 누군가에 의해 혹은 자기자신으로 인해 알려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시원하게 똥을 싸는 꿈은?
내가 시원하게 똥을 쌌다면 길몽입니다. 시원하게 싸면 쌀수록 그 재물운이 더 강하게 들어오게 되고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물운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자신이 싼 똥이 키보다 더 높은 꿈은?
내가 배설한 대변이 내 자신의 키보다 높은 꿈은 문예 창작 등과 관련된 꿈으로 자신이 쓴 원고를 출판하는 기회가 생기거나 그와 비슷한 일을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가마솥 밑에 똥이 널려있는 꿈은?
밥을 하는 가마솥 밑에 똥이 널려있습니다. 보기에도 흉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사소한 일로 구설수가 따를 수가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집에서 오줌을 쌌다면?
다른 사람이 우리집에 들어오싸습니다. 그리고 우리집에서 오줌을 쌉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돈이 굴러 들어오게 되는 횡재수를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를 업고 있는데 내 등에다가 똥을 싸는 꿈은?
아이를 업고 있는데 그 아이가 내 등의 뒤에서 똥을 쌌다면 느낌이 이상합니다. 그런데 이 꿈은 좋습니다. 대박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행운이 내게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복권을 사는 게 좋습니다. 

그릇마다 똥이 가득차 있는 꿈은?
집안의 그릇에 똥이 가득차 있다면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이 꿈은 재물과 먹을 것이 풍부해지고 집안의 살림살이가 늘어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상편 똥꿈해몽 살펴보세요

 

 

내가 변기에 똥싸는꿈 비밀? 바지에 똥싼꿈해몽 71가지 놀라운 의미?

아이가 똥이 급해 화장실로 갑니다. 화장실에 들어가자 마자 들어가지도 못하고 나오지도 못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상한 화장실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급해서 똥을 누려고 화장실에 앉

angelnim.tistory.com


 

똥 화장실 대변 똥물
똥이 풀밭에서 놀고 있습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은?
똥이 있는 뒷간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히자 않게 큰 횡재수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뜻밖에 돈을 벌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고 소비자 기호에 잘 맞는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생산, 식품, 농수산, 가공, 유통,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악취가 없어야 좋은 꿈입니다. 

똥을 먹는 꿈은?
똥을 먹는 꿈은 좋은 의미로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던 상황에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건강이 악화가 되거나 심신이 피곤해지는 일이 생길 수가 었어 주의해야 합니다. 

그릇에 똥을 담는 똥꿈은?
그릇은 밥을 담는 곳입니다. 그런데 그릇에 똥을 담았다면 참 이상합니다. 이 꿈은 안 좋습니다. 창피를 당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그런 꿈입니다. 

다른 사림이 팬티에 똥싼 꿈은?
다른 사림이 똥을  싸거나 팬티에 똥싼 모습을 본 꿈은 똥을 싼 사람도 재물에 대한 운이 들어오지만 이를 지켜보고 있는 사람 역시 재물에 대한 기운이 들어온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똥을 치우는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사업 자금을 마련하게 될 꿈입니다. 쌓인 똥을 뒤적거렸다면 큰  돈을 만지게 되지만 똥을 파헤쳤다면 자금을 구하기가 어려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똥을 줍는 꿈은?
예전에는 똥을 모으곤 했습니다. 거름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오늘날은 똥을 줍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똥과 똥이 서로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팬티에 똥을 싸는 꿈은?
내 자신이 팬티에 똥을 싸는 꿈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 또는 음식물이 생겨난다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바지에 똥싸는꿈 
똥은 화장실에서 싸야 합니다. 바지에 똥을 쌌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는 재물운이 올라가는 꿈입니다. 시원하게 쌌다고 느낄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똥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는 꿈은?
똥이 많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었다면 참 행복합니다. 이 꿈은 사람들에게 베풀면 나중에 크게 돌려받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친구들과 똥을 만지는 꿈은?
꿈에 똥을 함께 만진 친구들과 공동으로 투자한 합작회사를 만들어 순이익을 나누게 되고 몫을 차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다. 

똥을  참다가 한번에 싸는 꿈은?
길몽입니다. 자신을 힘들게 했던 구설수에서 벗어나거나 오해가 풀이는 등 오랫동안 시달려온 일에서 해방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현재의 스트레스와 힘든 감정으로부터의 해방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산에서 똥물이 내려오는 꿈은?
똥이 산에서 똥물이 되어 내려옵니다. 그만큼 산에 똥이 많다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좋습니다. 주변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창하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똥들이 어딘가를 향해 달려갑니다.


우리집 거실에서 내가 똥싸는 꿈은?
횡재의 암시입니다. 집안에 재물이 불어서 풍족한 생활을 영위할 징조를 맞이할 꿈입니다.

옷에 묻은 똥을 씻어내는꿈 
사람이 옷에 똥이 묻으면 씻어내게 됩니다. 이 꿈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내게 있어서 어떤 재물운이 올라갔다가 다시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 재물이 그만큼 나가게 된다는 뜻입니다.

똥물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은?
똥물은 보기 안 좋습니다. 현실에서 그렇습니다. 꿈에서 똥물이 흐르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내게 있어서 어떤 재물을 잃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똥을 싸도 시원하지 않는 꿈은?
흉몽입니다. 불필요한 지출 또는 계획에 없던 지출로 인해 금전적인 큰 출혈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니다. 또한 기운 또한 하락하여 계획하는 일마다 실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길가다가 똥을 밟는꿈 
길가다가 가끔 똥을 밟기도 합니다. 특히 개똥을 밟게 되는 일이 최근 부쩍 잦아졌습니다. 이렇게 똥을 밟는꿈은 횡재수를 뜻하는 꿈입니다. 재물운이 대폭 상승하는 꿈입니다.

수북한 똥을 삽으로 옮기는 꿈은?
수북한 똥을 삽으로 옮겼다면 이는 좋은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사방 팔방 여러방면에서 상당한 자본을 얻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똥이 김이 무럭무럭 나는게 참 보기가 거북하기도 합니다.


공공화장실에서 똥을 싸는 꿈은?
길몽입니다. 공공기관 또는 국가기관과 관련되어 취직을 하게 되거나 일거리를 받는 등 나랏밥을 먹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나라에서 주는 복지혜택일 수도 있습니다.

 

개똥을 밟는 꿈은?
개똥을 밟은면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사람똥보다는 다소 약한 기운으로 자신이 감당할 수 있을 만큼의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과 같은 큰 이익보다는 소소한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똥을 뒤집어쓰는 꿈은?
꿈에 대변이나 오줌 등을 완전히 젖을 정도로 머리에 뒤집어썼다면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생기는 좋은 길몽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불쾌하고 괴로웠다면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 있는 꿈은?
현실에서 무슨 일을 해보려고 애를 쓰고 있지만 어떤 장애가 부딪쳐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너무 절망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노력한다면 점차 나아질 것입니다. 

똥을 만지는 꿈은?
많이 쌓여진 똥을 손으로 직접 만졌던 꿈이라면 재물이 생길 꿈이거나 아주 소량의 똥을 만졌다면 현실에서는 사소한 일에 기분이 상하는 상황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똥을 만지다가 그것을 버렸다면 재물이 들어오지 않는 의미의 꿈입니다. 

침대에서 똥싸는 꿈은?
흉몽입니다. 현재 내가 속해있는 모임이나 직장생활에서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누군가에게 조롱을 받거나 무시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 당분간 자중하는 게 좋습니다.

 

똥 화장실 대변 똥물
하늘에서 새가 똥을 누고 있습니다.


똥이 끝없이 나오는 똥꿈의  해몽은?
똥은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이런 좋은 의미를 지닌 똥이 끝도 없이 어디에서 나온다면 이 꿈은 투자 금액이 점점 늘어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공중 화장실에서 똥을 싸는 꿈은?
길몽입니다. 공공기관이나 국가기관과 관련이 되어 취직을 하거나 일거리를 받는 드으이 나랏밥을 먹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나라에서 주는 복지혜택일 수도 있습니다. 그 혜택을 놓치지 말고 꼭 누리시길 바랍니다.

 

똥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렸다면?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가면 여간 큰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꿈은 똥이 묻은 양만큼 많은 재물을 획득하게 디므로 재산을 불릴 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똥차가 똥을 퍼가는 꿈은?
똥차가 지금도 간혹 주택가를 돌면서 똥을 퍼갑니다. 이렇게 똥차가 우리집 똥을 퍼가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의 손실이 있거나 체납된 세금을 납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런 똥이 내 자신의 몸을 덮친다면?
현시에서는 이런 일이 생길 수가 없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나 명예운이 상승하여 승진이나 취직 등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싼 똥이 보이지 않는 꿈은?
흉몽입니다. 전혀 예기치 못한 사고가 일어나 고난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애쓴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계획한 일이 의도한 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등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화장실이 잠겨 있어 똥을 싸지 못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일이 좀처럼 해결이 되지 않아 불안하고 초조한 상황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진행 중인 일의 마무리가 끝났다고 하더라도 예상과는 다른 방향으로 움직여 또 다른 문제들 만들어 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은?
대변이 있는 뒷간에 빠지는 꿈은 뜻하지 않게 큰 횡재수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뜻밖에 돈을 벌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고 소비자 기호에 잘 맞는 사업에 투자를 하여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가 내 똥을 치워주는 꿈은?
흉몽입니다. 나의 공로로를 가로채거나 실적을 빼앗기는 등 나의 입지를 도둑맞는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억울한 누명을 씌우게 되어 명예가 실추가 되거나 신뢰를 잃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당분가 매사 조심해야 합니다.

집앞 마당에 똥이 묻는 꿈은?
내게 있어서 미래를 기약하는 저축을 하게 되거나 사업자금을 천천히 조금씩 묻어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투자금액이 점점 늘어나거나 높아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똥을 싸고 뒷처리를 하지 못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현재 자신이 진행중인 계획이나 사업 등이 제대로 잘 마무리가 되지 않아 근심걱정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당분간 무엇을 진행해도 원활하게 진행이 되기 어려우니 차분하며 기다려야 합니다.

 

똥꿈은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하지만 안 좋은 의미도 있기 때문에 이런 꿈에 주의해야 합니다. 꿈은 해몽을 위해 당시의 상황이나 기분 등이 중요합니다. 꿈의 해몽을 위해서는 꿈을 잘 생각해서 이런 것을 잘 파악해야 좋은 꿈을 제대로 해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똥꿈을 상편(클릭)에 이어 알아봤습니다. 상편과 하편에 실린 똥꿈을 잘 파악해서 내가 꾼 꿈은 어떤 것인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잘 파악해서 똥꿈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꿈을 꿨더라도 제대로 활용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종류의 꿈해몽

 

 

버스를타는꿈 버스내리는꿈 비밀? 버스 놓치는 꿈 관광버스꿈 의미?

국민(초등)학교 때 6학년 때 수학여행이란 것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가난한 처지라 수학여행을 다 갈 수 있는 게 아니었습니다. 수학여행을 가기 위해 설문조사를 하게 되면 일부 부자들만 손

angelnim.tistory.com

 

 

생리하는 꿈해몽 놀라운 풀이? 생리혈 피 꿈해몽 비밀?

초등학교 5학년 때였습니다. 그 당시 남자아이들은 참 짖굿었습니다. 한 아이가 생리혈이 비쳤던 모양입니다. 한 남자아이가 피를 보더니 놀려댑니다. 피를 철철 흘리는 아이라고 반 아이가 모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