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리하는 꿈해몽 놀라운 풀이? 생리혈 피 꿈해몽 비밀?

반응형

초등학교 5학년 때였습니다. 그 당시 남자아이들은 참 짖굿었습니다. 한 아이가 생리혈이 비쳤던 모양입니다. 한 남자아이가 피를 보더니 놀려댑니다. 피를 철철 흘리는 아이라고 반 아이가 모두 듣도록 놀려댑니다. 그 아이는 복도에 다니면서 마구 놀려댑니다. 여자애는 어쩔 줄 몰라서 화장실로 뛰어갑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수업시간이 시작되었는데도 그 아이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아까전에 그 아이를 놀렸던 남자아이가 갑자기 겁이 났던 모양입니다. 자신이 그 아이를 놀려서 그 여자애가 수업에 나타나지 않았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당시 담임선생님은 남자였습니다. 그 아이가 어디갔는지 아는 사람 손을 들라고 합니다.

 

그제서야 그 남자애는 이실직고를 합니다. 자신이 놀려서 어딘가에 숨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선생님은 그 남자애한테 그 여자애들 찾아오라고 하십니다. 그 남자애는 곳곳을 다니면서 잘못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런데도 그 여자애는 화장실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한참 시간이 흐른 뒤에야 비로소 수업에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담임선생님의 반응이 가관이었습니다. 남자라서 아무것도 모르다보니 그 남자애와 여자애를 동시에 야단치고 벌을 서게 했습니다. 여자애는 서러웠던지 엉엉 울었습니다. 그 남자애는 어쩔 줄을 몰랐습니다. 그 여자애는 생리혈을 제대로 처리도 못한 채 벌을 서고 있었습니다. 그런 모습을 담임선생님은 전혀 눈치를 못챘습니다.

 

여자애가 우는 소리에 양호 선생님이 왔습니다. 대충 눈치로 그 여자애가 초경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챘습니다. 그리고선 담임선생님을 어딘가로 데려갔습니다. 한참 이야기를 하고 오더니 그 여자애들 양호실로 데려갑니다. 담임선생님은 그 여자아이가 아프다고만 했습니다. 아픈 아이를 괴롭힌 그 남자애를 단단히 혼을 냈습니다. 

 

양호실에 다녀온 그 여자애는 표정이 밝아졌습니다. 그리고선 그 다음 시간에 남자애들은 모두 나가고 여자애들만 수업을 들었습니다. 초경에 관한 정보를 일러주었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함께 어떻게 뒤처리를 해야하는지도 알려 주었습니다. 그 설명을 듣고 나서 모두들 안도를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그 양호선생님이 그야말로 천사같았습니다. 그 이후로는 담임선생님도 여학생을 대할 때 조심조심 또 조심했습니다. 어린시절 모습이 눈에 선하게 떠오릅니다. 이런생각을 하다보니 생리꿈을 꾸었습니다. 생리꿈을 꾸고나니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생리꿈은 어떤 것이 있으며 왜 꾸게 되는 것일까요. 또한 생리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몸에서 피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
현실생활에서 피가 나오면  걱정을 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피가 나오는 것은 좋습니다. 꿈에 몸에서 피가 나온다는 것은 재물이 크게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꿈에서는 죽음이나 시체 또한 재물복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때 피의 양이 많고 색깔이 붉을수록 더 많은 재산을 모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몸에서 뭔가가 배출되었다는 것은 좋지 않은 것들이 빠져나왔다는 의미로 좋은 꿈입니다. 피가 나는 꿈이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생리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생리는 여성들만 하는 것입니다. 여성으로서 한달에 한 번 꼭 하게 되는 생리는 여성에겐 숙명입니다. 여성이 되었다는 것을 각인시켜 주는 그런 의미입니다. 하지만 처리를  하려면 여간 고역이 아닙니다. 하루가 아닌 여러 날 이런 처리를 해야 합니다. 그야말로 고통의 나날입니다. 생리통까지 동반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꿈에 이렇게 생리를 하는 꿈은 어떤 일이 순조롭고 잘 풀리면서 마음먹은대로 일이 잘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해서 돈과 재물이 더불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리가 새는 꿈은?
생리는 생리대에 담겨야 제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생리혈이 새었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옷을 벼리기라도 한다면 아찔화기만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게 될 지도 모른다는 흉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근신하고 조심해서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피 나오는 꿈의 해몽은?
꿈에 피가 나온다면 좋습니다. 피는 대체로 좋은 의미입니다. 피가 나오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할 것을 의미하며 주변에서 신용과 신뢰가 두터워지고 어떤 축복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재운이 따를 징조로 해석됩니다. 기분이 좋은 것이 피 나오는 꿈입니다.

생리를 많이 흘려 여기저기 묻는꿈
생리가 많으면 곧잘 흐르기도  합니다. 그런데 여기저기 묻었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꿈에서는 좋습니다. 이 꿈은 경사스럽고 좋은 일들이 겹겹히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일을 함께하게 되는 생리 꿈해몽입니다.

처음 생리하는 꿈은?
처음으로 생리를 하던 날 당황했던 기억이 아마도 여성이라면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처음으로  생리를 하는  꿈은 내 자신이나 주변 사람 중에 첫 생리를 시작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나 시험 등과 같이 어떤 일을  새로 시작할 수도 있으며 반가운 사람의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리양이 많아 힘들어하는 꿈은?
생리양은 적당해야 처리하기가 좋습니다. 그런데 생리양이 많으면 처리하기가 여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이 꿈은 평소 진행중이던 일이 잘 풀리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큰 재물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기분이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리통을 하는 꿈은?
생리로 인해 생리통을 심하게 겪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각종 질병이나 사건사고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리가 적게 나온꿈
생리가 적당하게 나와야 합니다. 그런데 양이 적으면 불안해집니다. 혹시 몸에 이상이라도 생긴 것은 아닌지 걱정하게 됩니다. 이 꿈은 자신이 바라던 일 들이 이루어지고 계획한 일 들이 잘 풀리게 되는 생리하는꿈입니다.

생리대를 가는 꿈은?
생리가 묻어나오기 때문에 자주 생리대를 갈아줘야 합니다. 이 꿈은 나의 고민이 사라지게 될 수도 있으며 새로운 방도를 동원해 내가  하고 싶은 일이나 내가 해야할 일을 순조롭게 진행이 되는 꿈입니다.

관계중 생리꿈을 꾸었다면?
흉몽에  속하는 안 좋습니다. 근심, 걱정, 스트레스를 받을 일들이 생기게 된다고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둘만의 애정을 표현의 좋은 시간 도중에 피를 보게 됨으로써 어떤 방해를 받게 되었다는 의미이며 진행중인 일이 다른 사람에 의해 원하는 방향대로 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생리양이 엄청나게 많은 꿈은?
생리양은 많아도 적어도 고민입니다. 이렇게 생리양이 엄청나게 많았다면 이 꿈은 일감이 쏟아져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많은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가 묻어 씻는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자가 생리를 하는 꿈의 해몽은?
남자가 생리를 할 수가 없지만 꿈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내 몸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되거나 경제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혈하는 생리하는 꿈은?
현실에서 재물복과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하혈하는 만큼 많은 피를 보게 된다면 내게 큰 재물복이 들어올 수 있으며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리혈을 수건이나 걸레로 닦는 꿈은?
그동안 해오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생리하는 것을 본 꿈은?
걱정하던 일이나 고민하던 일이 해결이 되고 근심거리 등이 없어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힘들게 계약 등이 성사게 됨을 의미하는 생리 꿈해몽 입니다.

옷에 생리혈이 묻는 꿈은?
어떤 일에 계약을 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작품이나 돈, 일거리 등을 나타내는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초경하는 꿈 풀이는?
초경은 초등학교 고학년이면 시작합니다. 그땐 눈앞이 캄캄해지곤 합니다. 이렇게 꿈에 초경을 했다면 이는 초경을 시작할 가능성이 있거나 마음속에 새겨 두었던 그리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리혈이 탁한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서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건강에 유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신중에 생리를 한 꿈
될수 없다고 여겨졌던 일에 있어서 기적처럼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한참 관계 중에 생리가 나오는 꿈은?
방해를 받게 된다는 의미에서 좋은 꿈이 아닙니다. 근심 걱정  스트레스가 높아지게 될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리대를 누군가에게 줬다면 의미는?
힘들어 하는 사람을 도와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상시 하나씩 덕을 쌓아간다면 이런 행위들이 내게 행운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큽니다.

생리혈이 자꾸만 주변에 묻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하는 일이 잘 이루워져 재물운도 따르게 되며 건강이나  사업, 시험합격운도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가 옷에 묻은꿈
사람들에게 자신이 많은 관심을 받게 되거나 자신이 유명해 짐을 암시하는 생리하는꿈입니다.

피가 흐르는 꿈을 꾸면?
부자가 될 암시입니다. 열심히 하던 일을 인정하고 지금까지 노력하고 있는 것이 주위에 인정을 얻게 되며 출세와 승진 기회가 찾아올 꿈입니다. 재운이 상승하는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옷에 생리혈이 묻을까 걱정하는  꿈은?
어린시절 생리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을 때에는 생리를 할 때마다 생리가 옷에 묻을까봐 걱정을 했습니다. 점차 익숙해지고 자라면서 자연스럽게 이를 잘 처리하게 되면서부터 이에  대한 부담을 덜게 되었지만 당시에는 매번 여간  고역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 옷에 생리혈이 묻을까 걱정하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준비중인 일이 성공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은 아주 좋은 것으로 자주 꾸고 싶어지는 그런 꿈입니다.

 

남이 생리를 하는 꿈해몽은?
내가 생리를 하는 것이 아닌 친구나 가족 등 자신 이외의 타인이 생리를 하는 꿈은 자기 자신의 직관력이 향상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이 꿈은 생각을 하거나 결단하는 힘이 강해지기 때문에, 그것이 일이나 내가 하고 싶은 일에 있어서의 성공으로 연결될 가능성도 있을 꿈입니다. 이런 꿈은 그다지 나쁜 꿈이 아닙니다. 

속옷에 생리혈이 묻는 꿈은?
속옷에 생리혈이 묻어 안절부절 못했던 어린시절이 지금도 오늘의 일처럼 눈에 선합니다. 당시에는 왜 그렇게 어리숙했고 아둔했는지 이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고 어떻게 처리해야 좋을지 몰라 안절부절했습니다. 이렇게 속옷에 생리혈이 묻는 꿈은 내 자신이나 스스로에게 심리적으로 스트레스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생리대를 착용한꿈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이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이기게 된다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나를 믿고서 힘을 내야 합니다. 보다 진취적인 자세로 삶을 대한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내가 생리를 하는 꿈은?
자신이 생리를 하는 꿈은 기본적으로는 컨디션 불량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아니면 정말 생리가 되거나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꿈이 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생리를 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호르몬 밸런스의 혼란이나 생활 습관이 갖추어져 있지 않음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혈이 몸과 옷에 묻어 씻어내는  꿈은?
지금까지 나를 괴롭히고 힘들게 헀던 문제들이 해결이 되어지고 이제부터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게 될 것이라는 좋은 꿈입니다.

 


생리대를 빌리는 꿈은?
생리를 하는데 생리대가 모자라 난처함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참 암담했습니다. 이렇게 생리대를 빌리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선물을 받게 되어 기뻐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생리 혈전이 있는 꿈, 핏덩어리 꿈 해몽
꿈에서 본 생리 피 덩어리가 섞여 있다면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혈전은 생명력을 잃은 피를 나타내는 것으로부터, 당신의 건강과 재산이 위험에 노출 될 조짐 입니다. 만약 지금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증상을 가볍게 보지 않고, 빨리 병원에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생리 용품이 나오는 꿈
생리대, 생리 용품이 인상적인 꿈은 기본적으로 생리가 되는 꿈과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불쾌한 사건의 방문 이나 신변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징조 입니다. 만약을 위해 주의해야 합니다.

 

욕실에서 생리를 하는 꿈은?
내 자신의 요령이 나빴던 일의 복잡함 등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의 경고몽적인 꿈으로도 해석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요령이 나쁜 부분이 문제가 되어 향후 큰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갑작스럽게 생리혈이 나와서 당황하는  꿈은?
내 주변 지인과의 관계나 인간관계에 유의해야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인간관계가 악화되면 안 좋기 때문에 평소 주의해야 합니다. 

 

생리가 오지 않는 꿈, 시작되지 않는 꿈 해몽
생리가 오지 않는 꿈과 생리 불순의 꿈은 실제로 그런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에게는 그 고민과 불안이 그대로 나타난 꿈입니다. 또한 생리가 오지 않는 꿈은 원치 않는 임신에 대한 불안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 사람에 따라서는 폐경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피가 묻은 생리대를 버린꿈
내 자신이 증거를 인멸하여 심적으로 편해지게 되거나 고민거리 등이 없어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심적으로 편안해지고 고민거리까지 없어지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생리혈이 묻은 것을 본 꿈의 해몽은?
생리혈이 속옷에 묻은 것을 보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일거리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합니다.

 

생리로 옷이 더러워지는 꿈은?
내 자신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나 은폐를 하고 있고, 그것이 들키지 않을지 항상 갈팡질팡하는 심리상태를 반영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 두근거리는 초조함이나 불안의 심리가, 향후는 실제로 누군가 가까운 사람에게 발각되어 버리는 상황을 불러올 수도 있는 그런 꿈입니다. 

 

 


생리양이 많아서 여기저기에 묻는 꿈은?
이 꿈은 현실에서 내게 좋은 일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기쁨을 주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갑작스럽게 생리혈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는 꿈은?
내게 있어서 재물운이나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재물이나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있을 것이라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수면중에 생리가 나온꿈
내 자신의 연인이나 배우자가 외도를 하게 되거나 자신의 건강이 안좋아 짐을 의미하는 생리하는꿈입니다. 배우자가 외도를 하게 된다니 아찔한 꿈인 것 같습니다.

 

생리가 와서 침울해지는 꿈은?
내 자신의 주변 일이 좀처럼 잘 되지 않아 곤란하거나 초조해 하는 당신 자신의 심리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리가 오면 싫은 기분이 되는 사람은 많이 있고, 솔직히 생리가 와서 침울해지는 꿈을 꾸는 사람은 적지 않을 꿈입니다.

 

생리통으로 짜증나는 꿈을 꾸면?
생리통은 정말 짜증이 납니다. 꿈에서조차 짜증이 납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실제로 앞으로 다가올 생리에서 짜증이 나는 것의 전조가 될 수도 있고, 기분이 침울해져 버리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생리통으로 짜증이 나는 꿈은 실제로 정신 상태가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변에 생리가 섞여 나오는 꿈
소변에 생리가 섞여서 나왔다면 이 꿈은 내 자신이 추진한 일이 크게 성공하여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성공하여 칭찬을 받게 된다니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생리대를 교체하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고민이 사라지게 되거나 새로운 방법을 동원해서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리혈이 소변같이 맑은 꿈
생리혈이 소변같이 맑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꿈에서도 좋습니다. 이 꿈은 소원을 성취하게 될 아주 좋은 길몽으로 횡재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생리가 시작되는 꿈
생리가 오던 그날 등이 인상에 남는 꿈은 사실 내가 생리에 대해 강한 불안을 느끼고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예를 들면 직장에서 중요한 시기에 생리 시기가 다가와 일에 지장이 있지는 않을까라고 고민하고 있거나, 매번 생리통이 심해서 어쨌든 매번 생리가 우울해 하는 등의 불안 심리를 상징하는 꿈이 됩니다.

 


생리양이 많은 꿈의 해몽은?
생리양은 불규칙적입니다. 어떤 날은 생리양이 많고 또 어떤 날은 생리양이 적습니다. 그런데 꿈에서 생리양이 많았다면 이 꿈은 좋습니다. 꿈에서의 피는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피가 많았다는 것은 좋은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생리양이 많은 꿈은 내 자신이 평소 원하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행운이나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이 잘 풀리게 되고 행운이나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입니다.  

폐경이 되는 꿈
여성은 일정 시기가 되면 더 이상 생리를 하지 않습니다. 이른바 폐경입니다. 폐경이 되면 몸에도 여러가지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이렇듯 폐경이 되는 꿈은 내게 있어서 운세가 노쇠하여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임을 암시하는 생리꿈 입니다. 하는 일의 중단, 실수, 실패 수도 보이기도 합니다.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생리대를 얻는  꿈은?
생리대가 없어서 다른 사람한테 빌려본 적이 있나요. 참 난처한 경우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생리대를 얻었다면 좋습니다. 이렇게 생리대를 얻는 꿈은 전혀 뜻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사람이나 지인을 만나서 일이 잘 해결이 되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그로인해 재물운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불순에 빠지는 꿈은?
내 자신이 실제로 생리불순에 고민하고 있거나,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많기 때문에 생리불순이 되면 어쩌나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생리 불순을 겪는 여성은 적지 않습니다.특히 사춘기를 맞이한 무렵의 학생은 생리 불순이 되는 일이 많고, 사회인이라도 생활 습관이 흐트러지거나 스트레스 과다하면 생리 불순이 되는 일이 있습니다.


피묻은 생리대를 본  꿈은?
현실에서 나의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 의해 재산 손실을 입게 된다거나 정신적 고통이나 스트레스를 얻게 될 수 있는 그런  꿈입니다. 손실을 입게 되고 정신적 고통이나 스트레스까지 쌓이게 된다고 하니 안 좋은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고 또 조심해서 생활을 해야 합니다. 

 

분비물이 묻은 시트 꿈이 인상적인 꿈
분비물이 묻은 시트 꿈을 꾸었을 때는 내가 앞으로 자신의 일들을 분리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이 있고 흩어진 사물을 취사 선택하는 결단력을 가질 수 있다고도 말할 수 있겠습니다.

 

생리혈이 옷에 묻는 꿈은?
내가 한참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좋게 해결이 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좋게 해결이 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그런 꿈입니다.

 

 

개가 생리를 하는 꿈의 해몽은?
개가 생리를 하는 꿈에는 내가 개의 컨디션 불량을 걱정하고 있는 심리가 반영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는 평소 개를 소중히 하고 있고, 소중하기 때문에 컨디션이 무너져 버리면 어쩌나 하는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 심리상태로는 그다지 좋은 상태라고 할 수 없겠습니다. 

생리대를 새것으로 갈으는 꿈
내게 있어서 복잡했던 일이 새로운 방도를 찾아 고민이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고민이 해결될 수 있다고 하니 내게 있어서 좋은 꿈입니다.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나오는  꿈은?
이런  꿈은 재물복이 있을 좋은 꿈입니다. 재물복이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들어올 것임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피묻은 생리대를 버린 꿈은?
현실에서 내가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이 됨을 나타내며 의심을 받을 일에 대한 물적 증거를 인멸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리대를 사는 꿈은?
인생에 있어서 좋은 사람을 만나 성공을 하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이 진행했던 사업들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 묻은 생리대를 보는 꿈
내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으로 인해 재산의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고 또 주의해야 합니다.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 꿈은?
생리를 시작하면 그 통증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 꿈은 골치가 아픈 일이 생기게 되거나 뜻밖의 사고나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온 꿈
생리는 어느 순간 멎어야  합니다. 그런데 멎지 않고 계속 나온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꿈에 이렇게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온다면 이는 엄청난 금전운이 들어오는 것으로 돈과 재물이 계속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리혈이 몸과 옷에 묻어 씻어내는 꿈은?
지금까지 나를 괴롭히고 힘들게 했던 문제들이 잘 해결이 되고 이제부터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게 될 것이라는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피 묻은 생리대를 버리는 꿈
현실에서 뜻하지 않게 의심받고 있던 고민 문제가 해결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를 하고 임신을 하는 꿈은?
자신이 소망했던 일들을 하게 되는  기회가 찾아오거나 새로운 일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를 씻어내는 꿈은?
내게 있었던 문제들이 다 해결이 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조금씩 풀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그런 좋은 꿈입니다.

생리혈을 휴지나 수건 등으로 닦는  꿈은?
노력하고 심혈을 기울여 해오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크게 기뻐할 일이 생기게 될 좋은  꿈입니다. 

생리대를 누군가에게 건네주는 꿈
누군가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가 소변처럼 나오는 꿈은?
생리는 매달 일정량이 흘러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소변처럼 흘러나왔다면 꿈에서는 오히려 좋습니다. 피가 나오는 꿈이 좋은 게 많듯 이 꿈도 좋습니다. 이 꿈의 의미는 소망하던 일이 성취가 되고 내게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관계를 하는 중에 생리를 하는 꿈은?
관계를 하는 중에 생리를 한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부끄럽고 황당하고 이상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준비한 계약들이 성사가 되지 않고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당한 만큼 꿈해몽도 그다지 좋지 않게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생리대를 사는 꿈은?
나의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나를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게 될 수 있으며 내가 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되고 귀인을 만나 크게 성공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피가 묻는 꿈
어려운 일이 생겨 크고 작은 문제들이 힘들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몸에 피가 묻으면 찜찜하듯 꿈해몽 내용도 좋지 않게 해몽이 됩니다.

생리하는 여자와 같이 있는 꿈은?
주변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며 정신적, 육체적인 피해를 입게 되어 힘든 시간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를 하면  힘들기 때문에 같이 있으면 힘이 듭니다. 

생리가 멈추지 않는 꿈은?
생리는 적당하게 하고 적절히 멈춰야 합니다. 그런데 멈추지 않으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이런 꿈은 생각보다 좋은 뜻으로 해몽이 됩니다.

생리가 마치 소변처럼 나오는 꿈은?
생리가 소변처럼 나온다면 생리가 많다는 의미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평소 바라던 일이 잘 이루어지며 계획을 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 몸에 생리가 묻은 꿈은?
생리를 하게 되면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닙니다. 생리혈이 몸에 묻기라도 하면 누가 볼까봐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이 꿈은 좋습니다. 사업상 좋은 조건으로 계약이 성사가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생리하는 꿈
남자는 생리를 할 수가 없습니다. 여자만 생리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은 꿈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이 꿈은 인생이 순리대로 되지 않는 것으로 하고 있는 일이 진행이 더디거나 잘 안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가 생리를 했다니 해몽도 안 좋습니다. 

흰옷에 생리가 묻을까 불안해 하는 꿈은?
수험생이라면 가까스로 합격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돈 문제가 있는 사람의 경우 서서히 좋아져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대를 받는 꿈은?
내게 있어서 힘든 일이나 어려운 일 중에 누군가의 도움으로 그 일들을 순조롭게 해결하게 될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생리혈이 소변같이 맑은 꿈
생리혈이 소변처럼 아주 맑은 꿈을 꾸었다면 소원을 성취하게 될 대길의 꿈으로 소망하던 바를 이루고 목적을 달성하게 될 징조입니다.

걸레에 생리가 묻은 것을 본 꿈은?
걸레에 생리가 묻으면 찜찜해집니다. 이 꿈은 사업에서 계약이나 협상이 체결이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도 좋은 꿈입니다.

흰치마를 입고 외출을 하자 생리가 찾아와 걱정을 하는 꿈은?
시험을 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습니다. 이 꿈은 합격이라는 뜻에 가깝습니다. 턱걸이라도 합격을 하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생리통을 느끼는 꿈은 주의해야할 꿈
생리통을 느끼는 꿈은 주의해야 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예상하지 못한 사고나 질병을 나타내는 꿈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생리대를 누군가에 준 꿈
생리대를 누군가에게 주었다면 현재 내게 생리대가 없지만 남을 위해 준 것을 말합니다. 이 꿈은 힘들어 하는 사람을 도와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생리혈이 소변량만큼 많이 쏟아지는 꿈
생리혈이 소변량만큼 많이 쏟아지는 꿈을 꾸면 자신이 소망하던 것을 이루고 큰 꿈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한 날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와 소변이 동시에 나오는 꿈은?
예전부터 염원했던 소원이 이루어질 가능성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얼마나 간절했던 소원이었느냐에 따라 기뻐하는 정도도 달라집니다. 이제는 마음을 편하게 갖고 일상생활을 해도 좋습니다.

피묻은 생리대를 본 꿈은?
현실에서 나의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 의해 재산 손실을 입게 된다거나 정신적 고통이나 스트레스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가 몸에 묻는꿈
생리가 몸에 묻으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어떤일에 계약을 하게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수 있음을 의미하고 작품, 돈,일거리등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생리가 엄청 많이 나오는 꿈의 풀이는?
생리가 많이 나오면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이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생리로 인해 피가 낭자하는 꿈은?
이런 꿈을 꾸면 당연히 당황스럽기 마련입니다. 다행스럽게도 피의 양이 많을스록 그 의미가 좋아지는 꿈입니다. 당황한 만큼의 큰 행운을 안게 될 꿈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생리통이 심한 꿈
근심 걱정이 생기거나 사고나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건강에 유의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리가 멈추지않고 계속 나오는꿈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온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좋습니다. 이 꿈은 금전운과 재물운이 있을 좋은꿈으로 재물복이 멈추지않고 계속 자신에게 들어오게 될 징조입니다.

폐경인 사람이 생리를 한는꿈을 꾼 경우
폐경인 사람은 생리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도 생리를 했다면 여간 신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좋은 길몽으로서 ,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건강이 좋아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눈에 피나는 꿈 피흘많이흘리는꿈 비밀? 생리피꿈 태몽 길몽 꿈해몽 무슨뜻?

조그만 아이들이 놀다가 그만 손을 다쳐 피가 흐릅니다. 그런데 그 중의 한 아이가 잽싸게 깨끗한 쑥을 따옵니다. 그리고선 깨끗한 물에 씻더니 돌에 쿵쿵 찧습니다. 그 찧은 쑥을 피가 나는 곳

angelnim.tistory.com

 

 

머리카락을 자르는꿈 잘리는 꿈 비밀? 머리카락 나오는 머리꿈 꿈해몽 의미?

어린시절 시골 아이들은 머리카락이 길면 참 귀찮았습니다. 그래서 여자아이들은 삔을 지르고 고무줄로 묶거나 머리띠를 하기도 헀습니다. 그것도 보기 싫다면 엄마가 머리카락을 잘라 주었습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