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흰염소꿈 흑염소꿈 비밀? 염소나오는꿈 염소꿈해몽 태몽 깜짝 의미?

반응형

시골은 아이들에겐 그야말로 천국과도 같습니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같이 어린시절부터 학원을 많이 다녀야 하는 시절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었습니다. 어린시절 시골에서 자라서 염소를 곧잘 보면서 자랐습니다. 당시의 염소는 집안의 재산과도 같은 존재였기 때문입니다. 당시에는 염소가 많았습니다. 동네 어디에든 염소가 가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집주변에서 풀을 뜯는 염소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염소는 줄을 메어 돌에다 둘러묶어 두면 제법 큰 돌이 무거워 멀리 도망을 가지 못하고 그 주변에서 풀을 뜯어 먹었습니다. 

 

여름철이면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자마자 냇가로 멱을 감으러 갑니다. 그때 염소를 데리고 갑니다. 냇가는 물이 있어서 풀이 많았습니다. 그곳에 염소를 메어두고 아이들은 신나게 멱을 감으면서 놀았습니다. 아이들은 누가 먼저 냇가 저곳에서 이곳으로 돌아오는지 내기를 했습니다. 그야말로 수영시합이 벌어진 것입니다.

 

그렇게 신나게 놀다보면 햇빛에 그을려 얼굴은 새까맣게 타고 등은 피부가 벗겨질 정도가 되곤 했습니다. 밤이면 등이 따가워 잠을 설치다가 간신히 잠이 들곤 했습니다. 당시의 시골 아이들은 대개 그렇게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요즘같은 사교육이 없어서 마음껏 뛰놓고 그야말로 아이들 천국 그 자체였습니다.

 

당시 한참 멱을 감고 있는데 한 아이가 염소가 없어졌다고 큰 소리로 이야기를 합니다. 화들짝 놀라서 염소를 메어둔 곳으로 눈이 갑니다. 정말 염소가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큰일났다 싶어 아이들과 함께 염소를 찾아나섭니다. 염소가 사라지면 어른들에게 야단맞을 게 뻔하기 때문입니다. 염소는 당시 재산이었습니다.

 

그렇게 한참 염소를 찾다보니 염소가 논두렁에서 발견이 되었습니다. 잽싸게 뛰어나 염소를 메어둔 줄을 잡고 다시 냇가로 데려옵니다. 당시 염소는 논두렁에서 그 논 주인의 콩잎을 뜯어 먹고 있었습니다. 논주인이 알면 큰일나기 때문에 빨리 냇가로 데려와야 했습니다. 콩잎을 뜯어먹으면 콩이 잘 자라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염소가 그 콩잎에 맛을 들였는지 끌려올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친구들 몇명이서 줄을 당깁니다. 한 아이는 회초리로 때리는 시늉까지 합니다. 가까스로 끌려 옵니다. 그리고선 이번에는 단단히 줄을 나무에 메어둡니다. 다시 아이들은 멱을 감습니다. 그런데 분위기와 흐름이 끊겨 재미가 없습니다.

 

아이들은 멱감기가 시시해지자 버들피리를 만들어 불거나 시계꽃을 따서 시계처럼 차보기도 합니다. 누가 더 멋진 시계꽃으로 만든 시계를 찼는지 내기도 합니다. 그것마저도 지겨우면 나무를 누가 더 빨리 올라가는지 시합을 하기도 하고 물방개 놀이도 하면서 하루를 신나게 놀았습니다. 

 

시간은 금방 흘러갔습니다. 땅거미가 졌습니다. 제법 어둑어둑해졌습니다. 아이들과 이런 저런 놀이를 하다보니 주변이 깜깜해졌습니다. 그제서야 염소가 생각이 났습니다. 염소 곁으로 달려갔더니 염소가 무섭다고 마구 울어댑니다. 행어 주인이 자기를 집으로 데려가지 않을까봐 울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염소와 관련된 여러가지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그만큼 염소와 관련된 추억이 많았습니다. 그렇다보니 하루를 보내면서 염소생각이 문득문득 났습니다. 그날밤 꿈을 꾸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염소가 꿈에도 나옵니다. 염소꿈을 꾼 것입니다. 염소꿈을 꾸고나자 해몽이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어느날 꾸게 된 염소꿈, 그 염소꿈이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꿈에 나타나는 염소는 어떤 의미가 있으며 염소가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염소꿈은 흔히 꾸게 됩니다. 많은 사람이 꿉니다. 그 종류도 많습니다. 그래서 염소꿈해몽에 관해 알아보려 합니다. 염소꿈 종류가 많아 1편과 2편에 나눠 꿈해몽을 실으려 합니다. 

 

염소가 풀을 뜯고 있습니다.

 

꿈에서의 염소는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
사람들은 가끔 염소꿈을 꾸게 됩니다. 매일같이 꿈을 꾸지만 꿈에 대해 생각이 잘 나지 않기 때문에 염소꿈을 꾸고나서도 꿈을 꾸지 않은 것으로 착각하곤 합니다. 어느날 꿈에 염소가 나타났습니다. 이날따라 염소꿈이 생생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염소꿈 해몽이 궁금해지게 마련입니다.

 

꿈에 염소가 나타나면 좋은 의미인지 안좋은 의미인지가 가장 먼저 궁금해집니다. 내가 만약 꿈에 염소를 보았다면 꿈에서의 염소는 재물과 일거리, 작품, 선량한 사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염소는 꿈에서 인품을 뜻하며 재물, 영속성, 예술적인 기질, 정신력을 뜻하는 동물이며 태조 이성계가 왕이 되기전 예지몽을 꾸었던 동물이 염소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염소를 키우는 꿈은?
예전에는 집집마다 염소를 키우곤 했습니다. 이렇게 염소를 키우는 꿈은 내가 삶에 있어서 큰 굴곡없이 안정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뜻하는 좋은 꿈입니다. 

염소를 먹는 꿈의 풀이는 어떻게?
염소고기는 보양식으로 많이 먹습니다. 이렇게 내가 꿈에서 어떤 염소고기를 먹었다면 이는 전반적인 운의 상승세를 암시합니다. 따라서 난관에 부딪치더라도 이를 잘 극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풀을 뜬는 꿈의 의미는?
염소는 초식동물이라 풀을 뜯으면 좋습니다.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면서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는 뜻입니다.

염소를 끌어다 집안에 매는 꿈은?
염소를 끌어다 집안에 매면 뭔가 재산이 늘어나는 듯한 느낌입니다. 이런 유형의 꿈은 어질고 착한 며느리나 아내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재물이나 이권의 상징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흰염소가 눈위에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염소를 집에 끌고 들어오는 꿈은?
염소는 재산과도 같은 것이기 때문에 이를 끌고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이는 좋은 직장을 얻게 되거나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한테 쫓기는 꿈의 해몽은?
염소가 나를 공격을 하거나 내가 염소에게 쫓겨 도망을 치는 꿈은 전반적으로 운세가 하락을 하게 되고 사람들과의 관계 역시 안 좋아지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몰고 다니는  꿈의 풀이는?
성직자나 교육자 등이 되어 신자나 제자를 양성하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는 많은 재물을 풍요롭게 사용하게 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염소를 돕는 꿈은?
염소를 도왔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이 꿈은 현재는 다소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앞으로의 상태가 더욱 호전이 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흰 염소를 잡아 염소고기를 먹는 염소꿈
전공분야나 학문을 깊이 연구하게 될 것입니다. 혹은 몸담고 있는 집단에서 높은 직책을 맡게 되는 영광을 누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염소뿔에 받치는 꿈은?
염소뿔은 어떤 저항이나 마찰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어떤 문제가 생겨 제대로 진행되기 어렵다는 뜻입니다. 그다지 달갑지 않은 꿈입니다.

 

수컷 염소가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염소 젖을 짜는 것을 보는 꿈은?
염소는 젖을 얻을 수 있는 동물입니다. 염소가 젖을 짜는 것을 보면 먹고 싶은 생각이 들곤 합니다. 이는 재물적인 이익을 얻거나 물질적인 혜택을 입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흑염소 꿈의 해몽은?
꿈에서 흑염소를 보았다면 이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내가 딱히 관심이 없던 일이 의외로 좋은 일로 연결이 되어 성공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염소가 풀을 뜯고 있는 것을 본 꿈은?
교육자 또는 사업가에게 나타나는 복록이 많은 꿈입니다. 후진 양성과 계열사의 사업 확장 등으로 큰 자부심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죽은 염소꿈 풀이는?
염소가 죽어 있거나 스스로 죽었다면 이는 집안에 우환이 들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는 건강운과 관련이 깊은 꿈으로 운이 하락세로 돌아서게 됨을 상징합니다.

염소 젖을 마시는 꿈은?
염소는 젖을 주기도 합니다. 이런 염소가 주는 젖을 마시는 꿈은 내가 어떤 재물을 얻게 되거나 어떤 지도자의 가르침을 받게 된다는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염소들이 자기 집 방안에나 뜰에 누워 있는 꿈​
집안에 병자가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우환을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건강에 이상신호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즉시 병원에 가서 검진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두루두루 살펴보아야 합니다.

 

염소가 뭔가 신기한 것을 발견한 모양입니다.


새끼를 많이 낳는 염소꿈은?
염소가 새끼를 많이 낳으면 재산이 늘어는 듯한 느낌이라 좋습니다. 예전에 염소는 재산이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조금씩 투자한 돈이 뜻하지 않게 몇 배로 불어나 자산이 크게 늘어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염소떼가 들판을 달려오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될  후원자가 생길 가능성이 높으며 경제적으로 재산이 날로 증가하고 사업 또한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염소가 죽거나 비쩍 말라가는 꿈은?
염소가 죽으면 안 좋습니다. 비쩍 말라가도 안 좋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위험이 닥치거나 병마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된다는 안 좋은 의미로 꿈해몽을 하게 됩니다.

염소를 죽이는 꿈은?
이런 꿈은 집안의 걱정스러운 일이 생긱 되거나 금전운이나 건강운이 하락함을 의미합니다. 질병에 걸려 병원에 가게 되거나 이래저래 지출이 많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줄에 묶은 염소를 데리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경제적 안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혹은 자녀들에게 좋은 일이 생겨서 웃을 일이 생기거나 재물운이 상승할 징조입니다.

염소가 우리에 갇혀 있는 꿈은?
염소가 우리안에 갇혀 있으면 바깥에 나가 뛰어놀고 싶어 답답해 합니다. 이는 내가 진행하고자 헀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새끼 염소가 잠을 청하려 하고 있습니다. 졸렸나 봅니다.


호랑이가 염소를 물어간 꿈은?
성실하게 노력하는 부하 직원 등이 교통사고 등을 당하게 되거나 다른 큰 회사에 파견이 되거나 스카우트 되는 일이 나타날 꿈입니다. 또는 병마로 인해 퇴사하는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집안에 누워있는 꿈은?
누워있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특히 건강에 유의해야 하며 몸에 이상이 있다면 병원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염소 젖을 짜는 꿈
염소는 젖을 주기 때문에 좋습니다. 이런 염소 젖을 짜는 꿈은 꾸준히 노력했던 일에 결실을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하거나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염소 고기를 먹는 꿈의 풀이는?
염소는 털과 우유와 고기까지 인간에게 줍니다. 이는 염소기를 먹는 꿈은 회사에서 높은 직책이나 직급을 달게 되고 무거운 중책을 맡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염소가 펄쩍펄쩍 뛰고 있는 꿈​
염소는 폴짝폴짝 뛰면서 놀기를 좋아합니다. 이렇게 염소가 펄쩍펄쩍 뛰는 꿈은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 살아가게 될 조짐이라고 합니다.

염소들이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은?
염소들은 나무도 곧잘 탑니다. 나무위에 올라가곤 합니다. 이는 나의 능력 이상의 일을 하게 되면 시달릴 수 있으며 연인과 이별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풀을 뜯고 있는 염소꿈은?
염소가 풀을 뜯는 것은 풀을 먹는 초식동물이라 좋습니다. 이는 교육자나 공직자의 경우라면 크게 승진하고 건승을 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염소의 등에 올라타는  꿈은?
내 자신에게 어떤 행운이 찾아오고 소원을 이루게 될 길몽을 뜻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생기게 되고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될 꿈입니다.

염소떼가 내 주변으로 몰려드는 꿈은?
염소떼가 내 주변으로 몰려들면 좋습니다. 이 꿈은 내게 어떤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염소를 집으로 끌고 오는 꿈은?
염소를 끌고 집으로 왔다면 이는 길몽입니다. 염소는 꿈에서 재물이나 자비로움이나 예술적 기잘 등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재물을 집으로 들고오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만일 직장을 구하고 있다면 내가 원하던 직장에 들어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흰 염소를 손으로 만지는 꿈은?
흰색은 꿈에서 좋습니다. 흰염소도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흰 염소를 손으로 만졌다면 이는 횡재수가 따라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징조의 길몽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죽은 염소꿈의 해몽은?
염소가 죽어 있거나 스스로 죽었다면 집안에 우환이 들거나 안 좋은 일이 생겨날 꿈입니다. 또한 건강과 관련이 깊은데 운이 하락세로 돌아섰음을 뜻합니다.

 

염소들이 한데 모여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염소가 떼를 지어 들판에서 달려오는  꿈은?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가 생기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등 주변에서 도움의 손길이 많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집안 형편이 좋아질 꿈입니다.

큰 뿔의 흑염소를 보는 꿈은?
남성의 성적인 매력을 큰 뿔에 비유해 나타냅니다. 남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에너지가 충만함을 알려주는 것을 암시합니다.

검은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의 의미는?
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니 좋습니다. 이는 내가 어떤 시험이나 승진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염소꿈, 하얀 염소꿈은?
대표적인 염소꿈 중에서 길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이 내게 생기게 되거나 나의 재산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기르는 꿈
염소를 기르면 재산이 늘어납니다. 예전부터 염소는 집안의 재산이었습니다. 이 꿈은 내게 있어서 어떤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쁘지 않은 의미의 꿈입니다.

​아기 염소가 우는 꿈
아기염소가 엄마를 찾아 울고 있습니다. 아기염소는 엄마염소를 찾아 곧잘 울곤 합니다. 이  꿈은 내가 어떤 새로운 직책이나 과제를 떠맡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염소들이 모여앉아 쉬고 있습니다.


흑염소 꿈의 풀이는 어떻게?
검은 염소꿈이나 까만 염소꿈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이 풀리기 시작을 하고 그 결과 또한 만족스러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들판에서 염소떼를 본 꿈은?
염소떼가 들판에서 달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계획을 가지고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면 그 프로젝트가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가 생겨 주변에서 많이 도아줄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가 있으며 사업이 번창하고 집안 형편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흑염소가 자꾸만 산으로 올라가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시험이나 취업에서 불합격을 하는 등 어려움을 겪을 수가 있으며 집안에 노령의 환자가 있다면 간호를 정성껏 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고 귀여운 염소 새끼가 뛰어노는꿈
작고 귀여운 염소 새끼가 깡총깡총 뛰어놀고 있습니다. 이는 가정에서 고민하고 있던 근심이나 걱정거리들이 깨끗하게 사라지는 꿈입니다.

​우물에 빠진 염소가 허우적대는 꿈
​가정에 불화가 닥쳐올 조짐으로 부부간에 소통이 안되며 의견 충돌로 인해 이별수가 있습니다. 기혼자나 연인이 있을 경우에는 경쟁자를 경계해야 한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염소 고기를 먹는  꿈은?
예전에는 염소를 키워서 염소 고기를 먹곤 했습니다. 염소는 고기와 우유를 가져다 주는 동물이었습니다. 이 꿈은 깊은 학문을 연구하게 된다는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기 염소가 풀밭위에 서 있습니다.


새끼 염소가 뛰어노는 꿈은?
아기 염소가 뛰어놀면 괜히 걱정이 됩니다. 새끼 염소꿈을 대개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평소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가 해결이 되어 마음이 편안해져 평온을 되찾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내가 직접 염소를 키우는 꿈은?
내가 직접 염소를 키웁니다. 이는 내 생활에서 굴곡과 큰 이변이 없이 안정이 되고 평안한 삶을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를 타고 가는 꿈의 풀이는?
염소를 타고 갔다면 길몽입니다. 학생이라면 시험에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고 구직자라면 내가 원하는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자손으로 인해 즐거움을 누릴 꿈입니다. 

염소뿔에 받히는 꿈은?
염소뿔에 받히면 좋지 않습니다. 이는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이 내 생각대로 잘 진행이 되지 않고 난관에 부딪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의 털을 깎는 꿈은?
염소는 고기와 우유를 줍니다. 또한 털을 줍니다. 이렇게 염소의 털을 깎는 꿈은 곧 결혼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의 양만큼 재산이 늘어난다는 의미도 지니고 있는 꿈입니다. 

염소를 만지는데 도망가 버리는 꿈은?
염소를 만집니다. 그런데 그 염소가 도망가 버립니다. 내가 어떤 인간관계에 있어서 불편한 상황이 생기게 되고 내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수컷 염소가 멋진 뿔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우리 속에 갇힌 염소꿈은?
어떠한 일을 추진하는데 있어서 아직 내게 약점이 많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은 많지만 그 일들을 진행하려는 의지와 자격이 부족하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검은 염소들이 계속 산을 오르는 꿈
검은 색은 좋지 않습니다. 이 꿈은 입시에 낙방을 하게 되거나 또는 집안에 노령의 환자가 있을 수 있으니 간호를 정성껏 해야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염소가 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꿈​
평소 자기의 능력보다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게 되거나 던 일이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교제하는 이성이 있다면 자신의 그릇으로는 담을 수 없어 이별수가 있다고 해석됩니다.

두 마리의 염소가 서로 싸우는 꿈은?
염소들은 서로 힘을 과시하곤 합니다. 특히 수컷은 수시로 싸우곤 합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지 않아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염소떼들이 몰려서 들판으로 달려오는 꿈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할 꿈으로 경제적으로 풍요로움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한 사업하는 사람에게는 사업 번창을 의미합니다.

염소떼꿈 의미는?
염소떼가 여유롭게 풀을 뜯으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꿈에서 보았다면 이는 가정이 화목해지고 식구들과 더욱 돈독해지게 딤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염소가 언덕 위에서 자울자울 졸고 있습니다.

염소를 내쫓는 꿈은?
염소를 내쫓는 꿈은 흔히 안 좋게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꿈해몽은 사뭇 다릅니다. 이 꿈은 용기가 생기고  활력이 살아난다는 의미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암컷 염소를 본 꿈
식구가 늘어나게 되는 꿈이며, 생활형편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하지만 결혼한 여성이 꾸면 본인에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염소가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는 꿈
염소는 초식동물이라서 초원에서 풀을 뜯고 있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하는 일들이 마음 먹은대로 술술 잘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염소가 집안에 누워 있는 꿈
누워있다면 좋지가 않습니다. 이 꿈은 집안에 근심거리가 생길 징조로서 가족중에나 본인이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높은 곳에 위치해 있는 염소꿈은?
염소들은 곧잘 높은 곳에 올라가곤 합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해 돈이 들어오거나 고민했던 일을 했을 때 성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염소떼가 들판을 달려오는 꿈
염소는 들판에서 뛰어놀며 먹을 것을 먹습니다. 이는 누군가에 도움으로서 자금이 조달이 되며, 가정에 화목과 사업도 번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높은 산위나 바위 위에 있는 염소꿈은?
염소는 산위나 바위에 올라가 아래를 내려다 보곤 ㅎ바니다. 이 꿈은 어떠한 일을 하든지 운수가 좋아서 많은 재물이나 돈이 들어올 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염소가 뛰놀고 있는 꿈
염소는 마음껏 뛰어놀아야 좋습니다. 이는 현재에 행복함이 드러나는 꿈으로써 심리적으로 행복하고 안정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염소고기를 맛있게 먹는 꿈은?
염소고기를 맛있게 먹었다면 이는 좋습니다. 이  꿈의 의미는 앞으로 책임을 질만한 직책이나 대상이 나타나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까만염소가 산으로 올라가는 꿈
까만색은 대개 꿈에서 안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흉몽으로서 합격을 기다리는 시험생이라면, 낙방을 하게 되며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는 예전에는 집안에서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동물이었습니다. 털을 주고 젖을 주고 고기까지 주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친근한 동물이라 염소가 곧잘 꿈에 나타나곤 합니다. 염소꿈은 좋은 것도 많지만 그 의미가 사뭇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꿈을 해몽을 할 때는 꿈을 꿀 당시의 상황이나 분위기가 중요합니다. 만약 꿈을 꾸었을 때 기분이 좋고 분위기가 괜찮았다면 대개 좋은 뜻으로 풀이가 됩니다. 하지만 기분이 몹시 상했거나 분위기가 안 좋았다면 안 좋은 꿈을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주의하고 근신해야 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새끼고양이꿈 큰고양이꿈 비밀? 많은 아기고양이 꿈해몽 태몽 의미?

예전에 고양이를 길렀습니다. 당시 고양이는 집안 곳곳을 돌아다녔습니다. 하루는 책상 안쪽 책과 책사이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찾지 못했습니다.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학교갈 준비를 하

angelnim.tistory.com

 

 

구관조꿈해몽 재밌는 풀이? 새꿈 갈매기꿈 놀라운 비밀?

목소리 잘 내는 구관조 영묘한 새로 알려져 구관조꿈은 시험운, 출세운이 탁월한 것으로 풀이 어린시절 친구들 사이에 인기가 있었던 새는 단연 구관조였습니다. 구관조는 마치 사람처

angelnim.tistory.com

 

 

오리꿈해몽 놀라운 비밀? 청둥오리꿈 오리 태몽 거위꿈해몽 재밌네

조그만 아이가 오리를 몰고 개울가로 갑니다. 오리들은 조그만 아이의 인도를 받아 개울가로 내려갑니다. 물을 발견하고선 곧장 뛰어듭니다. 개울에서 여러가지를 먹습니다. 신나게 물을 즐깁

angelni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