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큰 벌레가 많은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놀라운 비밀?

반응형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촌집에 앉았더니 졸음이 살포시 달라듭니다. 눈꺼풀이 너무나도 무거워 바닥에 눕습니다. 눈이 스르르 감깁니다. 꿈 속에서 새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세계를 구경하며 열심히 꿈나라 여행을 다니고 있는데 불청객이 나타났습니다. 뭔가 몸에 기어다니는 느낌이 들어 화들짝 놀라서 꿈나라서 현실로 돌아옵니다. 무언인가가 몸에서 꿈틀거리는 느낌은 참으로 기분이 상합니다. 섬뜩한 느낌마저 드는게 기분이 묘해집니다.


놀랍게도 몸속을 기어다니는 벌레는 돈벌레였습니다. 돈벌레가 길을 찾다가 제대로 찾지 못하고 몸속으로 들어온 것입니다. 돈벌레가 몸에 있다고 생각하니 몹시 찜찜합니다. 옷을 벗어서 탈탈 털어버립니다. 그랬더니 돈벌레가 옷에서 기어나와 제갈길로 갑니다. 하기사 돈벌레도 제길을 찾아가려 했는데 하필이면 잠을 깨서 이를 방해한 것은 따지고 보면 인간인데 돈벌레의 행로만 탓할 수도 없었습니다. 





다시 졸음에 겨워 눈을 감습니다. 막 잠에 들려고 했더니 이번에는 날파리가 날라다닙니다. 귓가에 윙윙거리는 또 다른 벌레들도 돌아다닙니다. 촌집은 온갖 벌레들로 가득찼습니다. 그런데 벌레들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이라면 인간에게 해롭지 않다는 그런 의미는 아닐까요. 벌레들과 친숙하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그런 넉넉한 마음을 배워야 하는데 아직도 그런 단계까지 도달하지 못한 듯 합니다. 


벌레는 지구상에 수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그들도 지구촌의 한 가족으로서 당당히 자기 존재의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에게도 엄연히 터전이 있고 살아갈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인간의 탐욕으로 조화롭던 자연생태계가 나날이 파괴되고 깨어지면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인간의 욕심은 끊이 없어서 오늘도 생태계를 마구 파괴하고 있습니다. 그 부메랑으로 인해 인간이 겪게 될 부작용은 전혀 아랑곳 않습니다. 오로지 인간만 잘 살면 된다는 그런 의식만 있습니다. 얼마나 이런 자세가 이기적일까요. 어느날 벌레꿈을 꾸고나니 이런 생각들이 머리속을 스쳐 지나갑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벌레에 물리는 꿈 해몽은?

심적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질투하거나 원망하는 것도 담고 있고 죄책감도 담고 있습니다.


옷장에 돈벌레가 가득하게 차있는것을 보았다면?

아주 큰 돈을 얻어서 복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평소 불화가 잦았다면 안정이 찾아오고 풍요로워져서 평화가 찾아온다는 꿈해몽입니다.


벌레가 몸에 기어다니는 꿈

내가 신분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나에게는 한층 발전할수있다는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벌레를 죽이는 꿈

자신의 근심 걱정이 해소가 될 것을 나타내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될 것을 상징합니다. 


밤길에 반딧불이 반짝거리는 꿈을 꾸면?

여행길에 우연히 안내자를 만나 쉽고 정확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꿈으로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벌레가 우글거리는 꿈은?

생각보다 길몽입니다. 내 고민이나 건강, 일 부분에서 노력했던 부분들이 성과를 이루게 될 꿈입니다.


벌레가 음식에서 나오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곤경에 처할 것을 나타내고 재물이나 금전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벌레가 입에서 나오는 꿈

이 꿈은 평소에 걱정하던 일이 없어지면서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까지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이 힘들고 어려운 지난날의 생활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살아갈 징조입니다.


작은 벌레를 죽이고 벌레에서 피가 나는 꿈

어떠한 작은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 진행하면서 그로인해 큰 재물을 내가 얻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 속에 벌레가 엄청 많은 꿈을 꾸었다면?

벌레 숫자가 너무너무 많았다면 현실에서 내가 걱정되는 일들이 많아서 꿈으로 나타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답답하고 힘든 나의 마음이 꿈에 나타난 심리적인 꿈으로 풀이합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나방이나 나비가 나왔다면?

친구들이나 지인 중에 본인을 시기 질투하는 사람들이 있을지 모릅니다. 뒤에서 음흉하게 계획을 짜고있다는 것 수 있답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한 충격이 있는만큼 이를 잘 대비해야 합니다.


손으로 반딧불을 잡는 꿈을 꾸면?

사랑과 행운의 열쇠를 손으로 거머지는 꿈으로 재물이 많이 들어오거나 횡재하는 굉장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벌레가 부패한 음식속에서 버글버글한 꿈

무언가 손실이 일어날것이고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 소리가 들려오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하고 우환이나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레를 죽이는 꿈은?

하는 일이 잘 마무리가 되어서 원하는대로 성사가 될 꿈입니다. 태몽일 경우도 있는데 태몽은 아이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징조로 조심을 해야 합니다.


벌레가 집안에서 온통 우글거린다면?

지금까지 내가 원하고 쌓아왔던 모든 것들이 기대 이상의 결과를 가져오게 되고 주위의 부러움을 사게 될 꿈입니다. 


큰 돈벌레는 잡는 꿈

재물이 많이 들어와서 성공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꿈으로 장사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장사로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야채를 갉아먹고 있는 것을 본 꿈은?

하는 일이 장애물에 부딪쳐서 어려움에 빠질 것을 의미하고 이로 인해 재산이나 재물이 차츰 줄어들고 우환이나 질병에 노출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를 잡아 자루에 넣는 꿈을 꾸면?

정보를 수집하거나 어느 조직에서 중요한 자리를 맡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벌레를 먹는 꿈

현재 어려운 일이 생겼는데 그것을 극복하고 하는 일이 잘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성공적으로 크게 잘되서 이름을 알리는 상황까지 갈수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지네에게 물리는 꿈은?

재산이 늘어나거나 평소 걱정하던 일들이 해결되는 꿈이고, 지네를 보는 꿈은 재물의 이익이 생기지만 그로 인해서 구설수에 시달리게 되기도 하는 좋기도 하면서 안좋기도 한 이상한 꿈이라고 합니다.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나를 괴롭혔던 어려움이 없어지고 행복하게 된다는 꿈으로 복잡했던 일들이 해결이 되는 꿈입니다.


벌레의 울음소리를 듣는 꿈

근심거리가 생기는데 나에게 정신적인 고통으로 다가온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시라도 근심거리가 생긴다면 운동이나 친구들을 만나는 약속을 잡아서 다른곳을 신경을 조금 돌리는 방법을 찾아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 꿈은?

질병으로 인해 오랜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무실 책상 서랍에 돈벌레가 들어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문서상 길운이 보이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파리알이나 애벌래가 썩은 음식을 먹고있다면?

재물이나 명예에 안 좋은 일이 생겨서 시끄러운 일이 생긴다고 하니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모기가 꿈에 나타나면?

나와 대적하는 사람들이 날로 강해지거나 혹은 재난이 연달아 생기지 낳을까 하고 겁을 내는 꿈으로 만약 병상에 오래 누워있는 환자가 꿈에 모기떼를 보았다면 병이 단시일내로 낫지 않을 수 있는 꿈입니다.


거미줄에 걸려있는 벌레를 도와주는 꿈

꿈에서 도와준 것처럼 현실에서도 본인이 다른사람을 도와주거나 어떠한 것을 해결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무언가를 할때 꼼꼼하게 살펴봐야 하는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송충이가 꽃잎을 갉아먹는 꿈은?

자신도 모르게 누군가로부터 건강이나 가정생활 환경이 힘든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가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평소 마음고생을 하던 일이나 고민을 하던 일들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앓고 있던 병이 사라지는 꿈으로 걱정거리가 있는 사람은 일이 잘 풀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내 온몸을 기어다니는 벌레꿈을 꾼다면?

생각만하면 온몸의 털이 곤두서고 토할것같은데 꿈은 그 반대라고 합니다. 신분상승이나 큰 발전이 있을 것이라는 꿈입니다. 


이불 위에 개미나 바퀴벌레 등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뻐꾹새가 애벌레를 잡아 먹는 꿈은 뭘까?

꾸준히 노력한 만큼 작은 소복이 이루어지고 취미생활, 낚시, 여행, 사업 등이 있고 새로운 체험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주방에서 송충이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후손들이 착하고 정직한 사람들로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부모를 공경하고 효도를 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마시려는 것 안에 벌레가 빠진 꿈

음료수나 물을 마시려는데 벌레와 눈을 마주치면 순간적으로 불쾌한데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 중요하게 해야하는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게 되서 곤경에 처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가 상 위에 있는 밥을 먹는 꿈

위염, 위통, 십이지장궤양 등 소화기 장애로 인해 오랫동안 고생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구더기나 벌레를 먹는 꿈은?

이 꿈은 현실에서 장애물이 없어지고 문제가 해결이 되는 꿈입니다.


입안에서 벌레가 튀어나온다면?

걱정하는 것이나 고민들이 단번에 해결이 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해석으로 풀이가 됩니다. 


거미가 나를 공격하는 벌레꿈은?

누군가로부터 좋지 못한 일로 인해 고통을 받거나 시달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고 누군가에게 화를 당할 수도 있음을 상징합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사무실 책상 서랍에 돈벌레가 들어 있는 꿈은 뭘까?

재물과 돈이 생기고 문서상 길운이 보이고 횡재, 결제, 계약, 식복 등의 길조라고 합니다.


돈벌레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부동산, 문서, 돈 이런 것들이 가치고 오르고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 재산이 불어난다는 꿈입니다.


벌레를 때렸지만 죽지 않는 꿈

뿌리칠 수 없는 부도덕한 생각으로 고민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파리가 모여드는 꿈 해몽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임을 예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불 위를 벌레들이 엄청나게 기어다니는 현상을 봤다면?

이 꿈은 경제적으로 타격이 생길 것으로 우환이 생겨서 힘들어 질 것이라는 암시의 꿈입니다. 


내 자신이 개미집을 뭉개 버리는 꿈은?

자신의 가정이 사소한 일로 인해 가정 불화가 생기게 되고 집안이 시끄러워질 징조의 꿈입니다. 


​딱정벌레가 양쪽 다리에 많이 붙어 있는 꿈

세일즈맨이 보험 가입 신청서나 증권 등에 관한 일로 자신을 찾아오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돈벌레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뭘까?

유가증권이나 부동산 문서를 잡아 재산을 증식하게 되고 작품창작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작은 벌레를 죽인 뒤에 나온 피가 냇물처럼 흐르는 꿈

추진 중이던 작은 일로 막대한 돈이 생기거나 정신적 사업을 벌이게 되고 세상 사람들에게 감화를 줄 일과 관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벌레꿈 중에서 좋은 꿈에 속합니다. 걱정했던 일들이 잘 풀리고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벌레를 먹는 모습의 먹방을 찍는 벌레꿈을 꾼다면?

꿈은 실패를 뜻함으로 열심히 쌓아온것들이 제대로 구실을 못해서 쓰러지는 일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백합꽃에 진딧물이나 벌레가 붙어 있는 꿈은 뭘까?

백화꽃에 진딧물이 있으면 보기가 흉측합니다. 이는 좋은 일에 마가 끼어 하루 온종일 기분을 잡치게 된다고 합니다.


새가 벌레를 잡아 먹는 꿈

새는 벌레를 잡아먹고 살아가게 됩니다. 이는 꾸준히 노력한 만큼 작은 소복이 이루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죽고 모기가 되어 에엥 울며 날아다니는 꿈

동화책 속에서 나올법한 이야기입니다. 이 꿈은 호떡집에 불이 나듯 장사 밑천 다 날리고 빚쟁이에게 혼쭐나게 될 꿈입니다.


바퀴벌레에게 물리는 꿈

바퀴벌레에 물리면 자칫 큰일이 납니다. 이는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 귀인을 만나 식사를 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해충이라고 불리는 모기나 파리를 잡는 꿈은?

평소에 내가 매우매우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이 사라지거나 골치아픈 일을 해결되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10년묵은 체중이 쑥 내려가듯이 모든일이 풀리고 병또한 회복된다고 합니다.


입을 벌렸는데 속에서 벌레가 나온 꿈은 뭘까?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기면 상상만 해도 끔찍합니다. 이 꿈은 근심걱정이 없어지고 무슨 일이든 만사 형통이라고 합니다.


​모기가 불빛을 향해 날아드는 꿈

모기는 밤에 활동을 합니다. 불을 향해 날아들기도 하고 어두워지면 활동을 합니다. 이 꿈은 게임이나 경쟁에서 상대에게 패배 당하기 쉬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여름철이면 불청객이 있습니다. 바로 모기입니다. 이 꿈은 모함이나 구설 등 달갑지 않은 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벌레가 종아리를 물면 아픕니다.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 식사대접을 해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벌레를 먹은 과일을 버리는 꿈

과일에 벌레가 찾아오면 먹을 수 없게 됩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는 투자한 일에서 이득이 되지못한 꿈입니다.


물리는 벌레꿈을 꾸게된다면?

재수는 없지만 가벼운 병에서 무거운 병에 걸릴 수도 있다고 하니 정말 다양한 해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집 구석에서 나오는 벌레를 모두 잡아 봉지에 넣어 죽이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거나지하당원을 소탕할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상황과 관계하여 일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에나 벌레가 고치를 만드는 꿈은 뭘까?

누에는 다 자라면 고치를 만들게 됩니다. 이는 모임, 집회 등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합니다.


집으로 잠자리가 오는 꿈은?

잠자리는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존재입니다. 이 꿈은 좋은 소식이나 손님을 의미합니다. 잠자리를 쫓아내면 복이 달아난다고 합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을 꾸면?

병에 걸리게 될 징조라고 이야기 합니다. 평소 건강 관리에 소흘하셨던 분이라면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아보시거나 평소 불편한곳에 대해서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바퀴벌레가 야채를 갉아 먹는 꿈은 뭘까?

재산이 점점 줄고 어려움을 겪게 되고  실패, 실물수, 우환, 도둑 등이 생긴다고 합니다.


​돈벌레가 바지가랑이를 타고 기어오르는 꿈

가는 곳마다 돈이 저절로 몸에 붙음을 암시합니다. 재물과 찰떡궁합, 식복이 따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송충이가 붙는 꿈은?

소식이 끊겼던 지인이나 친척의 소식을 듣게 되거나 누군가의 부고를 받게 될 꿈입니다.


옷장에 돈벌레가 가득 차있는 것을 본 꿈을 꿨다면?

아주 큰 돈을 얻어서 복을 얻거나, 평소 불화가 잦았다면 안정이 오고 풍요로워져서 평화가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바퀴벌레를 때려도 죽지 않는 꿈은 뭘까? 

뿌리칠 수 없는 부도덕한 생각으로 고민을 한다고 합니다.


지렁이를 보는 꿈은?

재물이나 명예가 올라가는 꿈으로 벌레꿈에서 좋은 꿈입니다.


벌레 한마리가 아니라 떼지어 다니는 벌레를 보는 꿈은?

현실속에서의 심리상태를 반영한것으로 엄청난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안고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퀴벌레가 식탁 위에 있는 음식을 이것저것 먹는 꿈은?

집안에 도둑이 들어 물건을 훔쳐가고 위장염, 위통, 십이지장궤양 등이 발병하여 증세가 오래 가게되며 설사, 이질, 간염 등의 질병에 전염된다고 합니다.


벌레가 몸에 붙어있는 꿈은?

실패를 경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병에 걸릴 수도 있어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내가 마실 우유나 과일 주스에 벌레가 빠지는 꿈을 꾼다면?

불쾌한 일을 당하고 모임에 참석하지 못하는 것으로 실현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이불 위에 개미나 바퀴벌레 등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은?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날아다니는 벌레꿈

가정에 행복이 오는 꿈으로 가족 중에서 아픈 사람이 있다면 건강을 되찾게 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자신이 걱정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술술 풀릴것을 암시하는 좋은꿈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많은 벌레떼가 걱정이나 근심거리를 상징했던 만큼 그런 벌레들이 몸속에서 빠져 나간다면 그만큼 해소될것들이 많아지는 것이니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어떠한 일을 시작해도 되는 그런 꿈입니다. 


바퀴벌레를 잡아 자루에 넣는 꿈은?

정보를 수집하거나 어느 단체의 중책을 맡게 된다고 합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몸을 기어다니는 벌레꿈

신분상승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승진의 기회도 생긴다고 하는 꿈입니다.


벌레에게 물려 피가 나는것을 보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물복이 있을것을 나타내는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체로 꿈 속에서 피를 보면 좋은 꿈으로 해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딱정벌레가 몸에 붙어있는 꿈은?

내게 도움이 될만한 사람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좋은 소식과 협력해 일을 해결해줄 귀인을 만날 꿈입니다.


벌레를 모두 잡아 봉지에 넣어 죽이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거나 지하당원을 소탕할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상황과 관계하여 일하게 된다고 합니다.


파리가 날아와서 귀찮게 하는 꿈은?

평소 얄밉게 생각했던 사람의 방해 때문에 일을 하면서 피곤함을 느끼게 되는 꿈입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은?

특히나 더 좋습니다. 기대하지 못했던 많은 재물이 생기는것을 뜻한다고 하니 이런 꿈은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벌레를 때려도 안 죽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해결이 되지 않는 일로 인해 스트레스와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종아리를 물고 피가 난 꿈은?

전혀 생각지도 않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 식사 대접을 한다고 합니다.


무당벌레 꿈 해몽은?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 꿈으로 내가 하는 일에 대해 도움을 줄 조력자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집안에 벌레가 우글거리는 것을 보는 꿈은?

내 자신의 명성이 높아지고 하고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명성이나 재물을 얻을것이라는 아주 좋은 꿈 중의 하나이니 조금은 징그럽고 보기 불편하더라도 꿈에서 깨어나면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과일을 벌레가 먹는 꿈은?

내가 노력을 하지 않지만 일의 뚜렷한 성과가 없어질 수도 있는 꿈이며 기운이 빠지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애벌레 집을 급습하는 꿈은 뭘까?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된다고 합니다.


무당벌레를 죽이는 꿈은?

부부관계가 틀어지거나 주변 친구들 또는 지인들과 관계가 나빠지게 될 꿈입니다.


나방이나 나비가 나오는 꿈은?

친구들이나 지인 중에 본인을 시기 질투하는 사람들이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창피를 주기위해서 뒤에서 음흉하게 계획을 짜고있는 누군가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벽장에서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큰 벌레를 힘들게 운반하는 것을 보는 꿈은 뭘까?

여러 사람이 자신의 사업을 도와줄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하여 많은 재물이 생기고 인정도 받게 된다고 합니다.


나비를 보는 꿈은?

새로운 기회를 얻어서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되는 꿈으로 바라던 기회가 생기게 되고 자신의 일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쇠똥구리가 보이는 꿈을 꾸면?

쇠똥구리 하면 부지런 함을 상징하지만 그런데 의외로 이러한 꿈은 위험이 발생할 징조라고 하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벌레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진행을 하고 있는 일 중 잘 안되던 일들이 쉽게 풀릴 수 있는 꿈이며 길운이 가득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개미가 자기보다 더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꿈은?

인복이 많아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을 도와줄 징조라고 합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나비를 잡는 꿈은?

이 꿈은 딸을 낳은 꿈으로 태몽에 속합니다.


빈대를 보는 꿈은?

생활에서 시끄러운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흉몽이라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불에 벌레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내게 앞으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재물이 빠져나갈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할 꿈입니다. 


입 속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뭘까?

재난이나 어려움이 해결되고 행복해질 징조라고 합니다.


나비떼를 보는 꿈은?

집에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기쁜 소식이 생기는 꿈입니다. 벌레꿈 주에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빈대를 모두 죽이는 꿈은?

어려운 고비를 넘어 적을 소멸시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빈대나오는 꿈도 상황에 따라서 조금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입에서 벌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길몽에 속하며 내가 힘들었던 일들이 쉽게 해결이 될 수 있고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벌레꿈입니다. 


꿈에 지네를 보는 꿈은 뭘까?

관리가 이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꿈이고 관직에서 물러나게 될 수도 있으므로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합니다.


사슴벌레를 보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을 방해하거나 자신과의 라이벌 상대가 나타나는 징조의 꿈입니다.


벼룩을 보는 꿈을 꾸면?

불행과 고통에 부딪칠 징조라고 하며 밤에 벼룩에게 물리는 꿈은 병이 생기고 불면증에 걸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벌레 곤충 insect bug worm 해충 vermin


벌레가 계속해서 달라붙는 꿈을 꾸었다면?

떼어내도 계속 벌레가 달라붙는 상황의 꿈이었다면 내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는 꿈입니다. 


남의 누에고치를 훔쳐온 꿈은 뭘까?

잃었던 돈과 재물을 되찾게 되고 임산부는 아들을 낳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사슴벌레 잡는 꿈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주도권을 쥐게 되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일로 인해 이득을 보게 될 꿈입니다.


누에가 방안에 가득한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길 벌레꿈으로 물질적으로 크게 풍년이 드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 벌에게 쏘이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스트레스나 기타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컨디션이 저하되고 질병에 걸릴 수도 있는 곤충꿈입니다. 이 꿈은 꾼 후에는 나의 건강에 좀 더 신경을 쓰는 게 좋습니다. 


밥을 먹고 있는데 벌레가 나오는 꿈은 뭘까?

유행성 바이러스로 내균과 외균이 발생하여 무척 고생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애벌레를 먹는 꿈은?

애벌레를 먹을 수 없지만 먹었다면 기분이 참 묘합니다. 이는 건강에 적신호를  뜻합니다. 유행성질환이나 건강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꿈입니다.


누에껍질 속에서 금반지가 나오는 꿈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겼다면 그야말로 대박 그 자체입니다. 이는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나고 혼사가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 벌을 죽인느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하는 일에 방해물이 되거나 걸리적거리는 상황을 제거하게 될 것을 암시한느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내 마음이 편안해지고 순조롭게 일이 진행이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집 앞마당, 집안 사방으로 벌레가 널려있는 꿈

현재 불안하고 내 상황이 만족스럽지 못하며 하고있는 일들이 망설여지는 것을 의미하는 암시의 꿈입니다. 생각으로는 하고싶지만 능력이 부족해서 꿈을 꾸게된다고 합니다.


큰 애벌레 꿈

대인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벌레를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내 모든 근심걱정들이 사라질 수도 있고 내 마음이 태평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인 꿈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남의 집에서 누에를 훔쳐오는 꿈은?

잃어버렸던 재물과 돈을 되찾게 되거나 막혔던 문제가 해결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하는꿈해몽 비밀?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는?

연예인이 안아주는꿈 사랑하는꿈 포옹 꿈해몽 진실?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검은똥꿈 사람똥꿈해몽풀이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 새끼토끼꿈 꿈해몽 태몽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새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그림선물받는꿈 색칠하는꿈 그림그리는 꿈해몽

휴대폰 꿈 핸드폰 꿈 의미?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