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비밀? 개꿈 새끼강아지 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막 잠을 청하려고 하는데 댕댕이가 다가옵니다. 곁에 살포시 앉아서 잠들려고 하는 주인을 바라봅니다. 안쓰러워 댕댕이를 안아줍니다. 주인의 솜결을 느꼈는지 강아지도 평화롭게 자울자울 졸고 있습니다. 주인이 먼저 낮잠을 자려고 누웠는데 오히려 강아지가 더 편안하게 한켠에서 잠들어 있습니다. 더 평안하게 자라고 살짝 안아서 강아지 집으로 데려가 뉘입니다. 잠든 강아지의 모습을 보니 더 없이 평화롭습니다. 마음껏 잠을 자라고 발걸음조차도 천천히 움직여 봅니다. 


강아지랑 산책을 합니다. 길거리에서 다른 친구를 만났는지 신이 났습니다. 곳곳에 자기 배설물을 묻혀 자기 영역을 표시합니다. 길을 잃으면 다시 돌아올 표시라도 하는 것 같습니다. 강아지의 모습을 지켜보니 헨델과 그레텔이 연상시킵니다. 과자부스러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강아지들은 주인도 좋아하지만 길거리에서 만난 다른 강아지들도 몹시 반갑게 맞아주고 좋아합니다. 





요즘은 바아흐로 펫시대입니다. 애견과 애묘시대입니다. 우리나라 많은 가구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강아지는 사실상 우리나라 사람에게 있어서 가족과 같은 개념입니다. 가족의 범주에 강아지를 넣고 있습니다. 가족에서 강아지가 차지하는 비중을 결코 무시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특히 요즘들어 부쩍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이 날로 늘고 있습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키우는 붐이 생성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애완동물 유기문제가 심각한 사회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병이 들거나 아프거나 다친 개가 있으면 냉정하게 버리는 주인이 많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족이라고 생각한다면 이렇게 대우를 하지 않겠지만 단순한 동물로 생각하가 때문에 이런 문제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에 강아지가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강아지가 꿈에 나타면 그 해몽이 사뭇 궁금해집니다. 강아지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강아지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puppy 강아지 개 멍멍이 댕댕이 애견

 

강아지와 산책을하는 꿈을 꾸게된다면?

함께 하고있는 소중한 인연들과 새로운 일들을 하게되는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평소 소중하고 좋은 지인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될 꿈입니다. 


강아지가 볼 일을 보고있는 장면을 보게 된다면?

현실에서는 그렇게 유쾌한 장면은 아니지만 볼일을 보고있는 장면을 보게된다면 재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납고 나를 공격하는 개를 죽이는 꿈을 꾼다면?

평소 걱정거리나 근심걱정들이 한방에 해결이 된다고 하는 꿈입니다. 


새끼 강아지를 데려온다면?

강아지를 산다는 것은 주변에서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특히, 돈을 많이 주고 살수록 더욱 가치가 있는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개나 강아지가 죽는 꿈은?

자신의 재산이 나가거나 소중한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신중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여러 마리의 개가 서로사로 싸우고 물어뜯는 꿈을 꾼다면?

싸움에 휘말리거나 전염병에 걸릴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아지를 잃어버리는 상황

꿈의 내용은 슬프지만 지금 미뤄놓았던 많은 일들이나 업무를 몰아서 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평소 그리워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는 의미로도 해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를 꿈에서 잃어버린다면?

평소 그리워했던 사람이 돌아온다거나 계속해서 밀려있었던 일을 몰아서 하게된다고 합니다.


옆집 개, 남의 집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은?

자신이 지금 하고있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징조라고 합니다. 


puppy 강아지 개 멍멍이 댕댕이 애견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은?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생긴다면 이번 기회에 모두 풀릴 꿈입니다. 또한 집안에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받아오는 꿈은?

누군가에게로부터 받는 것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예상 외의 선물을 가져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복이나 돈이 들어올 수도 있으나 까만 강아지라면 반대로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뜻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아기 강아지의 등이나 몸을 만지는 꿈은?

배우자나 가족계열의 친척 때문에 불쾌해지며 불만이 쌓인 상태라는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응가 하는 것을 보는 꿈은?

사실 응가는 다들 좋은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전과 관련이 있는 꿈이라고 하니 재미삼아 복 권을 하나 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것을 본 꿈은?

어여쁜 딸을 낳는다는 태몽입니다. 집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귀한 손님을 모실 수도 있는 꿈입니다. 


산을 오르고 있는데 여러 마리 다수의 개들이 뒤따라아 온다면?

어느 회사의 회장이 되거나 중요한 직함을 맡게 되거나 많은 부하를 거느르게되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사납고 나를 공격하는 개를 죽이는꿈을 꾼다면?

평소 걱정거리나 근심걱정들이 한방에 해결이된다고 하는데 실제로 일어난다고 생각하면 너무나도 끔찍하고 무서운 것 같습니다.


하얀털을 가진 새끼강아지꿈은?

하얀색이었다면 지금 갖고 있는 무언가 나쁜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현재 하는 일이 뭐든 잘 풀릴 수 있다는 꿈입니다. 


울집에 누워있는 강쥐가 꿈에서는 갑자기 다리를 물어뜯는다면?

전혀 예상을 하지 못한 곳에서 사건이 발생되어서 엄청난 손해를 보게되는 상황이 생긴다고 하는 꿈입니다. 


puppy 강아지 개 멍멍이 댕댕이 애견


앞장서서 개를 끌고 다니는 꿈은?

경비나 경호 등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학업에 있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려서 피가 나거나 물리는 꿈

꿈 속에서 물리는 것 자체는 지금 해결되지 않은 많은 일을이 완만하게 잘 해결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한 피가 난다면 재물이나 금전에 복이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여러마리의 개가 서로서로 싸우고 물어뜯는꿈을 꾼다면?

싸움에 휘말리거나 전염병에 걸릴 수 있다는데 꿈이 무조건적인 반대결과를 낳는건 아닌 것 같습니다.


개가 물에 다 젖어서 떨고 있는 것을 본 꿈은?

개가 물에 빠지면 몹시 추워합니다. 이 꿈은 상대방에게 배신을 당하고 손실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나를 쫓아온다면?

근처에 있는 사람 중에서 나를 좋아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오고 있는 하얀 강아지가 귀엽다고 생각된다면 남들이 보기에 내가 괜찮은 사람으로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리도 길고 덩치도 큰 엄청 큰 댕댕이를 보았을 때 해몽은?

현재 어색하거나 사이가 벌어졌던 지인과 다시 만나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개가 손가락을 물어서 피가 보이는 꿈은?

이런 꿈은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특히 금은보석, 반지, 시계 등을 의미합니다.


개가 짝짓기를 하는 모습을 보게된다면?

길몽으로서 중요한 계약이 성립되는 꿈을 꾼다고 합니다.


검은색 새끼 강아지 꿈은?

좋지 않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주변 인물들에게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사고가 생길 수도 있으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puppy 강아지 개 멍멍이 댕댕이 애견


집에서 키우는 개가 주인의 다리를 무는 꿈은?

어떤 외출이 예정되어 있다면 가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상대방 일에 간섭을 했다가 죽도 밥도 안 된다는 꿈입니다. 망신을 당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어린 댕댕이를 쓰다듬을 때 해몽은?

새끼 강아지의 몸을 만지는 것은 현재 가족이나 친척 들에 의하며 신경쓰거나 불쾌한 일이 생겨 불만이 쌓인 것을 대변한다고 합니다.


옆집개, 남의집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은?

자신이 지금 하고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징조라고 합니다.


집에서 키우는 개가 다리를 물어서 피가 철철 흐르게 된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행운이 다가온다는 의미입니다. 여러 곳에서 돈이 들어온다는 꿈입니다. 


안아주고 있는 새끼강아지 꿈은?

귀여운 꼬마 강아지를 안고 있는다면 꿈은 주변 사람이 지금 어려운 일을 겪고 있다고 볼 수 있는 꿈입니다. 


강아지들이 서로 싸우는 상황의 꿈은?

현재 본인과 전혀 상관없는 사람들의 일에 끼어 되려 본인이 화를 입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개가 방안으로 파란 고추를 물어 들어온 꿈은?

똑똑한 옥동자나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임신을 하게 되는  꿈으로 새로운 식구를 맞이할 준비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 강아지의 등이나 몸을 만지는 꿈은?

배우자나 가족이나 친척 때문에 불쾌해지며 불만이 쌓인 상태라는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쓰다듬어주는 꿈은?

가장 가까운 사람과의 안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조금 조심해서 행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puppy 강아지 개 멍멍이 댕댕이 애견


개가 높은 곳으로 오르거나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을 본 꿈은?

출세나 승진에 관한 꿈으로 높은 곳에 오를 것이라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잡아 먹는 꿈

이러한 상황을 마주한다면 실제 상황에서 구설수레 오르내리거나 경제적인 문제로 다툼이 오고갈 수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나 개에 손가락을 물려서 피가 철철났다면?

길몽이니 기분이 좋아야합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는 것인데 꿈에서는 엄청 놀랄 것 같습니다.


어두운 검은색 강아지를 보게 된 꿈은?

집안에 어떠한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자기 밑에 있는 사람으로 인해 짜증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나를 핥는다면 해몽은?

나를 도와줄 수 있는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때 제대로 기회를 잡는다면 내 삶을 변화시키고 좋게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다리를 저는 댕댕이를 보는 것

이는 친구나 직장 동료에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랑 개가 서로 다투는 것을 본 꿈은?

나와 어떤 사람이 권력 다툼을 하게 되거나 서로 차지하고 싶어하는 것을 그린 꿈입니다. 


강아지나 개가 내 자신의 손을 핥짝 핥는다면?

자신이 만든 프로젝트나 작품같은 것들이 기자나 다른사람들로인해 세상에 노출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강아지를 쫓아내버리는 꿈은?

의외로 좋은 뜻을 갖고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방해가 되는 것을 없애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자신이 강아지를 훈련하는 꿈은?

대회나 경기 등에 참가하거나 참석하는 것을 의미하는 강아지꿈입니다. 


물에 흠뻑 젖은 강아지 꿈은?

꿈 속에서 물에 푹 젖어 떨고 있는 댕댕이를 보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여억울하거나 혹은 서러운 일을 예시 한다고 합니다.


새끼 강아지를 데려오는 꿈은?

어디서든 강아지를 산다느 것은 주변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인데 특히 돈을 많이 주고 살수록 더욱 가치있는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집을 나간 강아지가 돌아온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지금껏 꾸준하게 해왔던 일로 인해 발전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강아지꿈해몽입니다. 


강아지가 무는 꿈의 의미는?

강아지가 갑자기 나를 꽉 물었다면 큰 시험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특히 좋은 꿈입니다. 마치 찹쌀떡처럼 탁하고 붙을 수 있는 꿈이니 조금만 노력하면 반드시 바라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물에 젖어서 무서움에 떨고있는 꿈은?

배신을 당해서 손실이 생기고 서러울 일이 생긴다는 것인데 생각만해도 덜덜 떨리고 슬픈 상황인 것 같습니다.


자신의 강아지에게 물리는꿈은?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하거나 주변 사람에게 배반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받아오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로부터 받는 것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예상외의 선물을 가져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복이나 돈이 들어올 수도 있으나 까만 강아지라면 반대로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뜻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내가 키우던 강아지가 죽는 꿈은?

내 근처에서 멀리 떠나보내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거나 현실에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안하도 됩니다.


puppy 강아지 개 멍멍이 댕댕이 애견


강아지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은?

자신의 능력 등을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강아지꿈입니다. 


개를 잡아먹는 강아지꿈을 꾼다면?

돈문제 때문에 곤란한 일이 생기거나 빌려준 돈을 못받게 되는 돈과 관련된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강아지가 따라오는 꿈은?

강아지가 내 뒤를 졸졸 따라오는 꿈은 내가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강아지와 싸우는 꿈은?

자신과 전혀 상관이 없는 일에 관여를 하여 내 자신이 화를 입게 되는 것을 말하는 꿈입니다. 


하얀 털을 가진 새끼강아지꿈은?

강아지의 색을 잘 보아야 하는데 하얀색이었다면 지금 내가 갖고 있는 무언가 나쁜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내가 현재 한느 일이 무엇이든 잘 풀릴 수 있다고 합니다.


꿈 속에서 댕댕이가 나를 쫓아온다면 해몽은?

근처에 있는 사람 중에서 나를 좋아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어 주변을 한번 둘러보는게 좋습니다.


강아지가 물려고 하는 꿈은?

어려운 상황에 부딪치려 하지만 주변의 도움으로 벗어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강아지한테 쫓기는 꿈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잔병치레를 하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는 꿈입니다. 직장인은 자신이 믿는 부하 직원에게 배신ㅇ르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산을 오르고 있는데 여러마리 다수의 개들이 뒤따라 온다면?

어느 회사의 회장이 되거나 중요한 직함을 맡게되거나 많은 부하를 거느르게되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강아지를 선물받는 꿈은?

실제로 자신이 선물을 받게 된다거나 금전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따라오고 있는 하얀 강아지가 귀엽다고 생각된다면?

남들이 보기에 내가 괜찮은 사람으로 보일 수가 있습니다. 주변에 연을 맺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끝까지 함께 할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대체로 흰 강아지는 좋은 뜻을 나타냅니다.


강아지가 손을 핥는 꿈은?

길몽입니다. 일이 많아 바쁜 와중에도 자신의 일을 대신 처리해줄 사람이 나타난다는 의미입니다. 


강아지가 새끼를 낳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이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우리집에 누워있는 강아지가 갑자기 다리를 물어뜯는다면?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사건이 발생되어서 엄청난 손해를 보게되는 상황이 생긴다고 합니다.


묶여있는 강아지꿈은?

속박되어 있다는 의미는 답답하고 정신적으로 힘이 듦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자유를 준다거나 마음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다리를 절뚝거리는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주변 사람과 다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두 발로 서는 꿈은?

자신의 가까운 사람이나 친한 친구가 배신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기를 당하거나 애인을 뺏어가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배신을 당하고 끝이 아니라 크게 싸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강아지가 따라오는 꿈

내가 그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강아지를 때리는 꿈은?

자신에게 잘하고 있는 사람에게 의심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은?

자식이나 지인이 자신을 실망시키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고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마음에 상처가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잘 안 될 것을 암시합니다.


크고 무서운 개 꿈은?

자신의 주변에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꿈이기 때문에 너무 얽매일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조심하는 게 최선입니다.


어미강아지와 새끼강아지가 함께 있는 꿈은?

친한 사람들로부터 좋은 소식을 전해듣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무는 꿈은?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길몽입니다. 특히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한테는 합격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공직에 있거나 이와 관련된 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길몽입니다.


강아지를 죽이는 꿈은?

자신이 준비했던 일이 생각대로 될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신세를 갚을 기회가 오게 될 꿈입니다.


숫강아지가 암강아지를 쫓아다니는 꿈은?

자신의 주변 친한 사람 중에서 그 누군가가 자신에게 수작을 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쳤거나 아픈 강아지꿈은?

아픈 상태는 사람 사이의 관계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따라서 감정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나 혹은 몸이 나쁜 상태일 수 있습니다.


개고기를 먹는 꿈은?

기분이 이상할 것 같습니다. 이 꿈은 구설에 휘말려 재물을 잃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puppy 강아지 개 멍멍이 댕댕이 애견


꿈 속에서 집을 지키고 있는 강아지꿈

꿈 속에서 보이는 자신의 집은 우리 마음, 그리고 몸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책임감이 높아진 사건이 있었거나 재산을 지키고 싶은 생각이 커졌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검은색 강아지를 보게 된 꿈은?

집안에 어떠한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자기 밑에 있는 사람으로 인해 짜증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강아지한테 쫓기는 꿈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잔병치례를 하거나 질병에 걸릴 수가 있습니다. 직장인은 자신이 믿는 부하 직원에게 배신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고양이랑 개가 서로 다투는 것을 본 꿈은?

나와 어떤 사람이 권력 다툼을 하게 되거나, 서로 차지하고 싶어하는 것을 그린 꿈입니다.


개가 방안으로 파란 고추를 물면서 들어온 꿈은?

똑똑한 옥동자, 아들을 낳는 태몽입니다. 임신을 하게 되는 꿈으로 복이 넘쳐나는 꿈입니다. 새로운 식구를 맞이할 준비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노는 꿈은?

외로움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으며 강아지와 즐겁게 놀면서 현재는 그렇게 하지 못하는 여러가지 일 때문에 바쁜 상황이라는 뜻입니다.


​개가 높은 곳에 오르거나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을 본 꿈은?

출세, 승진에 관한 꿈으로 높은 곳에 오를 것이라는 뜻입니다. 아주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강아지가 집을 나가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잘 되지 않을 꿈입니다. 큰 손해가 있고 재물이 크게 나갈 것을 암시합니다. 


집에서 키우는 개가 주인의 다리를 무는 꿈은?

어떠한 외출이 예정되어 있다면 가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상대방 일에 간섭했다가 죽도 밥도 안된다, 망신을 당할 것입니다.


puppy 강아지 개 멍멍이 댕댕이 애견


개가 두 발로 서서 움직이는 꿈은?

주위 사람이 자기를 언어폭력이나 인신공격을 하거나 구타를 당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개가 다리를 물어 피가 철철 흐르게 된 꿈은?

좋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생각치도 못한 행운이 다가온다는 뜻으로 여러 곳에서 돈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아지 밥그릇이 가득찬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운수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밥그릇이 비었다면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려 금전적인 피해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검은색 새끼 강아지꿈은?

검은색 강아지는 좋지 않은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어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엄청 비싼 개를 사는 꿈은?

자신이 투자를 한만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신분이 상승될 꿈을 암시하며 수험생이라면 바라던 시험에 합격할 좋은 징조입니다.


앞장서 개를 끌고 다니는 꿈은?

경비, 결호 등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학업에 있어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 강아지가 다리를 저는 꿈은?

동료 및 친구들과의 마찰이나 말썽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강아지와 산책을하는 꿈을 꾸게된다면?

함께 하고 있는 소중한 인연들과 새로운 일들을 하게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강아지가 담장을 보고 짖는 꿈은?

밤에 불청객이 나타나거나 가정 내 우환이 생길 수 있는 꿈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개가 낯선 사람한테 무턱 대고 짓는 꿈은?

동네에 어떠한 사건으로 당분간은 조금 시끄러워 질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좋은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개가 땅을 파는 꿈은?

이런 날은 밖으로 외출이나 돌아다니지 말고 집안 단속을 잘 하라는 의미입니다.


강아지가 손을 핥는 꿈은?

길몽입니다. 일이 많아 바쁜 와중에 자신의 일을 대신 처리해줄 사람이 나타날 꿈입니다.


산 혹은 어디를 가다가 뒤를 돌아봤는데 개들이 졸졸 따라옥 있는 꿈은?

어느한 조직에서 권력을 가지게 되어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말을 하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 크게 다툴 것으로 보이는  꿈입니다. 이 싸움으로 인해 자신의 평판이 낮아질 수 있어 싸움이 생기면 자기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서로 간의 의견을 듣고 타협을 하는 게 중요합니다. 


볼일을 보고있는 장면을 보게 된다면?

개는 주변 곳곳에 산책을 다니면서 영토를 표기하기 위해 실례를 합니다. 종종 바깥에서 볼일을 보기도 합니다. 이 꿈은 재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하니 좋아해야 될 것 같습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큰 벌레가 많은 꿈해몽 비밀?

과자선물받는꿈 과자먹는꿈 과자사는꿈 과자 꿈해몽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 태몽 거미 물리는 꿈해몽 비밀?

호랑이 나오는 꿈 호랑이 안는꿈 태몽 꿈해몽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큰코끼리 꿈해몽 태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하는꿈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