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휴대폰 꿈 핸드폰 꿈 의미? 핸드폰이 휴대폰이 액정이 깨지는 꿈해몽 비밀?

반응형

길을 걸으면서 휴대폰으로 전화를 합니다. 가방을 맨채 다른 한 손에는 스타벅스 커피를 들었습니다. 뉴요커의 모습을 우리나라에서, 우리 주변에서 보는 것만 같습니다. 길을 걸으면서 전화를 하고 인터넷으로 정보를 검색하는 일은 이제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예전같았으면 상상도 못할 일이었습니다.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휴대폰이나 핸드폰이 단순한 전화기가 아닙니다. 예전에는 단순히 전화만 가능했는데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안 되는 게 없을 정도입니다. 


전화기도 참으로 많이 발전했습니다. 한때는 삐삐가 유행을 했습니다. 삐삐를 차고 있으면 전화번호가 찍힙니다. 그 전화번호로 공중전화를 통해 전화를 합니다. 그러다가 시티폰이 나오고 무게도 크고 부피도 큰 휴대폰이 나왔습니다. 또다시 전화기가 진화를 해서 단순히 전화와 문자를 보내는 아주 간단한 휴대폰이 나왔습니다. 당시에는 전화기가 전화를 걸고 문자보내기 기능이 거의 다 였습니다. 





그러다가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핸드폰이나 휴대폰 한 대만 있으면 전화부터 문자, 웹서핑, 사진촬영, 동영상 촬영 모두 가능합니다. 이제는 휴대폰이 단순한 휴대폰이 아니라 그야말로 만물박사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의 기능이나 발달은 참으로 대단해졌습니다. 이렇게 기능이 다양해지고 첨단화 되다보니 누구나 스마트폰을 갖고 있습니다. 점점 기종을 바꾸는 기간이 짧아지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잠을 들 때까지 스마트폰을 끼고 살아갑니다. 밤에도 웹서핑을 하고 카톡을 하고 밴드를 합니다. 이제는 스마트폰 없이는 살아갈 수가 없는 그런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이나 휴대폰 부작용을 걱정하고 우려해야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늘 스마트폰을 끼고 살다보니 스마트폰꿈을 꾸곤 합니다. 스마트폰꿈은 그 해몽이 궁금해지게 마련입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핸드폰꿈, 휴대폰꿈 해몽은 어떻게 될까?

핸드폰이나 휴대폰은 전화를 통해 연락을 주고받는 기능을 하는 현대 문명이 낳은 문명의 이기입니다. 꿈에서도 곧잘 등장하게 하는 것은 자주 만지고 가까이 하기 때문입니다. 꿈에서의 핸드폰이나 휴대폰 스마트폰 꿈은 인간관계를 이어주는 메신저를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새로운 핸드폰이나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꿈

핸드폰이나 스마트폰을 새로 사면 기분이 몹시 좋습니다. 기분이 좋은 영향일까요, 꿈도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힘들고 꽉 막혔던 일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면서 문제가 해결이 되고 오히려 이전보다 더욱 좋은 방향으로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보게될 길몽입니다.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꿈

핸드폰을 떨어뜨리면 깨질 수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꿈은 불길한 징조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질 것을 나타냅니다. 


또는 안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때는 스트레스를 관리잘하시고 만약 고민거리가 많다면 가족과 이야기를 하거나 고민거리를 조금 덜 수 있는 일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건이 깨지는 꿈, 유리창이 깨지는 꿈, 유리컵이 깨지는 꿈은?

뭔가가 깨지면 기분이 몹시 안 좋고 불안해집니다. 물건이 깨지는 꿈처럼 무언인가가 꿈에 깨진다는 것은 주변에 불길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고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나타냅니다. 


유리창이 깨지는 꿈은 귀중한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릴 것을 의미하고 일이나 사업과 관련해 도움을 주던 협력자를 잃고 근심걱정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유리컵이 깨지는 꿈은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 주변 사람들과의 문제가 발생하여 근심걱정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핸드폰이나 휴대폰을 사는 꿈, 구입하는꿈 해몽은?

새 핸드폰이나 휴대폰,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다만 산 핸드폰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인간관계로 문제가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이 고장나는 꿈

핸드폰이나 스마트폰은 종종 고장이 납니다. 고장이 나면 전화까지 할 수 없어 답답해집니다. 이 꿈은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면 자연스레 다툼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협력하는 삶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핸드폰이 깨지는 꿈,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

핸드폰이 깨지면 몹시 기분이 상합니다. 핸드폰이 깨지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일이나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고 특히 각별한 사람과의 문제가 심각하게 발생하여 쉽게 풀리지 않을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은 친한 사람과의 대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못해 곤욕을 치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들고있던 핸드폰을 떨어뜨려 다시줍는꿈

우리는 휴대폰이나 핸드폰을 들고있다가 곧잘 떨어뜨리게 됩니다. 핸드폰을 다른 일을 하면서 종종 떨어뜨리게 되고 다시 줍게 됩니다. 이 꿈은 어떠한일을 진행하고 있다면 이득이 생기고 잘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핸드폰 번호를 받은 꿈은?

몰래 짝사랑하던 이성의 핸드폰 번호를 받는다면 너무나도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일을 매우 순조롭게 진행시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깨지는 꿈

핸드폰이 깨지면 사용할 수가 없어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깨지면 뭔가 기분이 나쁘고 안 좋습니다. 이 꿈은 고장나거나 깨지는 것은 주변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질 것을 암시합니다. 


의사소통을 다루는 역할에 문제가 생기는 격으로 직장동료 또는 가족간의 소통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는 의사소통하실 때 신중하게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에 번화가 찍힌 꿈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휴대폰, 핸드폰을 바꾸는 꿈 해몽

인간관계에 대전환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좋은 핸드폰으로 바꾸면 길조, 안 좋은 걸로 바꾸면 흉조를 의미합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핸드폰으로 대화를 주고받는 꿈은?

신문이나 잡지, 우편물 등으로 정보와 소식을 주고받게 되고 새로운 일을 접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핸드폰을 땅에 떨어뜨린 꿈은?

핸드폰을 땅에 떨어뜨려 액정을 깨뜨리는 일이 곧잘 발생합니다. 꿈에서 이런 장면이 나타났다면 이는 계약 또는 거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휴대폰, 핸드폰을 땅에 떨어뜨리는 꿈 해몽

하던 일을 중단하게 되거나 어려움, 실패를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런데 핸드폰에 별 문제가 없고 상처도 없다면 다시 좋은 쪽으로 회복될 것을 암시합니다.


액정이 깨지는 꿈

액정이 깨지면 핸드폰은 제대로 사용할 수가 없어서 A/S를 받아야 합니다.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행동이나 말 실수로 인해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에 대한 평판이 낮아지고 구설수에 오르내리게 될 흉몽으로 이때는 신중하게 행동하시고 말하실때도 조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핸드폰을 도둑맞는 꿈의 해몽은 어떻게?

핸드폰은 고가이기 때문에 종종 도난을 당할 수가 있습니다. 이 꿈은 근처 지인과의 사이가 멀어지는 것을 뜻하는 해몽입니다. 


핸드폰 통화 중 상대방 목소리만 들은 꿈

상대방의 명령이나 지시에 복종할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휴대폰을 두 개나 여러 개 갖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하루종일 나와 함께 하는 친구나 동료, 가족 등이 더 행복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나와 가깝고 친하며 항상 같이 하는 좋은 사람이 많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휴대폰에서 아름다운 노래 소리가 들리는 휴대폰꿈 해몽

새로운 정보, 희소식을 듣게 되거나 신비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망가지거나 깨지는꿈

지인, 애인과의 이별, 협조자의 헤어짐, 배신, 건강 문제 등을 의미합니다.


핸드폰으로 통화를 길게 한 꿈은?

사소한 말다툼이 결국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땅에 떨어진 핸드폰을 줍게 된 꿈

계약을 진행중이었다면 계약이 체결이 되어 이득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이 고장난 꿈 해몽

역시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장난 휴대폰을 고치게 되면 대인관계가 다시 회복될 꿈입니다.


전화를 받는 꿈, 전화를 하는 꿈

길몽입니다.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전해듣게 될 좋은 꿈입니다. 좋은 소식, 득이 되는 소식이라 좋은 일이 생길 꿈이며 기분마저 좋아질 꿈입니다. 


핸드폰 통화 중에 웃는 꿈은?

경쟁자를 제압하여 우위를 지키거나 자신의 소망을 이루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 해몽은 어떻게?

핸드폰이 물에 빠지면 사용할 수가 없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위기가 생겨 곤란을 겪는다는 뜻이지만 물에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작동이 된다면 가까스로 모면을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핸드폰이 어디에 있는지 찾는 꿈

핸드폰이 없다면 여러가지 불편합니다. 종종 핸드폰이 어디에 있는지 찾게 됩니다. 이 꿈은 심몽입니다. 


현재의 힘든 이 순간을 벗어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이 노력이 끝내 잘 되지 않고 결과도 불투명하여 심리적으로 상당히 힘든 상황의 꿈입니다. 


핸드폰 휴대폰 스마트폰 잃어버리는꿈

실제로 지갑, 귀중품 등을 잃어버리거나, 협조자와의 헤어짐을 뜻합니다. 


핸드폰이 깨져 산산조각 나는 꿈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나 특정한 일에 대한 초조한 마음이 표현된 심리몽입니다. 


핸드폰 사는 꿈 해몽은?

핸드폰을 구입할 때 얼마나 기분이 좋았나요? 이 꿈은 자신을 지지해주고 도와줄 새로운 협력자, 동업자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휴대폰에서 아름다운 음악소리가 들리는 꿈

새로운 정보와 기쁜 소식을 듣거나 신비한 이이디어가 떠오르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을 도둑맞는 꿈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어 소중한 친구를 잃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통해 싸우는 꿈은?

상황과 다르게 오히려 재물과 사업에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벨소리가 울리는 꿈 해몽은?

핸드폰 벨소리는 그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바가 크기 때문에 요즘에는 다양한 벨소리를 설정해 놓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로 싸우는 꿈

길몽입니다. 의외로 재물복이 있을 꿈입니다. 하는 일에 싸우듯 적극적으로 열심히 일을 하게 되고 결과적으로 좋은 성적이 나오고 금전적으로 풍요롭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 줍는 꿈

새로운 정보 습득, 협조자, 동업자를 만나거나 누군가를 도와주게 됨을 뜻합니다.


높은 곳에서 전화를 해야 하는 곳이 있지만 휴대폰이 있어도 전화를 못한다면?

이 꿈은 내가 남에게 부탁을 했던 것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전화하는 꿈

이성에게 전화를 할 때면 기분이 설렙니다. 이렇게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는 꿈은 내가 원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누군가와 경쟁에서 이기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물에 빠진 핸드폰이 작동하는 꿈

위기의 상황이 생기게 될 수 있는데 그 위기를 잘 넘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휴대폰에 진딧물이 붙어있던 꿈

일에 있어서 중요한 아이디어나 자료를 도난당할 징조의 꿈입니다.


핸드폰에 이물질이 붙어있는 꿈

업무에 있어서 중요한 자료 혹은 아이디어를 뺏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전화를 받는 꿈 해몽은 어떻게?

전화가 걸려오면 어떤 용무인지 그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이 꿈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사이가 좋아질 수도 있으며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장시간 통화를 한 꿈

주변사람과 말다툼으로 인하여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니 말하실 때 조금은 조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폰 찾는꿈

잃어버린 폰을 찾는다면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연인이나 친구로 부터 연락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또는 자신이 하게 될 일이 생기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나 연인으로부터 연락이 온다면 좋을 것 같네요!


분위기있는 음악이 울려 퍼지는 핸드폰꿈

새로운 희소식과 정보를 듣게 되거나 신박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핸드폰의 벨소리가 들리는 꿈

어디선가 들려오는 휴대폰 벨소리를 들었다면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이때는 기다렸던 소식에 따라서 좋은 소식인지 나쁜 소식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이나 휴대폰 두 대가 연결되는 꿈은?

핸드폰이나 휴대폰이 가정마다 많다보니 테더링 등으로 데이타를 공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앞으로 내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이 나타난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차후에 애인이 되거나 소울 메이트가 되는 등 정말 중요한 사람이 타나날 것이라는 꿈입니다. 


​핸드폰 받는꿈

새 것이나 좋은 것을 받았다면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중고나 안 좋은 것을 받았다면 좋지 않은 일, 어려운 일들을 떠맡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핸드폰에 문자가 오는 꿈

꿈에서 문자가 오는 것은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귀인을 만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연락이 닿거나 실력이 좋은 협력자를 만나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핸드폰이나 휴대폰으로 채팅하는 꿈

내가 소망하던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문자가 오는 것은 소식들이 들리거나 귀인인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협력자를 만나 하고 싶은 일이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기에 더욱 분발해야 합니다.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은 꿈

계약을 새로 체결하게 되거나 연락이 꾾긴 친구를 다시 만나게 되어 다시 절친한 사이로 발전하게 될 꿈입니다. 


휴대폰 던지는꿈

휴대폰은 화가 나서 던지거나 부숴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심한 스트레스로인해 우울증과 같은 증상으로 스스로를 다른 사람들과 단절 시키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때는 스트레스 관리를 잘 해주시고 한번씩 바람을 쐬거나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 전화기를 설치하는 꿈해몽은?

집에 전화기를 설치하면 전화받을 일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이 꿈은 동업자가 생기거나 하고 있는 일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사용했던 핸드폰을 다시 사용하는 꿈

예전에 사용했던 핸드폰을 다시 사용하게 된 꿈은 만나지 않았던 오랜 친구나 아는 사람과 다시 연락이 닿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예전에 사용했던 핸드폰을 다시 사용하게 된 것은 반가운 사람과 연락이 닿거나 오랫동안 연락이 끊긴 사람과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핸드폰으로 집안 식구들의 음성이 희미하게 들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악귀가 들어옴. 사고, 질병, 재난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핸드폰으로 상대방을 부르는 꿈

기관에 청탁이나 부탁할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망가지는 꿈은?

인간관계가 망가진다는 것으로 핸드폰을 고치게 되면 다시 회복하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에 번호가 찍혀있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핸드폰에 번호가 찍힌 것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을 무사히 해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핸드폰을 줍는꿈

다른사람이 진행하던 일을 자신이 맡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과도한 업무가 주어지거나 원하지 않는 일을 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길몽도 흉몽도 아닙니다.


휴대폰으로 상대방을 불러낸 핸드폰꿈 해몽

기관이나 거래처에 청탁할 일이 많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기를 철거한 꿈 해몽은 어떻게?

요즘에는 집전화기를 사용할 일이 없어 많이 없애는 추세입니다. 이 꿈은 누군가의 방해로 일이 잘풀리지 않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장시간 통화를 하는 꿈

말다툼으로 인하여 큰 싸움이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핸드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받는꿈

약간의 고민,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핸드폰을 새로운 기종으로 바꾸는 꿈

내게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는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핸드폰으로 상대를 부르는 꿈

기관에 청탁이나 부탁을 해야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핸드폰 사는꿈

마음에 드는 기종 일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는데요. 당신이 힘들때 도움을 받게 될 누군가를 만나는 것으로 해석된답니다. 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핸드폰 던지는 꿈

휴대폰을 던져 깨지거나 부서졌다면 자신의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타난 것일 수도 있고 주변의 사람들과 절연, 절교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가깝게 지내는 사람과 이별하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부부라면 별거를 하게 될 수 있으며 사업가라면 동업자나 조력자를 잃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때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소리가 크게들리는 꿈은

예전에 핸드폰 소리가 크게 들려 놀란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실례가 되어 화들짝 놀랬습니다. 


이 꿈은 주변에서 새로운일이 생기게 될 것이며 뜻밖의 좋은 기회를 접하게되어 사업을 시작하게되는 꿈입니다. 또는 전혀 계획하지 않았던 일이 진행되면서 목표를 쉽게달성되는 꿈입니다.


핸드폰 hand phone cellphone cellular phone mobile phone 휴대폰 스마트폰 폴더블폰


휴대폰,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 해몽

인간관계에 위기, 불편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물에서 꺼냈는데 다시 작동하면 그래도 다행인 꿈입니다. 


전화를했는데 연락이 되지않아 초조한 꿈

가족이나 연인이나 직장동료든 누구든지 통화를 해야하는 일이 있는데 연락이 되지 않으면 초조하게 됩니다. 이 꿈은 고민거리나 스트레스 받을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원하지 않은 기종의 핸드폰을 사는 꿈

현재 가고 있는 길이 잘못된 길이라는 걸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다시, 결정을 되돌려야할까요?


내가 사고 싶었던 핸드폰 기종을 사는 꿈은?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시험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어 원하는 입지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핸드폰을 사자마자 잃어버리는 꿈

이런 일이 현실에 생겼다면 이런 난처함이 있을 까요. 이 꿈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의 시작 타이밍이 아니라는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무언가를 시작하시려는 사람들은 좀 더 인내가 필요합니다. 


높은 곳에 핸드폰이 있어서 걸어야 하는 전화를 하지 못하는 꿈

내가 남에게 부탁을 했던 것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안에 하나, 밖에 하나가 있어 오고가며 통화를 하는 꿈

내가 남에게 부탁을 했던 것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평소 사고 싶었던 핸드폰을 사는 꿈

준비하고 있는 시험이나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어 원하는 입지에 올라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핸드폰으로 상대를 부르는 꿈

기관에 청탁이나 부탁을 해야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휴대폰 벨소리를 듣고 깬 꿈

새로운 뉴스나 소식을 남들보다 빠르게 듣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휴대폰 통화내용이 불확실한 꿈

하고 있는 일을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조언 없이 자신의 판단만으로 처리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화를 걸거나 누군가가 전화를 거는 꿈

누군가 전화를 걸었다면 좋은 꿈이지만 내가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 꿈을 꾸셨다면 오히려 재물이 빠져나간다고 합니다. 


만약 통화하며 싸웠다면 재물과 사업에 기회가 있어 성공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통화하며 웃었다면 경쟁자보다 우위에 설 수 있는 상황이 오게 될 꿈입니다. 또는 나의 소망이 이루어져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그림선물받는꿈 색칠하는꿈 그림그리는 꿈해몽

가방주는꿈 큰가방꿈 가방을사는꿈 꿈해몽 의미?

토끼잡는꿈 토끼가 죽는 꿈 새끼토끼꿈 꿈해몽 태몽

큰똥싸는꿈 화장실 똥꿈 아기똥싸는꿈 사람똥꿈해몽

연예인이 안아주는꿈 껴안는 꿈 사랑하는꿈해몽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할머니가 나오는 꿈 의미?

계란받는꿈 달걀꿈 썩은계란꿈 달걀줍는꿈 꿈해몽

아기목욕시키는꿈 때미는꿈 목욕하는꿈해몽 비밀?

새가구꿈 가구사는꿈 가구보는꿈 가구파는 꿈해몽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친구가 담배피는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