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새끼강아지 꿈 흰강아지꿈 반려견 꿈 비밀? 개꿈 강아지꿈해몽 태몽 놀라운 의미?

반응형

산책을 하려는데 강아지 한 마리가 졸졸졸 따라옵니다. 주인이 있는듯 하여 주인한테 돌아가라는 시늉을 합니다. 그런데 또다시 졸졸졸 따라옵니다. 다시 쫓아보냅니다. 강아지는 야속하다는 표정을 짓습니다. 그래서 잠시 나무 그늘에 앉아 강아지에게 먹을 것을 줍니다. 얼마나 굶었는 지 소리소문없이 먹습니다. 물을 주니 물도 받아먹습니다. 그런데 한참을 기다려도 주인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고민이 생깁니다. 그대로 두고 집으로 돌아가려 했습니다.


강아지가 다시 졸졸 따라옵니다. 어쩔 수 없이 강아지를 발견한 곳에 주인이 있다면 찾아가라고 글을 쓰놓고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옵니다. 강아지는 집으로 오자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아이들도 좋아라 합니다. 동물을 기르지 않다가 동물이 생기니 기분이 좋았던 모양입니다. 애견샵에 가서 강아지 샴푸며 사료를 사다가 강아지를 씻기고 사료도 줍니다. 그제서야 강아지는 아주 편안하게 잠을 잡니다. 아마도 버려져 제대로 먹지도 쉬지도 못했던 것 같습니다. 





10일이 지났는데도 강아지 주인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강아지를 입양 아닌 입양을 해서 키우게 된 것입니다. 강아지 집을 다시 마련해주고 응가를 어디에 해야 하는지 일일이 가르쳐 주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강아지가 똑똑해서 잘 알아들었습니다. 동물병원에 가서 예방접종도 맞혔습니다. 완전히 사실상 처음부터 강아지를 기른 셈입니다. 그렇게 해서 강아지와 인연은 시작되었습니다.


산책도 하고 함께 잠도 자고 가족과 매 한가지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시골 마을로 데려갔습니다. 아이들은 시골의 공기와 풍경과 자연이 좋아서 강아지를 데리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한 것입니다. 아이가 어려서 제법 자란 개의 줄을 놓고 다닌 것입니다. 마음껏 뛰어다니며 자연을 즐기라고 풀어준 것입니다. 


그런데 개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온 동네를 찾아다녔습니다. 시골마을을 쥐잡듯이 한 나절을 찾아다녔지만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개 때문에 그 마을에서 1박을 했습니다. 그 다음날도 찾아다녔습니다. 한참을 찾아다녔는데 동네 한켠에서 싸늘한 죽음으로 발견이 된 것입니다. 누군가 개를 치고 동네 구석에 방치해둔 것입니다. 참으로 슬펐습니다. 양지바른 곳에 고이 묻어 주고 아이들과 눈물 속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느날 개꿈을 꾸다보니 예전 추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강아지꿈 개한테 물리는 꿈

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동료를 불신하는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여기서 친구나 친한 동료는 속셈을 숨기고 마치 친구나 친한 동료같은 얼굴을 하고 내게 다가오는 사람의 가능성도 있으니 늘 방심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내가 키우던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본인이 손재수가 생기게 되거나, 어떠한 사람에게 배신등을 당하게 됨을 의미하는 강아지꿈 입니다.


개가 손가락을 물어서 피가 보이는 꿈은?

재물, 돈이 들어온다는 것을 뜻합니다. 특히나 금은보석, 반지, 시계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얀 강아지를 보는 꿈, 하얀 새끼 강아지 꿈

꿈속에 하얀 강아지를 봤다면 사랑스러운 아이가 태어날 수 있는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하얀 새끼 강아지 꿈은 예쁜 아이를 낳을 수 있는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강아지가 죽는 꿈 

평상시 나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지인이나 주변 사람이 멀리 떠날 수 있음을 의미해요. 이와 반대로 평상시 걱정했던 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집나갔던 강아지가 돌아온 꿈

이제껏 꾸준하게 노력한 일 등으로 인하여 발전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 사업 등을 시작하게 되는 강아지꿈 입니다.


다수의 많은 개가 나오는 꿈은?

좋은 느낌이었다면 주변 친구들과 가족들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면 느낌이 좋지 않았다면 주변 친구나 가족과의 관계가 악화되거나 싸움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끼 강아지가 태어나는 꿈 

상황에 따라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징조로도 해석할 수 있는 꿈입니다. 특히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연이 있을 확률이 높은 꿈으로 해석합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강아지가 서로 싸우는 꿈 

경쟁자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움에서 이기거나 상대방 강아지가 돌아서면 좋은 꿈으로 해석합니다. 반대로 자신의 강아지가 도망가거나 지면 상대에게 좋은 기회가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장서 개를 끌고 다니는 꿈은?

경비, 경호 등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학업에 있어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 훈련시키는 꿈

어떠한 경기나 대회에 참가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강아지가 된 꿈

주로 어떤 무리에 소속되거나 소속감을 원할 때 꾸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내면의 욕구가 반영된 꿈입니다. 


강아지를 보는 꿈 

기혼자에게는 태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미혼인 경우에는 조만간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 개꿈, 하얀 강아지꿈

꿈 속의 흰색은 깨끗하고 청초합니다. 순수, 결백, 성실, 천국, 평화, 가능성, 행운 등의 상징입니다. 하얀개가 나타나는 꿈과 하얀개를 꾸는 꿈은 친구의 희소식이 있거나 친구의 도움 등에 의한 것으로부터 탈출하는 힌트를 얻기를 암시하는길몽입니다. 빛나는 하얀개가 나타나는 꿈은 친구의 도움으로 소원을 성취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꿈

스스로 외로움을 많이 느끼는 일이 많을 때 주로 꾸는 꿈입니다. 이 역시 내면의 외로움이 반영된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개가 물에 다 젖어서 떨고 있는 것을 본 꿈은?

상대방에게 배신을 당하고 손실이 있을 수도 있을 거라는 뜻입니다. 가까운 사람을 특히나 더 조심해야 합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새끼 강아지를 키우는 꿈 

나를 도울 수 있거나 나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강아지를 쓰담고 있는꿈

자신 보다 아래에 있는 사람으로 인하여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되거나, 본인인 신경을 써줘야 하는 일 등이 생기게 됨을 말하는 강아지꿈해몽 입니다.


귀여운 강아지가 나오는 꿈

새로운 만남이나 인간관계의 확대를 암시합니다. 주변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기회도 늘어날 꿈입니다. 일반적으로 행운이 찾아올지도 모른다는 길몽입니다. 


새끼 강아지가 내 손을 핥았다면?

인생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일들이 찾아오거나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로 해석해요. 길몽입니다.


개가 달을 보고 짓는 것을 본 꿈은?

어여쁜 딸을 낳는다는 태몽입니다. 집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귀한 손님을 모실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물고 있는꿈

자신의 능력 등을 누군가에게 평가를 받게 될 일이 생김을 말하는 강아지꿈 입니다.


강아지 밥그릇이 가득 찬 꿈

길몽입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운수가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밥그릇이 비었거나 뒤집어진 경우 구설수, 시비 등에 휘말려 금전적 피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검은색 개꿈, 검은 강아지꿈

꿈 속의 검정은 생명력의 상실, 죽음, 불안, 절망, 고독, 억압, 실망, 장애, 고뇌, 슬픔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즐거운 이미지와 밝은 이미지의 검은 꿈이면 미래의 가능성이나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이지만 나쁜 이미지와 어두운 이미지의 검은색의 꿈은 건강운의 악화, 싸움이나 갈등에 휘말리는 것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개가 다리를 물어 피가 철철 흐르게 된 꿈은?

좋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전혀 생각치도 못한 행운이 다가온다는 뜻으로 여러 곳에서 돈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찮게 따라오는 강아지를 발로 차서 쫓는 꿈

패기 넘치는 꿈입니다. 실제 방해되는 일 병마 등을 물리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들이 서로 싸우는 꿈

자신과 전혀 상관이 없는 일에 끼어들어 본인이 피해를 입게 됨을 의미합니다.


충성스러운 개가 나오는 꿈은?

직장이나 학교 등 어떤 조직에서 자신을 잘 따르는 부하직원이나 후배 등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강아지 사는 꿈, 분양 받는 꿈

새로운 친구가 생기거나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거란 의미입니다. 


개를 잡아 먹게 되는 강아지꿈해몽은?

돈에 있어서 배신 혹은 사업을 하는데 돈이 많이 들어가게 되는 꿈이며, 본인의 돈을 직접 챙기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를 선물 받는 꿈

자신에게 금전이 들어오거나, 자신 주변인들에게 선물을 받게 됨을 말하는 강아지꿈 입니다.


검은 강아지가 나타난 꿈 

검은 고양이와 마찬가지로 조금은 부정적으로 해석되네요. 골치 아픈 일이 닥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많은 개나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꿈 속의 내 감정에 의한 판단이 나뉩니다. 많은 개가 나타나고 좋은 인상을 주는 꿈이라면 내가 많은 친구와 가족 등에 힘입어 적극적인 사고에서 노력을 계속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에 반해 많은 개가 나타났지만 나쁜 인상을 주는 꿈이라면 나의 부정적 사고가 선행하고 주위의 사람들과 가족과의 관계가 악화되고 있거나 그들과 싸움을 움켜쥐고 있거나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집에서 키우는 개가 주인의 다리를 무는 꿈은?

어떠한 외출이 예정되어 있다면 가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상대방 일에 간섭했다가 죽도 밥도 안된다, 망신을 당할 것입니다.


공격적인 강아지가 나타난 꿈 

꿈속에서 나를 향해 공격적으로 달려들거나 하는 강아지를 봤다면 주변에 신뢰하지 못하거나 믿을 수 없는 사람이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꿈을 꾼 사람의 내적 갈등이 표출된 꿈으로 해석됩니다. 


강아지가 새끼를 낳는 꿈

하는 일 등이 잘 풀림을 뜻합니다. 임산부가 꾸었다면 순산을 뜻하기도 합니다.


큰개가 나오는 꿈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애인, 배우자, 아버지 등 가까운 남성을 상징합니다. 이들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이해를 기대하는 것을 반영한 꿈입니다. 꿈에서 사이가 좋았다면 지금 바라는 일들이 잘 이루어진다는 것으로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새끼 강아지를 품에 안는 꿈 

강아지를 품에 안거나 손으로 쓰다듬었다면 친척이나 배우자 등에게 속상한 일이나 불만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해요. 태몽일 가능성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개가 낯선 사람한테 무턱 대고 짓는 꿈은?

동네에 어떠한 사건으로 당분간은 조금 시끄러워 질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좋은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강아지가 다리를 절뚝 거리는꿈 

주변 친한 사람과 충돌이 생겨나게 됨을 말합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강아지가 짖는 꿈

적의 침략을 받는다는 의미로 평상시 좋지 않은 관계의 사람들과 사이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개나 강아지가 다치거나 아픈 꿈은?

꿈 속의 상처는 일이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의 상징, 꿈 속의 병은 감정의 억압, 스트레스, 심신의 부조화, 트러블의 상징입니다. 다친개의 꿈이나 병든 개의 꿈은 내게 소중한 사람이 실패를 하고 위기에 빠져 있거나 컨디션 불량을 겪거나 시달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가 높은 곳에 오르거나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을 본 꿈은?

출세, 승진에 관한 꿈으로 높은 곳에 오를 것이라는 뜻입니다. 아주 좋은 꿈이네요.


강아지가 물렸는데도 계속 달려드는 꿈 

곤란한 처지에 빠질 수 있지만 주변의 좋은 친구나 동료들을 통해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강아지 때리는 꿈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에게 의심이나 오해를 가지게 됨을 말합니다.


사나운 개가 나오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의 위기를 알리고 있습니다. 또는 내면에 숨겨진 이성에의 관계의 강도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개가 사나울수록 나의 이성관계의 의욕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끼 강아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남에게 피해를 끼칠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고의 건 아니건 간에 무언가 피해를 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밝게 떠오를 태양을 보고 개가 짖는 꿈은?

이런 꿈은 직장내에서 빠르게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입학 합격 등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새끼개와 어미개가 함께 있는 꿈

친한 누군가가 나에게 좋은 소식이나 일들을 전해주게 됨을 말하는 꿈입니다. 


강아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아무런 생각 없이 한 행동들이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음을 암시해요. 주변을 둘러보아야 합니다.


개가 죽는꿈, 강아지가 죽는꿈

개가 죽는 꿈은 내가 죽는 꿈과 같은 의미이가 있으며 내 인생의 한 구획을 맞아 새로운 인생을 출발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취업과 행운, 연애운이 함께 향상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문제를 가진 사람은 그 문제의 해결책을 찾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 개는 가까운 친구나 가족 생각이 재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어두운 이미지나 부정적 이미지로 개가 죽는 꿈이라면 예상밖의 나쁜 사건이 일어나거나 가까운 친구나 가족에게 불길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가 방안으로 파란 고추를 물고 들어온 꿈은?

똑똑한 옥동자나 아들을 낳을 태몽입니다. 임신을 하게 되는 꿈으로 복이 넘쳐나는 꿈입니다. 


강아지와 같이 산책하는 꿈

평소에 소중하고 좋은 지인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계기를 마련하는 꿈입니다.


강아지 고양이를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부하직원이나 후배, 동생, 아랫사람을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 집안의 가세가 기울어 빈곤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숫개이 암캐을 쫒아다니는꿈

본인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 중 누군가가 자신에게 수작 등을 부리게 됨을 의미하는 강아지꿈 입니다.


강아지가 달려드는 꿈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 무산되거나 위기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산 혹은 어디를 가다가 뒤를 돌아봤는데 개들이 따라오고 있는 꿈

어느 한 조직에서 권력을 가지게 되어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는 꿈입니다.


물려고 강아지가 덤비는 꿈

곤란하거나 불편한 상태에 빠지려 하지만 자신 주변의 좋은 사람들로 부터 도움을 받게 되어, 그러한 상황에서 벗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강아지꿈해몽 입니다.


큰 강아지를 보는 꿈 

꿈속에서 큰 강아지나 손위 사람이나 아버지를 의미해요. 이들과의 관계가 돈독해지거나 반대 상황에 있어서는 관계가 악화됨을 암시합니다. 


애완견에게 물리는 꿈은?

믿었던 부하나 친구, 배우자와의 갈등을 암시합니다. 


개나 강아지가 노는 꿈은?

꿈 속에서의 노는 것은 즐거운 일, 만족감, 스트레스, 친구관계 등의 상징입니다. 이 때문에 남녀 공통적으로 개와 노는 꿈은 내가 일이나 학업 혹은 연애 등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어 친구 관계나 동료와의 사귐 등을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랑 개가 서로 다투는 것을 본 꿈은?

나와 어떤 사람이 권력 다툼을 하게 되거나 서로 차지하고 싶어하는 것을 그린 꿈입니다. 


새끼강아지가 아픈 꿈 

이 꿈은 집안에 누군가가 갑자기 아플 수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우리 가족이 아픈 데는 없나 건강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어린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특히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큰 개를 보는 경우

덩치가 큰 개를 만난 꿈은 현재 관계가 어색한 사이이거나 틀어졌던 지인과 다시 만나서 깊은 사이로 발전하는 꿈입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낯선 개에게 물리는 꿈

곤경에 빠진다는 경고를 나타냅니다. 특히 큰개가 사나운개에게 물렸다면 아주 심각한 문제에 빠질 수 있다는 경고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가 함께 있는 꿈

성격이 안 맞는 사람과 함께 해야 할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아지한테 물려서 피나는 꿈

그냥 물리기만 하는 경우엔 현재 해결되지 않은 일들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는 꿈입니다. 물리고 피가 난다면 재물이나 금전에 좋은 일이 있을 뜻이라고 합니다.


강아지를 잃어버리는 꿈은?

꿈의 내용은 슬프지만 해석 해봤을 때는 지금 미뤄놓았던 많은 일들이나 업무를 몰아서 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평소 그리워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는 의미로도 해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한테 물리는 꿈

본인의 경쟁자나 라이벌, 적 등으로 생각하던 사람에게 피해를 받게 되어, 아파하거나 병에 걸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강아지가 응가를 하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보는 모든 응가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강아지 응가 역시 금전과 관련이 있는 좋은 꿈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개에게 쫓기는 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속담과 일맥상통합니다. 평소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반 당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는 게 좋습니다.


어두운 검은색 강아지를 보게 된 꿈은?

집안에 어떤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내 밑에 있는 사람으로 인해 짜증이 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아지 개 puppy dog


강아지를 잃어버리는 꿈

그동안 미뤄놓았던 많은 일들이나 업무를 몰아서 하게 되는 꿈이나 평소에 그리워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는 꿈, 두 가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같이 산책을 하는 꿈

이와 같은 상황이 꿈에 나올 때에는 평소 소중하고 좋은 지인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시작 하는 계기를 마련 한다고 합니다.


개가 짖는 꿈, 강아지가 짖는 꿈

개가 짖는 꿈은 내 친구나 직장 동료들로부터 비난을 받거나 공격을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동료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애인과 싸움을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강아지가 응가 하는 것을 보는 꿈

사실 응가는 다들 좋은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전과 관련이 있는 꿈이라고 하니 재미삼아 복 권을 하나 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려서 피가 나거나 물리는 꿈 

꿈 속에서 물리는 것 자체는 지금 해결되지 않은 많은 일을이 완만하게 잘 해결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피가 난다면 재물이나 금전에 복이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강아지 짖는 소리 꿈

상대편의 공격이나 침략을 받게 됨을 말합니다. 본인과 좋지 않았던 관계의 사람에게는 조심을 해야함을 말하는 강아지꿈 입니다.


물에 흠뻑 젖은 강아지꿈은?

꿈 속에서 물에 푹 젖어 떨고 있는 댕댕이를 보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여 억울하거나 혹은 서러운 일을 예시 한다고 합니다.


나를 공격하는 강아지를 죽이는 꿈

상황은 잔인 할 수 있겠지만 현실에서 일어나는 근심과 걱정이 쉽게 풀린다고 합니다.





강아지의 발톱이 빠지는 꿈 

친구나 아랫사람 또는 거래처를 잃거나 하고 있는 일을 중단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린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은?

새끼 강아쥐의 몸을 만지는 것은 현재 가족이나 친척 들에 의하며 신경쓰거나 불쾌한 일이 생겨 불만이 쌓인 것을 대변한다고 합니다.


다리를 저는 댕댕이(강아지)를 보는 것 

이는 친구나 직장 동료에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상처입은 개, 유기견 꿈

나쁜 소식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의 소중한 사람의 건강상태가 악화되거나 도움이 필요한 상태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 

사슴뿔 꿈 꽃사슴꿈 비밀? 사슴 꿈해몽 태몽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알고보니?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놀라운 풀이?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터지는 꿈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