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 처마 제비집 새끼 제비 태몽 의미?

반응형

봄이 되자 날씨가 따뜻해집니다. 어느날 아지랭이가 모락모락 피어나자 갑자기 제비가 나타났습니다. 집안을 빙빙 날아다니더니 빨래줄에 앉았습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면서 암컷을 데려옵니다. 그런데 암컷은 안심을 못했는지 금방 어딘가로 날아가 버립니다. 다시 암컷을 데려옵니다. 그렇게 하기를 몇일이 지나자 어느새 다정한 한쌍의 부부가 되었습니다. 다정스레 이야기도 하고 함께 날아다니면서 먹이를 먹기도 합니다. 


그렇게 몇일이 지나자 입에 뭔가를 물고 들어옵니다. 처마밑에 흙을 물어다가 집을 짓기 시작합니다. 열심히 흙을 물어다가 이개어서 집을 짓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멀리서 물어온 자그만 흙을 상당수는 아래로 떨어져 버립니다. 그래도 줄기차게 한 쌍이 흙을 물어다 집을 짓습니다. 밤이 되자 피곤했는지 전등 아래 전깃줄에 기대어 잠이 들었습니다. 잠든 모습을 보니 참으로 평화로움을 느낍니다. 자정하고 순수해 보여서 안아주고 싶어집니다. 





그 다음날 아침이 되자 시끄럽게 울어댑니다. 그러더니 아침부터 집을 짓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7일 이상 흙을 나르더니 마침내 집이 다 된듯 합니다. 집안에 식물 뿌리가 마른 것을 물어다 깔고 닭털이나 부드러운 솜 같은 것을 물어다가 열심히 바닥을 만듭니다. 한 쌍이 사이좋게 작업을 합니다. 너무나 사이가 좋아서 저런 연애를 하고 싶다는 그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또 몇일이 지나자 알을 낳습니다. 하루에 한 개씩 알을 낳아 5일이 되니 암컷이 알을 품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보름정도가 지나자 새끼가 태어났습니다. 그 새끼들도 20여일이 지나자 둥지를 나옵니다. 그리고선 다시는 둥지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제비는 다시 두번째 알을 낳고 새끼를 기릅니다. 두번째 새끼도 다 자라자 다시는 둥지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이런 제비가 이제는 점점 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먹이가 점점 감소하게 되었고 농촌에 사람이 덜 살게 되면서 천적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길이 없게되자 다시는 돌아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 제비를 꿈에서 다시 만나게 되니 정말 기뻤습니다. 그렇다면 제비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제비 swallow 귀제비


집안으로 제비가 날아드는 꿈은?

태몽으로 머리가 비상한 슬기로운 아이가 태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을 짓는 제비꿈 의미는?

사업가라면 앞으로 내가 진행하는 사업의 번창을 뜻하는 꿈입니다. 만약 꿈에 제비집이 이상한 모양으로 지어진다고 하면 사업이 번창홤을 의미합니다. 또한 집을 지은 후 제비 새끼의 마릿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사업의 번창 정도가 달라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제비새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훌륭한 문하생을 두거나 회사에  직원이 많아져서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되고 조직의 규모가 커지게 되는거라고 합니다.


제비가 제비둥지에서 새끼를 기르는 꿈

사업을 하거나 장사를 하는사람이라면 하는일이 술술 잘풀려서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릴 것이라고 합니다. 


제비가 날아가는 꿈은?

내 자신의 주변에 뜻밖의 귀인은 만나거나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주변에서 지인이나 지인의 아는 사람의 소개로 중요한 사람을 많이 알게 될 꿈입니다. 


지붕 처마끝으로 날아들어온 제비꿈

기쁜소식이 들려오고, 반가운 사람 또는 애인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가슴품으로 제비가 날아와서 안겨드는 꿈

태몽으로 머리가 비상한 아이가 태어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태몽과 상관이 없다면 애인이 생기게 될 것을 말합니다.


제비가 지붕처마 끝으로 날아 들어오는꿈​

외부에서 기쁜소식이나 반가운 손님을 들이게 된다고 합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새끼 제비가 울고있는 꿈은?

사업가라면 사업의 규모가 확장됨을 뜻하며 또한 귀한 인연을 어러 명 만나게 됨을 의미하며 귀한 인연이 조직의 구성원일 경우, 그 구성원은 조직에서 나가서 자신만의 사업이나 단체를 만들 꿈입니다. 


손에 제비가 앉는 꿈

새로운 식구가 늘어날 것이라고 합니다.


새장에 갇힌 제비를 보는 꿈은?

힘 센 권력있는 자나 단체의 구속을 받거나 뜻하던 일이 잘 안풀리고 운이 달아나는 꿈이기에  흉몽입니다. 


여성의 치마 속으로 제비가 들어오는 꿈은?

태몽으로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제비 새끼를 많이 보는 꿈은?

가정이  평화롭고 가족이 늘어나게 됨을 뜻하며, 사업가의 경우 직원이 늘어나고, 사업의 번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제비가 집을 찾아와 둥지를 치고 새끼를 기르는 꿈​

사업이 번창한다고 합니다. 꽤나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임산부 가까이에 제비가 날아온 꿈

태몽으로서 장차 뛰어난 재주를 가졌거나 얼굴이 이쁘고 잘생긴 아이를 낳게 될 운이라고 합니다.


제비의 둥지에서 새끼 한 마리가 떨여져 버리는 꿈은?

임산부는 낙태를 하게 될지도 모를 것을 말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진행중이던 일의 실패나 사고, 시험의 불합격 등을 의미합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제비를 잡는 꿈은?

내게 소중한 인연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며 내 자신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연인이나 친구를 만날 수 있는 꿈입니다. 


집을 짓던 제비가  집 짓다말고 사라져 버린 꿈

진행하던 일이나 하던일을 중단하게 되며, 장사나 사업을 하는 분들은 사업파트너나 손님구경 하기가 힘들어 질 수 있다는 꿈입니다. 


겨울에 날아갔던 제비가 봄에 다시 오는꿈

먼곳에 떠나갔던 가족이 돌아오거나 평소에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제비가 박씨를 물어다 마당에 떨어뜨리는 꿈​

풍년과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어미 제비가 새끼 제비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사업가라면 많은 직원을 거느리게 되며 또한 조직의 규모가 커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임산부가 꿈에 제비 한 마리와 가까이 있었던 꿈은?

태몽입니다. 나중에 커서 재주가 뛰어나고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아이가 태어날 것을 말합니다. 


제비가 정초에 씨를 물어다 주는꿈​

한해동안 농사일이 잘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제비 둥지에서 제비새끼가 떨어지는 꿈

하고 있던 일을 그만두게 되거나 실패하게 될수 있다고 합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지붕의 처마 밑으로 제비가 날아 들어오는 꿈은?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기쁜 소식이 들려오게 됨을 의미하며 또한 연인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제비집을 허물어뜨리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집안식구들 중에 사고를 겪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조심하도록 일러둘 것이 필요합니다.


꿈에 제비가 날아와서 나와 함께 있었던 꿈은?

남자라면 예쁜 여성이 찾아와 한동안 동거를 하게 될 것을 말합니다. 여자라면 잘 생긴 남성이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제비가 날아와서 가슴에 안기는 꿈​

태몽으로 머리가 좋은아이를 잉태하거나 애인을 만나서 분위기있는 곳에서 아름다운 사랑의 꽃을 피운다고 합니다.


제비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내 자신이 하고자 하거나 하는 일에 많은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을 마난게 되거나 연인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허공에서 제비가 재주를 부리는 꿈

극장이나 공연장에서 질 좋은 공연을 보게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나의 손에 제비가 와서 앉는 꿈은?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둥지에서 제비새끼가 추락하는 꿈

꿈에서 추락하는  것은 상당경우 좋지 않습니다. 제비가 둥지에서 떨어졌다면 재물이나 반가운이를 상징하는 제비가  떨어진것이므로 어떤 일을 중단하거나 실패하게 된다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제비가 나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기쁜 소식이 들여와 주변에 내 주위로 사람들이 모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에 제비가 앉는 꿈​

새식구가 들어올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먹이를 찾으러 다니는 제비꿈

제비가 먹이를 낚았다면 시험에 합격할 운이며 직장에서 좋은평가를 받을운이라고 합니다.


지붕 아래로 제비가 날아 들어오는 꿈은?

기쁜 소식이 들려오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며 또한 애인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세상 속에 갇혀져 있는 제비를 본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말못할 사정이 생기게 되거나 구속을 받거나 함정에 빠지게 되는 등의 의미입니다. 


제비 한 마리와 놀았던  꿈은?

재능이 있고 잘 생긴 자녀를 낳을 징조의 태몽입니다. 


제비집이 허무는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족 중에 사고가 날 수 있는 건강과도 관련된 꿈입니다. 


제비떼가 집으로 날아서 들어오는꿈

하고 있는일에 크나큰 도움을 줄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창공에서 제비가 곡예를 부리는 꿈​

광장에서 극장에서 훌륭한 공연을 보게 되는 꿈이랍니다.


제비 새끼에게 먹을 것을 주는 꿈은?

실제 내게 부하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거나 훌륭한 제자가 생기게 될 것을 말하기도 합니다.


가만히 앉아있는 제비를 보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새가 주시하는 것으로 일에 대한 과정을 좀 더 숭고하게 생각하고 정직하게 쌓아올린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 떠났다가 봄에 집을 다시 찾아 들어온 제비꿈​

객지에 나갔던 식구가 돌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제비가 날아가는 것을 본 꿈은?

작품이나 사업으로 유명세를 탈 징조의 꿈입니다. 


지붕밑 처마  끝으로 제비가 날아오는 꿈은?

좋은 소식이든 나쁜 소식이든 결과를 기다리던 일에 대해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비 새끼들이 여러 마리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다산의 상징으로 산모들이 자주 꾼다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쌍둥이나 연년생을 낳을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만약 다산하는 것을 원치않는다면 꿈 속에서 부탁을 들어준다고도 합니다.


제비가 나는것을 본꿈​

자신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좋은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게 된다고 합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제비가 날아와서 물어온 박씨를 마당에 떨어뜨리는 꿈

일반인은 꾸기 힘든 꿈입니다. 농사일을 하는 사람이 이 꿈은 꾸게 되면 농사가 잘 되어서 풍년이 들고 물질적으로 풍요롭게 될 것을 말합니다. 


제비가 마당을 날고 있는 것을 본 꿈은?

그다지 사이가 좋지 않던 사람과 화해를 하거나 그 사람과 동업을 할 징조의 꿈입니다. 


먹이를 찾으러 다니는 제비꿈​

자신의 진로와 성과, 시험 결과, 직장에서의 평가 등 다양한 영향을 미치는 꿈입니다. 꿈 속에서의 제비가 먹이를 낚는 것에 성공하면 자신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제비가 집으로 날아오는 꿈​

귀인 또는 천상배필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는 길몽이라 합니다.


제비가 처마 밑에 집을 지은 꿈은?

새로운 일을 계획을 하게 되거나 정확하게 추진해 나갈 징조의 꿈입니다. 


새장속에 제비가 갇혀있는꿈

모든것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못하고 말못할 구속을 받는다합니다  함정, 수감 등의 불운이 닥친다고 합니다.


제비가 내한테도 날아와서 잠시 머무른 꿈은?

예쁜 여인과 함께 한동안 동거할 징조의 꿈입니다.


제비떼가 집안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은?

천생연분과 만나게 되어 인연을 맺게 될 것을 말하는 길몽입니다. 힘든 일도 잘 버티고 번창하여 잘 살게 될 꿈입니다. 이미 짝을 만났다면 귀인이 나타나서 도와줄 것을 의미합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박씨를  물어오는 제비꿈

풍요로움의 표상으로 고대소설 흥부전의 제비와 박씨처럼 풍요로움과 금은보화같은 재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꽃밭에서 놀다가 제비를 잡는 꿈​

예술문화공간에서 아름다운 사람을 낚는다고 합니다. 애인, 친구, 재물, 구애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제비가 날아와 내 가슴에 안긴 꿈은?

지혜롭고 총명한 아이를 낳을 징조의 꿈입니다. 


제비가 날아와 나에게 안기는 꿈

머리가 좋은 영리한 아이를 임신할 태몽이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제비 둥지를 박살을 내거나 제비집을 허물거나 제비가 집짓기를 마는 꿈은?

집에 각종 큰 사고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각별한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제비가 둥지에 새끼를 치고 기르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게 되거나 어떤 일을 계획하여 정확하게 추진해 나갈 징조의 꿈입니다. 


제비를 잡는 꿈​

친구나 애인 등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겨울에  떠났던 제비가 봄이 되어 다시찾아온 꿈

멀리 떨어져 살던 가족이 우리품으로 돌아오거나 평소에 그리워 하던 이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제비가 제 집으로 찾아들어오는 것을 본 꿈은?

객지에 나갔던 식구가 집으로 돌아오거나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제비가 박씨를 물어오는 꿈

재물이 들어와 풍요롭게 살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제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은?

자기 자신이 유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연예인이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 꾸었다면 많은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죽은 제비를 보는 꿈​

불행한 일이 발생할수있고, 기대하던 일에 대해 실망스런 결과를 얻게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제비집을 허물어버리는 꿈

가족 중에 사고가 나는 사람이 생기거나 집안에 안 좋은일이 생길수 있다고 합니다.


집을 짓고있는 제비꿈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노력한 것에 대한 좋은 결실을 맺게 되는 꿈입니다.


우연하게 제비의 똥을 맞는 꿈

횡재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공돈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제비가 날아와서 잠시 머문뒤 사라지는 꿈​

예쁜 여인이 찾아와 한동안 동거한다고 합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새장속에 제비가 갇혀있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 지지 않고 말하기 힘든 구속을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함정에 빠지거나 수감될 수 있다고도 합니다.


제비똥이 신체에 떨어지는 꿈

공돈이 생길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적은 돈이지만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생겨서 아주 요긴하게 쓰게되니 길몽이 아닐 수 없습니다.


둥지에 제비 새끼를 많이 낳는 꿈은?

운이 조금씩 상승해서 나중에는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제비가 집을 짓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노력한 일에 대해서 좋은 결과를 낼수 있다고 합니다.


어미새가 둥지에서 제비새끼를 기르는꿈

본인이 하는 사업이나 장사가  아주 순조롭게 진행되어 계획했던 대로 모든 일이 척척 풀리게 되고 이루어내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제비 둥지에서 새끼한마리가 떨어지는 꿈​

불합격, 교통사고, 실패, 중단, 재난 등이 있습니다. 임산부는 심적고통으로 낙태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겨울에 날아갔던 제비가 봄에 집을 찾아 들어온 꿈

객지에 나가있던가족이 집으로 돌아올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제비새끼가 많이 모여 있는 것을 보는 꿈

집안이 번창하고 많은 직원들을 거느리거나 가족이 늘어나게 되는 경사스런 꿈입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제비 둥지에서 새끼가 떨어지는꿈​

꿈에서 떨어지는 것은 좋지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어떤 일을 중단하거나 실패하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많은 제비새끼를 보는꿈

집안의 재물이 늘어나서 경제적으로 풍족하게 되거나 가족이 늘어날수도 있으며 직원을 채용할수도 있는 운이라고 합니다.


날고 있는 제비를 본꿈

내 자신이 진행하던 일이나 하고 있는  본업에서 좋은 소문이 나면서 주위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들어 나를 찾게 된다는 꿈입니다.


​많은 제비새끼를 보는 꿈​

가족이 늘어나고  집안이 번창하거나  많은직원을 거느리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제비새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직원을 많이 뽑을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직원이 많아지면서 회사의 규모가 커진다고 합니다.


어미가 제비새끼에게 먹이를 주는꿈

회사나 조직의 규모가 꺼지게 되는 꿈으로  많은 직원을 모집하게 될 꿈입니다.


​제비집을 허물어 버리는 꿈​

집안에 안좋은 일이생기는데 가족중에 환자가 생기거나 실제로 집을 고치게 되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제비가 집을 짓다가 사라지는 꿈

하고 있던 일을 그만두게 된다고 합니다. 장사를 하고있는 사람이라면 손님들이 많이 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제비 swallow 귀제비


꽃방에서 놀다가 제비를 우연하게 잡게 되는 꿈

감각적인 공간, 문화적이거나 예술적인 공간에서 아름다운 사랑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그러한 것을 암시해 주는 꿈입니다.


죽은 제비를 보는 꿈

불행한 일이 생길수 있으며 또한 기대하고 있던 일에 대해서 결과가 실망스러울 수 있다고 합니다.


​제비똥을 맞는 꿈​

갑자기 공돈이 생기거나 작지만 돈이생겨 요긴하게 쓰인다고 합니다.


제비가 잠시 날아와서 집에 머물고 떠나가는 제비꿈

나에게 기분 좋은 사람이 집안을 잠시 찾아오거나 직장이나 학교에 들어와서 한동안 동고동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제비떼가 집으로 날아들어오는 꿈​

애인이 생기거나 자신의 일에 큰도우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제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소문이 잘나서 주위에 사람이 많이 모여든다고 합니다.


제비가 집으로 날아오는 제비꿈

나에게 도움이 될 조력자를 만나거나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이 여러분의 집으로 와서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된다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제비가 집을 짓는 꿈​

자신의 노력에 대해 좋은 성과를 보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제비가 집을 찾아와서 둥지를 친 다음에 새끼를 기르는꿈

하고 있는 사업이 앞으로 더욱 번창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제비가 집을 지어서 새끼를 키우는 꿈

이 꿈은 여러분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번창하고 아주 즐거운 소식이 있음을 암시하는 즐거운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것은 태몽으로도 간주될 수 있으며

결혼을 하신 부부라면 자식을 보게 될 수 있다는 그러한 꿈이기도 합니다. 


​임산부가 한마리의 제비를 가까이한 꿈​

태몽으로써 태어날 아이는 장차 아름다운 얼굴을 지니고 뛰어난재주를 가지게 된다라고 합니다.


제비 둥지에서 새끼 한마리가 떨어지는 꿈

수험생이나 취업준비생이면 불합격을 할수도 있으며 교통사고나 실패를 하거나 하던일을 중단하게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제비가 지붕 처마끝으로 날아서 들어오는꿈

좋은소식을 듣게 될수도 있고 만나면 반가워할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사슴뿔 꿈 꽃사슴꿈 비밀? 사슴 꿈해몽 태몽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알고보니?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놀라운 풀이?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터지는 꿈 의미?

벌 나오는 꿈 말벌 꿈 꿀벌에게 쏘이는꿈 꿈해몽

상추꿈 쌈싸먹는꿈 상추꿈해몽 놀라운 비밀?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돌나오는 꿈해몽 태몽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하는 꿈해몽 태몽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태몽

술받는꿈 술에 취한 꿈 술마시는꿈 술꿈 꿈해몽

생선사는꿈 생선먹는꿈 큰생선꿈해몽 태몽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새끼강아지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