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 나오는 꿈 비밀? 개미잡는꿈 개미꿈해몽 태몽 무슨뜻?

반응형

한여름밤이었습니다. 수컷 개미들이 하늘위로 날아다닙니다. 여왕개미와 짝짓기를 하려고 비행을 합니다. 그런데 여왕개미가 마음에 드는 수컷 개미가 없었던 모양입니다. 여왕개미가 자꾸만 엉뚱한 곳으로 맴돌고 수컷 개미들에게 눈길을 주지 않습니다. 수컷 개미들은 온갖 멋진 춤으로 여왕개미에게 잘 보이려 합니다. 하지만 여왕개미는 마음에 들지 않다고 합니다. 수컷 개미들은 하나 둘 씩 지쳐만 갑니다. 일제히 지켜서 땅에 내려앉습니다. 더 이상 춤을 출 기력이 없나 봅니다.


그때였습니다. 수컷 개미 한 마리가 날아올라 아름다운 춤을 춥니다. 여왕개미는 흡족해 합니다. 드디어 그 수컷 개미가 배우자로 낙점이 되었습니다. 다른 수컷 개미들은 지켜서 수컷 개미와 여왕개미의 결혼식 장면을 축하해줄 기력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보지도 못한채 눈이 자꾸만 감기는 모양입니다. 수컷 개미와 여왕개미는 멋진 결혼식을 일개미들의 축하속에 성대히 치르고 신혼방을 찾아갑니다. 드디어 새로운 세대를 이어갈 준비를 합니다. 일개미들은 숨을 죽이고 그 모습을 지켜봅니다. 결혼식은 너무나도 성대하고 보기가 좋습니다. 





여왕개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알을 낳습니다. 무수히 알을 낳습니다. 알을 낳자 일개미들이 일일이 육아를 담당합니다. 알에서 애벌가 깨어나자 일일이 음식을 먹입니다. 그런데 여왕개미는 참으로 대단합니다. 일개미부터 수컷개미 또다른 여왕개미를 모두 낳았습니다. 엄청난 번식가입니다. 일개미들은 여왕개미를 지키고 보호하고 맛있는 것으로 수종을 듭니다. 그렇게 해서 개미사회는 또다시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개미들은 무더위 속에서도 아랑곳 않고 일을 했습니다. 겨울에 먹을 양식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배짱이는 나무그늘 아래서 잠만 자고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겨울이 심히 걱정이 되는 시기입니다. 한참 배짱이를 걱정하다보니 누군가 흔들어 깨웁니다. 알고보니 아침이 되었다고 가족들이 깨웁니다. 늦잠을 잤다고 깨웁니다. 개미꿈에 빠져 늦잠을 잔 것입니다. 개미꿈을 꾸고 나면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개미꿈은 과연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개미꿈에 관해 알아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꿈 의미와 해몽은?

개미는 동서양에서 근면 성실의 상징입니다. 그래서일까요, 개미가 나오는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집단생활을 하면서 규칙적으로 근면하게 일하는 곤충인 개미는 팀워크와 근면의 상징으로 땅 속에서 생활하는습성이 있기 때문에 숨겨진 재능이나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노년인 사람의 꿈은 사람의 생사와 관련된 메세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개미나오는꿈 의미는?

개미의 상징은 팀워크와 노력입니다. 개미 한마리만 보는 꿈은 나의 근면 성실하게 일을 하지만 다른사람은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일때 이러한 꿈을 꾸기도 합니다. 반면에 개미 행렬을 보게되는 꿈은 나와 함께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는 꿈입니다.


여왕개미를 잡은 꿈

어떤 집단에서 내가 지도자가 되어 많은 부하들을 거느리게 된다는 해몽입니다. 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게 되고 많은 이들의 신망을 듬뿍 받으며 열심히 일하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집밖으로 나가는 것을 본다면?

가족 중 누군가가 떨어져 지내게 되거나 본인이 독립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의미로 이동수가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갑작스런 소나기 때문에 개미떼가 물속으로 떠내려가는 꿈

순간 부주의한 사고로 인하여 엄청난 재산과 인명피해를 겪을 수도 있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개미꿈 해몽은?

노력을 하면 소원이 이뤄진다는 것을 상징하며 내가 아직 노력이 모자람을 뜻합니다. 더욱 근면하게 노력해달라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개미가 자기보다 큰 벌레를 물고가는 꿈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먹을 들고 이동하는 것을 봤다면?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어 하는 일이 더 크게 성장하고 잘되어 현재보다 좋은 성과를 얻어 명예나 재물을 얻게 되는 등 귀인을 통해 내 자신에게 득이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가 사람의 정강이를 물어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동산이나 문서상 계약을 하게 되며 횡재수가 있다는 꿈입니다.


땅을 파서 개미집을 파헤치거나 파괴하는 꿈

가족들간에 트러블이 발생하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말과 행동 하나만으로도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가 있어 신중하는 게 좋습니다.


개미 한 마리가 나오는 꿈은?

그동안의 노력과 성실함이 드디어 결과롤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나무 위로 오르는 개미나 개미떼를 보았다면?

성공이나 승진, 합격, 당선 등 내 자신에게 처해진 것들이 모두 좋은 흐름을 타 좋은 결과를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 무리, 개미떼가 죽는꿈은?

건강이 안 좋아져 질병이 생기게 되거나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의도하지 않은 힘든 방향으로 진행이 될 꿈입니다.


개미가 줄지어서 집으로 들어오는 꿈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몸과 마음이 힘들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어딘가로 이동하고 있는 개미꿈

어딘가 외지로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근무지가 변경이 되거나 직업이 바뀌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내 신체 몸안으로 개미가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으니 걱정된다면 검사를 봐야 합니다.


개미가 구멍에서 계속해서 나오는 꿈

일거리가 끊이지 않고 계속해서 들어오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팔이나 다리에 개미떼가 붙어있는 꿈

남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미굴이 무너져 막히는 꿈은?

하는 일마다 답답하고 앞뒤가 꽉 막히게 될 꿈입니다. 소식불통, 교통마비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우글거리는 꿈은?

큰 재물을 얻거나 사업성공, 직장에서 승진 등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개미가 사방팔방으로 흩어져 도망가는 것을 보았다면?

내 자신에게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봉변이나 재산이 일어날 수도 있어 대비해야 합니다.


개미들이 내 팔과 다리를 기어올라오는 꿈

내 사회적 지위가 향상되고 몸에 담고 있는 집단 내에서 영향력이 커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여러 사람들중에서 우두머리가 되어 지휘하는 입장에 서게 될 수도 있을 꿈입니다. 


개미에게 포위된 꿈은?

건강이 갑자기 악화되어 병원신세를 지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바쁘게 움직이는 꿈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개미들이 집밖으로 나서는 것을 목격했다면?

내 집안이나 가족들의 걱정거리, 골칫거리가  해소가 되어 마음의 안정을 되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떼가 줄지어 집밖으로 나가는 꿈

근심걱정이 해소가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이나 나쁜 몸상태로 고생하던 사람은 서서히 회복이 될 꿈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를 먹는 꿈은?

현재의 일이 막혀서 잘 해결이 되지 않고 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수험생은 합격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 많은 개미들이 먹이를 물고 오는 꿈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날로 번창하고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혼자 처리하기 힘들었던 일도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여왕개미를 잡는 꿈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임원직을 맡게 될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합격이나 취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먹고 있던 음식에서 개미를 발견했다면?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친구에게서 반가운 소식이나 듣고 싶었던 기분이 좋은 소식을 전해듣게 될 꿈입니다.


개미에게 물리는 꿈

재물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업이 대박이 나거나 뜻밖의 재물이나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수 많은 개미들이 우글거리고 모여있는 꿈

재물복이 생기고 많은 부를 획득하여 부자가 된다는 길몽입니다. 내가 노력하면 할수록 더더욱 재물은 모이고 경제적 안정을 얻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밥상위에 있는 꿈은?

먼 곳에 있던 친척이나 가족, 친구가 돌아오게 되어 반갑게 만나게 될 꿈입니다.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하얀 개미가 집안으로 들어온 꿈은?

재물복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내 자신의 집안의 재물이나 재산이 풍성해지는 좋은 길조입니다.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여러사람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조그맣고 하찮게 보이는 도움들이 모여 자신의 이익이나 재산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가 쌀을 들고 가는 꿈

많은 재물과 재산이 생겨나게 될 꿈입니다. 개인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성공하여 큰 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흙 위를 기어가는 개미를 유심히 쳐다보는 꿈

뭔가에 잠식당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주식을 다 잃게 되거나 부동산을 다 잃게 될 것에 대한 불안, 친구의 영향력으로 생활이 부실해질 것에 대한 경계심 등이 숨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담장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개미꿈

불청객, 도둑이 들어 재물과 귀금속을 훔쳐간다. 실물수, 우환 등의 사고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개미가 계란을 옮기는 꿈은?

전혀 상상하지도 않았던 일이 눈앞에 현실로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기회가 찾아와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개미집을 뭉개는 꿈은?

가족이 서로 싸우거나 떨어져 살아야 하는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파산이나 실직 등의 이유로 가정이 원만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개미집 구멍이 꽉 막혀 버린 것을 본 꿈

매사 앞뒤가 꽉 막힐 징조입니다. 소식불통, 고통, 마비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침대나 이불 위에 개미나 벌레가 모여드는 꿈

여러가지 근심과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개미가 몸으로 기어올라오는 꿈

몸에 이상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이동을 하는 꿈은?

이전의 사업이 망하여 사업 변경이나 이전을 하게 되어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될 꿈입니다. 개미가 원을 그리며 이동하는 것을 본 꿈은 진행하는 일이 오랫동안 지지부진해질 꿈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를 죽이는 꿈

고민하고 있던 문제들이 말끔하게 해소가 되어 홀가분한 마음이 될 꿈입니다. 


개미떼들이 서로 물고 싸우는 꿈은?

사회적으로 어떤 집단들간에 알력싸움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내가 소속된 집단이라면 내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밥상위에서 음식을 물어가는 꿈

친한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재물을 빼앗기게 될 꿈입니다. 도둑, 괴한, 실물, 우환, 사고, 지출 등이 있습니다.


하얀 개미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

재산이나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안 좋은 꿈입니다. 


바쁘게 움직이는 개미를 보는 꿈

내게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재물운이 강합니다.


내가 개미를 잡아먹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고 사회적으로 나의 명성이 높아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할 수도 있으며 수험생이라면 시험합격의 영광을 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개미가 먹이를 찾아 큰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여 중앙으로 올라간다는 의미이며,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등이 있습니다.


여왕개미를 잡아서 죽이는 꿈

그동안 나를 힘들게 하던 근심걱정이 해결이 되고 강력한 라이벌이 사라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막힌 것이 뻥 뚫리듯 내 인생의 앞길이 밝아지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밥 속에서 나오는 꿈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뜻하지 않은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큰 벌레를 들고 이동하는 꿈은?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몸에 기어다니는 꿈

지금 마음속에 걱정이나 고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조만간 마음을 불편하게 할 사건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개미를 잡아 죽이는 꿈

현재 내 상황이 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미가 구더기를 물어 나르는 꿈

새로운 신상품을 외국에 수출하게 될 꿈입니다. 운수, 수송, 교통, 작업, 생산 등의 길조입니다.


개미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은?

재물, 계약, 재산운 등 횡재를 하는 길조입니다. 특히 부동산 쪽으로 의미있는 계약이 성사가 되어 큰 이득을 얻거나 재물을 취하게 될 꿈입니다.


부지런히 집을 짓는 개미보는 꿈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조금 더 노력을 하게 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여왕개미가 알을 낳는 것을 보는 꿈

내게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길조입니다. 


개미떼가 우글거리는 개미꿈

개미떼가 몰려드는 꿈은 현재 상황에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긴다는 꿈 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풀리게 될 수 있고, 대인관계가 소홀해질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 됩니다.


개미가 떼거지로 죽어있는 것을 본다면?

내 자신의 현재 마음의 상태나 몸 상태를 반영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심신의 마음의 안정과 피로회복이 필요한 때로 해석되니 뭔가 휴식이 필요한 시기라고 여기면 될 것 같습니다. 


개미가 담장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불청객이나 도둑이 들어 재물과 귀금속을 훔쳐갈 꿈입니다. 실물수, 후완 등의 사고가 생긴다는 꿈입니다. 


검은 개미가 무는 꿈은?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들어와 부유해지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어디선가 먹을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누군가에게서 귀한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물위에 개미가 떠 있는 꿈

자신의 건강, 특히 내장질환에 문제가 생기는 꿈입니다.


개미집을 헐어버리는 꿈

현실에서 내 가족에게 나쁜 일이나 사건사고가 생길 수도 있으며 가정의 화목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흙 위를 기어가는 개미를 유심히 쳐다보는꿈

뭔가에 잠식 당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이 나타납니다. 가령 부동산을 다 잃게 되거나 주식을 다 잃게 될 것에 대한 불안, 친구의 영향력으로 생활이 부실해질 것에 대한 경계심이 숨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미떼가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길몽입니다. 이전의 사업이 망하여 사업을 변경할 일이나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괴로움을 당하던 걱정이 해소되며, 개미떼가 원을 그리는 것을 보면 일이 언제 끝날지 몰라서 오랜 시일동안 부진해 진다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애벌레 집을 급습하는 꿈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돈이 생기는 꿈입니다.


개미굴이 무너져 막혀버리는 꿈

현실에서 내가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이 올 수 있으며 앞뒤가 꽉 막혀 소통이 불통됨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개미나오는꿈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거나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는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이부자리나 침상에 개미나 벌레가 모여드는

흉몽입니다. 이것 저것 근심과 풍파 등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개미떼가 애벌레 집을 급습하는 꿈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된다는 의미이며, 횡재, 재물, 돈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가 머리위를 기어다니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되어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개미를 잡아먹는 꿈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하던 일들이 막혀서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순조롭게 잘 풀릴 수도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파리를 나르고 있는 개미를 본꿈

아는 사람이 자신의 일을 도와주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개미들끼리 먹이를 놓고 패싸움을 하는 꿈

흉몽입니다. 어떤 사회단체 및 이익집단에서 서로 간의 이기심 때문에 공익성, 합리성, 객관성 등을 외면한 채 순간 이성을 잃게 된다. 싸움, 소송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개미집을 본 꿈, 개미무덤을 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서 집안에 보상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우글거리는 꿈

현실에서 내게 가족의 소중한 무건 등을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는 꿈이며 가족 화목에 불화가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개미집을 허무는 개미꿈

가정에 평화가 깨져 소란스러워진다는 의미의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개미가 큰 벌레를 힘들게 운반하는 것을 보는 꿈

길몽입니다. 여러 사람이 자신의 사업을 도와줄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하여 많은 재물이 생기고 인정도 받게 된다는 꿈입니다. 


개미가 득실거리는 꿈은?

오래된 빚을 청산하거나 건강이 호전될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진행하는 사업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집을 헤집어 보는 꿈

가정에 불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개미에게 물리는 꿈

현실에서 내가 뜻하지 않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게 되어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할 수도 있는 꿈이며 선물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기 몸체보다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개미를 본 꿈

인복이 많아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을 도와준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갑작스런 소나기 때문에 개미떼가 물속으로 떠내려가는 꿈

흉몽입니다. 순간 부주의한 사고로 인하여 엄청난 재산과 인명피해를 겪을 수도 있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개미집을 헤집어 보는 꿈

가정에 불화가 있을 징조입니다.


갑작스러운 소나기 때문에 개미떼가 물 속으로 떠내려가는 꿈

순간 부주의한 사고로 인해 엄청난 재산과 인명피해를 겪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침대에 개미가 기어오르는 꿈

좋지않은 꿈입니다. 현실에서 내 재산에 대해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으며 내 주변의 누군가로부터 시달림을 당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애벌레 집을 급습하는 꿈

길몽입니다.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 성과를 올리게 된다. 횡재, 재물, 돈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밥상 위의 음식을 개미를 물어간 꿈

평소 친하게 지내던 사람으로부터 사기를 당하게 될 징조. 실물(失物) 도둑,우환,사고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가 먹이를 찾아 큰 나무위로 올라간 꿈

직장에서 승진하여 중앙으로 올라갈 징조. 입학, 당선, 합격, 자격취득, 승리 성공,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개미가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일로 인해 재난이나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될 꿈입니다.


팔, 다리에 개미떼가 새까맣게 모여있는 꿈

흉몽입니다. 남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개미떼들이 함께 이동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내가 이사나 직장 내 위치에서 이직을 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개미떼가 새까맣게 자신의 몸으로 기어오르는꿈

의지가 약한 사람들이 도움을 받으러 자신을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먹이를 사이에 두고 개미들끼리 싸우고 있는 것을 본 꿈

흉몽입니다. 어떤 사회단체나 이익 집단들이 서로 자신들 앞으로 이득을 챙기기 위해 분쟁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길게 행렬을 이루고 이사를 하는 꿈

집안에 불화가 닥쳐와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지게 될 꿈입니다. 


이불 위에 개미나 바퀴벌레 등 벌레가 많이 모이는 꿈

흉몽입니다. 경제적 손실이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개미가 담을 뚫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현실에서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와 당황할 일이 생길 수도 있으며 도둑이 들어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떼가 질서를 유지하며 옮겨가는 개미꿈해몽

진취적이고 생산적인 일을 하며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개미가 알을 나르는 꿈

다른 사람의 부탁을 받아 새로운 일을 하게 되어 성공하게 될 꿈입니다.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흉몽입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거나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개미가 나보다 큰 벌레를 물고가는 꿈

현실에서 내가 어렵게 이끌고 가는 사업을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개미들끼리 먹이를 놓고 패싸움을 하는 꿈

어떤 사회단체 및 이익집단에서 서로간의 이기심 때문에 공익성, 합리성, 객관성 등을 외면한 채 순간 이성을 잃게 된다. 싸움, 소송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개미가 큰 벌레를 운반하는 것을 본 꿈은?

여러 사람이 자신의 사업을 도와줄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해 많은 재물이 생기고 주변에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개미집 구멍이 꽉 막혀 버린 것을 본 꿈

흉몽입니다. 매사 앞뒤가 꽉 막힐 징조. 소식불통, 고통, 마비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개미가 먹이를 찾아 나무 위로 오르는 꿈

현실에서 내가 곧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으며 내가 원하던 중앙으로 올라가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개미가 여럿이 합심하여 큰 벌레를 옮기는 꿈

여러 사람이 자기 사업을 돕거나 좋은 방향으로 안내한다는 의미입니다.


개미 여왕개미 queen ant 수컷개미


개미가 식사하는데 음식으로 기어 들어가먹는 꿈

부진했던 일이 해결되고 금전운도 따르게 된다는 의미이며 윗 사람과 뜻을 같이 하면 좋은 결과를 낳는다는 꿈입니다.


개미가 집을 짓고 있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조금만 더 박차를 가하면 조만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될 꿈입니다. 


개미떼가 팔다리에 새까많게 달라붙어 있는 꿈

팔이나 손은 실제로 어떤 일을 할 때나 상대를 잡아줄 때, 무엇인가를 들어올리거나 잡을 때 사용하는 신체 부위입니다. 이것은 힘이나 세력을 나타내기도 하며, 욕심, 권리 또는 형제나 도움을 주는 사람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지금껏 잘 하고 있던 일에 갑작스러운 문제가 생겨 신변에 문제가 생기거나 도움을 청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이부자리에 개미같은 벌레가 모여드는 개미나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근심이 따를 징조입니다. 


개미들이 서로 먹이를 놓고 싸우는 꿈

어떤 사회단체나 이익집단에서 이기심으로 서로 싸우게 될 꿈입니다. 싸움, 소송, 구설수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여러사람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조그맣고 하찮게 보이는 도움들이 모여 자신의 재산이나 이익이 됩니다.


개미집 구멍이 꽉 막혀 버린 것을 본 꿈

매사 앞뒤가 꽉 막힐 징조입니다. 소식불통, 고통, 마비 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흰개미꿈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건강이 순식간에 나빠지거나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개미가 사람의 정강이를 물어 피가나는 꿈

금전적인 측면과 깊은 연관이 있는 길몽입니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동산이나 문서상 계약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며 횡재수가 엿보이는 꿈입니다. 


개미가 구더기를 물고 나르는 꿈

새로운 신상품을 외국에 수출하게 된다는 의미이며 운수, 수송, 교통, 작업, 생산 등의 길조입니다. 


새가 개미를 쫓거나 해치는 꿈은?

재산이나 재물을 잃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개미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사소한 일들이 모여서 큰 일이 됨을 의미합니다. 잘못된 언행이 인간관계를 조금씩 무너뜨려 관계가 멀어지거나 나쁜 습관 등이 건강을 헤쳐서 나중에는 큰 병이 될 수 있습니다. 


개미가 다리로 올라오는 꿈

남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인형뽑는꿈 인형선물받는꿈 인형 나오는 꿈해몽

새끼강아지 꿈 흰강아지꿈 반려견 꿈 비밀?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

사슴뿔 꿈 꽃사슴꿈 비밀? 사슴 꿈해몽 태몽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알고보니?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풀이?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터지는 꿈 의미?

벌 나오는 꿈 말벌 꿈 큰벌꿈해몽 태몽 비밀?

상추꿈 쌈싸먹는꿈 상추꿈해몽 몰랐던 비밀?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징조?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하는 꿈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