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터지는 꿈 의미? 여드름 짜는 꿈해몽 비밀?

반응형

어느날 공부를 하다가 거울을 봅니다. 뽀로롱 뭔가 올라왔습니다. 뭔지 가만히 엿봅니다. 작은 깨알같은 뭔가가 피부에 올라왔습니다. 보기가 싫어 몰래 숨어서 거울을 보고 짜봅니다. 짰는데도 그대로입니다. 정말 보기가 싫습니다. 남들은 나지 않았는데 혼자만 이런 얼굴을 한 것 같아 정말 기분이 안 좋습니다. 다행인지도 모르지만 하나 밖에 없어 그나마 안도를 합니다. 그래도 은근히 신경이 쓰이곤 합니다. 남이 볼까봐 걱정스러워 합니다. 


또 다시 어느날 거울을 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개가 생겼습니다. 얼굴이 보기가 참 싫습니다.  남이 볼까봐 얼굴을 돌리곤 합니다. 집에만 있게 됩니다. 혹시라도 바깥에 나갈 일이 있으면 몰래 숨어서 피해서 다니게 됩니다. 정말 고민이 되는 여드름입니다. 더 큰 문제는 자꾸만 더 생겨난다는 것입니다. 어느날 보니 얼굴에 잔뜩 생겼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할 도리가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어떻게 할 도리가 없이 지켜보고 빨리 사라지기만을 바래야 했습니다. 





얼굴 전체에 여드름이 생기자 얼굴이 유난히 신경이 쓰이게 되었습니다. 세상에 어쩌다가 혼자만 여드름이 생긴 것 같아 몹시 기분이 상합니다. 남들이 지켜볼까봐 자신감도 없습니다. 남들은 청춘의 심볼이라고 하지만 여드름을 좋게 보는 사람은 없습니다. 겉으로는 신경을 쓰지 말라고 말을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나날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기간이 지나니 여드름이 사라졌습니다. 여드름이 사라지니 정말 기분이 날아갈듯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남들은 전혀 신경을 쓰지도 않았습니다. 여드름이 생겼던 생기지 않았던 여드름이 나았건 없어졌건 전혀 문제를 삼지도 않았습니다. 알고보니 사실은 여드름이 난 사람만 신경을 쓰고 관심을 갖는 다는 사실을 알고나서 기분이 참 묘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여드름꿈을 꾸고 나서 화들짝 놀랐습니다. 그렇다면 여드름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여드름 피부과 pimple acne zit 피부관리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고름꿈 의미와 해몽은?

고름은 불쾌한 감정과 더러움으로 인해 부정적인 의미를 상징할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현재 겪고 있는 고민이나 어려움, 일의 성공, 병의 호전, 완쾌 등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이 내 여드름을 짜주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일이 원만하게 해결이 되는 꿈입니다. 


얼굴에 잡티나 기미, 주근깨가 있는 꿈

돈 문제로 걱정이 많이 생기게 되니 지출을 점검해야 할 때입니다.


여드름이 크게 부어오르는 꿈

여드름이 생기게되면 가능한 한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났으면 하고 최대한 작고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런 희망에 상반되는 것처럼, 여드름이 커지고 부어 버리고 있었을 경우, 해몽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을 염려하게 만드는 문제와 문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꿈에 여드름이 난 곳에 어떤 나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보는 것만으로도 이건 좀 아니지 라고 생각하는 부분에 여드름이 나있었다면 현실에서도 주의를하여 상태의 나쁨이나 어떤 자각 증상이있는 경우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 받아야 하는 해몽입니다.


여드름 피부과 pimple acne zit 피부관리


내 얼굴에 여드름, 종기가 나있는 꿈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생각처럼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고름을 짜는 꿈은?

오랫동안 골머리를 앓고 있었던 일들 또는 힘들게 하는 것들이 해결이 될 것으로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고름을 짜도 잘 나오지 않는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턱이나 뺨에 여드름이 나는 꿈

연애운이 안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연인에게 각별히 신경을 써야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마에 여드름이 나는꿈 얼굴에 여드름나는꿈 해몽

내 자신의 체력 또는 기력이 떨어져서 힘들어 질 것을 의미합니다. 이마에 여드름이 아는 꿈이 그런 뜻을 가지고 있다니 신기합니다.


여드름이 사라지는 꿈은?

자신의 고민거리가 깨끗하게 해결이 되어 마음이 편안해지게 될 꿈입니다. 


계속 여드름이 존재하는 꿈

사춘기 피부에 여드름은 있을 수 있는데 그것이 젊음의 증거라고 말하면 나쁜 마음은 담겨있지 않겠지만, 당사자에게는 여드름을 가지고 싶지 않았었겠지요. 그러나 그런 여드름이 자신의 피부에 계속존재하고 있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나를 귀찮게하거나 괴롭히는 것과 같은 문제가 나중에 발생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악의를 가진 사람에 의한 간섭이나 방해의 가능성도 있지만, 당신까지 감정적으로 되어 버린다면 더욱 사태가 악화되어 버릴 것입니다. 


여드름 피부과 pimple acne zit 피부관리

여드름이 이마에 나는 꿈은?

내 언행에 대해 그 누군가가 지나친 관심과 더 나아가 간섭으로 인해 심한 스트레를 받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스트레스와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여드름을 짜내고 말끔해진 꿈은?

아픈 몸이 회복이 되고 건강을 되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등에 종기나 커다란 여드름 나는 꿈

직장이나 가정에서 감당하기 버거운 일을 떠맡게 되어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여드름 짜주는꿈 여드름짜는꿈 해몽

이 여드름짜는꿈은 타인의 도움으로 인해서 본인이 진행하던 일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등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감당하기 힘든 일을 떠맡게 되어 고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여드름을 남에게 지적을 받게 되는 꿈

남이 오해하거나 시기와 질투 등에 의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여드름 피부과 pimple acne zit 피부관리


여드름을 짜는 꿈은?

여드름이나 종기가 나는 것은 전체적인 운세가 올라감을 뜻하고 꼬여있던 힘든 문제들이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괴롭혔던 골칫거리나 고민, 근심과 걱정이 말끔히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여드름을 짤 때 시원하게 마저 다 짜내지 못했다면 온전히 해결이 되지 못하고 일부분만 해결이 되어 또다시 걱정과 근심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뽀루지를 짜는 꿈은?

하던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이 되고 마음이 편안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타인의 얼굴이 후덕해 보이는 꿈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로 인해 돈 문제가 해결을 하게 되는 그런 꿈입니다.


여드름을 짜는데 잘 나오지 않는 꿈은?

골머리를 앓고 있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지 않고 더욱 힘들게 된다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코에 여드름이 난 꿈은?

이기적인 생각이나 부정적인 생각으로 남에게 피해를 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의 얼굴에 여드름이 난 꿈은?

친구에게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여드름이 안 없어지는꿈 여드름꿈 해몽

본인의 대인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 대인관계에 유독 신경을 쓰셔야할 것 같습니다.


심하게 다투고 난 뒤 얼굴에 상처 난 꿈

내 자신이 큰 실수를 하는 바람에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할 수 있게 되는 그런 꿈입니다. 


여드름을 짰는데 고름과 피가 많이 나오는 꿈은?

많이 나올수록 좋으며 복이 온다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막혀있던 일이 한순간에 잘 해결이 된다는 꿈입니다. 


친구 여드름을 짜주는 꿈은?

친구의 고민거리가 해결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여드름이 터지는 꿈은?

여드름이 자연스럽게 저절로 터져서 고름이 나왔다면 특별한 노력이 없이도 나를 괴롭게 했던 근심과 걱정이 저절로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턱이나 뺨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연애운이 떨어져 연인과 이별을 하거나 경쟁자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 피부과 pimple acne zit 피부관리


당신의 얼굴이 주름살이 있는 꿈

평소 지병이 있다면 완쾌하게 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는 그런  꿈입니다. 


뽀루지가 얼굴 전체에 나는 꿈은?

망신수가 따르게 되거나 골치가 아픈 일에 연루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여드름이 한꺼번에 여러개 나는꿈 여드름나는꿈 해몽

조그마한 문제들이 여러군데에서 생겨서 스트레스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들이 어디서 생겼는지, 어떤 문제가 생겼는지 잘 보셔야 합니다.


여드름이 알아서 터지는 꿈은?

특별한 노력이 없이 근심과 걱정이 저절로 해결이 된다는 꿈입니다. 


얼굴전체에 여드름 나는 꿈

망신수가 따르게 되거나 골치 아픈 일에 연루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뽀루지가 사라지는 꿈은?

그 동안의 고민거리가 사라지게 될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여드름 피부과 pimple acne zit 피부관리


친구 얼굴에 여드름이 난 꿈

친구에게 말못할 고민이 생기거나 누군가가 친구를 괴롭히거나 친구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드름을 짠 곳에 흉터가 남은 꿈은?

건강이 회복이 되기는 하지만 후유증에 시달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 짠곳이 깨끗해진꿈 여드름짜는꿈 해몽

여드름을 짜낸 곳이 깨끗해지다니 이 여드름짜는꿈은 본인이 아프다면 몸이 회복될 것이며, 건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여드름 짜는 꿈

친구가 어떤 문제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내가 도와주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이나 종기를 감추려고 애를 쓰는 꿈은?

구설이나 나쁜 소문에 휩싸이게 되어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여드름이 여러군데에 한꺼번에 난 꿈은?

사소한 문제들이 여기저기서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 피부과 pimple acne zit 피부관리


온몸에서 고름이 나오는 꿈

결혼하지 않은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재력가 혹은 재물복이 넘치는 남자에게 시집을 가게 된다고 합니다.


친구 얼굴에 여드름 난 꿈

친구에게 말못할 고민이 생기거나, 누군가가 친구를 괴롭히거나, 친구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흉몽입니다.


여드름 때문에 화가 나는 꿈은?

실제로 일상에 있어서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친구가 얼굴 여드름 짜는 꿈

꿈속의 친구가 어떤 문제점이나 고민거리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 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자신이 도와주게 될 징조입니다.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을 감추려고 애를 쓰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감추고 싶은 비밀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여드름이 여러 곳에서 한꺼번에 난 꿈

이 꿈은 사소한 문제들이 끊임없이 생기거나 생활 속에 잦은 트러블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여드름도 놔두면 곪아서 터지듯이 스트레스도 그냥 두면 만병의 원인이 됩니다. 일단 스트레스를 풀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몸에서 피고름이 나오는 꿈

현재 하고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을 거두게 되어 큰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온몸에 피부병 걸린 꿈

갑자기 사업이나 가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나 이권을 얻게 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미혼남녀라면 재력이 있는 집안과 혼인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갑자기 얼굴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생기는 꿈은?

여성의 경우 가까운 시일 내에 상당히 거부감 느끼는 경험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 얼굴에 여드름이 터진 꿈

자신의 도움으로 친구의 어려움이나 근심걱정을 해결하게 될 징조입니다.


여드름이 낫는꿈 

여드름이 생기게된다면 하루라도 빨리 가라앉았으면 하고 바라게 되는데 사람을 만나게 된다거나 중요한 심부름이나 데이트가 가까우면 더욱 더합니다. 자신에게 난 여드름이 무사히 낫게 된 경우 해몽은 당신의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로 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굴에 두드러기가 난꿈

사람들의 이목이 자신에게 집중될 일이 생겨 부담감을 느끼게 될 징조입니다.


눈 주위에 빨갛게 상처가 난 듯 종기나 여드름이 나 있는 꿈

여드름이 눈의 윗쌍꺼풀이나 상부에 나며 흉부질환, 아랫쌍꺼풀이나 하부에 나며 장이나 신장질환, 눈머리라면 담낭질환, 눈꼬리라면 손이나 팔에 이상이 생길 징조입니다.





여드름이나 종기가 낫지 않는 꿈은?

어떤 트러블이나 문제가 해결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여드름이나 종기 등의 피부 염증은 우리 마음의 독소와 같은 질투나 증오 등을 의미합니다. 즉 좋지 않은 감정이 쌓여서 낫지 않는 것이니 먼저 마음에 쌓여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여드름에 관해 이야기를 하는 꿈

운세가 하향하는 꿈으로 다른 사람으로 인해 구설수나 나쁜 소문에 휘말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코에 뭐가 난꿈

누군가의 중상모략으로 인해 정신적 고통을 겪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여드름이 낫지 않는 꿈

어떤 트러블이나 문제가 해결이 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게 되는 꿈입니다.


정보천사 관련 글

상추꿈 쌈싸먹는꿈 상추꿈해몽 몰랐던 놀라운 비밀?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입에서 돌나오는 꿈해몽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하는 꿈해몽 태몽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태몽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태몽

술받는꿈 술에 취한 꿈 술마시는꿈  술꿈 꿈해몽

생선사는꿈 생선받는꿈 큰생선꿈해몽 태몽 비밀?

하얀강아지 강아지꿈해몽 개꿈 새끼강아지 꿈해몽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벌레보는꿈 꿈해몽 비밀?

호랑이 나오는 꿈 호랑이 안는꿈 태몽 꿈해몽

코끼리보는꿈 아기코끼리꿈 꿈해몽 태몽 비밀?

담배받는꿈 담배사는꿈 담배피는꿈해몽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