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꿈이야기

인형뽑는꿈 인형선물받는꿈 의미? 인형 나오는 꿈해몽 태몽 비밀?

반응형

한 아이가 동네 상점을 유심히 바라봅니다. 저 멀리서 은근슬쩍 바라보고 있습니다. 앞교앞 만물상 한켠에 자신이 그토록 갖고 싶어하는 인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가난한 동네의 아이들은 이를 살 수가 없습니다. 한 아이가 인형을 바라보고 있자 다른 아이들도 가세를 합니다. 저 멀리서 인형을 보면서 아이들끼리 인형이 내게 생긴다면 어떻게 할지에 관해 이야기를 하기 시작합니다. 별의별 상상을 다 합니다. 그래도 인형을 볼 수 있어 좋았다는 아이부터 장차 자라서 돈을 많이 벌면 인형가게를 꼭 차리겠다고 합니다. 


그날밤 아이는 인형이 가득한 세상에서 신나게 뛰어 놀았습니다. 피노키오 인형부터 예쁜 곰인형까지 별의별 인형이 다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재밌는 인형이 많아 신나게 더 놀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한참 놀고 있는데 피노키오 인형이 집에 돌아가라고 마구 재촉을 합니다. 좀 더 놀고 싶은데 왜 집으로 돌아가라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피노키오의 하도 재촉에 어쩔 수 없이 무거운 발걸음을 돌려 집으로 돌아옵니다. 아쉬운 듯 집으로 돌아왔더니 아침이었고 꿈이었습니다. 





아이는 모처럼 도회지 친척집에 오게 되었습니다. 생전 처음 촌놈이 도시구경을 하게 된 것입니다. 신기한 것들도 참으로 많았습니다. 이곳 저곳 한참을 돌아다니다 보니 쓰레기를 태우는 곳이 나타납니다. 그곳에 버려진 인형이 있었습니다. 아이는 부모 몰래 그 인형을 주워서 친척집에 가져옵니다. 친척집 구석에 숨겨두었는데 그 친척 어른이 어떻게 알았는지 인형을 찾아내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 아이는 인형을 한참이나 찾았습니다.


쓰레기통에 버려진 인형을 발견하고는 다시 가방에 숨깁니다. 그리고선 시골로 가져왔습니다. 시골마을에 가져와 비누로 깨끗하게 씻습니다. 햇볕에 잘 말립니다. 깨끗하게 씻자 훌륭한 인형이 되었습니다. 온 동네 아이들은 신기한 듯 인형을 함께 갖고 놀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인형놀이를 가만히 바라보자니 어린시절 인형생각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인형을 생각하노라면 그날밤 이상하게도 인형에 관한 꿈을 꾸고 화들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인형 본 꿈 해몽과 풀이는?

일상이 평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자신이 예쁜 인형을 품에 안고 있던 꿈은?

내가 하고자 하던 일이 성과가 좋아 재물운도 상승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인형을 집어던지는 꿈은?

자신을 구속하던 관습이나 주변인들이나 책임 등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며 다르게는 일자리나 직장을 잃게 되거나 배우자와의 이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인형을 사는 꿈은?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릴때 갖고 놀던 종이로 만든 인형을 보았던 꿈은?

이성 상대로 인해 고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인형을 안는 꿈은?

맡은 업무나 책임을 잘 추진하여 성사시킬 수 있으며 동물이나 인형을 품에 안는 꿈은 태몽일 가능성도 높습니다. 


​인형을 가지고 노는 꿈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사람이 없어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혹은 하는 일아나 사업 등이 자시의 뜻대로 진행되거나 주변 사람들이 자신의 뜻대로 움직여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인형을 한쪽 구석으로 던져 버리거나 망가뜨리는 꿈은?

현실에서 구속당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서 해방이 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인형을 버리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벗어나고 싶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갖고 싶었던 인형을 갖게 되는 꿈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영화 처키처럼 무섭게 느껴지는 인형을 본 꿈은?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의미로 인형이 꿈 속에서 무섭게 느껴졌다면 흉몽을 의미합니다. 


인형옷을 찢는 꿈은?

자신이 처한 현재 상황에서 심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인형을 품에 안는 꿈

맡은 업무나 책임 등을 잘 추진하여 성사시킬 수 있으며, 동물이나 인형을 품에 안는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어딘가에서 인형을 돈을 주고 사는 꿈은?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대박이나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인형을 괴롭히는 꿈

자신이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마음이 반영이 된 심리몽입니다. 


​인형옷을 찢는 꿈

현재의 상황에 심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이 꿈에 나타난 심리몽이거나 특정한 사람을 미워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피노키오와 같은 나무인형을 사는 꿈은?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인형을 말을 하는 꿈은?

과거의 잘못을 되돌아 보고 지난 과거의 잘못이나 허물을 고쳐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또는 하는 일이나 사업을 재검토할 수 있을 꿈입니다. 인형이 말하는 것을 보고 두려움을 느꼈다면 갑작스러운 사건이나 사고를 경험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인형을 집어 던지는 꿈

자신을 구속하던 관습, 관념, 주변사람들, 책임 등에서 벗어알 수 있으며, 이 꿈은 꿈을 꾼 사람의 상황에 딸 해석이 달라집니다. 스트레스에서 벗어남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반대로 일거리나 직장을 잃게 되거나 배우자나 연인 등과의 이별을 의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자기가 인형을 누군가에게 팔고 있는 꿈

인형을 사려고 하는 그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귀여운 인형꿈은?

길몽입니다. 행복한 가정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갖고 있던 인형의 팔이나 다리가 저절로 빠지는 꿈

하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서 능력의 한계를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아이처럼 인형을 갖고 놀고 있던 꿈은?

다시 어린아이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과 외로움을 의미하며 아이를 기다리는 중에 꿈을 꿨다면 임신을 의미합니다. 


예쁜 인형을 품에 안고 있던 꿈은?

하고자 또는 하던 일이 성과가 좋아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입이 없는 인형을 보는 꿈

혼자만 간직해야 할 비밀을 갖게 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말 못할 곤란한 일로 인해 고심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혹은 다른 사람의 말못할 고민이나 비밀을 알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꿈에 인형을 보고만 있던 꿈은?

다른 사람에게 냉정하게 대하는 사람이 잘 꾸는 꿈으로 주변인들에게 마음을 열어라는 의미입니다. 


인형을 보고 있거나 본꿈

흉몽에 가까운 꿈입니다. 그 이유는 타인에게 마음이 많이 닫혀 있는 분들이 이런 꿈을 많이 꾼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열고 받아들이라는 암시를 하고 있으므로 상대방에게 좀더 다가가셨으면 합니다.


인형이 말을 하는 꿈

과거의 잘못을 되돌아 볼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지난날의 잘못이나 허물을 고쳐 새로운 삶을 살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혹은 하는 일이나 사업을 재검토할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꿈 속에서 인형이 말하는 것을 보고 두려움을 느꼈다면 갑작스런 사건이나 사고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길을 가다가 혹은 어딘가에서 인형을 줍는 꿈은?

친하게 지내지 않던 사람과 어울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종이인형을 보았다면?

흉몽입니다. 이성간에 다툼이나 고민, 이별등 이성때문에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형으로 변하는 꿈

모든면에서 자유스럽지 못한 상황에 놓여지게 될 수 있으며, 혹은 마음에 여유가 사라질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누군가에게 인형을 선물을 받게 되는 꿈은?

태몽을 의미합니다.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태몽입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여러종류의 장난감을 보았다면?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지친심신을 달래고 싶은 욕망을 암시합니다. 너무 열심히 살아온 나머지 여행이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 싶은 내면의 심리를 나타냅니다.


​집안에 종이 인형이 있는 꿈

이성문제로 인해 고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그 누군가에게 인형을 선물을 하는 꿈은?

인형을 받은 대상의 마음을 얻게 된다는 의미를 뜻합니다. 


인형이 무섭거나 흉찍스럽다는 생각이 든 꿈

흉몽입니다. 건강관리에 심혈을 귀울이라는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차조심이나 물조심, 기계류조심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인형이 누군가와 닮아 있는 꿈

인형을 닮은 사람에 대한 미움이 나타난 심리몽이라네요. 


인형선물을 잔뜩 받게 되는 꿈

나를 힘들게 하는 무리 등을 만날 수 있을 꿈입니다. 


​인형 괴롭히는 꿈

길몽으로 해석되며,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마음의 표현이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인형이 살아있는 것처럼 움직이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보다 높은 사람의 지시나 명령을 받아 복종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인형을 가지고 장난치거나 가지고 놀았다면?

태몽이기도 하지만 허전한 마음의 표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임신을 했을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인형 다리가 빠져있는 꿈

성적 능력 상실에 대한 두려움이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합니다. 





인형이 살아있는 것처럼 말을 하는 꿈은?

자신을 뒤돌아 보며 반성을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인형을 구입하는 꿈

태몽이면서 길몽의 암시입니다. 임신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업무나 사업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될 징조입니다.


​인형 입이 없는 꿈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것들의 비밀을 가지고 있음이 반영된 심리몽이고 합니다.


인형극의 꼭두각시 인형을 자기가 직접 조종하는 꿈

현실에 있어서 자신이 속한 조직이나 또는 모임이 단합이 잘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인형을 괴롭히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인형을 괴롭히거나 옷을 찢거나 팔다리를 잡아 당기는 꿈은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마음의 표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음속으로 끙끙거리지 말고 차라리 고백하고 속 시원해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인형이 되는 꿈

현재 내 주변 상황이 내게 부담감과 책임감을 안겨주고 있어 심적으로 힘이 든다는 의미입니다. 


인형을 이성친구 남자친구 여자친구 애인에게 선물하는 꿈

이성친구나 애인 연인 남자친구 여자친구에게 힘든 일이 생기게 되거나 근심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종이 인형 보는 꿈

남녀 모두 이성 문제로 고민하겓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꿈에 지인과 닮은 사람이 인형으로 나오는 꿈은?

인형으로 나온 지인을 평소 싫어하는 심리가 잘 반영이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인형의 입이 없는 것을 보고 있었다면?

길몽도 아니고 흉몽도 아닙니다. 혼자 다른 사람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어디가서 말 할 수 있는 성격도 되지 않기에 마음속으로 끙끙거리게 됩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무서운 인형을 본 꿈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며. 큰 병에 걸릴 수도 있고, 사건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형의 한 쪽 또는 둘 다 다리가 빠져 있는 꿈은?

시험의 성적이나 일의 성공 등 두려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인형을 보면서 귀엽다고 생각한 꿈

길몽입니다. 가정내 웃음이 끊이지 않을 징조입니다. 행복한 가정은 피곤한 업무를 잊게 해주며 즐거운 마음으로 살게 해주는 원동력이 됩니다.


​자신이 예쁜 인형을 품에 안고 있던 꿈

하고자 하던 일이 성과가 좋아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형을 가지고 노는꿈

만약 결혼한 여성이라면 임신하셨을 가능성이 있으시답니다. 즉 태몽일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하나의 꿈풀이는 현재 주위 사람들에게서 소외감을 느껴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또는 어린시절 순수한 시절로  돌아가서 살고 싶다는 소망을 의미하기도 한답니다.


다리가 없는 인형을 보았다면?

길몽으로 해석 가능합니다. 어느 하나 자신의 능력이나 실적등이 떨어지게 될까봐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 하였다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최선을 다 했다면 후회하지도 않습니다. 


길거리 인형 뽑기 기계에서 인형을 뽑는 꿈

소망이나 목적이 이루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움직이는 인형을 본 꿈은?

남의 지시나 명령에 복종을 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인형이 말을 하고 있었다면?

길몽입니다. 나의 못된 버릇을 고칠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못된 버릇을 고친다고 하니 혼구멍이 날 것처럼 보이지만, 나의 나쁜 버릇을 고침으로써 좋은 습관을 가지고 삶을 대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인형을 자기가 조정하는 꿈

현실에서 자신이 속한 조직 또는 모임이 단합이 잘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무인형을 사는 꿈은?

장차 불행한 일이다가온다는 암시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인형을 집어 던지는 꿈

흉몽입니다. 지금 엄청난 중압감이나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쳐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시간은 언젠가는 지나가 시간이 해결하게 됩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좀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인형이 움직이는 꿈

현실에서 자신 보다 높은 사람의 지시나 명령을 받아 복종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귀여운 인형을 보는꿈

집안에 행복해 지고, 모든일이 잘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과 꼭 닮은 인형을 본 꿈

흉몽입니다. 좋지 않은 상황이나 난처한 상황을 맞딱드리게 됩니다. 물론 좋은 마음으로 이러한 상황을 대한다면 길몽으로 해석되겠습니다. 그러나 아는 사람과 꼭 닮은 인형을 봇건은 그 사람으로부터 실망을 하게될 징조이므로 마음에 준비를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인형을 선물하는 꿈

인형을 받은 상대방의 마음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인형을 품에 안고 있는꿈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큰 명성을 떨치게 될 아이를 낳게 될 태몽이기도 합니다. 


인형을 판매하는 꿈

흉몽입니다. 아는 사람이 그것을 샀다면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가족이나 친척이 그 인.형을 사지 않았기를 바랄뿐입니다.


​인형 선물 받는 꿈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태몽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인형을 만들기 위해 나무를 다듬는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옷이나 팔 다리가 찢어진 인형꿈

자신이 목표로 하고 있는 것에 비해 현재 내 능력이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인형 줍는 꿈

친하게 지내지 않던 사람과 어울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서진 인형을 가지고 노는 꿈은?

누군가의 견제나 압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백화점이나 인형 가게에서 새 인형을 사는 꿈은?

내가 하려는 일이나 사업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되며, 재물운도 상승하여 재물을 긁어모으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인형을 갖고 노는 꿈

다시 어린아이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과 위로움을 의미하며.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태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입이 없는 인형을 본 꿈은?

말못할 비밀이나 사건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쁜 인형을 선물받는 꿈은?

태몽으로 아주 고귀한 아이를 출산하게 될 꿈입니다. 이 아이는 집안의 기쁨이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파하게 될 것입니다.


인형을 부숴버리는 꿈

이 꿈은 사회적 억제, 관습, 주변 사람들의 간섭에서 벗어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인형 파는 꿈

인형을 사려고 하는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형뽑기를 해서 큰 인형을 뽑는 꿈은?

내가 간절히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앞으로 크게 기쁨을 누리게 되니 더욱 불발하여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집 안에서 종이 인형을 보는 꿈

남녀 모두 이성의 문제에 심각한 고민에 빠질 징조의 꿈입니다. 


​나무인형 사는 꿈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형 doll 꼭두각시인형 puppet marionette


귀여운 인형을 가지고 즐겁게 인형놀이를 하는 꿈은?

인형으로 상징된 대상을 자신이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 대상은 특정 사람이나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뱃속에서 신랑각시 인형이 튀어나온 꿈은?

연분을 맺게 되어 결혼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이 때 신랑 각시 인형은 상징적으로 신랑과 신부를 상징합니다. 


귀여운 인형 꿈

행복한 가정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인형을 바닥에 던지거나 찢는 꿈은?

나를 옥죄어 오던 부담감이나 주변의 간섭으로부터 탈출해 자유를 되찾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어쩌면 나의 주변 환경이 변해 독립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인형이 껴안아 달라고 말을 하는 꿈은?

도둑이 침입이 있으니 조심을 하라는 암시의 그런 꿈입니다.


​인형을 학대하는 꿈

자신이 특정한 사람에게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광장히 무섭게 생긴 인형을 본 꿈은?

건강상태가 하락하게 되거나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입이 없는 인형이나 벙어리를 보는 꿈은?

어떤 사람이 비밀이나 어려운 사정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음을 보게 될 꿈입니다. 또한 인형이 자신의 상징으로 등장한 경우에는 자신이 의견을 내놓지 못하는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인형 버리는 꿈

현실에서 본인을 둘러 싸고 있는 환경이 마음에 들지 않아 벗어나고 싶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곰인형이나 동물 인형을 품에 안고 있는 꿈은?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도 상승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태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으며 아주 사랑스러운 아이를 잉태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아기곰 인형을 받는 꿈은?

근심이 가득하게 되며 힘든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무서운 인형 본 꿈

현실에서 아픈 부위가 생길 수 있거나 목숨이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입이 없는 인형을 보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숨기고픈 비밀이나 허물이 생겨서 고민에 빠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혹은 다른 사람의 미밀이나 고민을 우연히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정보천사의 관련 글

새끼강아지 꿈 흰강아지꿈 반려견 꿈 비밀?

제비꿈해몽 비밀? 제비가 오는 징조? 제비 태몽

사슴뿔 꿈 꽃사슴꿈 비밀? 사슴 꿈해몽 태몽

토마토따는꿈 방울토마토 먹는꿈 알고보니?

전복먹는꿈 전복줍는꿈 전복따는꿈 풀이?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여드름 터지는 꿈 의미?

벌 나오는 꿈 말벌 꿈 큰벌꿈 꿈해몽 태몽 비밀?

상추꿈 쌈싸먹는꿈 상추꿈해몽 몰랐던 비밀?

바위꿈해몽 큰바위꿈 돌꿈 징조? 돌나오는 꿈해몽

화장품 사는 꿈 선물받는꿈 화장하는 꿈해몽 태몽

지네먹는꿈 하얀 지네 꿈 지네가 나오는 꿈해몽

배추먹는꿈 배추받는꿈 배추밭꿈 배추꿈해몽 태몽